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jin2017의 등록된 링크

 woo-jin20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3건입니다.

오창 미래지 캠핑장 예약 불멍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 괜찮네 [내부링크]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 찾고 계시다면... 불명이 가능한 이곳 삼겹살도 구워 먹을 수 있는 이곳 오창 미래지 캠핑장 예약하고, 하룻밤을 보내보세요. 입실은 오후 2시 퇴실은 오전 11시입니다. 다른곳은 조금 일찍 들어오게 해 주는데 이곳은 그런 거 절대 없이 딱 오후 2시가 돼야 입장을 시켜줍니다. 괜히 앞에 가서 들여보내달라 실랑이를 벌여도 ^^ 안 돼요. 이용 요금은 평일에는 2만 원 주말 및 공휴일 에는 2만 5천 원입니다. 금토일 삼 일 간이 주말로 치니까 기억해 두세요. 그리고 전기시설 이용요금은 따로 5천 원이 추가된답니다. 장애인은 50% 할인되고, 독립유공자 등등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정확한 내용이 나와 있답니다. 주변에 딱히 어떤 시설이 있지 않기 때문에 오시기 전에 모두 장을 보고 ..

4살 어린이날 선물 헬로카봇 저스포스 장난감 어때 [내부링크]

4살 어린이날 선물 헬로카봇 저스포스 장난감 어때? 이제 며칠 앞으로 다가온 꼬맹이들이 신나는 날 바로 어린이날이랍니다. 그런데 조금 안타깝게도 비소식이 있어서 야외 활동이 불가능할 수도 있겠네요. 하필이면... 이때 비소식이 있나... 먼지 자욱하고, 꽃가루가 날리는 지금이 사실 비가 조금 와줬으면... 하는 시기이긴 한데 어린이날은 지나고 오지... 참... 야속하게만 느껴지는 날씨... 그래서 저희는 주말을 이용해 캠핑을 가기로 했답니다.^^ 오늘은 헬로카봇 저스포스 장난감 포스팅을 해볼 텐데요. 4살 어린이날 선물 남자아이라면 이런 변신로봇은 어떨까 하고, 한번 권해봅니다. 지금 저희 꼬맹이는 7살이라 가지고 싶어 하긴 하지만 장난감 말고 다른 것을 사주는데요. 3~6살까지는 아주 줄기차게 카봇시..

여수 거북선축제 일정 불꽃놀이 장민호 축하공연까지 알차네 [내부링크]

여수 거북선축제 일정 불꽃놀이 행사와 장민호 축하공연까지 알차게 준비된 이번 축제 한번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밤낮으로 기온차가 상당히 크죠!! 또 비소식이 있어서 감기환자들이 속출할 것 같네요.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마스크를 너무 열심히 잘 쓰고 다닌 탓에 별다른 질병과 감기 같은 기본적인 환자들이 대폭 감소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근 3년간 없었던 사소한 그런 질병들에 걸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하네요. 날이 덥다고 겉옷 챙기시는 거 잊지 마시고, 꼭 외출 시 얇은 재킷이나 바람막이 꼭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여수 거북선축제 불꽃놀이 그리고 다양한 행사 일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번 행사는 5.4 ~ 5.7일까지 여수 세계박함회장 일원에서 진행되며, 가장 큰 ..

경주 맷돌순두부 보문단지 맛집 찾는다면 여기 괜찮아 [내부링크]

경주 보문단지 맛집 맷돌순부두 여기 괜찮아요. 해물이 들어간 얼큰한 거 하나랑 맷돌 그리고 해물파전 하나 요렇게 시키면 그냥 환상의 조합입니다. 사진을 보니 또 입에 침이 가득 고이네요 ^^ 우선 비주얼 한번 살펴보실래요? 위에게 해물이 들어간 얼큰한 국물... 요거 해장도 되더라고요. 전날 술을 조금 마셨긴 했지만 왜인지 속이 쏴악~ 풀리는 느낌이에요 ^^ 그리고 아래 맷돌 조금 담백한 느낌인데 매운 거 못 먹는 꼬맹이들 주었는데..ㅋㅋ 잘 안 먹더라고요. 역시나 어린이 입맛에는 잘 안 맞는가 봅니다. 저는 나름 괜찮았는데요. 얼큰한 게 있다 보니 조금 덜 먹긴 했네요. 경주 보문단지 맛집 저희는 주변 한화리조트에서 숙박을 해서 가는 길에 점심을 이곳에서 해결했는데요. 역시나 ... 맛있다고 소문이 나..

군포 철쭉축제 기간 출연가수 홍진영 드론쇼 등 행사 정보 [내부링크]

군포 철쭉축제 기간 및 출연가수 홍진영 드론쇼 등 행사 정보 공유 다가오는 이번주 주말 군포 철쭉축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출연가수로는 다들 아시는 상큼한 배터리 누나 홍진영 씨의 축하공연이 준비가 되어 있고요. 드론쇼도 준비가 되어 있어 밤하늘에 정말 멋있는 그림을 관람해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수도권에서 오래간만에 진행되는 행사인거 같은데요. 핑크빛 벚꽃이 주었던 감동의 물결을 봄이 끝나기 전에 철쭉으로 한 번 더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군포 철쭉축제 기간은 4.28~4.30일까지 삼일간 진행되며, 행사 장소는 철쭉동산과 철쭉공원, 초막골 생태공원과 산본 로데오 거리 등 도시 곳곳에서 진행이 됩니다. 철쭉동산 메인 무대에서 4.28 오수 7시 세종 국악관현악단의 축하공연이 시작되며, 이후 드론쇼와..

함평 나비축제 기간 주차장 입장료 등 행사 정보 공유 [내부링크]

함평 나비축제 기간 주차장 입장료 등 행사 정보 공유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면 더욱 의미가 있을 것 같은 행사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함평 나비축제 요즘 일상에서 사실 나비를 보기가 매우 힘들죠! 제가 어렸을 때까지만 해도 지금쯤 꽃 주변에 나비도 많았고, 비가 내리고, 그친날이면 물이 고여있는 웅덩이에 소금쟁이도 있었고, 무당벌레, 장수풍뎅이, 매미 이런 거 잡으로 다니고 했던 초등학교 때의 기억이 떠오르네요. 하지만... 지금은... 이렇게 특정 장소에 또는 행사장에 가야만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자연 환경, 환경 파괴 등등 씁쓸한 느낌이 드네요. 함평 나비축제 기간은 4.28 ~5.7일까지 10일간 비교적 다른 축제들에 비해 길게 진행이 됩니다. 함평 엑스포 공원및 시가지 일원에서 진행되는 이..

경주 교리김밥 봉황대점 황리단길 점심 가볍게 [내부링크]

경주 교리김밥 봉황대점 황리단길 점심 가볍게 한 젓가락 어때요? 여행의 묘미는 멋있는 관광지와 핫플을 들려서 사진도 찍고, 오래 기억을 하는 것도 있지만 사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먹거리를 아주 오래 기억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 추천을 할 때 먹거리 거기는 무엇이 맛있다 이런 이야기가 가장 먼저 나올 수밖에 없죠! 인간은 ㅋㅋ 참으로 알다가도 모를 종족이긴 하죠? 그렇죠? 여행이라는 글자 뒤에 음식 ^^ 이라는 단어가 숨겨져 있는 듯한 그런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맛있게 먹어야 더욱 여행이 즐겁다 아시죠? 경주 황리단길 점심 간단하게 드시고 싶고 , 또 지역에서 나름 유명한 것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경주 교리김밥 봉황대점 여기가 바로 황리단길 대릉원 근처에 있어서 딱 적당할..

아산 이순신 축제 불꽃놀이 축하공연 까지 [내부링크]

아산 이순신 축제 불꽃놀이 축하공연까지 아주 재미나게 준비가 되어있다고 해요. 4월 마지막을 장식할 봄 행사 아산 이순신 축제 일정은 4.28~4.30까지 삼일동안 이순신 종합 운동장과 현충사 , 온양온천역 광장 및 곡교천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누구나 다들 알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영웅 이순신 장군 수많은 명언과 영화속에서 우리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든 분이죠! 그분을 기리는 행사 다들 함께 존경심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행사 일정표 행사장이 다양하기 때문에 어디에서 어떤 행사가 진행되는지 잘 확인하시고 참여를 하셔야 해요. 그리고 아산 이순신 축제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있는 불꽃놀이 쇼는 4.28일 개막식과 4.30 폐막식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오니 꼭 기억해 두세요. 가끔 엉뚱한 곳에서 왜 ..

예산 백종원 국밥거리 시장 가볼만한곳 둘러보기 [내부링크]

예산 시장 및 백종원 국밥거리 가볼만한곳 둘러보기 저는 올해 1월과 2월 두번 다녀왔는데요. 얼마 전 아래에 보이시는 예산 백종원 국밥거리 간판을 떼어냈다고 하네요. TV에 보니 참 할말이 없더라고요.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음식점 위생 관련 및 신경을 쓰지 말라고 하는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일부러 백종원이라는 브랜드 때문에 전국 각지에서 사람들이 밀려왔었는데... 그 방송 하나로 모든 관광객을 잃어버렸네요. 하지만 기존에 그와 상관없이 국밥을 팔던 곳들 그리고 예산 시장 안에 먹거리 장옥은 조금이나마 타격이 적다고 하네요. 장사는 항상 잘될때 다가올 위기를 잘 관리해야 한다는 게 지론인데... 언제까지나 가만히만 있어도 잘될 것 같았지?라는 조롱 섞인 말들이 난무한 가운데... 의견이 상당히..

거제 지세포 충무김밥 골목식당 나온집 백종원 사진도 있어 [내부링크]

백종원 골목식당 거제 지세포 충무김밥 바로 여기를 찾고 계신가요? 출출할 때 찾아오시면 맛있게 냠냠 잘 먹을 수 있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백종원 골목식당 그 파급 효과는 상당합니다. 얼마 전 예산에 안타까운 소식이 들리면서 백종원 씨도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다 그런것은 아니겠지만 사람들이 춥고 배고플 때와 등 따시고, 배부를 때 마음가짐이 달라지죠! 정확히 뭐가 어떻게 잘못되고 타협이 안되고,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이제는 더 이상 골목식당이라던가 상인들을 위한 어떠한 솔루션 제공도 없을 거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기 때문에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들이 더욱 주목을 받게 될 곳 같네요. 거제 지세포 충무김밥 ... 처갓집이 거제도라 ^^ 일 년에 네다섯 번씩 가는데요. 이날은 돌고래쇼를 ..

고흥 우주항공축제 나로우주센터 일원에서 진행 [내부링크]

제13회 고흥 우주항공축제가 나로우주센터 일원에서 진행된답니다. 4년 만에 진행되는 행사이다 보니 많은 관심들이 쏠리고 있답니다. 4.21~4.23일 이번주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이어지는 본 행사는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정말 소중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과학을 좋아하고, 흥미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라면... 나로호로 유명한 이곳 고흥 우주항공축제 저는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해 봅니다. 저희 꼬맹이는 아직 7 살이라 잘 모르지만 ^^ 초등학교 한 3~4학년 정도가 되면 가볼 생각이거든요. 아이들에게 일상에서 느끼지 못했던 그리고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감동과 신비로움을 느끼게 해 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 축제들보다 뭐랄까? 아이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

사천 삼천포 수산물축제 대변항 일원 먹거리 행사 불꽃놀이 진행 [내부링크]

사천 삼천포 수산물축제 대변항 일원 먹거리 행사 불꽃놀이 진행 와우~ 싱그러움과 상쾌함을 전달해 주던 꽃 축제들이 서서히 고개를 숙이고, 이제는 전국적으로 먹거리 행사가 한창 준비 중에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사천 삼천포 수산물축제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하는데요. 남해의 싱싱한 해산물과 풍경 그리고 가수들의 축하공연까지 준비된 아주 알찬 일정을 잘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사천 삼천포 수산물축제 행사 일정은 4.21 ~4.23이번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삼천포 대교공원 일원에서 진행되며,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제대로 된 행사가 진행되지 않았던 만큼 올해는 각 지자체에서 아주 열과 성을 다해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곳에서도 엿볼 수 있을 텐데요. 올해부터는 정말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기장 멸치축제 기간 출연가수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산 기장 멸치축제 기간 출연가수 등 다수 정보 공유합니다. 맛있는 먹거리 행사 기장 멸치축제 현장으로 성큼 다가가보겠습니다. 기장 멸치축제기간은 4.21 ~ 4.23까지 이번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대변항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개막식 행사와 가요제 콘서트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걸그룹과 트롯 관련 가수들이 다수 출연을 합니다. 장윤정 씨도 등장을 한다고 해서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이번 행사 그러면 일정표를 한번 들여다보겠습니다. 행사 일정표 첫날이 가장 볼거리가 많아보입니다. 사실 행사 프로그램은 비슷하지만 출연 가수들이 개막일에 대부분 몰려 있는 탓에 ^^ 더 풍성하다고 이야기를 드린 것인데요. 저녁시간 걸그룹 핑크블링, 최전설 그리고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씨의 공..

천안 점심 맛집 낙지도사 매꼼한 덮밥 물총탕 솥밥 조합 끝내줘 [내부링크]

천안 점심 맛집 낙지도사 이곳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 한 번쯤 가보셨죠? 이곳은 단순 낙지덮밥만 주는게 아니고 솥밥도 나오고 물총탕도 나오기 때문에 국물도 떠먹고, 속도 풀리고, 또 매콤한 음식이 들어감에 따라 속도 싸하고 ^^ 아주 여러 가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음식점이라고 볼 수 있죠! 천안 낙지도사 저도 정말 오래간만에 가보았는데요.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답니다. 천안 낙지도사 점심 맛집 비주얼 끝내주죠!! 빨간 낙지의 매콤한 향이 이곳까지 솔솔~ 나는 것 같네요. 점심 먹을 때가 다가와서 그런지 입안에 침이 가득 고이네요. 천안 백석동 낙지도사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찾아보니 행정구역상 봉명동 이더라고요. 백석동과 봉명동 중간에 있기에 뭐... 사실 행정구역이 뭐 중요한가요? 이제 도로명 주소..

경주 벚꽃 명소 교촌마을 월정교 나들이 산책로 따라 걸어보자 [내부링크]

경주 벚꽃 명소 교촌마을 월정교 나들이 산책로 따라 걸어볼까요? 경주 월정교 벚꽃 너무 멋있죠? 진짜 볼 때마다 우리나라 고유의 그런 고풍스러운 느낌 플러스 고급스러움? 무언가 그냥 넋 놓고, 멍하니 바로 보면 시간이 잘 가더라고요. 신선놀음을 하듯 다리 가운데 상을 펴놓고, 막걸리 한잔 마시며, 풍악을 울리고 ^^ 그런 상상력도 발휘해 봅니다. 사극을 좋아하는지라 ... 한 장면 한 장면이 왜인지 자꾸 떠오르더라고요. 벚꽃이 피니 경주 월정교 모습은 더욱 아름답고, 멋스럽네요. 우리나라의 고유의 멋을 자아내는 이곳 ... 저 반대편에도 무언가 마을이 하나 생겼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봅니다. 주막 같은 것도 만들어 놓고, 사극처럼 마을을 만들어 무언가 물건도 사고팔고, 그런 테마로 관광지 조성이 되면 너무..

금산 비단고을 산꽃축제 꽃구경 떠나보자 [내부링크]

금산 비단고을 산꽃축제 꽃구경 떠나보자 다가오는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인 4.15 ~4.16 이틀간 금산 산꽃벚꽃마을 오토캠핑장 일원에서 진행되는 행사 금산 비단고을 산꽃축제 정보입니다. 행사가 열리는 자전리 마을은 국내 최대의 산벚꽃 자생 군락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 규모만 1천만 제곱미터라고 하네요. 그 밖에 진달래와 다양한 나무들이 자생하기 때문에 꽃향기는 물론 주변에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기로도 유명합니다. 천천히 주변 경관을 둘러보면서 즐기는 힐링 정말 제대로 만킥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산꽃술래길 안내도 입니다. 1~3코스까지 있고, 스탬프로 10곳에 있기 때문에 코스별로 찍는 재미와 성취감까지 더욱 이번 축제를 즐겁게 해 줄 것 같습니다. 특별한 공연이나 전시해놓은 작품들을 보..

경주 황리단길 가볼만한곳 십원빵 황남 쫀디기 먹방 [내부링크]

경주 황리단길 가볼만한곳 십원빵 황남 쫀디기까지 맛있게 먹고 거리를 거닐어 보았답니다. 경주 가볼만한곳 하면 황리단길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첨성대 주변에 대릉원과 교촌마을 월정정교, 동궁과 월지 모두가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아주 시간가는줄 모르고 돌아다닐 수 있는 곳인데요. 거리에는 온통 벚꽃이 가득 ... 경주 황리단길에는 십원빵과 황남 쫀디기 등등 맛있는 주전부리와 볼거리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둘러보았답니다. 저희는 2박 3일동안 여행을 했는데요. 그래서 경주 황리단길 이곳을 두 번이나 왔답니다. 밤에 한번 낮에 한번 그런데 역시나 낮과밤의 모습은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고요. 아이들만 없었다면... 황리단길 내에 있는 한옥에서 숙박을 한다던가 카페나..

거제 카페 추천 오션뷰 마소마레 여기 분위기 좋아요 [내부링크]

거제 카페 추천 오션뷰 마소마레 여기 괜찮더라고요. 한번 가보세요. 거제 마소마레는 일운면에 위치한 오션뷰가 보이는 카페입니다. 처갓집이 제주도라 항상 카페 한 곳은 갈 때마다 가는데... 이곳은 장인어른께서 오고 가며 보시고, 가보고 싶어서 기억해 둔 곳이라고 해서 한참 웃었답니다.^^ 외관부터 무언가 엄청 세련되어 보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거제 오션뷰 카페 다들 한번쯤 가보고 싶으셨을 텐데... 제가 한번 ^^ 가보겠습니다. 반려견도 함께 입장이 가능하지만 외부 테이블 이용만 가능하고, 실내는 반려견과 함께 이용이 불가합니다. 1인 1메뉴는 필수라는 점 알고 계시죠? 1층과 2층 그리고 3층 루프탑이 있었는데... 제가 갔던 날은 루프탑에 올라가지 못하게 막아놓았더라고요. 메뉴는 크게 특별하지 않고..

경주 첨성대 야경 벚꽃 구경 산책로 따라 걸어보자 [내부링크]

경주 첨성대 야경 벚꽃 구경 산책로 따라 걸어보자 지금 경주는 벚꽃축제로 한창일 텐데요. 저는 한주 일찍 이곳에 다녀왔답니다. 아들 생일겸 봄나들이 여행을 2박 3일간 다녀왔는데요. 경주하면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이곳 주변이죠!! 경주 첨성대 야경 그리고 벚꽃 또 이 일대에 동궁과 월지 대릉원, 황리단길 등등 모두 모여 있기 때문에 주차를 하고, 하루종일 이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이틀간 경주 첨성대 야경도 감상하고, 낮에는 아름다운 벚꽃도 보고 아이들과 함께 제대로 봄을 만끽하고 왔답니다. 세계유산 경주 역사 유적지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것이 그 유명한 선덕여왕 시절에 만들어졌다는 첨성대!! 우리는 천문관측기기 이렇게 알고 있지만... 사실 이게 정확히 뭐에 쓰이던 것이지 역사학자..

경주 첨성대 근처 맛집 교동집밥 맥적구이 가정식 점심 냠냠 [내부링크]

경주 첨성대 근처 맛집 검색하고 계시다면... 맥적구이와 고추장삼겹살구이 가정식으로 깔끔하게 나오는 경주 점심 맛집 교동집밥 개인적으로 추천해요. 2017년 와보고 6년이 지난 2023년 또다시 이곳을 방문했답니다. 여기는 일단 가정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깔끔하고, 아이들을 위한 유아밥을 무료로 주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사실 관광지에서 밥먹는게 여간 힘든 게 아닌데 딱!! 우리의 조건에도 맞아서 이곳으로 콜!! 6년 전에는 꼬맹이가 한 명이었지만 지금은 2명 그것도 둘째가 극성이라 아주 밥 먹는데 정신이 쏙 ~ 빠질 때가 많죠! 그래서 음식점 선정에 조금더 애를 먹었던 기억이... 아무튼... 경주 점심 맛집 교동집밥 이곳은 바로 앞이 첨성대이고 1층에 세븐일레븐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답니..

양평 산수유한우축제 경기도 나들이 갈만한 곳 주말 여기 어때 [내부링크]

양평 산수유한우축제 경기도 나들이 갈만한 곳 찾는다면... 주말 여기 어떨까요? 봄나들이 장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심을 떠나 무언가 마음이 편안해지고, 여유를 느끼고 싶은 분들은 서울 근교 양평으로 떠나보세요. 이번 주말 4.1~4.2 이틀간 진행되는 봄나들이 행사 양평 산수유한우축제 장민호 윤태화 등 출연가슬들의 축하 공연으로 아주 흥이 넘쳐흐를 것 같은데요. 봄을 알리는 꽃축제 너무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정말 꾹꾹 눌러 담았던 여행 갈증을 해소하시면서... 가족들 간에 또는 연인들 간에 오래간만에 무언가 상쾌한 그런 여유와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라요. 장민호, 윤태화 , 신혜, 이진, 이진아, 최나리, 홍지나 등 특별출연진들.... 너무 기대가 되시죠? 행사장 안내도입니다. 주요 행사장인..

거제 고현시장 구경 수산물 분식 순대리아 먹거리 볼거리 많아요 [내부링크]

거제 고현시장 구경 수산물 분식 순대리아 등등 먹거리 볼거리 많아서 즐거워요. 재래시장 구경은 언제나 즐겁죠!! 어릴 쩍 할머니 손잡고, 다녔던 시장을 생각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좋은 기억들이 많이 있답니다. 김 굽는 고소한 냄새, 설탕 가득 묻은 꽈배기, 시장만의 전매특허 꽃무늬의 옷들 , 털신, 슬리퍼, 그리고 수많은 과일가게와 반찬가게, 이불가게도 있고, 생각만 해도 행복한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거제 고현시장 먹거리 볼거리 천천히 추억어 젖어 들어 구경해 봅시다. 요즘 재래시장들도 현대화되어 예전처럼 비위생적이고, 그런 부분들도 많이 개선되어서 나름 정리정도 그런 부분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답니다. 다만 현대사회에 살아가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대형마트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정리가 되고, 개선이 ..

예산 소머리국밥 맛집 점심 할머니장터국밥 여기 어때 [내부링크]

예산 소머리국밥 맛집 점심 식사 할머니장터국밥 여기에서 한 뚝배기 어떠세요? 따듯한 국물에 밥 한공기 말아서 먹는 그 소소한 즐거움 한번 느껴 보시렵니까? 백종원거리로 인해 더욱 유명해진 예산 시장 주변에 위치한 이곳...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오는데요. 출출함도 달래고 맛도 있고, 포만감도 느끼고,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소머리 수육도 식감도 쫄깃하니 좋고, 맛도 좋답니다. 국밥에 수육까지 아주 맛있게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예산 할머니장터국밥 이곳은 항시 줄을 서는 곳이랍니다. 바로 위층에 국회의원 사무실이 있기 때문에 찾는 데는 그리 어렵지 않을 거예요. 예산시장도 구경하고, 점심식사도 하고, 딱 좋을 것 같은데요. 정비기간이라 4월? 다시 오픈을 한다고 하니 그때..

천안 야식 맛집 지코바 치킨 맥주 소주 안주 베스트 둘다 잘 어울려 [내부링크]

천안 야식 맛집 지코바 치킨 맥주 소주 안주 베스트 둘 다 잘 어울려요. 저녁에 집에서 소소하게 한잔하고 싶을 때 아주 딱 좋아요. 예전에는 정말 많이 시켜먹기도 하고, 집 앞에 있어서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러 갈 때 거의 뭐 아지트 급으로 많이 갔던 거 같아요. 하지만... 이제는 진짜 너무도 많은 프랜차이즈가 등장해서 치킨, 피자 등등 먹거리가 너무 많아서 하나씩 시켜 먹다 보면 한참뒤에서나 ^^ 다시금 먹게 되죠! 요건 특유의 숯불 향과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아이들과는 먹기가 조금 그렇고 , 어른들끼리만 먹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약간 뭐랄까? 찜닭같은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아주 반하시게 될 거예요. 천안 지코바 치킨 저희는 순살 중간맛을 선호한답니다. 매운 음식을..

논산 딸기축제 일정 초대가수 축하공연 이찬원 등장 두둥 [내부링크]

논산 딸기축제 일정 및 초대가수 축하공연 및 프로그램 안내를 간략하게 이야기드릴게요. 따스한 봄이 다가오고 있다 보니 전국 각지에서 축제의 속삭임들이 곳곳에서 들리고 있는데요. 꽃놀이가 시작되기 전 봄을 살며시 알리는 논산 딸기축제 정보를 공유해 드릴까 합니다. 논산 딸기축제 초대가수 중 이찬원 등장 소식에 아주 전국이 열광하고 있다고 하네요. 찬또배기라는 별명의 트롯 왕자 이찬원 그 등장만으로도 많은 분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논산 딸기축제 일정 안내입니다. 3.8 ~ 3.12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행사 장소는 논산 시민공원 및 시민 운동장 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대표적으로 수확 체험 및 판매행사 그리고 디저트 카페와 헬기 탑승 ,키자니아고 등등 프로..

아산 음봉 맛집 강릉 초당두부 점심 식사 담백함에 반하다 [내부링크]

아산 음봉 맛집 강릉 초당두부 점심 식사 이곳의 담백함에 한번 반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아산 스파비스 사는 길에 있답니다. 생각보다 조금 시외인데도 항상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가득한 맛집이랍니다. 이제 슬슬 봄의 향기를 머금고 날씨도 따듯해지고 있기 때문에 바람도 쐴 겸 야외 나들이 겸 드라이브를 생각하신다면... 여기 저는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부모님이나 지인들 모시고 와서 먹기도 좋고, 처음에 흰색 국물에 조금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지만... 와~ 완전 대박 담백한데 싫지 않은 이런 맛은 사실 처음이었답니다. 아산 초당두부 맛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기억해 두시라~ 옆에 나무도 무성하게 우거져 있고, 식사 끝나고 차한잔 하시면서 휴식도 취하실 수 있고 , 너무 좋았답니다. 아산 강릉 초당..

당진 우렁이박사 제육볶음 우렁쌈밥 점심 맛집 여기 끝장이지 [내부링크]

당진 우렁이박사 여긴 점심 맛집으로 상당히 유명하죠!! 우렁쌈밥이랑 제육볶음까지 더하면 정말 푸짐하고, 넉넉한 한 끼를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어때요? 비주얼부터 너무 마음에 드시죠? 이게 또 씹는 맛도 있고, 짭조름함에 쌈싸먹는 즐거움 예전에 사실 20대 때는 우렁이를 잘 안 먹었던 거 같아요. 그런데 30대가 넘어서니까 전국에 맛있다고 하는 집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고요. 여긴 진짜 물말아서 반찬으로 먹으면 대박일 것 같은 느낌... 기분도 꿀꿀하고, 입맛도 없고 하실 때 야외 콧바람 쐬러 당진 여행 오셨다가 들리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당진 우렁이박사 점심 맛집 이곳은 유명한 이유가 있죠! 당연히 음식점은 맛이 있어야 하는 것은 기본이겠죠! 그리고 방송을 제법 많이 탔습니다. KBS MBC 공..

울진 대게축제 경북 먹거리 행사 지원이 풍금 축하공연 까지 유후 [내부링크]

경북 울진 대게축제 겨울 먹거리 행사 소식입니다. 이곳에 지원이 풍금 등 다수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축하 무대를 장식해 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코로나 시대 이후 전국의 행사들이 전면 취소 또는 연기, 온라인, 규모의 축소 등등 변변치 않은 내용들로 사람들의 마음을 싱숭생숭? 하게 만들었었는데요. 이제는 야외에서 마스크 착용 해제도 되었고, 서서히 코로나의 종식에 다가서고 있기 때문에 올해부터는 더욱 활기가 넘치는 전국의 행사들이 고개를 들 것 같습니다. 막바지 겨울 경북 울진 먹거리 축제 붉은 대게를 맛보며 행복한 봄날을 기대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경북 울진 대게축제 일정은 이번주 목요일인 2.23 ~ 2.26일까지 울진군 후포항 광장 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아래 행..

거제 상동 맛집 장가네 일품 순두부 점심메뉴 추천 따봉 [내부링크]

거제 상동 맛집 장가네 일품 순두부 점심메뉴 추천 여기 안 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날계란 하나 풀어서 뜻뜻하고, 얼큰한 순두부찌개 한 뚝배기 완전 요즘 같은 날씨에 환상의 조합 아닐까요? 이곳은 처갓집 주변에 있어서 내려갈때마다 찾는 곳이랍니다. 여기 계란말이도 팔아서 꼬맹이는 그거랑 밥을 먹으면 되기 때문에 아이들 식사까지 해결이 되죠!! 여유 있다고까지는 할 수없지만 앞에 제법 넉넉하게 주차공간도 있어서 괜찮아요. 거제 일품 순두부 상동 맛집 여기는 24시간 영업이라고 쓰여 있는데 코로나가 아직 완벽하게 끝난 게 아니기 때문에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식사 시간 제때에 가시면 맛있는 한 끼 해결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장가네일품순두부 거제상동점 한번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거제 일품..

천안 백석동 BHC 치킨 순살 맛초킹 맥주안주 베스트 니가해 [내부링크]

영원한 맥주안주 베스트 또는 우리의 친구^^라는 수식어가 항상 따라다니는 치느님 먹방 포스팅을 해볼게요. 천안 백석동 BHC치킨 순살 맛초킹 이거 은근 맛있더라고요. 전지현 씨 비에이치씨 ^^ 이 광고가 계속 머릿속에 떠오르는 브랜드죠! 저희 집 근처에 생겨서 지난해부터 꾸준히 먹고 있답니다. 맥주안주 치킨만한게 없죠! 배도 든든하게 부르고 , 저녁 겸 딱 좋은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머리를 커트하려고 집앞에 왔다가 주문을 하고, 찾아가기... 구성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최근에도 먹었는데... 사진을 오래전에 찍어둔 게 있어서 그걸로 올려봅니다. 여긴 콜라줘서 너무 좋네요. 모 브랜드는 이상한 시답지 않은 음료를 주어서 성질이 얼마나 나는지 ^^ 개인적인 감정... 역시 치킨은 콜라지... bhc치킨 ..

안동 암산유원지 얼음축제 겨울 경북 여행 정보 [내부링크]

겨울 경북 여행 정보 안동 암산유원지 얼음축제 그곳으로 떠나보죠!! 낮과 밤이 아름다운 양반가의 고장 안동으로 떠나보겠습니다. 안동 암산유원지 얼음축제 지금 축제가 한창인데요. 지난주 토요일부터 진행되었답니다. 1.28 ~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철 다양한 전통놀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빙어 얼음낚시부터 썰매랑 빙벽, 얼음조각 전시및 미니 컬링 대회 눈꽃열차까지 남녀노소 추운 겨울 이냉치냉의 즐거움을 실외에서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 운영계획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행사장 배치도 입니다. 그리고 축제장 내에 취사용 도구는 반입금지이고, 바람막이용 텐트 역시 설치 금지랍니다. 운영계획이니 참고해서 나중에 몰랐느니, 또 언쟁을 하면서 싸우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안동 암..

천안 유량동 봉평장터 석갈비 맛집 점심 든든하게 먹자 [내부링크]

천안 유량동 봉평장터 석갈비 맛집 여기는 지역민들이 다 아는 집이죠! 태조산 자락 아래 있기 때문에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인데요. 최근에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기다림없이 바로 드실 수 있답니다. 물론 저는 평일에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럴 수도 있지만요. 개인적으로 석갈비를 워낙에 좋아해서 2주에 한번꼴로 자주 방문을 하는데요. 제가 살고 있는 백석동에 사실 체인점이 있었는데... 사라지는 바람에 그 이후 여기까지 오고 있죠^^ 돌판 위에서 지글지글 달달한 냄새와 함께 피어오르는 연기...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와서 그런지 주차장에도 차량이 많지 않더라고요. 아주 여유 있게 주차도 하고, 기다림 없이 맛있게..

수원 롯데몰 맛집 만석장 두부한정식 너무 맛있게 먹었다 [내부링크]

수원 롯데몰 맛집 만석장 여기 두부한정식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솥밥도 나오고, 오리고기랑 두부랑 진짜 입에 착~ 달라붙더라고요. 수원 롯데몰에 갔는데... 어떤 것을 먹어야 될지 고민되신다면... 이거 한번 꼭 드셔보세요. 어때요? 비주얼 괜찮죠? 저거 볶음 김치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수육도 그렇고, 또 군침이 도네요. 저희는 지난 9월 친구 결혼식 이후에 온김에 몰도 둘러보고, 밥도 먹자라는 생각이... 여기저기 둘러보다 딱!!! 여기를 선택했죠! 아이들이 먹기에도 오리고기랑 두부 괜찮을 것 같아서 말이죠!! 그밖에 순두부정식이랑 묵은지, 들깨 순두부, 하얀 순두부 , 또 제육쌈밥이랑 오징어, 보쌈등 쌈채소도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어른들 모시고 식사를 해도 좋을 것 같..

완주 숙소 한벽도예 펜션 한적하고 공기좋은 곳 [내부링크]

지난해 가을 가족끼리 다녀온 완주 숙소 한벽도예 펜션입니다. 전주와 임실에서 가깝고, 한적하니 맑은 공기도 너무 좋고, 조금 더 시간이 있었다면 산림욕장까지 가보았다면 더없이 좋았을 텐데요. 술을 안 마시고, 조금 부지런했다면 더욱 의미 있는 그런 장소가 될 수 있을 같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벽도예 펜선 전북 완주 숙소인데요. 주변에 애견 카페도 있고, 편백숲도 있고, 너무 신선한 곳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꼭 펜션이 아니더라도 이곳에 등산으로 주변에 다녀가 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완주 한벽도예 펜션은 사실 방이 많지 않은거 같아요. 저희가 2층 객실을 사용했고, 3층원룸형태로 5칸 정도 있는 것으로 보이거든요 총 6실인 듯합니다. 물론 제 추측입니다. 숙소 바로 아래에 있는 공기천... 요기가..

천안 성거 맛집 중국집 진짬뽕 여기 괜찮더라 [내부링크]

천안 성거 맛집 진짬뽕 여기 괜찮더라고요. 저는 자주 찾는 곳인데요. 국물이 아주 끝내주기 때문에 더욱 자주 오는 거 같아요. 술 먹은 다음날 많이 왔던 거 같아요. 그러면서 또 반주삼아 ㅋㅋ 한 병 마시고 갔던 기억이 많이 나네요. 코로나 이후에는 물론 소주는 안마시고, 짜장 짬뽕, 탕수육만 먹고 가기에 조금 아쉽긴 합니다. 천안 중국집 맛집 성거 진짬뽕 여기 기억해 두세요. 그러면 비주얼 한번 살펴볼까요? 국물이 끝내줘요. 일단 그것만 기억하고 가시면 됩니다. 저 뻘건 국물에 소주를 참는다는 것은 정말 곤욕이죠!! 천안 성거 맛집 진짬뽕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까지 입니다. 배달은 안되는 거 같더라고요. 오토바이도 없고, 수십 번을 갔어도 전화벨이 울리는 것은 한 번도 못들어본거 ..

제주 흑돼지 맛집 해성도뚜리 애월 여기 꼭 가봐야해 [내부링크]

제주 애월 맛집으로 소문난 해성도뚜리는 흑돼지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랍니다. 여행을 오신다면... 여긴 꼭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짬뽕도 기기 막힌데... 그건 못 먹고 왔네요. 여긴 대식가들에게 아주 행복한 곳이 될 수있을 것 같네요 저는 작년에 다녀왔드랬죠! 그런데 최근 친구가 제주도에 여행을 간다고 하기에 맛집 리스트 몇 개 뽑아주었는데요.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앞에 넓은 바다 조망이 끝내주고, 토마토 짬뽕에 흑돼지까지 아주 위가 효도를 받고 왔다고 ㅋㅋ 말을 하더라고요. 또 건물도 오렌지 색으로 특이하고, 이곳은 신라호텔 셰프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탄생한 맛집이기 때문에 맛에 대해서는 의심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제주 흑돼지 맛집 해서도뚜리 기억해 두세요. 점심 특선도 있고,..

휠라 키즈 패딩 유아 겨울 잠바 외출복 따듯하게 입어야지 [내부링크]

지난해 초에 구입한 것인데 미루고 미루어 새해가 밝아버렸네요^^ 그래도 겨울이 지나기전에 ^^ 이렇게 올릴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휠라 키즈 패핑 유아 겨울 잠바 외출복 따듯하게 입고 나가보자!! 요즘 날씨가 푹~ 해져서 살짝 풀렸긴 하지만... 이번주 금요일부터 다시금 비소식이 들리고 있네요. 그 이후 다시금 기온이 뚝~ 하고 떨어진다고 하니 아이들 복장을 조금 더 따듯하게 입혀야 할 것 같습니다. 3월 초까지는 그래도 춥고, 2월까지는 패딩을 입어야 하기에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늦은 것은 아니니 내년 겨울까지도 생각하신다면... 조금 넉넉한 사이즈로 구입하심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나 어른들이나 시즌이 다가오기 전에 조금 가격이 나가고 지금쯤 딱 해가 바뀌고 설전에 가격적인 할인이 있으니 아주 효..

평창 대관령 눈꽃축제 겨울을 즐겨보자 [내부링크]

평창 대관령 눈꽃축제 겨울을 제대로 한번 즐겨보실 분들은 이번 포스팅에 주목해 보세요. 2022.12.26 - [여행 & 축제] - 평창 송어축제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여긴 어때요 평창 송어축제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여긴 어때요 평창 송어축제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여긴 어떨까요? 겨울철 축제들이 서서히 고개를 들면서 공기좋고 물 좋은 청정 평창에서 진행되는 송어축제 그 시작의 서막을 알려봅니다. 평창 송 woo-jin2017.tistory.com 함께 진행증인 평창의 행사 송어축제도 함께 즐겨보시면 재미와 감동이 두배가 되지 않을까요? 위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그러면 평창 대관령 눈꽃축제 정보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행사 일정은 1.20 ~ 1.29까지 진행됩니다. 행사 시간은 오전 10시 ~..

