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dus8606의 등록된 링크

 wodus860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이제는 실적주가 대세다! 네번째 팬오션(02867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벌써 네 번째 시간이 되었습니다. 현재 주식에 대해 들어가기 어려우신 분들이 나, 들어갈 자리를 못 잡으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며,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안도감을 드리기 위한 시..

이제는 실적주가 대세다! 세번째 동국제강(00123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벌써 세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철강주이자, 실적주 세번째 동국제강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요즘 실적주를 보면 대부분 해운, 철강, 화학, 전기차 등 경기 호황으로 인해..

이제는 실적주가 대세다! 두번째 세아베스틸(00143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실적주 두 번째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실적주는 바로 세아베스틸입니다. 세아베스틸은 2020년 4 분기하고 2021년 1분만 놓고 봤을 때 엄청난 모습이 보입니다..

이제는 실적주가 대세다! 첫번째 현대제철(00402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부터 실적주에 대한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그 첫 번째는 바로 현대제철입니다. 현대제철은 2분기 영업이익 추정치가 약 4,511억 원으로 최근 3개월 동안 104% 상향 조정되..

전기자동차의 미래?! 디아이씨(09220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지난 24일 디아이씨의 종속회사인 제인모터스가 총판업체 남경과 다목적 전기운반차 '테리안'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상승세를 이어나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또한, 지난 6월..

이젠 실적주라고 불러라~ 바이오니아(06455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실적주로 거듭나고 앞으로의 미래가 짱짱한 주식을 하나 들고 왔습니다. 바로 '바이오니아'입니다. 바이오니아는 어제 (7월 1일) 21% 상승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상승에 대..

게임 잘만들었네~ 카카오게임즈(29349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어제 카카오게임즈가 24%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역할을 해주고 있는 것이 바로 신작 모바일 게임 '오딘'때문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양대..

최재형 관련주 이루온(06544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현재 20%이상 오르고 있는 주식 이루온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루온은 모두가 알다시피 최재형 관련주로 엮이며 상승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럼 이..

폐암도 보험급여 혜택 받는다?! 유한양행(00010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지난 1월 국산 31호 신약으로 허가받은 폐암 치료제 '렉라자 정'이 어제부터 건강보험 급여 혜택을 받는 다는 희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주가도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

이유있는 상승! 광전자(01790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마이크로 LED 관련주 중 하나인 광전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10% 이상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과연 이 종목이 왜 이유 있는 상승인지 확인해보도록..

갑자기 상한가?! 키네마스터(13967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오후에 급상승한 키네마스터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키네마스터는 올 초부터 매각작업이 본격화되면서 틱톡, 구글, 네이버 등의 원매자들이 거론되며 63,300원..

떠오르는 저출산 이 주식이 답이다 캐리소프트(317530) 호재 및 주가 분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최근 국내 출산율 저조로 인해 정부에서 출산 장려정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도 개선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특히, 전 세계 최하위 수준인 0.92명(가임 여성 1명당 출산) 기준..

스푸트니크 생산?! 휴온스글로벌 호재 및 주가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어제 재밌는 뉴스가 올라왔습니다. 휴온스글로벌 컨소시엄이 러시아 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 라이트'의 생산을 맡게 되었습니다. 스푸트니크 라이트는 러시아 보건부 산하 가 말레야..

또 그때처럼? 코디엠(224060) 호재 및 주가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화재의 주식을 하나 들고왔습니다. 바로 코디엠입니다. 현재 코디엠은 반도체 관련주로 엮이게 되면서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주식인데 왜 오르는 것인지 어떤 주식인지 알..

또 일내는거냐?! 포스코강판(058430) 호재 및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포스코강판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포스코강판은 주가가 올해 들어 엄청난 철강 섹터로 인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종목입니다. 현 증시에서 철강 섹터의 상승세가 꾸..

mRNA백신의 공동개발 진행이슈 아이진 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 아이진이 상한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현재 인도발 델타 변이 확산으로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크게 치솟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이연제약과 아이진이 mRNA 백신의..

살면서 이런주식 처음본다. KG ETS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 남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주식 KG ETS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뉴스가 하나 보도되었습니다. 현재 폐기물 관련주로 엮여있는 KG ETS가 22일 열린 국무회의에서 해양에서 활용..

씨젠호재 및 분석 정리(분자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키트 관련 주식을 들고 왔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는 그 주식 '씨젠'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더보기 씨젠(096530) 씨젠은 유전자를 보는 회사로 유전자 분석..

