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tore의 등록된 링크

 woodsto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상가데크 공사비용!! 얼마나 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가야외데크 합성목재 생산 및 데크공사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상가에 데크 공사한 여러 현장들과 데크공사시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안내해 드릴게요~ 다양한 상가데크 공사 후기!! https://blog.naver.com/me2dei/223095366896 합성목 상가 데크 공사, 건물의 가치를 높이자!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 입니다~^^ 이번엔 충북 진천에 상가데크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편의점 앞 시멘트 바...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me2dei/222958342045 상가 데크 작업으로 죽은 공간 살려내기! 비용은?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 입니다..^^ 이번에 보실 현장은 인천 남동구 어느 상가 입니다. 이곳 상가의 앞편... blog..

전원주택에 썩지 않고 오래쓰는 합성목재 데크로 시공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원주택데크용 합성목재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전원주택에 합성목재데크로 야외테라스와 휀스를 시공해서 현장 소개해 드릴게요~ 전원주택 데크 시공 사례들.. https://blog.naver.com/me2dei/222964205997 전원주택 합성목 데크 설치 비용 및 과정 공유!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 입니다~~^^ 이곳은 논산의 어느 전원주택 입니다~~! 모던한 스타일로 깔끔하게 리...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me2dei/222798193664 전원주택에 썩지 않는 데크목과 데크난간 시공과정 / 비용?!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 입니다~~^^ 이번에는 강화도 전원주택에 데크목과 데크난간을 설치한 현장을 소개 ... blo..

합성목재 데크 가격 및 데크시공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목재데크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데크 시공 할 때, 어떤 목재를 쓰지? 목재 가격은? 시공비용은 얼마나 할까? 가 준비하면서 가장 궁금하시죠?^^ 합성목재 데크 가격과 시공비용 알려드릴게요~^^ 야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데크는 천연목재, 방부목, 합성목재등이 있는데요~ 목재를 선택할 때는 내구성, 가격, 디자인등을 고려되어야 합니다~ 여러목재 중 합성목재데크를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요. 선택하는 이유는? 1. 내구성 : 천연목재보다 균열이나 부식, 수분 흡수 등의 문제가 없어서 10년이상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유지보수가 쉬움 : 천연나무나 방부목에 비해 태양의 노출로 인한 변색이나 변형등의 문제가 없으며, 간단한 청소만으로도 관리가 가능해 시공 후 편리합..

합성목으로 매장데크 시공! 합성목가격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목 데크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개업 준비 중인 교촌치킨 용인 **점 상가 매장입구에 합성목으로 바닥데크를 시공하게 되어 시공후기와 가장 궁금하실 합성목 가격 같이 안내드릴게요~ 매장의 첫인상은 매장입구지요~ 요즘 매장인테리어 추세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인데요. 고급스러움 하면 데크자재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합성목으로 바닥데크 시공해서 어떻게 달라지는지 지금부터 시공후기 같이 보시죠~^^ 실내 인테리어가 어느 정도 마무리 되어가고 있는 현장입니다. 기존에 시멘트계단이 있었는데 높낮이가 안 맞아서 시멘트 계단을 없애고 각관으로 높이 맞추어 합성목 데크로 시공하기로 했습니다~ 계단 있던 자리에 아연으로 도금한 각관을 매장입구 높이에 맞추어 꼼꼼히 깔았습니..

테라스가림막 합성목재 데크로 시공하세요~!! [내부링크]

테라스가림막 합성목재 데크로 시공 안녕하세요:) 테라스가림막용 합성목재 데크 판매 및 시공 전문 우드스토어입니다. 아파트나 옥상에 데크시공 할 때 테라스에 가림막을 같이 시공하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테라스나 옥상에 가림막을 같이 설치하면 외부에서 보이지 않아 사생활 보호도 되고 기존 난간보다 높게 올려서 시공하기 때문에 안전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아파트 탑층 테라스 피스형 합성목재 데크로 바닥 데크 설치와 함께 테라스 가림막도 설치했습니다. 테라스가 넓음에도 불구하고 탑층은 높아서 아무래도 사용이 좀 꺼려지는데 이렇게 가림막을 설치하면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답니다. 천호동 옥상 루프탑 바 요즘은 옥상도 위와 같이 상업공간으로 많이 활용되는데요. 이곳도 합성목재 데크로 바닥데크와 난간가림막 설..

