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ng4의 등록된 링크

 woong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셀프매직 2년차가 알려주는, 머릿결 손상없이 셀프매직 하는 법 (feat.시세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저는 곱슬머리라 초등학생 때부터 일 년에 2번씩은 꼭 전체 매직을 해왔고, 앞머리를 내리고 나서는 중간중간 머리가 길때마다 뿌리 매직을 했어요~ 조금만 곱슬이 자라나도 앞머리가..

민트초코소주를 마셔보았습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어제 오랜만에 동네 술집을 갔는데 말로만 듣던 민트 초코 소주가 있지 뭐에요~?! 민초는 어디까지 뻗어나가는 건지 ㅎㅎ 이제 소주까지!! 저는 민초를 싫어하지도 않고 좋아하지도 않지..

내가만든 [ 시카팩 ] 으로 피부트러블 3일만에 탈출한 후기 (feat.병풀추출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저는 화장품 원재료의 가격을 알고 난 후부터 화장품을 사기보다는 원료를 사서 직접 만들거나 순한 제품에 섞어 바르고 있어요~ 정말 가성비 갑이라 알려드리고 싶은 게 너무너무 많아..

웅이가 뚱냥이가 되어가는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전에 올린 웅이 포스팅에 많은 분들이 귀여워해 주셔서 집사가 매우 뿌듯 뿌듯하답니다 > o < 이번에는 웅이가 뚱냥이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ㅋㅋㅋ 놀라시면 안 됩니다..!!..

블로그43일차 : 수익 / 애드센스 광고 팁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 잠 안 오는 새벽에 무작정 유튜브 보고 개설했는데, 하나 두개 올리다 보니 제대로 해보고 싶더라고요~ 포럼에 글도 쓰고 이웃님들이랑 소통하다 보니 벌써 블로그 시작한 지 한 달 반..

혼자 산책하는 고양이 웅이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오늘은 저희집 고양이 웅이를 소개할게요!! ㅎㅎ 제 프로필사진에 있는 저 둥근 뒷통수의 주인공! 웅이는 4살, 스코티쉬폴드에요 안녕? 빠르게 쨉쨉 냥냥펀치도 날리고~ 아무데서나..

눈썹문신 두달 후 ! 리터치 받고 왔어요~ (눈썹문신 리터치 기간 , 리터치 후 관리 , 눈썹문신 유지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벌써 눈썹 문신한 지 두 달이 지나서 리터치 받고 왔어요! 눈썹 문신 리터치 기간은 피부 재생주기에 맞춰 한 달~두 달 후에 하시면 돼요~! 처음 문신하고는 너무 진해서 리터치 절! 대!..

[부산 광안리 에어비앤비] 광안대교 뷰 맛집 숙소 스튜디오 모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이제 슬슬 휴가시즌이 다가오네요 저번에 갔던 광안리 숙소가 너무너무 뷰 맛집이라 기억에 남아서 소개해드리려고요! 스튜디오 모모 에어비앤비 숙소는 거실 / 침실로 분리되어..

부산 해리단길 맛집/카페 : 료미 에서 밥먹고 걸어서 더블에이커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부산 해운대의 해리단길! 해리단길은 정말 맛있는게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료미에서 밥먹고 걸어서 일분거리에 있는 Aa카페에 갔답니다~~ RYOMI ~~ 해리단길은 이렇게 가정집을..

얼굴 오돌토돌 요철 / 화장하면 더 부각되는 "모공각화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오돌토돌한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ㅠㅠ 피부가 좋은 편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특히 눈밑 코 옆 부분이 오돌토돌 올라와있어요 예전에는 좁쌀..

맑고 청아한 소리 [칼림바] : 방콕 취미, 스트레스 해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칼림바라는 악기 아시나요?! 저는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알게 됐는데 소리가 너무 맑고 이쁜 거예요 그 자리에서 두 시간 동안 칼림바 영상만 찾아보다 결국 구매하게 됐습니다 ㅎㅎ 가..

