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ngdamcom의 등록된 링크

 woongdamc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베트남 호치민 타오깜빈 동물원 [내부링크]

베트남 호치민 시내에 있는 타오깜빈 동물원을 소개합니다. Thảo Cầm Viên Sài Gòn = 타오깜빈 동물원 예전의 사진으로 올리는 정보라 현재와는 약간 금액의 변화가 있을거라고 예상됩니다. 감안하고 봐주시..

중고자전거 구매!!! [내부링크]

중고자전거 구매했습니다. 베트남 생활하면서 이동하는데 약간의 불편함을 느껴 중고자전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 있을때 자전거좀 타본 기억에 자전거를 구매했어요. 그리구 호치민에는 산이 없어 거의..

베트남 화폐단위 VND [내부링크]

베트남 화폐 VND 오늘은 베트남 화폐단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베트남의 화폐단위는 위에 보이시는 사진과 같습니다 화폐단위는 동(DONG)이라고 발음합니다. 500,000VND = NAM TRAM NGHIN DONG ( 남짬응안 동,..

호치민 중앙우체국, 노트르담 성당 [내부링크]

호치민 중앙우체국, 노트르담 성당 호치민 시내에 있는 중앙우체국과 노트르담 성당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통일궁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인데 우체국 건너편에 노르트담 성당도 있어 관광객들이겐 코스로 이어..

껨박당 (kem bach dang)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껨박당 (kem bach dang) 아이스크림 오늘은 껨박당이라고 불리는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베트남 가이드북에도 표시된부분이라 관광객들도 많이 찾고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곳입니다. kem은 베트남어로 아이스크..

호치민 대통령궁 [내부링크]

호치민 대통령궁 방문 호치민 시내에 있는 대통령궁으로 벤탄시장에서 거리도 가까워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으로 2시간정도면 전부 돌아볼수 있어요. 먼저 대통령궁 입구에서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데 외국인은..

호치민 군사용품시장 [내부링크]

호치민시내로 조명제품구하러갔다가 우연찮게 들린 군사용품시장 호치민 1군 벤탄시장근처 yesin거리에 위치해있는데 주말에 한번씩 가는곳이라 한번 돌아다니다가 찾게된 곳입니다..아시는분들도 있으실테지만.....

베트남 쌀국수 (pho) [내부링크]

쌀국수 PHO 베트남하면 떠오르는건 뭐?? 쌀국수ㅋ 베트남에서 제일 유명하고 흔한 쌀국수는 PHO (퍼) 라고 부르는데 소고기 쌀국수 PHO BO 돼지고기 쌀국수 PHO HEO 닭고기 쌀국수 PHO GA 면의 굵기도 다른 여..

베트남 호치민시내 야간풍경 [내부링크]

베트남 호치민 밤풍경 호치민근처에 살고있으면서 호치민 야경을 자주는 볼수없지만 심심해서 한번 나갔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찍은지는 몇달 된듯한데 이점 참고해주세요.. ↑ 이곳은 오페라하우스 건물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