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endiary의 등록된 링크

 womendia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아이폰 텍스트 대치 모음 : 영어, 문장, 이모티콘, 욕 , 생성, 등록, 사용 [내부링크]

아이폰 텍스트 대치 모음 : 영어, 문장, 이모티콘, 욕 아이폰 텍스트 대치 영어 ..

송강 럽스타그램, 열애설, 유소희, 이상형, 한소희, 과거사진, 졸업사진 연관검색어 총정리 [내부링크]

송강 럽스타그램, 열애설, 유소희, 이상형, 한소희, 과거사진, 졸업사진 연관검색어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의 주인공 송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송강..

쉽게 알아보는 여자 사타구니(생식기) 피지낭종 : 종기, 모낭염 [내부링크]

쉽게 알아보는 여자 사타구니(생식기) 피지낭종 : 종기, 모낭염 피지낭종은 피부의 다양한 부위에서 생겨나는 비암성 낭종의 하나입니다. 피지낭종은 진피층의 피지선이 막혀 주머니 모양으로 피지가 고이..

누구나 걸릴수 있는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누구나 걸릴수 있는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 및 치료 방법 여자나 남자 누구나 걸릴수 있는 헤르페스 2형은 주로 생식기에 물집형태의 포진으로 증상이 발현되지만 이외에도 입술이나 엉덩이 등 신체 여..

몸에 좋은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 먹는법 [내부링크]

몸에 좋은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 먹는법 인도유향 이라고도 알려진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 나무에서 추출한 추출물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는 항염효과가 뛰어나 골관절염, 류마티스 관..

누구나 쉽게 반지 호수(사이즈) 재는 법(측정) [내부링크]

누구나 쉽게 반지 호수(사이즈) 재는 법(측정)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사랑의 증표와 같은 커플링을 맞추게 되는데요. 당연히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게 되면 손쉽게 반지 호수(사이즈)를 잴 수 있..

아는 사람만 아는 피스타치오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아는 사람만 아는 피스타치오 효능 7가지 피스타치오는 맛도 좋을뿐 아니라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또한 몇 가지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체중 감소와 심장 및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첫..

차전자피 효능 : 부작용 , 먹는법 [내부링크]

차전자피 효능 : 부작용 , 먹는법 차전자피는 약용식물인 흰털질경이 (Plantago ovata) 의 씨앗 껍질로 주로 분말 형태로 가공하여 섭취하게 됩니다. 차전자피 효능 1. 첫번째로 소화기 건강에 도움을 줍니..

의사가 추천하는 귀리 효능 9가지(귀리 먹는법) [내부링크]

의사가 추천하는 귀리 효능 9가지 귀리는 가장 건강한 곡물중에 하나로 비타민과 미네랄 및 각종 항산화제가 함유된 통곡물로 글루텐이 없는게 특징입니다. 1. 첫번째로 매우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

의사가 알려주는 마테차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의사가 알려주는 마테차 효능 7가지 마테차는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남미의 전통음료로 커피와 차, 초콜릿의 장점을 하나로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글에서는 이런 마테차의 효능에 대해서..

콜라겐 효능 : 5가지 좋은 점 [내부링크]

콜라겐 효능 : 5가지 좋은 점 콜라겐은 우리 몸에 가장 풍부한 단백질중에 하나로 피부 및 근육, 인대 등을 구성하는 조직의 주요 구성요소이며 뼈를 강화하는 등 많은 중요 기능을 하는 물질입니다. 요즘엔..

파인애플 효능 : 8가지 좋은 점 [내부링크]

파인애플 효능 파인애플 은 엄청나게 맛있고 건강한 열대 과일이죠 많은 영양소와, 항산화제 등 유용한 많은 물질이 가득한데요 지금부터 파인애플의 8가지 좋은점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1. 우선 첫번째로 수..

미지우 : 쇼핑몰 Mejiwoo , 제이홉 친누나, 결혼 [내부링크]

미지우 : 쇼핑몰 Mejiwoo , 제이홉 친누나, 결혼 본명 정지우 나이 1990년생 키, 몸무게 160cm, 45kg 가족 부모님, 남동생 정호석(방탄소년단 제이홉) 미지우는 모델이자 인플루언서로서 mejiwoo 라는 쇼..