천안 중앙시장 호떡 겨울철 간식 달달한게 생각난다면 [내부링크]

천안 중앙시장 호떡 겨울철 간식 달달한 게 생각나신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시장 초입에 있는 달달한 호떡 서민들의 겨울철 간식 아주 달짝지근 하면서 맛있는 이 맛에 푹~ 빠지실 겁니다. 방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공용주차장이었던가? 그쪽을 시작으로 초입에 자리한 천안 중앙시장 호떡집... 간판이 없어서 다들 여기를 부부 호떡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주변에서는 남매라고 하시기도 하지만 사실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두 분이 조금 특이하다는 점말고는요. 지난가을 이곳에서 호떡을 구입해서 맛본 게 가장 최근이네요. 제 주변에서는 며칠 전에도 다녀왔다고 하시는데... 저희도 시장에 가면 항상 빠지지 않고 들리는 명소라고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그 밖에 로또복권도 한 장 사고 말이죠^^ 호떡은..

홍천강 꽁꽁축제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추천 새해 첫 여행지 [내부링크]

홍천강 꽁꽁축제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여행지 찾고 계시다면 여기 한번 추천해 봅니다. 매서운 겨울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그런 행사의 장소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재미나게 놀고, 가는길에 또는 오는 길에 들려보시면 더욱 알찬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스키도 타고, 아이들과 함께라면...저희처럼 스노위랜드 또는 앤드월드에서 아주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오시면 효율적인 시간을 보내시기엔 충분해 보입니다. 2022.02.14 - [여행 & 축제] - 홍천 비발디파크 앤트월드 강원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야호 홍천 비발디파크 앤트월드 강원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야호 홍천 비발디파크 앤트월드 강원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야호 겨울 스포츠하면 스키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겠죠? 그러면 강..

겨울공주 군밤축제 겨울철 대표 간식 맛있게 즐겨보자 [내부링크]

겨울공주 군밤축제 겨울철 대표 간식하면 항상 상위 리스트에 있는 맛있는 식품 중 하나가 바로 밤이잖아요. 쪄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맛있고, 그리고 특히나 공주가 밤이 유명한 도시이기 때문에 이렇게 겨울철 먹거리 축제를 진행하는가 봅니다. 충청권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도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겨울철 따듯한 불구경도 하시고, 밤 굽는 냄새도 한번 맡아보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이야기 꽃을 살며시 피워드리겠습니다. 겨울공주 군밤축제 행사는 바로 내일인 1.6~ 1.8일까지 삼일동안 진행이 됩니다. 알밤이 맛있는 백제의 옛 수도 공주에서 열리는 의미 있는 축제!! 올여름부터 코로나로 고개를 숙였던 전국에 행사들이 속속들이 고개를 들고 있는 가운데 겨울시즌이 시작되면서 행사..

천안 김치찌개 맛집 성정동 요기를 모른다고 밥 라면사리 무한리필 [내부링크]

천안 김치찌개 맛집 성정동에 있는데 여기를 모른다고요? 여기는 밥과 라면사리를 무한 제공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이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저도 세네 번 가봤는데... 진짜 조금만 늦게왔으면 한참을 서서 기다릴 뻔했네요. 하지만 저는 항상 ㅋㅋ 점심은 일등으로 먹기에 또 기다림은 한 번도 없었네요. 천안 성정동 맛집 쌈쌈 김치찌개 여기는 롯데마트 길건너 다가구가 많은 그 골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지만 저는 그 앞쪽에 유료 공용주차장에 항상 차를 주차했답니다. 그건 개인이 알아서^ ^ 하시길... 가게 이름이 쌈쌈 김치찌개인 이유는 찌개 안에 고기를 싸먹으면 겁나 맛있기 때문이죠! 또 고기도 커서 딱 좋아요. 부위가 삼겹살 같기도 한데 잘 모르겠네요. 저는 ㅋㅋ 천안 성정동 맛집 쌈쌈 김치..

지리산 산청 곶감축제 경상도 겨울 행사 정보 [내부링크]

지리산 산청 곶감축제 경상도 겨울 행사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바로 어제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새해 첫날인 23년 1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라이브 커머스는 물론 온라인으로 맛있고 달달한 곶감을 구입해서 드실 수 있는 만큼 오프라인 참여가 어렵다면... 온라인으로 따듯한 집에서 참여도 가능합니다. 고 엘리자베스 영국 여왕님께서 선물로 보내졌던 만큼 의미가 상당한 곶감이랍니다. 우리 전통 고유의 식품이기도 한 곶감은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영양만점의 간식이 될 것 같아요. 숙취해소는 기본이고, 비타민 A와 C가 가득 들어 있고, 설사에도 도움이 되고, 겨울철 면역력은 물론 감기 예방의 효과까지 있다고 하네요. 기관지에도 좋기 때문에 흡연자분들에게도 영양만점의 식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옛것이..

양주 눈꽃축제 눈썰매장 겨울 경기도 가볼만한곳 떠나보자 [내부링크]

연말연시 겨울 경기도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 축제의 열기가 한창 뜨거워지고 있는 이곳!! 양주 눈꽃축제 눈썰매장은 어떠실까요?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이곳! 겨울 방학을 맞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약 200m의 슬로가 있어서 눈썰매를 타고 한참 내려가야 하는 그 스릴만점의 장소 양주 눈꽃축제 눈썰매장으로 한번 떠나보시렵니까? 준비가 되셨다면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주 눈꽃축제 눈썰매장 지난주 금요일에 오픈을 했는데요. 내녀 2월 19일까지 오픈을 한다고 하네요. 근 2달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겨울철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즐거움으로 가득할 수 있는 이곳 기억에 꼭 한자리 차지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눈썰매도 타고, 푸드트럭도 ..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송어 얼음낚시 썰매 재미있게 놀아보자 [내부링크]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송어 얼음낚시 눈썰매 재미나게 놀아볼까요? 오늘은 경기도 포천 백운계곡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행정구역상 경기도이지만 강원도와 경계를 하고 있는 만큼 날씨는 보통이 아닙니다. 꽁꽁 얼어붙은 주변의 풍경과 환경을 알 수있듯 축제의 이름 역시 동장군인 것을 보면 추위는 어느 정도 생각하셔야 할 거예요.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행사 기간은 12.23 ~ 23.2.5일까지 진행이 된답니다. 벌써 개막? 오픈을 했는데요. 이번주부터 아이들 본격적인 방학 시즌이기 때문에 전국의 수많은 부모님들이 겨울철 여행지를 찾고 계실 텐데요. 하루 신나게 얼음 위에서 땀 흘리며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축제의 입장료는 2천 원입니다. 미취학 아동과 65세 이상 그..

거제 지세포 맛집 계룡산 숯불갈비 고기 기가 막히네 [내부링크]

거제 지세포 맛집으로 소문난 계룡산 숯불갈비 여기 진짜 고기 맛있더라고요. 바닷가 도시에 먹는 고기맛 ^^ 무언가 조금 웃기긴 하지만 나름 괜찮아요. 주변이 온통 바다라고 회만 먹을 수야 있나요? 거제도가 처갓집이 갈 때마다 굴이랑 여러 해산물 다 먹어봤는데요. 고기는 역시... 다른 것과 비교를 할 수없네요. 역시나 안타까운점은 소주 ^^ 한잔 못했다는 점... 나중에 언젠간 소주 한잔하며 갈비를 뜯을 날이 있겠죠^^ 거제 지세포 계룡산 숯불갈비 여기는 대명리조트 이름이 바뀐 소노벨 근처랍니다. 장인어른께서 여기 주변에서 여름부터 캠핑카로 차박 중에 계셔서 이 역시 8월 말이었나? 9월 초에 다녀온 것인데요. 진짜 가격도 괜찮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맛도 괜찮고, 또 밖에 주차장도 넓고, ..

평창 송어축제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여긴 어때요 [내부링크]

평창 송어축제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여긴 어떨까요? 겨울철 축제들이 서서히 고개를 들면서 공기좋고 물 좋은 청정 평창에서 진행되는 송어축제 그 시작의 서막을 알려봅니다. 평창 송어축제 행사 기간은 12.30일부터 ~ 23년 1월 29일까지입니다. 연말연시 겨울철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 아이들과 소중한 경험과 체험이 가능한 이곳을 살짝 권해봅니다. 수도권 및 경상 충청 전라 어느 곳이든 중부와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생각보다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동계 올림픽으로만 사실 우리들의 기억 속에 가득 하지만 은근히 자연경관과 함께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기 때문에 여름과 겨울 이곳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실 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주변에 스키장에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이곳에서도 맛있는 송어회에 소..

전주 한옥마을 카페 추천 달곰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맛있네 [내부링크]

전주 한옥마을 카페 추천 여기는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이 팔아요, 그래서 더욱 유명한 곳인데요.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아주 잘 먹는 꼬맹이... 저희는 지난달에 다녀왔고요. 겨울이라고 요즘 아이스크림 안 먹는 사람도 없이니... 별미로? 한번 드셔보세요.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저도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신기하기도 하고, 과자로만 먹다가 아이스크림으로 먹으니까 색다르기도 하고,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고요 ^^ 전주 카페 달곰 한옥마을 내에 있기로 그냥 무심코 가다보니 지나칠 수 있답니다.^^ 크로플 호떡도 있고, 따듯한 음료도 있고, 한옥마을에서 즐기는 소소한 행복 이곳에서 한번 이야기도 나누시면 여행을 잠시 쉬어가는 장소로 정해 보세요. 한옥마을의 모든 가게들은 진짜 외관부터... 친숙해요..

영덕 대게축제 기간 행사 정보 장윤정 김희재 축하공연 [내부링크]

영덕 대게축제 기간 및 행사 정보 장윤정 김희재 축하공연까지 아주 알찬 내용 지금부터 전해드릴게요. 맛있는 먹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야경이 끝내준다는 소문이 벌써부터 전국 각지에 나돌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오늘저녁 바로 장윤정 김희재 축하공연이 가장 큰 볼거리라고 합니다. 이번에 조금 특이하면서 특색이 있는 내용이라면 바로 로블록스 대게게임대회가 아닐까 합니다. 온라인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영덕 대게축제 그래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게 아닐까 합니다. 겨울철 술자리도 많고 모임도 많고, 그 축제의 장소에서 즐기는 해산물 파티존 이것도 남다른 의미와 추억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영덕 대게축제 행사 기간은 12월 22일부터 26일까지 입니다. 하지만 본격적인 행사는 바로 오늘부터 시작인데요...

서울 빛초롱축제 광화문 광장 야경 거닐어볼까 [내부링크]

서울 빛초롱축제 아름다운 광화문 광장 야경 한번 보면서 거닐어 보실래요? 그동안 청계천에서 진행되던 본 행사는 올해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서울 빛초롱축제 연말에 무언가 싱숭생숭한 마음을 다잡고 밤풍경을 감상하는 아름답고, 감성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두 손 꼭 잡고 한번 걸어보세요. 가족과 부부와 부모님과 함께라면... 더 의미 있는 연말을 보내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서울 빛초롱축제 광화문 광장 야경은 엊그제인 12.19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12.31일까지 올해마지막 날까지 진행을 하는데요. 단순 조형물만 있는 게 아니고, 플리마켓은 물론 먹거리까지 다양하게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니까 소소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요깃거..

천안 유량동 맛집 착한낙지 매운 음식 생각날 때 여기로와 [내부링크]

유량동 착한낙지 천안 매운 음식을 떠올리면... 다양한 것들이 생각나실 거예요. 하지만... 매콤하면서 영양만점... 피로회복 등등 낙지만 한 게 없죠! 맛있는 양념에 쓱쓱 흰쌀밥을 비벼서 한 공기 뚝딱~ 진정한 밥도둑 여기서 한번 맛보세요. 저도 자주 가는 곳인데요. 여기서 딱 먹고, 태조산 아래 산책조금 하고, 그러면... 딱... 코스 완성됩니다. 핵존맛!!! 비주얼 어때요? 괜찮죠? 여기에 밥을 비벼서 먹으면... 양념도 맛있고, 머릿속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 그 느낌... 다들 느껴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 낙지도 탱탱~ 진짜 또 사진 보니까 먹고 싶네요. 낙지는 진짜 여기가 최고인듯!! 태조산 자락에 있는 한적한 분위기의 유량동 착한낙지 주차장도 넓고, 봄과 가을에 오시면 경치가 더욱 끝내..

전주 비빔밥 고궁 본점 미슐랭 가이드 맛있는 녀석들 나온 유명한집 [내부링크]

전주 비빔밥 유명한집 찾고 계시다면... 당연히 여기죠!! 미슐량 가이드에도 오르고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이곳! 전주 비빔밥 고궁 본점 여기서 아주 맛있게 한 그릇 점심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완전 핵존맛!! 전주 비빔밥 유명한집 하면 바로 여기가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유명한 곳인 만큼 주변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주차요원분들도 따로 있고, 앞에 줄을 서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는 사람들도 한 무더기 그런데 진짜 간발의 차이로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입장을 했습니다.^^ 저희가 또 전주에 갔을 때 축제가 있어서 관광버스로 몇 대나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식사를 하시더라고요. 진짜 대박 ^^ 맛있는 녀석들의 비주얼 사인방이 다녀간 그곳... 미슐랭 가이드 전주 비빔밥 고궁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비..

전주 한옥마을 맛집 태조밥상 낙지볶음 기가막히네 점심메뉴 강추 [내부링크]

전주 한옥마을 맛집 태조밥상 여기 낙지볶음 기가막힌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완전 점심메뉴 강추 진짜 양념이 엄청 맛있더라고요. 밥에 아주 쓱쓱 비벼서 완전 잘 먹었어요. 비주얼 보소... 정말 끝장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태조밥상 기억해 주세요. 경기전 주변에 있습니다. 인생네컷인가? 그 바로 앞에 있는 전주 한옥마을 맛집 태조밥상 아주 해맑은 정승들이 안으로 들어오라고 하는듯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들어갔습니다. 1인상에 15,000원 가격은 조금 나갑니다. 하지만 꼭 상차림이 아니고 단품 메뉴로도 가능합니다. 조금 더 고급스럽게 4인 한정식도 있으니 주변에서 지인이나 장인 , 장모, 등 부모님들 모시고, 식사를 하시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맛은 일단 제가 직접 먹어보니 엄지 그냥 척~ 나오더라고..

거제 차박지 지세포항 수변공원 여기 어때 [내부링크]

거제 차박지 지세포항 수변공원 여기 괜찮아요. 나중에 한번 시간이 되시면... 투어를 가보시길 ^^ 뷰도 좋고, 생각보다 사람도 많지 않아 한적하니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시면서 힐링하기에는 딱입니다. 여긴 장인어른의 아지트였는데... 최근 꽤나 유명해진 모양이에요. 자리가 빠지면 바로바로 다음차가 와서 자리를 차지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볼일이 있으면 장인어른께서 ^^ 차를 놓고, 시내버스를 타고 오고 가시는 모양입니다.^^ 그 정도로 자리싸움이 치열해질 핫 플레이스가 되었네요. 거제 차박지 지세포항 수변공원 저희는 9월에 다녀왔고요. 장인어른께서는 지금도 여기에 계시답니다.^^ 처갓집은 상동 ... 하지만 여기가 집이 되어 버린 지 오래 ^^ 하나로 마트도 운동삼아 다녀오시고, 식재료랑 사서 여기서 해..

부산 불꽃축제 일정 티켓 예매 정보 광안리 해수욕장 아름다운 밤하늘 [내부링크]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불꽃축제 일정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앞쪽에 목 좋은 자리는 티켓 예매로 더 감미로움을 느껴보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1차 티켓 판매에 이어 현재 2차가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예스 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선착순 방식이기 때문에 지금 잔여 티켓이 있는지 여부는 잘 모르겠네요. 부산 불꽃축제 일정 안내 입니다. 단 하루 12.17일 다음 주 토요일이며, 광안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부산 불꽃축제 일정표입니다. 사전 행사 불꽃토크쇼를 시작으로 개막식과 해외 초청 불꽃쇼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이 아름다운 광경을 모두 관람해 보실 수있으며, 벌써 주변 숙박업소들은 프리미엄이 형성된 듯합니다. 물론 빈방 찾기도 쉽지 않을 테고요. 그리고 행사가..

부여 롯데리조트 온돌방 숙소 추천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딱좋아 [내부링크]

오늘은 부여 숙소 추천 한 곳을 해드릴게요. 사실 이 도시에 가장 베스트이기 때문에 크게 추천이고 자시고 할 것도 없을 것 같긴 합니다.^^ 부여 롯데리조트 온돌방 대박 강추입니다. 앞에 아울렛도 있고, 실내 수영장까지 있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인데요. 저희는 거의 매년 한차례 이상씩은 방문하고 있답니다. 올해는 와이프 생일 때 7월에 다녀왔고요. 성수기 전이라 사람도 생각보다 많지 않고, 예약하기도 어렵지 않았답니다. 실내 수영장과 함께 페키지로 하면 더 가격을 절감하실 수 있답니다. 가격대는 시즌마다 다르기 때문에 가시고자 하는 월에 이벤트나 패키지 상품을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연인과 함께 보다는 가족단위의 손님이 거의 대부분이고,..

2022 삼척 동해왕이사부축제 강원도 겨울 가볼만한곳 송가인 출연 [내부링크]

2022삼척동해왕이사부축제 정보를 공유해 드릴 텐데요. 트롯의 여신으로 떠오른 송가인 씨가 출연한다고 해서 난리도 아니라고 합니다. 강원도 겨울 가볼만한곳으로 그래서 딱~ 단순에 첫 페이지를 장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12월 8일 이지만 포스팅이 완료가 되면 12.9일이 되겠네요^^ 2022 삼척 동해왕이사부축제 행사 기간은 바로 12.9~12.11 삼일간이며 승모제를 비롯해 겨울철 하이라이트라고도 불리는 불꽃놀이 그리고 송가인 김다나의 축하공연, 공개방송과 가요제 예술단 공연까지 아주 알차게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최근 혼란스로운 일들이 많아서 축제의 분위기도 무릇... 뜨거워지고 있다가 다시금 날씨처럼 식어버리고 있었는데... 다시금 뜨겁게 한겨울 축제의 행사들이 속속 고개를 들고 있는거..

대구 수성빛 예술제 겨울 볼거리 찾는다면 [내부링크]

다구 겨울 볼거리 찾고 계시다면... 수성못 주변에서 열리는 아름다운 수성빛예술제 어떠실까요? 깜깜한 밤 요즘 빛축제들이 서서히 진행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대프리카라고 불리는 무더위의 대구도 겨울은 찾아왔습니다.^^ 대구 수성빛 예술제 행사기간은 12.9 ~ 23년 1월 2일까지 수성못 일대에서 진행이 됩니다. 아래 행사장 배치도도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천천히 한바퀴 산책하듯 돌아보시면서 둘러보는 그 맛... 겨울철 산책코스로 적극 추천해 봅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멋있는 작품과 시민들이 만든 작품 전시회도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소한 일상에서의 감동과 즐거움까지 선사될 것 같습니다. 대구 수성빛 예술제 또 하나의 볼거리는 바로 드론 아트쇼입니다. 행사 개막일인 12.9 그리고 크..

천안 배달음식 맛집 성정동 찜세상 여기 낙지찜 괜찮더라 [내부링크]

날이 추워지다 보니 점심에는 따듯한 국물이 생각나고, 저녁에는 술 생각이 간절해지죠 ^^ 또 매콤한 음식까지 아주 이거 하루종일 먹고, 마실 생각에 어쩔 줄을 모르겠네요. 그래서 제가 또 한 번 준비해보았습니다. 날도 춥고, 그냥 시켜... 주문... 집에서 먹는 먹방 유후~ 천안 배달음식 맛집 성정동 찜세상 여기 제가 낙지찜 여러번 시켜서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다들 아시겠지만 해물찜들은 콩나물 맛으로 먹는거 아시죠? ㅋㅋㅋ 아삭아삭 씹는 맛이 일품인 콩나물... 거기가 간간히 발견되는 낙지들... 소주 한잔 했으면 좋았겠지만... 이날은 며칠 전 마신 술로 인해 그냥 입맛만... 다시고 말았죠!! 매콤한 맛을 없애주는 계란찜은 필수!! 그리고 우리 꼬맹이 반찬으로 이만한게 또 없죠! 짭조름해서 ..

부산 해운대 빛축제 시간 언제 점등하지 어디서 하지 [내부링크]

밤이 길어진 계절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빛축제의 현장으로 오늘은 살짝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부산 해운대 빛축제 점등 시간 및 주변 행사장 안내도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밤이 길어진 겨울 깜깜한 거리에 무언가 공허감이 가득~ 하지만... 아름다운 빛들의 향연을 보며 , 하루를 마감할 수 있는 그런 장소가 바로 부산 해운대에 있답니다. 부산 해운대 빛축제 행사 기간은 11.18 ~ 23년 1.24일까지 진행되며 점등 시간은 오후 5시 30분 ~ 해운대 해수욕장은 오후 11시까지 구남로는 00시까지 아름다운 빛들이 반짝반짝 빛이날텐데요. 다양한 구조물들이 전시되어 있고, SNS에 올린 이쁜 포토존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주중, 주말 행사기간 내 ..

아산 외암민속마을 아이와 갈만한곳 찾는다면 산책 한바퀴 어때 [내부링크]

9월에 다녀온 아산 외암민속마을입니다. 이곳은 2~3달에 한 번씩은 가는 힐링 장소이기도 한데요. 한 바퀴 돌아보면 무언가 기분도 좋아지고, 저잣거리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나름... 하루 야무지게 놀다 올 수 있는 코스인데요. 장인어른이 이주변 수구레 국밥을 엄청 좋아하셔서 자주 가게 되었습니다. 아산 아이와 갈만한곳 찾고 계시다면 여기 정말 괜찮아요. 민속마을답게 시골의 한적한 그런 옛 마을의 느낌을 강하게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곳이니까요. 그리고 아까 말한 저잣거리 매주 월요일 공연도 진행되고, 국밥에 또 거기 파전도 기가 막혀요 또 민속놀이도 해볼 수 있고, 세트로 묶어서 즐겨보시면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9월까지만 해도 덥고, 푸릇푸릇 시퍼런 풀들이 가득했는데... 지금은 울..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뷰가 끝내주네 아이와 가볼만한곳 강추 [내부링크]

거제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완전 강추하는 이곳은 동부면 구천리에 있는 파노라마 케이블카입니다. 예전에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봄이면 유채꽃 명소로 널리 알려진 지역 내 풍경 맛집 주변입니다. 그때 딱 맞춰서 오시면 아주 환상적인 볼거리를 감상해 보실 수있지않을까 합니다. 사진도 많이 찍고 완전 굿~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언제 생겼다냐? ㅋㅋ 처갓집이 거제인데... 코로나 때문에 최근 자주 못가다보니 ... 이렇게 바뀌었네요. 저희는 9월 18일경 갔는데요. 태풍이 다음날부터 영향권이라고 해서 갔는데... 바람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다 올라갔는데... 커피숍에서 차한잔 여유를 즐기고 있는데... 내려가야 한다고 방송을 하네요 ㅠㅠ 그래도 짧은 시간이지만 인상 깊었습니다. 진짜 주변 풍경이 대박입니다. 오..

파타고니아 레트로x 키즈 조끼 유아 외출복 겨울 코디 완성 [내부링크]

쌀쌀한 가을에서 이제 겨울로 껑충 뛰어오른 거 같아요. 어제가 절기상 입동이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사무실에 난방장치를 켜지 않고, 있으니 무언가 한기가 느껴지는 기분이랄까요? ^^ 진짜 나이를 먹긴 했나보네요. 날이 추워짐에 따라 외출 복장도 조금씩 두꺼워지고, 히트텍도 꺼내서 속 안에 입고 출퇴근하시는 분들도 주변에서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우리 꼬맹이들의 유아 외출복 겨울 코디 하나 포인트를 주어보겠습니다. 털이 복실복실 너무 귀여운 ~ 파타고니아 레트로x 키즈 조끼를 하나 구입했답니다. 남매가 서로 같이 커플로 말이죠! 이것을 입고, 여주 아울렛 출발 ~ 맨투맨티에 가볍게 걸치니까 보기에도 무언가 부~ 해 보이지도 않고, 활동하기도 좋고, 나름 그냥 보통 외출복으로 딱 안성맞춤입니다. 어디에나 받쳐..

고흥 유자석류축제 일정 송가인 축하 공연 기대된다 [내부링크]

우주 항공도시로 알려진 전남 고흥에서 이번에 유자석류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송가인 축하 공연이 알려지면서 상당히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힐링 겸 감성을 자극할 그런 막바지 가을날의 낭만적인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해 봅니다. 올초에 저는 고흥에 녹동항에서 배에 차를 싣고 제주도를 다녀왔거든요. 그래서 새벽에 이곳에 도착해서 어안이 벙벙하고, 비몽사몽한 상태로 이 도시를 접했는데요. 우주 항공에 중요한 도시이다 보니 행사도 즐기고 관련 기간들도 둘러보고 아이들과의 여행 적극 추천해 봅니다. 또 송가인 축하 공연까지 더한다면... 아주 퍼펙트한 일정이 될 수있을 것 같습니다. 고흥 유자석류축제는 10.10 ~10.13일까지 진행이 된답니다. 겨울철이면 자주 찾..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 소주안주 추천 고기가 최고지 [내부링크]

역시나 밤이 길어지다 보니 일찍 귀가를 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술생각도 간절하고, 이거 어쩜 좋나... 뭘 어째? 우리에겐 배달이 있잖아^^ 그래서 또 오더를 넣었습니다. 오늘 메뉴는 무엇일까? 바로 족발입니다. 소주안주 추천 베스트 TOP에 항상 들어가는 메뉴!! 고기 너무 사랑합니다. 저는 역시 전생에 육식 공룡인 듯합니다.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으로 오늘 한번 모셔보겠습니다. 불금이기도 하고, 소주 생각도 간절하실 텐데 오늘 한번 제대로 진지한 먹거리 고민 좀 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 ~ 쫀듯하니 비계랑 고기랑 아주 적당한 비율입니다. 요즘은 안에 큰 뼈를 빼 달라고 해서 그런지 양이 조금 더 많이 늘어난 듯 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제 친..

청송 사과축제 연기 일정 행사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며칠 전 일어난 이태원 참사로 인해 애도의 물결이 전해지는 가운데 이번 주에 열리기로 한 청송 사과축제 일정이 연기되었답니다. 당초에 11.2~11.6일로 계획이 되어 있었으나 국가 애도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한주 늦춘 11.9 ~11.13일로 청송 사과축제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일정을 잘 체크하셔서 혼동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그로 인해 행사 프로그램은 동일하게 진행이 되지만 출연 가수들의 일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도 있다는 점은 감안하시고, 발표된 내용을 토대로 설명을 이어가겠습니다. 청송 사과축제 일정 다시 한번 이야기드릴게요. 11.9 ~11.13일입니다. 예전부터 청송은 사과로 유명했기 때문에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그밖에 파프리카와 표고버섯도 유명한 농산품 중 하나인데요. 청송이 지리적으로..

괴산 김장축제 김치 니가 바로 진정 밥도둑이지 [내부링크]

드디어 김장에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른 수많은 반찬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우리들 한 끼 식사에 빠질 수 없는 주 단골 메뉴가 바로 김치가 아닐까 해요. 어쩌면 찌개나 구이, 찜 등등 주메뉴 보다도 더 인기 있는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어릴 적 짠지 하나만 있어도 밥을 먹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진짜 김치 하나면 물 말아서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웠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오늘은 김장의 계절을 맞아 행사 준비가 한창인 충북 괴산으로 떠나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고추로 유명한 도시인만큼 아주 김치를 만드는데 중요한 재료 중 하나가 특산물일 정도로 무언가 준비가 탄탄해 보이는데요. 괴산 김장축제 그 현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제가 썸네일을 한번 꾸며 보았는데 어때유?..

영주 사과축제 효능도 알고 맛있게 먹는 과일 행사 [내부링크]

곡식에 이어서 이제는 과일 행사들이 전국 곳곳에서 열리기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영주 사과축제 현장으로 한번 떠나보려고 합니다. 맛있는 과일 효능까지 알고 드시면 너무도 좋겠죠? 건강도 챙기고, 맛있게 먹고,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기고, 행복한 고민을 하려 경북 영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영주 사과축제 행사기간은 10.29 ~ 11.6까지 부석사 일원에서 진행되며 , 입장료나 따로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아래 행사장 배치도를 보시면 특설무대를 중심으로 앞쪽에는 객석이 배치되어 있으며, 양 옆으로 맛있는 먹거리 푸드트럭이 배치되고, 쉼터 및 사과 홍보관이 설치됩니다. 맛있는 사과를 구입해 보실 분들은 홍보관에 문의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아주 넓고, 제대로 즐기기만 할 것 같습니다. 대형..

제7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생태공원에서 즐겨보자 [내부링크]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생태공원 일원에서 진행되며, 낭만과 감동을 선사할 이곳에서 인생에 소중한 추억과 기억을 만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감정이 무르익는 가을... 이제 그 계절도 거의 막바지에 다다른 듯 보입니다. 선선했던 날씨는 싸늘한 바람과 함께 아침저녁으로도 편차가 더욱 심해지고 있는데요. 이제는 서리가 내리는 상강도 지났고, 월동준비를 조금 서둘러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강진만 생태공원에서 진행되는 춤추는 갈대축제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행사 일정은 10.28 ~ 11.6일까지 10일간 진행이 된답니다. 강진만 생태공원은 1,131종의 생물이 서식하는 자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천천히 주변을 돌아보시면 정말 머리도 맑아지고 기..

의령 리치리치 페스티벌 축제 부자의 기운을 느껴봅시다 [내부링크]

운명의 장난인가? 대한민국에서 내놓으라 하는 아니 이제는 글로벌 기업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삼성 , 그리고 엘지 그 기업 창업주가 바로 의령에서 태어났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지금과 지명이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주변에서 대단한 사람들이 많이 태어났답니다. 이종환 회장까지 포함해서 말이죠! 그래서 이러한 축제가 만들어 진것 같습니다. 그러면 의령 리치리치 페스티벌 축제 한번 알아볼까요? 의령의 관문에 남강이 흐르고 있다는 것은 다들 아시죠? 진주의 남강이 이 남강과 같습니다. 솥을 닮은 바위가 하나 있는데 모양을 본떠 솥바위라 부르죠 그 바위를 중심으로 반경 8km 안에 부귀가 끊이지 않는다는 전설이 있는데... 바로 그 소문의 진실 여부와는 상관없이 이병철 회장과 엘지의 구인회 회장, 효성..

부산 광안리 할로윈 축제 퍼레이드 페스디벌 2022 부산영어방송 [내부링크]

부산 할로윈 축제 퍼레이드 페스티벌 행사가 광안리 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2022 부산영어방송 핼러윈 퍼레이드 페스티벌 행사가 정식 명칭이며, 기존의 틀을 깨고, 거리로 퍼레이드 형태로 진행된다는 게 큰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영어권 국가의 사람들을 위한 컨셉자체가 독특합니다. 영어방송이라는 점과 부산 월드 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염원을 담았다고 하니 상당히 인상적일 것 같습니다. 행사에 앞서 지난해 우리집 꼬맹이와 친구들이 찍은 할로윈데이 코스튬 의상입니다. 우지니는 캡틴 아메리카 복장으로 친구들은 범블비와 스파이더맨 그리고 여자 친구들은 귀여운 마녀 복장이었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올해는 행사를 안 한다고 해서 뾰루뚱한 표정입니다.^^ 2022 부산영어방송 핼러윈 퍼레이드 페스티벌 행사는..

노스페이스 키즈 바람막이 고 액티브 자켓 NJ3BN05S 하늘색 이쁘네 [내부링크]

올봄에 구입한 우지니 잠바라고 해야 하나? 노스페이스 키즈 바람막이 고 액티브 자켓 하늘색 너무 이쁘더라고요. 우지니가 딱 좋아하는 색이라 더욱 눈에 아른아른 바로 구입을 했죠 봄과 가을 유치원 룩에도 잘 어울리고, 외출 시에도 잘 어울리고, 완전 만능 코디 복장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무언가 겨울이 되기 전에는 두툼한 것은 조금 불편하면서 굼떠보이고, 그렇기 때문에 안에 맨투맨 하나 입히고, 요 바람막이를 입히면 코디는 완성... 어때요? 그냥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엽죠? 요게 냉감 소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낮에 태양이 살짝 뜨거울 때는 햇빛도 잘 막아주고, 요즘 날씨가 살짝 활동하면 바람이 불지 않으면 덥 다정도는 아니어도 살짝 몸에 열이 올라올 수도 있는데 요건 또 괜찮은..

제주 금능해수욕장 모래해변 해녀복장 사진도 찍고 신나게 놀아보자 [내부링크]

올봄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 사진을 조금 늦게 올리네요. 사진들이 워낙에 많아서 진작에 올린 줄 알았는데... 찾다 보니 없어서 이거 이렇게 황당할 수가... 그래서 올해가 가기 전...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코로나로 인해 국내 여행 수요가 상당히 늘었는데요. 그중 가장 수혜를 받은 곳이 바로 제주도가 아닐까 합니다. 안 그래도 수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곳인데... 해외여행을 못가다보니 그런 관광객까지 몰리면서 숙박비며 , 렌트카며 아주 가격도 천정부지로 솟구쳐 올랐던 한 해가 아닐까 합니다. 다행히 저희는 물가가 조금씩 올라가는 시점에 다녀와서 크게 많은 부담 없이 재미나게 놀다 왔답니다. 제주 금능해수욕장 모래해변은 사실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도 유명한 곳 중 한 곳이 아닐까 합..

양양 연어축제 남대천 둔치 주변 강원도 가을 축제 제대로 즐겨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강원도 가을 축제의 현장으로 떠나보려고 해요. 양양 남대천 둔치 주변에서 열리는 연어축제 입니다. 대한민국의 웬만한 여성분들은 다들 사랑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연어회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 아직까지 왜인지는 모른 체 그냥 ㅋㅋ 축제 정보만 전달해 보겠습니다. 양양 연어축제 남대천 둔치 및 송이 조각공원 일원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의 일정은 10.28 ~ 10.30일까지 입니다. 예전에 제가 한번 양양의 버섯축제를 안내해 드린 걸로 기억이 나는데요. 그 주변입니다. 하나로마트 앞쪽에 남대천 주변 찾기는 쉽지만 행사가 진행되면 주차가 힘들기 때문에 주차장을 미리미리 알아두셔야 합니다. 이것 역시 여행의 꿀팁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러면 강원도 가을 축제 현장으로 한번 떠나보실게요. 양양 연..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홍지윤 나태주 브레이브걸스 출연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내부링크]

가을 축제가 점점 무르익어 화룡점정에 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내일이면 겨울로 들어가는 관문 중 하나인 절기상 상강에 접어들게 되기 때문에 조금 더 평균기온이 떨어질 거 같네요. 미리미리 보온에 신경 쓰시고요. 여행에 계획 중에 있으시다면... 조금 더 추워지기 전에 다녀오시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라도 장수에 다가오는 주에 열리는 행사 하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입니다. 이곳은 출연 가수진 때문에 또 한 번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한데요. 트로트가 몇 년 전부터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젊은 가수들이 트로트를 부르며 4050들의 인기를 휩쓸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홍지윤, 나태주 같은 젊은 가수의 등장으로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분들..

천안 성정동 맛집 매운음식 추천 낙지찜 어때 콜 [내부링크]

매운음식 하나 추천해 드릴 텐데요. 어떤 메뉴냐 하면 바로!! 낙지찜이랍니다. 해물찜이랑 더불어 저희가 2주에 한 번꼴은 시켜먹는 배달음식이죠!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 못가고 , 또 이제 둘째가 어느 정도 성장을 하니 아주 극성이 이루 말할 길이 없네요. 첫째보다 아주 난리도 아니랍니다. 그래서 무언가 먹고 싶으면... 거의 배달을 시켜먹죠! 매장에 갈 수없으니까요. 아무튼... 천안 성정동 맛집 찜세상에서 시켜먹은 낙지찜 입니다. 저희는 둘이라 제일 작은 소짜로 주문을 했는데요. 맛깔스러운 용기에 담겨 있어야 무언가 비주얼이 더 고급지고 그럴텐데... 이거 배달 그릇에 담겨 있어서 무언가 ^^ 느낌이 안 사네요. 그래도 맛은 기가 막히니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저희 집은 천안 백석동 아이파크 1차...

부산 고등어축제 송도 해수욕장 일원에서 신나는 행사 [내부링크]

매주 부산에서 행사가 하나씩 진행되는 거 같은데요. 전에는 화려한 불빛들의 향연을 감상해 보셨다면... 이번 주는 소소하지만 정겨운? 일상과 흡사 큰 차이는 없지만 다른... 이거 참 글로 무언가를 표현한다는 게 쉽지만은 않네요. 카피라이터인데도 이거 참... 습관처럼 쓰는 거라 더욱이 그런 것 같네요. 아무튼... 이번에는 조금 이색적이라고 표현할 수이는 축제의 현장으로 떠나보려고 합니다. 부산 고등어축제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인데요. 송도 해수욕장에서 진행되며 , 맛있는 먹거리와 공연까지 막바지 가을철 점점 쌀쌀해지는 우리들의 가슴속을 조금 따듯하게 데워줄 것 같습니다. 행사 일정은 10.21 ~ 10.23일까지 입니다. 고등어를 주제로해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운영될 계획입니다. 식전 및 개막행사, 공..

여주 오곡나루축제 경기도 가을 여행지 추천 여기 어때요 [내부링크]

경기도 가을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마침 행사도 열리는 이곳 한번 추천해 봅니다. 답답하고, 무언가 고민되는 일들이 있으시다면... 기분전환도 할 겸 사람들이 모여 즐거움을 속삭이는 이곳은 어떨까 해요!! 예로부터 여주는 비옥한 토지와 물이 맑은 도시로 다양한 곡식이 잘 자라고, 수로를 이용해 한양으로 운송도 쉬웠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한 도시중 한 곳이었답니다. 그 비옥한 토지에서 나는 곡식들은 언제나 인기 만점이었다고 하네요. 예부터 내려온 그런 의미 있는 지역이니만큼 이번 행사 역시 그 의미를 한번 생각해보시고, 참여를 하신다면... 더욱 즐거움이 배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여주 오곡나루축제 일정은 10.21 ~ 10.23일까지 진행됩니다. 신륵사 관광지 일원이며, 행사 관련된 프로그램은 물론 ..

제29회 광주 세계 김치축제 정보 가수 거미 김다현 축하 공연까지 [내부링크]

한류의 열풍으로 우리나라의 음악과 드라마 같은 것부터 전통문화와 예술 그리고 먹거리까지 전 세계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먹거리 하면 비빔밥과 돼지갈비 상당히 외국인들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과 건강에 좋은 홍삼까지 하지만... 우리나라를 떠올리게 하는 가장 대표적인 음식이라고 해야 하나? 반찬이라고 해야 하나? ^^ 먹거리라고 칭하죠!! 바로 대표 먹거리 김치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김치축제 세계 속에 우리 먹거리가 더욱더 널리 알려지길 기원하면 정성스레 한자한자 적어보겠습니다. 제29회 광주 세계김치축제 행사는 10.20 ~ 10.23일 광주 김치타운에서 진행됩니다. 역시나 다들 아시는것처럼 다양한 음식에 곁들여도 잘 어울리고, 주 메뉴로 먹어도 맛있고..

