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gjs54의 등록된 링크

 wogjs5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정보보안학과대학 § 전공교육 어려운데 미리 준비 안하실꺼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IT라는 분야를 통 틀어서 가장 고급분야를 하나만 얘기 하라면 당연히 정보보안분야가 될꺼에요 흔히 해킹이라는 단어로 많이 접했던분야가 정보보안분야라고 생각해도 되는..

화이트해커 § 연봉이 수십억?! 이 교육 과정 들으면 너도 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어렸을때부터 해커에 관련한 많은 영화들을 보고 컴퓨터를 통해 해킹이 어떤건지 접해보신분들은 누구나 해커라는 직업에 로망이 있을듯 해요 저도 한때는 해커가 너무 멋있..

문과취업 § 문과생도 IT배우면 취업할수 있다! NO 코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문과취업! 문송합니다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문과생들이 취업하기가 어려운 요즘 시대에요 사실 문과라서 취업하기가 어려운건아니에요 누구든 취업하기가 어려운시기이긴한..

코딩입문 § 중학생 고등학생들도 쉽게 배우는 청소년코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코딩입문을 하기위해선 어떤코딩부터 배워야할까요?? 사실 코딩이라는걸 잘 모르실수 있는 부모님세대에선 어떤게 중요한지 어떤걸 배워야하는지 알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C언어기초 § 학교에서만 어려운 C언어 코딩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컴퓨터공학과 학생이나 소프트웨어학과 혹은 정보보호과와 같은 IT관련된 학과에서 가장 많이 배우는 언어중 하나인 C언어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C언어기초는 컴퓨..

IT 온라인학습 § 실시간으로 공부하는 고퀄리티 인터넷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IT는 실무가 중요해서 오프라인수업으론 절대 공부하지 못한다' IT교육업계에선 불문율처럼 내려오던 말이였고 실제로 그런줄로만 알았기 때문에 누구도 도전하려고 하지..

학점은행제컴퓨터공학 § 학위취득방법과 학위취득기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를 이용해서 컴퓨터공학 학과의 학위를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학위취득 기간은 어느정도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선 학점은행제가 무..

사이버강의 § SW공부도 이제는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배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요즘에 코로나라고하는 전염병이 돌면서 사이버강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어요 사이버강의는 말그대로 온라인상에서 진행하는 강의로 직접 가서 듣는 오프라인강의가 아닌..

대전코딩학원 § 충청도에서도 공부할수 있는 고퀄리티 라이브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IT는 실무가 중요해서 온라인수업으론 절대 공부하지 못한다' IT교육업계에선 이 말이 당연한줄로만 알았고 모두가 변화하리라는 생각자체를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온라인..

컴퓨터공학과 § 전문학사 학사학위 빠르고 저렴하게 취득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IT기술교육이 아닌 취업 혹은 이직을 위해서 필요한 학력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려고 해요 우리가 취업을 하든 이직을 하든 기본조건사항에 학력은 항상 포함이 되어있..

IT전문가 § 일반컴퓨터직업이 아니다! IT분야의 전문가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IT전문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일반컴퓨터관련직업과 IT전문가와의 차이점을 잘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이 직업들의 차이점을 조금 알..

자바강의 § 온라인/오프라인을 넘어선 실시간온라인 JAVA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요즘에 코딩을 배우려고 하시는분들이 너무나도 많죠?? 목적들은 제각기 다 다르지만 보통 업무에 사용하시거나 진학을 하기 위해서 배우시거나 혹은 취업을 위해서 배우시..

IT온라인교육 § 실시간라이브로 진행하는 IT실무기술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드디어 IT온라인교육도 실시간라이브로 진행하는 시대가 오고야 말았어요 모두가 IT실무기술교육은 오프라인수업으로만 되는거라 온라인은 실패할것이라고 말했지만 코로나..

IT관련자격증 § 단기간에 취득가능한 자격증과 필수자격증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취업을 앞두고 있으신분들이나 이직을 생각하시는분들이라면 최대한 많은 자격증을 취득하여 스펙을 최상으로 끌어올린다음 회사에 지원하게 될텐데 가급적이면 자격증은 많..

