wnwfree의 등록된 링크

 wnwf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주식 배당소득세율과 종합소득세율 [내부링크]

주식 배당소득세율과  종합소득세율 매년 연말이 되면 배당주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올한해는 피부로 느끼는 경제는 정말 어려웠는데 주식시장은 급락과 급반등을 하며 롤러코스터를 탔습니다. 수출을 주로..

포스코케미칼 유상증자 일정 대응방법 [내부링크]

포스코케미칼 유상증자 일정 대응방법 포스코 계열사로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로 음극제와 양극제를 생산하고 있어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유상증자 공시가 나왔는데 개인 투자자들이 어떻게 대응을 해..

조선 관련주 매출, 순이익 비교 [내부링크]

조선 관련주 매출, 순이익 비교 우리나라 증시가 연일 상한가를 갱신하고 있으며 2021년 장미빛 예측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2020년 보다 분기대비 성장률이 높을 것이기 때문에 상승 기대감이 높은것..

2021 수능만점은 몇점일까 [내부링크]

2021 수능만점은 몇점일까 해마다 치르는 수능이지만 올해 수험생들은 시험공부하는 기간 뿐만 아니라 시험당일까지 마스크 착용 및 각종 방역수칙을 따르면서 치뤄야 하기에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오..

사회적 거리두기2단계 자영업 대응방법 식당, 카페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2단계 자영업 대응방법 다시 신규확진자가 300명을 넘어서면서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미국은 하루에 20만명에 육박하고 있고 유럽도 수십만명이 걸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욕지도 배시간표 안내 [내부링크]

욕지도 배시간표 안내 우리나라 남해안은 섬들이 많습니다. 거제도와 통영에서 출발하여 들어갈 수 있는 욕지도의 배시간표와 관광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선시대에는 유배지로 사용되기도 했다고 하는..

화이자 주식 실시간 확인 하는 방법 pfizer [내부링크]

화이자 주식 실시간 확인 하는 방법 드디어 반가운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화이자에서 개발한 백신이 코로나에 90%까지 임상 3상에서 성공 확률을 보였다는 것입니다. 2020년 한해동안 집안에만 갇혀서 지내..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 요금과 통행시간 [내부링크]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 요금과 통행시간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어디나 출퇴근시간이 되면 차들로 꽉막힌 도로 때문에 이동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그중에 경기도 북부 지역인 파주 문산 쪽은 큰도로는 없으면서..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방법 [내부링크]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갱신 방법 인터넷 은행거래를 위해서 매년 한번씩 해야되는 공인인증서 갱신 때가 왔습니다. 주거래 은행인 국민은행 인증서를 갱신하고 함께 사용하는 타행들도 모두 해줘야 하기 때문에..

할로윈데이 유래와 날짜 [내부링크]

할로윈데이 유래와 날짜 안내 이제는 우리나라에도 익숙한 사람들이 많아진 서양의 축제인 할로윈데이가 찾아왔습니다. 호박과 페이스페인팅으로 기억되는 날인데요. 올해는 사람이 많이 모이는 것을 금지하고 있..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일정 실시간방송 안내 [내부링크]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일정 실시간방송 안내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10월18일 (일요일) UFC Fight Night의 메인 이벤트 경기에 출전 합니다. 상대해야 하는 선수는 페더급 2위인 브라이언 오르테가(미국)..

월드시리즈 우승팀과 경기방식 안내 [내부링크]

월드시리즈 우승팀과 경기방식 안내 매년 가을마다 찾아오는 메이저리그 포스트 시즌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올해는 코리안 메이저리거 들이 많이 진출하여 재미있는 경기를 기대 했지만 류현진의 토론토, 김광..

이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찾기 [내부링크]

이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찾기 전국에 가장 많이 있는 대형마트인 이마트의 영업시간과 각 매장별 휴무일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장 찾기 이마트 홈페이지 점포, 입점매장, 휴점일 안..

팬텀 클래식 KLPGA 여자골프 실시간 방송 일정 안내 [내부링크]

팬텀 클래식 KLPGA 여자골프 실시간 방송 일정 안내 KLPGA 일정이 전반기를 마치고 한달간의 여름휴식 기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제 추석명절을 앞두고 다시 후반기가 시작되는데 첫 경기가 2020팬텀..