2022 사천 에어쇼 일정 공군 블랙이글스 폴베넷 곡예비행 경남 가을 축제 [내부링크]

오늘은 우주 항공 도시에서 열리는 2022 공군 사천 에어쇼 일정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블랙이글스 그리고 호주 폴베넷팀의 곡예비행이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하늘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 하면서 아찔한 스카이 페스티벌이라고도 불리는 이번 행사 많은 사람들이 너무도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항공기 체험비행도 있다고 하니 더욱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면 2022 사천 에어쇼 일정 및 정보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2022 사천 에어쇼 일정은 10.20 ~ 10.23일까지 사천 비행장과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과 체육관에서 진행이 됩니다. 앞서 말씀그린것처럼 블랙이글스 그리고 호주의 폴베넷팀의 곡예비행이 가장 기대가 되는데요. 저도 올해 봤는데 오~ 감탄사 연발입니다. 지금까지 세 ..

제주 한림수협 마트 한수위 싱싱한 광어 참돔 회떠서 맛있게 냠냠 [내부링크]

지난 4월에 다녀왔는데 지금에서야 포스팅을 해보네요. 전국에 가을 축제가 많다 보니 그것을 포스팅하느라 아주 빠듯했네요. 무언가 납기일을 맞추는 것처럼 말이죠^^ 사실 맛집과 관련된 포스팅을 따로 아이디를 하나 파서 올렸었는데... 이게 여행과 맛집은 세트잖아요. 그래서 그냥 이곳에서 모두 소화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런 부분이 뭐 사실 중요한 게 아니니 넘어가고요. 바닷가에 특히나 제주도에 왔으면 당연히 싱싱한 회를 한 접시 드셔야겠죠? 그런데 횟집에서 먹으면 가격이 상당히 비싸죠! 어쩔 수 없죠!! 관광지인데... 그렇다고 제주까지 왔는데... 한 번은 비싸더라도 근사한 또는 맛집으로 소문난 곳에서 한 번은 드셔 봐야겠죠? 그러면 이 포스팅을 왜 했냐고요? ^^ 가성비를 따지시는 분들 또는 관광이..

청도 반시축제 코아페 행사 김희재 홍진영 출연 경북 가볼만한곳 여기 어떨까 [내부링크]

청도 반시축제 코아페 경북 가볼만한곳 행사장 홍진영 김희재 김연자 공연까지... 오래간만에 활짝 웃을 수 있는 코미디 아트 페스티벌이 경북 청도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또한 한날 한시에 맛있는 감 반시축제 역시 열리는데요. 한꺼번에 축제 풍년이 열린 경북 청도 가을철 가볼만한곳을 검색하고 계시다면... 이번 주말에 달달한 반시도 드셔 보시고, 오래간만에 활짝 웃을 수 있는 코미디도 보시고, 김희재 홍진영 가수들의 특별 공연도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청도 코아페 행사 개막공연에는 영원한 누님 김연자 , 주부들의 대통령이라 불리는 조항조의 공연이 진행됩니다. 행사 일정은 10.14 ~ 10.16까지 다가오는 이번 주말 3일동안 진행이 됩니다. 행사 장소는 청조 야외 공원장 일원이며, 반시축제와 함께 진행이 ..

부산 광안리 어방축제 10월 가볼만한 곳 찾는다면 여기 어때? [내부링크]

겨울로 성큼 접어들어가는 시기인 듯 보입니다. 평년보다 조금 일찍 저는 기온이 떨어진 느낌입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10월 중순쯤 돼야 이제 조금 썰렁하네라고 느꼈던 거 같은데 말이죠! 그래서 항상 말씀드리지만 더 추워지기전에 전국에 열리는 좋은 행사들을 답사해 보시면 좋지 않을까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준비한 목적지는 ... 부산 광안리 어방축제 현장으로 모셔볼까 합니다. 부산 10월 가볼만한 곳을 찾고 계시다면... 전에 포스팅했던 용호별빛축제와 비슷한 날짜에 열리기 때문에 일정을 잘 체크하시고, 멀지 않기 때문에 두 곳 모두 둘러보시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해 보시면 제가 며칠 전 작성한 포스팅에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2022.10.08 - [여행 & 축제] - ..

목포 항구축제 김희재 코요태 홍진영 가수 공연 삼학도 주변으로 가자 [내부링크]

또다시 찾아온 전라도 축제의 현장 오늘은 항구도시 목포로 떠나보겠습니다. 가을바람 타고, 전국에 트롯 가수들이 아주 인기 절정인 가운데 이곳에서도 귀한 두 분과 신지, 김종민 , 빽가의 코요태까지 아주 신바람 나고 흥에 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목포 항구축제가 열리게 될 항과 삼학도 주변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목포 항구축제 행사 기간은 10.14 ~10.16일까지 삼일동안 목포항과 삼학도 일원에서 열리게 됩니다. 개막식 전날인 전야제 공연에 홍진영 박상철, 한혜진과 금잔디, 진시몬, 박구윤 등이 참여하여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 펼쳐지게 되는데요. 가을날 저녁잠 못 들게 설렘에 이거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개박식 공연에 김희재 류지광, 서지오등의 출연..

제19회 추억의 광주 충장 월드 페스티벌 축제 이거 재미있겠는데 [내부링크]

옛 추억이 떠오르는 그런 행사 같은 게 없을까?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에게 다소 좋은 소식입니다. 거기에 기존 축제들처럼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행사!! 이번에는 전라도의 심장 광주광역시로 떠나보겠습니다. 바로 제19회 추억의 광주 충장 월드 페스티벌 축제가 열린다는 사실!! 추억의 광주충장 월드 페스티벌 축제는 5.18민주 광장과 충장로 남금로 일대, 국립 아시아 문화전당과 예술의 거리등 오프라인과 온라인 행사가 함께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행사 기간은 10.13 ~ 10.17일까지 이며, 진짜 프로그램이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공식행사를 비롯해 전시와 공연, 체험과 퍼레이드 그리고 글로벌 축제를 지향하며 항상 발전을 거듭하는 만큼 국제 교류행사 및 국제 경연대회도 함께 진행을 합니다. 가을날 정..

용호 별빛 축제 부산 10월 행사 공원에서 즐기는 공연 어때 [내부링크]

부산 용호 별빛공원에서 진행하는 가을 부산 10월 행사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겨울로 접어들어가는 길목... 밤이 길어 저녁시간이 무료해지는 시기 공원에서 즐기는 용호 별빛 축제 가을날의 감성을 자극해줄 공연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분들은 따라오세요. 부산 용호 별빛 축제 행사 기간은 10.13 ~ 10.16일까지 용호 별빛공원에서 진행된답니다. 그리고 행사기간중 할로윈 드레스코드로 입장 시 소정의 선물도 드린다고 하니 소소하면서 재미난 이벤트에 한번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 행사장 안내도 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펫존이 따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노키즈존과 더불어 노 애니멀존도 등장을 했기 때문에 사실 특별한 어떤 장소는 함께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

2022 울산 고래축제 정보 개막식 초대 가수 정동원 야호 [내부링크]

아침저녁으로 조금씩 더 기온이 내려간 거 같아요. 이대로라면 아마도 이번 달 말쯤에는 살짝 얇은 외투도 걸쳐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날이 추워지면 사실 외출을 하기에도 여러 가지 번거로운 부분들이 있죠! 아침저녁의 날씨와 한낮의 날씨가 상당히 기온차가 크거든요. 요즘도 10도 정도 차이가 나는 거 같아요. 이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자유롭게 웃고 떠들 수 있는 시간은 ^^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여행의 계절 가을 아주 풍요롭게 즐겨보시려면... 부지런히 다니셔야 합니다. 자그러면... 오늘의 목적지로 한번 안내를 해보도록 하죠! 2022 울산 고래축제 행사 일정은 10.13 ~ 10.16까지 입니다. 장소는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일원이며 , 개막식 공연에 트롯에 왕자 정동원 군이 온다고..

진주 남강 유등축제 가을 밤하늘을 비추는 아름다운 빛 [내부링크]

진주성 주변은 남강이 흐르고 있어서 자연 해자로 인해 난공불락의 요새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그 풍경이 너무도 아름다워 수많은 사진가가 찾는 명품 풍경 TOP10에도 항상 들어가는 장소라고 합니다. 그곳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가을 밤의 빛들의 향연 어떻게 즐겨보실 준비가 되셨나요? 그러면 한번 출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주 남강 유등축제의 기원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임진왜란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다양한 설이 있지만 가장 유력한 두개의 설을 보자면 야간에 남강을 건너 기습하려는 왜군의 동태를 파악하기 위해 띄운 설과 성 안팎으로 가족들의 안위를 확인하기 위한 설 두 가지라고 합니다. 물론 실제의 기록도 존재하고요. 그 이전에는 기록이 없다고 하네요. 영화나 사극에 보면 화공을 사용하려고 ..

순천 푸드앤아트 페스티벌 먹거리 축제 오세득 셰프 요리교실까지 [내부링크]

맛있는 먹거리의 고장 전라도에서 펼쳐지는 행사 순천 푸드앤아트 페스티벌이 바로 내일부터 펼쳐진답니다. 오세득 셰프의 요리교실까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축제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근 코로나 시대에 요리를 하는 남성분들도 생각보다 많이 늘어났고, 또 배달음식을 드시는 분들도 많이 늘었지만 오히려 요리를 직접 해서 드시는 분들의 비율이 더 높아졌다고 하네요. 그만큼 먹거리에 진심인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행사가 바로 먹거리 축제라고 합니다. 그래서 또 제가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하는것이죠! 순천 푸드앤아트 페스티벌 축제의 현장으로 살며시 한번 다가가 보겠습니다. 순천 푸드앤아트 페스티벌 축제는 10.7 ~ 10.9까지 순천시 중앙로 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의료원 로타리 방향에서 남..

계룡 세계군문화엑스포 연예인 가수 및 블랙이글스 에어쇼 축제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계룡 세계군문화엑스포 축제 정보를 공유할게요. 축하 공연에 참여하는 가수 그리고 여러 가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체험활동 등 어떤 것들을 이번 행사에서 즐길 수 있는지 저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계룡 세계군문화엑스포 행사는 10.7 ~ 10.23일까지 진행됩니다. 다들 아시는것처럼 올해 봄부터 서서히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축제들이 조금씩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전환되었고, 2주 전 야외 마스크 착용 전면 해제가 발표되면서 전국이 아주 신바람 나는 축제의 현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답니다. 가을날의 마지막 추억을 담고 싶은 분들이라면... 올해 특히나 아이들과 함께라면... 이곳은 정말 소중한 추억거리를 만들 수이는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계룡 세계군문화엑스포 이곳에서 지금 가장 ..

진안 홍삼축제 면역력이 필요한 당신 건강 생각할때 [내부링크]

오늘은 면역력의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홍삼과 관련된 축제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대한민국 남녀노소 이맘때쯤이면 입에 달고 사는 게 바로 홍삼이 아닌가 합니다. 사탕과 젤리, 음료, 즙 등등 다양한 형태로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아주 입에서 떼어놓지 않는 필수 아이템인데요. 진안 홍삼축제 그 현장으로 한번 건강한 웃음소리를 내지르며 다가가 보겠습니다. 행사 기간은 10.7 ~ 10.10일까지입니다. 진안 홍삼축제의 또하나의 관심사 바로 출연 가수 진입니다. 홍진영을 비롯해 김완선 씨도 나오네요. 홍경민 등 다양한 분들이 출연을 합니다. 건강도 챙기고, 신바람 나는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프로그램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그러면 홍삼이야기를 슬슬 해볼까요? 진안 홍삼이 주목을 받고 좋다고 소문난 이..

의성 슈퍼푸드 마늘축제 행사 즐겨보자 정동원 안예은 김희재 출격 [내부링크]

오늘은 항암효과로 상당히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작물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재료중 하나인 마늘을 소재로 한 축제의 현장으로 한번 달려가 보려고 합니다. 무심코 먹고 있던 마늘 ... 어떤 효능이 있는지도 알아보고 행사에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도 알아보고 가을날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보러 출동을 해보겠습니다. 준비가 되셨다면... 출발 의성 슈퍼푸드 마늘축제 가수 공연에 대해 사실 많이들 관심을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이유는 바로 정동원군과 김희재 그리고 안예은 양이 출연하기 때문이죠! 행사에 출연 가수가 이토록 중요한 이유는 인구 유입이라는 측면도 있습니다. 이분들이 출연함으로 인해 전국적으로 인구 유입이 더욱 확장이 되기 때문이죠! 오창생명축제 횡성한우축제때 장민호 씨를 보려..

천안 빵빵데이 축제 호두과자 배신 빵이었단다 [내부링크]

오늘은 흥타령을 무사히 마치고, 이어지는 두 번째 축제 천안 빵빵데이를 소개합니다. 빵의 도시이자 호두과자의 도시 천안... 그런데 호두과자의 배신... 과자가 아니라 빵이라고 하네요 헉... 빵이었다니... 넌 이제부터 호두빵이라고 부르겠다... 천안 빵빵데이 행사는 10.9 ~ 10.10 이틀간 진행됩니다. 마켓과 콘서트 그리고 체험행사와 불꽃놀이가 진행되는데요. 축하공연에 흥타령에도 왔었던 노라조와 함께 이무진, 유승우 등이 출연을 한답니다. 그리고 행사기간 동안 빵지순례에 참여한 업체에서 빵을 구매할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는 빵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 진심을 굽는 사람들이 만드는 정성스럽고 맛있는 빵 천안 빵빵데이 행사에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경주의 황남빵과 군산 이성당 그리고 대전 ..

서산 해미읍성 축제 가수 축하공연 미디어 파사드 퍼포먼스까지 [내부링크]

랜선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지 오늘은 서산 해미읍성 축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이곳은 남아있는 유적 중 유일한 평지성입니다. 조금 특이하죠! 왜구를 막기 위해 축성했다고 하는데 말이죠! 물론 충청도 군 지휘소라는 점에서 살짝 이해도 가긴 하지만요... 아무튼^^ 이곳은 조선시대와 천주교 관련 역사가 깊은 곳이라 유적지랍니다. 그리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이순신장군도 이곳에서 잠깐 복무를 했던 기록이 남아 있는데요. 이곳에서 펼쳐지는 축성 600주년 기념 행사 서산 해미읍성 축제 가수들의 축하 공연과 미디어 파사드 퍼포먼스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아래 포스팅을 먼저 한번 보고 오시면 서산 해미읍성 축제에 조금 더 익숙해지시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2년 전 다녀..

음성 명작페스티벌 축제 지역 농특산물 행사 노라조 등장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비가 제법 내리는데요. 새벽에 일어나서 멍한 상태로 빗소리를 듣다가 다시 잠들어 버렸네요. 비가 그치면 기온이 조금 더 떨어진다고 하는데... 지금도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큰데 더욱 벌어질 것 같네요. 보온에 신경을 더욱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충북 음성으로 떠나볼텐데요. 얼마 전 품바축제로 뜨거웠던 도시라 다음은 무슨 축제를 하나? 관심들이 많으실 겁니다. 추수철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에 대한 홍보와 판매 그리고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는 한마당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초록 초록했던 주변의 식물들이 어느덧 조금씩 물들기 시작하고 있네요. 이제 2~3주 후면 단풍도 멋있게 들고, 겨울로 성큼 다가가는 만큼 조금이라도 날씨 좋을 때 전국 방방곡곡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비슷한..

전주 비빔밥 축제 한옥마을 향교길 일대에서 맛있는 즐거움 [내부링크]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저도 이곳에는 여러 번 다녀갔었는데요. 맛있는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 전동성당과 경기전 주변만 구경해도 2~3시간은 훌쩍 지나가죠! 거기에 맛있는 육전에 모주까지 한잔 곁들이면 여행의 묘미를 찍는 중요한 순간이 아닐까 합니다. 수많은 볼거리와 가장 기억에 남는 먹거리가 가득한 전주 한옥마을 이곳에서 열리는 행사 정보 오늘 공유해볼까 합니다. 전주 비빔밥 축제 한옥마을 향교길 일대에서 진행되는 행사 바로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0.6~10.10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누구나 좋아하는 비빔밥 먹거리 행사와, 비맥 파티, 피크닉, 주막, 영화관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이벤트에 행사에 참여를 원하시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되는데요. 제..

가평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축제 가을 감성 노래 음악 들어볼래 [내부링크]

다들 잘 알고 계시는 관광지 중 한 곳이 바로 가평 자라섬이 아닐까 합니다. 이곳은 봄부터 겨울까지 끊임없이 관광객이 모여드는 곳이기도 하지만 수도권에 사는 내놓으라 하는 부자들의 세컨드 하우스가 많기로도 소문난 곳이랍니다. 물론 저의 세컨하우스는 없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유한 이 도시에서 진행하는 행사 가평 자라섬 재즈페스티발 축제 그럼 한번 어떤 일정이 짜여 있는지 그리고 어떤 정보를 담고 있는지 저와 함께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가평 자라섬 재즈페스티발 축제 행사기간은 10.1 ~ 10.3까지입니다. 무료 및 유료로 음악을 들어보실 수 있는데요. 일일 권 그리고 2일권, 삼일권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온라인 구매가 오천 원 더 저렴하기 때문에 사전에 예매를 하고..

부산 락페스티벌 2022 라인업 축제 일정 공유 소리질러 보자 [내부링크]

가을밤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릴 축제의 현장으로 오늘 한번 모셔보겠습니다. 삼락 생태공원에서 열리는 부산 락페스티벌 2022 라인업 공개는 물론 축제 일정 타임테이블까지 공유해 보겠습니다. 아주 시끌벅쩍 몸이 자동반사적으로 리듬을 탈것 같은데요. 흥분의 도가니탕에 허우적거릴 당신을 위한 포인트...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준비가 되셨다고 출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락페스티벌 2022 행사 기간은 10.1 ~10.2 이틀입니다. 입장권은 예스24 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1일권이 8만 8천 원 2일 모두 관람하는 가격은 13만 2천 원입니다. 제가 락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출연 뮤지션만 해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국내는 물론 해외 아티스트들까지 출연을 하는데요. 제..

인천 케이팝 콘서트 라인업 kpop 정보 마마무 비비즈 출격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kpop 정보를 드려볼까 합니다. 인천 케이팝 콘서트 라인업 사실 이게 가장 궁금하실 거예요. 누가 나오는가 ^^ 가장 대표적으로 마마무 그리고 여자 친구 해체 후 새로 구성된 비비즈 등이 출격을 합니다. 행사가 무료로 진행이 되는만큼 표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아마도 지금쯤 다 매진이 되지않았을까 합니다. 인천 케이팝 콘서트 라인업 확인은 아래 사진에 나와 있고요.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10.1 토요일 오후 7시 하루만 열리는 것이니 잊지 마세요. 바로 내일모래 단 하루만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티켓링크에서 무료로 티켓을 구하실 수있고요. 매진되었거나 표를 구하지 못하셨다면 유튜브로 온라인 생중계가 진행되니 아주 편안한 곳에서 콜라 한..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일정 축제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천안에 이어 춤으로 최대 규모의 행사가 열리는 강원도 원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일정 및 어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지 궁금하셨다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면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축제 일정과 행사 정보 본격적으로 알아볼텐데요. 행사기간은 10.1 ~ 10.3일까지 원주 종합운동장 옆 댄싱 공연장 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춤에 관련된 경연대회 및 축하공연 , 오케스트라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가을 밤하늘에 울려 퍼질 신나는 음악과 밝은 빛들이 우리들의 앞날을 환하게 비추어주는 그런 영롱한 빛으로 보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행사 일정표입니다. 행사가 오후 1시부터 시작이 된다는 점 알아두시고요. 점심 식사를 하시고 딱 오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청주 청원생명축제 가수 라인업 홍진영 장민호 박군 짱짱한 행사 [내부링크]

오늘은 저의 고향 청주에서 진행하는 행사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청원생명축제 가수 라인업 및 일정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창 미래지 공원에서 열리는 행사이고요. 9.30 ~10.10일까지 생각보다 기간이 조금 깁니다. 하지만 아래 타임 테이블을 잘 보시고, 출연하는 연예인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행사 그 자체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다수 ^^ 출연 가수 라인업을 또 살펴보고 다녀가시는 분들이 많으실 테니 가요. 사실 지방에서는 연예인을 보기 힘들기 때문에 이런 행사가 아니라면... 정말 일 년에 한 번 볼 수 있을지도 의문이죠^^ 청주 청원생명축제 그러면 가수 라인업 타임테이블 살펴보겠습니다. 오창 미래지 농촌 테마공원에서 진행하는 행사이고, 입장료는 5천 원 아이는 1천 원입니다. 무료입..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 소시지와 함께 즐겨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의 현장으로 한번 떠나볼까 해요. 이곳에서 만들 맛있는 수제 소시지와 함께 가을날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마시는 맥주 너무도 낭만적일 것 같아요. 이제 선선했던 날씨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게 변했고, 한낮은 매우 뜨거운 전형적인 가을 날씨가 되어버렸는데요. 더 추워지기 전에 여행을 한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가을 날의 향기가 곳곳에서 풍길 때 한번 일탈을 해보세요. 사실 11월부터는 춥기 때문에 또 이런저런 이유에서 여행을 보류하게 될 수 있거든요. 지금이 딱 떠나기 좋은 타이밍이니 시간을 내셔서 몸과 마음의 정화를 해보시길... 그리고 남해는 사실 주변 도시에 거주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당일치기로 가보시기 어려운 도시랍니다. 특히나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즐기시려면... 하룻..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로컬 식재료 건강을 챙겨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전라북도 완주 와일드&로컬푸드축제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건강을 생각한 로컬푸드의 인기는 최근 상당히 높답니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면 사실 온갖 스트레스며 편리한 교통 덕뿐에 걷는 시간도 매우 줄어들고, 이동할 때마다 스마트 폰이며, 구부정한 자세 등등 몸상태가 말이 아닐 겁니다. 물론 건강을 위해서는 꾸준하고, 정기적인 운동이 필요한 것은 말해 무엇하겠어요. 그리고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해야 하는 것 또한 당연한 일이고요. 하지만... 그러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게 현실이죠! 그리고 반복되는 일상... 바로 이게 가장 현타가 오곤 합니다. 잠에서 깨어나 어제 걷던 그리고 지나던 길을 또 지나서 직장 또는 학교... 그곳에서 벗어나는 일탈 이 역시 정신건강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부천 국제만화축제 코스튬 의상 코스프레 전시 행사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이색적인 행사 정보라고 할까요? 사실 뭐 따지고 보면 그렇게 이색적인 부분도 아니긴 합니다. 하지만 다소 지금까지는 야외에서 음악회 또는 축하공연과 먹거리에 집중이 되었다면... 이번 행사의 주제는 바로 만화입니다. 요즘은 웹툰을 통해 전국 어디에 있든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쉽게 스마트폰으로 볼 수있는 만화 그래서인지 폭발적인 수요와 인기 아마도 실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야용이 작가와 기안 84 파괴왕 이현세 등 사실 저도 그렇게 만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닌데 제가 이 정도 알고 있다면... 그만큼 대중들에 만화에 대한 관심은 어느 정도인지 살짝... 간접적인 이해가 되실 겁니다. 오늘도 서론이 길었네요. 부천국제만화축제 그러면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행사 일정은 9.30..

여수 거북선축제 전라좌수영 본영 이곳에 있었다 이순신 장군의 도시 [내부링크]

한산 영화는 다들 보셨나요? 박해일 씨가 왜인지 안 어울리 것 같았는데... 영화를 보고 나니 또 최민식 씨와는 다른 느낌으로 짜임새를 잘 채워주더라고요. 마지막 사실 거북선의 오버?^^ 로 다소... 무언가... 살짝 실망한 부분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나름 재미있게 잘 보았는데요. 영화에서도 등장 하지만 전라좌수영 본영이 있던 곳이 바로 이곳 여수랍니다. 이곳에서 벌어지는 이순신 장군의 축제 그 이야기 한번 들여다 보겠습니다. 얼쑤 ~^^ 여수 거북선축제 그럼 한번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하지만 여수라는 도시의 매력은 다들 아실겁니다. 여수 밤바다 노래 다들 아시죠? 낭만 포차에 ^^ 남해의 멋있는 모습... 하지만 예전에는 그런 낭만을 즐길 수 있던 시절이 아니죠! 지금이..

목포 뮤직플레이 축제 출연 가수 오마이걸 다비치 카이 로꼬 대박 [내부링크]

목포 뮤직플레이 축제 오마이걸 다비치 로꼬 카이 등 상당히 많은 뮤지션들까지 참여를 하는 이번 가을 행사 9월 마지막날부터 진행이 되는데요. 이제 어느덧 이번주가 구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주가 되었네요.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속에 오늘 하루도 무료하게 보내시지 마시고, 행복과 즐거움을 생각하고, 상상하며, 보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축제의 현장으로 한번 다가가가 보겠습니다. 목포 뮤직플레이 축제는 9/30 ~ 10/2일까지 삼 일간 목포 갓바위 문화타운 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출연 뮤지션에서 알 수있듯 엄청나게 큰 규모의 이벤트 행사입니다. 경연과 공연,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고요. 축하 공연과 함께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는 게 바로 난영 재즈 극장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양양 송이축제 일정 버섯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내부링크]

양양 송이축제 일정 버섯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귀가 솔깃한 정보가 아닐까 합니다. 그냥 먹는다면 사실 조금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도 있겠지만 찌개나 국 우리들이 먹는 음식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식재료가 바로 버섯이잖아요. 저도 사실 전에는 딱히 맛있다던가 찾아서 먹진 않았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먹는 음식, 그리고 반찬이 조금 달라지긴 하네요. 물론 전부터 좋아하는 것들은 지금도 좋아하지만요. 샤브샤브나 찌개, 국, 볶음, 고기 먹을 때 밀푀유나베 등등 버섯이 그러고 보니 안 들어가는 게 없네요. 저는 항상 곁들여서 같이 먹는다는 표현을 해야 할까요? 고기먹을때 쌈에 같이 넣어서 또는 국 떠먹을 때 뭐 등등 그 뭐랄까? 폭신하면서 물껑한 그런 식감 다들 드셔 보셨으니 아실 텐데요. 다른 어떤 버섯 중..

횡성 한우축제 일정 출연 가수 장윤정 불꽃놀이 행사 정보 공유해요 [내부링크]

강원도 횡성에서 열리는 한우축제 일정 및 출연 가수는 누구인지 불꽃놀이는 언제 하는지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추분도 지났고, 이제 겨울로 성큼성큼 다가가는 가을날의 중반부로 접어들었는데요. 거리에는 코스모스도 보이고, 다음주부터는 단풍도 서서히 보이기 시작할 텐데 어느덧 올해도 이렇게 시간이 매우 빠르게 지나가고 있네요. 쌀쌀한 칼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이 오기 전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라며 이야기 시작할게요. 얼마 전 집에서 먹었던 맛있는 한우 ^^ 소고기 사진도 첨부해 봅니다. 강원도 횡성 한우축제 일정은 9.30 ~ 104일까지 횡성 종합운동장에서 진행이 됩니다. 가을 여행을 준비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다음 주부터 외부 마스크 착용이 전면 해제가 되면서 더욱 가을 여행객들이 많..

광주 청년주간 행사 딘딘 솔지 양동근 케이팝 힙합 EDM 페스티벌 [내부링크]

오늘은 광주 청년주간 행사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EXID의 솔지 , 딘딘 , 구리구리 양동근까지 출연하는 이번 행사는 케이팝 힙합 페스티벌까지 열려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드릴 것 같아요. 하지만 광주 청년주간 행사는 단순 볼거리만을 제공하는게 아니라 젊은이들에게 다소 소중하고, 중요한 정보도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창업 포럼과 청년 정책에 대한 페스티벌도 진행을 하기 때문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러면 한번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겠습니다. 광주 청년주간 행사 일정입니다. 9.23 ~ 9.25일까지 금남로 공원 사거리부터 아시아 문화전당 사거리까지 도로를 막고, 그 위에서 행사가 진행이 됩니다.삼 일간 일정이 이어지기 때문에 차량 통행이 다소 원활하지 못하는점 미..

제17회 시흥 갯골축제 생태공원 일원에서 진행 습지 소금 놀이터 [내부링크]

제17회 시흥 갯골축제가 생태공원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축제의 현장으로 지금 한번 떠나볼 텐데요. 습지 및 소금 놀이터 등 아이들에게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체험의 기회도 있고 아주 이국적인 풍경의 배경도 포토존으로 최고라고 꼽히는 곳이랍니다.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시흥 갯골 생태공원에서 진행되는 행사 출발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행사 기간은 9.23 ~ 9.25일까지 입니다. 이곳은 전망대가 멋있기로 소문난 곳이라 SNS에 상당히 자주 등장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도심 깊숙이 물을 타고 바닷물이 들어오는 신기한 곳이기도 한데요. 이런 의미 있는 곳에서의 행사라 그런지 더욱 호감이 가는 게 사실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 경기도 내에서 유일한 내만 갯..

음성 품바축제 일정 홍진영 가수 출연 불꽃놀이 행사까지 [내부링크]

오늘은 음성 품바축제 일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드릴게요. 배터리 누나 홍진영 씨를 오래간만에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무척 좋아하는 가수중 한분인데요. 아주 팬들이 상당히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가을 축제하면 하이라이트 불꽃놀이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그 흥이 아주 최고치에 이르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면 음성 품바축제 일정 그리고 어떤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지 저와함께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음성 품바축제 일정은 9.21 ~ 9.25일까지 이번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설성공원 일대에서 진행이 됩니다. 축제의 근간을 이루는 것은 거지 성자로 알려진 고 최귀동 할아버지의 삶이라고 하는데요. 얼씨구씨구 들어간다... 다들 아시죠? 각설이 타령도 품바에 대한 뭐 다양한 설이 있지만....

안양천 빛축제 구로 g페스티벌 서울 행사 일정 정동원 코요태 출동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 행사 일정에 대한 정보를 드려볼게요. 안양천 빛축제 구로 g페스티벌 소식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일단 정동원 코요태의 등장만으로도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행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장민호 씨도 오시기 때문에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것 같은데요. 가을날의 밤을 아름답게 만들어줄 이번 행사의 일정은 이러합니다. 구로 g페스티벌은 9.23 ~ 9.25일까지 삼일간 진행되며, 안양천 빛축제는 9.22 ~ 10.2일까지 입니다. 안양천을 배경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인데요. 안양천 빛축제는 산책로에 LED 불빛을 만들어 무언가 동심의 세계로 이끌어주는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은 전자인 구로 g페스티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일역에서 도림천역까지 이어지는 코스입니..

의왕 백운호수 축제 공연 에어바운스 놀이터까지 재미난 행사 [내부링크]

오늘은 어른과 아이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현장으로 떠나보겠습니다. 목적지는 의왕 백운호수 축제 현장입니다. 다양한 공연과 아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그림 그리기 대회 등 알차게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가볍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의왕 백운호수 축제는 9.24 ~ 9.25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진행이 됩니다. 호수 공영 주차장에 행사장이 설치가 되며, 개막식과 폐막식은 각각 오루 7시에 가수들의 공연이 있답니다. 아래 사진속에 출연 가수를 확인해 보시고요. 오래간만에 이지애 아나운서도 보실 수 있답니다. 의왕 백운호수 축제 행사장 안내도입니다.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중요한 화장실의 위치를 꼭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에어바운스 정말 아이들 엄청나게 좋아하죠! 그런데 많은 사람이 ..

수성못 페스티벌 대구 축제 일정표 가을 행사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9월 대구 축제 일정표 가을 행사 안내를 해드릴게요. 대구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이곳 수성못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그리고 들안길 푸드 페스티벌도 열리는 만큼 눈과 귀, 그리고 미각까지 즐거움을 선사해줄 올 가을 대구로 한번 떠나보시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죠! 2년이란 시간동안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대 혼란의 카오스였는데요. 그 어두웠던 분위기는 올해 봄부터 서서히 사라지는 듯하면서 사라지지 않고, 지금에 이르게 되었는데요. 어느덧... 막바지 종지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듯 하니 이제부터는 정말 환희의 찬 기쁨만 남았네요. 무언가 답답한 울타리에 갇혀 있었던 시간만큼 더욱더 즐겁고 행복한 그런 시간들을 보내실 수 있게 제가 즐거운 정보와 사진을 많이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대구 ..

2022 대청호 대덕 뮤직 페스티벌 축제 대전 축제 정보 거미 출연 [내부링크]

대전 가을 축제 정보를 하나 드려볼까 하는데요. 엑스포 과학공원에서 진행하는 주간청년과 더불어 볼거리가 늘어났네요. 혹시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걸어드렸습니다. 이번 주 주말에 청년주간 행사가 진행됩니다. 본 행사와 동일하게 말이죠^^ 2022.09.09 - [여행 & 축제] - 대전 청년주간 축제 정보 엑스포 과학공원 한빛탑 광장 행사 진행 대전 청년주간 축제 정보 엑스포 과학공원 한빛탑 광장 행사 진행 오늘은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한빛탑 광장에서 진행되는 행사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대전 청년주간 축제가 바로 그것인데요. 몸과 마음이 지친 지역민들을 위한 행사 그리고 청년들을 woo-jin2017.tistory.com 가을하면 무언가 감정이 무르익는 그런 계절이라고 할까요? ..

천안 흥타령 춤축제 가수 라인업 가을 행사 정보 공유해요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천안에서 진행되는 행사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천안 흥타령 춤축제 출연 가수 라인업과 일정 그리고 행사에 따른 통제구역과 기타 여러 가지 정보 꼭 체크해보세요. 생각보다 글로벌한 축제이기 때문에 저도 행사를 할 때마다 직접 또는 간접적인 참여를 통해 구경을 많이 했는데요. 이곳은 신세계 백화점 앞에 길을 막고, 진행하는 행사가 또 유명하거든요. 그런데 최근 코로나로 인해 드라이브스루로 공연을 했다고도 하는데요. 2년간 사실 천안 시민들이 거의 기억에서 잊고 살았던 거 같네요. 그런데... 이제 드디어 제대로 된 행사의 서막을 알리고 있으니 저도 한번 참여를 해서 관람을 해보려고 합니다. 천안 흥타령축제 춤의 아름다운과 예술적인 모습이 수우파를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최근 엄청..

과천 축제 불꽃놀이 서커스 푸드트럭까지 시민회관 일원에서 진행 [내부링크]

오늘은 과천 축제 정보를 공유해 봅니다. 시민회관 일원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불꽃놀이와 서커스 , 푸드트럭까지 먹고, 보고, 즐기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요즘처럼 짜증을 달고 살았던 적이 없는거 같은데요. 저와 비슷한 감정으로 하루하루를 살고 계신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한 즐거운 소식이라고 할까요? 짧은 일탈을 통해 심리적으로 마음이 안정된다면, 그보다 좋은 게 없겠죠? 그러면... 마인드 컨트로을 해보러 과천축제의 현장으로 달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천축제는 9.16 ~ 9.18일까지 시민회관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위에 행사장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야외무대 외 청사 무대, 체험존과 푸드존, 푸드트럭, 캠프 존 등 다양한 준비를 통해 시민들 뿐만 아니라 ..

칠포 재즈 페스티벌 출연 가수 정보 포항 축제 일정 살펴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가을날 포항 축제 정보를 드려볼까해요. 칠포 재즈 페스티벌 출연 가수 정보와 일정을 간략하게 드릴텐데요. 무더운 여름도 지났고,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사실 간절하실겁니다. 저처럼 가을을 타시는 분들 무언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분들... 가을 밤에 달팽이 관에 감동과 전율을 느끼며 시간을 보낼 수있는 행사 정보 공유해 봅니다. 포항 칠포 재즈 페스티벌 행사는 해수욕장에 특별 무대가 설치되어 여러 뮤지션들이 펼치는 다양한 음악을 즐겨보실 수있는 행사인데요. 웃음을 잃어버린 근...2년의 시간... 올 봄부터 서서히 하나둘 행사가 진행중에 있기에 예년의 모습으로 서서히 돌아가고 있는 요즘 ... 삶의 의욕도 떨어지고, 기분전환이 필요한 우리들에게 좋은 시기에 펼쳐지..

화성 뱃놀이 축제 경기도 가볼만한곳 전곡항 제부도 일원 해상 공연 어때 [내부링크]

오늘은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을 행사 장소 해상 공연이 벌어지는 화성 뱃놀이 축제 현장으로 한번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날도 선선하겠다. 주변에 어떤 볼거리가 있나 찾고 계시다면... 딱~ 어울리는 그런 장소일 듯합니다. 화성 뱃놀이 축제는 전곡항과 제부도 일원에서 진행되며, 행사 일정은 9.16 ~ 9.18일까지 삼일 동안 이어집니다. 기존에 내륙에서는 볼 수없던 해상공연이 준비가 되어 있고, 요트 승선 체험도 있기 때문에 더없이 좋은 찬스?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아이들과 또는 연인과 가족 행복함을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다녀가 보신다면 기쁨과 즐거운은 배가 될 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왜인지 기분이 좋네요. 둘째가 태어나면서 사실 잔잔하게 첫째와 여행도 많이 다녔는데... 하나에서 둘이..

영광 불갑사 상사화 축제 전남 가볼만한곳 가을 여행 떠나보자 [내부링크]

가을이 다가오니 여기저기서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단풍이 오기전 꽃구경... 계획이 있으시다면... 영광 불갑사 상사화 축제 어떠실까 합니다. 전남 가볼만한곳 찾고 계시다면... 이곳을 적극 권해 봅니다. 저도 지금 가보진 않았지만 영광 출신 친구가 굴비 말고^^ 이곳이 더 유명하다가 꼭 가보라고 최근 적극 권유를 하기에 아주 신중하게 고려중에 있거든요. 어른들 모시고, 꽃구경 계획이 있어서 너무 많이 걷는게 아니면 한번 다녀올까 생각 중이라 한번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고 그 내용을 포스팅으로 담아보려 합니다. 행사 전에 정보를 공유해야지 진행 중과 후에 담으면 사실 그 의미가 기행문이나 독후감 같은 느낌이죠! 정보의 전달이라는 개념보다는 그래서 한발 빠르게? 뭐 빠른 정도는 아니지만 정보의 ..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 축제 이천 가볼만한곳 가을 행사 여기 어때 [내부링크]

오늘은 이천 가볼만한곳으로 가을 행사가 준비 중인 장소를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 축제 현장인데요. 다음주 금요일인 9/16 ~ 9/18일까지 삼 일간 장호원 농산물 유통센터에서 열리는 맛있는 과일 행사로 여성분들 남성분들 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하는 여름철 대표 과일... 피부미용에 좋고, 다양한 효능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맛있게 드시는 요 과일 축제의 현장으로 한번 가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장호원이 음성인 줄 알았거든요. 왜 그곳에서도 장호원이라는 지명인지 무엇인지는 몰라도 많이 보았던 거 같아요. 문구를 그런데 알고 보니 이천이었네요 ^^ 이천 가볼만한곳 가을 행사장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 축제 그 속으로 한번 빠져 봅시다. 행사장 안내입니다. 주무대와 직판장 그리고 번호별 위치에 ..