고양이 똥 : 설사 , 변비 , 혈변(피똥) [내부링크]

고양이 똥 : 설사 , 변비 , 혈변(피똥) 고양이 똥 : 정상인 경우 대부분의 고양이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 똥(대변)을 배출하는데 정상적인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냄새가 고약하거나 이상한 냄새가 나지..

고양이 털빠짐 : 과도한 그루밍 및 탈모 증상 [내부링크]

고양이 털빠짐 : 과도한 그루밍 및 탈모 증상 고양이에게 있어서 털빠짐 현상은 지극히 당연한 현상입니다. 털이 있는 모든 포유동물은 사람을 포함하여 약해진 털이 빠져야 건강한 털이 다시 자라나는 자연스..

치아씨드 효능 5가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치아씨드 효능 5가지에 대해 알아보자 치아씨드는 높은 영양성분 함유와 피부노화방지 등의 효능 덕분에 몇년간 인기가 높아진 건강식품중의 하나 입니다. 치아씨드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항산화성분과 건..

콤부차 효능 : 밝혀진 효능 6가지 정리 [내부링크]

콤부차 효능 : 밝혀진 효능 6가지 정리 콤부차(Kombucha)의 정확한 기원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200년 전부터 2000년 전 사이 만주에서 기원해 러시아를 거쳐 유럽에 전파된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콤부차에는..

히비스커스 효능 8가지 [내부링크]

히비스커스 효능 8가지 히비스커스는 대중적으로 차로 만들어 음용하는게 가장 보편적인 섭취 방법인데 시큼한 맛이 대표적이며 뜨겁거나 차갑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백 종의 히비스커스가 존재하지만 대표적으..

아보카도 효능 : 입증된 11가지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 입증된 11가지 효능 아보카도는 다소 독특한 과일입니다. 대부분의 과일은 주로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지만 아보카도는 건강한 불포화지방이 많습니다. 수많은 연구에 따르면 강력한 건강상의 이..

아보카도 보관법 : 냉동보관, 먹는법 [내부링크]

아보카도 보관법 : 냉동보관, 먹는법 아보카도는 건강에 좋은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맛있고 인기있는 과일입니다. 아보카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보카도가 제철일때 많이 사두시고 싶어하지만 빨리..

노니 효능 부작용 : 가루, 쥬스, 티백, 캡슐 등 섭취 방법 [내부링크]

노니 효능과 부작용 : 가루, 쥬스, 티백, 캡슐 등 섭취 방법 노니 열매는 동남아시아와 오스트레일리아가 원산지이며 처음에는 녹색이지만 익으면서 노랗게 변하고 톡쏘는 냄새를 풍기는 과일입니다...

2021년 돼지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돼지띠 운세 : 토정비결 2021년 총운 만일 남의 도움을 만나게 된다면 횡재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무단한 허욕을 부리게 된다면 반드시 실패하게 됩니다. 남의 도움을 받으려면 항상 인덕을 닦아야..

2021년 개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개띠 운세 : 토정비결 2021년 총운 둥근 보름달은 다시 이글어 지는 법입니다. 먼저는 원만하게 성취되지만 보름달이 이글어지듯 줄어들기 시작하니 비리를 탐하지 말고 정도를 지켜야합니다. 먼저 얻..

2021년 닭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닭띠 운세 : 토정비결 2021년 총운 큰 재물을 업기는 어려우나 작은 재물은 필시 들어오겠습니다. 천리 밖의 있는 손님을 불러들이거나 서로 상대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다만 시기가 왔음을 알았거든..

2021년 원숭이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원숭이띠 운세 : 토정비결 2021년 총운 실운이 길함을 만났으니 입신 양면하여 널리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만인이 칭찬하고 우러러 보니 기쁨이 가정에 가득하겠습니다. 이는 천신이 나를 도와주고 있..

2021년 말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말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2021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조금은 길함이 있으나 이름만 있고 실상은 없겠습니다. 경영하던 일에 노력을 더하게 되면 억지로 재물을 조금은 얻게 되겠으나 고기가 물을..

2021년 뱀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뱀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ㆍ2021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총운 하늘이 무너지고 일이 거꾸로 되겠습니다. 운수가 불리하니 하는 일마다 형통함이 없고 재앙이 따르며 근심이 그치지 않겠습니다. 무단..

2021년 용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용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ㆍ2021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총운 말을 달려 장안을 지나니 봄바람을 휩쓸고 지나가듯 의기가 양양합니다. 봄바람이 황량하게 대지를 덮으니 복숭아 오야꽃들이 활짝 피워..