스노우플레이크 주식 실시간 snowflake [내부링크]

스노우플레이크 주식 실시간 snowflake 우리나라와 똑같이 미국도 주식 신규상장 IPO가 대박을 터트리는 경우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SK바이오팜 이후 카카오게임즈까지 따상상 이라는 신조어를..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가격대 종류 정리 [내부링크]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가격대 정리 2020년은 평범한 일상이 모두 변하고 있습니다. 추석과 설날 같은 명절에 고향이나 부모님을 방문하여 가족과 함께 지내는 것이 힘들여졌습니다. 지방 지자체에서는 고향방문..

코로나로 사업장 손실보상 해줍니다. 양식 첨부 [내부링크]

코로나로 사업장 손실보상 해줍니다. 양식 첨부 2020년은 누구에게나 힘들었던 역사에 기록될 한해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 변동성이 심한때에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면 더큰 위기가 왔을 것입니다. 오늘 아침 뉴..

US OPEN 테니스 중계방송 보는 곳 [내부링크]

US OPEN 테니스 중계방송 보는 곳 올해는 테니스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를 못 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US OPEN은 무관중으로 치뤄지네요. 원래 4대 메이져의 순서는 호주오픈 →프랑스오픈→윔블던→U..

카카오게임즈 상장일 청약받기 MTS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상장일 청약받기 MTS 카카오의 게임 자회사로 시작된 카카오게임즈의 공모주청약과 상장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게임회사로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하였고 현재 큰 인기가 있는 배틀그라운드 뿐..

2021수능일정과 시간표 확인 하세요 [내부링크]

2021수능일정과 시간표 확인 하세요 올해 고3 학생들과 재수를 하는 수능생들은 고생이 어느해보다 클듯 합니다. 집중하고 공부할수 있는 분위기를 잘 만들어야 이리저리 꼬이고 있는 학사일정에 휘둘리지 않..

영문주소 변환 아파트 동호수 표시 방법 [내부링크]

영문주소 변환 아파트 동호수 표시 방법 해외직구를 할때 빼먹지 말고 적어야 하는 것중에 영문주소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영문주소를 적을때 정확하게 적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쇼핑 사이트..

오션월드 입장권, 입장시간 안내 [내부링크]

오션월드 입장권, 입장시간 안내 여름철 물놀이는 워터파크 만한 곳이 없습니다. 그러나 요즘 사람이 많이 모이는 것에 민감한 시기라서 대형 워터파크 중에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 많습니다. 오늘은 비발디파..

NH 농협은행 영업시간 및 점심시간 정리 [내부링크]

NH 농협은행 영업시간 및 점심시간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과 같이 예민한 시기에는 사람이 많은 은행에 방문하는 것이 꺼려지기는 하지만 모든 것을 인터넷 뱅킹으로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오프라인 영업점을 가..

쌍용자동차 8월 판매조건과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쌍용자동차 8월 판매조건과 할인 이벤트 한달이상 계속 내리던 장마비가 그치고 한여름의 푹푹찌는 듯한 폭염이 찾아왔습니다. 올해는 각종 재해가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어서 평범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것..

주식 EPS, PER, PBR, BPS, ROE, ROA 용어의 뜻 정리 [내부링크]

주식 EPS, PER, PBR, BPS, ROE, ROA 용어의 뜻 정리 요즘 3명이상 모이면 주식이야기를 꼭하게 된다고 합니다. 날마다 오르는 주식을 챠트를 보면 누구나 투자해서 수익을 거둘수 있을것 처럼 보입니다...

KLPGA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골프 중계방송 [내부링크]

KLPGA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골프 중계방송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진행되는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여자골프 중계방송 일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올해는 장마 기간이 길어지면서 7월말이 되었는데도 중부..

테슬라 모델Y 한국 판매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Y 한국 판매가격 알아보기 요즘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는 테슬라 입니다. 모두가 전기차를 가지고 싶어하는 시대가 되었고, 전기차 시장에서 1위를 하고 있는 테슬라 차를 줄서서 주문하고..