IT회사취업 § 취직은 실전이다! 실무교육으로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요즘 IT분야의 관심도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IT회사취업에 대한 관심도 늘어났어요 IT분야의 공부를 수료해도 취업할 회사에 대한 정보가 없으면 공부를 해도 취업이 힘..

IT취업학원 § 국비지원으로 고급기술 교육받고 취업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국비지원 교육은 어떤느낌인가요?? 공장같은학원에 가서 기술을 배우는 노동자 정도로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커피자격증같은걸 취득하게 해주는 교육정도..

아마존클라우드 § AWS교육 받으면 취업 가능성이 높은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아마존클라우드 AWS교육을 받으면 취업이 잘되는 이유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합니다 클라우드서버는 이제 전세계적으로 사용하는 중요한 서버시스템중에 하나가 되..

코딩테스트대비학원 § CodingTest 여기서 온/오프라인으로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많은 IT관련 학교 많은 IT기업에서 면접을 볼때 코딩테스트라는 걸 치르고 합격여부를 판단하곤해요 그래서 오늘은 코딩테스트대비학원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할께요..

IT 직업훈련 § 여기서 교육받고 취업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IT가 비전이 좋다는건 알지만 어디서 어떤 전문교육을 받아야 취업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전단지나 인터넷에서 IT직업이란 단어만 검색해보고 아무..

해킹배우기 § IT초보자에서 해커되는 해킹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여러분은 해킹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해킹은 나쁜기술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해커는 나쁜사람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정말 잘못 생각하고 계신거라고 말..

개발자연봉 § 웹 앱개발자 취업시 연봉은 얼마나 받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IT를 배울때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직업을 하나 꼽으라고 하면 단연 개발자 라는 직업이 될꺼에요 개발자는 프로그램개발자가 될수도 있고 웹개발자가 될수도 있고 요즘에..

소프트웨어코딩학원 § 전국단위의 대형IT학원에서 전문 SW교육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소프트웨어코딩학원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일반적인 코딩학원이라면 소개를 따로 해드릴필요도 없을텐데 왜 굳이 이렇게 까지 포스팅을 하냐면 이 학원이 전국..

IT계열직업 § 4차산업직종으로 취업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우리는 지금 4차산업혁명이 일어나고 있는 2020년도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면 4차산업혁명에 부합되는 직업을 가진다면 그만큼 더 발전성이 있을테고 5년후 10년후에 더 각..

컴퓨터프로그래머 § 미래전망 직무 연봉 다 알려줄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컴퓨터 관련 직업이라고 하면 가장 많이 들어본 직업이 바로 컴퓨터프로그래머라는 직업일꺼에요 컴퓨터프로그래머는 말그대로 컴퓨터를 이용해서 프로그램을..

IT교육센터 § 국비지원교육으로 취업 준비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여러분은 국비지원교육을 통한 취업 준비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국비지원교육을 통한 취업 준비를 해보신분들이라면 자세히 알고있겠지만 한번도 준비 해보지..

종로코딩학원 § 온라인/오프라인교육을 통한 Python,C언어,JAVA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코로나사태로 인해 서울의 수많은 학원들이 문을 닫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고있는 현재입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배움을 멈출수가 없는게 학생들의 상황일텐데요 학원도..

AWS클라우드 § 현존하는 자격증 중 취업과 가장 가까운 IT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여러분들은 취업을 목표로 하면 어떤자격증을 취득하나요?? 대부분 본인의 전공에 알맞는 자격증을 취득하겠죠? 하지만 요즘 코로나사태가 일파만파커지면서 본인 전공의..

CCNP자격증학원 § 스펙업! 연봉상승! 엔지니어전문학원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여러분은 엔지니어 취업 혹은 이직을 위해서 어떤 준비들을 하시나요??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는 해당분야의 기술을 배워서 자격증 취득을 하고 취업준비를 하고 그 이상..

KG아이티뱅크학원 § 온라인 Live교육을 통한 파이썬,C언어,자바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요즘 코로나사태로 인해 정말 많은 학원들이 문을 닫고 있어요 이와중에 종로코딩학원 KG아이티뱅크학원 만은 오프라인수업 뿐만 아니라 온라인수업도 병행하고 있기에 계..

부산코딩전문학원 § 울산 양산 김해 에서도 배우러 오는 교육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부산코딩전문학원 KG아이티뱅크학원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부산에 코딩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이 그리 많지 않은것도 있지만 사실상 전문직으로 사용할수 있을 정도..