대전 청년주간 축제 정보 엑스포 과학공원 한빛탑 광장 행사 진행 [내부링크]

오늘은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한빛탑 광장에서 진행되는 행사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대전 청년주간 축제가 바로 그것인데요. 몸과 마음이 지친 지역민들을 위한 행사 그리고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기회까지 한번 제대로 즐겨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야기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가을날 즐거운 추억이 될 수있기를 희망하며... 대전 청년주간 행사는 엑스포 과학공원 한빛탑 광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일정은 9/16 ~ 9/18일까지 삼 일간 진행됩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사실 많은 아쉬움을 남긴 체 온라인을 통해 진행이 되었었는데요. 이제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청년의 날 콘서트에..

유아 줄넘기 6살 남자아이 우지니 정말 못한다 [내부링크]

주변에 태권도에 다니는 친구들이 줄넘기를 해서 그런지 자기도 해보고 싶다고 말을 해서 마트에 갔다가 유아 줄넘기를 하나 구입했답니다. 우지니는 6살 남자아이 줄넘기를 과연 할 수 있을까요? 일단 요령을 터득할 때까지 간단한 설명과 함께 이건 몸으로 터득을 하는 수밖에 ^^. 그런데... 처음이라 그렇긴 하지만 폼만 프로고 정말 못한다 지난해 구입을 했는데... 지난해도 몇번 안 했지만... 올해도 몇 번 안 했긴 하다... 그런데 너무 못하네^^ 미안 그런데 못하는데 잘한다고 할 수는 없잖아 연습해서 잘할 때까지 놀려야지~ 입이 삐죽삐죽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 있냐며 아주 입이 대빨 나왔다 ^^ 그래도 해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가상하긴 하다. 일단 집에서 연습을 하는데 손과 줄과 다리는 따로따로 노..

유아 눈건강에 좋은 영양제 락피도 아이케어 베타카로틴 요거 먹자 [내부링크]

6살이 된 우리 꼬맹이 예전보다 조금 더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시간이 많다 보니 자연스레 눈 건강이 걱정이 되긴 합니다. 그렇다고 아에 못하게 할 수도 없고, 시력 교정을 위해 안경 쓰는 것을 권고받긴 했는데... 코로나랑 이런저런 상황 속에 덜보고, 골고루 된 영양섭취를 하기로... 코로나만 없었다면... 안경을 조금 써도 되지만... 지금은 마스크도 쓰고, 진짜 상황이... 그래서 비타민과 영양제 눈에 좋다는 것을 찾아보고 먹이고 있는데요. 괜찮은거 같아서요. 스마트폰을 사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끼고 사는 현대사회에서 눈건강에 좋은 영양제는 어른 아이 모두에게 필요하긴 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유아를 위한 시간 ^^ 락피도 아이케어 베타카로틴 저는 이것을 구입했는데요. 아무리 골고루 음식을 먹어도 ..

릿첼 베이비 소프트 의자 신생아부터 두돌까지 두살까지 사용 가능한 육아템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첫째 때부터 사용해서 둘째에게 물려준 ^^ 아이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릿첼 베이비 소프트 의자 신생아 때부터 두 돌까지 충분히 사용란 육아템이랍니다. 거의 대부분 늦어도 15개월 정도면 스스로 움직이고 그래서 그 이전까지 아주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인터넷에 보시면 가격도 3만 원 미만이고, 요즘은 색깔도 이쁜 것들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답니다.^^ 사진은 지난해 9월이니까 저희 둘째가 4월 생이니 5개월 차 때 사진이네요. 지금이랑은 전혀 다른 빡빡이의 모습을 하고 있네요 ^^ 이때만 해도 몰랐는데... 꼽쓸 머리더라고 요 ^^ 토실토실한 거랑 볼살이 조금 빠 지거 말고는 큰 차이가 없네요 ^^ 허벅지와 종아리도 여전히 통통하고요. 릿첼 베이비 소프트 의자는 위 사진을..

평택 소풍정원 산책로 따라 풍경 감상해보자 캠핑장 입장료 및 기타 정보 포함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소풍정원 캠핑장 입장료 정보도 알아보고,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서 아름다운 풍경도 한번 감상해 보실 텐데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또 바람이 제법 심하게 불 때 가서 오랜 시간을 거닐지 못하고 왔답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경치를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았지만 무언가 조금 아쉬워서 나중에 다시 한번 찾아가 보려고 합니다. 이번 태풍이 무사히 지나가고 말이죠 ^^ 우선 평택 소풍정원 캠핑장 입장료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저희는 이용하진 않았지만 다음에는 이용을 하려고 미리 알아두었는데요. 평택 시민 우선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입실은 14시 퇴실은 11시라고 팻말에 쓰여 있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정원은 6인까지 입니다.(아이 포함) 그리고 캠핑장 내에서는 흡연이 불가능하며, ..

평창 백일홍축제 강원도 가을 여행지 추천 이런 행사는 어때요 [내부링크]

강원도 가을 여행주 추천 평창 백일홍축제가 열리는 이곳은 어떨까요? 선선함에서 급 쌀쌀함으로 아침저녁 기온이 바뀌었는데요. 주변에 코가 맹맹한 사람들도 또는 훌쩍이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네요. 감기에 걸린사람들도 있고요. 하지만 한낮에는 여전히 뜨겁기 때문에 체온 관리에 신경을 쓰여야 할 거예요. 그래서인지 거닐기 좋은 가을... 여행지 많이들 찾고 계실 텐데... 저는 여기 정말 좋다고 생각됩니다.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게 혼자가 아니라 가기가 영 힘드네요. 그래서 정보를 제공하고, 이곳에 다녀올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 대리만족을 해보겠습니다. 그러면... 평창 백일홍축제 강원도 가을 여행지 이곳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강원도 평창 백일홍축제 일정은 9/6 ~ 9/12일까지 추석 연..

함양 산삼축제 일정 및 출연 가수 정보 상림공원 일원에서 건강한 행사 [내부링크]

가을날 건강한 행사 함양 산삼축제 일정 및 출연 가수 정보를 공유해 볼 텐데요. 함양 상림공원 일원에서 역 2주간 열리는 행사 몸과 마음이 평온치 않았던 최근 2년 코로나로 인해 무언가 싱숭생숭하기도 하고, 답답한 마음이 가득하셨다면 이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를 보시고, 기분도 풀고, 건강한 산삼도 구입해서 음식이나 약으로 드셔서 축 쳐진 기력과 기운도 회복해 보시길 바랍니다. 함양 산삼축제 일정은 9/2 ~ 9/11일까지 상림공원 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사진에서 보듯 민속촌의 느낌을 살짝 연상케 하기도 하는데요. 산삼의 효능은 다들 아시는 것처럼 기력 회복과 여러 가지 효능이 있는데요. 사극이나 이런 곳에서 죽은 사람까지도 살리는듯한 그런 약재로 많이 나와서 ^^ 신비의 약제로도 알려지긴 하죠!!..

공주 문화재 야행 제민천 감영길 주변 밤거리를 거닐어보자 [내부링크]

공주 문화재 야행 밤거리 행사 한번 떠나 볼까요?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각 도시에서 야간 밤거리 행사들이 속속 진행되고 있답니다. 오늘은 공주로 떠나볼 텐데요. 제민천과 감영길 주변 아름다운 빛의 조화 낮에 보실 때와 또 다른 느낌의 모습을 관람해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그동안 야간에 개방하지 않았던 문화재들의 모습도 감상해 보실 수 있고,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하니 연인과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과 행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본 내용의 출처는 공주 문화재 야행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9/2 ~ 9/4일까지 삼일간 공주 제민천과 감영길 주변 일원에서 오후 6시부터 ~ 오후 11시까지 진행이 된답니다.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여덟가지 테마로 준비가 되었는데요. 멋있..

괴산 고추축제 일정 및 행사 정보 공유 [내부링크]

오늘은 괴산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고추 하면 떠오르는 몇 개의 도시가 있죠!! 매콤함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청양 그리고 빨간 고추가 유명한 이곳 괴산 사실 저는 두 곳밖에 모릅니다 ^^ 아무튼 청정 유기농의 메가인 고을에서 진행되는 가을 행사 괴산 고추축제 일정 및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공유해 드릴테니 ... 날도 좋아진 선선한 가을 여행을 한번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괴산 고추축제 일정은 9/1 ~ 9/4일까지입니다. 괴산 유기농 엑스포 광장 일원에서 진행되며, 캠핑 페어는 홍범식 고택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행사의 대표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속풀이 고추난타 , 황금 고추를 찾아라 , 그리고 시니어 패션쇼도 진행이 되며 , 문화 공연과 고추장 담그기 체험 , 버스킹, 가요제 등 다양한 일정이..

광주 맥주 축제 김대중 컨벤션센터 행사 야외 광장에서 즐겨보자 [내부링크]

광주 맥주 축제 김대중 컨벤션센터 행사 야외 광장에서 마지막 여름에 시원한 목 넘김을 넘겨보시길 바랍니다. 처서 이후 갑자기 기온이 아침저녁으로 떨어졌는데요. 저처럼 비염이 있는 사람들은 아주 쥐약이죠!! 기침과 콧물을 ㅜㅜ 건강관리 잘 하시고요. 즐거운 행사의 현장으로 안내를 도와드려 보겠습니다.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행사 야외광장에서 벌어지는 맥주 축제 8/31 ~ 9/5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무언가 그냥 개인적으로 늦은 감이 있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술 마시는데 ^^ 365일 정해진 날이 있을까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마시는 것이죠^^ 전국 각지에서 맥주축제들이 하나둘 진행이 되었는데요. 아마도 이곳이 가장 마지막에 열리는 행사가 아닐까 합니다. 단순 맥주만 마시..

영동 곶감축제 이찬원 김다현 설하윤 축하공연 불꽃놀이 행사까지 [내부링크]

영동 곶감축제 이찬원 김다현 설하윤 축하공연 불꽃놀이 행사까지 갑진년 새해부터 달달한 향기가 우리의 곁에 다가오고 있는데요. 전래동화에 보면 호랑이가 그토록 ^^ 무서워하는 곶감 충북 영동에서 열리는 맛있는 축제 그 현장 속으로 한번 달려가 보겠습니다. 2024년 영동 곶감축제 행사는 1월 19일 이번주 금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 사흘간 영동 하상주차장 일원에서 진행됩니다.(영동교 옆 주차장) 축제는 영동곶감과 지역의 농산물과 특산물 그리고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돼 있는데요. 이번 행사에 찬또배기 이찬원이 온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은 아주 들썩들썩거린다고 합니다. 새해부터 찬또배기를 본다고 하면 엄청 기분이 좋겠네요. 그래서인지 영동 곶감축제 행사에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답니다. 행사..

경주 동궁과 월지 야경 너무 멋있다 가볼만한곳 여행지 강추 [내부링크]

경주 가볼만한곳 여행지 동궁과 월지 야경 여긴 꼭 가봐요. 너무 멋있어요. 오늘은 경주로 한번 떠나볼게요. 이곳은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이 모두 아름다운 곳인데요. 저희는 지난봄에 다녀왔답니다. 근 1년이 다 되어서야 이제 올리는데요. 이곳은 총 세 번 와봤는데요. 가장 처음은 고등학교 수학여행 때 밤이 아닌 낮에 단체로 왔죠! 그때만 해도 안압지라고 불렸는데...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동궁과 월지라고 바뀌어서 불리더라고요. 그리고 두 번째는 첫째가 태어난 해 겨울 그리고 지난해 둘째와 함께 우리 가족 4명이서 첫째 생일인 봄에 다녀왔죠^^ 너무도 아름다운 야경을 품고 있는 이곳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 강추입니다. 경주 꼭 가볼만한곳 여행지 세 곳을 찾으라면... 단연 첨성대와 그 주변 대릉원이랑 , 그리고..

유아 니트 폴로 랄프로렌 코디 겨울 외출복 너무 이쁘잖아 [내부링크]

유아 니트 폴로 랄프로렌 코디 겨울 외출복 너무 이쁘잖아 지난해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입고 있는 폴로 랄프로렌 니트 그린색상 ^^ 지난해부터 사진만 찍으면 표정을 왜 저렇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아주 그냥 한 대 때려버릴 수도 없고, 올해 초등학교 들어가는데 앞니도 흔들리고, 무언가 지금보다 더 말을 안들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너무 이쁘다는 게 함정이네요. 내 자식이 없을 때는 사실 이런 느낌을 몰랐는데... 장난치고 잘못해서 혼내도 왜이리 이쁜지... 뭘 해도 다 이쁘네요. ㅋㅋ 티스토리 편집은 여전히 꽝이네요. 언제쯤 순조롭게 될런지...참... 아무튼... 겨울 외출복 결혼식이든 행사든 너무 잘 어울리고, 브랜드가 주는 또 하나의 뭐랄까? 고급스러움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 것까지 더해..

덕산 리솜스파캐슬 워터파크 스필라스 리조트 여행기 [내부링크]

덕산 리솜스파캐슬 워터파크 스플라스 리조트 여행기 시작! 벌써 이곳에 다녀간 지 한 해가 지났네요^^ 그리고 다시 2월쯤 계획을 잡고 있어서 알아보다가 포스팅을 한지 알았는데... 폴더 속에서 아주 곰팡이가 피어나듯 ㅋㅋ 보관되어 있는 이 사진들의 흔적... 방수 케이스를 안 가지고 와서 오래된 방수 카메라로 찍었더니... 화질이 영... 그래도 리조트사진 건졌네요. 이때 1박 2일 덕산 리솜 리조트와 워터파크를 모두 이용하는데 30만원이 조금 안 들었답니다. 이 당시 기준 성인 2명 꼬맹이 7살 1명 2살 1명이라는 점 나름 나쁘지 않은 비용이었는데요. 날이 너무 추워서 야외로 나가서 놀지 못했던 게 살짝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어린아이가 있다 보니 실내에서 나름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겨서 나쁘지 않았답니..

노스페이스 키즈 패딩 유아 패션 따듯하게 귀엽게 [내부링크]

노스페이스 키즈 패딩 유아 패션 따듯하게 귀엽게 노스페이스 유아 패딩 우리 꼬맹이가 아주 잘 입고 다니는데요. 지난해 11월에 구입해서 아주 잘 입고 있답니다. 특히나 올 겨울은 아직까지 그렇게 엄청나게 춥다고 느낄 만큼의 추위가 오지 않고 무언가 살짝 포근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딱 적당한 두께의 패딩이 아닐까 합니다. 유치원 끝나고 바로 백화점에서 구입했던... 우진군의 모습... 1년 차이인데 진짜 아이들의 엄청 쑥쑥 크는 거 같아요. 작년까지만 해도 엄청나게 앳된 모습이 가득했는데... 지금은 조금 그 어린 느낌이 살짝 사라졌네요. 그래도 너무 예쁘고 귀여운 ... 이게 또 부모가 된 무언가... 보람? 있은 듯합니다. 점점 성장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느끼는 그런... 감동과 뭐랄까? ..

천안 백석동 빽보이 피자 필리 치즈 불고기 이거 맛있네 [내부링크]

천안 백석동 빽보이 피자 필리 치즈 불고기 이거 맛있네 오늘은 빽보이 피자를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출퇴근하면서 오다가다 보기 봤는데... 언제 한번 먹어보나 이런 막연한 뭐 그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외출해서 꼬맹이랑 점심 메뉴를 고민하다가 떠올라 매장에서 포장을 해왔는데요. 매장에서 주문을 하니까 스파게티도 포장해 주더라고요. ^^ 혼자였다면 열탄불고기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꼬맹이도 있어서 메뉴가 살짝 고민이 되더라고요. 치즈는 또 제가 싫어하기도 하고 ㅋㅋ 고민이 엄청 되는데... 필리 치즈 요것으로 선택을 했답니다. 그리고 체다 치즈는 뺄 수 있다고 하기에 그것을 빼고 주문을 했답니다. 너무 느끼할 것 같아서 말이죠! 물론 선입견이긴 합니다. 제가 치즈를 별로 안 좋아해..

충북 단양 가볼만한곳 도담삼봉 여기 경치 끝내주네 [내부링크]

충북 단양 가볼만한곳 도담삼봉 여기 경치 끝내주네 오늘은 단양 도담삼봉으로 떠나보려고 해요. 이곳은 역사속 주인공에게도 매우 뜻깊었던 장소이기도 하고, 또 보시다시피 아름다운 천혜의 절경으로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이기도 합니다. 단양은 남한강이 흐르고, 경사도 많고, 뭐랄까 오묘한 멋이 있는 도시라고 해야 할까요? 시간이 되신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휴식과 안정을 위해 단양 여행을 적극 추천해 봅니다. 단양 도담삼봉 포토존에서 우리 우유남매 사진도 한번 찍어보았답니다. ^^ 너무 멋있는 풍경에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가을에 오면 국화꽃 활짝 펴서 10월쯤이 피크일 듯합니다. 단양 도담삼봉 이곳은 1박 2일 그리고 배틀트립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앞서 정도전 설화로 매우 유명한데요. 다들..

단양 마늘떡갈비 더덕구이 경남식당 여기서 점심 한끼 해결 [내부링크]

단양 마늘떡갈비 더덕구이 경남식당 여기서 점심 한 끼 해결 단양 여행을 떠나는데 도착하는 시간이 점심 무렵이라 끼니를 때울 맛있는 음식점을 찾고 있는데... 또 지역 명물? 단양 더덕구이 마늘떡갈비 이 두 개를 꼭 먹어야 한다기에 찾고 또 찾아서 결국 이곳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단양 경남식당 이곳은 고수동굴 바로 아래에 있는 음식점인데... 여기는 주차비를 받더라고요. 고수동굴 관람을 하지 않아도 ... 밥만 먹어도 주차비를 받아서 조금 뭐랄까? 인상이 쓰이긴 하더라고요. 고수동굴 입장료도 있고 , 주차비도 받고 고수동굴을 보러 왔다면 모를까 솔직히 주차비까지 내면서 오기는 조금 꺼려집니다. 아무튼 단양 경남식당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단양 경남식당 메뉴판 입니다. 개별 메뉴도 있지만 더덕구이랑 떡..

천안 야식 맛집 족발야시장 소주 안주로 좋은거 이만한게 없지 [내부링크]

천안 야식 맛집 족발야시장 소주 안주로 좋은거 이만한게 없지 한 여름에는 퇴근시간에도 날이 환하더니 이제는 출근시간이 되기도 전부터 어두컴컴하네요. 낮이 짧아지고, 저녁시간은 길어지고 이거 참... 무언가 주말이 다가오는 저녁 시간에는 여지없이 소주 한 잔이 생각나죠! 특히나 요즘 같은 연말 모임도 많고, 여러가지 외식들도 줄줄이 잡혀서 힘든 시간을... 반대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 저는 개인적으로 밖에 나가기가 조금 꺼려지네요. 천안 족발야시장 여기는 자주 시켜먹는 곳인데요. 소주 한잔 생각날 때 간단하게 소주 한 병 마시기 딱 좋습니다. 주먹밥이랑 막국수까지 오니까 이렇게 별미가 또 없죠 또 아이들도 야들야들한 식감의 고기도 잘 먹어서 일석이죠! 저는 ..

금산 적벽강 차박 화장실 깨끗한 캠핑장 경치도 좋다 [내부링크]

금산 적벽강 차박 화장실 깨끗한 캠핑장 경치도 좋다 금산 적벽강 차박지는 차박을 하는 사람들에게 성지라고 불릴 만큼 깨끗한 화장실과 주변의 풍경이 좋기로도 유명한데요. 단점이라면... 화장실이 한곳밖에 그것도 규모에 비해 매우 작아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한두 곳 더 설치를 해준다면 매우 좋을 것 같은데...라는 아쉬움이 항상 이곳을 찾는 분들에게 있다고 하네요. 올해 봄과 가을에 다녀왔는데요. 장인어른 캠핑카에서 1박씩 하고 돌아왔답니다. 여름에는 캠핑카가 아니라면 텐트를 치거나 단순 차박도 더위 때문에 아마도 힘들 것 같고요. 봄과 가을, 겨울도 난방만 잘하신다면 나쁘지 않을 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보시는것처럼 이게 자전거 도로라고 해야 하나? 차박지... 캠핑장 출입이 이곳을 통해 가능하기 때문에..

목포 케이블카 운행시간 요금 정보 유달산 풍경 감상 해볼까 [내부링크]

목포 케이블카 운행시간 요금 정보 유달산 풍경 감상 해볼까 요즘 가면 정말 주변에 단풍 든 유달산의 모습을 제대로 볼 수 있어서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늦었나? ^^ 지난주말부터 비가 보슬보슬 내리기에 사실 2주 전 갔다면 정말 좋았겠네요. 이랬다 저랬다 ^^ 아무튼 저희는 9월 다녀왔는데요. 그때도 너무 좋았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부는 멋있는 유달산과 주변 바다의 풍경 진짜 여수와 여기 전라도는 케이블카 정말 경치 끝내주더라고요. 목포 케이블카 유달산 주변 풍경을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목포 여행 친구들과 1박2일 다녀왔을 때 갔는데요. 낮술 가볍게 반주삼아 마시고, 들뜬 기분을 주변 풍경을 보며 더없이 즐기고 왔답니다. 친구 중에 고소공포증이 있는 녀석이 있었는데... 친구들 분위기를 망..

천안 백석동 우렁쌈밥 점심특선 돼지 주물럭 조합 끝내준다 [내부링크]

천안 백석동 우렁쌈밥 점심특선 돼지 주물럭 조합 끝내준다 출근과 동시에 점심 메뉴를 고민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하루에 어떤 선택보다 ^^ 중요한 게 오늘 뭐먹을지에 대한 스스로에 대한 질문이 아닐까 합니다. 구내식당이 있다면 쓸데없는 고민 없이 식단표만 확인하면 되겠지만... 또 매일 먹는 밥이 질리듯 한 번씩 일탈을 통해 밥을 먹는... 구구절절... 내용이 길어질 듯 아무튼... 천안 점심특선 메뉴 오늘은... 우렁쌈밥과 돼지 주물럭 이 둘의 조합을 기가막히게 먹어보았습니다. 어때요? 비주얼 끝내주죠? 거기에 솥밥과 된장찌개까지 아주 점심 메뉴 풀코스라고해도 부족함이 없는 영양 가득 풍미 가득 ㅋㅋ 아주 풍성한 대 만찬이었습니다 천안 백석동 우렁쌈밥 이곳은 항상 점심때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 어느정도..

목포 선경준치횟집 병어찜 회무침 점심 맛집 이름값하네 [내부링크]

목포 선경준치횟집 병어찜 회무침 점심 맛집 이름 값하네 목포 여행길... 지인의 추천으로 가장 먼저 도착해 찾은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목포 점심 맛집 선경준치횟집 여기 병어찜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병어찜이랑 준치회무침이랑 주문을 했죠! 이곳은 따로 주차장은 없고, 그냥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간판이 빛바램... 무언가 여기가 바로 오랫동안 한자리에서 우리는 맛으로 당당하게 승부를 하며 버텨왔다고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간판부터 마음에 쏙 든 ㅋㅋ 이곳...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목포 선경준치횟집은 매주 월요일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 40분까지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러 가지 간판들이 붙어 있네요. 목포 맛집 시에서 지정..

목포 금화동 만선식당 우럭탕 현지인픽 해장 음식 [내부링크]

목포 금화동 만선식당 우럭탕 현지인픽 해장 음식 원래는 전날 술을 마시고, 쫄복집? 쫄복탕? 그곳에 가서 해장을 하려고 했는데... 현지인픽이라고 해야 할까? 만선식당 우럭탕을 추천해서 속는셈? 치고 갔는데... 우와... 이거 괜찮은데... 소고기뭇국의 느낌 시원하게 속을 다 풀고 왔습니다. 목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술 먹고 다음날 해장 음식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 무언가 노포 이런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 또 2층 다락방으로 안내를 받아 무언가 시골? 그런 느낌을 더 강하게 받아서 분위기 때문인지 더욱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네요. 흉내 낼 수 없는 이곳에서의 오랜 세월의 흔적을 가게 안팎에서 모두 느낄 수 있었습니다. 2층 다락은 고개를 숙여서 올라가야 함 그런데... 여기로 음식을 1..

나 혼자 산다 목포 등대식육식당 박나래 소고기 여기 맛있네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목포 등대식육식당 박나래 소고기 여기 맛있네 친구들과 떠난 목포 여행 맛의 고장 전라도로 온만큼 여기저기 맛집을 찾아보니... 가장 최근에 방영된 나 혼자 산다 목포 등대식육식당 박나래 소고기 맛집으로 아주 유명하다고 해서 친구들과 갔는데요. 한 시간이나 웨이팅을 하면서 먹었더니 무언가 기다림 때문인지 더욱 맛있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주변에 목포에 사시는 분들로 보이는 분들이 하는 이야기를 들어보니 여기는 방송 나가기 전부터 장사가 잘되고 있던 곳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또 고기도 서울서 젤로 좋은 것을 써서 그렇다고 ^^ 아무튼 확실히 맛은 있더라고요. 가격도 보시면 비싼 듯 보이지만 그램수를 보시면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진짜 엄청나게 많은 고기를 다섯 명이서 소주도 한잔하고 정..

거제 모닥불 캠핑 고기집 찾는다면 상동 맛집 여기 괜찮아 [내부링크]

거제 모닥불 캠핑 고기집 찾는다면 상동 맛집 여기 괜찮아 날씨도 선선해졌고, 산으로 들로 캠핑을 떠날 생각에 들뜬 분들이 한들이 아니실 텐데요. 그럼에도 시간이 잘 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캠핑 식당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장소는 남해안 물 좋고 공기 좋은 조선소의 도시 거제도입니다. 이곳은 처갓집이라 일 년에 네다섯 번씩은 가는 곳인데요. 그래서 아주 이제는 내비게이션을 틀지 않고도 자유롭게 찾아갈 수 있는 정도의 길눈이 트였답니다.^^ 고깃 때깔도 너무 좋고, 맛도 좋은 이곳! 거제 상동 맛집 모닥불 캠핑 식당으로 한번 가보겠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앞쪽에 주차장에 차를 놓고 가게 안으로... 차를 끌고 와서 소주 한잔 마시지 못한 게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는 고기와 분..

아산 뼈다귀 해장국 탕정 방가삼대 해장 음식 추천 얼큰한 국물 [내부링크]

아산 뼈다귀 해장국 탕정 방가삼대 해장 음식 추천 얼큰한 국물 끝내줘요 날씨가 쌀쌀해지다 보니 따듯한 국물도 생각나고 , 얼큰한 국물도 생각나시는 분들 많으시겠죠? 또 술을 좋아하신다면 해장 음식으로 이만한게 또 없기에 제가 자주 먹는 것이기도 하고, 오늘 튼튼하면서 얼큰한 뼈다귀 해장국 한 그릇 먹어볼까 합니다. 아산 탕정 방가삼대 여긴 뭐 해장 음식 추천 리스트 1~2위를 다투는 곳이기도 합니다. 얼큰하고 진한 국물에 뼈 사이에 붙은 고기까지 아주 든든해서 한끼 식사로 완전 한국인들이라면 호불호가 거의 없는 음식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특히나 이곳은 무생채가 정말 맛있기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그거랑 먹는 그 느낌이 상당히 식감이 끝내주죠! 반대로 깍두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생채가 나와서 조금 아..

속초아이 대관람차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치가 끝내주네 [내부링크]

속초아이 대관람차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치가 끝내주네 이번 여름휴가때 다녀온 속초여행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도 재미있게 하고, 그리고 드디어 속초아이 대관람차도 탑승했답니다. 처음 생겼을 때 가서 타보려고 했지만 왜인지 일정이 자꾸 안맞아서 미루고 미루다 올해 여름 탑승을 하게 되었네요. 밖의 무더운 열기와는 다르게 대관람차 안에는 시원한 에어컨도 솔솔~ 잘 나오고 ^^ 속초 해수욕장 주변의 풍경도 감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날이 조금 흐려서 어쩌면 더 좋았는지도 모르겠네요. 며칠 완전 쨍쨍 무더위가 지속되다가 전날 비가 조금 내려서 그 영향으로 흐렸는데... 오히려 돌아다니기 더 좋은 날씨였던 거 같네요. 속초아이 대관람차 건물과 조금 이격을 시켜놓았더라면 사람들이 사진을 ..

곡성 압록상상 스쿨 워터파크 물놀이 가볼만한곳 여기요 [내부링크]

곡성 압록상상 스쿨 워터파크 물놀이 가볼만한곳 여기요 막바지 여름 물놀이가 조금 아쉽다면... 자연 환경이 근사한 곡성을 여행지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기차마을도 있고, 주변에 차박이나 캠핑을 할 수 있는 장소도 넉넉하고, 겸사겸사 가족 여행을 갔다가 이곳에 들려 시원한 물놀이까지 너무도 즐거울 것 같은데요. 곡성 가볼만한곳 제가 한 곳 추천해 드릴게요. 곡성 압록상상 스쿨 워터파크 미취학 아동이 있다면... 여기 나름 괜찮답니다. 옆에 압록 유원지도 있어서 차박도 많이 하는 장소니 그늘에 자리를 잘 잡으시면... 한 낮에는 여기서 재미있게 놀고, 아침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듯합니다. 입추가 지나니까 신기하게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불어오네요. 자연의 신비 ^^ 곡성 압록상상 ..

내수 와우키즈랜드 청주 물놀이터 평상대여 해서 신나게 놀았다 [내부링크]

내수 와우키즈랜드 청주 물놀이터 평상대여 해서 신나게 놀았다 이번 여름은 정말 다른 때보다 엄청 물놀이를 많이 한 거 같네요. 둘째가 이제 28개월이라 조금 활동이 가능하다 보니 지난해보다 더 신나게 놀았던 거 같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물속에서의 물놀이가 더욱 즐겁게 보였답니다. 겸사겸사 시원한 물에서 반신욕이라고 해야하나? 애들을 따라다니며 저도 물장구도 제법 치며, 시원함을 느끼고, 무언가 모를 보람까지 함께 느껴보았답니다. 2년 전 왔었는데 그때보다 시설이 더 업그레이드되었더라고요. 지난해에는 비가 오고 어찌어찌하다 보니 못 왔네요.^^ 여기 위에 사진에 보시면 건물 2층이 키즈카페이기 때문에 물놀이도 하고, 신나게 뛰어놀고, 하면 시간도 금방 가고 애들도 숙면할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거제 물놀이장 독봉산 웰빙공원 신나게 놀아보자 [내부링크]

거제 물놀이장 독봉산 웰빙공원 신나게 놀아보자 오늘은 거제 물놀이장 무료로 이용해 보실 수 있는 곳을 알려드려볼까 해요. 거제 독봉산 웰빙공원 물놀이장 바로 이곳입니다. 주차장이 다소 협소하고, 조금 늦게 가면 그늘막을 차지하지 못하는게 단점이지만... 그늘막이 있으시다면... 뭐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공원 중앙에 넓은 공간을 무언가 다르게 활용한다면 더 좋을 거 같다는 생각도 해보면서 ^^ 오지라퍼 한번 입장해 보겠습니다. 거제 물놀이장으로 가는길 양쪽에 수증기가 나와서 더위도 식혀주고 무언가 시원한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다리를 건너서 너무 넓은 이 공간... 다른 용도로 좀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무한한 생각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협소한 주차장을 보니 이곳에 넓은 주차공간을 ..

거제 초정명가 지세포 물회 시원하게 한그릇 어때 [내부링크]

거제 초정명가 지세포 물회 시원하게 한 그릇 어때? 오늘은 시원한 여름 별미 물회 한그릇하러 거제도 지세포로 떠나보겠습니다. 이곳이 현지인들에게 아주 맛집으로 소문난 거제 초정명가 입니다. 저도 여러 번 가봤는데 괜찮더라고요. 하지만 여기는 발효 식초가 들어가기 때문에 살짝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도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때요? 비주얼 끝내주죠? 요즘같이 입맛이 떨어질 때 진짜 한 그릇 하시면... 시원하고, 물회의 그 씹는 식감 양배추와 횟감, 오이 등 씹는 맛이 가히 일품이죠! 주변에 씨월드도 있고, 조선해양문화관, 외도 가는 배 타는 곳 거제 소노캄 리조트와 워터파크 등등 관광지가 많기 때문에 둘러보시고, 오셔서 점심 또는 저녁 별미로 한 그릇 하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속초 과자의성 카페 아이랑 가볼만한곳 쿠키와 케이크까지 [내부링크]

속초 과자의성 카페 아이랑 가볼만한곳 쿠키와 케이크까지 맛있게 맛볼 수 있다. 속초 아이랑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 시원하고, 쿠키 만들기와 케이크 만들기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디저트 및 음료도 너무 맛있고요. 여름철에는 시원한게 장땡 아니겠어요? 속초 과자의성 카페는 설악 쏘라노 리조트와 매우 가깝답니다. 저는 워터파크에서 실컷 놀고, 저녁을 먹기 전 시간이 남아서 들렸거든요. 처음에 케이크 만들기를 해보려고 했는데 오전시간에만 있더라고요. 오후에는 쿠키 만들기가 있어서 해보려고 했는데... 급 꼬맹이가 안 한다고 해서 위에 보시는 것처럼 디저트에 시원한 수박주스 한잔 마시고, 인생네컷도 찍고, 저녁도 먹고,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왔죠! 속초 과자의성 카페 ..

속초 설악 워터피아 요금 할인 정보 유수풀 신나게 놀아보자 [내부링크]

속초 설악 워터피아 요금 할인 정보 유수풀 신나게 놀아보자 장마가 끝났다는 재난문자와 함께 곧바로 폭염에 주의하라는 문자가 시도 때도 없이 날아오고 있는데요. 이번주부터 정말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가 시작되기 때문에 전국 방방곡곡 수많은 관광지들이 아주 바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사실 사람이 많은게 썩 좋지 않거든요^^ 기분을 내는 것은 좋지만 이게 또 아이들이 있다 보니 또 사람에 치여서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기다리다 지치고, 뭐 그런 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항상 와이프 생일을 맞이해 7월 초에 일찍 다녀온답니다. 물론 이후 잦은 1박 2일 여행을 주로 또 평일에 여러번 가죠 ^^ 나눠 휴가 ^^ 저건 못타봤네요 ^^ 마치 엔진룸에 있는 열기를 빼주는 장치와 비슷하게 생긴 이상한 모양^^ 설악 워터피아는..

설악 쏘라노 리조트 속초 숙소 온돌방 네고왕 할인 와우 [내부링크]

설악 쏘라노 리조트 속초 숙소 온돌방 네고왕으로 할인까지 받고 아주 재미나게 놀다 왔답니다. 저희는 항상 여름휴가를 일찍 다녀오는데요. 7월 초 와이프 생일 겸 항상 여름휴가를 떠난답니다. 물론 이후에도 당일치기 일박정도로 여러번 더 가긴 합니다. 하지만 2박 3일 조금 제대로된? 여름 휴가를 사람들이 조금 적을 때 미리 떠나는 것이죠! 네고왕 한화리조트 혜택으로... 얼마인지는 제가 잊어버렸네요^^ 아마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나올 거예요. 하나는 지인이 급... 다른 지역으로 발령? 나면서 올여름휴가를 갈 수없다기에 저에게 주셔서 같이 붙여서 사용을 했답니다. 아무튼 2박을 설악 쏘라노 리조트에서 묶었죠! 그리고 그 앞에 워터파크도 갔다 왔고, 속초 중앙시장이랑 , 속초아이와 풍자가 다녀간 갈빗집까지 ..

속초 중앙시장 대게 술빵 만석 닭강정 모두 먹고왔지롱 [내부링크]

속초 중앙시장 대게 술짱 만석 닭강정 모두 먹고왔지롱 속초에 갔다면 중앙시장은 필수 방문 코스가 아닐까요? 여기는 진짜 맛있는 게 너무 많거든요. 대표적으로 속초 중앙시장 대게 만석 닭강정 술빵 그리고 옥수수 등등 먹는 것만 구경하다 침만 ㅋㅋ 질질 흘리고 올 수 도있답니다. 또 시장 초입에 파는 로또복권까지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이곳에서 모두 느끼고 오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이틀 연속 이곳에 왔는데요. 대게 만석 닭강정을 사기 위해서죠. 전날에도 봤지만 온 김에 또 구경하는 클래스... 날은 더웠지만... 수많은 먹거리 앞에서 그딴 더위는 문제도 아니죠^^ 일반 어느 도시에나 있는 재래시장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이곳은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오는 지역민보다는 관광객 위주로 운영되는..

풍자 또간집 속초 돈우마을 갈비 맛있네 [내부링크]

풍자 또간집 속초 돈우마을 갈비 진짜 맛있네요. 풍자 또간집 속초 여행길에 갈비 먹으러 한번 가려고 생각했었는데... 잊지 않고 ^^ 웨이팅 없이 방문해 보았습니다. 사람이 가득... 이날 날씨가 꾸리꾸리 비가 오다 말다 해서 평소보다는 사람이 없었다고 주변에서 이야기를 하던데... 그런데 꽉 차있음 ^^ 평소에는 밖에까지 줄을 서나? 아무튼 아이들도 잘 먹고, 엄청 맛나게 잘 먹고 왔답니다. 속초 돈우마을 소갈비 돼지갈비 모두 먹어보았는데요. 전 둘다 괜찮더라고요. 소갈비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이왕 왔으니 둘 다 맛보고 가시면 좋을 듯... 여행 와서 너무 아끼는 것도 모양 빠지잖아요. 언제 또 올지 모르니 말이죠^^ 일 년에 사실 1~2번 속초에 오겠죠!! 다른 지역에 사신 다면 말이죠! 이왕 왔..

곡성 압록유원지 차박지 장소 찾는다면 여기 강추 [내부링크]

곡성 압록유원지 차박지 장소 찾는다면 여기 강추 제가 전국에 있는 차박지를 모두 다녀본 것은 아니지만 여기가 뭐랄까? 가장 전망도 좋았고, 무언가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그런 풍경이라고 할까요? 때에 따라 주변에 함께 이용하는 사람들 중 진짜 고성방가를 하는 사람만 없다면 정말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다 오실 수 있으실 겁니다. 물론 KTX가 지나는 다리 밑이라 ^^ 시끄러운 것은 감안하셔야 하는데요. 바로 다리 밑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 저는 잘만하더라고요. 곡성 압록유원지 차박지 지금부터 소개를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장점은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가까운 편의점과 맛있는 중국집 징검다리만 건너면 바로 나와요. 그리고 주변에 압록 상상스쿨 워터파크도 있어서 함께 이용해 보실 ..

