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ooni의 등록된 링크

 woooo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이차돌 행신점 [내부링크]

크으으으으으 비내리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요즘 비도오고 날도 꿉꿉하고 사무실은 춥고 나오면 찝찝하고 회사는 X같고 (상상하기 나름입니다) 퇴근하고 뭐다??? 고기에쏘주다 솔직히 ㅇㅈ??? 오 인죠옹~~ 근데첫잔..

돈받고쓰는거아니고 맛있어서 쓰는 닭싸고피자 행신점 [내부링크]

진심 가슴에 손을 올리고 리뷰를 씁니다. 선서!!! 본인은  내돈내고 사먹어본 이 미친 맛집에서 돈을 받고 리뷰하는게 아니고 그냥 순수한 맛집 리뷰임을 선서 합니다. 이름하여 닭싸고피자!!!!!! 이집 그냥 미..

행신동 루루양꼬치 중국인오너쉪 [내부링크]

중국인 오너쉪~~ ㅎ 루루양꼬치 리뷰입니다. 첫번째음식 #경장육사 춘장소스에 볶은 돼지 등심과 오이 당근 대파에 싸먹는 음식 두번째음식 썅수육 삼겹살로튀긴 탕수육 소스는 칠리소스 세번째요리 마라탕!!!!..

착한낙지 낙지볶음 맛집 [내부링크]

똭!!!!! 오늘은 낙지볶음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낙지볶음 프렌차이즈 착한낙지입니다. 중산점 착한낙지이고요ㅎ 매운맛이 그리울땐 착한낙지 만한곳이 없죠 가격이... 계속오르고있어서..... 슬픈 그집.....

츠지 정발산 이자카야 [내부링크]

웨돔 가기전에 츠지라고 있습니다. 사실 인스타그램으로 성게알(우니)를 검색하다가 처들어가게된  이자카야입니다. 우니가 저정도양이 19000원.....ㅎ 크으응 조아조아ㅎ 사실... 츠지 실장님 인스타인지 모르..

행신동 스시키친 초밥 맛집 [내부링크]

행신동 초밥 맛집이 있어요 스시키친 여기는 일식 오너 쉐프님이 운영하시는 행신역앞 초밥집입니다. 점심에는 주로 초밥을 먹으러갑니다 오마카세 주문했던 사진입니다. 참치 뱃살은 주로 1번도로를 사용하시고..

대전 나만알고싶은 천구네 둔산동 둔산동맛집 [내부링크]

대전 맛집 천구네 방문날자 5월 24일 동생들 생일파티로 방문한 1차 천구네 추천받아서 들어간곳입니다. 건물에 이런곳이 있을까싶은데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쌩뚱맞은 건물과 층수입니다 처음 시킨 안주는 가..

7월 28일 리뷰할 맛집은 계단라멘 밤리단길 라멘맛집 밤가시마을 [내부링크]

오늘 방문한가게는 일산에  핫한 거리 밤리단길에 위치한 계단라멘 입니다 메뉴는 계단라멘 / 모츠라멘이 기본이구요 국물에 농도를 선택가능했어요 계단라멘에 바짝 구운 돼지 막창이 추가된게 모츠라멘이였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