류현진 등판일정 중계방송 안내 [내부링크]

류현진 등판일정 중계방송 안내 메이저리그 2020시즌이 우여곡절 끝이 드디어 개막을 합니다. 올해는 MLB 야구를 못보고 지나가는 것인가 포기하고 있었는데 단축시즌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그래도 다행이라..

배당금 높은 주식 찾는 방법 [내부링크]

배당금 높은 주식 찾는 방법 코스피와 코스피가 3월19일 역사적인 저점을 기록한 이후 V자 상승하여 전고점을 돌파하여 2200과 790선을 넘었습니다. 3월달에 주식이 폭락할때는 모두 망할것만 같은 공포에 휩..

8월 달력 엑셀 다운로드 하기 [내부링크]

8월 달력 엑셀 다운로드 하기 즐거운 휴가시즌이 찾아오는 8월이 되었습니다. 더운 날씨를 참지 못하는 분에게는 폭염이 괴로울수 있지만, 저는 더위를 잘 참는 편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 보다는 더운 여름이..

검단산 등산코스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작년만 해도 중국에서 밀려오는 미세먼지 때문에 숨을 쉬기가 힘들었는데 올해는 코로나 덕분이라고 해야할까요? 하늘이 파랗고 깨끗합니다. 주말에 다녀온 검단산 등산코스를 소개하면서 맑고 파란 하늘 사진도..

주식 호가단위 안내 [내부링크]

주식 호가단위 안내 주식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공부해 두어야 하는 기본상식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사람심리를 가장 자극하는 호가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으로 변하는 호가가 상승..

실시간 장마전선 위치 안내 [내부링크]

장마기간이 되면 매일 아침마다 날씨를 확인하게 됩니다. 오늘은 비가 얼마나 올지 혹시나 비가 그치지는 않는지 계속 핸드폰 날씨 앱을 열어봅니다. TV에서 날씨 예보를 해줄때 가장 많이 보게 되는 것이 일기도..

011번호 보상폰 갤럭시 wide4 [내부링크]

011번호 보상폰 갤럭시 wide4 처음 핸드폰이 나왔던 90년대부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011 번호의 2G 서비스가 이제는 종료됩니다. 아쉽지만 어쩔수 없지요. 아직도 사업적으로 011번호가 중요한 분들이 있..

매미나방 관련주 해충 방역 살충제 [내부링크]

매미나방 관련주 해충 방역 살충제 우리나라 산 뿐만아니라 주택가 근처에도 매미나방 때문에 큰일 입니다. 지난해 겨울이 따뜻했고, 눈도 거의 오지 않아서 겨울철에 죽었어야 할 유충의 부화율이 올라갔다고 합..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토요일, 일요일 [내부링크]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토요일, 일요일 사용하던 전자제품이 고장나면 왜이렇게 화가 날까요? 당연히 잘 작동해야 하는데 예고없이 고장나서 그런걸까요? 특히나 핸드폰이 2년도 안됬는데 이유없이 버벅 거리면..

2020년 7월 달력 엑셀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0년 7월 달력 엑셀 다운로드 2020년이 절반이나 지나갔습니다. 한달한달 계획을 세우며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하는데 시간 흐름을 돌아보면 정신 바짝 차려야 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7월에는 주중 휴일이 없어..

SK바이오팜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 HTS 사용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청약하는 방법 HTS 사용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언제나 익사이팅 합니다. 하루에 7% 대폭락을 해도 다음날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네요. 올해 가장큰 IPO 기업공개로 기대감이 큰 SK바이오팜 청..

쌍용 더 플래티넘 광주 일반분양 청약조건 [내부링크]

쌍용 더 플래티넘 광주 일반분양 청약조건 경기도 광주 지역은 최근 몇년간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도시 입니다. 그만큼 지역 곳곳에 신규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고 있죠. 지나다니면 단지가 새로 생기거나..

