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i1200의 등록된 링크

 woori12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Ep.01. 바이럴 마케터라면 [내부링크]

두번 째 직장을 마무리 하고 입사하게 된 3번째 중고신입이 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다니고 있는 직장인데요. 이전에 다녔던 중소기업, 스타트업에 비하면 규모도 크고 매출도 꽤나 좋은 회사입니나. 그렇다보니까..

05.24. 오늘의 노래 : Rainy day - 파테코 [내부링크]

Rainy day. 너무나도 유명한 노래죠? 파테코가 작곡한 곡에 스키니브라운과 애쉬아일랜드의 피처링이 담긴 곡입니다. 헤어진 연인을 비가 오던 날에 빗대어 그리워 하는 이 노래는 감성힙합과 알앤비힙합이 그대..

Ep.01 주말 데이트 추천_경복궁 야간개장 [내부링크]

5월 23일, 경복궁 야간개장에 다녀왔습니다. 여기저기 화려한 불빛들로 꾸며진 경복궁의 모습을 보니까 웅장하다는 느낌을 계속 받았는데요. 한복을 입고 경복궁을 오가는 사람들을 보니 저까지 기분이 흐뭇했습..

Intro.영향력을 위해 [내부링크]

어릴 때부터 영향력을 끼치고 살고 싶었다. 그래서 남들보다 빨리 성공하고 싶었고, 내 이름을 알리고 싶었으며 많은 이들과의 친목을 쌓길 바랬다. 그래서 20살의 대학생. 여름방학 때부터 대외활동을 찾았다...

05.23. 오늘의 노래 : 을 - 기리보이 [내부링크]

기리보이의 '을'은 연애 관계에서의 갑과 을로 나뉜 이들을 위한 노래이다. 다른 이들에게는 절대 꿇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지만 너를 사랑하기에 너에게는 항상 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내용이다. 하지만,..

05.19. 있어주라 - kid wine [내부링크]

키드와인은 감성힙합을 주로 다루고 있는 언더 래퍼이다. 하지만 언더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그의 커리어는 꽤나 화려한 편인데, 이 곡의 피처링 멤버에서 알 수 있다. 피처링 멤버로는 릴러말즈, 뱃사공, 더콰..

Intro.1차 전직 [내부링크]

하고 싶지 않은 일에는 항상 큰 보상이 따르더군요. 반면 하고 싶은 일에는 펼쳐진 미래가 막막하게만 느껴집니다. 하고 싶지 않은 업직종에서 시간을 보내며,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특히나 외로웠어요. 업종 특..

Intro.다 큰 성인도 아이가 됩니다. [내부링크]

다 큰 성인들이라 해도 아이가 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군대이죠. 사회에 익숙했던 우리에게 주어지는 규율과 새로운 지식은 꽤나 낯설게 느껴집니다. 그런 곳에서 심리상담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선임, 동기,..

Intro.화려한 데뷔를 위해 [내부링크]

다양한 대내활동과 대외활동을 했지만 군대에 다녀오니 물거품처럼만 느껴졌다. 종종 얼굴을 본 사람은 있었지만 많은 이가 바쁘다는 이유로 나와 시간을 보내지 못 했다. 예전에는 장학금을 통해서 용돈이라도..

05.17. Homesickness - 웨이체드 [내부링크]

웨이체드와 릴러말즈, 사이먼도미닉이 함께 한 Homesickness는 향수병을 그린 곡이다. 이 세 아티스트는 장소에 대한 그리움보다, 본인들이 성공하기 이전의 때를 그리워한다고 할 수 있다. 지금은 부와 아티스트..

Intro.뇌에 새기기 위해서는 [내부링크]

조금만 더 빨리 쓸 걸, 게으름 피우지말 걸 하고 후회가 된다. 하지만 일과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는 나이기에 어쩔 수 없다고 혼자 위로하고 있다. 26살에 만난 세번째 직장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가 되면..

Intro.공부하기 싫어서 한 것 [내부링크]

고등학생 때도 그렇게 열심히 공부하지는 않았다. 그렇게 입학한 대학교,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았지만 개천에서 난 용이 되어보고 싶었다. 처음에는 강의도 열심히 듣고 동기들과도 즐겁게 보내고는 했다. 하지..

Intro.재능과 노력의 차이 [내부링크]

*기억은 주관적이다. 그렇기에 나의 이야기는 다른 이들의 시선에서 만들어지지 않았다. 지극한 나의 개인적인 시선이므로 참고해주시길 바란다. 이제 와서 10대 때 있었던 일을 꺼내려니 부끄럽다. 하지만 그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