2021년 토끼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토끼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ㆍ2021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총운 많은 사람들 위에 군림하며 이름과 명성을 날리게 될 것입니다. 재산과 의복이 풍족하니 내신이 평화롭고 부귀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2021년 호랑이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호랑이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ㆍ2021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총운 아직 성숙되지 않았는데 일을 성사시키려 함은 부당합니다. 상하가 서로 상극하니 그 해가 적지 않을 것입니다. 때를 어기지 않고..

2021년 소띠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흰소띠 ) [내부링크]

2021년 소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ㆍ2021년 무료운세, 토정비결 총운 가정 운세가 길하니 자손이 영화롭고 귀하게 될 것입니다. 맹호가 숲을 헤치고 나타났으니 그 위력이 곳곳마다 비추고 권리가 넉넉합니..

2021년 쥐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내부링크]

2021년 쥐띠 운세 : 무료운세, 토정비결 활은 있어도 화살이 없으니 오는 이득을 어찌 막을 수 어찌 막을 수 있겠습니까. 재물도 있고 덕도 있으니 성공은 어렵지 않겠습니다. 성공의 근본은 재물과 덕으로써 시작..

우리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 인터넷으로 찾아보기 [내부링크]

우리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 인터넷으로 찾아보기 점점 현금 사용은 줄고 카드사용도 스마트폰으로 대체되는 요즘 쉽게 보기 힘들게 된게 바로 동전인데요. 하지만 아직도 현금사용을 많이 하시는 분들도 계..

은행 지점코드 찾아보기( swift code , branch code) [내부링크]

은행 지점코드 찾아보기( swift code , branch code) 최근에 많은 분들이 블로그나 유튜브를 통해서 애드센스를 하시거나 해외 구매대행등의 재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데요. 이럴때 해외에서 수익금..

남자 지갑 계급도 [내부링크]

남자 지갑 계급도 여자들의 가방 만큼이나 남자들의 필수템중에 하나인 지갑, 비록 남자의 자존심은 시계라고들 하지만 워낙 고가인 제품이 많은데다 개인별로 시계 착용을 싫어하는 남자분들도 많아 비교적 비..

에이프릴 나은 : 과사, 욕, 쌍수, 코, 키, 가슴, 단발 등 연관검색어 총정리 [내부링크]

에이프릴 나은 : 과사, 욕, 쌍수, 코, 키, 가슴, 단발 등 연관검색어 총정리 DSP 미디어 소속 에이프릴의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나은은 1999년 5월 5일 어린이날 출생으로 충청북도 청주시가 고향이며..

내집마련디딤돌대출 : 한도 , 대상 , 기간, 미혼 [내부링크]

내집마련디딤돌대출  : 한도 , 대상 , 기간 , 미혼 대출대상 대출 대상주택을 구입하고자 하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1. (계약) 주택을 취득하기 위하여 주택매매계약을 체결한 자(상속, 증여..

신혼부부 매매대출 : 2020년 신혼부부 매매대출 [내부링크]

신혼부부 매매대출 : 2020년 신혼부부 매매대출 대출 대상 대출 대상주택을 구입하고자 하는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1. (계약) 주택을 취득하기 위하여 주택매매계약을 체결한 자(상속, 증..

2020년 돼지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돼지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한 번의 손실을 겪게 될 것이며 두 번의 이득을 볼 것입니다. 재물의 손실은 가정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불가피하게 지출되는 것이니 염려와 걱정을 떨쳐버리고 지출..

2020년 개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개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높은 자리에 올라서면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한 번 들어오기 시작한 재물은 스스로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계속해서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횡재의 기운이..

2020년 닭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닭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한 번의 손실을 겪게 될 것이며 두 번의 이득을 볼 것입니다. 재물의 손실은 가정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불가피하게 지출되는 것이니 염려와 걱정을 떨쳐버리고 지출을..

2020년 원숭이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원숭이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높은 자리에 올라서면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한 번 들어오기 시작한 재물은 스스로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계속해서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횡재의 기..

2020년 양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양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부귀 영화를 누릴 수 있는 시기가 도래하였으니 관록과 재물이 함께 쌓이기 시작합니다. 이룰 수 있을 만큼 이룰 것이니 재물로 인하여 고민하는 일이 있다면 여름을..

