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ng100479의 등록된 링크

 woong1004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안티에이징에 도움되는 밤에 먹는 300kcal 미만 다이어트 간식 3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하루 종일 바쁜 직장 생활 혹은 하루 종일 끝도 없는 집안일 육아를 하다보다 시계를 바라보니 벌써 늦은 밤 '조금만 뭔가 먹고는 싶은데... 이미 너무 늦은 시간이네'라는 생각과..

몬스타엑스 셔누 활동중단.. 실명위험 높은 망막박리는 어떤병인가? [내부링크]

그룹 몬스타 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그룹 몬스타 엑스 셔누 활동 중단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활동 중단의 사유는 건강상 문제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된 것입..

어린이날, 어버이날 5이상 가족 모임 가능한가? (직계존비속의 범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5월은 가족의 달인데 코로나 때문에 여러 가정들이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현재 수도권은 5인이상 집합 금지인데, 과연 이번 어린이날, 어버이날은 5인 이상의 가족모임의 경..

금새록 골목식당 정인선 하차 후임 결정 ... 금새록 프로필?? [내부링크]

어제 배우 정인선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하차하기로 공식 발표했었는데요. sbs "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상인들을 도와주고 속상한 마음을 잘 토닥여주던 골목식당 정인선 하차를 결정하여 최근 백종원의..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판매 .. (약국/온라인 구매 제품 및 구입가격?) [내부링크]

 얼마 전에 뉴스에서 코로나 자가검사 키트 판매를 위해 식품의약품 안전처(식약처) 신청 허가를 기다린다는 내용을 안내했는데  오늘 4월 30일 전국 약국에서 에스디바이오센서의 코로나 자가검사 키트 판매를..

5월 부산 해운대 모래 축제 일정 및 해운대 맛집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에서 전국 유일한 모래로 소재로 한 친환경전시회인 부산 해운대 모래 축제 (부제 : 힘내라 해운대 샌드 쥐라기 월드 모래작품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에는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원효 심진화 난임 고백..장모님과 일화 [내부링크]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난임에 따른 시험관 시술 경험을 옥탑방의 문제에서 언급했습니다. kbs 2TV d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골목식당 정인선 하차.. 후임은?? [내부링크]

배우 정인선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하차하기로 공식 발표했습니다. sbs "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거침없는 음식 평과 상인들 속상한 마음을 어루 워 만져주던 정인선 하차를 결정하여 최근 마지막 촬영을..

온앤오프 유이바디프로필 촬영 유이 체지방률 18% ... 충격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tvn 온 앤 오프 방송을 통해 가수 겸 배우 유이의 on과 off를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온 앤 오프 방송에서의 유이는 "실제 나"를 찾는 배우의 유이의 일상생활을 보여 주었는데요. 유이는 애프터스쿨 활동 후 배우..

고양이가 집사를 부르는 귀여운 행동 5가지 [내부링크]

집사와 사람 말로 대화를 못하는 고양이님은 온몸으로 바디랭귀지를 통해서 집사에게 대화를 시도하려고 한다. 집사가 고양이님의 이름을 부르듯이 고양이님도 집사를 부를 수 있다. 그럴 때 고양이님은 어떤 행..

장내환경을 나쁘게 해서 뚱뚱하게 만들고 피부도 나빠지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우리가 일반적으로 다이어트할 때 장 내 환경이 좋아지면 자연히 다이어트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청국장, 낫또, 요구르트, 식물 성오 일등을 먹으면서 장 내 환경을 좋아지게 하는 여러 음식을 알고서..

[심리테스트] 사람을 끌어당기는 자기긍정의 힘 테스트 : 당신은 이게 무슨색으로 보이시는가요? [내부링크]

자기 긍정의 힘이란 자신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힘을 말하는데요. 약간 자존감이 높다라는 말과 비슷한 개념입니다. 우리가 어렸을때, 부모님은 우리가 최고라고 합니다. 작은 것 하나를 성공해도 우리 아들~우..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와 오로라 불멍으로 감성캠핑 즐길자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사랑하는 귀여운 아이들과 감성캠핑 혹은 글램핑 많이 가시죠?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 아이에게 오로라를 선물해주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특별한 더욱 특별하게 해주는 어린이날 선물 오..