전원주택 데크재 인조방부목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조방부목 판매 및 데크 전문시공 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요즘 인조방부목이 전원주택 데크재로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시공을 고민 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가장 궁금해하실 인조방부목가격 안내드릴게요~ 예전엔 전원주택 마당에 잔디를 많이 깔았었죠~ 잔디는 관리가 쉽지 않아 무성하게 자라면 주택 외관이 천체적으로 지저분해져서 보기에 좋지 않답니다~ 그래서 요즘은 나무의 고급스러운 질감이 그대로 느껴져 전원주택과 모던하게 잘 어울리고 시공 후 관리가 필요 없는 데크재인 인조방부목으로 많이 시공하고 있어요. 인조방부목을 선택하는 이유는? * 시공 후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어 관리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 잘 썩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오래 쓸 수 있다. *수분에 강해 야외에 적합한 데크재이다. * 친..

합성방부목 데크설치(공사)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방부목 판매 및 데크 전문 설치(공사)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합성방부목으로 데크설치(공사) 시 가격 문의하시는 분들 많으셔서 안내드리겠습니다~ 합성방부목은 야외인테리어용 목재자재로 건물이나 주택 옥상, 아파트테라스, 상가 앞, 공원등 다양한 곳에 사용되는 자재입니다. 목분+플라스틱수지+가타 첨가제로 가공하여 성형해서 만들어 외관상 천연나무와 똑같아 보여서 어디든 잘 어울리고 자연친화적, 친환경적이며 천연목재나 방부목에 비해 강도가 높고 내구성이 좋아서 야외에서 오랫동안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자재라 요즘 가장 인기가 많답니다. [합성방부목 가격 알아보기] http://wood-store.co.kr/products/2076330163 [우드스토어]25T 합성목재 데크 합성목 인조 방부..

야외데크로 아파트 테라스가림막 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외데크 판매 및 데크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김포 감정동에 있는 아파트 탑층 테라스에 야외데크로 테라스 가림막도 함께 시공하게 되어 후기 올려볼게요~ 탑층 아파트테라스입니다~ 30년 된 저희 동네 아파트 탑층과는 비교할 수 없게 최근에 지어진 아파트들은 테라스가 정말 넓네요^^ 이번 시공의 특징은 바닥과 함께 난간도 가림막처럼 데크를 설치한 것인데요~ 테라스 난간에 가림막을 설치하면 외부에서 보이지 않아 사생활이 보호되고 기존 난간보다 높게 올려서 시공하기 때문에 안전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그래서 난간도 아연각관으로 기초작업을 같이 해주었습니다. 각관시공 시 주의할 점은 아래 참고해 주세요!! 잘 녹슬지 않는 아연각관을 꼭 사용하자! https://m.blog.naver.c..

합성목재데크가격 및 시공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목재데크 자재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요즘 야외 인테리어에 빠질 수 없는 자재가 바로 합성목재데크인데요~ 시공 고민하시는 분들 가장 궁금해하실 합성데크가격과 시공비용 안내드릴게요~ 합성목재데크는 전원주택, 아파트 테라스, 상가, 카페테라스, 공원 공공시설, 옥상 등 다양한 곳에 시공이 되고 있어요. 목분(51% 이상)과 플라스틱을 혼합하여 압출하여 만들어지는 합성목재(Wood plastic Composite)는 수분에 강해 썩지 않아 천연목재보다 수명이 훨씬 길고 (10년 이상 반영구적 사용) 매년 오일을 발라주지 않아도 되어서 관리비용이 들지 않으며 (10평 기준 : 1년마다 약 30만 원) 나무의 고급스러운 질감이 그대로 느껴져서 어느 공간이든 잘 어울리지요~ 시공..