2020년 말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말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재복이 크게 작용하는 해이기도 하지만 손실이 크게 발생될 수 있는 고비도 여러 시기에서 함께 공존하고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일의 진행 과정 중에서 한번의 어려움..

2020년 뱀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뱀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재물로 재물을 불러들이는 것이 아니라 나가는 재물을 관리하여 낭비되는 것이 없어야만 재물을 보존하고 이익을 늘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재물..

2020년 용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용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재복이 크게 작용하는 해이기도 하지만 손실이 크게 발생될 수 있는 고비도 여러 시기에서 함께 공존하고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일의 진행 과정 중에서 한번의 어려움..

2020년 토끼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토끼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일을 진행하고 재물을 얻으려면 한 번은 크게 모험을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마음 속에 고민과 갈등이 많아지게 되며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되는 시기이군요. 다행히..

2020년 호랑이띠 운세 : 월별운세 [내부링크]

2020년 호랑이띠 운세 : 월별운세 재물운 자신이 열심히 움직이는 만큼 들어오는 재물이 비례하여 들어올 것입니다. 일의 진행 중 초기에 어려움을 겪기는 하겠지만 큰 문제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며, 뜻하지..

2020년 소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소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일을 진행하고 재물을 얻으려면 한 번은 크게 모험을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마음 속에 고민과 갈등이 많아지게 되며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되는 시기이군요. 다행히..

2020년 쥐띠 운세 : 월별 운세 [내부링크]

2020년 쥐띠 운세 : 월별 운세 재물운 자신이 열심히 움직이는 만큼 들어오는 재물이 비례하여 들어올 것입니다. 일의 진행 중 초기에 어려움을 겪기는 하겠지만 큰 문제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며, 뜻하지 않은 도..

2021 여자단발머리스타일 : 여자단발펌 [내부링크]

2021 여자단발머리스타일 : 여자단발펌 2021 여자단발머리스타일 중에는 층을 내지 않고 일자로 자르는 일명 '칼단발', '똑단발' 이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여자 연예인중에서는 혜리가 자주 시도했는데..

안연고 바르는 법 : 눈의 건강 [내부링크]

안연고 바르는 법 안연고란 안구를 감싸고 있는 눈꺼풀 안쪽 결막낭에 적용하는 연고입니다. 그래서 입자가  75 이하이며 눈에 대한 자극이 없고 무균이어야 합니다. 통상적으로 살균, 소염, 항생, 산동 등..

역류성 식도염 증상 : 원인, 치료 ,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 치료 , 좋은 음식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1~2명 가량이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역류성 식도염! 역..

복권기금 꿈사다리 : 꿈 장학금, 재능 장학금 [내부링크]

복권기금 꿈사다리 : 꿈 장학금, 재능 장학금 복권기금 꿈사다리 장학금은 복권기금을 재원으로 하여 저소득층 우수 중 고교생을 발굴한뒤 대학교까지 지원하는 국가 장학제도 입니다.  꿈사다리 장학금 신청기..

눈 다래끼 원인 : 종류, 치료 [내부링크]

눈 다래끼 원인 : 치료 다래끼란? 눈꺼풀에 있는 분비샘에 생긴 화농성 염증을 통칭하는 말로 눈꺼풀에는 여러 분비샘이 있는데 이 분비샘에 화농성 염증이 발생할 경우 흔히 다래끼라고 부릅니다. 대부분 초..

2021 여권사진 규정 [내부링크]

2021 여권사진 규정 2021 여권사진 규격 안내 2018년 1월 개정된 여권사진의 규격은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의 기준을 따르고 있다고 합니다. 여권은 해외에 출국했을 경우 유일하게 본인을 나타낼수 있는 신분증..

딸꾹질 멈추는법 : 딸꾹질 간단하게 멈춰보자 [내부링크]

딸꾹질 멈추는법 딸꾹질이란 횡격막이 어떠한 자극을 받아 급격한 경련수축을 일으키면서 성문이 열리고 성대가 닫혀 특유의 특징적인 소리를 내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횡격막이 경련수축하는 것은 횡격막의 움직..

배란일 임신확률 : 임신확률 높이기 [내부링크]

배란일 임신확률 : 임신확률 높이기 배란일이란 난소에서 성숙한 난자가 난소 밖으로 배출되는 시기를 말합니다. 난소에서 배란된 난자는 나팔관을 통해 자궁으로 이동하여 하루정도 생존해 있는데 이 시기에..