경주 한화리조트 에톤 온돌방 숙소 추천 아이와 함께 코자요 [내부링크]

경주 한화리조트 에톤 온돌방 숙소 추천 아이와 함께 코자요 올해 봄에 다녀온 경주 한화리조트 에톤 한낮의 온도는 뜨거웠지만... 밤낮으로 기온차가 커서 얇은 긴팔을 입고 갔는데... 지금 날씨를 고려하면 사진만 봐도 ^^ 땀 이날 지경이네요.^^ 딱 마침 저희가 갔을 때 경주에 벚꽃이 만발했을 무렵이고, 벚꽃축제 한주 전이라 비교적 여유있게 둘러보았답니다. 우리 아들 7번째 생일을 맞아 떠난 경주... 이렇게 많은 벚꽃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완전 좋았답니다. 경주 숙소 추천 한화리조트 온돌방을 권하는 이유는... 아이와 함께라면 사실 침대방보다는 요런 온돌방이 속 편하거든요. 자다가 떨어지는 낙상사고의 위험도 없고 말이죠! 시설은 조금 낡았? 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 담톤 ..

아산 목화반점 탕수육 옛날맛 그대로 맛집 추천 여긴 끝장이다 [내부링크]

아산 목화반점 탕수육 옛날맛 그대로 맛집 추천 여긴 끝장이다. 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한 달에 1번 이상은 3~4년째 꾸준히 방문을 하는 거 같아요.^^ 일부러 시간을 내서 가야하는 곳이죠! 무슨 놀이동산 오픈런 하는 것처럼 영업시간 오픈 30분 전부터 줄을 서있거든요. 점심시간에 일찍가도 평균 40분 정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식사시간을 예상하는 시간보다 저만큼 ㅋㅋ 일찍 오시면 됩니다. 아산 목화반점 탕수육 유명한 것은 다들 아실 겁니다. 천안아산에 살면서 이거 모르면 간첩이죠! 아산 맛집 추천 음식점 중에서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강추하는 곳이거든요. 노릇노릇 탕수육 진짜 대박이에요. 수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단연 탕수육... 제가 초등학교 다닐 때 아파트 단지 내에 현대관이라는 중국..

천안 부대찌개 맛집 두정동 송탄최네집 여기 점심메뉴 강추 [내부링크]

천안 부대찌개 맛집 두정동 송탄최네집 여기 점심메뉴 완전 강추입니다. 식욕이 떨어지는 여름철... 입맛을 돋우어줄 뭐 특별한 메뉴 없나? 수많은 사람들은 냉면, 밀면, 또는 메밀등 시원한 것을 찾지만... 그것은 별미이고, 꾸준히 자주 먹는 그런 메뉴... 김치찌개, 된장찌개... 그만큼 많이 먹는 게 바로 부대찌개죠! 한 끼 든든한 점심메뉴가 되기도 하고, 한잔술이 생각날 때 기가 막힌 소주의 안주로도 그만이죠! 천안 두정동 맛집으로도 이곳은 유명한데요. 이곳은 오뎅볶음이 맛있기로도 소문이 자자한 곳이에요. 저는 2주 단위에 한 번은 꼭 오는 거 같아요. 일부러 말이죠^^ 보글보글 짤로 만들어보았는데... 어때요? 완전 군침 돌죠! 천안 부대찌개 맛집 두정동 송탄최네집 여기는 극동아파트 단지 반대쪽 바..

미니멜리사 지그재그 사이즈 130 2살 여자 아기 신발 귀엽네 [내부링크]

미니멜리사 지그재그 사이즈 130 2살 여자 아기 신발 너무나도 귀엽네요. 신발에서 향기도 나고, 요즘 같은 여름 신으면... 너무도 이쁜 말캉말캉한 신발 미니멜리사 지그재그 어때요 ? 너무 귀엽죠? 지금은 3살 사이즈가 작아서 주변에 나눔을 했지만... 포스팅을 올리지 않아서 ㅋㅋ 늦게나마 올려봅니다. 주변에 첫째 같이 유치원 다니는 친구가 아기를 낳아 이제 돌이 지났기에 물어보고 나눔을 했는데요... 엄청 좋아하네요. 공주 신발 느낌? 은색에 햇빛이 비치면 반짝반짝 빛이난 답니다. 2살 여자 아기 신발 ^^ 벌써 1년 전이라니... 실감이 가지 않는군요. 그런데 사실 우리 꼬맹이는 발이 너무 통통해서 채 10번도 신지 못했어요. 완전 새것이나 다름없죠! 그래서 받으신 분도 ^^ 너무 좋아하신 듯.....

천안 무인키즈카페 메리스포레스트 파티룸 백석동 수영장 완비 [내부링크]

천안 무인키즈카페 메리스포르스트 파티룸 백석동 수영장 완비 와우 엄청 신나는데... 최근 무인점포들이 상당히 주변에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이제는 업종을 가리지 않고, 등장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키즈카페 및 파티룸 역시 무인으로 영업을 하는 곳이 많은데요. 예약제로 진행 중인 곳을 올초 저희 가족이 한번 다녀왔답니다. 천안 무인키즈파케 파티룸 메리스포레스트 수영장까지 있어서 요즘같은 더위에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시원하고, 또 물놀이도 하고 너무도 딱 맞는 피서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안 파티룸 메리스포레스트 이곳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1일 2팀만 입장이 가능하며, 1부 ,2부로 시간이 나뉘어있습니다. 1부는 오전 10시~ 오후 3시까지 5시간 2부는 오후 5시부터 오..

전주 덕진공원 놀이터 숲체험 시원한 나무그늘 재미있게 놀자 [내부링크]

전주 덕진공원 놀이터 숲체험 더운 여름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서 재미있게 놀아볼까요? 지난가을에 다녀왔고요. 최근 다시 전주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기 때문에 한번 더 가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뭐랄까? 구경과 관람보다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 곳이랄까요? 가끔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들을 들어보면... 무언가 구경을 하고, 먹고, 둘러보아야 여행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꼭 그런것만은 아니고,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러 가는 휴식의 개념도 있고, 리조트나 숙박업소를 잡고, 그곳 내에서만 보내는 휴양의 개념도 있고, 각기 느끼는 여행의 개념은 제각각 다르답니다. 물론 우리나라의 경우 1박 2일 당일치기와 같은 짧은 시간에 여행을 다녀오는 비율이 95% 이상이라고 하니 짧은 시..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축제 출연 가수 라인업 드론쇼 불꽃놀이까지 [내부링크]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축제 드론쇼 불꽃놀이 행사 출연 가수 라인업까지 아주 알찬 정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축제의 현장은 충주입니다. 이곳은 고대사회부터 전략적 요충지로 충청도 할 때 들어가는 충주와 청주 그 중요 두 도시중 한 곳입니다. 지금처럼 철도, 도로, 항공 등의 교통망이 잘 연결되지 않았던 고대시대에는 물길을 따라 수로 이동이 매우 발달되었죠! 충주호를 중심으로 물류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도시였기에 고구려, 백제 , 신라가 앞다투어 이곳을 차지하려고 했다고 하죠! 그리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바보 온달... 온달장순이 전사한 곳이 바로 충주라고 하네요.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이번 행사에는 드론쇼가 크게 주목받고 있답니다. 무려 400대의 드론의 라이트쇼 기대가 되는데요. 200대로 진..

여행용 휴대용 유모차 와니업 지니제로2 요거 괜찮네 [내부링크]

여행용 휴대용 유모차 찾고 계시죠? 그렇다면 제가 지금 2년째 사용하고 있는 와니업 지니제로2 이것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지금 시중에 보니 지니제로3까지 나왔더라고요. 휴대용 여행용 유모차 아이템은 육아를 한다면 필수품 중에 하나죠!! 첫째 때는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큰 것을 하나 구입했는데 첫째는 ㅋㅋ 또 유모차도 잘 타지도 않고, 너무 커서 차에 싣도 다니기도 너무 힘들고 불편했답니다. 그리고 가격도 제법 주고사서 휴대용 유모차를 따로 하나 싼것을 샀는데... 그것도 일단 안 타서 방치만 하다가 그냥 나눔을 했다는... 그래서 둘째는 아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것을 찾고 찾다가 이곳을 구입했거든요. 마침 행사도 진행 중에 있어서 가림막도 분홍색으로 여성여성 스러운 것도 받았답니다. ^^ 물량이..

배타고 제주도 가는 방법 녹동항 여객터미널 제주항 왕복 [내부링크]

배타고 제주도 가는 방법 녹동항 여객터미널 ~ 제주항 왕복 일주일간의 여행기... ^^ 둘째가 극성이기 때문에... 비행기를 탈 수 없어서 배를 타고 제주도에 다녀왔답니다. 장인어른께서 저희와 일주일을 포함해 한달간의 제주 캠핑을 즐기시고 있었기에 코로나로 둘째 돌잔치를 하기가 애매하기에 겸사겸사 가족끼리 여행을 떠났죠! 지난해 4월... 그리고 한 해가 지난 지금 가격이 제법 올랐더라고요. 가격을 제외하고는 ... 큰 차이가 없다고 하네요. 최근 다녀온 제 친구의 말로는... 제주도 배타고 가는 방법 ^^ 목포도 있고, 얼마 전 나로호가 발사된 고흥 녹동항을 통해서 가는 방법도 있답니다. 하지만 녹동항이 이동 거리와 시간이 더 짧아서 이곳을 택했는데요. 주변에 거주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배가 9시에..

전주 한옥마을 맛집 신대유성 여기 간짜장 맛있더라 [내부링크]

전주 한옥마을 맛집 신대유성 여기 간짜장 진짜 맛있더라 괜히 방송에 나온 게 아니었어!! 사실 전주에 먹을게 워낙에 많기 때문에 뭐 여기까지와서 중국집을 가나 하실 텐데요. 맞아요 먹거리 많죠! 하지만... 특별히 이제는 전국에 대부분 프랜차이즈가 있기 때문에 한옥마을 분위기를 느끼면서 먹는 주전부리나 카페 말고는 사실 음식은 이제... 뭐 그렇게 특별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딱히 먹고 싶은 게 없다거나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중국집만큼 우리의 선택을 자유롭게 해주는 곳이 없죠! 언제부터인가 양파의 아삭함과 춘장의 조화에 매력?을 느낀 저로써는 요즘 간짜장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더라고요. 특히나 배달이 아니라 직접 매장에 가서 먹는 중국음식이라면 더할나위없이 따듯하고, 맛있죠! 전주 한옥마을 신..

아산 수구레 국밥 외암민속마을 맛집 여기 한그릇 하자 [내부링크]

아산 외암민속마을 맛집 수구레 국밥 여기 진짜 국물이 끝내주거든요. 한 그릇 맛있게 한번 드셔보시려오? 오늘 날씨가 비도 오고 흐려서 그런지 국밥이 더욱 간절하게 생각나는 하루네요. 국물이 진짜 끝내주거든요. 안에 들어 있는 수구레는 사실 식감이 호불호가 갈려요. 뭐랄까? 고기의 비계 그보다는 조금 연하지만 그런 느낌이라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하지만 국물을 숟가락으로 한번 떠서 마셔보면 그 맛에 반하지 않는 사람은 아마도 없을 거라 자신합니다. 그 정도로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국물 중 TOP3 안에 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아산 수구레 국밥 여기는 외암민속마을 저잣거리 내에 있답니다. 이제는 많은 음식점들이 없고, 진짜배기 몇몇 곳만 남아 있답니다. 상전전 여기는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실 거..

부산항 축제 불꽃놀이 드론쇼 구경 가보자 [내부링크]

부산항 축제 불꽃놀이 드론쇼 구경 한번 가볼까요? 2023 부산항 축제 영도 아미르 공원 일원과 부산항 국제 여객터미널 일원 이 두 곳에서 진행이 된답니다. 각 장소별 행사 일정이 아래 있으니 참고해 두시길 바랍니다. 행사 기간은 이번 주말은 5.27 ~ 5.28이며, 불꽃놀이를 비롯한 드론쇼 아주 멋있을 것 같습니다. 양쪽에서 진행되는 만큼 다른 일정으로 혼동하시면 큰일이겠죠!! 정확하게 어디에서 어떤 것들이 진행되는지를 체크하세요. 북항에서는 클로벌 포트파크, 보트투어, 드론 라이트쇼와 불꽃쇼가 진행됩니다. 드론 및 불꽃쇼는 바로 내일인 토요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고요. 오전에는 씨스루 콘서트도 진행되니 수상에서 펼쳐지는 이색공연 재미있으실 겁니다. 기부 체험도 진행을 하는데요. 스리랑카 희망꽃학교로..

포항 국제불빛축제 불꽃놀이 진수를 보여줄게 [내부링크]

포항 국제불빛축제 전 세계의 불꽃놀이 진수를 보여줄 이번 행사는 진짜 우리가 알고 있던 단순한 불꽃의 향연을 뛰어넘는 엄청난 포퍼먼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기에 이렇게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는지 간략하게 한번 살며시 다가가보겠습니다. 이번 주말은 진짜 축제현장이 많이 있네요. 행복한 고민을 해보아야겠습니다. 포항 세계불빛축제 행사는 5.26 ~5.28일까지 금토일 삼 일간 형산강 체육공원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아래 일정표를 보시면 프린지 페스티벌 불빛노래방과 잠골버스 낭만 콘서트 시민 디자인 불꽃쇼가 첫날 준비가 되어 있고요. 피크타임은 역시나 토요일입니다. 필리핀 , 이탈리아, 스웨덴, 그리고 우리나라까지 국제 불꽃쇼가 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국제 대전이라고 표현을..

곡성 기차마을 장미축제 기간 초대가수 빵빵 드림랜드 즐겁게 놀자 [내부링크]

곡성 기차마을 장미축제 기간 이랍니다. 초대가수도 빵빵하고, 아주 즐겁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곡성에도 KTX역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역에서 내리면 바로 곡성 기차마을로 이어지기 때문에 장미축제 기간이라 차도 막히고, 한데 기차를 타고 신나게 당일치기 여행도 좋을 것 같아요. 곡성 장미축제 기간은 5.20~5.29일까지입니다. 저희는 지난주인 20~21 곡성 압록 유원지에서 캠핑을 하고 왔거든요. 21일 방문해서 둘러보았답니다. 드림랜드도 있어서 아이들이 대관람차랑 놀이기구도 타고, 장미도 구경하고, 그리고 영탁 CD도 사은품으로 받고 나름 알차게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곡성 기차마을 주차장 아주 만석이죠! 이곳은 원형교차로가 있어서 차가 많지 않으면 통행이 편리하지만 이런 ..

목포 세계마당페스티벌 가볼만한곳 여행 준비 출발 [내부링크]

목포 세계마당페스티벌 행사가 이번주에 열린답니다. 목포 가볼만한곳 여행 준비를 하고 계시다면... 아주 기쁜 소식이겠죠? 오늘이 화요일이니까 금요일부터 축제가 진행되니 얼마 남지 않았네요. 지난주 곡성 장미축제 현장을 다녀왔는데요. 사람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여름은 눈앞에 두고 막바지 봄 축제 더 더워지기 전에 꼭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목포 세계마당페스티벌 행사는 5.26 ~ 5.28 삼일동안 목포 원도심 일대에서 진행이 됩니다. 로데오광장 인근 오거리 문화센터 등등 주변에 차량이 전부 또는 일부 통제되기 때문에 주변에 차량 정체가 생각보다 심각할 거예요. 주변을 지나실 계획이시라면... 빙~ 빙~ 멀리 돌어서 이동을 하시길 바랍니다. 가다 섰다를 반복하는 거보다는 조금 멀리 돌아가는 편이 덜 스트레..

경주 대릉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이유가 있지 [내부링크]

경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대릉원이 항상 꼽히는 이유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유가 다 있지요. 자연의 느낌도 강하게 받고, 역사 공부도 되고, 멋있는 포토존까지 무언가 꾸밈없이 있기 때문이랄까요? 돌담길을 배경으로 , 능을 배경으로 어디서든 그림이 되는 경주 대릉원 봄과 가을 여행을 준비 중이시라면... 첨성대와 함께 이곳은 필수 코스죠!! 경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대릉원 한번 출발해 보겠습니다. 저희는 3.28일 전후로 벚꽃이 만발할 때 다녀와서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했답니다. 전국 팔도는 아니지만 나름 벚꽃명소라고 불리는 곳은 많이 가봤지만 진짜 경주가 최고였다고 자부할 수 있을 정도로 끝내줬는데요. 이제 매년 벚꽃 구경은 경주 완전 강추입니다. 2박 3일간 경주여행을 아주 알..

용수골 꽃양귀비 축제 강원도 원주 행사 소식 [내부링크]

용수골 꽃양귀비 축제 강원도 원주 행사 소식입니다. 행사 일정은 바로 오늘부터네요 12시가 넘어갔으니 말이죠! 5.19 ~6.6일 현충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인데요. 꽃양귀비 정원에서 진행된답니다.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마감은 오후 5시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입장 요금은 3천 원이고, 초등학생 이하의 아이들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깡통 열차도 운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용 요금은 3천 원이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2시 3시 이렇게 하루에 총 4회 운행한다고 합니다. 꽃양귀비의 경우 5월 말에서 6월 초에 개화하는 꽃으로 붉은색이 대표색깔이고요. 더러 보시면 분홍색과 하얀색, 주황색 꽃도 보실 수가 있으실 거예요. 우리가 양귀비하면 마약 성분이 있는 꽃으로 기억하기 쉬운데요...

유성온천 문화축제 일정 불꽃놀이 드론쇼 효린 축하공연 등 [내부링크]

노잼도시였던 대전 점점 꿀잼도시로 도약을 하고 있는 모습들을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데요. 오늘도 대전의 즐거운 행사 소식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유성온천 문화축제 일정 매우 궁금하셨죠? 대표적으로 제목에도 나와 있지만 불꽃놀이 행사와 드론쇼 그리고 효린의 축하공연이 가장 큰 타이틀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성 계룡 스파텔 광장 일원에서 진행되며 드론쇼와 불꽃놀이는 갑천변에 있는 수변공원에서 진행이 되고요. 각각의 행사마다 다 주변이긴 하지만 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 일정표를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성온천 문화축제 5.12~5.14일까지 온천로와 계룡스파텔 광장 일원에서 진행된다고 이미 말씀드렸는데요. 따듯한 물에 노곤노곤 노촌 야외 족욕장에서 발도 담가 보시고, 무언가 피로가 풀리시는 거 같..

울산 고래축제 장생포 불꽃놀이 김희재 축하공연 [내부링크]

울산 장생포 고래축제 불꽃놀이 행사와 김희재 축하공연까지 풍성한 그곳으로 한번 떠나봅시다. 울산 고래축제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일원에서 5.11 ~ 5.14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다양한 이목이 쏠리고 있어요. 김희재 축하공연은 물론이고, 불꽃놀이 행사 등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죠! 낮과 밤에 펼쳐지는 이번 지역행사 다들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다시금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가 한가득 예전과 다르게 조금씩 여유를 되찾고 있는 모습들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무언가 억압되었던 그동안의 일상에서 올해부터는 사람들이 조금씩 오래전 기억을 잊고, 행복한 생각을 많이 하는듯한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런 축제 소식 하나하나가 더욱 기분 좋은 소스가 되고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

2022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 출연 가수 및 정보 공유 [내부링크]

3년만이 진행되는 강원도의 먹거리 행사 2022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 출연 가수와 일정 정보를 오늘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주변에서 조금 음식점을 찾아보기 힘든 닭갈비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춘천 여행을 가신다면... 닭갈비는 기본적으로 드시고 오는 거 같아요. 2천 년대 초기 주변에 닭갈비집이 주변에 많았는데... 최근에는 거의 찾아보기가 힘들긴 합니다. 그리고 더더욱이 맛있는 곳도 찾기 힘들고 말이죠! 저는 가평이나 남이섬 쪽 여행을 다녀오면 필수 코스로 먹고 오는 게 바로 닭갈비랍니다.^^ 양배추와 깻잎 그리고 고구마와 닭, 떡등다양한 식재료들이 빨간 양념에 철판 위에서 버무려져 맛있게 조리가 되는 모습도 지켜보면서 아주 군침 넘어가죠 ^^ 어때요? 듣기만해도 아주 맛있을 것 같은 이번..

무주 반딧불이 축제 어둠속 예쁜빛 동심의 세계로 떠나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무주 반딧불축제 현장으로 살며시 다가가 볼 거예요. 어린 시절 가끔 숲 속에서 볼 수 있던 그 작은 곤충들이... 이제는 도심에서는 전혀 볼 수없게 되어 이렇게 청정 산골 생태 도시에서만 볼 수 있다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오래간만에 모든 것들을 잊고, 자연으로 한번 돌아가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어린 시절 저도 몇 번 본 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도심에 살이도 간혹 동내 뒷산에 밤이면 이렇게 도깨비불처럼 빛나는 반딧불을 종종 볼 수 있었답니다. 무서워서 산으로 혼자 갈 수는 없었기에 ^^ 동내 친구들과 동생들 형들을 모집해서 다녀왔던 기억도 떠오르고요. 또 고모네 집이 청주 오창인데 그 주변에 농업 관련 국가기관이 있어서 그곳에서도 반딧불을 볼 수 있었는데요. 너무 오래되어서 ..

대전 동구 문화재 야행 밤마실 나들이 떠나볼까요 [내부링크]

대전 동구 문화재 야행 선선해진 날씨 밤마실 나들이 떠날 준비들이 되셨나요? 처서가 지나가 빠르게 날씨가 바뀌고 있는데요. 이런 타이밍에 또 감기 걸리기가 쉽기 때문에 보온에 신경을 쓰여야 합니다. 무더위에서 아침저녁 선선한 바람이 익숙하지 않겠지만 ...우리는 언제나 그렇듯 자연스레 그 날씨에 적응을 할 거예요. 대전 나들이 동구 전동 나래관 주변 문화재 야행을 떠나보겠습니다. 대전 동구 문화재 야행 행사는 이번 주 금요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8.26 ~ 8.28 삼 일간 지속되며, 소제동과 전동 내래관, 대동천 일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 ~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밤낮으로 너무 더워서 야외 활동이 사실 조금 제한되었던 것을 감안하면 처서를 기점으로 선선해진 요즘 나들이하기 딱 좋..

바다탐험대 옥토넛 블럭 탐험선 시리즈 바나클 페이소 장난감 [내부링크]

바다탐험대 옥토넛 블럭 탐험선 시리즈 바나클 대장과 페이소 장난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청주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 지나는길 갑자기 장난감 앞에서 멈칫 멈짓... 그리고는 한동안 멍하니 쳐다보고 있기에 와이프가 데리고 와서 저녁을 먹고, 집에 가려는데... 또 그 앞에서 멈짓멈짓 ^^ 그래서 할 수없이 사주었답니다. 해맑은 저 표정 ^^ 아주 여우도 이런 여우가 없답니다. 바다탐험대 옥토넛 블럭 바나클 & 페이소 탐험선 D&E 다 조립해서 주니까 아주 좋아했다가 시무룩했다가 도대체 마음을 알 길이 없네요 ^^ 예전에는 완성품 장난감만 좋아하다가 갑자기 요즘은 만들어서 가지고 놀 수있는 블럭을 좋아하더라고요. 직접 만들면 좋겠지만 ... 이것은 6살짜리 꼬맹이가 만들기에는 다소 난이도가 있죠! 그렇기 ..

나이키 유아 샌들 리틀 리프트 키즈 에어 시원한 여름 신발 [내부링크]

나이키 리틀 리프트 유아 샌들 시원한 여름 신발 우리 둘째가 잘 신고 다니는데요. 어디든 어울리고, 신고 벗기 편리하고 딱 좋답니다. 올초에 샀고요. 이번 달로 16개월 차에 들어간 여자아이랍니다. 발이 포동포동 살이 있어서 ㅋㅋ 금세 작아지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아직까지는 다행입니다. 그런데... 아마도 내년에는 못 신을 것 같긴 하네요. 친구 아이가 올해 태어나니 물려줘야겠습니다.^^ 사이즈는 120mm 딱 봐도 너무 귀엽고, 바람구멍이 송송~ 여름철 아주 시원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죠? 발등 하나발 뒤쪽에 하나 이렇게 찍찍이가 두 곳에 있는데요. 발등에 있는 것만 떼었다 붙였다 해도 신발을 신고 벗는데 어려움은 없답니다. 정면샷... 처음에는 조금 타이트하게 발등을 조여주었는데... 무언가 불..

디스커버리 반팔티셔츠 아들과 커플티 흰색 여름 유아 코디 [내부링크]

디스커버리 반팔티셔츠 아들과 커플티 흰색 여름 유아 코디 완성 여름이 시작할 무렵 올렸어야 하는데... 이 거참... 뒤로 밀리고 밀려 여름이 다 끝나갈 무렵에 간신히 올리네요.^^ 유아 여름 코디 디스커버리 반팔티셔츠 아빠와 함께 커플티로 올여름 제법 자주 입었답니다. 유치원에 갈 때 여행을 갈 때 나름 잘입었는데요. 내년까지는 무난히 입을 것 같습니다. 마치 유니폼처럼 주말마다 꺼내 입었던거 같아요. 그래 봤자 10번 정도밖에 안 입긴 했네요 ^^ 그런데 재질이 살짝 스판끼도 있고, 무언가 음식물이 묻어도 잘 지워지더라고요. 그래서 오~ 이거 괜찮네라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였답니다. 흰티라 사실 음식 먹을 때나 이런저런 행동을 할 때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데요. 요건 무언가 묻어도 물티슈로 한번 닦아..

물놀이 용품 유아 필수 아이템 아기 무지개 구름 보행기 튜브 좋은데 [내부링크]

물놀이 용품 유아 필수 아이템 아기 무지개 구름 보행기 튜브 좋은데요 막바지 여름휴가를 즐기시려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SNS용 이쁜 펜션이나 또 소품들을 찾고 계시다면... 요거 딱 제격입니다. 어른들 사이즈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유아용으로는 아주 제격입니다. 6살까지 아주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물론 사이즈만 맞으면 ^^ 초등학생도 사용해도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우리 우지니... 이곳은 장태산 스테이 인터뷰 지난해 갔을 때 구입했던 제품입니다. 최근에도 아주 잘 사용해서 놀았고요. 놀러 갔을 때 숙소 안이라고 해야 하나? 같이 딸려있는 노천탕에서 물을 받아놓고, 아주 즐겁게 놀았답니다^^ 2021.12.12 - [여행을 떠나보자] - 스테이 인터뷰 장태산 대전 노천탕 펜션 아이와..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신나게 놀아보자 [내부링크]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신나게 놀아보자 코로나가 터지기 직전 2020년 1월쯤 이곳에 왔었는데요 ^^ 2년 만에 다시 찾았네요. 지금은 방학이 끝났지만... 방학기간 어딜 갈까 여러 곳을 생각하다가... 그중 한 곳이 바로 이곳이었답니다. 거대한 에어바운스들이 가득한 이곳 정말 신나게 6시간이나 ^^ 놀고 왔는데요. 이번 주 일요일인 8/21일까지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아직 방학이 끝나지 않았다거나 이번 여름방학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조금 부족하다 싶은 생각이 드신다면... 정말 신나게 시간을 보내고 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아이만... 엄마 아빠들은... 체력이 고갈 ^^ 그럼 한번 출발해 보겠습니다.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2 전시장에서 열리고, 지하주차장에서 엘리베이..

2022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가격 및 다양한 정보 벡스코 현장 소식 [내부링크]

2022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가격 및 다양한 정보 벡스코 현장 소식 무더운 여름 꼭 물놀이가 아니어도 시원한 행사들이 있죠? ^^ 지난 포스팅에 이어 오늘도 어른들만의 축제 정보를 한번 드려보겠습니다. 바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수제맥주 페스티벌 생각만 해도 엄청 기분이 좋은데요. 한여름밤 열대야 그리고 찝찝함... 스트레스 그런 모든 것을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맥주 한잔 어떠실까요? 친구랑... 연인이랑... 가까운 지인... 또 부모님과 함께 즐기는 맥주 축제 한번 ... 살며시 다가가 보시겠습니까? 2022 부산 수제맥주 페스티벌 가격 즉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벡스코 야외 광장에서 펼쳐지는 본 행사는 따로 돈을 받지 않고, 각 부스에서 드시고 싶은 맥주와 안주를 직..

일산 맥주 축제 시원한 여름 행사 뮤직 페스티벌 정보 [내부링크]

일산 맥주 축제 시원한 여름 행사 뮤직 페스티벌 정보 오늘은 어른들을 위한 정보를 담아보았습니다. 바로 일산 고양 꽃 전시관 야외광장에서 펼쳐지는 시원한 맥주 & 뮤직 페스티벌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와 흥을 숨기지 않아도 되는 그 현장 서둘러 한번 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 행사기간은 8.17 ~ 8.21일까지 다음 주에 열리는 초대형 페스티벌 아주 기대감이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역대급 라인업으로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를 하여 그 즐거움과 흥을 돋워 줄 텐데요. 국내 유명 가수는 물론 트롯, 힙합, 인디뮤지션 , 그리고 신나는 EDM까지... 다양한 장르의 연예인들이 참여를 한다고 하네요. 사전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17,000원에 입장권과 생맥주 3잔 , 또..

전주 가맥축제 시원한 맥주 한잔 야식 안주 푸짐한 이곳 출발 [내부링크]

전주 가맥축제 시원한 맥주 한잔 야식 안주 푸짐한 이곳 출발 시원한 여름행사 이번에는 전주로 떠나보겠습니다. 한옥마을과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이곳은 다들 아시는 것처럼 조선시대와 관련된 유적지도 많은 곳이라 볼거리도 다양하죠! 여름휴가 막바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이곳으로 일정을 한번 잡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전주 가맥축제 시원한 맥주 한잔의 행사는 이번 주 목요일인 8.11~8.13일까지 삼일간 전주 야구장에서 진행이 됩니다. 쌍방울 레이더스의 고장이었는데... 충북과 전북, 그리고 강원도, 제주도 이 네 개의 행정구역만... 야구팀이 없네요. 급 씁쓸함... 여름에는 야구 보면서 마시는 맥주가 가장 꿀맛인데 말이죠!! 저만 그런가요? 이번 행사는 야구장 내에 맛있는 맥주 안주들도 가득...

나이키 키즈 운동화 와플원 6살 남자 유아 신발 요거 이쁘네 DC0480-102 [내부링크]

나이키 키즈 운동화 와플원 6살 남자 유아 신발 요거 이쁘네 DC0480-102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유아 신발을 찾고 계시다면... 이건 어떨까요? 저희는 올 봄에 구입해서 아주 잘 신고 있답니다. 외출할 때 운동을 할 때 여행을 갈 때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나이키 유아 신발 와플원... 저는 요거 적극 추천해 봅니다. 다른 신발도 너무 이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신발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같은 것을 사서 함께 신으려고 했는데... 없더라고요. 이런... ^^ 나중에 시간 나면... 나이키 매장을 한 번 더 들려볼 생각입니다. 4월 초쯤 찍은 사진이거든요. 이때 햇빛을 살짝 따사로웠지만 바람이 불어서 긴팔을 입었었는데요. 트레이닝복과도 매칭이 잘 되죠? 유치원 갈 때 데일리룩? ^^ ..

제주 항공우주박물관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이만한곳 없죠 [내부링크]

제주 항공우주박물관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이만한 곳 없죠!! 무더운 여름 실외는 너무 덥고, 실내 갈 곳을 찾고 있다면... 여기가 딱인 거 같아요.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소재도 다양하게 있거든요. 우지니가 좋아하는 범블비도 있어서 이곳에서도 엄청나게 또 시간을 오래 잡아먹었죠^^ 저희는 올해 4월 말에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답니다. 둘째 돌 기념으로 말이죠! 코로나로 사실 돌잔치를 하기도 그렇고, 막상 한다 해도 주인공이 코로나에 걸리면 이거만큼 골치 아픈 일이 없죠^^ 그래서 우리 가족끼리 추억을 만들기로 했죠! 일주일 동안 제주 살기를 했는데요. 이날은... 날씨가 안 좋았답니다. 구름이 가득~ 비가 올 것만 같은... 저녁 무렵에는 비가 많이 내렸답니다. ^^ 특히나 요즘같이 무..

아티나 넥베스트 25 유아 구명조끼 추천 휴대 간편 사용감 최고 [내부링크]

오늘은 이번에 구입한 우리 꼬맹이 물놀이 아이템을 한번 소개해 드릴까 해요. 아티나 넥베스트 25 유아 구명조끼 추천 휴대도 간편하고, 부피도 작고, 바람을 넣을 때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너무도 좋답니다. 무엇보다 유아 패션 아이템으로 인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아이를 인싸로 만들고픈 엄마의 센스라고 해야 할까요? 여름휴가철이기도 하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아이들과 함께 실내 , 실외 할 것 없이 물놀이를 많이 다니실 텐데요. 유아들은 필수로 요런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하죠! 그런데... 기존의 평범한 것들은 싫다 ^^ 무언가 인싸를 위한 아이템이라고 해야 할까요? 기능면에서도 딸리지 않고, 남들과 다른 독특한 그런 아이템을 찾고 계시다면... 이게 딱일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래쉬가드 세트 자외선 차단 유아 수영복 긴팔 이거 예쁜데 [내부링크]

뉴발란스 키즈 래쉬가드 세트 자외선 차단 유아 수영복 긴팔 이거 예쁜데요. 올여름을 대비해 4월에 구입한 우지니의 수영복입니다. 아산에 있는 퍼스트 빌리지에 갔다가 딱 ~ 어울리는 것을 찾았죠! 파란색이라 또 우지니도 좋아하기에 바로 구입을 했죠!! 처음에는 반팔로 살까? 고민을 했지만... 살이 잘 타는 우진 군에게는 살짝... 치명적일 수 있다는 판단... 그리고 물놀이를 오래 하면 추위를 살짝 느끼 기고 하기에 긴팔이라고 해서 물놀이를 하는데 덥지는 또 않기에... 이런저런 고민 끝에 결정!! 긴팔이다 보니 겨울철이나 봄과 가을 조금 썰렁할 때 물놀이를 할 때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해마다 봄, 가을에 또 스파나 물놀이 펜션도 가니까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단 생각에 정말 딱... ..

강원도 태백 해바라기 축제 여름철 가볼만한곳 여행 출발 [내부링크]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어디를 갈지... 어떤 행사가 있는지 찾고 계시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강원도 태백 해바라기 축제 여름철 가볼만한곳 여행 한번 출발해 볼까요? 이곳은 주변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그리고 고원 자생 식물원이 있어서 목적에 맞게 왔다 갔다 하시다가 발견하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냥 단순히 지나다 풍경이 아름다워서 오고 가시는 분들이 많기도 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장소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2년이상 꽁꽁 강제로 방콕 생활을 하신 우리들의 무언가 응어리를 풀어줄 전국 각지의 행사... 무더운 여름에만 맛볼 수있는 자연 축제라고 해야 할까요? 연꽃축제에 이어 이제 해바라기 축제 한번 살며시 다가와 보시길 바랍니다. 강원도 태..

무안 연꽃축제 회산 백련지 일원에서 펼쳐지는 여름 행사 정보 공유 [내부링크]

전남 무안 회산 백련지에서 펼쳐지는 연꽃축제 모두들 기대하셨나요? 여름철 뜨거운 태양 아래 이 예쁜 모습을 놓치기 싫어 예전에는 정말 인산인해를 이루었던 행사죠!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사실 조금 주춤했던 것도 사실인데요. 다시금 꾸준히 발길이 전국 각지에 행사장에 수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으니 이곳도 가히 기대를 해볼 만합니다. 지난주 부여 궁남지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다고 하는데요. 진짜 저도 살짝 다녀와 보았는데 자연 속에 핀 꽃이 너무 이쁘긴 하더라고요. 궁남지만큼이나 유명한 이곳에서 펼쳐지는 꽃들의 아름다운 자태는 과연 어떠할지... 살며시 내비치면서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준비되셨다면 출발해 볼게요. 무안 연꽃축제 회산 백련지 일원에서 펼쳐지는 여름 행사 정보 공유 시작~ 본 행사는 7..

제주 산양큰엉곶 산책코스 풍경 좋은 곳 이곳 곶자왈 도립공원 주변 [내부링크]

제주 풍경 좋은 곳 산책코스를 찾고 계시다면... 이곳은 어떠실까요? 수많은 나무들이 바람에 흔들흔들 자연의 숨소리도 들어보고, 새소리도 들리고, 정말 머리가 맑아지는 거 같아요. 그리고 여행을 했다면... 가장 중요할 수도 있는 SNS를 장식할 유명한 포토존들도 많기에 늘~ 끊임없이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명소중 한 곳이랍니다. 그렇다고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 많은 것은 아니에요. 적당히...ㅋㅋ 제주 산양큰엉곶은 곶자왈 도립공원 주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이곳이 유명해진 이유는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 저희 둘째입니다. 백설공주처럼 옷을 입고, 작은 오두막이라고 해야 하나? 그 집을 배경으로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거든요. 그리고 아래 또 보시면 철길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기에 유명..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퐁당 물놀이 시작 [내부링크]

부여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퐁당 물놀이 시작 ~ 다가오는 여름휴가 이곳으로 출발 어때요? 지난주 와이프 생일을 맞이해 우리가족은 1박 2일 여행을 떠났답니다. 둘째가 태어나기 전 우지니와 아주 재미있게 놓았던 바로 이곳!! 날도 덥고, 습하고 해서 실외는 오히려 살도 타고, 이런저런 불편함이 있을 것 같아서 어차피 숙소도 이곳으로 정했고, 원스톱 원라이프를 하기로 ㅋㅋ 마음먹었죠!! 짜잔~ 생각은 대성공!! 완전 만족스럽게 3시간 정도 재미나게 놀았답니다. 대부분 이곳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안계신거 같아요. 리조트에서 하루 숙박을 하고, 앞에 롯데아울렛을 다녀오고, 또 부여 관광지도 몇 군데 돌아보는 코스로 일정을 많이 잡으시는 거 같아요. 저희도 그랬고요. 숙박과 함께 하시면 성수기..

부여 궁남지 연꽃 축제 전에 산책 해보기 여행코스 여기 괜찮아 [내부링크]

부여 궁남지 연꽃 축제 전에 산책 해보기 여행코스 여기 괜찮아요. 부여 궁남지 연꽃축제 한주전에 다녀가는 여행코스 일정이었습니다. 와이프 생일겸 물놀이를 하러 부여 롯데리조트에 왔다가 체크인 시간이 조금 남아 가는 길에 점심도 먹고, 이곳에 들려보았답니다. 곳곳에 행사준비가 한창인 듯 보였는데요. 꽃은 아직 만개하지는 않았지만 나름 군데군데 많이 피어 있어서 사부작사부작 산책하기 너무 좋았답니다. 더워서 그렇지 ㅋㅋ 하지만 연꽃이 또 여름 절정일 때 피기 때문에 이열치열 ㅋㅋ 어쩔 수 없죠!! 더웠지만 나름 밖에 나와서 그런지 표정이 밝은 우진 군... 이곳만 지나면 드디어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들떠있었거든요. 요 며칠 날씨가 흐릿했는데... 다행히도 이날은 아주 쨍쩅은 아니어도 그래도 ..