합성목재 데크계단 설치 [탄천 공중화장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단데크용 합성목재데크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분당 탄천에 공중화장실 설치 공간에 합성목재 데크로 데크계단 같이 설치하여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공공장소에 합성목재데크 설치 비율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어느 곳을 가든 합성목재데크 설치가 안 된 곳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예요~ 합성목재데크는 튼튼하고, 설치 후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으며, 야외공간에 잘 어울리는등 많은 장점들이 있기 때문이죠~ 이곳은 분당 주민들이 건강을 지켜주는 탄천 산책로입니다~ 산책로에 야외 공중 화장실이 있는 곳인데요. 바닥에 방부목이 많이 썩어서 보기에도 좋지 않지만 안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교체하기로 했어요. 이동식 화잘실은 미리 철거되었고 그 자리에 남겨진 방부목도 모두 철거했습니다...

카페데크 자재는 물에 강한 인조목재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페데크용 인조목재 생산 및 시공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비(물)에 강한 인조목재로 카페에 데크 시공한 후기 올려볼게요~ 이곳은 논산에 있는 신축 상가입니다~ 로이정원이라는 아담한 가드닝 카페가 오픈전이에요. 아직 좀 허전하죠? 가드닝 카페가 한층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카페 앞에 인조데크로 시공해 보겠습니다~ 바닥에 보도블럭이 깔려있어서 추가 보강작업 없이 바로 각관을 바닥에 고정해서 기초공사를 한 후 인조목재로 시공해주었어요. 카페와 어울리게 난간은 목재가 아닌 컬러 각관을 검은색으로 도색해서 기둥도 같이 시공했습니다. 인조목재 가격이 구입이 궁금하면 클릭!!해주세요 http://wood-store.co.kr/products/2076330163 [우드스토어]25T 합성목재 데크 ..

합성목재데크 시공방법알고 시공업체 선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목재데크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합성목재데크 시공방법 중 현장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바닥기초틀 시공법 안내드릴게요~ 합성목재데크는 상가, 주택, 공원등 어딜 가든 100미터 안에 설치 안 된 곳이 없을 만큼 다양한 곳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외부자재입니다. 시공만 잘하면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데 시공이 잘못되어 짧게는 수개월~수년 내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가 꽤 많답니다. 그래서 시공업체에 맡기더라고 정확한 시공방법을 알고 데크시공문업체에 의뢰하면 이런 대참사를 막을 수 있겠지요? 데크 시공방법 : 기초바닥설치 기초바닥 설치는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바닥면이 콘크리트나 보도블럭으로 포장되어 있을 때. 데크를 설치하기에 충분히 바닥이 튼튼하기 때문에 ..

인조데크 데크시공단가(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조데크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야외 인테리어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인조데크 데크시공단가(비용) 안내드릴게요~ 인조데크는 플라스틱+PVC 등의 재료와 나무 파우더를 혼합하여 만든 합성목재입니다. 인조데크는 실제 나무와 비슷한 느낌을 주면서도 내구성이 강하고, 유지보수가 쉬워서 외부인테리어 자재로 인기 있어서 요즘 굉장히 많이 쓰이고 있지요~ 장점 많은 인조데크는 아파트, 빌라. 카페테라스 상가. 매장, 공원. 계단. 옥상 등 주거공간, 상업공간, 교육시설 야외 모든 곳에 다 활용이 가능한 퍼팩트한 자재입니다~ 사용된 인조데크 자재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 주세요~ http://wood-store.co.kr/products/2076330163 [우드스토어]25T..

