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dak의 등록된 링크

 woodda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한남더힐, 7년 연속 전국 최고 매매가 [내부링크]

한남더힐, 전국 아파트 최고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한남더힐이 지난해 전국에서 아파트 최고 매매가를 기록했습니다. 15일 직방이 지난해 국토교통부 매매 실거래 자료를 분석한 결과 용산구 한남동 한남더힐은..

AZ 백신, 26일부터 최초 접종 시작 고령층 접종, 2분기로 미뤄졌다. [내부링크]

AZ백신 최초 접종 논란을 불렀던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의 고령층 접종이 2분기로 미뤄졌습니다. 최초 백신 접종은 오는 26일부터 요양시설 관련자를 대상으로 시작합니다. 이와 함께 곧 도입예정인 화이..

미국 증시 도전 '쿠팡상장' 기업가치 55조원 '급상승' [내부링크]

쿠팡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 국내 온라인 쇼핑몰 업계 1위 쿠팡이 미국 뉴욕 증시 상장작업에 본격 착수하면서 유통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상장작업 후 쿠팡의 기업가치는 55조 원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

게임스탑 92% 폭등 美개미, 공매도 세력에 KO승 [내부링크]

게임스탑 주가 폭등 미국의 오프라인 게임업체 '게임스탑'의 주가가 개인투자자들의 매입 러시에 힘입어 92.71% 폭등했다.  26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매체인 CNBC에 따르면 게임스탑의 폭풍 랠리는 개인투자자(..

“담뱃값도 술값도 또 오르나” 정부, WHO 기준 인상 추진 [내부링크]

담뱃값인상 정부가 성인 흡연율을 낮추기 위해 10년 이내에 담뱃값을 세계보건기구(WHO) 기준으로 인상한다. 보건복지부는 27일 이런 내용의 향후 10년의 건강정책 방향과 과제를 담은 ‘제5차 국민건강증진종합..

택배노조 결국 총파업 설 앞두고 "29일부터 무기한" [내부링크]

택배 노조 다시 파업 설 연휴를 약 2주 앞둔 가운데 전국택배노동조합이 29일부터 무기한 총파업에 나선다. 택배노사가 택배 노동자 과로사 방지를 위한 분류작업 책임 문제 등에 대해 합의한 지 불과 엿새만으로..

삼성전자 테슬라와 협력? 다시 '9만전자' 눈앞 3% 상승 마감 이유는?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가 25일 3% 오르며 9만원대에 바짝 다가섰습니다. 잠시 시가총액 9만원 언저리에서 주춤하던 삼성전자가 다시금 꿈틀대고 있습니다. 원인은 무엇이고 앞으로의 전망은 어떨지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유나이티드제약, 이연제약, 러셀 등 급등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주식시장이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금일(1월25일) 상한가를 찍으며 급등한 종목을 살펴보겠습니다. 왜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졌는가, 이유는 무엇인가에 대한 내용을 중점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유나이..

삼성전자, 인텔 반도체만드나? 삼성전자 주가 기대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반도체시장 1, 2 위를 다투는 대만의 TSMC, 두 기업중 인텔이 누구와 반도체 생산을 함께 하게 되었는지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관심이 많거나 삼성전자에 투자한 주주 라면 꼭 알아야될 정..

애플카, 기아차랑 손잡았다! 9년만에 8만원 넘은 '기아차' [내부링크]

애플, 기아랑 함께 애플 카 만든다 애플로부터 전기차 관련 협력을 제안받은 그룹이 내부적으로 기아가 이 사업을 담당하는 것으로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아가 이 사업을 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면 애..

삼성 자문받은 백신 주사기 풍림파마텍 "월 1천만개 생산" [내부링크]

풍림파마텍 백신용주사기 생산 국내 의료기기 중소기업인 풍림파마텍에서 다음 달부터 코로나19 백신용 주사기를 대량 생산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풍림파마텍이 최소주사잔량(LDS) 기술이 적용된 코로나19 백..

이재용, 국정농단 파기환송심서 징역 '2년6개월' 법정구속 [내부링크]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 실형 국정농단 사건에 연루돼 재판에 넘겨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18일 열린 파기환송심에서 징역형의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고법 형사1부는 이날 뇌물공여 등 혐의로 기소..

3차 재난지원금 내일부터 지급, 빠르면 '신청 당일 지급''버팀목 자금'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장기화 되며 정부에서는 3차 재난지원금을 내일부터 지급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루빨리 백신이 보급되어 사태가 진정이 되고 거리를 두지 않고도 편안하게 지인을 만날 수 있는 일상이 돌아..

정인이 사건 이번주 첫 재판 '살인죄 적용' 될까 정인이 양모 장씨의 만행 [내부링크]

정인이 살인사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분노하고 있는 일명 '정인이 사건'은 서울 양천구에서 발생한 입양아를 양부모가 수개월간 지속된 학대로 인해 사망까지 이르게한 사건입니다. 정인이의 생후 16개월이었습..

