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usdwant의 등록된 링크

 wonusdwa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니시다후미오-매일매일 긍정하라 [내부링크]

오늘은 책을 읽을 시간이 없어서, 롭 무어가 알려주는 방법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롭 무어는 시간이 없으면 오디오북으로 들으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오디오북 대신 북 유튜브를 통해 책의 내용을 듣고..

더 쉽고 빠르게 성공할 수 있는 방법-롭무어의 레버리지 리뷰 [내부링크]

레버리지를 접하게 된 이유는 유튜버 주피디(구-신사임당)의 추천으로 만나게 되었다. 레버리지? 이게 무슨 뜻일까? 하며 책을 펼치게 되었다. 저자 롭무어는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공한 사람이다. 롭 또한 많은..

은퇴한 유튜버 자청의 역행자 리뷰 [내부링크]

게임에 공략집이 있다. 공략집을 미리 보고 게임을 하면 게임을 술술 풀 수 있다. 인생에도 공략집이 있다면? 우리네 인생은 쉽게 달라질 수 있을 거다. 대부분의 사람, 즉 순리자는 공..

캘리최의 웰씽킹, 웰씨커가 되어보자. [내부링크]

 우리는 자본주의 시대에 살고 있다. 자본주의 시대에 사람들의 유형은 부자가 있고 부자가 아닌 자가 있다. 근데 왜 부자는 부자로 계속 살고 부자가 아닌 자는 빈자로만 살아야 하는 건가..

론다번 -위대한 시크릿을 읽어보다. [내부링크]

론다 번 작가는 이미 유명한 분이다. 시크릿이라는 글과 영화는 모든 사람들이 열광했고 공감했다. 시크릿을 본 분들은 론다 번이 주장하는 끌어당김에 대해 잘 알 것이다. 그렇지만 끌어..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를 읽고서 [내부링크]

저자 켈리 최는 켈리델리 창업자이며, 유럽 11개국 1200여 개 매장, 연 매출 5400억 원이라는 고속 성장을 이룸이었다. 그녀가 이런 성과를 이룬 것은 실패에서 좌절하지 않고 스스로 '부자'의 생각..

무의식과 끌어당김 [내부링크]

요즘 관심사는 '시크릿'과 '호오포노포노' 이다. 이 둘은 무의식에 대해 말한다. 시크릿과 호오포노포노 공통점은 주파수, 즉 끌어당김을 이야기 한다. 처음에는 이 책들은 사기다 라고 생각했다. 그러다 밥프록..

안산 관산도서관에서 모모와 토토를 만나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도서관에서 진행하던 대면 행사는 비대면 행사로 진행되었고, 그러다 보니 도서관을 잘 안 가게 되었다. 그리고 이상하게 나의 모든 에너지가 최저를 달렸기 때문에 도서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내부링크]

#할로윈데이, 곧 할로윈 데이다. 할로윈데이때 부모들은 아이들의 복장을 무엇으로 해야할지 고민이 많이 드는 날이지만 아이들은 어린이집에서 #할로윈 복장을 준비하고 즐거운 다과도 즐기는 날일것이다. 문득,..

초보 운전 동네에서 벗어나보기- 티맵 [내부링크]

억지로 운전을 시작한지 언 10개월이 넘어가는거 같다;; 주차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로를 어떻게 달려야 하는지 초보운전 유튜브를 무지하게 봤다. 눈으로 보는 운전이 좀 도움이 되지만 실전 경험이 많아야 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