테라스데크, 썩지않는 합성목으로 교체 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라스 데크용 합성목 생산 및 데크시공 전문 우드스토어입니다. 방부목이나 천연나무로 테라스에 데크 시공했는데 관리가 되지 않아 썩어서 속상해하시며 재시공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테라스는 왜 썩지 않은 합성목 데크로 시공해야 하는지와 시공한 후기들 올려볼께요~ [다양한 테라스 데크 시공한 후기 클릭!!] 카페 테라스에 합성 데크 공사 비용과 장점은?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 입니다~~^^ 동탄의 어느 카페 테라스에 데크 공사 현장을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 blog.naver.com 옥상 테라스 데크 시공후기! 이렇게 만듭니다~! 비용 공유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 입니다~~! 이번에는 경기도 광주 단독주택 옥상 테라스 데크를 설치한 후기를 소개... blog.naver.com 합성데크..

합성목 : 야외데크 시공을 위해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장점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외데크용 합성목 데크 생산 및 시공 전문 우드스토어입니다:) 요즘 야외에 데크시공을 참 많이 하는데.... 천연나무나 방부목에 비해 합성목이 어떤 장점들이 있길래 시공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야외데크 시공할 때 가장 고민되는부분 무엇일까요? 1. 비용 2. 시공 후 관리 3. 안 썩고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4. 인테리어 효과 이 모든 걸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자재가 바로 합성목인데요~ 합성목은 가공하여 만든 나무입니다. 목분+ 플라스틱수지+기타 첨가제로 성형하여 겉 보이게 천연나무와 똑같아 보이게 만든 것이지요~ 이런 합성목은 인조방부목이나 천연나무에 비해 내구성이 좋고 강도가 높아서 시공만 하자 없이 잘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부목이나 천연목재..

인조방부목 데크설치 방법 및 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조방부목 생산 및 데크설치 전문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인조방부목 데크설치 방법 및 비용 안내드릴게요. 인조방부목은 인공적으로 만든 나무입니다. 겉으로는 천연나무와 똑같아 보이지만 목분 + 플라스틱 수지+ 기타 첨가제로 가공하여 성형해서 만듭니다. 이런 인조방부목은 천연나무에 비해 강도가 높고 내구성이 좋아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나무처럼 보이고 느껴져 외관상 어디든 잘 어울리고 자연친화적이며, 친환경적이기 때문에 요즘 외부 자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옥상, 야외테라스, 전원주택, 공원, 아파트 베란다등 인조방부목은 다양한 곳에 설치되는데요~ 데크설치 방법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1. 하지작업인 각관을 먼저 설치를 합니다. 각관은 녹이 잘 슬지 않는 아연각관을 사용하고 멍에와 장선간..

[합성목재/합성데크] 아파트테라스에 데크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목재(합성데크) 국내생산 판매 및 데크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에 있는 아파트 테라스에 합성목재로 데크시공을 하게 되어 후기 올려볼게요~ 아파트 테라스, 주택 옥상을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 보시면 굉장히 유용할 듯합니다. 함께 보시죠~ [어디에 시공할까요?] 아파트 옥상 테라스입니다. 15평 정도 되는 꽤 넓은 공간인데 주변 아파트들과 동간 거리가 가까워서 사생활 보호도 안되고, 탑층이다 보니 높아서 난간 앞에 서기도 무서워 딱히 활용하기가 애매하셨다고 하네요. 지금의 불편한 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바닥에 데크시공하면서 난간을 안전하게 현재보다 30cm정도 더 높여 데크로 막아서 시공해 볼게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시공을 위한 자재 준비] 그럼 시공 시작해 볼까요? ..