내돈내산 [ 바이오힐보 비타민 젤크림 + 리프팅 마사저 ]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유투버 데이지님 아시나요?! 저는 구독자인데요~ 데이지 X 바이오 힐 보 여름맞이 반값 세일을 선착순 2000명은 괄사까지 증정한다는 말에.. 알람 맞추고 대기해서 겟-했답니다 ㅎㅎ 바..

집에 있는 상비약! 유통기한 확인하셨나요? / 폐의약품 처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다들 집에 후시딘 소화제 인공눈물 등등 상비약 하나쯤 있으시죠? 유통기한은 잘 확인하고 사용하시나요? 얼마전 오랜만에 구두를 신었더니 뒷꿈치가 까져서 후시딘을 바르려다가 문득..

업주, 젊은층 노리는 [보이스피싱 신종 수법] 알아두고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여러분들은 보이스피싱당할뻔한 경험 있으신가요?? 보이스피싱이란? 1.기망행위로 타인의 재산을 편취하는 사기범죄의 하나로 2. 전기통신수단을 이용한 비대면거래를 통해 3. 금융분야..

[컴활1급] 엑셀/엑세스/프로시저 에서 쓰임은 같지만 다르게 불리는 함수, 명령어들 정리 [내부링크]

쓰임은 같지만 다르게 불리는 함수,명령어 정리 엑셀 엑세스 프로시저 오늘날짜 today (셀) date() date 오늘날짜와시간 now (셀) now() now 조건 if (조건,참,거짓) iif( 조건,참,거짓) -거짓은 없다면 생략가능..

마스크 색상별 자외선 차단율 차이 (feat.고래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요새 컬러마스크 많이 하고 다니시죠?! 저는 뭔가 분홍색 보라색 이런건 부담스러워서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소셜에서 보고 회색 사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이번에 베이지색도..

눈썹 문신 한달 후기 , 탈각 과정, 주의 사항 (feat.진한눈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오늘은 굵고 숱 많고 진한 눈썹을 가진 제가! 눈썹 문신한 후기 들고 왔어요 ㅎㅎ 눈썹 문신 종류 일단 눈썹문신 종류를 먼저 알려드릴게요~ 선을 그어서 눈썹인 것처럼 문신하는 방법..

극손상모 홈케어 : [ 다봉쓰 하이PPT 트리트먼트 ] 후기 , 트리트먼트 고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오늘은 제 개털머리 포스팅이에요 ㅎㅎ 제 머리결 변화 과정 / 정말 좋은 트리트먼트 소개 / 트리트먼트 고르는법까지 다 알려드릴게요~!! 머리결 변화 과정 저는 초극극극극극손상모..

서면 도자기 공방 [아르깡시엘] : 소주잔, 앞접시 만들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발등에 불 떨어져야 공부를 해서,, 이번에도 무리한 일정으로 시험 접수를 하고 지옥의 나날을 보내다 오랜만에 밖으로 나갔어요! 바로바로 도자기만들기! 하루 전날 예약문의를 했는데..

[컴활1급] 엑셀에 잘 나오는 프로시저 정리 [내부링크]

엑셀에 잘 나오는 프로시저 정리 목록값 입력 - 개체명.additem " "  (= 없음! 바로 " " 작성) - 개체명.rowsource = " 범위 " 입력행위치 구하고, 폼값을 시트에 입력 입력행 = range("셀").currentregion.rows..

[컴활1급] 엑세스에 잘 나오는 프로시저 정리 [내부링크]

컴활 엑세스에 잘 나오는 프로시저 정리 주로 me 는 = 있고, docmd 는 = 없음 메시지박스 msgbox "나올메시지",단축옵션,"제목" / 저장할때: 변수 = msgbox ("나올메시지",단축옵션,"제목") 주로 사용되는 SQL구..

여름철 장마철 수건 냄새 제거 방법 , 주의 사항, 냄새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이제 곧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장마철이면 빨래가 문제죠 ㅠㅠ 오늘은 여름철 / 장마철 빨래 냄새나는 이유와 냄새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빨래에서 냄새 나는 이유 세균이..