그리움 꽃말 능소화 전설 [내부링크]

그리움 꽃말 능소화 전설 계절이 바뀌어 한여름이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장마와 폭염을 견뎌야 하는 시기 입니다.  지금쯤 곳곳에서 화려함을 뽐내는 꽃을 봤다면 그것은 여름을 대표하는 능소화일 가능성이 상..

니콜라 주식 실시간 확인하는 곳 [내부링크]

니콜라 주식 실시간 확인하는 곳 미국은 경제 규모도 큰데 변동폭은 하루에 103% 상승하는 종목이 나올만큼 스펙타클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미국 주식시장에 직접 투자하는 개인들이 코로나 사태를 지나면서 더욱..

좌고우면 뜻 한자 [내부링크]

좌고우면 뜻 한자 일생을 살면서 수많은 결정을 해야할 때가 찾아옵니다. 큰 일을 결정할때도 있을 것이고, 매일 먹는 점심을 결정하는 것 같은 작은 일도 많습니다. 오늘은 조금 큰 결정을 해야하는데 쉽지가 않..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골프 중계방송보기 [내부링크]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중계방송보기 2020년 여자골프 대회는 무관중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에 소개할 제10회 롯데칸타타 여자오픈은 이번시즌 4번째 대회 입니다. 대회를 개최하는 장소는 제주도에 있..

기아자동차 6월 판매조건과 이벤트 정리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6월 판매조건과 이벤트 정리 기아자동차에서 6월에 진행중인 이벤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기아차를 보유하고 있거나 신차를 구매한다면 매달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21대 국회 정당별 의석수와 임기 안내 [내부링크]

정당별 21대 국회의석수와 임기 안내 2020년 4월 15일에 치뤄진 국회의원 선거 결과 집권당인 민주당이 압도적인 다수당이 되었고, 6월이 되면서 21대 국회의원들의 임기가 본격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한번..

파워포인트 ppt 픽셀 cm 변환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ppt 픽셀 cm 변환 파워포인트를 사용하면서 생각보다 잘 모르는 기능들이 많습니다. 먼저 ppt를 만들때 슬라이드 크기를 픽셀 단위로 요청하는 경우가 있거나 도형을 픽셀 단위로 맞춰야 할때가 있습..

픽셀 cm 센티미터 변환 [내부링크]

픽셀 cm 센티미터 변환 단위변환기를 이용하여 픽셀을 센티미터로 변환해 보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포털에서 단위변환기를 검색해서 픽셀을 찾아봤는데 없었습니다. 픽셀단위는 일반인이 잘 사용하지 않는 단위..

간편장부 대상자 작성요령 [내부링크]

간편장부 대상자 작성요령 5월이되면 종합소득세 신고 때문에 정신이 없습니다. 대부분 복식부기 대상자는 세무기장 대리인이 있어서 직접 신고하지는 않지만 세금과 관련된 일은 꼼꼼하게 처리해야 됩니다. 소득..

2020 6월 달력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0 6월 달력 다운로드 2020년도 절반 정도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모두 힘들었던 기억만 남을것 같습니다. 평화로운 일상생활이 그립기만 하네요. 6월에는 24절기중 아홉번째인 망종이 있는데 농사짓는..

유럽 전기자동차 시장과 한국의 배터리 [내부링크]

유럽 전기자동차 시장과 한국의 배터리 3월에는 세계경제가 코로나로 인해서 모두 망할것 같았습니다. 주식시장도 박살이 나면서 종합주가지수가 10%대로 하락하는 패닉장세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언제 그..

2020 연차발생기준 [내부링크]

2020 연차발생기준 정리 입니다. 직장생활 하는 사람들중에 의외로 잘 모르는 것이 연차가 어떻게 생기는지 입니다. 그냥 회사에서 정해주는 갯수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일텐데요. 주변에 꼼꼼한 성격의 동..

주민센터 업무시간 확인 점심시간 체크 [내부링크]

주민센터 업무시간 확인 점심시간 체크 예전만큼 동사무소, 주민센터를 방문해야 처리할 수 있는 일들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민등록등본..

종합소득세 절세 전략 알아보기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절세 전략 알아보기 매년 5월이면 가장 신경써야 하는 것이 종합소득세 입니다. 매년 해오던 소득세 신고와 납부지만 할때마다 새롭게 느껴지며 어떻게 하면 좀더 세금을 아낄 수 있을까 고민하게 됩..