삽교호 놀이동산 대관람차 탑승 바다공원 바닥분수 재미있게 즐겨보자 [내부링크]

삽교호 놀이동산 대관람차 탑승 바다공원 바닥분수 재미있게 즐겨보자고요. 여름휴가 계획들은 모두 세우고 계신가요? 저는 시간이 날지 안 날지 몰라서 조금 이르게 몇 군데를 짤막하게 일박 이일로 6월부터 부지런히 ^^ 주변을 돌아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중 한 곳도 바로 이곳인데요. 그냥 가볍게 ^^ 놀다 오기에는 부족이 않아 보입니다. 사실 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간다면... 실망을 하실 수도 있지만... ^^ 가볍게 ~ 두루두루 ㅋㅋ 모두 한꺼번에 즐기시면 나름 가성비는 나오지 않나 싶네요. 오늘 찾은 장소는 삽교호 놀이동산 대관람차 탑승이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오다가다 보면서 우지나 저거 한번 타보자 타보다 말만 하다가 일 년이 지나갔더라고요. 그러다가 장고항에서 차박을 하고, 오는 길 왜목마을 해..

당진 장고항 차박 캠핑 일탈 여행의 즐거움 어때 [내부링크]

당진 장고항 차박 캠핑 일탈 여행의 즐거움 어때요? 오늘 떠나볼 목적지는 바로 당진 장고항입니다. 장인어른께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일요일 ~ 월요일 일박을 하는 일정이었죠! 이곳은 다들 아시는 것처럼 차박의 성지로 불리는 곳 중 한 곳이라고 합니다. 사실 저는 잘 모르겠지만요 ^^ 살짝 맛이간 내비게이션 대신 똑똑한 스마트폰을 이용해 이곳으로 왔죠!! 예전에 네비가 멍청하게 일산 가는데 인천 국제공항으로 가는 도로로 안내를 해주더라고요. 그때 부실 뻔했는데... 성질을 ^^ 릴렉스 하고, 이제 스마트폰을 이용하죠! 차가 2012년식이라 이제 바꿀 때가 되었죠^^ 다음날 해무가 가득한 이곳의 모습 ...영화의 한 장면 같더라고요. 당진 장고..

아산 세재골농원 물놀이 수영장 여름 천안 근교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아산 세재골농원 물놀이 수영장 여름 천안 근교 가볼만한곳 여기 어때요? 저희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되기전에 다녀와서 자리를 잡는데 크게 어렵진 않았지만 그래도 조금만 늦었으면... 엄청 기다릴 뻔했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처남이 아침 일찍 가서 기다렸다가 자리를 잡았거든요. 일찍 여름이 시작되다 보니 물놀이를 하러 주변 가까운 곳에 야외 수영장을 당일 치기로 다녀올 수있는 곳을 많이들 검색을 하실 텐데요. 천안 근교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도 괜찮아 보입니다. 저는 진짜 이날 물총을 엄청나게 쏘고 왔답니다. 지겹도록 말이죠^^ 어때요? 한번 미끄럼틀 타고 슝~ 내려와서 물속에 첨벙 빠지고 싶으시죠?ㅋㅋ 저희 꼬맹이는 무섭다고 안 탄다기에 같이 타보려고 했는데... 기회를 놓쳤네요 ^^ 언젠간..

천안 성성 호수공원 천천히 산책로 따라 한바퀴 돌아볼까 [내부링크]

천안 성성 호수공원 천천히 산책로 따라 한 바퀴 돌아볼까요? 오늘은 자주 가는 천안 산책로 성성 호수공원을 거닐어 보겠습니다. 이곳은 한낮보다는 밤에 가야 아래처럼 다리에 불빛도 나오고 근사한데요. 요즘 날도 덥고, 습하고 , 찝찝하고 , 또 날파리까지 아주 짜증 삼인방을 달고 걸어야 한다는 점도 알아 두시길 바랍니다.^^ 여름은 진짜 집 밖은 위험하다는 것을 또 한 번 깨닫게 되네요. 낮에 한번 밤에 한번 코스를 지나고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려봅니다. 이곳은 사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핫 플레이스이기도 합니다. 생태를 복원해서 새들을 오게 한다더니 주변에 죄다 카페를 지어 댈 수 있게 허가를 내주었다느니... 대충 큰 틀만 잘 잡아놓고 만들었냐느니 말이 말이 많죠! 제가 몇 번 다녀오고 느낀 점이랑 장..

제주 한림 숙소 하모니리조트 수영장 완비 아이와 즐거운 여행 [내부링크]

제주 한림 숙소 하모니리조트 수영장 완비 아이와 즐거운 여행 출발~ 야호~ 이곳은 우리 둘째 돌 기념으로 다녀온 여행의 두 번째 숙소랍니다. 제주 한림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 가성비도 끝내주고 수영장까지 완비한 이곳 적극 추천입니다. 사실 저희가 미리 예약해준 일정과는 한주 늦어진 여행을 시작했기 때문에 기존에 예약해둔 것은 모두 취소하고, 새로이 숙소를 찾아야 했기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다행히 사람이 많이 몰리는 달이 아닌 4월 말이었기 때문에 이렇게 숙소를 다시금 예약할 수 있었답니다. 지금은 어림도 없는 일이긴 하죠^^ 해외 관광객이 본격적으로 이번 달부터 제주에 유입되면서 사실 숙소를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9월 이후 ^^ 여행을 계획하셔야 할 듯합니다. 그때도 뜨..

비누방울 장난감 폴리 익스트림 자동버블건 아이 나들이 아이템 야호 [내부링크]

비누방울 장난감 폴리 익스트림 자동버블건 아이 나들이 아이템 야호 봄이 시작되면서 나들이를 제법 많이 나가게 되었는데요. 어느덧 여름이 다가오게 되었네요. 더워더워~ 아무튼 아이들과 함께 여행 또는 밖으로 외출을 나가려면 수많은 아이템들이 필요합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이것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를 위한 나들이 아이템 비누방울 장난감 폴리 익스트림 자동버블건 요거 하나 구입해서 아주 잘 쓰고 있답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타요가 2년 정도 사용하니 고장이 났더라고요. 이때다 싶어 사달라는 우진 군 ^^ 결국 샀죠! 이게 또 좋은게 버블건 위에 달린 폴리는 탈부착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지금 폴리를 가지고 놀 나이는 지났지만... 3~5세 정도라면 이것도 엄청 좋아할 거예요. 지금은 ㅋㅋ 둘째가 가지고 놀고 ..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기념품 선물 가득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내부링크]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기념품 선물도 가득 구경하는 재미 쏠쏠해요 한번 꼭 가보시길 바라요. 제주 동문시장은 여행자들에게 살짝 쉼터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먹거리를 사서 숙소로 향한다던가 신기하고, 색다른 기념품을 산다거나 또는 지인이나 친구, 부모님에게 줄 선물을 산다거나 과일이나 생선 같은 특산품을 구입한다거나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들을 하시는데요. 저희는 먹거리와 과일을 구입하러 왔답니다. 주차장에 간신히 주차를 맞히고, 한 바퀴 돌아보는 중... 저희는 청년몰 건물에 주차를 했답니다. 때마침 밥 먹을 시간이라서 청년몰 지하에서 맛있는 밥도 먹었답니다. 제주 특산품은 물론이고 , 정말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고, 걸어 다니면서 구경만 하여도 1시간은 그냥 훌쩍..

유아 덴티캔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씹어먹는 자일리톨 [내부링크]

유아 덴티캔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씹어먹는 자일리톨 이거 괜찮아요. 대부분 어른들이 잘못알고 계신 내용 중 하나가 미취학 아동 즉 유아들은 영구치가 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전까지는 조금 관리가 허술해도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절대... 아니랍니다. 영구치가 아니라고 해서 충치가 생기면 치료를 당연히 해야하는데.. 신경치료까지 하게 된다면... 진짜 못 따라가겠더라고요. 아빠~ 하기 싫어요. 무서워요. 이모 등등... 강제로 얼른 하려고 하니 울고 난리도 아니죠! ㅠㅠ 강제로 하려고 했던... 것이 또 미안하게...ㅜㅜ 하지만 요즘에 치과에서 웃음가스라고 해서 코에 가스를 넣어주더라고요. 그래서 그대로 잠들어버리는^^ 그래서 치료하기가 한결 수월해졌는데요. 그래도 치아관리... 꼼꼼하게 어릴 ..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캠핑장 차박 재미있게 놀다와쏘이다 [내부링크]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캠핑장 차박 재미있게 놀다와쏘이다. 지난 주말에 다녀와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와 캠핑장 차박까지 오래간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집에서 무료한 장인어른 아침부터 출발하셔서 자리를 잡으셨네요. 도착하셨을 때 이미 카라반과 캠핑카들이 일명 좋은 자리는 다 차지해서 한참을 기다리신 끝에 카라반이 빠지는 것을 보고, 가는 것인지 물어보시고, 그 자리를 ^^ 인계를 했다고 하시더라고요. 주중에는 사람이 없는데 금요일부터 주말은 항상 풀~ 워터파크 입구까지 오셔서 좌회전하시고, 쭉~ 올라가야 캠핑장이 나타나는데요. 이곳은 따로 비용은 없습니다. 그런 만큼 부대시설 또한 없다는 게 단점이죠! 남자화장실의 경우 소변기 2칸 , 대변기 1칸과 세면대, 그런데 조금 지저분합니다. 그리고 ..

제주 스누피가든 아이와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여기 강추 [내부링크]

제주 스누피가든 아이와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여기 강추입니다. 인생샷도 찍고, 소중한 추억도 남길 수 있는 이곳은 블랙핑크 지수 씨가 다녀가서 더욱 이슈가 된 곳이기도 한데요. 부둣가에서 스누피와 함께 뒷모습을 찍는 사진이 유명한 관광지 랍니다. 한번 출발해 볼까요? 바로 이사진을 찍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일부러 오는 관광지 이기도 합니다. ^^ 귀를 만지며 앞을 보고있는 우리 꼬맹이들...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무사히 촬영을 마쳤답니다^^ 사실 요즘아이들은 스누피를 잘 모를 거예요. 하지만 80년대에 태어나신 분들은 어릴 쩍 TV에서 본 기억이 있으실 거예요. 저도 자주는 아니었지만 제 기억이 맞다면 EBS에서 아마도 했던 거 같아요. 야구하는 모습, 비 오는 날, 낙엽을 밟고, 가는 모..

리첼 빨대컵 유아 물병 추천 200ml 외출할 때 이거 어때요 [내부링크]

리첼 빨대컵 유아 물병 추천 200ml 외출할 때 이거 어때요? 둘째가 현재 사용 중인 물병이랍니다. 이제 14개월 차로 접어들고 있는 귀요미 공주님이랍니다. 이것도 육아를 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는 국민 아이템 브랜드랍니다. 저희도 이 브랜드를 골고루 참 많이 사용했던 것 같네요. 하지만 비슷한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등장하면서 각자의 취향대로 또 가성비를 따지다 보니 제각각 ^^ 물건들을 구입하시게 되죠! 물론 자기가 원하는 제품을 사는 게 가장 좋지만 어떤 것을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역시나 무난하게 사람들이 잘 사용하는 제품을 구입해 보시는 게 가장 실패할 확률을 낮추는 방법이랍니다. 특히나 유아 템은 말이죠!! 리첼 빨대컵 유아 물병 추천 200ml 꼭 외출할 때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사용하기..

퓨리탄 프라이드 제품 밀크시슬 해외직구 간 건강보조식품 선택 [내부링크]

저의 간을 위해서 해외직구로 구입한 밀크시슬 건강보조식품 퓨리탄 프라이드 제품 은근히 괜찮더라고요. 오플 닷컴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크게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하루에 1알씩만 먹으면 된다고 하니 너무도 편리할 것 같아서 예전에 매형이 몇 개 주셨는데... 이번에 아주 제대로 구입을 했습니다. 예전에는 사실 건강기능식품이라고하면 은퇴에 임박한 50~60대들이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것으로 인식이 되었으나 요즘에는 20~30대의 젊은 층들도 다들 건강을 위해 미리미리 먹는 만큼 이제는 연령대 상관없이 건강을 챙기는데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되어 버린 지 오래랍니다. ^^ 저처럼 술을 자주 드신다면... 꼭 필요한 아이템중 하나예요. 물론 절주나 금주를 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요. 잦은 음주를 하시는 분들..

제주 백약이오름 경치 좋은 곳 찾는다면 가는길 알려줄게 [내부링크]

제주 백약이오름 경치 좋은 곳 찾는다면 가는길 알려줄게 제주 백약이오름 다들 아시죠? 가는길은 스누피가든을 좌측에 끼고, 1124번 국도를 달리면 5분이 채 안돼서 보이실 겁니다. 이곳은 효리네 민박에서 나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주 경치좋은 오름 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4월 말쯤입니다. 이게 몇 월에 가느냐에 따라 주변의 풍경이 더 푸르고, 날씨와 계절에 따라 또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제주 여행을 가신다면... 아니 국내 여행지는 꼭 사계절 모두 가보셔야 그 관광지의 진면목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둘째 돌 무렵에 간 여행이기 때문에 짐이 많아 저희는 차를 끌고 배에 싣고 갔는데요. 사진도 수없이 찍고,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죠! 이곳도 스누피가든을 구경하고, 가는 ..

제주 화순 금모래해변 무료 차박지 캠핑장 즐겁게 놀다가요 [내부링크]

제주 화순 금모래해변 무료 차박지 캠핑장 즐겁게 놀다가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여행 전에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며 , 인터넷을 통해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실 텐데요. 오늘 저와 함께 떠나볼 관광지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실망하셨나요? ^^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답니다. 제주 무료 차박지 캠핑장을 찾고 계시다면... 아주 요긴한 장소가 될 수 있거든요. 저희는 이번 제주 여행에 차량을 배에 태워서 일주일간 다녀왔답니다. 둘째가 이제 돌이 지나다 보니 이것저것 짐을 챙겨 왔는데... 저희짐과 첫째 짐까지 해서 캐리어가 총 4대 ^^ 거기에 모래놀이랑 카메라랑 챙기니까 이건 도저히 비행기를 타고서는 갈 수가 없더라고요. 아무튼 녹동항에서 배를 타고 갔죠! 그런데 저희보다 한 달 정도 ..

패스트 캠프 원터치 텐트 오토6 윈도우 나들이 장비 괜찮네 [내부링크]

패스트 캠프 원터치 텐트 오토6 윈도우 나들이 장비 괜찮네 오늘은 지난달 구입한 원터치 텐트에 대해 포스팅을 한번 해볼 거예요. 장인어른이 주신 원터치 텐트 작은 게 있지만 너무 작아서 우리 네 가족이 모두 들어가면 비좁기에 하나 구입하려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요. 작은 것도 나름 요긴하게 잘 사용하긴 했습니다. 아래 포스팅... 평택 농업생태원에서 사용했던 텐트 ^^ 저거 오래 잘 사용하긴 했죠!! 2022.01.27 - [여행을 떠나보자] - 평택 농업생태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모래놀이 미끄럼틀 넓은 잔디밭까지 평택 농업생태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모래놀이 미끄럼틀 넓은 잔디밭까지 평택 농업생태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모래놀이 미끄럼틀 넓은 잔디밭까지 아주 신나게 뛰어놀아 볼까요? 주변 지인이 아이와 가보면 ..

마이크로 킥보드 미니 공룡 헤드 장착하고 신나게 타보자 [내부링크]

마이크로 킥보드 미니 공룡 헤드 장착하고 신나게 타보자 두 돌이 되기 전에 구입했는데 지금까지 아주 잘 타고 있답니다. 지금은 6살... 그런데 아마도 올해까지만 타고 못 탈 것 같네요. 키가 훌쩍 커버려렸기 때문이죠^^ 높낮이 조절을 할 수 있을 만큼 가장 높이 올렸는데... 지금은 딱 맞다고 느껴지는 게 아마도 올해가 마지막일 듯하네요. 그리고 둘째에게 물려줘야겠죠 4년이면 많이 타긴 했죠^^ 이녀석은 2018년 겨울에 구입했답니다. 17년 3월생인 우지니 두 돌이 되기 전에 구입을 했는데요. 밖에서 타보기에 앞서서 집에서 여러번 연습을 했네요. 마침 겨울철이라 집에서 낮에 틈날때마다 ㅋㅋ 연습이라고 해야 하나? 그냥 위에 올리고 , 끌고 다녔죠! 그렇게 여러 번 하니까 자기가 스스로 조금씩 타보는 ..

코스트코 롤링테이블 캠핑용품 이거 빠지면 섭섭하지 [내부링크]

코스트코 롤링테이블 캠핑용품 이거 빠지면 섭섭하지... 오늘은 캠핑 열풍이 불고있는 가운데... 가성비 최고로 손꼽히는 캠핑용품 중 하나인 코스트코 롤링테이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캠핑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요즘은 집에 이런 테이블과 원터치 텐트 그리고 캠핑의자 정보의 가벼운 용품들은 다들 있으실 겁니다. 물론 크게 이런 것에 관심이 없다면... 없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이들이 있다면... 가족들끼리 넓은 잔디밭에 텐트 하나만 쳐도 그곳이 천국이죠 ^^ 밖에 나왔다는 것만으로도 무언가 자유로운 해방감을 느끼니까요. 저희는 장인어른께서 정년 전후로 빠르게 캠핑카를 구입하셔서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생활을 하시는탓에 저희도 덩달아 1박 2일 짤막한 캠핑장 생활을 하며 , 곳곳을 재미나게 돌아다녔던 거..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 파크 아이들과 갈만한 곳 제주도 여행지 짜잔 [내부링크]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 파크 아이들과 갈만한 곳 제주도 여행지 짜잔 여기 어떨까?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 오전에 찾은 이곳은 우지니가 가장 좋아하는 범블비가 있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는데... 원래도 말이 많지만 정말 이 날따라 더욱 수다스러웠답니다.^^ 포스팅을 여행을 했던 순서대로 올려야 하는데 ^^ 휴식후 일터에 복귀를 하다 보니 일이 많아져서 이거 사진 정리를 아직도 못했네요. 그냥 딱 보이는 ^^ 것부터 우선 올리는 중 ^^ 아무튼... 표정에서도 알 수있듯 트랜스 포머를 집에서 매일 보여달라고 하는데... 나름 폭력적인 부분이 있어서 살짝살짝 맛보기만 보여줬는데... 그래도... 그 짧은 영상들이 임팩트가 있었는지 옵티머스랑 범블비를 엄청 사랑하네요 ^^ 우와~ 아빠 이거봐 범블비..

제주 온돌 숙소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경기장 인근 가성비 끝내줘 [내부링크]

제주 온돌 숙소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경기장 인근 가성비 끝내줘 얼마 전 다녀온 제주 온돌 호텔 숙소 한 곳을 소개해 볼까 해요. 둘째 돌을 맞이해 제주도로 일주일동안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사실 돌잔치를 하기도 조금 애매하기도 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제주도로 출발했답니다. 그런데... 2년여 시간동안 잘 버텨온 코로나... 여행 한주 두 주 전에 또맹이들이 걸리면서 일정을 전면 재수정하고, 또 미리 예약해둔 숙소도 취소하고, 여러 상황들이 꼬인 이 황당한 시추에이션... 그래서 이왕 계획한 거 안 갈 수는 없으니 다시 한 주 전에 예약을 다시 해서 우여곡절 끝에 다녀온 일정이었네요 ^^ 말이 길었는데요. 이곳은 제목에서 알수 있듯 아이들 특히나 저희 가족처럼 유아가 있다면 매우 가성..

제주 어린왕자 감귤밭 동물 먹이주기 체험 가능 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내부링크]

제주 어린왕자 감귤밭 동물 먹이주기 체험 가능 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제주 어린왕자 감귤밭은 동물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고, 시원하고 맛있는 주스도 맛볼 수 있고, 살짝 동남아 느낌도 풍기는 이런 카페 !! 제주 아이와 갈만한곳 카페로 한번 추천해 봅니다. 제가 가보니 좋더라고요^^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산양큰엉곶에 갔다가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들렸는데... 꼬맹이들이 둘 다 ^^ 차에서 잠들어버려서 30여 분동 안 주차장에 있었네요. 매장 앞쪽에는 감귤이 가득 담긴 상자가 있는데요. 마치 CF 속 한 장면 같은 느낌에 오~ 이런 곳도 있구나... 살짝 감탄사가 나오긴 했네요. 확실히 비가 온 날을 제외하고는 내륙보다 엄청 따듯하긴 합니다. 벌써 제주에 여름이 온 줄 알았네요 ^^ 안에 보..

제주 한림민속오일장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방문 장소 [내부링크]

제주 한림민속오일장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방문 장소 말 그대로 오일에 한번 장이 선다는 이곳 제주 한림민속오일장 장인어른이 또 이런 곳을 좋아하시기에 날짜가 딱 들어맞아서 한번 다녀왔는데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씨와 홍진경 씨가 이곳을 방문했더라고요. 그래서 무언가 의미도 남다르고 신기했던 이곳 그곳으로 한번 떠나 보겠습니다. 구수한 느낌의 정과 무언가 사람사는 냄새가 가득한 이곳! 준비되셨다면 출발해보겠습니다. 아침부터 사람이 가득... 오전에 조금 일찍 서두른다고 해서 갔는데... 주차장에는 차가 가득하네요. 제주의 시장은 어떤 느낌 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또 기대되기도 하고, 시장이 뭐 크게 다를 게 없겠지만 섬마을의 5일장은 무언가 ㅋㅋ 다를 거라는 생각이... ^^ 제주스러움과 시골..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장난감 5살 어린이날 선물 남자아이 어때 [내부링크]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장난감 5살 어린이날 선물 남자아이 어때 바로 내일이 어린이 날이죠!! 선물은 미리미리 준비를 하셨어야 했는데... 설마... 잊어버리셨거나 준비를 못해서 내일 매장에 가서 직접 사주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까요? 이제 한두해 되었으면...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어야 한다는 것을 아실 때도 되었을 텐데^^... 뭐 바쁘다 보면 그럴 수도 있지만 아이들은 가지고 싶어 하는 장난감이 아주 확고하죠! 예전 저희 어렸을 때처럼 아무거나 사주면... 싫어하죠^^ 이제는 원하는 것을 받아야 직성이 풀리니까요. 아무튼... 어린이 날이 다가오면 잘 아시겠지만 인터넷, 즉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장난감 가격이 상승을 한답니다. 그럼에도 물량이 딸려서 몇몇 인기 제품은 품절로 구하지 못하는 경..

청주 히어로 플레이파크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적극 추천 [내부링크]

청주 히어로 플레이파크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적극 추천 이곳은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으로 정말 강추하는 즐거운 실내 놀이터입니다. 우지니가 정말 즐겁게 한 다섯 시간? 정도 놀았던 거 같아요. 저는 지치고 힘이 들었지만 ^^ 아이가 좋아하니 그것으로... 만족해야 했죠^^ 1월에 다녀왔는데 겨울이라 외출도 추위 때문에 꺼려졌던 시기 코로나 때문에 이런저런 핑계로 사실 제대로 된 활동을 못했기 때문에 우리 꼬맹이뿐만 아니라 활발한 이 아이들이 어딜 가겠어요. 다들 이런 키즈카페에 모이겠죠?^^ 그래서 천안에서 청주까지 1시간을 달려 ^^ 제대로 한번 이날 하루 놀게 해 주었네요. 둘째는 제가 보고 그동안 둘째에게 빼앗긴... 엄마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 행복한 시간을 보낸 우지니... 이날이 가장 행..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추천해요 [내부링크]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이곳에 다녀온지는 상당히 오래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아직까지 무언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잊히지 않더라고요. 박물관의 입구에 있는 첫문구부터 시작해서 내부에 있는 다양한 것들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답니다. 장군의 아들과 같은 영화나 드라마에서나 보았던 일제 강점기 시대의 모습도 볼 수 있었고, 무언가 연민의 감정도 느끼게 되었고, 근현대사의 가장 아픈 역사로 남은 군산의 모습을 보며 공상에 잠겨 볼 수도 있는 다양한 문화가 많으니 역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다녀가 보라고 이야기해드리고 싶네요. 나름 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으로 관광지에 가게 된다면 시간을 내서 역사관련 유적지를 찾곤 하는데요. 지난 군산여행에서도 근현대사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제주 해돋이 명소 성산일출봉 일출시간 맞춰서 등반 [내부링크]

제주 해돋이 명소 성산일출봉 일출시간 맞춰서 등반 다음 주 제주 여행을 앞두고 옛 기억을 보듬어 보며 포스팅해봅니다. 이번 일정에는 성산일출봉이 없거든요^^ 이곳은 워낙에 유명한 곳이다 보니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될 거예요. 하지만... 그럴 수야 있나요? 저는 이곳에 세 번째 와봤습니다. 처음은 고등학교 수학여행 때 두 번째는 1월 1일 해돋이를 보러 그리고 세 번째 지난여름 와이프 생일 기념으로 온 제주여행 때... 전날 숙소 카운터에 보니 성산일출봉 일출시간이 적힌 리스트가 있더라고요. 제주에 온만큼 무언가 기운을 받고 싶어 아침에 홀로 일어나 가볼 생각으로 알람을 맞추고, 혼자 출발... 그런데... 안개가 자욱... 새벽녘에는 비가 조금 내렸는데... 이거 시간에 맞추어 해가 뜰지 의문인 상..

유아 크록스 올터레인 키즈 코발트블루 색상 너무 귀여운데 [내부링크]

유아 크록스 올터레인 키즈 코발트블루 색상 너무 귀여운데 크록스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신고 다니는 국민 아이템이라고 할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특히나 신고 벗기가 편리해서 아이들에게는 딱 안성맞춤이죠! 아이들의 경우 혼자 신발을 신고 벗기를 자유롭게 하지 못하다보니 더욱 애착을 가지고 한번 신게 되면 다른 것은 사실 안 신으려고 하는 경향이 있기도 하죠^^ 아무튼... 우지니는 올해 6살인데요. 이것까지 총 4개의 크록스를 사서 신었네요. 전에 신던 크록스가 작아져서 어떤 것을 살지 고민을 하다가 발견한 이색상 코발트블루 우지니가 좋아하는 파란색이라 딱 ~ 우지니의 눈에 들어왔나 봅니다. 엄마 우지니는 이게 마음에 들어 ^^ 자신의 생각을 표력하는 꼬맹이... 이제 다 컸네요...

리틀타익스 지붕카 무당벌레 레이디버드 코지 쿠페 야호 [내부링크]

리틀타익스 지붕카 무당벌레 레이디버드 코지 쿠페 야호 이 아이템을 쟁취한쥐는 꽤 오래되었는데요. 이제 슬슬 둘째도 탈 때가 되어서 올해? 내년쯤 되면 나눔을 해야 될 것 같아요. 새것은 10만 원대 정도 하지만 저희는 단돈 2천 원에 이것을 획득했었거든요. 이마트 창고 정리를 할 때 아무도 손을 들지 않아서 ㅋㅋ 와이프가 손을 들고 2천 원으로 이 아이템을 쟁취했습니다. 오랜 시간 창고에 방치되어 있었기 때문에 곰팡이가 조금 쓸어 있었지만 장난감 소독제로 깨끗이 닦고, 우지니가 아주 잘 사용했답니다. 며칠 전 창고에서 다시 꺼내와서 이제 둘째가 탑승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오래전에 찍어 두었던 유튜브 영상 시간 되시면 한번 감상해 보시요^^ 벌써 2년 전이네요. 2020년 초니까요. 아는 동생을 사실 주..

제주 뽀로로 테마 파크 아이와 갈만한곳 여기 딱좋아 [내부링크]

제주 뽀로로 테마 파크 아이와 갈만한곳 여기 딱 좋아 이곳은 제주 아이와 갈만한곳 BEST 3 안에 항상 들어가는 곳이라 이미 여행 계획 안에 포함이 되어 있으실 거예요. 그리고 다음주 둘째 돌을 맞아 저희 가족이 제주 여행을 계획했는데요. 당연히 우진 군을 위해 이곳은 일정에 포함이 되어 있답니다. 그런데 다녀와서도 사진을 찍겠지만... 전에 찍어둔 사진이 ^^ 아까워서 그때를 떠올려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주도라 하루방이 뽀로로를 안고 있는 모습^^ 인상적이네요. 저희가 제주 여행을 갔을 때는 3박 4일 중 이틀이 비가 와서 이거 참... 여행 일정은 전면 수정해서 실내 위조로 관광을 했는데요. 진짜 여행은 날씨... 기상 잘 체크하시고, 짜시길 바랍니다. 물론 한 달 정도 전에 이날의 날씨를 알 수는..

천안 벚꽃 명소 원성천 산책로 따라서 걸어볼까요 [내부링크]

천안 벚꽃 명소 원성천 산책로 따라서 걸어볼까요 천안 원성천 벚꽃은 지역민들에게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장소중 한 곳이랍니다. 저희도 지난주 꼬맹이들을 데리고 꽃구경을 하루 다녀왔는데요. 둘을 케어하려다 보니 와이프 스마트폰으로 몇 장의 사진만 찍고, ^^ 사람도 제법 있어서 그냥 눈으로만 추억으로 남기고 왔답니다. 무언가 아쉬움이 살짝 남았지만... 사람이 많다 보니 또 제배만 배불리 채울 수는 없는 노릇이었죠! 하지만 다행히도 지난해 둘째를 낳기 전에 첫째가 유치원에 갔을 와이프와 둘이 갔었던 사진이 PC에 있더라고요. 그때를 떠올리며, 또 지난주를 떠올리며 몇 자 적어보려 합니다. 사실 저도 꽃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신기하게도 거리를 걷다가 또는 식물원이나 야외에서 꽃을 보면 왜인지 ..

장태산 자연휴양림 메타세콰이어 산림욕장 대전 산책하기 좋은곳 추천 [내부링크]

장태산 자연휴양림 메타세콰이어 산림욕장 대전 산책하기 좋은곳 추천 오늘은 살짝 도심을 벗어난 장소를 가보겠습니다. 자연의 숨소리와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그곳으로 한번 출발해 볼게요. 지난가을 결혼기념일을 맞아 다녀온 곳인데요. 저희 가족 4명이서 스테이인터뷰에서 하룻밤 숙박도 하고, 맑은 공기도 마시고, 기분전환 좀 하고 왔답니다. 서서히 코로나에 대한 규제들이 풀리면서 전국 각지에 꽃도 피었겠다 관광,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대전 근교 공기 좋고 물 좋은 이곳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 메타세콰이어 산림욕장 대전 산책하기 좋은곳 추천 시내버스도 다니기 때문에 차가 없는 뚜벅이분들도 자주 찾는 장소라고 대전 사는 친구가 귀띔을 해주더라고요. 요즘 2030세대들이 ..

유아 애착인형 토끼 젤리캣 l 블라썸 튤립 핑크 버니 LPD-087 [내부링크]

유아 애착인형 토끼 젤리캣 l 블라썸 튤립 핑크 버니 LPD-087 첫째 때부터 사용하던 젤리캣 애착인형이 뭐랄까? 다소 낡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하나 사줘야지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크기랑 이런 것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백화점이나 아울렛에 갔을 때 보고 사자라고 일단 생각만 하고 있었죠! 그런데... 코스트코에 갔는데 딱 있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는 것과 비슷한 유형을 스타일로 구입을 했는데요. 살짝 크기가 기존에 집에 있던 것보다 조금 커서 아이가 ㅋㅋ 거부 담이 있는 듯하네요. 잘 가지고 놀긴 하지만 기존 것에 더 집착을 하는듯한 느낌이랄까요? 재질이나 이런 것을 다 비슷한 듯한데... 익숙함 때문일까요? 그래도 옆에 계속 두니까 잘 만지작 거리고 잘 때는 기존 것을 빼고, 새것을 ..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878 유아 코디 완성 너무 귀여운데 [내부링크]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878 유아 코디 완성 너무 귀여운데 우진 군의 일상의 편안한 승차감을 도와줄 새로운 운동화 ^^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878 막 신어도 때도 잘 안탈것 같은 색상으로 아이템을 한번 구입해 보았습니다. 저도 비슷한 운동화가 있어서 외출을 할 때 함께 신으려고 비슷한 것으로 선택을 한 것도 있죠! 그런데 막상 구입하니 ㅋㅋ 저는 다른것만 신고 나가네요. 아무튼 이 제품은 봄과 가을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랍니다. 특히나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된 야외 활동이 없었던 최근 이제 따듯하고, 산뜻한 봄이 다가와서 그런지 엄마 아빠들이 아이들에게 운동화를 많이 사주실 시기죠! 다양한 색상의 운동화가 있겠지만 역시나 자주신고, 막 신어도 때가 타지 않고, 부담이 없는 색상이 바로 요..

아산 신정호수 공원 아이와 갈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곳 찾는다면 [내부링크]

아산 신정호수 공원 아이와 갈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곳 찾는다면 오늘은 아산 신정호 주변 공원으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날이 많이 풀려서 천천히 야외로 산으로 발걸음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멀지 않은 곳에 돗자리 하나 펴놓고,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아산 아이와 갈만한곳 찾는다면 요기 최고죠!! 햇살도 따듯하고, 넓은 잔디밭에서 공놀이를 하기에도 좋고, 또 비눗방울 놀이 또는 연날기도 하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생각보다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서 그런지 연날리기를 하던 분들은 ㅋㅋ 거의 대부분 실패!! 바람이 조금 불어야 날아가는데... 보채는 아이... 어쩔 줄 모르는 아빠들 ^^ 저도 사실 40이 조금 안되었지만 전통놀이를 많이 해보진 못했거든요. 그런데 3..

충주 목계솔밭 캠핑장 차박하기 좋은곳 힐링을 해보자 [내부링크]

충주 목계솔밭 캠핑장 차박하기 좋은곳 힐링을 해보자 날이 풀리다보니 산으로 들로 바다로 떠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아직도 코로나 영향권 안에 있기 때문에 전과 다르게 대규모 모임은 이루어지지 않고, 인원수 제한이 풀렸음에도 2~4인의 소수 정예로 여행 및 캠핑을 떠나는 분들이 상당히 늘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에게 캠핑의 성지로 유명한 이곳... 이미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무료로 즐기실 수 있는 장소!! 충주 목계솔밭 캠핑장 차박하기 좋은곳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장소를 공유해 봅니다. 아마도 다들 아실 겁니다. 요즘 유료 캠핑장이 늘어나면서 무료 캠핑장은 점점 없어지는 추세예요. 사실 그럴 만도 한계 진짜 우리나라 옛 속담들이 하나 틀린 게 없더라고요. 호의가 계속..

천안 너티차일드 불당동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신나게 놀아보자 [내부링크]

천안 너티차일드 불당동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신나게 놀아보자 봄이 살며서 고개를 들어 올릴 무렵 아직도 밖은 쌀쌀한 기온이 감도는 3월 우지니의 에너지 방출을 위해 찾은 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천안 너티차일드 불당동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곳 실내에서 아주 신나게 놀다 왔답니다. 근 일 년 만에 방문을 했는데요. 사람도 없고, 한적해서 놀기는 좋았답니다. 그리고 이곳에 오실 때 유의사항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게 아름드리 공원을 끼고 있는 불당 린 2차 단지 내 상가에 있거든요. 그런데 아파트를 왼쪽에 끼고, 도로를 타고 오시면 한참을 돌아와야 합니다. 유턴지역이 없어요. 그래서 우측에 끼고, 단지내 상가로 진입을 하셔야 합니다. 오른손 왼손 구분하실 수 있다면... 설명이 이해가 가시겠죠? 또 스..

거제 구조라 수변공원 산책로 가볍게 거닐어 볼까 [내부링크]

거제 구조라 수변공원 산책로 가볍게 거닐어 볼까 봄이 왔기에 외출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는 그보다 조금 앞서서 ^^ 거제 산책로 구조라 수변공원을 한 바퀴 돌고 왔었죠! 꽃이 살며시 고개를 들 때 말이죠! 이곳은 캠핑카들이 차박을 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최근 코로나로 캠핑카들도 많이 늘어나면서 주말에는 자리를 찾기도 힘들 정도라고 하네요. 사부작사부작 거제 구조라 수변공원 산책로를 걸어봅니다. 드론이 있다면 한번 띄워서 주변을 담아보고도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진짜 바다가 너무 멋있는 이곳... 동해 그리고 서해와는 또 다른 매력의 남해... 제가 볼 때 진짜는 남해인 듯합니다. 봄이 살며시 고개를 들어 올릴 때라 사람도 많지 않아서 진짜 산책하기에 너무도 좋습니다. 조용하고..

에버랜드 튤립축제 로스트밸리 사파리 봄 나들이 신나게 즐겨보자 [내부링크]

에버랜드 튤립축제 로스트밸리 사파리 봄 나들이 신나게 즐겨보자 우지니의 6살 생일을 맞아 에버랜드에 놀라갔답니다. 튤립축제 기간이기도 해서 두루두루 돌아보고 왔는데요. 로스트밸리와 사파리도 가서 호랑이도 보고, 사자도보고 , 기린이 먹이를 먹는 모습도 가까이에서 보고 정말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아이들에게는 역시나 놀이공원만한곳이 없긴 합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 로스트밸리 사파리 봄 나들이 신나게 즐겨보자 꽃들 보이시나요? 봄이 왔음을 여기저기에 알리는 모습... 너무도 싱그러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에버랜드 정말 근 2년만에 왔는데요. 입구부터 달라졌더라고요. 저희는 둘째가 너무 어려서 버스 타고 기다리고 하기가 힘들다고 판단해서 가까운 유료주차장으로 예약을 했는데... 이거..

헬로카봇 미니 스카이 스와트 외출용 장난감 한손에 쏙 [내부링크]

헬로카봇 미니 스카이 스와트 외출용 장난감 한 손에 쏙 카봇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우리집 꼬맹이 집에서 하루 종일 카봇을 가지고 노는데요. 외출할 때는 사실 이게 조금 크기가 있기 때문에 들고갈 수없기 때문에 항상 고민이죠! 그래서 한손에 쏙 들어 노는 토미카 크기의 카봇을 또 여러 개 구입했답니다. 예전에는 하나씩 가지고 가서 그나마 들고다닐만 했지만 이제는 여러 개를 가지고 가려고 하니 작은 것으로 대처를 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요즘은 6살이라 말을 하면 이해를 하고? 잘 안 가지고 가긴 하지만 4~5살 정도에는 완전 남자아이들에게는 필수템이 아닐까 하네요. 정교함이 사실 큰것에 비해서는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자동차랑 변신로봇이랑 퀄리티는 나쁘지 않아요. 5천 원인가 주고 산거 같은데요. 이 정도면 가..