나도 속은 된장 판매 1위 ‘연월당’, 알고보니 국내산 콩으로 속였다. 나쁜놈들 [내부링크]

진짜 세상에 먹는 것으로 장난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지난 2월에 시댁이 된장이 떨어졌고, 지방에 사시는 아버님이 급해서 시판용 재래 된장도 먹어보았지만, 입맛에 안 맞다고 혹시 주변에 된장 구할 수 있냐?..

GTX-D 노선 강남 아닌 부천까지만…노선발표 자료 포함 [내부링크]

2021.4.22 기준 국토교통부 공청회에서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D 노선)의 계획을 서울 강남과 바로 연결되지 않는 쪽으로 방향이 잡히자 김포·영종 등 인천과 경기도 서부권 주민들이 황당함을 넘어서 분노..

맥도날드 BTS메뉴 대환영...그런데 방탄소년단 동반입대설은 또 뭔가? [내부링크]

기대되는 소식이 있네요. 맥도날드 BTS메뉴 출시한다네요~ 이번 맥도날드 BTS메뉴 구성은 어찌 될지 궁금하네요~ 클릭 후 현재 머물고 있는 나라 기준으로 확인해보세요~ 자세하게 나라별 맥도날드 BTS메뉴 출..

50일 정월된장 장가르기 [내부링크]

woong100479.tistory.com/36 손없는날 안동 제비원 국산메주로 맛있는 전통 집된장 담그는법 저는 어렸을 때부터 시골 큰아버지 댁에서 된장을 받았는데 이제는 제가 나이가 먹은 만큼 큰어머니도 연세가 있어서..

이현배 부검의 ..이하늘 동생 이현배 죽음 김창렬 때문이라고 폭로 [내부링크]

이하늘이 지난 새벽 19일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그룹'45RPM' 멤버인 친동생 래퍼인 이현배의 죽음의 원인을 김창열을 지목함으로 인하여 큰 파장이 있다. 먼저 김창렬은 지난 17일 자신의 개인 sns에 '..

임신에 도움되는 사물차 효능 및 착상에 도움되는 사물차 만들기 [내부링크]

보통 여자에게 좋다고 알려진 사물 차(사물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물탕은 한방에서 오래전부터 혈과 관현한 질환을 치료하는 기본적인 처방입니다. 특히나 혈은 여자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 이는..

서예지 불참 2021년 최고의 유행어 "김딱딱씨, 스킨쉽 빼세요."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 씨가 예정되었던 영화' 내일의 기억' 기자간담회 및 언론배급 시사회를 불참을 알렸다. 이에 당초 서예지는 13일 오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하는 영화'내일의 기억' 기자간담회 및 언론배급시..

디스패치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서지혜 이야기보다 전여친 서예지 이야기가 주 목적일까? [내부링크]

# 사랑의 불시착 두 번째 커플 탄생???? 김정현 서지혜 # 무서운 전여친 이야기 서예지와  어리석은 사랑 김정현의 이야기 # 사랑하면 내말데로 해!! # 직업정신 어디로??? 서예지 김정현 디스패치 사랑의 불시..

슈돌 도경완 하차 .. 아이들소식 나눌 도경완 유튜브 는? 개설예정 [내부링크]

아쉬운 소식이며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장윤정의 남편으로 유명한 아나운서 도경완이 kbs 퇴사로 인하여 '슈퍼맨인 돌아왔다(슈돌)'라에서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가족 및 아이들 팬으로 kbs퇴..

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바로가기 (정부24) [내부링크]

여러분의 바쁘신 하루 중 급하게 주민등록등본을 발급하려고 할때, 어떻게 하시나요? 행정복지센터(구 주민센터 혹은 동,면사무소)에 가서??? 긴줄을 스고 주민등록등본을 발급받고 계신가요? 그것도 무료가 아닌..

