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nginim의 등록된 링크

 woongin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헬린일기 : 헬스 3분할 시작 1주일 느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헬스라는 운동을 시작 한지 약 2달 정도 되었다. 처음엔 **무분할로 1달 정도 하다가 **4분할로 약 2주 정도 했다. 그리고 지금은**3분할로 바꾼 지 한주 정도 되었는데. 괜찮아서 적어보려..

헬린일기 : 전완근 훈련법. [내부링크]

전완근 훈련법.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헬린일기 : 빠르게 몸을 키우기 위한 지름길 전완근, 악력 전편에 전완근, 악력의 중요성에 대해서 글을 작성했는데요. 그렇다면 전완근은 어떻게 훈련해야 하나도 중요하..

헬린일기 : 빠르게 몸을 키우기 위한 지름길 전완근,악력 [내부링크]

빠르게 몸을 키우기 위한 지름길 전완근, 악력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우리가 빠르게 몸을 키우기 위해서는 점진적 과부하를 줘야 한다고 말했는데요! 헬린일기 : 어쨌든 몸 좋아지는 방법! 펙트는 점..

웅이님 맛집 : 부천 남부역에 저렴한 소고기집 우,한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부천 남부역에 저렴하고 맛있고 친절한 소고기집 우한판 소개해보려고 다녀왔습니다. 맘에 안 들면 저도 쓰기 싫어서 사진도 안 찍어 오는데 여긴 옛날에 다녀왔었다가 오랜만에 운..

헬린일기 : 어쨌든 몸 좋아지는 방법! 펙트는 점진적 과부하. [내부링크]

어쨌든 몸 좋아지는 방법! 펙트는 점진적 과부하.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오늘은 어쨌든 몸 좋아지는 당연한 얘기 해드리려고 글 써봐요! 우리와 같은 헬린이 들이 꼭 봐야 할 글이니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봐..

헬린일기 : 웨이트 분할운동시 적당한 무게와 세트수는? [내부링크]

웨이트 분할 운동 시 적당한 무게와 세트수는?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전 글에서 분할 운동이란 왜 해야 되며 대표적으로 어떤 분할 운동이 있는지 적어봤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어떤 분할 운동이 효율성이 좋..

헬린일기 : 웨이트 분할운동에 대해서. [내부링크]

웨이트 분할 운동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오랜만에 헬린일기! 언제쯤 헬린이를 벗어날 수 있을까요?ㅋㅋ 하지만 운동을 열심히 안 하고 있었던 건 아닙니다. 닭가슴살도 열심히 먹고 있고 운동도 평균적..

웅이님 맛집 : 송내역 이자카야 도쿄 전통 이자카야 맛집! [내부링크]

웅이님 맛집 : 송내역 이자카야 도쿄 전통 이자카야 맛집!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오늘은 송내역에 정말 기가 막힌 숨은 찐 맛집! 이자카야 도쿄 소개해드릴께요! 여기는 찐탱 송내 오면 꼭 2차로 들리는..

일상이야기 : 나우푸드 더블 스트랭스 L-아르기닌 구매! [내부링크]

일상이야기 : 나우푸드 더블 스트랭스 L-아르기닌 구매!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오늘은 L-아르기닌 구매해서 자랑해보려고 글 남겨요! ㅋㅋ 비타민처럼 먹는 건강비타민 이라고 하더라고요! 알아보니까 알약..

웅이님 맛집 : 부천 술집 추천! 레트로 이자카야 라디오회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부천의 여자 친구 단골집 겸사겸사 덕분에 자주 가는 라디오 회관을 소개해 볼게요! 분위기는 입구서부터 약간 레트로 느낌이 있고요.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 하니 딱 좋습니다. 최..

헬린일기 : 단백질 섭취에 좋은 음식들! 다! 지겨워!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요즘 꾸준히 먹고 있는 닭가슴살이 질리고 질려 새로운 단백질 먹거리들을 알아보고 소개해 드리려고 글 쓰는데요! 정말 질리게 닭가슴살을 먹고 맛있는 닭가슴살만 찾아 먹는데도..