엑셀 배열함수 적용 안될때 !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얼마전 필기를 따고 실기 공부하고 있는데요~ 너무 어렵네요 ㅠㅠ 엑셀에 배열함수를 하는 중에 아무리 ctrl + shift + enter를 해도 { } 이렇게 배열함수로 적용이 안되는 거에요ㅜㅜ..

[컴활1급] 엑세스 쿼리 문제 : 조건 적용/ 정렬 순서 / 매개변수 메시지 / 0인 값도 표시하기 [내부링크]

"내가 헷갈려서 하는 기록" 쿼리 조건 적용 : 필드에 작성 ? 조건에 작성 ? 1. 필드에 작성하는 경우 : 필드 값을 이용해서 새로운 값을 만들 때 ( 새로운 값 가공 ) 2. 조건에 작성하는 경우 : 필드의 자료들 중..

포토샵NO! 파워포인트로 간단하게 사진 배경 없애기 / 배경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사진을 찍었는데 배경이 마음에 안드실때 있으시죠? 포토샵 없어도 파워포인트로 배경없애기 가능한거 알고 계신가요?! 파워포인트로 사진 배경 없애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이 사진의..

잉글리쉬 라벤더 키우기 : 키우는 환경, 주의사항, 물주는 시기, 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며칠 전 방문했던 라벤더팜에서 받아온 잉글리시 라벤더 너무 귀엽지 않나요 >< 꽃을 꼭 피워보자는 목표로! 라벤더에 대해 알아봤어요~ 키우는 환경 햇빛이 들고 환기가 잘되고 건조..

내돈내산) 89,000 가성비 갑! 돌체구스토 루미오 캡슐 커피머신 후기 ,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전에 집들이 선물로 구매한 Arte 커피머신 후기를 올렸는데! 얼마 뒤.. 저도 하나 장만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10만 원 내외로 구매 가능한 커피머신으로 찾아보니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정관 맛집 < 부산 조개창고 > 무한리필인데 싱싱한 조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산물 킬러 사부작입니다! 정관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부산 조개 창고'가 있는데 안 가볼 수가 있나요~~ 바로 출동했어요 ! 가게 엄청 넓어요~ 저희가 갔을 땐 별로 안찼는데 조금만 지나니 금방..

문현동 분위기 좋은 양식집 <808웨스트도어> 카페 브런치 와인까지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오랜만에 양식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 몇년 전 맛있게 먹었던 웨스트도어에 재방문했어요~! 가게앞에 잠시 주차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여전히 조용하고 아늑하고 분위기있는 내부..

보라색 포토존 가득~ <기장 라벤더 팜> 6월 7월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몇달 전 차타고 지나가다 부산 라벤더팜 전광판을 보고 알게되었는데 폭풍 검색해보니 6월 중순쯤이 가장 보라색으로 물들었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리다 드디어 오늘! 기장 라벤더팜에..

정관 구워주는 고깃집 <참맛우리돼지> 진짜 맛있어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정관 참맛우리돼지! 오늘도 고기고기~~ 엄청 넓어서 그런지 연기도 없고 냄새도 별로 안나더라구요! 메뉴판 ㅎㅎ 저희는 두명이서 3인모듬세트를 시켰..

정관 신도시 5일장 시장 구경 !! (feat. 과일 쇼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정관신도시에 2일 7일마다 5일장이 열린다고해서 꼭 들러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22일 어제 가봤어요 ㅎㅎ 탑마트 옆에 큰 공터가 있었는데 여기가 5일마다 열리는 시장이라니 정말 신기..

미역국수 일주일 먹어본 찐 후기 (3.3kg 감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인스타든.. 소셜이든.. 자꾸 해초국수 미역국수 초록면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일단 혹했던점이 뭐?! 끓이지 않고 바로 먹어도 된다고!? 뭐?! 17칼로리밖에 안한다고?? 이걸로 충분합..

컴활 1급 필기 단기 합격 : 엑셀 함수 암기 (2017~기출에 나온 함수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컴활 1급 단기합격을 목표로 두시는 분들! 2과목 문제를 풀면 함수가 꼭 나오는데요.. 모든 함수를 단기간에 다 외울수는 없죠 ㅠㅠ 2017~2020까지 나왔던 함수들 위주로 정리해봤어요..