빛샘전자 주요 이슈 및 분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 빛샘전자가 현 시각 26%까지 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빛샘전자는 왜 이렇게 오르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떤 분들은 메타버스? 디지털 광통신? 이런 이야기를..

메타버스 시대도약! 코세스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요즘 가상현실에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시점에서 메타버스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봤을 겁니다. 그리고 오늘 뉴스를 통해 매체에서 보도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코세스라는 기업에..

네이처셀 호재와 알바이오 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네이처셀이라는 기업에 대해 분석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5월 관계사 관절염 치료제 임상 3상 성공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이처셀 주식이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대자동차 드디어 세계로 나아가는 것인가? 호재 정리 [내부링크]

어제 뉴스매체를 통해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룹이 미국의 로봇 전문업체 보스턴 다이내믹스 인수 작업이 완료되었다고 뉴스매체를 통해 보도되었습니다. 현대차는 지난해 12월부터 소프트뱅크 그룹..

진원생명과학 상승이유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어제 상한가를 간 종목 진원생명과학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매체를 통해 기사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플라스미드 DNA시설만으로 4조 원..

LG디스플레이 이슈 분석 주식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2분기 깜짝 실적을 기대하고 있는 관심을 저 또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식 'LG디스플레이'에 대해서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OLED 사업에 대한 관심도가 많아지면서, 사업도..

드디어'메디박스'가!! 대유플러스(000300) 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 남입니다. 요 근래 큰 호재가 하나 생긴 주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주식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신 내용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오늘 기사가 하나 뜨게 됩니다. 대유 플러스 '메디 박..

2차전지 관련주 에코프로비엠 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저평가되어 있는 주식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바로 '에코프로비엠'입니다 제가 왜 이 주식이 저평가가 되어 있는지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에코프로 비엠은 2019년 3월 6만 원대에서 시작해서 현재 2021년..

쌍방울 호재 및 분석 정리(이스타인수 이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화재의 주식 쌍방울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보통 쌍방울은 속옷 관련주로 알려져 있는 기업입니다만, 요 근래 이스타항공 인수 후보로 인해 주가가 많이 상승한 모습..

SK하이닉스 주요 이슈 및 주가 분석 현황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시총 2위 기업인 한국에서 유명한 기업 SK하이닉스에 대해 분석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근래 반도체 대란으로 인해 많이 주가가 떨어진 모습이 보이는데 다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어 이에 대한 분석..

현대모비스 호재 3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나라 전동화에 가장 앞서있는 기업 현대 모비스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현대차 그룹에는 여러 회사들이 모여있는데 그중 대표로 하는 기업이 현대차와 기아입니다. 근데 그중에서도 차량용..

이유있는상승 LG헬로비전(037560) 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이유 있는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LG헬로비전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요즘 디즈니 플러스와 콘텐츠 400억 규모 투자, LG U+합병 등등 여러 호재들로 인해 큰 상승을..

한화솔루션 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요즘 친환경, 수소 등 전 세계적으로 관심이 많은 종목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또한, 이번에 실적 발표가 나오게 되었죠~ 최대 실적이 발표된 이후에도 주가는 그대로인 모습을 보..

포스코(005490) 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대표 기업 포스코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기사가 나왔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로 선정되어 글로벌 최강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스코(005..

알츠하이머?모더나 이주식이 답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 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결과에 따라서 목표주가가 최대 2배까지 오를 수 있는 주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은 삼성 바이오로직스 일명 '삼바'라고 불리는 주식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삼성 바이..

우리는 과연 어떤 주식을 사야할까? (feat. 피해야할 주식)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는 어떤 주식을 사야 할 것이고 어떤 주식을 피해야 할지 앞으로 어떤 주식이 가능성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물론 투자는 본인 몫이니 잘 판단하시고 저점 매수하시는 것을 추천드..

떠오르는 해운주 한솔로지스틱스(009180) 호재 및 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오늘 뜨겁게 달군 주식이죠 바로 운임 상승 수혜주에 관련되어 주식 하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추천드릴 주식은 한솔 로지스틱스입니다. 한솔 로지스틱스(009180) 한솔..

제2의 대한전선? 현대로템(064350)에 대해 알아보자 분석 및 호재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현재 두산중공업, 대한전선과 유사한 경영환경을 보여주고 있으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주식 현대로템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현대로템은 2018년 남북화해 분..