2020 신조어 테스트 : 인싸 용어 [내부링크]

2020 신조어 테스트 삼귀다 : 사귀다에서 사를 삼으로 바꾼 말로 , 사귀기 전에 썸타는 단계를 뜻함 나심비 : 가심비의 변형된 말로 나의 심리를 만족시킨다는 말 비담 : 비주얼 담당 슬세권 : 역세권의 변형된..

민증사진 규정 : 주민등록증 재발급 [내부링크]

2020 민증사진 규정 규격 : 6개월 이내 촬영한 가로 3.5cm×세로 4.5cm의 모자 등을 쓰지 않은 상반신 사진 ※ 단, 2020.2.7.까지 가로 3cm×세로 4cm, 가로 3.5cm×세로 4.5cm 크기 사진 모두 허용 여권 사진 규..

임신 중 주의사항 : 음주, 약물, 흡연, 카페인, 성관계(성생활) [내부링크]

임신 중 주의사항 : 음주, 약물, 흡연, 카페인, 성관계(성생활) 음주 임신 중 알코올은 태반을 통과하며 태아에게 독성 물질을 전달할 수 도 있습니다. 특히 임신 초기 임신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음주..

임신 테스트기 사용시기 : 사용법, 정확도, 희미한 두줄 [내부링크]

임신 테스트기 사용시기 : 사용법, 정확도, 희미한 두줄 관계후 생리 예정일이 지났는데도 생리가 나오지 않거나 몸에 다른 변화가 느껴 졌을때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임신테스트기..

알레르기 비염 : 소아 비염, 천식 [내부링크]

1. 알레르기비염, 집중탐구!! 알레르기비염의 정의 코 점막이 다양한 원인물질에 대하여 과민반응을 나타내는 알레르기질환의 하나입니다. 알레르기비염의 동반질환 알레르기비염은 ① 비부비동염(축농증), ② 코..

아토피 피부염 : 아토피 연고 ( 바르는 스테로이드제) 약물치료 [내부링크]

아토피피부염에서 사용하는 약물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흔히 사용 하는 약물은 알레르기질환에서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 는 바르는 스테로이드제입니다. 바르는 스테로이드제에는 연고,..

모델 임보라 : 성형, 성형전, 쌍수, 과거 , 졸업사진, 과거사진, 증명사진(증사), 키 몸무게, 원피스 [내부링크]

모델 임보라 : 성형, 성형전, 쌍수, 과거, 과거사진, 증명사진(증사), 키 몸무게, 원피스 스윙스의 여자친구로 더 많이 알려져있는 모델 임보라는 1995년 9월 30일 생이고 1남 2녀중 둘째라고 해요. 키는 흔히 158..

모델 임보라 쇼핑몰 정리 : 커먼유니크 [내부링크]

모델 임보라 쇼핑몰 : 커먼유니크 래퍼 스윙스의 여자친구로 더 알려진 모델 임보라. 많은 분들이 다른 유명해진 셀럽들처럼 모델 임보라씨도 쇼핑몰을 운영할거라고 생각하시는데요. 제가 아는 선에서는 따로..

저탄고지 식단표 : 어떻게 먹어야 할까 [내부링크]

저탄고지 식단표 저탄고지 피해야할 식단(음식) 저탄고지 식단표 를 따르는 경우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제한되어야하는 항목 목록입니다. 곡물 및 전분 : 빵, 구운 식품..

해외이사 : 진행 절차 및 선정 [내부링크]

1. 해외이사 전문 업체의 견적서 접수  - 인터넷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견적서를 접수  고객이 입력한 이사물량을 기본으로 하여 해외이사 전문업체들의 견적서를 받는다.  정확한 견적을 보려면 영업사원의 무..

임신 극초기 증상 : 임신 초기증상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임신 극초기 증상 1. 생리가 일주일 이상 늦어집니다. 임신 사실을 알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평소 생리 보다 일주일 이상 늦어진다면 세심하게 몸의 상태를 관찰해 보고 임신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자녀장려금 자격요건 [내부링크]

자녀장려금 자격요건 자녀 장려금이란 저소득 가구의 자녀양육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총소득(부부합산) 4,000만 원 미만이면서 부양자녀(18세 미만)가 있는 경우 1명당 최대 70만 원을 지급하는 제도 근로소득..