클라우드서버학원 §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상서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IT분야에서 가장 핫한 분야가 뭔지 물으신다면 전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클라우드서버라고 말할수 있어요 IT를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이 말에 반박하실순 없을꺼에요 나온지..

노량진IT학원 § 평일반 주말반 오전반 오후반 저녁반 코딩 서버 네트워크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서울 노량진에 전국단위의 대형 IT학원이 있는사실 알고계시나요? 알고계신분들도 있겠지만 모르시는분들도 있을꺼에요 아시는분들도 사실 노량진IT학원에서 어떤교육을 진..

빅데이터기술 § 한발 앞선 미래를 예상할수 있는 정보기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여러분은 빅데이터기술에 대해서 어느정도로 알고 계신가요?? 빅데이터라는 말을 처음들어보신분들도 있을테고 그냥 큰정보라는 말로 해석해서 들으시는분들도 있을꺼에요..

C언어프로그램 § 단순해서 이해하기 쉬운 컴퓨터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IT관련 전공이라던지 IT관련 공부를 한다던지하면 필수적으로 배워야 하는 프로그래밍과정이 있어요 오늘 대주제로 선정된 C언어프로그램 인데요 이 C언어프로그램언어는..

IT미래유망직업학원 §사물인터넷전문가 클라우드엔지니어 빅데이터전문가 육성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IT미래유망직업학원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반 직업학교가 아니라 IT미래유망직업을 가질수 있는 학원입니다 요즘은 지금 당장의 상황을 보고 직업을 정하는게 아닌 비전..

직장인코딩 § 시간없는 직장인들을 위한 1개월마스터 코딩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요즘 1개월과정으로 끝나는 코딩교육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직장인들에게 시간은 금일텐데 그래서 상당히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소개도 할겸 해..

부산CCNA/CCNP학원 § 네트워크기초부터 심화교육까지! 네트워크전문가 되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네트워크전문가가 되기위해 필요한 네트워크자격증인 CCNA/CCNP 자격증을 알아보고 CCNP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필요한 교육인 Switch/Router 심화교육까지 제공..

코딩컴퓨터학원 § 전연령대 모두 배울수 있는 기초코딩 컴퓨터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4차산업혁명이 한참 진행되고 있는 2020년 8월 현재 많은 사람들이 그 중심에 있는 코딩이라는 프로그램을 배우고자 해요 코딩은 미래를 선도하는 기술이자 사람의 머리에..

부산정보보안학원 § 정보보안의 끝은 모의해킹, 모의해킹전문가에 도전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여러분은 정보보안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단순히 정보를 지키는것이 정보보안인가요?? 그렇다면 정보를 지키기위해 미리하는 행동들도 정보보안의 일종이 되겠..

중학생자바학원 § 14살 15살 16살도 배울수 있는 JAVA기초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한국의 조기교육열은 세계적으로도 알아주는 수준이에요 자원이 나지 않는 나라에서 살아남으려면 부족한 자원만큼의 인재가 되어야 살아남을수있다고들 말씀하시는데 다행..

20대 30대 취업 § IT전문직으로 일자리 구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요즘같이 취업이 어려운시점에 20대든 30대든 하는 나이가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 누구보다 좋은곳에서 누구보다 좋은복지에 누구보다 높은연봉이면 어디든 일하고 싶은게..

화이트해커연봉 § 해킹을 배우면 이런 연봉을 받을수 있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화이트해커연봉과 하는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화이트해커는 단어 그대로 해킹전문가이며 블랙해커에 대항하는 착한해커라고 보시면 이해하기 쉬우..

아주대학교 § SW학과 사이버보안과 국방디지털학과 교과 과목 전공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아주대학교 SW학과 사이버보안과 국방디지털학과 진학방법과 전공대비에 대해 한번 써볼까합니다. 아주대학교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SW중심대학 중 하나에요 아주..

부산컴퓨터학원 § 코딩교육을 통한 프로그램개발자 과정(Feat.국비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부산컴퓨터학원에도 프로그램개발자 과정이 있는 전문 컴퓨터학원이 있다는 사실 알고계십니까?? 사실 모르는사람들이 많을꺼에요 흔히들 컴퓨터학원이라고 하면 엑셀, PPT..