웅이님 맛집 : 영등포 갈비 맛집 부일갈비(부일숯불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오늘은 영등포에 숨은 양념갈비 맛집 부일 갈비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메인 술집 거리를 쭉 들어가다 골목길에 숨겨져 있는 갈비 전문점인데요! 맛도 맛이지만 풍성한 밑반찬과 사장님의 시..

커피쟁이 이야기 : 라떼아트 잘하기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우유거품 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라떼아트를 하기 위한 필 수 스 킬 스팀 폼 잘 내는법을 설명해 보긴 할 건데... 과연 글과 사진으로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한번 적어볼게요! ㅋㅋ 실력은 별로 긴 하지만... 그래..

웅이님 맛집 : 부산맛집 여행가서 해장국은 의령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오늘은 제가사는 곳과는 완전 멀~리 있는 부산에 수육국밥 전문점인 의령식당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곳으로 말하자면 지금은 최자 로드에 소개가 되어 좀 유명할 수 있지만 제가 갈 당..

웅이님 맛집 : 부천역 숨은 맛집 비꼴로 화덕피자 (찾으려고 안하면 찾기 힘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오늘은 부천역 인근에 숨은 맛집 비꼴로 화덕피자 전문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집이 굉장히 유동인구가 많은 길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찾으려고 보면서 다니지 않으면 생각보다 보이지..

커피쟁이 이야기 : 부천카페 커피맛집 분위기맛집 킷사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 부천에서 좋아하는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나름 부천에서 장수하고 있는 분위기와 맛을 한 번에 잡은 카페 킷사텐입니다. 일단 입구부터 새하얀 벽에 원목 디자인의 문 그리고..

일상이야기 : 코로나19 거리두기 2.5단계 어떻게 되는건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거리두기 지침 언제 발표되나..?>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방침을 빨리 기다리고 있는데요ㅠㅠ 2.5단계든 2단계든 제3의방안을 9월 13일 금일 오후 16시 30분에 내어준다고 합니다..

웅이님 맛집 : 부천 원미동 홍어삼합집. (도시화해서 삭힌 홍어는 먹을만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친구와 홍어삼합에 도전하러 왔는데요 여기저기 봤지만 사실 홍어 파는곳이 많지는 않아서, 선택권이 많지는 않았어요! ㅋㅋ 그래서 일단 들어가 봤습니다. 일단 입구를 들어오면..

일상이야기 : 버즈플러스 사용 리뷰! 후기!(핸드폰사고 무료로 받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ㅎㅎ 최근에 핸드폰을 바꾸면서 이벤트로 버즈플러스를 받았는데요! 갤럭시 노트20 또는 노트2 0 울트라 구매하는 분들께 버즈플러스 이어폰증정 이벤트중이라고 해서 어차피 약정도 끝나고..

헬린일기 : 인바디 재봤어요 긍정적 피드백..?(홈트 지겨워 코로나 빨리 끝났으면... 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헬린일기는 오랜만이네요! 홈트는 나름 하루 1시간씩 주의 5회 이상인 꾸준히 유지하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홈트는 처음에는 의지가 있어 했지만 매일 집에서 운동을 하려니 눕고..

웅이님 맛집 : 부천역 횟집 수산시장 (내입맛에 횟집은 여기가...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도 역시 술한잔 하러 돌아다니다가 적어도 부천역 인근에선 가장 맛있다고 생각되는 수산시장에 왔습니다. 이름에도 걸맞게 수조들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소주 한잔 하러 가시죠!  앞..

웅이님 맛집 : 포천맛집 벚골도토리막국수 빈대떡이 진짜 신세계였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포천에 정말 맛있는 도토리 막국수 집 벚골 도토리 전문점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인스타에 먹스타그램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번 다녀와 봤는데 정말 맛있었던 도토리로 만든 전..

커피쟁이 이야기 : 오랜만에 핸드드립 커피, 맛있는 커피는 내가 정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오랜만에 핸드드립을 내려 먹었습니다! 집에서는 기구가있어도 좀 번거로운 게 있어서 잘 안 해 먹는데 공간이 다 갖춰저 있는 곳에서는 추출에만 신경 쓰면 돼서 역시 마음 편하게..

