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ngnam의 등록된 링크

 woongn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신입사원의 회사생활 꿀팁 [내부링크]

수 백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간신히 입사한 회사 취준생 때는 회사만 들어가면 모든게 행복할 줄 알았는데 막상 들어간 회사는 생각보다 재미있지 않다. 학창시절 내가 열심히 쌓아온 능력들을 빨리 보여주고 싶..

말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 ? [내부링크]

아.. 그때 그 말만 안 했더라면 좋았을 텐데. 침대에 누워 하루를 돌아볼 때 후회가 되는 일은 '말'로 인한 것들이 많다. 그때 그 말만 안했더라면 만일 다르게 표현 했더라면 .. 후회를 하며 이제는 잘하겠다고..

생과일 주스는 몸에 해롭다 ? [내부링크]

건강의 차이가 곧 인생의 차이임일 알고 이에 걸맞게 실천하기 위해 꼭 필요한 건강 식사법, 지식에 대해 알아보자 "집중했더니 당이 필요해" "정신노동 했더니 당이 필요해" 라면서 단것을 먹는 사람들이 있습니..

산불 때문에 다이어트 성공한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토니 버시는 과거 몸무게가 250kg이나 나갔습니다. 무려 66사이즈의 바지를 입고 다녔죠. 하지만 그는 살을 뺄 생각이 없었습니다. 이미 자신의 외모에 익숙해져 굳이 살을 빼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의욕이 없을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일하기 싫다. 나는 지금 회사에 앉아 있다 . 내 앞에는 할 일이 산더미다. 온갖 잡생각을 멈추려고 노력하지만 한번 길을 잃은 마음은 도저히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는다. 업무는 계속 늦어지고 있지..

이게 세상에서 가장 비싼 그림이라고 ? [내부링크]

미술품 경매 사상 역대 최고가 ! 기존 최고 미술품 경매가의 2배를 뛰어넘는 가격! 약 5,000억원 ! 이 작품은 바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살바토르 문디> <살바토르 문디> 는 '구세주' 라는 뜻이다. 그림을 보면..

부자들의 마인드와 태도 [내부링크]

사람들은 강남불패라고 말하지만, 우리들은 명동불패 라고 부릅니다. 명동을 이끄는 9명의 부자들이 있다.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펼쳐 사업과 장사를 멋지게 하고 있는 이들은 명동에서 제일가는 부자들이다...

우울하고 속상할때는 이 방법이 최고다 [내부링크]

직장에서 종일 일하고 나니 몸과 머리가 복잡해져 녹초가 돼버렸다. 그런 날에는 집에 돌아와 자기 전까지 그저 침대에 누워 스마트폰만 본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찾아 읽으면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잠깐의 휴식..

어떻게 그 사람을 설득 시킬 수 있을까 ? [내부링크]

내 생각과 의도를 가장 정확히 전달하는 비법이 있다. 당신이 이 비법을 배운다면 상대방에게 당신의 제안을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고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충분히 사람들 눈에 띌 수 있다. 이 엄청난 비법에..

마이클 조던의 실수 [내부링크]

2009년 마이클 조던이 명예의 전당에 올라 연설에 한 말이다 "감독님 똑똑히 들으십시오 그 때 실수하신 겁니다" nba챔피언 6회 올스타전14회 선정 올림픽 금메달 2회 스포츠 역사상 최고 평균 득점 마이클 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