네이버 바로가기 www.naver.com [내부링크]

우리 생활에서 중요한 인터넷 3초동안 로딩이 안되도 화병이 나죠? 이렇게 사소한것 모든것을 궁금하면 우리는 pc(데스크탑) 또는 휴대폰(모바일)을 통해서 검색기능을 사용합니다. 많은 검색 사이트를 사용하셨..

신생아, 산모 건강관리 서비스 지원 대상 확대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산후조리원에서는 보통 2주일 보내고 온다고 해도, 임산부가 집에 와서 바로 아이 케어하고 집안일은 너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정부 정책중 그런 출산가정을 위해서 지원하는데 여러분도 해당되시면 신청 꼭하..

출산후 쉬운 온라인 출생신고 하기(준비물, 신청방법안내) [내부링크]

결혼 후에 세상에서 제일 멋진 내사람과 함께 선녀 같은 아이가 내게 온날 얼마나 기쁘셨나요? 기쁨도 잠시 몸조리도 해야 하고, 남편도 일상생활을 하시느라 바쁘신 경우가 많으시죠? 잠시 정신없어서 출생신고..

전국 온라인 출생신고 가능한 병원, 조산원 조회 [내부링크]

결혼한 후에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과 나의 사이에 천사 같은 아이가 내려온 날 얼마나 기쁘셨어요? 그런데 산후조리도 해야 하고, 남편은 출퇴근하느라 바쁘신 경우가 많으시죠? 잠시 정신없어서 깜빡하고..

내남자 결혼체크리스트 중요포인트 [내부링크]

연애 또는 결혼하기 전에 우리는 흔하게 하는 착각들이 있다. 연애 기간동안 또는 결혼하기 전까지는 "그는 나밖에 없다!" "그는 내인생의 완벽한 동반자(남친/남편)"이라고" 확신하는데 그리고 내인생이 그..

고기맛이 진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 오늘은 저희 남편이 좋아하는 돼지고기 듬뿍 들어가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끓여 보려고 합니다. 제가 어렸을 때 서울로 올라왔을 때 제일 놀란 게 김치찌개였거든요. 제가 살던..

집 베란다에서 대파키우기&상추키우기( 페트병으로 자동급수화분 만들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요즘 뉴스에서 금파 혹은 파테크(대파를 직접 키워서 먹기)라는 말이 심상치 않게 나오죠? 저는 몇 달 전에 대량으로 파를 사서 냉동 보관하고 있어서 잘 몰랐었는데 노브랜드 갔다..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일(4차 고용안정지원금 지급일)15조 추경 누구에게 가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오늘 오전 국회 본회의를 통해서 제4차 추가경정예산(추경) 안이 통과했습니다. 그 중 이번 추경안 중 중요 내용은 전 국민 대상이 아닌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소상공인 버팀..

좁쌀코인으로 앱테크 2시간에 10만원 벌기 (머니트리 추천인 UQWP3866) [내부링크]

앱테크 초단시간 수익내기 머니트리 얼마 전 남편이 앱테크 하자면 앱을 깔라고 했을 때, 뭐 그런 것을 해?? 했습니다. 제가 머니트리를 통해서 좁쌀코인을 모을 때만 해도 6원이라서 이게 뭔 돈이 된다고 했거든..

여름대비 2주에 11kg 감량 미국에서 대유행 [삶은 달걀 다이어트 도전]!! [내부링크]

2주에 11kg 감량 미국에서 대유행 [삶은 달걀 다이어트]!! 어떻게 하는가?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오늘은 다이어트 관한 이야기입니다. 매년 새해 목표의 단골 손님인 다이어트!!..

알토란 10분 완성 봄 쪽파 김치 만들기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 일요일 밤 11시에 반영된 MBN' 알토란' 326회에는 원승식 셰프께서 출연하셨는데요. 10분 완성이라는 초간단 쪽파김치 레시피를 가지고 오셨더라고~ 쪽파 손질 꿀팁부터 어렵지 않..

