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nchin의 등록된 링크

 woonch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몸에 좋다고 착각하는 음식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건강에 좋다고 착각하는 음식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자주 접하는 음식들이 있으니 한번 알아볼까요? 요구르트 장수 식품 가운데 하나로..

체질따라 나에게 맞는 운동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사람의 체질은 보통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이렇게 4분류로 나눠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 체질마다 맞는 운동방법이 따로 있다고 하여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

헬스장에서 어떤신발을 신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처음 헬스장에 가기로 마음 먹고난 후에 스포츠웨어를 찾아보는 분들도 많이 계신가요? 일일이 찾는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오늘은 헬스장에서 빛을 발하는 운동화 7가지를 찾..

요가 강사가 추천하는 필라테스 운동복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이번여름을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오늘은 여성분들이 자주 찾는 운동, 필라테스 운동복 브랜드에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가나 필라테스를 하기..

운동할때 많이 입는 운동복 브랜드 TOP 5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처음에는 '무슨 큰 차이가 있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운동복 하나를 장만해서 입어보니 비단 멋 뿐만이 아니더라구요 기능성 운동복은 운동하면서 생길 수 있는 부상 위..

여름의적, 다이어트 성공 방법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이제 정말 여름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부랴부랴 다이어트를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항상 다짐을 하지만 주말이 되면 음식 조절하기가 쉽지는 않습니..

팝송, 운동하면서 듣는 신나는 팝송30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운동이라는 것이 어떤 시기에는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하는데 또 어떤 시기에는 시간이 정말 안가요 제가 요즘 그 '또 어떤 시기'인데 어떻게 운동시간에 활력을 줄 수..

커플, 연인끼리 하기 좋은 커플운동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혹시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있는데 따로 운동하시나요? 아직 적당한 스포츠를 못 찾아서라면 운동하는 친구들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1. 언제 어디서든 쉽게 할 수 있는 배..

여름, 건강한 식품 6가지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여름에는 더위로 땀을 많이 흘리고 체내에 열이 많이 쌓입니다. 그로 인해 혈액순환이 나빠지고 신체기능이 저하됩니다. ​ 여름에는 시원한 음식이 좋고 겨울에는 따뜻한 음..

짐볼, 집에서도 할수있는 짐볼 운동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요즘 집에서 운동을 하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습니다. 집에서 운동을 하면 시간과 돈도 절약이 돼서 일석이조인데요. ​ 오늘은 홈트레이닝 주제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짐볼에..

피부, 운동을하면 좋아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운동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까? 운동을 하면 피부가 좋아질까?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궁금해하셨을 겁니다. 결론은 운동을 하면 피부가 좋아집니다. 이유는 운동으로 땀이..

등운동, 매력적인 뒷모습을 만들기 위한 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운동을 하면서 상체를 키우실 때 몸이 커 보이는 효과는 바로 앞쪽이 아닌 뒤쪽에서 효과가 나옵니다. 등 운동을 하셔야 상체가 커 보이고 쉽게 설명을 하면 바로 등 빨이 나..

운동의 장단점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운동을 하기 위해 여러 가지 운동을 찾으시고 알아보고 실행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운동을 하면서 운동법이 맞지 않을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각 운동별..

여름철, 건강을 지키는 운동법 5가지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뉴스를 보니 벌써 폭염 얘기가 나오네요 아직 6월인데 폭염이라니.. 앞으로 남은 여름이 무섭더라구요 여름에는 간혹 야외에서 운동을 하다가 쓰러지는 등의 소식을 심심하지..

워터파크, 알고가면 좋은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무더운 여름철 휴가지 많이 고민하시죠? 저번에 올렸던 수상 레포츠를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조금 더 특별한 내용을 소개하려 합니다. 워터파크 다 좋아하시죠? 재미있는 기..

일상속 건강하게 운동효과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운동의 목적이 무엇인가요? 다이어트가 목적인 운동과 건강을 유지하려는 목적 대부분 2가지 타입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직장생활, 학교생활 등으로 인해 운동을 시간 내서하..

캠핑,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조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각박한 도시를 떠나 맑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을 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날씨도 좋아 요즘 캠핑을 하고 싶은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스트레스도 풀기에도 정말 매력..

집에서 하는 커플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요즘 여름이 다가와서 몸매관리를 위해 운동을 많이 하시죠? 하지만 연인사이에서 같이 운동을 하는건 배드민턴, 볼링, 달리기 이런게 대부분이죠 오늘은! 집에서도 커플들이..

여름철, 실내 이색 스포츠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낮에는 기온이 상승해서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밖에서 운동을 하기에 정말 싫은 계절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

하체운동, 하루 15분만 투자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무더운 여름, 밖으로 나가서 운동을 하기엔 정말 부담이 되는 계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하체운동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으..

유튜브, 스포츠 분야 크리에이터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정보는 운동 전문가 까지는 아니지만 자신만의 운동법을 공유하고 알려주며 운동이 어려운게 아니라 모두 다함께 즐길수 있게 도와주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여름, 매력 레포츠 6가지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고운 백사장, 시원한 바람이 생각나는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올여름 매번 똑같은 물놀이가 지겹다..

운동후, 올바른 샤워방법 소개! [내부링크]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나와야 개운한 느낌이 들어서 항상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는데요, 시원해서 찬 물로 샤워한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운동 후 올바른 샤워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정리해봤습..

챙겨먹으면 좋은! 직장인 영양소 5가지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회사 생활이나, 운동을 하면서 느끼는 게 체력이 예전 같지 않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담배와, 술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습관만 바꾸면 살이빠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일상 속 많은 현대인들은 여러 상황으로 인해 시간을 들여 운동을 하거나 식단 조절을 해서 음식을 먹는 게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일상 속에서 쉽..

홈트레이닝, 전신운동과 유산소운동을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친구들 입니다. 유산소 운동을 할때는 자신의 체중을 이용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동작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헬스장을 다니거나 학원을 다니기엔 시간과 비용도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남자는 어깨! 어깨 운동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남성분들이면 한 번쯤 어깨의 고민을 해보셨을 겁니다. 누구나 원하는 넓은 어깨를 많이 생각해보셨을 텐데요. 오늘은 어깨 운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성분들은 어깨..

환경을지키자, 건강운동 조깅 말고 줍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밖에서 조깅을 하실 때, 혹은 등산을 하실 때, 자전거를 타실 때 정말 눈에 많이 보이는 쓰레기...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줍깅' 이..

올바른 걷기운동, 운동효과 톡톡히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날씨가 화창한 요즘, 낮에는 덥지만 그래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이렇게 성큼성큼 여름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운동..

운동전 커피를 마시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출근할 때, 혹은 일을 할 때 테이크아웃 커피를 마시는 모습은 흔한 일상이 되었습니다. 커피는 이처럼 수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즐겨먹는 기호식품입니다. 커피를 마시면..

여름휴가, 자전거 여행을 떠나기 위한 안전수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친구들입니다. 여름철 운동을 할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운동을 하는게 최고인 거 같아요. 밖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운동을 하는 것 중에 달리기, 걷기, 자전거 등이 있는데 그중에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