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nainfo의 등록된 링크

 woona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대구 빨간지붕 매운 양념오뎅 냄비돈까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대구에 몇 개 남지 않은 빨간 지붕 매운 양념오뎅 배달 후기입니다. 요즘 매운 음식과는 조금 다른 맛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구 빨간지붕 정말 억지로 찾았습니다. 대구 서재에 위치한 빨..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치즈NO.5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꾸준히 이벤트 하고 있는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중 치즈 NO.5 포장해서 먹은 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집 앞에 롯데리아 가 있어 자주 배달시켜 먹는데 오늘은 직접 방문해서 착한 점심 메뉴를 포장했습..

대구 닭칼국수 맛집 세천 현풍 닭칼국수 배달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거의 매일 배달 음식을 먹고 있습니다. 계속 고기만 먹다 새로운 게 없을까 검색하던 중 꽤 먹을만한 세천에 있는 현풍 닭칼국수 배달을 시켰습니다. 대구 닭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라 자주 시..

대구 달서구 고기 배달 맛집 육즙 고기듬뿍 [내부링크]

정말 배달 천국 입니다. 간단하게 휴대폰을 통해 웬만한 음식은 다 배달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 삼결살 배달을 시켰습니다. 대구 달서구 고기 배달 맛집 육즙 고기듬뿍 후기 입니다 대구 달서구 고기 배달 맛집..

대구 보쌈 맛집 칠곡 기와집 보쌈 포장 후기 [내부링크]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구워 먹어도 삶아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하지만 삼겹살처럼 구워 먹는 게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구워 먹다 보면 물에 삶은 고기도 당기게 됩니다. 그래서 최근에 방문한 대구 보..

대구 다사 탕수육 푸드트럭 맛집 포장 후기 [내부링크]

탕수육 음식은 중국집에서 먹는 음식입니다. 간혹 탕수육 전문 음식점이 있기는 하지만 이렇게 푸드트럭에서 탕수육 파는 집은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맛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

대구 서재 간짜장 맛집 서재철가방 배달 후기 [내부링크]

짜장면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이 좋은 최고의 음식인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왜 이렇게 짜장면 생각이 많이 나는지 다시 순수해지는? 느낌도 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독 간짜장 생각이 많이 나서 대구 서재..

대구 성서 찜닭 맛집 히로미찌 배달 후기(feat 치즈토핑)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배달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짜장면 , 치킨 , 피자 등등 많을 겁니다. 그 중에서 단연 1등은 치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 치킨 입니다 하지만 치..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신메뉴 포장 후기 [내부링크]

최근 가성비로 느껴지던 맘스터치가 대대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운영조직부터 전부 다 바뀌어서 예전만큼 가성비가 별로다 라는 말이 많습니다. 그 와중에 오늘 맘스터치 신메뉴 치즈홀릭버거 신메뉴 포장해서 먹은..

대구 달성군 세천 돈까스 맛집 부엌 배달 후기 [내부링크]

돈까스는 정말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먹기에 평균은 하는 음식 입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맛집을 찾기가 힘이 듭니다. 최근 대구 달성군 세천 돈까스 맛집 이라고 소문이 난 부엌 이라는 가게에서 배달 시킨 후기..

대체공휴일 근무수당 얼마? [내부링크]

2021년도에 쉬는날이 평균보다 적다고 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 들어간 날이 많아서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경기 활성화 목적으로 대체공휴일을 지정 했습니다. 하지만 5인 미만이나 바쁜 회사는 일 해야 합니다..

경북 성주 맛집 촌두부집 [내부링크]

오늘은 경북 성주 맛집 촌두부 집 방문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정말 아는 사람들만 알고 있다는 맛집입니다. 상호에 나오지만 촌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집입니다 경북 성주 맛집 촌두부 집 정말 외각에..

사람이 마지막에 가장 후회 하는 것 10가지 [내부링크]

가는 사람이 있으면 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이별은 자연스럽게 찾아 옵니다. 많은 사람드이 마지막에 가장 후회 하는 일 정리 해 보겠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후회하는 10가지 1.수 많은 걱정을 한것..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음식 확인 [내부링크]

우리나라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20%넘었다고 합니다. 이제 3분기와 4분기때 많은 분들이 백신 접종 하면 50% 넘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그래서인지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음식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코로나..

롯데리아 쉑쉑치킨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할때 햄버거세트는 거의 최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를 제일 좋아합니다. 롯데리아에서 신메뉴 쉑쉑치킨 메뉴가 나와서 배달 후기를 올려 봅니다 롯데..

돌맞은 차유리 떼운 후기(경차) [내부링크]

최근 와이프 스파크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돌을 맞아 때운 후기 올려 보겠습니다. 돌 맞은 차유리 때운 후기라서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사회에 처음 나오게 되면 자동차를 가장 먼저 사고 싶어 합니다. 기..

[성서] 교동면옥 냉면 맛집(feat 육전은 필수) [내부링크]

드디어 냉면의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사실 냉면은 겨울 음식이라고 하지만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은 입맛 없을 때 필수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냉면 최고 맛집인 대구 성서 교동 면옥에서 배달시..

울산 자갈해수욕장 강동몽돌 해수욕장 [내부링크]

울산 자갈해수욕장 강동몽돌 해수욕장 오늘은 자갈해수욕장을 즐길 수 있는 울산 강동 몽돌 해수욕장 방문 후기입니다. 애들이 있다면 모래도 좋지만 깔끔하게 놀 수 있는 자갈 해수욕장 많이 찾은 실 겁니다...

성서 계대 중국집 맛집 차오 배달 후기(짜장면 맛집) [내부링크]

성서 계대 중국집 맛집 차오 배달 후기(짜장면 맛집) 중국 음식은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배달도 빠르고 적당한 가격에 배도 부르면서 맛도 좋습니다. 오늘은 최근 주말에 시켜먹은 대구 성서 중국집..

콘덴서 란? [내부링크]

콘덴서 란 콘덴서 란 말을 들어 보신적 있나요? .콘덴서는 직류는 흐르지 못하게 하지만 교류는 통하게 하며 용량이 클수록, 그리고 주파수가 높을수록 잘 통하게 됩니다. 용량 단위는 F(패럿)이지만 그 단위가 너..

나훈아 나이 고향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가수라고 하면 누가 떠오르나요? 가왕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몇 명 있습니다. 그중에서 업계에서는 회장님이라고 불리는 나훈아 가수가 오늘 소개드릴 내용입니다. 나훈아 나이 고향 등 관련..

NFT 란? NFT 코인? [내부링크]

NTF 란? NFT 코인 종류 NFT 코인 종류 과거 2017년 부터 비트코인 광풍이 불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면서 비트코인 투자가 전 세계를 휩쓸고 갔습니다. 이제 2021년에는 NFT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과연 N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