인스턴트팟으로 간단한 누릉지 닭 백숙 또는 닭곰탕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저는 입맛도 없고, 뭔가 만들어 먹기도 귀찮지만, 그렇다고 가족들을 굶길 수 없을 때 보양식으로 영양도 맛도 좋은 초간단 누룽지 백숙을 만들어서 먹는데요. 백숙은 사실 요리라..

건강한 음료 100% 제철 생과일 오렌지 주스 만들기(오렌지 효능 및 손질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 요즘 들어서 마트나 홈쇼핑만 보면은 오렌지를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왜냐면요~~ 지금이 오렌지 제철이에요~~ 현재 우리나라에 봄에 수입되는 오렌지는 미국의 캘리포니..

올해에는 만날수 있을까? 난임부부 시술비지원 대상자 및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최근 들어 초혼 및 평균 출산 연령이 높아지면서 난임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난임부부를 위해서 정부가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하시는 분은 포스..

과태료 조심하세요!!!안전속도 5030 전국시행 언제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요즘 TV와 유튜브 등 여러 매체를 통해서 소개되고 있는 "안전속도 5030" 무엇인지 상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전속도 5030 이란? -보행자의 안전 수준을 개선하고 교통사고..

고기 익어가는 소리 신원동 제주근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 언니예요 ^^ 주말에 제 생일이라서 점심에는 시댁과 저녁에 저희 친정과 함께 했는데~ 저녁에 간 신원동 맛집을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가게 정보 상호명 : 신원동 제주 근고기..

봄이 오는 소리가 들려요. 태안 세계튤립축제로 떠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 코로나로 인하여 나들이 가지 못하고 있는데요.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요즘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때문에 나와 내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 답답한 마스..

위기의 주방장...그녀에게 무슨일이???( 금요일은 윤스테이) [내부링크]

오늘(금) 밤 9시에 반영되는 tvN '윤스테이' 9회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두 번째 겨울 영업을 준비하는 윤스테이 직원들의 모습을 담았는데요. 그러나 이번에는 사상 최대 역대급 난이도 손님들이 방문 예정인데요...

BTS(방탄소년단) 글로벌 차트 3관왕 "또 해냈다 그들은 한계는 어디까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이 2020년 세계 음악 시장에서 앨범 판매 1위와 2위를 휩쓰는 쾌거를 달성했다. 국제음반산업협회(IFPI)는 11일 ‘2020 글로벌 앨범 판매 차트’에서 방탄소년단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

아이즈원 해체, 언제 까지????? [내부링크]

아이즈원이 콘서트 소식 외 믿을 수 없는 믿고 싶지 않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지즈 원 해체.. 결국 그렇게 되었습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 프로듀스 48'에서 한국 아이돌 연습생, 일본 ABb48( 지역별..

김과 도토리의 만남 도토리 김무침 (3분카레보다 더 빠르다) [내부링크]

고소한 반찬 ' 도토리 김무침' (자매품 청포묵 김무침 or 탕평채) 마트에서 쉽게 보이는 청포묵, 도토리묵 가지고 뭔가 막상 만들려면 들어가는 재료도 많고 맛없으면 난감하죠? 저는 어렸을 때 외할머니가 만들..

얼큰하고 시원한 콩나물 김치국 끓이는 법 [내부링크]

얼큰하고 개운한 '콩나물 김치국' 전날 순 한잔하고 온 남편에게도 좋고,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은 아침식사할때 흰밥과 함께 말아먹으면 속이 든든한 시원하고 얼큰한 콩나물 김치국을 끓여 볼께요. 콩나물 김..

손없는날 안동 제비원 국산메주로 맛있는 전통 집된장 담그는법 [내부링크]

저는 어렸을 때부터 시골 큰아버지 댁에서 된장을 받았는데 이제는 제가 나이가 먹은 만큼 큰어머니도 연세가 있어서 부탁드리기 미안스럽네요. 최근에 냉장고를 열어보니 된장이 이제 국그릇 정도밖에 안 남아..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겨울 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리트 푸드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 오늘은 갑자스런 눈에 친구들과 자기가 사는 곳 눈 내린다면서 서로 어디가 더 많이 내려 이러면서 이런저런 톡을 나누다 보니 친구가 요즘 유행하는 심리테스트를 저도 해보..