주식을 시작했다면 꼭! 알아야될 투자원칙 TOP 3! [내부링크]

주식하는데 알아야 될 투자원칙 요즘 부쩍 주식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시장에 풀린 돈이 주식시장으로 유입되는 것이 이유라는 목소리가 나오는 가운데 주식의 대한 위험성을 인지하고 자신의 자산을..

'현대차, 애플과 손잡나??' 현대차 주가 상승 신호? [내부링크]

요즘, 현금 가지고 있으면 안 된다고?? 2021년 연초부터 가장 핫한 주식, 부동산, 가상화폐 등 모든 자산들이 상승하고 있고 이에 따른 개미 투자자들의 투자에 대한 조그마한 정보라도 전달하고파 우량주 위주로..

코로나 신규 확진자 389명 '54일'만에 300명대 [내부링크]

코로나 신규 확진자 18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수가 전날보다 131명 줄어든 389명을 기록했습니다. 신규 확진자가 400명 아래로 떨어진 것은 지난해 11월 25일(382명) 이후 54일만입니다. 이러한 배경에는 전반적..

출생신고 없이 '엄마에 살해된 8살 딸', 아빠는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출생신고를 하지않은 8살 딸 살해 출생신고를 하지 않은 8살 딸을 살해한 40대 어머니가 경찰에 구속된 가운데 40대 아버지는 딸의 사망 소식 이후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17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정인이 양모에 살인죄 적용 "사망 가능성 알고도 발로 밟아" [내부링크]

검찰 '살인 혐의 적용' 16개월 된 입양아 정인양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장모씨에게 검찰이 살인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이에 장씨는변호인을 통해 "고의가 없었다"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장씨의 공소..

'정인이 사건' 오늘 첫 재판 양모에 살인죄 여부는? [내부링크]

'정인이 사건' 재판 대한민국 국민들을 분노하게 만든 일명 '정인이 사건' 입양아 였던 정인이를 무참히 학대하고, 사망에 이르게까지 그리고 그 정에서 양부모의 파렴치한 행실에 대해서 오늘 재판이 열립니다...

‘쿠팡 관련주’ 동방, KTH, 나스닥 상장 소식에 주가급등! [내부링크]

쿠팡 미국 나스닥 상장 도전? 쿠팡이 미국 나스닥 상장에 도전한다는 소식이 11일 오전 12시께 전해지면서 ‘쿠팡 관련주’가 오후 급등했습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도 올랐죠. 정말 쿠팡이 나스..

삼성전자, 이틀째 장중 최고가 이제는 '9만 전자' 전망은? [내부링크]

삼성전자 최고가 이틀 연속 갱신! 삼성전자가 11일 이틀째 장중 급등하며 최고가를 경신했습니다. 1월 11일 9시 32분 현재 유가증권시장에서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보다 5.29% 뛰어오른 9만 3천500원에 거래됐습니..

정부 "2월부터 백신 전국민 무료접종, 부동산 문제는 송구" [내부링크]

백신 접종 2월부터 전 국민 무료접종? 1월 11일 문재인 대통령은 신년사를 통해 코로나 19 백신 접종이 다음 달부터 실시될 것이라고 못 박는 발언을 했습니다. 부동산 정책이 실패를 거듭했다는 지적에 대해선..

삼성전자 주가 오를 전망? 인텔" 7나노칩 위탁생산 협의" [내부링크]

넘치는 유동성, 주식시장은? 요즘 주식시장의 열기가 매우 뜨거운데요. 코스피가 사상 첫 3,000 선을 돌파한 가운데 가상화폐 비트코인 국내 거래 가격도 처음으로 4000만 원을 넘어섰습니다.. 시중에 풀린 막대..

디스패치 "현빈손예진, 2021년 1호 연인탄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 [내부링크]

2021년 1월1일 연예계 1호커플 탄생?? 금일 디스패치가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앞서 수차례 열애설이 떠돌았던 적 있지만 모두 부인했었다고 하네요. 디스패치기사 말머리에는 “202..

2021 신축년, 달라지는 제도와 정보 [내부링크]

신축년 맞이하기 코로나와의 사투로 모두가 힘들었던 2020년이 지나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다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의 끝을 마무리를 돌아보며 답답했던 마음들 정리하고, 새로운 한 해에는 더욱..

스마트폰 알뜰 요금제에 대해서 [내부링크]

알뜰 요금제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알뜰요금제에 관한 이야기를 다뤄보겠습니다. 알뜰 요금제란 스마트폰 통신 3사 (SK, KT, U+)의 독점 체제를 막기 위해 정부에서 직접 통신망을 빌려 저렴한 가격에..

가을, 아름다운 계절의 등산 [내부링크]

오랜만에 취하는 휴가 집에서만 보내기 무료해 집 근처에 있는 작은 산을 찾았다. 해발 200m 정도 되는 작은 언덕 같은, 등산로마저 무언가 투박한 산이었다. 등산 전 따뜻한 풍경의 꽃빛공원 풍경 그러나 내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