세종 잭슨나인스 아이와 갈만한곳 찾는다면 나성동 키즈카페 여기 최고 [내부링크]

세종 잭슨나인스 아이와 갈만한곳 찾는다면 나성동 키즈카페 여기 최고 세종 아이와 갈만한곳 찾고 계시다면 여긴 어떨까요? 음... 저는 적극 강추입니다. 이곳을 사실 단순 키즈카페로만 생각한다면... 그 표현이 상당히 부족할 듯합니다. 진짜 뭐랄까?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모든 놀이의 총집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체험, 놀이, 운동, 관람까지 정말 실내 놀이공원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천안에서 세종으로 슝~ 고고씽... 사진은 지난해 이맘때쯤입니다. 둘째 출산 전에 말이죠! 그리고 최근에도 다녀왔는데 크게 달라진 점은 찾지 못했답니다. 그래서 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그냥 올려봅니다. 어반 트리움 4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기 전 기차도 있고, 이곳에..

천안 시민체육공원 나들이 장소 산책길 천천히 걸어보자 [내부링크]

천안 시민체육공원 나들이 장소 산책길 천천히 걸어보자 따스한 봄날이 올해도 다가왔네요. 주변에는 꽃봉오리가 꽃으로 서서히 바뀌고, 날도 따스하고, 무언가 가볍게 걷고 싶다는 충동이 매일같이 듭니다. 운동을 싫어하는 분들도 요즘에는 가까운 산책로에서 걷는 것을 즐길 만큼 코로나와 여러 상황이 사람들의 마음을 뒤숭숭하게 하긴 했습니다. 천안 나들이 장소 시민체육공원 산책길 천천히 저희 꼬맹이와 걸어보고 왔는데요. 천안 시청 주변에 있는 이곳은 사실 휑~ 하긴 합니다. 넓은 공간을 진짜 제대로 활용 못한 부분이 너무도 아쉽다는 평이 많은데요. 진짜 천안이 공원 조성에는 영 솜씨가 없는 듯합니다. 그냥 뭐랄까? 몇 개 있다라는 개수에만 집착을 하는 듯 보이기 때문이죠! 그래도 이마저 없으면... 갈 곳이 몇 없..

kf94 마스크 대형 100매 a+ 클린업 가성비 좋고 착용감도 괜찮아 [내부링크]

kf94 마스크 대형 100매 a+ 클린업 가성비 좋고 착용감도 괜찮아 지금 오미크론으로 인해 하루에 수십만 명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뭐랄까? 위중증 환자라고 해야 할까요? 그 발병률은 떨어지는 거 같네요. 기저질환이 없으셨다면 이제는 딱히 전염이 되어도 일주일 정도 격리 후 해제가 되는 경우가 많은가 보더라고요. 하지만 후유증이 남는다라고 하니 걸리는거 보다는 안 걸리는 게 더 좋겠죠? 사실 이거 뭐라 말해야 할지 대략 난감이긴 합니다. 제 지인 중 한 분은 3차까지 백신을 다 맞았고, 직장 집 직장 집 진짜 2년 동안 제대로 된 여행도 한번 안 가시고, 방콕 생활만 하셨는데 얼마 전 걸리셔서 무언가 허무하다는 이야기를 하시더라고요. 이제는 뭐 함께 동거동락을 해야 하는 수준..

유아 수저 젓가락 세트 사용시기 언제가 좋을까 어몽어스 양손 사용가능 [내부링크]

유아 수저 젓가락 세트 사용시기 언제가 좋을까?? 어몽어스 양손 사용가능 오늘은 우지니가 사용 중인 유아 젓가락 세트 하나를 소개해 볼까 해요! 사실 육아를 하는 모든 부모님들 음... 아빠는 빼고 ^^ 엄마들은 궁금하실 거예요. 아기 젓가락 사용시기는 언제쯤이 좋을까?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 같은 반 친구는 잘한다는데... 우리 아이는 아직까지 포크로 밥을 먹는데... 너무 늦은 거 아닐까? 하지만 정답은 없어요. 조금 느릴 수도 있고, 조금 빠를 수도 있죠! 어렸을 때 그 차이가 사실 큰 의미는 없다고 봅니다. 제 개인적으로 말이죠!! 그래서 그냥 적당한 시기에 시켜보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사실 육아는 아이가 도움을 줘야 ㅋㅋ 잘 되는 부분이 있잖아요. 너무 친구처럼 해도 너무 명령을 하는 것처럼 해..

신생아 장난감 아이존 아기 체육관 올인원 걸음마 보조기 피아노 아기 두뇌 발달 도움이 된데요. [내부링크]

신생아 장난감 아이존 아기 체육관 올인원 걸음마 보조기 피아노 아기 두뇌 발달 도움이 된데요. 오늘도 우리 둘째가 가지고 노는 육아 아이템에 대한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다. 이것 역시 국민 육아템중 하나인데요. 올인원이라는 단어에서도 알 수 있듯 여러 가지가 함께 달려 있어서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효과를 낼 수 효율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어때요? ㅋㅋ 제법 포즈가 자연스럽죠? ^^ 아이존 아기 체육관 올인원 이것은 딱 보셔도 어떤 것들이 모여 있는지 아시겠죠? 피아노부터 오르골, 모빌 , 걸음마 보조기, 장난감 등 다섯 가지 기능이 하나로 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도 좋답니다. 이런 장난감을 가지고 하나하나 만져보고 놀이를 통해 아기 두뇌 발달에도 상당히 도움이 되고, 손가락 발가락을 움직이며..

벚꽃 개화시기 2022 서울 경주 청주 인천 진해 명소 찾아볼까 [내부링크]

벚꽃 개화시기 2022 서울 경주 청주 인천 진해 명소 찾아볼까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봄이 성큼 우리의 곁으로 다가왔는데요. 매화도 피고, 곧 개나리와 진달래도 이번 주부터 개화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남부지방은 이미 핀 곳도 있지만요. 그리고 봄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는 핑빛핏 벚꽃 이것에 대한 로망과 기대가 상당히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제가 한번 벚꽃 개화시기 2022 서울 경주 청주 인천 진해 명소 정보를 살짝 공유해 볼까 합니다. (출처 : 웨더아이 기상정보) 이번 주말부터 제주도 서귀포를 시작으로 살며시 꽃봉오리를 피울 텐데요. 지도를 보시면 물결무늬처럼 보이는 라인 안에 있는 지역은 비슷한 시기에 개화를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주도를 제외하고, 한반도 최 남단 남부권 지역은..

개나리 진달래 개화시기 봄꽃 구경 떠나볼까요 [내부링크]

개나리 진달래 개화시기 봄꽃 구경 떠나볼까요 어느 순간 찬바람이 따스한 바람으로 바뀌었는데요. 지난주 선거날을 기점으로 날씨가 많이 포근해 진거 같아요. 그러면서 주변에 많은 변화가 생겼는데요. 남부지방의 경우 나뭇가지에는 꽃 봉오리가 피어 이제 무언가 봄을 살며시 알려주는 역할을 제대로 해보려고 하는 듯 보입니다. 올봄도 역시 전국 각종 지자체에서 행사들이 취소가 되어 다소 아쉽긴 하지만 이게 코로나 때문에 근 3년동안 진짜 봄을 잊은 듯 지낸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너무 시간이 오래 늘어지다 보니 마스크를 단단히 쓰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나름 각장 봄을 즐겨야 할 것 같습니다. 20~21년 허무하게 지내보냈으니 이번까지 3년째 봄을 그냥 보내기는 너무 아쉽거든요. 사실... 그래서 ..

거제 조선해양문화관 아이와 가볼만한곳 거제도 여행 코스 여기 어때 [내부링크]

거제 조선해양문화관 아이와 가볼만한곳 거제도 여행코스 여기 어때요? 오늘은 거제도로 한번 떠나볼게요. 처갓집이 거제도라 일 년에 네다섯 번은 가지만 코로나로 조금 뜸하게 되었네요. 그러다가 지난 가을 한번 다녀왔더랬죠! 코로나 때문에 사실 명절에도 처갓집에 안 갔었거든요. 그런데... 긴 연휴 동안 집에만 있기도 그렇고, 겸사겸사 다녀왔답니다. 그리고 거제도 투어를 ㅋ 하나씩 떠나보았죠! 이 앞쪽에 있는 물회 기가 막힌 곳 초정 명가 꼭 한번 드셔 보시길 거제도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11월이었지만 이곳은 상당히 따사롭더라고요. 그리고 거제 조선해양문화관 앞쪽에 수영장같이 아이들 물놀이를 할 수 있게 해 놓아서 또 그곳에서도 한참 놀았답니다.(유료) 바로 이곳에서 말이죠!! 20분에 오천 원...

오창 더키즈랜드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여기 좋아 [내부링크]

오창 더키즈랜드 청주 아이와 갈만한곳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여기 좋아 우진군과 떠나는 키즈카페 여행 오늘은 청주 오창입니다. 아주 신나게 땀까지 흘리며 열심히 놀고 왔는데요. 이렇게라도 체력 소비를 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집에서 진짜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해 ㅋㅋ 어찌할 바를 모르고 혼자 계속 방 안을 왔다 갔다 정신이 없었는데... 정말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최근에도 갔고, 사진은 지난 여름에찍어둔 사진이에요. 오창에 고모가 사셔서 갈 때마다 시간이 남으면 틈틈이 이곳에 다녀가긴 했네요 ^^ 그래서 고모집에 가면 여기에 가는줄 알고 있는 우진 군 ^^ 고모할머니 집에는 언제 가냐고 그래서 물어보곤 하죠 ^^ 잔머리는 진짜 최고인듯 ... 크게 지금과 달라진 점은 모르겠네요. 제가..

미고 펀트 플러스 하이체어 아기 이유식 의자 추천 신생아 부터 [내부링크]

미고 펀트 플러스 하이체어 아기 이유식 의자 추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오늘은 우리 둘째가 이유식을 먹기 시작할 무렵 구입한 의자에 대한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구입해서 사용한지 다섯 달 정도 된 거 같아요. 지난 10월쯤 구입해서 사용 중이거든요. 이게 그냥 바닥에 앉혀서 먹여도 되지만 저희집 식탁 테이블 높이와 비슷한 것을 찾다가 구입을 한 것이죠! 아주 편안하게 앉아 있는 우리 꼬맹이... 이게 또 국민 아이템이기도 해서 많이 산다기에 여기저기 알아보고 딱 구입을 했죠! 천안에 청당동에 있는 유아 용품 매장에 가서 구입을 했는데... 전시품만 있어서 주문을 해서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 5달 차이인데 엄청 어려 보이네요. 지난 4월 생이니까 이때는 6개월쯤 되었을 때네요..

9개월 아기 장난감 브라이트 스타트 개구리 연못 공놀이 소근육 발달 [내부링크]

9개월 아기 장난감 브라이트 스타트 개구리 연못 공놀이 소근육 발달에 좋다고 해요. 오늘은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 좋다고 하는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 볼게요. 아이들 장난감을 어떤것을 사야 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제가 이게 좋다. 나쁘다고 이야기드리는 게 아니라 이것은 이런 것이다. 저것은 저런 것이다. 이런 설명을 드리기 위해 포스팅하는 것이랍니다.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둘째 때는 거의 구입을 하지 않고, 육아지원센터에서 빌려서 2주간 사용하고, 반납하고, 또 다른 것을 빌리고 , 잘 가지고 놀았던 것을 다시 빌리고, 이런 식으로 로테이션으로 아이에게 주니 더 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아이들 장난감이 변신로봇을 경우 4만 원 정도 하고, 조금 규모가 큰 것들을 7만 원 ~ 8만 원 정도 하는데요. 막상 구입을..

10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립프로그 가드닝카트 요건 어떨까 [내부링크]

10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립프로그 가드닝카트 요건 어떨까요? 아이들 호기심을 자극하고, 무언가 집중하게 만드는 신기한 녀석 아이템을 소개해 봅니다. 10개월 차에 들어간 우리집 둘째 요즘 궁금한 것도 많고, 간섭하는 것도 좋아해서 손에 닿기만 하면 입으로 질주... 또 만지고 ㅋㅋ 아주 난리도 아니랍니다. 첫째는 6살 째깐한것을 어떻게 하질 못해서 엄마 아빠 ~ 유나가 우지니까 만져요. 해결 좀 해주세요 ^^ 아주 집이 항상 시장통이네요.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둘째 때는 첫째 때보다 장난감을 더 많이 렌탈을 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돈 주고 사서 무한 방치를 하는 것도 사실 실속 없어 보였기도 하지만 2주 단위로 장난감을 1천 원~3천 원으로 빌려서 사용할 수 있으니 무언가 더 효율적인 측면이 있어 보여..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불꽃놀이 관람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내부링크]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불꽃놀이 충남 예산 가볼만한곳 여긴 어때요? 지날 가을 불꽃축제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었는데요. 한 번도 눈앞에서 터지는 불꽃놀이를 본 적이 없는 우진 군을 위해 발걸음을 해 보았답니다. 이곳은 꼭 축제여서가 아니라 꾸준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꿀렁꿀렁 다리를 건너면서 신기함과 동시에 주변 자연환경을 보며 도심 속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기 딱 좋은 장소인 듯합니다. 불꽃놀이의 모습을 짤로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 둘째도 함께 우리 가족이 총 출동했답니다. 불꽃놀이 행사는 오후 7시쯤이었기 때문에 그때 오면 주차할 곳도 부족하고, 또 너무 시간이 애매해서 오후 3시쯤 도착을 했습니다. 주변을 한 바퀴 돌아보고 조각공원에 아이들 놀이터도 있다고 해서 천천히 여유..

빕스 쪽쪽이 공갈 젖꼭지 추천 2단계 10개월 둘째 사용중 [내부링크]

빕스 쪽쪽이 공갈 젖꼭지 추천 2단계 10개월 둘째 사용 중인데 너무 잘 물고 다닌답니다.^&^ 둘째는 빕스 쪽쪽이를 1단계부터 사용중에 있는데요. 현재는 2단계를 사용 중이랍니다. 2단계도 처음에는 핑크색을 사용하다가 최근 아이보리 색깔로 교체를 했는데요. 저희는 2~3개월 주기로 공갈 젖꼭지를 교체하는 거 같아요. 다른 것도 구입을 했는데... 잘 안 물더라고요. 동글동글한 이것은 잘 무는데 말이죠! 그래서 어쩔 수없이 요것으로 계속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손가락 하나도 같이 넣어서 빨아주는 센스있는 지지배 ^^ 빕스 쪽쪽이는 덴마크 내에서 모두 설계하고, 그 나라에서 생산을 하기로 유명합니다. 즉 하청을 주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그만큼 제품 관리에 철저합니다. 아이의 입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헬로카봇 스카이 swat 변신로봇 6살 남자아이 장난감 야호 출동 [내부링크]

헬로카봇 스카이 swat 변신로봇 6살 남자아이 장난감 야호 출동 우 지니의 또 다른 카봇 친구 하나를 오늘 또 소개해 볼까 합니다. 가지고 있는 것중에 제가 볼 때 가장 멋있는 로봇이 아닐까 합니다. 제가 어렸을 때 썬가드라는 만화가 있었는데... 거기에 나오는 뭐랄까 세븐체인져 같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아시려나? ^^ 아무튼... 블랙색상이 제가 또 좋아하는 색이라 그런지... 아이들 장난감 하나하나 사주고, 또 진열되어있는 것을 보게 될 때 유독 검은색이 가장 눈이 가더라고요. 꼬맹이는 파란색 마니아라 무조건 파란색 ^^ 무언가 드레곤볼의 전투력 측정기를 끼고 있는 모습같이 도 보이는 이 녀석... 헬로카봇 스카이 swat 제가 볼 때는 가장 멋있는 로봇 같네요 ^^ 사진 찍고, 꺼내 줄게라고 했는..

천안 볼베어파크 아이와 가볼만한곳 문화동 키즈카페 출발 [내부링크]

천안 볼베어파크 아이와 가볼만한곳 문화동 키즈카페 출발 이날은 집에만 있어서 꿀꿀한 우지니의 기분을 마음껏 풀어준 날이었답니다. 밖에 날씨가 엄청 추워서 갈 곳을 잃은 우리에게 ^^ 실내 놀이터로 이만한 곳이 없었죠! 코로나로 또 날씨로 봄과 가을에만 조금씩 외출을 하고, 엄청 활동적인 우지니인데... 얼른 끝나길... 바랬지만 이게 쉽게는 끝날 것 같지는 않네요. 아무튼... 천안 볼베어파크 아이와 가볼만한곳 문화동 키즈카페로 출발 해보겠습니다. 둘째는 엄마와 집에 있고, 우진 군과 저 둘만 이곳에 방문을 했답니다. 이곳은 천안역 앞 힐스테이트 아파트 건물 1층에 있습니다. 보건소 바로 옆에 있는데요. 상업시설 주차장은 상당히 협소하기 때문에 주차하는데 상당히 짜증이 났답니다.(참고하세요) 밖에 주차를..

부여 부소산성 단풍 낙화암 가는길 풍경 산책 코스 너무 멋있다 [내부링크]

부여 부소산성 단풍 낙화암 가는길 풍경 산책 코스 너무 멋있다 오늘은 백제의 숨결이 살아 남아 있다는 부여로 떠나보겠습니다. 세계유산 백제 역사 유적지구입니다. 예전에 관북리 유적은 둘러보았고, 그때 가보질 못했던 부소산성은 이날 다녀왔죠! 가을날의 단풍이 물씬... 그 경치를 자아냈던 그날... 너무 즐겁고, 행복한 힐링의 시간이 되었답니다. 사실 저는 역사에 상당한 관심이 있는 한 사람으로서 남는 시간은 우리나라의 고대사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찾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있답니다. 나름 취미생활이기도 하고 말이죠! 그래서 전문가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나름 일반인들보다는 나름 많은 역사적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렇다고 줄줄 교과서를 외우듯 임진왜란이 1592년에 일어났다던가 한일합방이 언제라던가 ..

토미카 닛산 gt-r 자동차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찾는 매니아 장난감 [내부링크]

토미카 닛산 gt-r 자동차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찾는 매니아 장난감 자동차에 조금 관심이 있으시다거나 장난감 차를 취미로 모으신다거나 또는 3살 이상 남자아이를 키우신다면... 자연스레 알게 되는 자동차 장난감 브랜드 바로 토미카랍니다. 전 세계의 출시되었던 자동차를 손가락 두 개 검지와 중지 크기만 하게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는 업체죠! 옛날 구버젼부터 최신에 출시된 차량까지 없는 게 없을 정도인데요. 아쉽게도 국산차는 없습니다. 독일차, 일본차, 미국차 거의 뭐 이렇게 세곳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이마트에가면 토미카가 있는 자리에서 맴도는 우진 군... 지금은 장난감 매장이 새로 리뉴얼되어 아래와는 다르지만 지난해 찍어둔 사진이니... ^^ 이해를 하시길... 지금은 또 하츄핑? 토..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5살 남자아이 장난감 변신로봇 이건 어때 [내부링크]

미니특공대 펜타x봇 볼트 5살 남자아이 장난감 변신로봇 이건 어때 우리집 꼬맹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달라고 했던 장난감이 있어서 사줬는데... 잘 가지고 노는가 싶었더니... 회사를 다녀오니... 다른것을 가지고 놀고 있더라고요. 원래 장난감 사주면 2~3일은 ㅋㅋ 새로 산 것에 집중을 하는데... 이거 뭐지? 처음 보던 것인데... 잘 보니 기존부터 사려고 했는데... 인터넷에는 다 매진되고 안 팔았는데... 어떻게 구입을 했지? 외삼촌 손잡고, 장난감 가게에 갔는데... 하나 남아 있던 것 얼른 사서 왔다고, 우지니는 다른 거 쳐다보지도 않고, 이것만 딱 사서 나왔다고 ^^ 깔끔해 ㅋㅋ 그래서 아주 웃고 떠들고, 이것은 우진이가 옛날부터 사고 싶었던 거예요. 장난감 가게에 갔는데 딱 있더라고요. ㅋ..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목장 놀이동산 청주 근교 가볼만한곳 아이와 신나게 [내부링크]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목장 놀이동산 청주 근교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 신나게 놀아볼까요? 이곳은 다들 아시는것처럼 충북 최초로 생긴 에듀팜 관광특구 안에 있는 시설이랍니다. 골프장도 있고, 루지도 있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양떼목장과 작은 놀이시설 등이 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리조트는 아직 완공되지 않았더라고요. 얼마 안있으면 모두 완공이 될 것 같습니다. 그때가 되면 관광객이 더욱 많아지겠죠? 하지만 제가 갔을 때 조금 쌀쌀한 날씨임에도 골프장에 사람이 가득하고,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모두 너무 방콕생활에 지치다 보니 서서히 밖으로 추운 날씨에도 외출을 하는가 봅니다. 저희도 똑같고요. 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주차장 한편에 있는 승강장에서 대기를 하고 있었답니다..

이븐플로 엑서쏘서 점프앤런 잼세션 8개월 아기 장난감 이건 어때 [내부링크]

이븐플로 엑서쏘서 점프앤런 잼세션 8개월 아기 장난감 이건 어때 첫째는 어느덧 6살이 되어 버렸고, 둘째는 이제 10개월 차에 들어섰는데요. 이제부터는 둘째의 아이템들을 ^^ 포스팅 해야 할 것 같네요. 첫째는 죄다 카봇만 ^^ 사다 보니 변신로봇 말고는 포스팅할 게 없긴 하네요. 아무튼 8개월차부터 잘 사용 중인 장난감 이븐플로 엑서쏘서 점프앤런 잼세션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둘째가 타고 노는 모습입니다.^^ 저희는 육아종합지원센터를 통해 대여를 해서 다양한 장난감을 2주단위로 사용해 보고 있는데요. 집안에 쓸데없이 공간도 차지하지 않고, 아이들 또한 한가지만 가지고 노는게 아니고, 이것 저것 호기심이 많아서 다양한 것들에 흥미를 느끼는 만큼 구입을 하는 거보다 대여가 더 효율적이더라고요. 또..

홍천 비발디파크 앤트월드 강원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야호 [내부링크]

홍천 비발디파크 앤트월드 강원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야호 겨울 스포츠하면 스키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겠죠? 그러면 강원도도 당연히 떠오르시겠죠? 그래서 저희도 강원도로 한번 떠나보았습니다. 하지만... 스키를 타러 간 것은 아니고요 ^^ 그냥 숙소에서 ^&^ 방콕을 했죠! 밖의 스키장도 구경하고 , 또 스노위 랜드도 구경하고요. 그리고 오늘의 주제인 이곳 !! 홍천 비발디파크 앤트월드 강원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이곳도 다녀왔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은 많지 않아서 정말 여유 있게 놀다 왔는데요. 2시간 기준 가격표입니다. 일반 , 회원, 지역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 보호자의 경우는 7천 원 아이는 기본 2만 6천 원입니다. 입구부터 무언가 아이들의 흥미를 돋우어줄 캐릭터들이 보입니다. 광부 모습..

휴대용 손난로 추천 코스트코 아이리스 포켓용 핫팩 남은 겨울 따듯하게 [내부링크]

휴대용 손난로 추천 코스트코 아이리스 포켓용 핫팩 남은 겨울 따듯하게 보내보실 분 손을 들어주세요 ^^ 아이들 유치원 갈때 양쪽 주머니에 넣어주면 따듯하게 등 하원을 하는데 문제가 없죠! 또 사용기간도 제법 길어서 사용하다 남으면 올 연말 그리고 내년 초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그런 것은 걱정하지 마세요. 휴대용 손난로 추천 코스트코 아이리스 포켓용 핫팩 가득 쌓아놓고, 판매를 하고 있기에 저희도 하나 득템을 해보았는데요. 50개가 들어 있는데가격은 15,990원 한 개당 320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입니다. 두 개 하면 640원 지속시간도 길어서 주머니에 넣어두면 따듯하게 하원할 때도 온기가 느껴진답니다. 놀이터에서 조금 놀고 집에 들어갈 때까지 아주 훈훈해요. 또 저녁에 잠을 잘때 이불속에 넣어두면....

홍천강 노지 캠핑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추천 운치있고 좋네요. [내부링크]

홍천강 노지 캠핑 겨울 강원도 가볼만한곳 추천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제가 직접 홍천강에서 노지 캠핑을 한것은 아니고요. 겨울철 강원도 가볼만한곳이라고 검색을 하면 이렇게 강 주변에 노지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 지나는 길에 적당한 장소가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주소는 위에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홍천 비발디파크에 꼬맹이들을 데리고 갔다가 집으로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죠! 홍천강은 아직 꽁꽁 언 상태였는데요. 혹시 얼음이 깨질 수도 있으니 올라가지 않는게 좋겠죠?^^ 주변 풍경만 한번 고개를 돌려 보면서 여유와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강원도는 여름과 겨울 정말 경치도 좋고, 몸과 마음을 휴식할 수 있는 그런 장소가 많은 곳으로도 유명하죠! 특히나 코로나 시대 한..

천안 유관순 열사 생가 유적지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역사 기행 출발 [내부링크]

천안 유관순 열사 생가 유적지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역사 기행 출발 오늘도 천안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릴 곳은 바로 천안 유관순 열사 생가 유적지 랍니다. 천안에 살고 있다면 다들 독립기념관 또 아우내 장터 톨게이트를 나와서 보이는 대형 태극기 역시나 이곳이 범상치 않은 도시임을 알 수 있죠 ^^ 그리고 곳곳에 독립운동에 대한 흔적이 남아 있기도 한데요. 제대로 된 역사의식을 심어주기 위해 이런 역사적 장소를 데리고 함께 방문해 보신다면... 한참이 지나고, 아이가 어느 정도 성장을 했을 때 감회가 새롭지 않을까 합니다. 나름 역사에 관심이 많은 한 사람으로써 지난번 조병옥 박사 생가지터도 다녀왔고, 이번에는 유관순 열사의 생가 유적지입니다. 사실 순서는 바뀌었어요. 이곳 먼저 사실 다녀갔었..

충남 공주 가볼만한곳 공산성 산책로 따라 사뿐히 걸어볼까? [내부링크]

충남 공주 가볼만한곳 공산성 산책로 따라 사뿐히 걸어볼까요? 공주 공산성은 우리에게 백제의 마지막 왕인 의자왕이 부하의 배신으로 백제의 패망의 길로 들어섰을 때 마지막까지 항전했던 그 성으로 알려져 있다. 훗날 밝혀진 이야기지만 공산성을 사수하던 예식진이 당나라에 의자왕을 바치며 항복을 하여 당에서 큰 벼슬을 하다 나중에 죽었음을 중국에 있는 비석을 통해 훗날 밝혀졌다. 백제의 수도로 알려져 있는 공주 예전 고대 삼국 시대에는 웅진이라는 도시였다. 금강을 끼고 있어 자연 해자 겸 이동수단으로 좋은 입지조건인 이곳이 백제의 수도였다고 하는데... 최근 각종 문서들이 다시금 재해석되면서 한반도에는 도성이 고려 후기에 이전되어 왔다는 설이 나오고 있다. 어렸을 쩍 배웠던 역사가 무언가 식민사학으로 하여금 일본..

6살 남자아이 장난감 헬로카봇 에이스 변신 자동차 재미있게 놀자 [내부링크]

6살 남자아이 장난감 헬로카봇 에이스 변신 자동차 재미있게 놀자 야호~ 4살부터 카봇에 열광하기 시작한 우리집 꼬맹이 ... 그 이전까지만 해도 경찰차만 좋아하더니 ^^ 다른 아이들은 3살부터 사달라고 했다던데... 그나마 우 지니는 조금 느린 편... 그래서인지 지금까지 아주 ㅋㅋ 환장을 하고 있는 카봇... 6살 남자아이 장난감 헬로카봇 에이스 변신 자동차 재미있게 놀자 아주 카봇 선물만 받으면 표정이 ^^ 저리 즐거울까... 어느덧 하나하나 모으다보니 30여 개의 카봇들이 우리 집에 있네요. 이렇게 종류가 많은 만화도 사실 처음 보긴 합니다. 그리고 시즌이 바뀔때마다 이거 참 색도 변하고, 차량도 변하고, 또 사야 한다는 ㅋㅋㅋ 30개나 샀는데... 아직도 다 모으지 못했다는 게 저는 사실 더 충격..

유석 조병옥 박사 생가 천안 가볼만한곳 역사 기행 문화 둘레길 떠나보자 [내부링크]

유석 조병옥 박사 생가 천안 가볼만한곳 역사 기행 문화 둘레길 떠나보자 나름 역사에 관심이 많은 한 사람으로서 지역 내에 있는 역사 관련 장소는 다 가보자는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 중 하나라고나 할까요? 그동안 가보자 가보자 생각만 하고 있다가 시간이 되어 지나는 길에 한번 들려보았답니다. 천안 역사 기행 문화 둘레길 하나하나 한번 들려볼까요? ^^ 이곳이 그 유명한 유석 조병옥 박사 생가랍니다. 조병옥 박사님을 사실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어디선가 들어본 것도 같은데...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예전에 야인시대 드라마 김두한... 개코... 정진영... 구마적, 신마적... 생각이 나실 겁니다. 이 시대 당시 정말 브레인 중 한 분이셨죠! 독립운동가 이시면서 정치인인 조병옥 박사님은 배재 학당 , ..

남해 경치 좋은 곳 삼동면 봉화마을 시골 한적한 모습 둘러보자 [내부링크]

남해 경치 좋은 곳 삼동면 봉화마을 시골 한적한 모습 둘러보겠습니다. 예전에 남해 여행을 갔다가 양떼목장인 양마르뜨에 갔었는데... 마침 휴무여서 독일마을로 가는 도중 주변의 풍경이 너무도 아름답고, 평온해 보여서 잠시 차에서 내려 주변을 둘러보았답니다. 11월이었음에도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었고, 묘하게 기분이 좋아지는 게 그냥 잠시 눈을 감고, 햇살을 맞으며 공기를 폐 깊숙이 들어마셔 보았답니다. 진짜 제가 살고 있는 천안에서는 느낄 수없는 공기와 풍경 정말 너무도 좋았답니다. 그냥 아무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가 모두 그림같은 모습입니다. 사람은 없고, 무언가 조용하면서 한 적이 이 분위기가 사뭇어색하긴 하지만 잿빛 건물들과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과 차량이 없으니 무언가 마음이 편안해 보입니다. 아이와 함..

천안 산책하기 좋은 곳 천흥저수지 성거 산책로 사부작 걸어볼까 [내부링크]

천안 산책하기 좋은 곳 천흥저수지 성거 산책로 사부작 걸어볼까요? 이곳은 천안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널리 알려진 곳이랍니다. 저는 쌀쌀한 칼바람이 부는 겨울에 다녀왔지만 봄과 가을에 가면 주변에 꽃도피고, 정말 아름다운 곳인데요. 주변에 주차공간이 사실 조금 부족하기 때문에 주말 말고, 주중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봅니다. 식사를 하시고, 가볍게 소화도 시킬겸 약 40분 정도면 한 바퀴를 돌아보실 수 있는데요. 주변에 천흥사지 오층 석탑도 있고, 태조 왕건의 전설도 서려있는 곳이라 그 의미도 남다르고, 영험한 기운이 돌고 있는 ^^ 그런 장소랍니다. 천안은 태조산도 그렇고, 태조 왕건과의 여러 크고 작은 사건들로 얽혀 있는 도시인만큼 오래전부터 좋은 기운이 가득한 하늘 아래 편안한 도시임은 틀림이 없어 보..

공주 산성시장 소소한 볼거리 살짝쿵 마실 좀 다녀올까 [내부링크]

공주 산성시장 소소한 볼거리 살짝쿵 마실 좀 다녀올까요? 지금 젊은층들은 잘 모르겠지만 저와 같은 30대 후반의 사람들은? 재래시장에 대한 남다른 기억들이 있으실 거예요. 수도권이나 광역시에 사시는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제가 어릴 때만 해도 사실 편의점이라는 것도 없었고, 24시간 하는 가게들 또한 없었죠! PC방도 제가 중학교 2학년 무렵에 생겼거든요. 당연 지금 흔한 이마트나 롯데마트 같은 대형마트도 없었고, 후생사, 공판장 이 정도가 큰 마트였죠! 그래서 생필품 같은 것은 시장에서 또 식료품도 시장에서 많이 구매를 했었는데요. 그 시절... 할머니 손을 잡고 따라가서 이불가게도 김을 굽는 냄새도, 설탕이 가득 묻은 꽈배기도 먹고, 너무도 행복한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기회가 된다면 저는 개인적..

9개월 아기 장난감 뽀로로 냠냠 러닝테이블 즐겁게 놀아보자구 [내부링크]

첫째가 사용하던 장난감이 이제는 둘째에게 하나하나 물려지고 있답니다. 이것도 첫째가 아주 재미나가 사용하던 아이템중 하나인데요. 이것도 손가락을 사용하며 버튼을 누르고 공은 만지면서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두뇌 계발과 등등 아이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9개월 아기 장난감 뽀로로 냠냠 러닝테이블 즐겁게 놀아보자고요! 이것은 구버전 이기 때문에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서 출시가 되었을 거예요. 찾아보니 이 제품은 단종이 된 듯 한데... 이 기능에서 몇가지 더 추가가 된듯 하지만 이 정도만 해도 충분할 것 같은데... 점점 시대가 흐르면서 한두 가지 기능이 첨부되어 장난감들이 출시가 많이 되기 때문에 더 다양한 기능을 품기는 하겠지만 사실 이게 ..

지큐랩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유아 유산균 추천 장건강 뼈건강 든든하게 [내부링크]

오늘은 우지니가 먹고 있는 유아 유산균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장 건강 뼈 건강 성장기에 있는 어린아이들은 사실 음식물 섭취가 고르지 않고, 또 배변활동 또한 원활하지 못해 이런 아이템들이 꼭 필요한데요. 이번에 구입해서 먹고 있는 것은 이것이랍니다. 지큐랩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사실 이것은 지인이 선물로 주셔서 먹고 있는데요. 이전에는 엘포비키즈를 먹었답니다. 이번에 살짝 비교 겸 큰 차이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코자 먹여보고 있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그 이전에는 락피도 골드였던가? 그것도 먹였는데요. 이런 유산균은 아시겠지만 꾸준히 장복을 해야 효과가 있다는 점 잘 아시죠? 하루 이틀 먹고, 왜 효과가 없어라고 하시는 분들은 안 계시겠죠?^^ 특히나 응가를 잘 못싸는 아이들은 완전 필..

평택 농업생태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모래놀이 미끄럼틀 넓은 잔디밭까지 [내부링크]

평택 농업생태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모래놀이 미끄럼틀 넓은 잔디밭까지 아주 신나게 뛰어놀아 볼까요? 주변 지인이 아이와 가보면 좋을 것 같다고 추천을 해주어서 지난 10월에 다녀왔는데요. 넓은 잔디밭 지정 장소에 그늘막도 칠 수있고, 너무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모래놀이 세트도 가져가서 아주 신나게 놀고, 오리도 보고, 다람쥐도 보고 또 미끄럼틀까지 가을날 아주 땀 흘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너무도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는데 조금 알려져 있지는 않아요. 그래서 더욱 가볼만한 곳인데요. 아이와 함께 다양한 시설을 즐기는것도 좋지만 어른들끼리 산책 삼아 기분전환하실 겸 둘러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반려견들만의 놀이터도 있기 때문에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 또한 좋은 장소가 될 수있을..

징고 보드게임 유아 집콕놀이 방콕 심심하게 지내지 말고 이거 어때 [내부링크]

징고 보드게임 유아 집콕놀이 방콕 하며 심심하게 지내지 말고 이거 어때요? 코로나 시대에 딱맞는 가족 게임 이거 어때요? 게임 방법도 단순하고, 너무 재미있답니다. 6살 꼬맹이와 하는 보드게임 징고 어떤 것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게임 인원은 2명에서 ~ 최대 6명까지 할 수 있답니다. 게임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큰 설명이 필요 없어요. 우체통 같은 징거를 밑으로 내리면 카드가 나오고요. 그 카드를 징고판 위에 똑같은 그림에 카드를 올려놓아서 모두 맞추면 승리하는 게임이에요. 이게 기본 룰이고 조금씩 하면서 룰을 추가해서 하면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친구들끼리 또는 연인이나 가족끼리 설거지나 청소하기, 등등 다양한 타이틀을 걸고 하면 그 재미는 높아지고, 치열하게 ㅋㅋ 게임이 진행되겠죠! 게임을 통..

키즈 유아 무전기 워키토기 장난감 엄마 아빠 응답하라 오바 [내부링크]

지금은 조금 덜하지만 올여름까지만 해도 장난감 무전기에 대고 항상 응답하라 ~ 엄마 아빠 응답하라 혼자 경찰 놀이를 하며 상황극을 하곤 했었는데요. 그래서 진짜 무전기를 사줘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곳 저곳 찾아보니 마땅한 게 없어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이쁘게 있기에 구입을 했는데요. 토끼의 귀여운 디자인에 하나는 분홍색 하나는 하늘색 이렇게 짝이 이루어진 것으로 구매를 했죠! 올여름 진짜 아주 재미나게 가지고 논 이 아이템 키즈 유아 무전기 워키토기 장난감 엄마 아빠 응답하라 오바 이것을 몇 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네요. 아주 억지로 ㅋㅋ 웃는 표정을 짓고 사진을 찍는 우진군... 그래도 너무도 신기해하고, 유치원 갈 때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하원할 때 와이프에게 가져오라고도 하고, ..

천안 육아종합지원센터 유아 장난감 대여 차암동 애들아놀자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 시라면... 꼭 알아두셔야 될 꿀팁 정보 바로 유아 장난감 대여에 관한 내용입니다. 육아를 하면서 모든 장난감을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살 수는 없는데요. 또 샀다고 해서 아이들이 또 잘 가지고 노는것 또한 아니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나간다던가 부피를 차지하는 물건을 살 때 여러모로 걱정과 고민이 되실 텐데요. 저희는 첫째 때 거의 대부분 샀었는데... 아이가 한두 번 흥미를 보이고 가지고 놀지 않는 게 있어서 그때부터 찾아보고 이곳을 이용을 했답니다. 조금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것을 말이죠^^ 신생아부터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까지 다양한 장난감을 대여해서 가지고 놀 수 있는데요. 이곳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드려볼게요. 위에 사진에 있는 것들도 모두 빌린 것이랍니..