흩어진 카드 포인트 모아서 현금으로 돌려받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서비스_어카운트인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평상시에 어딘가에 쉬고 있는 휴면 계좌랑 보험이 있는지 한번쯤은 다들 조회 해보시죠? 저도 몇년전에 잠자고 있는 돈을 찾으적 있거든요. 그래서 다들 계좌 정보 통합관리서비스..

긴급 재난지원금 300만원 나도 받을수 있는가? ...지원시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뉴스에서 3차 재난 지원금이라는 타이틀로 계속 빵빵 터치고 있습니다. " 지원??? 그렇다면 3차 재난지원금 대상자는 누구이며? 얼마나 받을수 있는지? 나 역시도 받을수 있는지 알..

코로나로 인하여 경기도 교육청 초중고 원격수업 연장결정 .. 내년 2월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현재 수도권은 코로나가 심각한 상태이기 때문에 초중고등학생들이 12월 15일부터 전면 원격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의 학교에 보내면서 걱정하시는데 집단 감염을 막기 위해..

2021년 건강보험료 인상 언제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올해 급여담당자는 급여지급이 다 끝나는 시기라서 이제 기달리는 중요한일은 연말정산과 내년도 예산 산출하고 올해 인건비등을 정산해야하는데~ 그런데 말입니다. -_- 반갑지 않..

사과 효능, 다이어트 효과 말고도 먹어야 할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웅이 언니예요. 사과는 우리에게 제사 때 일상에서도 친숙한 과일이죠? 의사들이 모든 사람들이 아침에 사과 하나씩 먹으면 병원이 망한다고 할 정도로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 Queen - Bohemian Rhapsody (Live Aid 198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몇년전에 영화 Bohemian Rhapsody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가 히트를 친적이 있죠? 사실 전 그때 퀸을 잘 몰랐어요. 다만 저에게는 퀸보다 오아시스가 좀더 익숙하거든요. 20대에 올..

2020년 근로장려금 지급일은 언제인가? (feat. 심사 결과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 입니다. 혹시 근로장려금 상반기 (9월)에 신청하신것 언제 지급 받는지 아시는가요? 지급일 전에 근로장려금이 뭔지 알아볼까요? 근로장려금 이란?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

여신강림 웹툰과 싱크로율 120% [내부링크]

퇴근후 배가 고파서 저녁을차려서 먹고 집안 청소끝~~ 이제 쉴려고 티비를 돌려도 참 볼만한게 없네~ 티비끄고 휴대폰으로 인터넷 서핑하다가 전에 재미있게본 여신강림 웹툰 원작으로 드라마 한다.?? c 흠 ~ 쫌..

실수로 잘못 보낸 돈 돌려받기 쉬워진다. "착오송금 반환지원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입니다. 혹시 이런 경험 없으세요. 실수로 계좌번호를 잘못 쓰거나 금액을 0을 하나 더 붙여서 잘못 보내서 은행이나, 업체에 전화해서 돌려달라고 사정 한적 없으세요? 학교에서는 e-교육..

2021년 공휴일 수 확인 ! 쉬는 날 확인하고 내년 휴가 계획 미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웅이 큰언니입니다. 2020년 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12월이 1/3이 지나가네요. 제가 근무하는 곳은 학교인데 벌써 은행들이 2021년 달력이 나왔다면서 주시네요. 2020년 계획되로 10개중에 1..

'재일 한국인 차별' 담은 나이키 광고... 일본 시끌(feat. 대한민국 인종차별) [내부링크]

최근 일본에서는 한 스포츠 업체(나이키)의 광고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나이키에서는 실제 체험담을에 기초해서 광고 제작을 했는데요. 일본의 학교에서 집단 따돌림을 당하는 10대 여성 축구 선수들의 인종차..