부산 대연동 맛집 최애 횟집! <청춘횟집> 존맛탱 ('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대연동에 청춘횟집~ 맛집으로 항상 북적북적 거려요 ㅎㅎ 여기 진짜진짜 맛있어요 ! 오늘은 고급모듬회 소를 시켰어요~ 가격은 사매넌 농어, 광어, 참돔유비끼, 도다리세꼬시가 나..

부산 경성대 부경대 베트남 쌀국수 <라이옥> 배불러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베트남쌀국수전문점 라이옥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쌀국수 아주 신납니다 좋습니다 훌라 입구 내부 저희는 여자3명이서 소고기쌀국수곱빼기(8,000) 라이옥퍼가,닭고기쌀국수(8,000)..

컴활 1급 필기 3일 단기 합격 후기, 공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이번에 컴활 1급 필기 3일 공부하고 턱걸이로 합격했는데요! 제가 공부한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 저는 문과에 컴퓨터 관련없는 학과이구요! 사년전에 컴활2급 필기를 딴 적이 있..

부산 태종대 조개구이 3군데 가봤어요!! 존맛 추천 후기 ( 욜로, 아이러브자갈마당, 부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부산에 살면서 정말 좋은점이.. 조개구이!!! 조개구이 먹으러 버스타고 갈 수 있다는 점!!! 일년 안에 간 조개구이집 3군데를 리뷰해볼게요 ㅎㅎ 가격은 다 똑같습니다 ! ( 욜로 조개..

PDF파일 양면 인쇄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요새 공부하면서 인쇄 할 일이 많은데 PDF파일 양면인쇄가 어디 있는지 못찾아서 결국 단면으로 인쇄를 잔뜩 했어요 ㅠㅠ 혹시 저처럼 양면인새 방법 못찾으시는 분들 있으실까봐 방법..

사회조사분석사 2급 실기 접수 꿀팁 7가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벌써 실기시험 원서접수일이 다가왔어요!! 시험만큼 어려운게 바로바로 원서접수... 힘들게 공부했는데 접수 못해서 시험 못치면 안되잖아요!! 사조사 접수 팁 가지고 왔어요! 1. 사전..

내돈내산) 캡슐 호환 가능한 가정용 커피머신, 아르떼 바리스토 arte 장점 단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요즘 가정용 커피머신기 많이 구매 하시죠?! 제가 구매하기엔 사치같아서 안사고 있다가.. 집들이 선물로 하나 구매했어요!! ㅎㅎ 커피머신 구매할 때 기준으로 삼았던 점이 1. 디자인..

오뚜기 부산식 돼지국밥 곰탕! 고기양 실화입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이에요~~! 오늘 점심으로 한그릇 뚝딱한 오뚜기 돼지국밥! 2인분이라고 나와있지만 저는 한번도 둘이서 먹은적이 없습니다만!?! 혼자서 먹기 딱 좋은양이라고 개인적으로..생각합니다 ㅎㅎㅎ..

눈썹 정리, 눈썹산 없애기 : 눈썹 레이저 제모 후기 (1,2회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저는 굵고! 진하고! 모양이 옛날 유행하던 눈썹마냥..? 아래 사진처럼 산이 우뚝 솟아있는 그런..ㅠㅠ 눈썹이었어요 남들은 이게 왜 스트래스냐 할 수도 있겠지만.. 날카로워 보이고..

정관 맛집 만석꾼 축산 100g 3,500원 [내부링크]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던 차에 얼마전 친구가 싸고 맛있다며 추천해 준 고깃집 만석꾼축산이 생각났어요~ 찾아보니 모든 고기 종류 100g 2,900원 점심특선으로 갈비탕 7,000 이라는 글을보고 우와..

사회조사분석사2급 필기 난이도, 공부방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부작입니다! 제가 백수생활 시작하고 제일 처음 시작한 자격증이 바로 사회조사분석사 2급 이에요! 조건 없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는 자격증이고 유튜브에 쳐보니 1주합격 글들이 많이 보여서 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