웅이님 맛집 : 망원동 복덕방 앉은뱅이 술 막걸리 어디까지 먹어봤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망원동에 정말 맛있게 먹은 막걸리 전문 술집이 있는데요! 사실 기억이 안 나요!????? 너무 많이 먹고 거의 기어 나와서.. 이게 무슨 일이람.. ㅋㅋㅋㅋ 그래도 한번 기억을 되짚어보..

커피쟁이 이야기 : 성수 카페 모멘토 브루어스 평범하고 한적한 동네 골목길에 커피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이번엔 옛날에 다녀왔었던 성수동에 모멘토라는 스페셜티 카페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정말 평범하고 한적한 동네에 약간은 자세히 봐야 하는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모멘토 브..

헬린일기 : 헬린이 안다치고 운동하기 (왜 이제 안거지..? 큰일날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헬린일기를 쓰면서 말한 적이 있던 거 같은데 제가 운동을 시작한 이유는 허리가 안좋아서 조금이라도 쓸 수 있을 때 강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시작한 거였거든요! 코로나 때문에 피스니스 센..

웅이님 맛집 : 인천 백운 기차길 닭 숯불구이 진짜 술먹기 시작하면 기어나올각오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백운역 옆에 전철 지나다니는 소리 들으면서 맛있게 분위기에 취해 먹을 수 있는 술 먹기 시작하면 기어 나올 수밖에 없는 기차길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입구입니다 바로 옆에 전철..

커피쟁이 이야기 : 춘천 커피맛집 분위기맛집 크로프트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춘천의 로스터리 카페 커피 맛집 분위기 맛집 원탑 크로프트 커피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ㅎㅎ 이곳은 옜날 동네 집을 외형 그대로 살려 계조 해서 만든 카페예요! 레트로 감성을 좋..

웅이님 맛집 : 홍대 맛집 스미비 부타동 (숯불돼지고기덮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제가 먹 어돈 덮밥 요리 중 정말 1등..인 거 같은데? 정말 맛있게 먹고 양도 푸짐해 배도 엄청 부르게 먹고 온 홍대 스미비부타동 소개해 드릴게요! 홍대에서 상수 내려가는 길에..

커피쟁이 이야기 : 라떼아트는 어떻게? 왜해야하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라떼아트 어떻게 하는 거죠? 꼭 해야 커피를 잘하는 사람인가요? 그냥 보기 좋으라고 하는 거 아니에요? 등으로 제 주관적인 의견을 얘기해 볼게요! ㅎㅎ 라테아트 어떻게 하는 거죠..

헬린일기 : 헬린이 홈트레이닝 고고! (fact-어쩔 수 없이 코로나 그만ㅜ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여전히 글이 길다고 느끼신다면 글씨체 두껍게 설정한 글 위주로 읽으시면 됩니다! ㅎㅎ ) 오늘은 피트니스 센터를 열심히 다니고 최근에야 운동에 재미를 들인 헬린이에게 청천벽력 같은..

웅이님 맛집 : 송내 베테랑 횟집 (술너무 많이 먹어서 물회놓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님이에요! 오늘은 송내역에서 맛있게 먹음 베테랑 횟집 정보 알려드리려고요! 앵간히 맛있으면 누구한테도 잘 말 안 하는데 여기는 프랜차이즈인데도 앵간한 횟집보다 맛이 좋아서 소개해주고 싶어..

헬린일기 : 헬린이 배운것 복습하기 - 가슴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님이에요 저번에 등 운동에 이어 가슴운동을 알아볼까 하는데요 등 운동을 한 다음 등에 자극이 있는 채로 가슴운동을 하면, 어깨를 고정시키는 후인하강 자세가 더 잘 나온다고 해서 등 다음에 넣..

헬린일기 : 헬린이 배운것 복습하기 - 등운동편 [내부링크]

@운동에 대한 지식은 인터넷을 통해 알아본 정보 들입니다. 안녕하세요! 웅이님이에요 운동을 열심히 배우고 식단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의지가 좀 약한 바람에 어제 맛있는 것 좀 먹었습니다ㅎㅎ..

헬린일기 : 헬린이 헬스 정복기. (나만의 규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에요! 이번에 운동을 배우면서 먹는 것과 운동하는 것에 대해서 그래도 어떻게 하는 거지? 하는 의문이 들어서 알아봤어요! 일단 운동은 배운 것 들을 제대로 소화해 보는 것! 닭가슴살 볼을 먹긴..