안내견 거부 논란으로 인한 NOTTE 운동(Feat. 여기만 과연 문제일까?) [내부링크]

지난해 일본의 수출 규제로 시작된 ' 노재팬'불매운동으로 타격을 입었던 롯데그룹이 최근 발생한 예비 안내견 출입거부 논란으로 롯데 불매 운동이 재점화 되고 있습니다. 사연은 서울의 한 롯데마트가 훈련중인..

tvn 기대되는 드라마 12월 12일 철인 왕후 ( feat.원작 태자비승직기 ?? 말도안돼) [내부링크]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을 좋아하는 사람 치고 쿠키 충전 한번도 안 한 분은 없을 거에요. 그러다 보니 남자들이 게임 머니 사는 것처럼 나도 쿠키를 샀습니다. 네이버 웹 시리즈를 돌아다 보면 은근히 중국 웹툰,..

[ 아이에게 월 마지막일 쉽게 알려주는 법] 이번달은 30일일까? 31일까? [내부링크]

의외로 아이며 어른도 많이 헷갈리는게 있습니다. 이번달 말일은 몇일이더라? 이런 생각 해 본적 없으세요? 맨날 휴대폰이나 달력이 주변에 있기 때문에 막상 머리속에 그리면 안 떠올려져서 곤란한적은 없으세요..

고양동 닭강정 맛집 금요일만 가능한 맛집(더드림 닭강정) [내부링크]

혹시 닭강정을 즐기시나요? 저는 닭귀신이라서 닭으로 만든 것은 국적 불명 하고 즐겨요~ (여담이지만 닭귀신 기원이 엄마가 저 임신하셨을때 할머니가 치킨 사주셨는데 엄마는 아빠랑 나누워서 먹을라고 새참에..

강릉 순두부 맛집 토담순두부 [내부링크]

20대 초반부터 왔던 강릉에 올 때마다 들린 순두부집입니다. 강릉에서 꼭 아침 식사로 하고 근처 허난 설원에서 산책하다가 경포호수에서 오리들 노는 것 보고 여행의 마무리를 매번 이곳에 했는데~ 밤에 찾아가는..

강문해변 초당버거 솔직후기 [내부링크]

아침 일찍 화정에서 출발해서 강릉에 오기 까지 먹은것은 고구마츄와 물뿐이라서 많이 배고프네요. 배는 고프지만 아침에 기분좋게 산책 겸 오죽헌을 다녀오니 기분이 너무 좋은 하루 시작이 였습니다. 저는 강릉..

강릉 사천해변 디저트 커피 맛집 카페 뤼미에르 [내부링크]

나는 바다 중에 동해를 좋아한다. 어렸을 때는 내일로 티켓을 타고 동해안 바다가 보이는 역을 다 따라 내려서 비슷하지만 다른 향기의 바다를 느꼈다. 지금도 스트레스가 쌓이면 시원한 파도소리와 투명한 바다..

제주도 항공권, 렌트카 웹투어로 할인받고 가자! [내부링크]

요즘 시국에 해외여행은 직장인으로서는 꿈도 못 꾸고 여행갈려면 최소 3주라는 시간이 필요하니 갔다 오면 내자리는 저 하늘로 간 상태 일 것이다. 여행 갈증에 인천, 태안, 강릉 여기 저기 돌아다녀도 하늘에..

청계천 근처 익선동 엄마랑 데이트# 호호식당 #일본 가정식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수도권에 코로나 2.5단계로 격상된뒤에는 어디를 안나가고 있다보니 괜히 휴대폰 사진 첩을 뒤져 보니 한달전 엄마랑 데이트 한 익선동 사진이 보이네요. 부슬비 내리는 날 조용..

삼송동 정육점 추천 #고기최고#오늘의 술안주 육사시미(feat. 여기 원래 삼겹살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 오늘은 퇴근하고 이른 저녁을 먹었지만 뭔가 남편과 술 한잔이 땡기네요. 안주를 뭐로 해야할지 고민 했습니다. 퇴근후라서 뭔가 만들기 귀찮고 배달을 시키자니 삼송은 기본 5..