정보보안학원 § 해킹교육 듣고 화이트해커 되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정보보안/해킹교육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해요 흔하게 해킹이라고 하면 인식이 좋진 않아요 남의 정보를 훔쳐간다? 혹은 남을 침해한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

부산컴퓨터해킹학원 § 정보보안공부하고 컴퓨터해커 되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컴퓨터해킹에서 배우는 교육인 정보보안공부에 대해서 알아보고 컴퓨터해커가 되는법에 대해 말씀드려보도록 할께요 4차산업혁명이 계속 해서 진행되고 있는 현시점..

대덕SW마이스터고 § 진학준비 전공대비 학원 찾으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대덕SW마이스터고에 대해서 써보려고해요 IT분야가 점점 떠오르면서 중학교나 빠르면 초등학교때부터 일찌감치 준비하여 IT분야의 전문가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학생..

부산코딩전문학원 § 울산 양산 김해 에서 배우러 오는 IT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오늘은 부산코딩전문학원 KG아이티뱅크학원에 대해 써보도록할께요 왜 KG아이티뱅크학원을 부산코딩전문학원이라고 부르냐면 부산에 코딩을 전문으로 가르치는 학원이 KG아..

고졸IT취업 § 미래유망IT직종이라면 고졸 학력도 취직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20대 초 중 후반 친구들의 최대 걱정거리는 바로 취업일텐데요 특기 분야가 있어서 취업을 향해 전력질주를 해온 친구들은 본인의 앞가림을 잘했겠지만 뚜렷한 특기가 없었..

부산클라우드학원 § AWS교육 받고 서버엔지니어 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이미 많이 아시겠지만 IT분야에서 가장 핫한분야 하나를 꼽으라면 클라우드 서버가 아닐까해요 클라우드서버는 생긴지가 그렇게 오래되지않아서 최근 5년동안..

비전공자코딩 § 초보자도 배울수 있는 단기속성 Coding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요즘에 정말 듣도보도 못한 프로그램이 정말 많아요 몇년전까지만해도 프로그램이라고 부를만한것도 없었는데 말이죠 세상이 많이 바뀌었어요 이젠 비전공자도 코딩을 이용..

부산홈페이지개발학원 § 기초코딩부터 웹개발자가 되기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많은 종류의 홈페이지들이 있어요 필요한건 모두 인터넷에 다 있고 물건을 사고파는건 기본이며 여러가지 상품을 보여주는 여러가지 프로그..

프로그래밍언어 (파이썬 C언어 자바 등) § 교육하는 IT전문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정보라는 교과명으로 중학교 고등학교에 교과과목이 생기면서 정말 많은분들이 프로그래밍언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프로그래밍언어를 조금만 알아보면 금방 여러가지..

한수원<한국수력원자력> 8월1~2일 12시간 면접완성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원래 지난달에 예정되어 있던 한수원 면접완성반수업이 성공적으로 마감되면서 추가개강이 열려서 포스팅을 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수원 면접은 4~7일까지라서 아직까지..

종로해커학원 기초해킹교육부터 실전해킹까지 여기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시대를 막론하고 항상 유명하며 항상 배우고 싶어하는 직업중엔 해커 화이트해커 해킹전문가를 빼놓을수가 없는데 초, 중,고등학생들 부터 20대이상의 직장인들까지 해커라..

한세사이버보안고등학교 § 정보보안배워서 한세고 진학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여러분은 IT특성화고등학교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학교가 어딘가요?? 디미고?? 선린고?? SW마이스터고?? 맞아요 보통 IT특성화고등학교라고 하면 위의 3개 학교가 가장..

종로파이썬학원 § 코딩기초교육부터 학생에게 필요한 IT맞춤교육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많은곳에서 정보를 얻고 많은곳에서 본인에게 필요한 지식을 찾을수 있어요 그러면 본인의 미래를 걱정하는 친구들중엔 본인이 문과로서의 적성이 맞는지 이..

리눅스마스터자격증 § 서버학원에서 리눅스서버 교육받고 취업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정보 주는 허니쌤입니다. 리눅스마스터자격증을 알아보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리눅스서버 교육부터 리눅스서버 관련 취업까지 할수 있는 서버학원 인 KG아이티뱅크학원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