[합성목] 테라스아파트 데크공사 [내부링크]

합성목 : 테라스아파트 데크공사 안녕하세요;) 합성목 생산 판매 및 데크공사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인천 청라지구에 있는 자이더테라스 아파트에 합성목으로 데크공사를 하게 되어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현장에 실측하러 가보니 아파트 이름에 걸맞게 테라스가 굉장히 넓은 곳이었어요. 방부목으로 시공이 되어있었는데 시공하실 때 화단도 꾸미고 벤치도 만들고 여러 가지로 신경을 많이 쓰셨더라고요~ 근데 이 아파트가 2016년에 완공되었으니 입주하자마자 시공했다고 해도 6년도 채 사용하지 못했을 텐데 관리가 안 되어 다 썩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정말 안타깝죠~~ 방부목은 자재 비용이 저렴하긴 하나 매년 열심히 오일 스테인을 칠해주어야 데크 수명이 오래가는데 사실 챙겨서 하기가 쉽지 않다 보니 몇 년 못 쓰고 ..

[합성목재] 필로티아파트 테라스 데크시공 [내부링크]

합성목재 : 필로티 아파트 테라스 데크시공 안녕하세요:) 합성목재 데크 생산 및 전문시공 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필로티 구조의 아파트 2층 같은 1층에 있는 넓~은 테라스에 합성목재로 데크시공하게 되어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실측을 위해 방문한 현장입니다. 개방감이 너무 좋은 필로티 아파트 1층의 넓은 테라스가 있는 공간이었어요. 몇 년 전에 방부목으로 데크시공을 했었는데 사진으로 보듯이 많이 썩고 색도 바래서 고민하시다가 연락 주셨다고 합니다. 블로그 보시고 상담전화 오셨을 때 합성목재는 정말 안 썩고 오래 쓸 수 있는지 궁금해하셨는데요~ 저희 대답은 "YES"였습니다~~ 우선 기존 방부목 철거하고 시공하면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기존에 시공되어있던 방부목을 먼저 철거했습니다. 하지 작업은 ..

[합성목재] 개인주택 테라스에 데크시공 [내부링크]

합성목재 : 개인주택 테라스 데크시공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신축된 개인주택에 합성목재로 데크시공을 해서 테라스를 만들어 소개해드릴께요~~ 함께 보시죠~~^^ 새로 신축된 주택입니다. 주변이 아직 휑한데 옆으로 모두 신축주택들이 곧 지어질 예정이라고합니다. 자~!! 데크 시공할 곳은요~ 주택 우측 벽면쪽 바닥입니다 폴딩도어 있는 면 전체에 직사각으로 설치해서 야외 테라스를 만들어 줄 거예요. 데크시공과 함께 철재 휀스로 테두리를 만들어주고 작고 긴 화단도 같이 만들어줄 겁니다~~ 흙바닥일 때와 데크 시공했을 때의 주택의 완성도 느낌이 극과 극임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시작해볼까요~~!! 우선 데크시공할 바닥상태를 보니 흙바닥이네요. 지지력이 약하겠죠? 그래서 콘크리트 블럭을 바닥에 ..

합성목재로 베란다에 데크 시공하면? [내부링크]

[합성목재] 베란다에 데크 시공 안녕하세요~ 합성목재데크 국내공장 생산 판매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빌라 베란다에 "피스형 합성목재"로 "데크 시공"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지어진지 몇 년 안된 신축 빌라예요~ 그래서인지 구축 빌라들에 비해 베란다가 꽤 넓어요. 이대로 두었더니 잡동사니들만 쌓여간다고 바닥에 합성목재 시공해서 공간을 활용하고 싶으시다고 연락 오셨습니다.~ 깔끔하고 튼튼하게 시공해서 잘 활용하시도록 해보겠습니다~ 베란다 데크 시공은 야외의 흙바닥 경사면에 계단같은 고난이도 시공이 아니라서 데크전문가인 우드스토어 시공팀에겐 아주 간단한 시공입니다^^ 각관 시공은 수평을 잘 맞추고 데크와 데크가 만나는 부분에 이중장선 잘 지켜서 시공해주는게 중요해요~ 앗!! 바닥에 ..

