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ground의 등록된 링크

 woodgrou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주방가구 업체 고르는 방법 (브랜드와 사제)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 이어 싱크대 이야기를 한번 더 해볼까 합니다. 싱크교체할때 가장먼저 고민하는부분이 브랜드 제품으로할지 사재 제품으로 할지 고민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무조건 브랜드로해라? 사제는 품질..

싱크대 견적 받는과정 체크사항. [내부링크]

싱크대 견적 어떻게 받고 계신가요? 리모델링할때 주방에도 만만치 않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견적을 받아볼때 한군대만 알아보고 덜컥 계약을 할수있을까요? 아마 검증된 업체를 알지 않은 이상 그렇게 하기 쉽지..

좋은 침대 매트리스 고르는법 [내부링크]

침대는 현대인에게 정말 중요한 가구라 생각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잠자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점점 더 체감이 되지 않나요? 10~20대 때만 해도 몇 시간 안자도 쌩쌩했는데, 이제는 잠을 못 자면 하루 종일..

가구 구독 으로 인테리어 비용 부담 줄이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일이 많아지고, 부동산 규 제로인 해 주택거래가 위축되면서 요즘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있습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가구 인테리어 수요가 급속히 늘어나고 있고..

실패없는 가구 쇼핑을 위한 9가지 방법. [내부링크]

잦은 이사를 다니면서 가구를 참 많이도 샀던것 같습니다. 부랴부랴 이사준비하느라 대충 고른 가구가 정작 필요하지가 않아 구석에 쳐박혀있다가 이사때마다 버려지곤했죠.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고..

가구제작 나무 용도 알고 가구보는 안목키우기. [내부링크]

기왕이면 내가 쉬는 공간이 더 안락하고 예뻤으면 좋겠고 실용적이라면 더욱 집에서 쉴맛이 나는 건 당연한 이야기이겠지요? 가구를 구입해보고 만들어도 보면서 느낀것은 가구제작에 쓰이는 나무의 용도와 특징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