거제 정글돔 아이와 가볼만한곳 따뜻한 실내 온실 식물원 구경 가보자 [내부링크]

거제 정글돔 아이와 가볼만한곳 따뜻한 실내 온실 식물원 구경 가볼까요? 예전부터 이곳에 아이를 데리고 가보고 싶었지만 갈 때마다 항상 무슨 사건이? 상황이 생겨서 그냥 빈손으로 집으로 여러 번 돌아왔는데요. 지난해 10월 드디어 4번인가 5번만에 ^^ 구경을 할 수 있었답니다. 요즘 날씨도 춥고, 바람도 불고, 요즘같은 날 가보기 딱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따뜻한 실내 온실에서 즐기는 식물원 아이들과 함께여도 좋고, 어른들과 함께 관람을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조만간 거제도에도 ktx역이 생긴다고 하니 안 그래도 관광산업이 최고치에 이르렀다고 하는데... 더욱 번성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거가대교를 지나 가덕도에는 신공항이 생긴다고 하니 이 주변은 더욱 유동인구가 몰려들 것 같네요. 이곳도 거제..

5살 6살 유아 비타민d 추천 썬디 드롭스 1000IU 이거 효능 괜찮아 [내부링크]

5살 6살 유아 비타민d 추천 썬디 드롭스 1000IU 이거 효능 괜찮아요. 햇빛을 충분히 쐬면 흡수를 할 수 있다는 비타민D 하지만 얼마나 오랫동안 햇빛을 보아야 흡수가 될까요? 자세한 것은 잊어버렸지만 2~3시간은 일광욕을 하듯 온몸으로 쫴야 간신히 화학반응을 통해 체내에 흡수가 된다고 하는데... 사실 그게 쉽지만은 않죠! 그래서 이렇게 직접적인 흡수를 대부분 많이 하죠! 특히나 북위35도 이상의 지역에서는 오랫동안 햇빛에 노출이 되어도 흡수가 쉽지 않다고 하네요. 또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해 겨울철의 경우 꽁꽁 싸매고 다니기도 하지만 특히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는 외출도 자제되기에 이렇게 섭취를 통해 비타민d를 충족해야 하죠! 말이 길었죠! 그러면... 비타민d의 효능이 뭐길래 이렇게 섭취를 ..

코니스 에듀테이블 유아 장난감 두뇌 소근육 창의력 발달에 좋데요 [내부링크]

코니스 에듀테이블 유아 장난감 소근육 창의력 발달에 좋다고 하는데요. 어떤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지 저와 함께 살펴볼까요? 저희는 육아지원센터에서 대여를 통해 2주씩 사용 후 반납하고, 또 몇 주 있다가 다시..

삼천리 스파이더맨 자전거 유아 네발자전거 쌩 달려볼까 [내부링크]

지난해 재난지원금으로 구입한 우지니의 승용차 삼천리 스파이더맨 자전거 유아 네발자전거를 샀는데요. 킥보드를 열심히 타고 다니는 통해 자전거에 큰 흥미를 느끼지는 못했는데 주변에 같은 유치원 다니는 친구..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도로놀이 매트 방콕놀이 시작해볼까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일상의 모든 것이 달라졌죠! 또 아이들의 경우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진짜 엄마 아빠들이 언제 이런 재주가 있었는지도 모르게 새로운? ㅋㅋ 재주들을 발견해 아이들 놀잇감도 만들..

유아 장난감 정리함 룸앤홈 조립식 거실장 깔끔하게 치워보자 [내부링크]

유아 장난감 정리함 룸앤홈 조립식 거실장 깔끔하게 치워보자 올해로 여섯 살이 된 우진 군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카봇 친구들을 집에 하나둘 들여왔는데요. 그밖에 다른 장난감들까지 더해서 벌써 방안..

타이니러브 모빌 수더앤그루브 신생아 장난감 출산 선물 추천 모빌 사용시기 짧아서 사줘야돼 [내부링크]

타이니러브 모빌 수더앤그루브 신생아 장난감 출산 선물 추천 이건 어떨까요? 처음 부모가 된다는게 사실 걱정이 많이 되실 거예요. 또 이런저런 생각과 고민들이 많이 드실 텐데요. 요즘은 워낙에 인터넷이 발달..

피아노 어라운드 위고 7개월 아기 장난감 보행기 개별 놀이까지 와우 [내부링크]

7개월 아기 장난감을 찾고 계시다면... 이것은 어떨까요? 피아노 어라운드 위고 보행기의 기능도 있고, 개별 놀이까지 와우~ 엄청 신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요즘 장난감 가격도 장..

거제 숲소리공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양떼목장 먹이주기 체험 [내부링크]

거제 숲소리공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양떼목장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한 이곳에서 신나게 뛰어놀아볼까요? 이곳은 지난 10월 날이 비교적 따듯하면서 바람도 선선하게 부는 가을날에 다녀온 곳이랍니다. 거제..

노스페이스 키즈 유아 겨울 부츠 따듯한 신발 패션 코디 완성은 덤이지 [내부링크]

노스페이스 키즈 유아 겨울 부츠 따듯한 신발 패션 코디 완성은 덤이지요^^ 올 겨울 따듯하게 보온도 되면서 어떤 옷이든 소화를 할 수 있는 블랙 색상으로 구입을 하였답니다. 일상생활은 물론 유치원에 통학을..

nba키즈 맨투맨 티셔츠 유아 겨울 코디 완성 해볼까 [내부링크]

nba키즈 맨투맨 티셔츠 유아 겨울 코디 완성해볼까요? 겨울철 아이들 외출에 상당히 신경이 쓰이죠! 너무 부피가 큰 옷차림이면 무언가 답답해 보이기도 하고, 아이들의 움직임도 굼떠보니고, 그래서 신경 쓸 일..

기흥 리빙파워센터 아이뮤지엄 헨젤과 그레텔 용인 키즈카페 출발 [내부링크]

기흥 리빙파워센터 아이뮤지엄 헨젤과 그레텔 용인 키즈카페 출발 한번 해볼까요? 저희는 지난해 3월에 다녀왔고요. 가장 최근의 포스팅을 보니 11월에 올라온 게 있더라고요. 지금은 테마가 조금 바뀐 것 같아요..

mlb키즈 운동화 유아 신발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72SHCR111 [내부링크]

mlb키즈 운동화 유아 신발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72SHCR111 이것은 품명입니다. 11월 결혼기념일 겸 가족 여행을 다녀온뒤 집으로 가는 길... 꼬맹이가 신발을 사다라고 하네요. 장난감 말고는 사달라는 말을 통..

유아 겨울 장갑 6살 남자아이 겨울 나기 뉴발란스 블랙 요거 이쁘지 [내부링크]

유아 겨울 장갑 6살 남자아이 겨울 나기 뉴발란스 블랙 요거 이쁘지 않나요? 구입은 11월 경에 했는데... 집에서만 여러 번 껴보고, 첫 개시는 12월 딱 알맞게 눈이 내린 날 끼고, 외출을 했답니다. 사실 뭐 그..

유아 그림그리기 놀이 옵티머스 프라임 트랜스포머 따라 그려보기 [내부링크]

유아 그림그리기 놀이 옵티머스 프라임 트랜스포머  따라 그려보기 ^^ 올여름 와이프가 정말 오래간만에 친구를 만나서 저녁을 먹고 오겠다고 해서 꼬맹이 둘을 봐야 하는 상황 ^^ 이런저런 놀이도 해주..

옥화 자연휴양림 놀이터 청주 근교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 콧바람 솔솔 [내부링크]

옥화 자연휴양림 놀이터 청주 근교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 콧바람 솔솔 한번 떠나볼까요? 가을의 막바지 분위기를 느끼며 다녀온 이곳은 미원에 있는 옥화 자연휴양림 놀이터랍니다. 실내에서만 오랫동안 생활을..

맥포머스 자석블럭 다이내믹브레인 베이직 풀세트 크리스마스 선물 어때요 [내부링크]

지난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우진이의 품으로 다가온 이 아이템은 바로!! 맥포머스 자석블럭 다이내믹브레인 베이직 풀세트 4살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완전 제격이죠! 지금까지는 카봇이나 자동차 등등 딱 정..

남해 적정온도 펜션 노천탕 아이와 가볼만한곳 여기서 추억을 만들자 [내부링크]

남해 적정온도 펜션 노천탕 아이와 가볼만한곳 이곳에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볼까요? 여기는 지난해 다녀온 곳이랍니다. 올해도 사실 이곳으로 가고 싶었지만 일박 이일로 가기에는 제가 살고 있는 천안..

천안 헬로 밀가루 키즈카페 두정동 촉감놀이 제대로 한번 해볼까 [내부링크]

천안 헬로 밀가루 키즈카페 두정동 촉감놀이 제대로 한번 해볼까요? 오늘은 꼬맹이와 함께 촉감놀이를 하러 떠나보려 합니다. 장소는 바로 요기입니다. 천안 두정동 헬로 밀가루 키즈카페 나중에 쿠키를 만드는..

헬로카봇 댄디 스타렉스 봉고차 변신 자동차 재미있게 놀아볼까 [내부링크]

헬로카봇 댄디 스타렉스 봉고차 변신 자동차 재미있게 놀아볼까요? 하나하나 카봇 친구들이 집에 차곡차곡 쌓이고 있네요. 엊그제 대충 세어보니 약 20개가 넘네요. 이만한 크기의 장난감만 그렇고, 작은 거, 또..

스테이 인터뷰 장태산 대전 노천탕 펜션 아이와 함께 가족 여행 떠나볼까 [내부링크]

스테이 인터뷰 장태산 대전 노천탕 펜션 아이와 함께 가족 여행 떠나볼까? 결혼기념일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 오늘의 목적지는 공기 좋고, 물 좋은 바로 대전 장태산이랍니다. 휴양림 안..

유아 보습크림 추천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겨울철 피부관리 [내부링크]

유아 보습크림 추천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겨울철 피부관리 이거 하나면 끝... 샤워 후... 그리고 목욕 후 얼굴부터 몸, 발까지 아주 구석구석 잘 발라주면 보습효과가 장난 아니랍니다. 촉촉한 피부결이 다..

어몽어스 인형 폭신폭신 애착인형 어떨까 [내부링크]

어몽어스 인형 폭신폭신 애착인형 어떨까요? 표정이 아주 오묘해서 이게 좋아하는것인지 아니면 그냥 사진을 찍는다니까 가만히 있는 것인지 ^^ 모르겠네요. 애착인형이라고 까지 할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옆에..

헬로카봇 제트렌 5살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변신 로봇 장난감 [내부링크]

헬로카봇 제트렌 5살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변신 로봇 장난감 이런 것은 어떨까요? 아주 마니아라고 해도 될 정도로 하나하나 차곡차곡 쌓이다보니 20여 개의 카봇 친구들이 모아졌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저스..

아산 월드킹 모종동 키즈카페 실내 놀이터 재미있게 놀아볼까 [내부링크]

아산 월드킹 모종동 키즈카페 실내 놀이터 재미있게 놀아볼까요? 이번 여름에 저와 우지니가 함께 다녀온 아산 키즈카페 월드킹입니다. 실내 놀이터에 다양한 것들이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을 했는데요. 어린 신..

여수 아쿠아플라넷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추억의 여행 사진 공개 [내부링크]

여수 아쿠아플라넷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추억의 여행 사진 공개 (사진 많음 주의) 우지니가 2살 때 다녀왔던 곳이랍니다. 벌써 3년 전이네요. 이때만 해도 코로나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도 못한 체 자유롭게..

육아 일기 남자아이 키우기 잠자리 창작 동화 4살 우지니 [내부링크]

육아 일기 남자아이 키우기 잠자리에서 우지니 4살때 읽어주었던 창작 동화 한번 들어보실래요? 요즘 자기전에 자꾸 이야기를 해달라고 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꾸며서 말을 해주곤 하는데요. 이게 시작을 하면..

팀스터즈 주차타워 장난감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어때요 [내부링크]

팀스터즈 주차타워 장난감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어때요? 저희는 2년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판매를 하고 있고, 가성비와 내구성 둘 다 좋기 때문에 정말 아..

아동 겨울 크록스 키즈 털 유아 신발 따듯하게 신겨보자 205977-463 [내부링크]

아동 겨울 크록스 키즈 털 유아 신발 따듯하게 신겨보자 205977-463 아동 겨울 크록스 키즈 털 유아 신발 따듯하게 신겨보자 205977-463 여름철 내내 신던 크록스 ^^ 겨울철까지 신킬수가 없어..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 66 키즈 C4D4L 아식스 유아 운동화 [내부링크]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 66 키즈 C4D4L 아식스 유아 운동화 너무 이쁘지 않나요? 3살 때와 4살인 지난해 아주 잘 신었는데요. 이제야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2년 전 세부 여행을 갔다고 구매한 우진 군의 운동화랍..

스와비넥스 쪽쪽이 클립 공갈젖꼭지 스트랩 분홍색 토끼 찰칵 [내부링크]

스와비넥스 쪽쪽이 클립 공갈젖꼭지 스트랩 분홍색 토끼 찰칵 오늘은 둘째 육아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 볼까 해요. 베이비페어에 가서 구입을 한 것인데요. 쪽쪽이 클립 공갈젖꼭지 스트랩이라고 불리는 제..

헬로카봇 큐브시계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차탄 준비됐지 [내부링크]

헬로카봇 큐브시계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차탄 준비됐지 그럼 출발해!! 항상 집에서 블럭으로 손목을 감싸는 시계를 만들어서 저를 볼 때마다 무슨 악당 보듯 하며 헬로~오 카 보옷~ 이러면서 따라다니고, 진..

뽀로로 견인차 자동차 3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요건 어때요 [내부링크]

뽀로로 견인차 자동차 3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요건 어때요? 경찰차 홀릭에 빠졌던 우리 첫째의 장난감 이랍니다. 지금은 5살이지만... 벌써 2년 전이네요. 3살 때는 무엇을 집던 경찰차 또는 자동차 그러던 도..

남해 상상양떼목장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치가 끝내줘요 [내부링크]

남해 상상양떼목장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치가 끝내줘요 아이랑 함께 둘러보시면 너무도 좋은 곳을 한 곳 소개해 드릴게요. 지난해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아이와 함께 셋이 여행을 떠난 곳은 바로 청정 자연..

거제도 드라이브 코스 가조도 해안도로 어촌마을 너무 멋있다 [내부링크]

거제도 드라이브 코스 가조도 해안도로 어촌마을 지금쯤 가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고요하면서 무언가 물멍을 때리가 딱 좋은 그런 곳이랄까요? 처갓집이 거제도여서 정말 구석구석 많이도 다녔던 거 같아요...

헬로카봇 케이캅스 변신 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이건 어떨까요 [내부링크]

헬로카봇 케이캅스 변신 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로 이건 어떨까요? 외할아버지에게 선물로 받은 아이템이랍니다. 지금은 없어졌지만 천안 이마트 서북점에는 헬로카봇 키즈카페가 있었답니다. 거기서 그렇..

핫휠 미니카 메가 하울러 차고세트 코스트코 장난감 [내부링크]

핫휠 미니카 메가 하울러 차고세트 코스트코 장난감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우리집 꼬맹이는 몇 년 전부터 보이는 족족 미니카를 모으기 시작했답니다. 지금은 카봇으로 완전히 넘어갔기에 가지고 노는 빈도..

진천 화랑공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재미있게 뛰어놀자 [내부링크]

진천 화랑공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재미있게 뛰어놀아 볼까요? 올초에 다녀온 진천 화랑공원이랍니다. 이곳은 종합운동장 앞쪽에 있는 공원인데요. 주차장도 넓고, 풋살장이랑 농구장과 같은 체육시설도 있어서 공..

충남 태안 가볼만한곳 백사장항 야경 대하랑 꽃게랑 다리 해상인도교 [내부링크]

충남 태안 가볼만한곳 백사장항 야경 대하랑 꽃게랑 다리 해상인도교 지난여름에 다녀왔는데요. 뒤늦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다리 이름이 재미있고, 야경도 멋있는 태안 백사장항 대하랑 꽃게랑 다리 해상인도교..

안전드림 아동 지문등록 신청 방법 천안 불당지구대 방문 [내부링크]

안전드림 아동 지문등록 신청 방법 천안 불당지구대 방문을 통해 진행을 하였답니다. 저희는 지난해 가을에 했는데...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키우던 블로그가 날아가서...ㅠㅠ 아무튼... 내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

천안 산책로 쌍용공원 한번 가볍게 걸어볼까요 [내부링크]

천안 산책로 쌍용공원 한번 가볍게 걸어볼까요. 날씨가 더 쌀쌀해지기 전에 가볍게 몸을 좀 움직여 보실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까요? 사실 뭐 이곳은 누구나 다 아는 곳인데요. 가볍게 걷고, 땀을 흘릴 수 있..

평택 내리문화공원 팽성 아이와 놀만한 곳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여긴 어떨까 [내부링크]

평택 내리문화공원 팽성 아이와 놀만한 곳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여긴 어떨까 올초 봄이 성큼 다가오기전에 다녀온 곳이랍니다. 지난해부터 한번 데려가 보고 싶은 장소중 한 곳이거든요. 이유는... 나..

빨대블럭 조립 5세 아이와 놀아주기 집콕 놀이 세트 [내부링크]

빨대블럭 조립 집콕 놀이 세트 5세 아이와 놀아주기 집중력 창의력 상상력 개발 좋다고 해서 저희도 하나 구입을 해보았답니다. 올해는 참으로 집콕 놀이 세트를 많이도 구입한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외출..

헬로카봇 아티 변신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이순신 장군 모델 [내부링크]

헬로카봇 아티 변신로봇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이순신 장군 모델 우지니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해 드릴게요. 카봇병에 걸린 지 2년 차 ^^ 하나하나 사주다 보니 벌써 집에 20여 개의 카봇 친구들과..

인플루엔자 독감 예방접종 대상 기간 무료 어린이 노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드디어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감기환자가 대량 발생하고 있답니다. 이 무렵이면 유행처럼 번지는게 당연하듯 인식을 하고 있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사실 주변에서 기침을 한다거나 코를 훌쩍인가 한다거나 하..

아이블린 아기 워터매트 유아 소근육 발달 시키는 놀이 교구 좋아 [내부링크]

첫째 때는 사용하지 않았던 놀이 교구를 하나씩 하나씩 구입해서 사용해 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다들 느끼시겠지만 첫째는 어어어~ 안절부절 조마조마 근심 걱정 ^^ 이러다가 어느덧 훌쩍 성장을 하죠! 그러다가..

유아 할로윈 의상 코스튬 남아 캡틴아메리카 분장 귀여움 뿜뿜 [내부링크]

유아 할로윈 의상 코스튬 남아 캡틴아메리카 분장 귀여움 뿜뿜 어떠세요? ^^ 할리윈데이가 다가오면서 유치원이며 어린이집이며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꼭 그것뿐만이 아니라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각..

엘빈즈 홍삼 배도라지 유아 환절기 어린이 기관지에 좋은 음식 음료 찾는다면 [내부링크]

엘빈즈 홍삼 배도라지 유아 환절기 어린이 기관지에 좋은 음식 음료 찾는다면 이것은 어떨까요? 갑자기 떨어진 기온... 이제 가을이라기보다는 겨울에 가까운 날씨를 보여주고 있죠! 다소 소폭 기온이 상승하기는..

가을 단풍시기 절정 언제일까 등산 산행 떠나기전 체크 필수 [내부링크]

가을 단풍시기 절정 언제일까 등산 산행 떠나기 전 체크 필수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반겨주던 선선한 가을은 이제 지나고, 쌀쌀하고, 때론 추운 겨울의 문턱에서 왔다 갔다 하는 늦가을이 되어버렸답니..

천안 어린이 꿈누리터 아이와 가볼만한곳 여기서 신나게 놀아볼까 [내부링크]

천안 아이와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저희 가족은 올해 여름에 다녀왔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활동량이 줄어둔 꼬맹이를 위해 오래간만에 시간을 냈는데요. 우진군이 신나고 즐겁게 시간을..

리틀타익스 지붕카 무당벌레 아기 붕붕카 이건 어때요 [내부링크]

몇 해 전 이마트에 갔다가 창고 대방출 때 운 좋게 획득한 아이템 이랍니다. 창고 안에 있던 물건들을 정리하려고 1천 원~비싸게는 5천 원까지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묵은 때를 벗기듯 물건을 풀었던 때가 있었는..

뽀로로 사운드북 4개월 아기 장난감 딸랑이 LED 노래까지 [내부링크]

이제 6개월 차에 들어간 우리 둘째... 4개월이 조금 안되었을 무렵부터 꼬맹이의 육아 도우미 역할을 하는 이 아이템 4개월 아기 장난감 뽀로로 사운드북 튤립이가 두 개나 있지만 사실 그것만으로는 부족함을 느..

증평 코스모스 청주 근교 가볼만한곳 산책로 걸으며 가을 꽃구경 즐겨요 [내부링크]

가을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것들이 있죠! 사람에 따라 순서는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 떠올리는 것은 비슷할 거예요. 단풍도 떠오르고, 핑크뮬리도 떠오르고, 역시나 가을 하면 코스모스 아닐까요? 그래서 제가..

거제 핑크뮬리 아이와 가볼만한곳 거제시 농업개발원 인근 서둘러요 [내부링크]

거제 핑크뮬리 아이와 가볼만한곳 거제시 농업개발원 인근에 활짝 피어 있다고 표현을 해도 될까요? 우연히 정글돔에 가다가 발견해서 아주 사진도 여러장 찍고, 즐겁게 감상하고 왔답니다. 저희는 아이와 함께..

유아 껌 뽀로로 키즈톨 자일리톨 함유 쫙쫙 씹어보자 [내부링크]

유아 껌 뽀로로 키즈톨 자일리톨 함유 쫙쫙 씹어보자 언제부터인지 주변에서 친구들과 형아들이 껌을 씹는 모습을 보면서 자기도 한번 씹어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우지니는 아직 애기라..

엘포비키즈 유산균 유아 영양제 면연력 상승 배변 활동에 좋아요 [내부링크]

우지니가 먹고 있는 유아 영양제를 하나 소개해 볼게요. 4살 때부터 먹기 시작했는데요. 도중에 몇 개 갈아타기를 했었지만... 결국 이게 가장 좋은 듯해서 다른 것에 비해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결국엔 이것으로..

유아 경추베개 코스트코 알러텍트 푹신푹신 잠이 솔솔 아동 숙면 아이템 [내부링크]

유아 경추베개 코스트코 알러텍트 푹신푹신 잠이 솔솔 아동 숙면 아이템 지난가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유아 경추베개 코스트코 알러텍트 이 제품을 보면... 버스 모양에 안에는 토끼..

청주 오창 호수공원 생태놀이터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어때 [내부링크]

청주 오창 호수공원 생태놀이터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 이곳을 추천해 봅니다. 저희는 한달에 거의 한번꼴로 가는 거 같아요. 놀이터뿐만 아니라 잔디밭에 돗자리를 펴고, 잠시나마 도심 속에서..

반스 키즈 슬립온 운동화 유아 패션 코디 시작은 신발에서부터 [내부링크]

지난해 구입해서 올여름까지 아주 잘 신었던 우지니의 신발 반스 키즈 슬립온 운동화 유아 패션 코디 시작은 신발에서부터 잘 아시죠?^^ 와이프가 이런 유형의 신발을 상당히 좋아하기에 같이 신고 싶다고 예전부..

더블하트 신생아 젖병 추천 240 ml 몇개 2개 총 개수 이제 6개네 [내부링크]

첫째 때부터 줄곳 사용해오던 더블하트 젖병 크게 불편하거나 문제가 될게 없이 잘 사용했기에 둘째 역시 이 제품으로 구입을 해서 잘 사용 중에 있답니다. 이제 5개월차에 접어들어서 분유를 먹는 양이 조금씩..

디폼블럭 도안 보고 망치 칼 만들어보기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창의력 쑥쑥 방콕놀이 [내부링크]

디폼블럭 도안 보고 망치 칼 만들어보기 5살 남자아이 장난감 창의력 쑥쑥 방콕놀이 최고~ 나이가 한 살 두 살 먹다 보니 지금도 카봇에 정신이 팔려 있지만 ^^ 조금 게 뭐랄까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4살 남자아이 장난감 선물 모던하우스 소방차 토이카 트랙세트 자동차 놀이 [내부링크]

지난해 구입해서 지금도 잘 가지고 놀고 있는 요 아이템은 모던하우스 소방차 토이카 트랙세트 자동차 놀이랍니다. 트랙을 만들어서 자동차를 그 위에 이동하면서 노는 즐거움~ 아실까? 혼자 트랙을 연결하기에는..

코스트코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장난감 영어버전 아빠 무슨맛 줄까요 [내부링크]

https://youtu.be/UYfL3i8fvzk 영상으로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려본 것인데요. ㅋㅋ 한번 보세요. 너무 귀엽네요. 지루할 수도 있지만..ㅋㅋ 오늘도 우진 군의 장난감 포스팅을 이어가겠습니다. 잠시 기억에서 잊..

미니 장난감 자동차 조립 라페라리 마이스토 모델키트 남자아이 추석 선물 [내부링크]

지난해 제주도에 있는 자동차 박물관에서 구입한 미니 장난감 자동차 조립 모델 라페라리 마이스토 모델 키트 빨간색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우지니가 기념품 샵에서 고른 아이템이랍니다. 자동차를 좋아하기에 이것..

핑크퐁 상어가족 동요 노래 마이크 장난감 3살 아이 육아템 [내부링크]

벌써 이것을 구입한 지 2년의 시간이 흘렀네요. 우지니가 3살 때 진짜 요거 요긴하게 사용을 했거든요. 지금도 집에 보유 중에 있는데... 둘째를 보면서 이것저것 정리를 하다가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요..

신생아 결핵 예방접종 BCG 피내용 B형간염 2차 맞고 왔지요 [내부링크]

올해 4월에 태어난 우리 둘째는 딸 첫째는 아들... 우리 집안은 딸이 귀한데... 딸이 쑝~ 탄생을 했네요. 기쁨이 이루 말할 수 없음... 수많은 일이 한순간에 지나가서... 참... 코로나 시기에 ...아무튼... 태어..

비앤비 젖병세정제 거품형 깨끗하게 닦아줄게 B&B 추천 [내부링크]

둘째로 인해 첫째 때 기억을 떠올려 ^^ 젖병을 가끔 씻어주는데... 무언가 느낌이 새롭네요. 작은 게 어찌나 먹을 때만 되면 기가 막히게 알고, 울어대는지....^^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요 제품입니다. 비앤..

튤립 사운드북 사용시기 아기 동요 모음 바로 지금부터 들려주세요. [내부링크]

이거 포스팅을 올리기 전부터 짜증이 밀려오네요. 분명 사진 정리를 잘해서 올렸는데... 모두 세로로 올라가네요. 다 가로로 길게 찍은 사진인데... 아... 또 하나씩 회전을 시켰네요. 티스토리 편집기능이랑 이..

만12세 이하 어린이 국가 예방접종 지원사업 정보 공유 [내부링크]

이제 9월의 첫 주말에 다가서기까지 얼마의 시간이 남지 않았네요. 불금에... 예전 같으면 술 약속에 전화기가 심하게 요동을 쳤지만... 요즘은 조용한 알람시계의 역할만 하는 듯합니다. 음... ^^ 좋은 것인지 나..

타요 익스트림 자동 버블건 비누방울 장난감 머신건 신나는데 [내부링크]

타요 익스트림 자동버블건 비누방울 머신건 장난감 지난해 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귀여운 캐릭터와 멜로디까지 어딜가나 인싸 아이템이랍니다.^^ 1분에 2000개의 버블이 발사된다는...

유아겸용 변기커버 모던하우스 남자아이 배변훈련 되었다면 이것으로 바꿔요 [내부링크]

지난해 여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 중에 있는 제품 유아겸용 변기커버랍니다. 남자아이 배변훈련이 완료가 되었다면 이제 가짜 변기 말고, 진짜 변기에서 응아를 할 수 있게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줄곳..

유치원 물병 추천 써모스 원처티 텀블러 350 요거 괜찮아 [내부링크]

올해부터 유치원에 들어간 우진 군... 새 학기를 맞이해서 이것저것 크고 작은 물건들이 꽤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백화점도 가보고, 마트도 가보고 필요한 물품들을 하나하나 구입을 했는데요. 어린이집을 다닐..

블루래빗 신생아 초점책 사운드북 보는시기 도안 한번 볼래요 [내부링크]

100일이 이제 훌쩍 지난 우리 둘째... 코로나로 진짜 이런저런 일들이 많았는데요. 아픈 곳 없이 무럭무럭 폭풍성장 중이랍니다. 오늘은 우리 둘째가 사용 중인 육아 아이템 블루래빗 신생아 초점책 보는 시기와..

맘스 보드 유아 자석칠판 교구 이용해 퍼즐 만들기 그림 그리기 [내부링크]

맘스 보드 유아 자석칠판 교구 이용해서 퍼즐도 만들어보고 그림도 그려보고 글씨 연습도 해보고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이랍니다. 지난해부터 그림과 글씨, 숫자에 조금씩 관심을 가지기에 마음껏 그리고 쓰라고,..

임산부 유산균 추천 셀티아이 맘 프로바이오틱스 와이프 요거 먹었지요 [내부링크]

셀티아이 맘 프로바이오틱스 저희 와이프는 임신 기간 중에 이것을 먹었는데요. 약사분이 설명도 친절하게 꼼꼼하게 해 주셔서 더욱 기분 좋게 먹지 않았나 합니다. 임산부 유산균 추천 그래서 더 해드리고 싶네요..

다이소 남아 소변기 유아 소변통 이거 가성비 대박 꼭 사야해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구입해서 잘 사용중인 가성비 대박인 육아 아이템 다이소 남아 소변기 유아 소변통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첫째 우진군은 올해 5살인데요. 생각보다 빠르게 대소변을 가려서 큰 어려움 없이 배변훈련..

유아 물놀이 용품 타요 보트 튜브 투명해서 바닥이 보여요 [내부링크]

유아 물놀이 용품 타요 보트 튜브 바닥이 투명해서 물속이 다 보일 것 같아요. 전부터 와이프가 사고 싶다고 했었는데... 살까 말까 고민을 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지만... 활용도가 살짝 떨어질 거..

베이비버스 장난감 몬스터 경찰차 데굴데굴 시리즈 [내부링크]

지금은 스타일이 달라졌지만 우지니의 초기 유튜브 시청 시즌이라고 해야 하나? 그때는 정말 주변을 지나가면 매일같이 들리던 이소리... 빠빠빠빠 빰빰 ~ 무슨 소리인지 대략 아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맞아요..

청주 내수 와우키즈랜드 물놀이장 아이와 갈만한 곳 평상 대여해서 재미있게 [내부링크]

몇 주 전 다녀온 시원한 물놀이 우진 군의 여름 방학이 끝나가기에 별다른 여행을 가지 못해 미안한 마음에 아주 신나게 놀다 왔답니다. 또 눈치게임에도 승리해 사람도 별로 없고, 아주 여유 있게 놀다 왔답니다...

베이비뵨 미니 메쉬 신생아 아기띠 둘째 사용중 출산 선물 이거 괜찮아 [내부링크]

오늘은 둘째가 사용 중인 육아 아이템 중 하나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와이프가 살까 말고 엄청난 고민을 하고 있기에 근야 제가 구입을 해주었죠^^ 베이비뵨 미니 메쉬 신생아 아기 때 사실 이것을 살까 말까 고..

유아 촉감놀이 미술놀이 도너랜드 퍼니콘 창의력 발달에 좋데 [내부링크]

오늘도 우지니의 장난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유아 촉감놀이 미술놀이 창의력 발달에 좋다고 하는 놀이도구 도너랜드 퍼니콘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우지니가 만들어 놓은 것 좀 보세요^^ 진짜 아이들이 생각하는..

천안 풍세 에스글램핑 물놀이장 평상 빌려서 당일치기 신나게 놀자 [내부링크]

지난달부터 이번 달 초까지 2주간 여름방학에 들어간 우진 군... 계곡에도 놀러 가고 호캉스도 즐기고 수많은 계획을 세워보았지만... 가려고 계획했던 곳의 숙박시설들이 이미 6월부터 예약이 꽉꽉 들어찼기에.....

유아 책상의자세트 야마토야 노스타 아주 편안한 자세군 [내부링크]

2년 전에 구입해 지금까지 아주 잘 쓰고 있는 우진 군의 책상이랍니다. 3살 때라 얼굴에 아직 ㅋㅋ 아기의 때가 남아 있네요. 물론 지금도 여전히 아기지만 ^^ 귀엽네요. 3살이 되었을 무렵... 어린이집도 가기..

신생아 휴대용 아기침대 썬데이 허그 출산 선물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둘째 꼬맹이가 태어난 지 100일이 어느덧 넘었네요. 목도 잘 가누지 못해서 어찌나 조심조심했던지... 그래도 둘째다 보니 무언가 첫째 때의 어설픔은 보이지 않았네요^^ 역시나 경험은 중요한 듯합니다. 첫째 때..

유아 무불소 치약 몽디에스 베이비치약 라즈베리 치카치카 하자 [내부링크]

우지니가 사용했던 유아 무불소 치약 하나 소개해볼게요. 몽디에스 베이비치약 라즈베리 향 치카치카~ 요즘은 혼자서도 잘한답니다. 이것은 지금 사용중인 치약 이전에 사용한 것이고요. 지금은 저불소로 넘어왔죠..

애니티 베이비 젖병 보관함 요거 깔끔하니 괜찮네 [내부링크]

아이가 태어나면 이것저것 필요한 물건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죠! 어느덧 성장한 첫째는 다섯살 하지만... 이제 100일 갓 지난 둘째 ^^ 첫째 때를 떠올리며 아이템을 하나씩 하나씩 구입을 했는데요. 그중 하나가..

경찰차 몬스터 트럭 rc카 장난감 해외 직구 해봄 [내부링크]

구입해서 일 년이 지난 시점에 ^^ 올리는 느림의 미학 포스팅... 지금은 조금 취향이 달라졌지만... 카봇으로... 안 올리고 버리기엔 아까워서 포스팅 해봅니다. 경찰차 몬스터 트럭 RC카 장난감 우지니가 찾는..

비누방울 총 자동 버블건 유아 인싸 아이템 m416 [내부링크]

오늘은 유아 인싸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 볼까 합니다. 비누방울 총 자동 버블건 m416 바로 이것인데요. 우진군의 유치원 친구들이 모두 가지고 있더라고요. 전에 가지고 있는 타요 버블건... 그거랑은 비슷한듯 조..

휴대용 유모차 선풍기 거치대 추천 아기 여름 외출 육아템 [내부링크]

무더위를 피해 여름휴가들은 다녀오셨나요? 시국이 시국인만큼 못 가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그래도 기분전환 겸 도심에서 벗어나 드라이브라도 한번 다녀오세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익숙했던 환경이 조금만 달라..

아기 온도계 브라운 체온계 이거 괜찮네 [내부링크]

아기 온도계하면 사실 브라운 체온계가 바로 떠오르실 정도로 이 녀석도 국민 아이템 중 하나죠! 저희는 첫째때부터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어느 순간 고장이 난 것인지 크게 어떤 충격을 주거나 그러지 않았는데....

텐텐 츄정 영양제 성장기 유아 키크는 효과 좀 보자구 [내부링크]

어린 시절 정말 부잣집 ^^ 아이들만 먹었다는 로마 에프를 다들 기억하시나요? 제가 살던 도시는 로마에프였는데... 이게 도시마다 조금씩 다른 듯합니다. 어디는 텐텐이라고도 하고, 사실 비슷한 제품이니 크게..

유아 선스틱 추천 그린 핑거 인텐시브 선밤 여름철 아이 피부 보호해줘 [내부링크]

오늘은 우지니가 사용 중인 아이템 유아 선스틱 추천 해볼까 합니다. 이것은 지난해 사용했던 것을 찍어둔 사진이라 유통기한이 올해까지네요. 최근에도 하나 구입했는데...사진이 있어서 귀찮아서 ^^ 찍어둔 것을..

워터 슬라이드 장난감 아기 물놀이 용품 이건 어때요 [내부링크]

여름철을 맞이해 아기 물놀이 장난감들 많이 찾으시죠? 그래서 제가 그 고민을 살짝 덜어드리고자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 볼까 합니다. 집에서 즉 방콕 놀이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이 필요하실 거예요...

유아 거품 목욕 놀이 홈앤키즈 버블클렌저 이거 하나로 끝 [내부링크]

유아 거품 목욕 놀이 홈앤키즈 버블 클렌저 하나면 완벽하게 해결 ^^ 다행히 우리집 꼬맹이는 씻는 것을 좋아해서 별 탈이 없지만 친구들 아이들을 보면 씻는 것을 싫어하는 애들이 가끔 있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한샘 모리 트롤리 유아 장난감 정리함 3단 수납장 추천 깔끔하게 어때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는 집이면 ^^ 금방 정리하고 치워도 금세 어질러놓고, 치우면 또 어질러놓고, 아주 전쟁터를 방불케 하죠! 저도 여러 번 널브러져 있는 장난감을 밟아서 그 고통이 말로 표현을 할 수없었죠! 그렇다고..

빕스 쪽쪽이 유아 공갈 젖꼭지 추천 덴마크 감성 육아 도우미 [내부링크]

오늘은 저희 둘째가 사용 중인 빕스 쪽쪽이 덴마크 감성이 묻어나는 육아 도우미 유아 공갈 젖꼭지 추천해 봅니다. 베이비페어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이것을 구매한 이유는 엄마의 가슴과 가장 비슷한 모양이라 아..

유아 물놀이 장난감 캡틴 아메리카 방패 배낭 물총 완전 신나요 [내부링크]

폭염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데요. 몸과 마음도 서서히 지치고, 축축 쳐질 시기네요. 또 오늘은 중복... 더위의 클라이맥스를 찍는 시점이기도 합니다. 보양식들 잘 챙겨 드시고, 자신의 건강은 자기 자신이 관리를..

유아 저불소 치약 푸치 딸기맛 어린이 양치 쉽게 해보자 충치 비켜 [내부링크]

우지니가 사용 중인 유아 저불소 치약 푸치 딸기맛이랍니다. 3~5세 사이 군것질을 하는 빈도가 점점 높아지는 시기이기도 하고, 코로나 때문에 실내생활 즉 집에서 오래 있다 보니 이것저것 간식을 상당히 많이..

남양 유기농 산양분유 1단계 둘째 신생아 요거 먹어요 [내부링크]

4월에 태어난 둘째는 이것을 먹는답니다. 모유와 함께 혼합수유를 하다가 50일 무렵부터는 분유만 먹이기 시작했는데요. 남양 유기농 산양분유 1단계 신생아 태어나서 100일까지 요것은 산후조리원에서 먹이기 시..

korea food . Cheongju Seongan-gil little egrets, Sweet and spicy Cheongju red pepper paste pork belly [내부링크]

(※ Translator mistranslation may be possible) korea food . Cheongju Seongan-gil little egrets, Sweet and spicy Cheongju red pepper paste pork belly What do you think?Very temp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