합성목재 난간 휀스 울타리 설치 및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목재 난간 휀스 생산 및 전문시공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바닥데크 시공할때 같이 고민하시는 합성목재 난간 휀스 울타리 설치가 필요한곳들과 휀스가격 안내드릴게요^^ 휀스 시공 설치 방법과 시공 현장 궁금하시면 클릭!! https://m.blog.naver.com/me2dei/222985083341 합성목재 휀스 난간 시공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합성목재 휀스 난간 설치 방법에 대해 설명 드려볼까 ... blog.naver.com 전원주택에 썩지 않는 데크목과 데크난간 시공과정 / 비용?!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전원주택에 썩지 않는 데크목과 데크난간 시공과정 / 비용?!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 입니다~~^^ 이번에는 강화도 전원주..

합성목재데크 가격 및 데크시공 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목재 데크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데크시공을 고민중이시라면 가장 궁금하실 합성목재데크 자재가격과 데크 전문 시공팀의 시공 비용 안내드릴게요~^^ 상가, 주택옥상, 아파트가림막, 카페테라스, 공원 계단등 요즘 야외 목재자재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어서 지나가다 어딜 보아도 보게 되는 자재!! 바로 합성목재데크이지요? 왜 이렇게 합성목재데크를 많이 사용할까요? 합성목재데크는 목분+PVC수지+기타 첨가제를 섞어 가공한 제품이라서 천연나무의 썩는 단점이 보완되어 반영구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시공 후 별도의 관리가 전혀 필요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무 못지않게 나무의 느낌이 나서 자연친화적이며, 야외 어디든 아주 잘 어울리고 가성비가 좋아서 요즘 데크시공에 가장 많이..

합성데크로 옥상에 데크시공한 사례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합성데크로 시공한 옥상들 몇 군데 보여드릴게요. 10년 전만 해도 옥상은 빨래나 널고, 안쓰는 물건 올려두는 그런 버려진 공간이었으나 요즘은 옥상에 데크시공해서 다양하게 공간을 잘 활용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옥상 시공을 고민중이시라면 어떤 스타일로 할지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시도록 시공했던 곳들 올려봅니다. 함께 보시죠~ [ 분당 개인주택 옥상] 이곳은 분당에 개인주택의 옥상입니다. 옥상에 합성데크로 바닥에 깔고 어닝을 설치하고 벽에는 현무암 타일을 붙였어요. 플랜팅 박스도 같이 제작했고요. 시공 후 고객님께서 직접 아웃도어가구와 바베큐 그릴등 구입하셔서 놓으셨는데 너무 멋지더라고요~ 시공 전과 시공 후가 놀라울 만큼 변한곳이지요. 자세한 시공후기는 --->>> 클릭..

합성목재 : 전원주택마당 데크시공&데크가격 [내부링크]

[야외 데크시공에 어떤 목재를 써야 할지 고민되세요?] 안녕하세요~ 합성목재 생산 및 데크전문 시공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용인 고기동 전원주택 마당에 합성목재데크로 데크시공하게 되어 후기 올려봅니다. 자세한 시공과정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me2dei/221327596524 용인 고기동 방부목 데크 교체 현장 시공 후기~! 용인 고기동에서 낡은 방부목 데크를 뜯고, 합성데크를 시공한 후기 한 번 남겨볼께요! 용인 수지구 ... blog.naver.com 전원주택에 살고 계시는 분들 가장 큰 고민이 바로 마당관리마당관리이시죠? 이쁘게 잘 지었는데 생각보다 마당 관리가 쉽지도 않고 짐들도 이곳저곳에 쌓이고 나무와 잔디들이 무성해 보이게 자라서 ..

