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ngverine1019의 등록된 링크

 woongverine10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관전 포인트 및 줄거리[킹스맨3]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곧 12월 22일 날 개봉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킹스맨 에이전트를 보기전에 알고 가면 좋은 점들을 정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줄거리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모여 수..

스파이더맨 노 웨이홈 줄거리 및 빌런정리-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스파이더맨 광팬이 저의 스파이더맨 시리즈 총 정리하면서 기본적이 줄거리를 설명하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으 좋아하셨던 분들..

색다른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저번에 소개드렸던 공포영화는 재미있게 즐기셨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포영화 시리지를 이어서 오늘은 제가 보면서 꽤 흥미롭다고 느꼈고 결말도 생각보다 반전이 섞인? 되게 처음 볼 때 신..

넷플릭스 마블 액션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저번에 제가 재미있게 봤던 액션 영화 추천에 이어서 집에서 정말 자기 전에 야식 먹으며 가족이나 친구들이랑 떠들며 가볍게 볼 수 있는 액션 영화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그중에서도 마..

안 보면 후회하는 넷플릭스 좀비 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넷플릭스 좀비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공포영화나 좀비영화 쪽을 많이 좋아하다 보니 많이 찾아보고 많은 작품들을 보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좀비영화는 그중에서..

[내돈내산] 유웰 발라리안 실 사용 후기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유웰 발라리안 후기에 대해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전자담배를 좋아해서 지금까지 총 3년간 전자담배를 베이핑 했는데요 ㅎㅎ 여러가지 기기를 많이 사용해 봤답니다 하지만 저는 대부분..

역대급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넷플릭스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비교적 빠르게 넷플릭스를 가입해 많은 작품을 시청한 사람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보았고 그중에서도 제가 재미있게 보았던 작품..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에는 정말 넷플릭스를 많이 보시는 것 같아요 저도 그렇구요 시간이 남는다면 넷플릭스를 보면서 이불속에서 귤 까먹는 게 얼마나 행복한지..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모음 6편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김 없이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를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늘 그렇듯 제가 저번에 포스팅했던 바다거북 수프 문제와 나폴리탄 괴담의 퀴즈게임들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전 포스팅 방..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모음 5편 [해석포함]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김 없이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저번 포스팅에도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포스팅했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조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4탄 [해석포함]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3탄을 준비해 봤는데요! 늘 그렇듯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는 되게 유명한 이야기라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하지만 제가 쭉 소개 드려왔던 바다..

애플워치 7 샐룰러 장단점 비교 - [애플워치6 vs 애플워치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애플 워치 7 샐룰러 장단점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제가 애플워치6 샐룰러를 사용하면서 어떤 불편함이 있었는지 그리고 이제 애플워치7이 출시되면서 어떤 개선사항이 있었는지 애플 워치 7..

재미있는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3탄 [해석포함]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도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를 연재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는 조금 무서운 이야기보다는 재미있는 느낌의 문제 하나와 무서운 문제 하나 이렇게 준비해 봤습니다 ㅎ..

바다거북 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6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이전 포스팅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는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은 오랜만에 바다거북 수프 문제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도 무서운 문제 하나와 섬뜩하진 않지만 정말 바다거북 수프 문..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2탄 [해석포함]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2탄을 준비해 봤답니다 ㅎㅎ 저번 포스팅에서 이야기했듯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제가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바다거북 수프..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1편 [해석포함]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바다거북스프 문제,나폴리탄 괴담에 이어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에대해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바다거북스프와 나폴리탄 괴담이 궁금하신 분들은 나폴리탄 괴담 1편 - 인포체이서 안녕하세..

번역 나폴리탄 괴담 2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폴리탄 괴담 2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해외사이트에서 영어로 적힌 괴담을 번역해서 들고 왔으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나폴리탄 괴담이 뭔지 어떤 건지 궁금하신 분들은..

나폴리탄 괴담 1편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폴리탄 괴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지만 한 번 더 설명드릴게요!! 제가 좋아하던 바다거북 수프 이야기도 나폴리탄 괴담에서 나왔다고 하..

바다거북스프문제 레전드 모음 5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바다거북스프 문제 5편을 준비해 봤는데요 오늘도 여김없이 섬뜩하고 무서운 주제들로 문제를 모아봤는데 아무리 모으고 생각해봐도 3편의 첫번째 문제는 정말 말그대로 레전드로 무서웠던 바다..

나폴리탄 괴담 모음 [해석 포함] - 인포체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바다거북스프 문제 모음에 이어 나폴리탄 괴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폴리탄 괴담은 인터넷에서 유명한 괴담이고 이 괴담들은 정답이 없답니다. 그저 독자분들의 상상력으로 공포를 이끌..

바다거북 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3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이전 포스팅은 잘 즐기셨나요? 오늘도 바다거북 수프 레전드 문제들을 이어서 한 번 해보려고 해요 ㅎ 이번에도 섬뜩한 문제들로 모아봤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이전 포스팅을 보시다가 왜 바다..

바다거북스프 문제 모음 레전드 4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3편을 마지막으로 바다거북 스프 이야기는 마치려고 했는데 너무 좋은 이야기들이 떠오르는 바람에 꼭 포스팅 하고 싶어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옛날에 제가 들었던 이야긴데 소름이 끼치던..

바다거북스프 문제 모음 레전드 2편 [공포퀴즈,두뇌게임,퀴즈놀이,섬뜩한 퀴즈,무서운 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바다거북 수프 레전드 문제 2편을 준비해 봤는데요 바다거북 수프 문제는 단순히 문제가 아닌 친구들,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퀴즈 놀이라고 전 포스팅에 말씀드렸는데..

바다거북스프 레전드 문제 모음 1편 [내부링크]

혹시 바다거북 스프라고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1년 전에 이 문제들을 알게 되었는데요! 되게 재미있게 풀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 번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처음 들어보시면 이게 뭘까.. 싶으실 텐데 문제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