카카오(035720) 호재 및 종목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카카오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난 4월 15일 액면분할 1:5를 진행하면서 거래가 활발해지고 가격은 2021년 6월 10일 기준 13만 원대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

신풍제약 호재 및 차트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 신풍제약 호재 뉴스가 하나 올라오게 됩니다. 신풍제약과 신풍제약 우 모두 상승을 하게 됩니다. 바로 화이자 관련주로 엮인 모습이 보였습니다. 최근 신풍제약은 전국 13개 대학병..

네이버(035420) 호재 및 종목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하루 최소 1번 이상 들어가는 사이트 '네이버'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명실상부 우리나라에서 모르는 기업이 없을 만큼 엄청난 기업으로 성장하게 되었..

대한항공 주가 전망 및 호재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뭔가 꿈틀꿈틀하는 조만간 터질 거 같은 그런 주식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대한항공입니다. 대한항공 주가 전망 대한항공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인 우리나라 최고의 여행사입니다. 올해 아시아나..

삼성전자(005930) 호재 및 종목분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를 수 없는 기업 삼성전자에 대해서 분석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삼성전자 이번 연도 1월 고가 96,800원을 찍고 10만 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였지..

기아 호재 및 분석 정리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현대차와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기아차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기아차는 이번에 EV6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두산중공업 호재 완벽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화재의 주식 두산중공업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 정말 미친 듯이 올라가는 주식 중 2개가 있죠 바로 두산중공업 하고 대한전선입니다. 그중 두산 중공업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두산중공..

삼성SDI 호재 및 분석 전망(현직자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나라 전기차 배터리 3 대장 중 하나인 삼성 SDI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요 근래 삼성 SDI가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는 시점이기에 이런 분석글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요즘 전체..

현대차(005380) 더 오릅니다! 호재 및 분석 전망 [내부링크]

현대차 더 오릅니다! 오늘은 스타트가 바로 현대차 더 오른다는 주제로 분석글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반도체 수급 불안으로 자동차 업계는 많은 고충을 겪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현대차가 더 오른다고 이야..

SK이노베이션 호재 및 분석 정리글 [내부링크]

주말에 주식 분석한다고 어제 하루 정도 공부하면서 시간을 다 날려버렸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께 조그마한 도움이 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설명드릴 주식은 SK이노베이션입니다. SK이노베이션 저..

웰크론 한텍 (076080) 호재 및 분석 정리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재밌는 주식 하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조만간 한번 터질 거 같은데 생각보다 잠잠한 모습이 보여 참 안타까운 주식입니다. 새로 진입하시려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진입 기회라고 볼 수..

CCIV(루시드 모터스) 상승에는 이유가 있다? 전망 분석 및 호재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화제의 주식 미국 SPAC 주식인 CCIV를 분석하려고 합니다. 일단 CCIV를 분석하기 전에 도대체 SPAC이 뭐길래 5월 말부터 SPAC 주가가 일제히 급등을 하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스펙(SPAC)은 증시에 상장돼..

신성델타테크 호재 및 분석 정리글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정말 애증을 가지고 있는 주식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 주식을 작년 12월 31일 들어가서 지금까지 가지고 있으며, 작년 12월 31일 상한가를 찍었던 종목입니다. 하지만 상한가를 찍..

이아이디 이번에 천원가는거 아냐? (호재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저녁 증권 차트를 보고 있는데 재밌는 모습이 보여 글을 적게 됐습니다. 오늘은 이아이디에 대해서 분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아이디 정말 무서운 주식이죠... 떨어질 것 같으면서도..

HMM(011200) 호재 및 주가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HMM을 주제로 분석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제가 분석을 하면서도 이게 차트가 맞나... 싶을정도로 너무 멋진 차트를 보여 HMM주주분들이 항상 웃음이 멈추지 않을 것같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아직 한발 남았다! 대한전선(001440) 호재 및 주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주식, 들어가면 가장 행복한 주식 대한전선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겠습니다. 저도 대한전선 작년 11월 말에 들어가 900원까지 떨어진 모습을 보고 꾸역꾸역 버텨왔었습니..

LG전자(066570) 호재 및 분석 정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리남입니다. 맨 처음 글을 작성하는 리뷰는 제가 정말 애정을 가지고 있는 LG전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LG전자는 작년 LG와 마그나 합작법인 설립과 전기차 테마로 인해 상승을 보여주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