커피쟁이 이야기 : 커피 추출법 (내가 직접 해본 것들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이번엔 머신추출을 제외한 여러 가지 추출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해본 것들만 간단하게 소개해 볼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봐 주세요! 1. 드립/필터커피 - 드..

커피쟁이 이야기 : 커피의 좋은맛? 나쁜맛? 맛느끼는 노하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글이 길다 싶으신분은 굵은글씨만 이해하고 가셔도 도움이되실거 같아요!) 전 글에서 커피가 아메리카노가 되기까지! 과정을 한번 보고 왔는데요 수많은 변수를 뚫고 나온 커피 어떻게 즐겨..

커피쟁이 이야기 : 커피 체리부터 아메리카노가 되는 과정!(복잡한거 다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글이 길다 싶으신분은 굵은글씨만 이해하고 가셔도 도움이되실거 같아요!) 이번엔 책 읽을 때도 먹고 일할 때도 먹고 운동할 때도 먹고 걸어 다닐 때로 먹고 일상에 늘 옆에 있는 블록마다..

커피쟁이 이야기 : 기본적인 커피 종류들 그리고 이름의 뜻 만들어진 어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오늘은 커피종류와 이름이 붙여진 어원과 그 이름의 뜻 설명드려볼게요! 재미로 읽어보시고 카페가서 기본적인 커피 메뉴들은 거의 요안에 있으니까 카페 자주 가시는 분들은 봐 두시면 재밌..

헬린일기 : 헬린이 근육성장 노하우(2탄! 블로그쓰다 손가락 근육만 늘겠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근육성장 노하우 2탄입니다! 1탄에 이어 그냥 이어 쓰는 거니 바로 3번부터 써볼게요! (굵은글씨가 핵심이니 글이 많다 싶으신분은 그부분만 이해하셔도 됩니다! ㅎㅎ ) 그래도 목차는 입력..

헬린일기 : 헬린이 근육성장 노하우! (공부해왔어요! 내근육은 언제생기는거죠?) [내부링크]

8.22일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운동 시작한 지 이제 2주 정도 되었네요.. 엄청 힘들게 하는것도 아닌데 참 처음부터 식단 아닌 식단도 하면서 해서 그런가 안 하던 루틴을 생활 속에 넣어서 그런가.. 빠른 변화가..

웅이님 맛집 : 문래 소갈빗살 맛집 갈빗. 인기도 많은듯 하지만 화난 사장님이 아쉬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이예요! 이번엔 엄청 더운 어느날 오후 소갈빗살을 먹으러 왔는데요! 사실 원래 가려고 했던곳이 휴가여서 아쉽게도 못 가고 대신해 찾은 곳 연탄으로 구워 더 맛있는 갈빗 왔습니다. 문래동 창작촌..

헬린일기 : 헬린이 여행가서 운동하고 배우기. [내부링크]

8.11일 화요일! 동네 센터라 그런지 주말에는 정상 운영을 안 해서 운동은 못하고 월요일도 평소처럼 깨작거리고 여수로 먹방 여행을 떠나버렸다. 너무 좋았다. 하지만, 운동하는 친구와 같이 갔는데 이게 뭐지....

헬린일기 : 헬린이 운동 적응기 다음날 피로 의지박약 ... [내부링크]

8.6일 첫날 운동을 하고 당연히 힘들 줄은 알고 있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몸이더 무겁고 일어나기 싫고 ㅠㅠ 생각보다 더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들었다.(5분 더 잘까..?ㅋㅋ) 무엇보다 일 특성상 로테이션 근무를 하..

헬린일기 : 헬린이 동네 피트니스 클럽 입성 운동 시작! [내부링크]

8월 5일 운동 첫날 일기! 어렸을 때 약 12년 전.. 운동 후 처음 시작하는 헬스는 처음인 헬린이 운동일기에요! 벌써 13년전 이네요 ㅠㅠ 그 뒤 론 한 번도 몸 쓰는 행위를 해본 적이 없는....ㅋㅋ 그래서인지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