초간단 카레만들기(feat. 신선한 야채, 고기 배송 로켓 프레쉬 주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예요. ^^* 저는 어제밤에 쿠팡 로켓프레쉬로 시킨 아침 온 신선한 고기 야채들~~ 하나 둘 꺼내 정리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코로나 이후로는 로켓 프레시를 이용해서 많이 장 봐요. 아침에..

강서수산시장 맛집 가포수산 대게 구입후기#대게 시세 확인방법#대게찌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어제 아버지 생신이어서 가족 다 같이 잘 먹을 수 있는것으로 메뉴를 생각하다가 게로 정했는데 게도 종류가 많죠? 가족끼리 투표했습니다. A. 가을이니 꽃게찜인가? B. 게라면 이..

카카오게임즈 상장/ 공모주 청약/ 나도 한번 카카오 게임즈 공모주 청약 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웅이 언니에요~ 요즘 뉴스에 검색어 1,2위를 달리는 카카오 공모주 청약 난리 죠? 바로 내일 공모주 청약이 시작이라서 다들 기대감이 크죠? 20-30대는 결혼자금으로 모아둔 돈을 은행에 두기보다..

이소라 마법 케일주스 만들기 #면역력 키워주는해독주스#채소의 여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언니에요 ^^ 요즘 다들 잘지내시나요? 날씨도 오락가락하고 해를 못봐서 우울하네요. 이런 일상중에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는지 몸에 안좋은 것을 먹으면 면역력이 떨어져서 몸이 외부의 바..

# 돌게(박하지)된장찌개맛있게끓이는법(Feat. 곰곰 제주 흑돼지 불고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 언니예요. 아침에 일어나니 부엌에 조과통이 있네요. 어제 남편이 친구들과 해루질 한다고 영종도 구읍뱃터 다녀온다고 했는데 그 결과 물 인가 봐요 ㅎㅎ 이런~ 조과통 보고 당황했어요 ^^..

삼송역 치과 추천 #더삼송치과#스케일링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 큰언니에요. ^^ 오늘은 밀린 숙제 중 하나인 치아 스케일링하러 왔어요. 남편이 금연하기 전에 치아 검진 및 스케일링하고 싶다했는데 계속 시간이 안되서 못가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사람이 그..

직장가입자 취득 신고서 (피부양자 포함) - 건강보험 EDI서비스(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웅이 큰언니입니다. 처음 급여 업무를 시작할 때 용어도 낯설고 전임자분께서 알려줘도 방금까지는 이해했던 것도 이상하게 다음 달 되면 기억이 안 나고 헤매게 되더라고요. 이 글은 급여 초보자(..

나만의 웨딩스냅 아이디어 어디서? 핀터레스트 [Pinterest] [내부링크]

우리가 일반적으로 결혼식을 할 때 스. 드. 메 를 한다. 그중 웨딩 스튜디오 촬영을 할 때, 다이어트, 피부관리, 드레스, 스튜디오 웨딩 촬영 업체를 선정하고 당일에 업체에서 보여주는 시안중 일부를 선택해서..

Bloome - Mixtape (On Repeat) [가사/해석]-여름의 추억 [내부링크]

Bloome - Mixtape (On Repeat) 그해 여름, 뜨거운 첫사랑과 함께 보낸 추억을 불러오는 청량 트로피컬 하우스! 네덜란드 멀티플래티넘 프로듀서들이 뭉친 프로젝트 EDM 트리오 Bloome의 또 다른 여름 새 싱글 [Mix..

[안아까비] 하루종일 고민한 돌반지 하트품은 돼지 왕자 HBD아카링 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에 저의 첫 조카가 세상에 나온지 1년이 되었어요" 작은엄마로서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다른사람들과 곁치지 않는 선물을 하기위해서 주말내내 고민해서 구입한 돌반지에요. (남편은 다 비슷비슷한데 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