평생 한 번은 가봐야 하는 유럽 지중해 여행지 추천 25 곳 : 모나코, 지브롤터, 코르시카, 보니파시오 등 [내부링크]

친퀘 테레, 이탈리아 1997 년부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Cinque Terre ( Five Lands ) 는 절벽 가장자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19 세기의 기차 트랙을 통해 연결된 5 개의 파스텔 색상의 어촌 마을입..

퍼스널 컬러 자가 진단 : 나에게 맞는 헤어컬러를 찾아보자 [내부링크]

퍼스널 컬러 자가 진단 : 나에게 맞는 헤어컬러를 찾아보자 퍼스널 컬러 란 ? 개개인의 개성을 중시하는 현대사회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드러낼 수 있게 자신의 피부색과 조화를 이루고 본인을 어필할 수..

은씨 연예인 : 은지원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방송예능인 4인조 보이그룹 젝스키스의 멤버이며, 리더, 서브보컬, 메인래퍼 정규 앨범 발매일 앨범명 타이틀 곡 비고 2001년 3월 3일 G-Pop Murmur 첫 정규 앨범 2002년 2월 27일 Mone..

위씨 연예인 : 위하준 [내부링크]

위하준 - 배우, 본명 위현이 1991년 8월 5일 전라남도 완도 출생 키 180cm, 68kg, B형 출연 작품 드라마 방영 연도 방송사 제목 배역 비고 2016년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하준 2017 ~ 2018년 KBS2 황금빛 내 인..

어씨 연예인 : 류수영(어남선) [내부링크]

류수영, 대한민국의 배우, 본명은 어남선 이에요 명지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으로 무술동아리 활동을 하며 1998년 SBS '최고의 밥상'에 개그맨 이승윤과 대학생 출연자로 나온 게 인연이 되어 방송에 입문 MBC..

관계 후 생리늦음 [내부링크]

관계 후 생리늦음 사랑하는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 후 생리늦음 이 나타나고 있다면 누구나 임신을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생리전 증상과 임신초기증상은 매우 유사하므로 단순히 생리가 늦는다거나 다른..

쿠퍼액 임신 : 가능성, 확률 [내부링크]

쿠퍼액 임신 : 가능성, 확률 쿠퍼액 이란 남성이 성적으로 흥분했을 때에 사정 이전과 이후 분비되는 알칼리성의 점액을 뜻하는 말입니다. 의학적으로 정확한 명칭은 요도구선액으로 쿠퍼액의 어원은 영국의..

관계후 선혈 : 관계후 배앓이(배묵직) [내부링크]

관계 후 선혈 : 관계후 배앓이(배묵직) 생리가 아닌 '관계후 선혈'  (부정출혈) 및 '관계후 배앓이' (배묵직) 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궁내막증 질염, 임신, 자궁근종, 자궁경부 이상,..

아옳이 김민영 : 김민영 집안, 김민영 성형, 김민영 남편 [내부링크]

모델 겸 방송인. 쇼핑몰 민티크와 로아르를 론칭 메인 모델 및 경영을 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로아르만 운영하는 걸로 알려져 있어요. 하스스톤 방송활동을 통해 '아옳이' 란 애칭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2016년..

황씨 연예인 : 황정음, 황우슬혜, 황정민, 황치열, 찬성, 민현, 티파니 [내부링크]

황정음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1985년 1월 25일 신체167cm, 48kg 황우슬혜(본명 황진희)영화배우, 연극배우 신체168cm,45kg 예지 (본명 황예지) 가수 출생2000년 5월 26일 소속그룹 ITZY 성용하 (본명 황인..

악마를 보았다 고말숙 [내부링크]

고말숙 (본명 : 장하늘) 출생 1995년 4월 21일 경기도 수원 고말숙 키 177cm, 55kg, O형 고말숙은 영화 악마를보았다에 단역으로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학원차량에서 뒤에 타고가는 씬인데요 바로 최민식씨 뒤편..

노브랜드 추천 : 노브랜드 칠리새우, 노브랜드 닭꼬치, 노브랜드 곱창 [내부링크]

숯불양념 닭꼬치 누구나 아는 그 맛, 찐득하고 달달한 양념이 닭고기에 잔뜩 발라져 있어 꿀맛이라는 평가에요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 이름 그대로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에요. 노브랜드 제품이 다 그렇지..