제주도에서 우도 배시간과 운임가격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우도 배시간과 운임가격 제주도 여행을 떠날때 대부분 비행기를 이용해서 섬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여행중에 꼭 들려보고 싶은곳이 배를타고 들어가야하는 우도 입니다. 우도는 제주도 오른쪽에..

910회차 로또당첨번호 1등 배출 판매점 [내부링크]

910회차 로또당첨번호 판매점 910회차 로또 당첨번호는 1, 11, 17, 27, 35, 39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등을 위한 보너스 번호는 31번 입니다. 이번회차의 대박은 1등이 무려 21게임이나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얼마 받을 수 있나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얼마 받을 수 있나? 현재를 살고 있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처음겪는 사태에 각 나라별로 특단의 대책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각 도별 시.군별로 지급한 금액에 이어서 국가에서 전국..

2020 성년이 되는 나이 vs 미성년자 기준 [내부링크]

2020 성년이 되는 나이 vs 미성년자 기준 매년 5월이면 가족의달을 맞아 기념일과 행사가 많습니다. 근로자의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지나고 5월 셋째주 월요일이 되면 성년의날이 찾아 옵니다. 옛날..

2020 카투사 지원자격과 모집기간 안내 입니다. [내부링크]

2020 카투사 지원자격과 모집기간 안내 입니다. 군대를 가야하는 나이가 된 대한민국의 남성들의 가장 큰 고민은 편한곳을 찾느냐 아니면 이왕 가는것 의미있는 곳으로 입대하느냐 입니다. 원해서 입대하는 것이..

송화가루 날리는 시기와 효능 [내부링크]

송화가루 시기와 효능 아침에 출근하려고 나오면 차유리창에 소복히 쌓여 있는 송화가루를 보면서 봄이 확실히 왔구나 느끼게 됩니다. 날씨가 따뜻해 지고 나서 찾아오는 첫번째 변화는 아토피 증상이 있거나 꽃..

대형마트 5월 휴무일 홈플러스 express 익스프레스 [내부링크]

대형마트 5월 휴무일 홈플러스 express 익스프레스 대형마트들의 월2회 의무휴무는 대부분 2, 4번째 일요일에 실시 합니다. 그러나 가끔 변경되는 경우가 있는데 내가 갔을때 이런 경우가 걸린다는 것이죠. 그래..

북한 김정은, 김여정, 리설주 나이는? [내부링크]

북한 김정은, 김여정, 리설주 나이는? 대한민국에서 살아간다는 것은 머리위에 큰 위험을 안고 있는것 같습니다. 잊을만하면 나오는 북한 뉴스는 좋은것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그냥 조용히 서로상관하지 않고 지..

5월 달력 다운로드 엑셀 [내부링크]

5월 달력 다운로드 엑셀 역사에 길이 기록될 2020년이 5월이 되어 어느듯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5G 등의 최첨단이 열린것 같지만 오프라인은 모든 것이 멈춰버린 세상에서 되었습니다. 그래도..

테슬라 가격 모델3 견적 뽑아보기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3 견적 뽑아보기 테슬라 자동차가 종종 눈에 띄기 시작했습니다. 3월 수입차 판매 1위가 테슬라 모델3, 2위 BMW 5시리즈, 3위 벤츠 E클레스 라고 하는데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게 된것으로 보아 맞는..

일본 주식 시가총액 순위 [내부링크]

일본 주식 시가총액 순위 잃어버린 20년에서 잃어버린 30년이 되어버린 일본 입니다. 아베의 이웃나라 거지 만들기 정책으로 돈을 무한정 찍어내며 경기 부양을 하려 했지만, 전세계를 덮친 전연병으로 인해 증시..

국제유가 실시간 확인하는 곳 정리 [내부링크]

국제유가 실시간 확인하는 곳 정리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전세계에서 일어나는 뉴스를 실시간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사우디와 러시아간의 감산합의가 실패했다는 뉴스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폭락하는 국제유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