야외데크 시공에 합성목재 추천!! [내부링크]

인천 청라지구에 있는 자이더테라스 아파트에 합성목재로 데크 시공해서 후기 올려봅니다~ 현장은 방부목으로 시공이 되어 있었어요. 2016년에 완공된 아파트인데 입주하시고 화단, 벤치등 신경을 많이 써서 시공하셨다고합니다. 근데 방부목은 특성상 매년 열심히 오일을 칠해주어야 하나 6년동안 관리가 안되어 많이 썩어버렸어요. 재시공을 무조건 해야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서 오일 관리 안 해도 10년이상 사용 가능한 합성목재를 추천드리고 시공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1. 시공 후 별도의 관리가 필요없고 그래서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2. 잘 썩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오래 쓸 수 있다. 3. 수분에 강한 목재 데크이다 4. 가성비 좋은 자재이다. 5. 친환경적으로 야외 휴게 공간을 꾸밀 수 있다. - 기존방부목을 깔..

합성방부목 가격 및 테라스 데크 공사 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방부목(합성목재) 데크 생산 및 전문시공(공사)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공주에 신축 중인 전원주택의 앞마당에 합성방부목 데크로 시공한 후기 올려볼게요~ 현장 후기 보기 전에 합성방부목 데크 가격 및 데크시공(공사)비용 안내드려봅니다. https://blog.naver.com/me2dei/222896749437 우드스토어 합성목재 가격 및 데크시공 비용 안내 안녕하세요~ 우드스토어 입니다~! 이번에는 가장 많은 문의를 주시고, 궁금해 하시는 저희 합성목재 데크 ... blog.naver.com 합성목재 이제 시공 현장 함께 보시죠~~^^ 합성방부목 데크 시공(설치) 할 현장 시공(설치) 전 현장의 모습입니다. 공주시 만수리라는 한적한 동네에 지어지고 있는 전원주택인데요~ 현장에 방문해서..

[합성목재] 테라스아파트에 데크시공 [내부링크]

합성목재 : 테라스 아파트 데크 시공 안녕하세요;) 합성목재 생산 판매 및 데크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인천 청라지구에 있는 자이더테라스 아파트에 합성목재로 데크시공을 하게 되어 후기 올려볼게요~ # 시공 전 현장 현장에 실측하러 가보니 아파트 이름에 걸맞게 테라스가 굉장히 넓은 곳이었어요. 방부목으로 시공이 되어있었는데 시공하실 때 화단도 꾸미고, 벤치도 만들고 여러 가지로 신경을 많이 쓰셨더라고요~ 근데 이 아파트가 2016년에 완공되었으니 입주하자마자 시공했다고 해도 6년도 채 사용하지 못했을 텐데 관리가 안되어 다 썩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정말 안타깝죠~~~ 방부목은 자재 비용이 저렴하긴 하나 매년 열심히 오일 스테인을 칠해주어야 데크 수명이 오래가는데 사실 챙겨서 하기가 쉽지 않다..

[합성데크] 전원주택 테라스데크와 휀스 시공 비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성데크 생산 및 시공 전문업체 우드스토어입니다. 오늘은 이천 전원주택에 합성데크로 테라스와 휀스를 시공하게 되어 소개해 드릴게요~ 원래 방부목으로 설치되어 있는 전원주택인데 고객님께서 관리가 힘들어서 그냥 두었더니 많이 낡고 썩어서 고민하시던 중 저희 블로그 보시고 관리가 필요 없고, 잘 썩지 않는 합성데크에 관해 설명 및 견적 원하셔서 현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시공 전 현장을 방문하여 실측 및 견적 바로 이곳입니다. 고즈넉한 멋이 느껴지는 멋진 전원주택이네요~ 사진상으로 표현이 잘 안되었는데 방부목 중간중간 많이 썩어있는 상태였습니다. 조금 더 쓸 수는 있겠지만 올여름 장마가 지나고 나면 물기를 많이 먹어 아마 더 썩고 부스러져 보행이 위험할 수도 있는 상태가 되겠지요. 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