혈관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블루베리 블루베리에는 '프 테로 스틸 밴(Pterostilbene)'이란 물질이 함유돼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 물질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주어 심뇌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밖에도 강력..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 효능, 부작용, 먹는법(복용법) [내부링크]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 효능, 부작용, 먹는법(복용법) 모유에서 분리한 국내최초 체지방감소 유산균 내장지방 줄이고 장 건강 도와주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일명..

시서스 가루 : 효능,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시서스 가루 : 효능, 부작용, 먹는법 '시서스 가루'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자라는 덩굴 시서스를 가루로 만든 것입니다. 태국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용 식물 중 하나이며 전통적인..

옥주현 클렌징밤 : 파머시 클렌징밤 그린클린 [내부링크]

옥주현 클렌징밤 : 파머시 클렌징밤 그린클린 흔히 'OO 방송에 나온 그 제품'이나' OO가 사용하던 그 제품' 등 TV 프로그램이나 SNS 상에서 스타들이 사용하는 제품이 이슈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스타..

프레쉬라이트 색상표 : 염색 방법 [내부링크]

프레쉬라이트 염색 색상표 : 염색 방법  발색도 좋고 물빠짐도 덜하고 머리카락 윤기도 나고 머릿결도 덜 상하는 프레쉬라이트! 용량/중량주요사양사용기한 또는 개봉후사용기간제품사용목적및사용법 밀키..

한예슬의 디디에두보(DIDIER DUBOT) 몽파리 컬렉션(Mon Paris) [내부링크]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0 S/S 시즌 ‘몽 파리(Mon Paris)’콜렉션을 출시했다고 해요 몽파리(Mon Paris) 컬렉션은 나의 파리란 의미로 파리의 길, 분위기에서 영감받아 파리의 스토..

남성의 영구 피임법, 정관 수술 [내부링크]

남자의 정관을 수술을 통해 막아서 인공적으로 반영구적 불임을 만드는 수술 정관은 부고환에서 정낭으로 연결되는 통로이기 때문에, 이를 막게 되면 정자는 몸 밖으로 배출되지 않는다. 정액의 배출 통로를 막..

체지방률 줄이기 : 여자 체지방률, 체지방률 계산 [내부링크]

섭취하는 단백질과 섬유질의 양을 늘린다. 이상적인 단백질 식품군은 생선,계란 흰자, 붉은 살코기, 닭고기 등이다. 지방이 적은 단백질은 몸 속에서 소화를 시키는데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근육을 만..

카카두플럼 효능 및 부작용 :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카카두플럼 효능 카카두플럼은 전 세계에서 오직 호주에서만 자생하는 초록빛 열매에요. 다른 이름으로 빌리고트 플럼, 구루말이라 부르기도 하며 국내에서는 흔히 서양 자두라고 알려져 있다고 해요. 호주 북부..

티머니 잔액조회, 잔액 확인 [내부링크]

티머니 잔액조회, 티머니 잔액확인 흔히 티머니 카드를 지갑에 넣어가지고 다니거나 스마트폰에 어플로 깔아서 모바일티머니를 사용하시는데요. 직장인이거나 신용카드, 은행계좌 연동을 하신분들은 후불청구형을..

로아르 : 아옳이 쇼핑몰, 김민영 쇼핑몰 [내부링크]

아옳이 쇼핑몰, 아옳이 김민영 쇼핑몰 로아르 로아르 : 아옳이 김민영의 공식 쇼핑몰 브랜드. 여성의류, 코스메틱. 아옳이 김민영은 18세 부터 모델 활동을 해왔고 민티크라는 쇼핑몰을 창업해서, 본래 아..

피임약 생리 미루기, 경구 피임약 복용법 [내부링크]

경구 피임약 복용법 및 주의사항 21+7 = 28 , 여성만의 법칙 월경 첫날부터 21일간 매일 하루 한알 복용한 후 7일은 쉽니다. 보통 휴약 시작 2~4일 경에 월경을 시작하게 됩니다. 7일을 다 쉬었으면 월경이 끝나..

로레알 염색약 색상표, 로레알 마지렐 염색약 [내부링크]

로레알 마지렐 Majirel마지렐 메탈 모발에 “메탈릭 샤인”을 부여 베이스 10% 반사빛 90% 구조로 투명감 있게 빛나는 컬러 실버 베일을 씌운 듯한 자연스럽고 은은한 토닝 효과 애쉬 염색 시 투명한 글로스를 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