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idongne-sto1의 등록된 링크

 wooridongne-sto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8월 9월 10월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추석 앞두고 예전과 비슷한 돈으로 시장 보려고 하니 답답하지 않나요? 가계 부담이 많은 시민들을 위해 지자체에서는 재난지원금을 인당 1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하고 있습니다. 신청해야 받을 수 있으니 아직 신청하지 않았다면 서둘러 지원금 신청하시고 추석 용품, 음식 장만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지원금 받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과천시에서는 7월 8일 24시 기준으로 과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내.외국인 모두에게 과천토리 지역화폐카드로 인당 10만원씩 지급하며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에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신청하면 됩니다. 전라도 전남 광양시에서는 7월 1일 0시 기준으로 광양시 모든 시민에게 광양사랑상품권 25만원과 온누리상품5만원으로 인당 총 30만원씩 지급합니다. 추가로 2002년 ..

영수증 상생소비복권 100만원 당첨 되는 방법 [내부링크]

복권 사서 당첨되신 적 있나요? 복권은 당첨 되기 정말 어렵죠? 하지만 당첨 확률이 비교적 높고 일상생활에서 소비한 3만원이상 영수증만 있다면 무료로 복권에 응모할 수 있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앞으로 9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3만원이상 영수증으로 상생소비복권 응모하시고 1등 100만원 당첨 주인공이 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상생소비복권 상생소비복권은 9월1일부터 1주일 동안 정부에서 역대 최대규모의 소상공인, 중소기업 제품 상생소비운동으로 7일간의 동행축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총 12억원이며 총 3,500명에게 혜택을 줍니다. 1등 100만원 X 500명, 2등 50만원 X 1,000명, 3등 10만원 X 2,000명의 당청금을 지급합니다. 참여대상과 참여방법 참여대상은 국내 통장을 보유하거나..

자동차사고, 자기부담금 환급 (쌍방과실 상대보험사에게) [내부링크]

자동차 사고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자기부담금을 부담하셨을텐데요. 하지만, 보험사로부터 자기부담금의 일부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보험사에서 별도 안내가 없으면 대부분 모르고 지급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자기 부담금 환급 받을 수 있는지 알려 드리오니 끝까지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동차 자기부담금 환급 받는 방법 자동차 사고로 20%에 해당하는 자기부담금을 냈다면 자차 자기부담금 환급이 가능한 경우 있습니다. 7:3, 5:5 등의 제 3자가 있는 쌍방 과실일 경우 대부분 자기부담금을 상대측으로부터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사고로 100만원의 수리비가 발생되어 과실비율이 본인 30, 상대방 70 으로 판정 시, 자기부담금은 20만원 우리보험..

직장인 투잡 부업 2개월 후기 및 파이프라인 우화 이야기 [내부링크]

부업, 투잡, N잡, 파이프라인 등 월급 말고 부수입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가요? 40대 직장인이 직접 경험한 부업, 투잡에 대해 솔직하게 다 알려드리고 또한 힘이 되는 파이프라인 우화 이야기도 함께 소개하오니 현재 부업, 투잡 등으로 힘들어 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의 글을 보시고 힘내시고 진심으로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아래부터는 존칭이 아닌 반말로 글로 쓰는 컨셉이니 이해 해 해주세요) 직장인 투잡, 부업 알바 투잡 쿠팡 안성5센터와 신세계물류센터에서 총 28시간 일을 했고 수입은 약 38만원정도 된거 같다. 노동대비 시급이 싸고 노동의 댓가는 며칠간 몸의 근육 통증으로 휴유증이 생겼다. 현재 직장생활을 하고 있어 고정 수입이 있다는 부분에서 정말 다행인 것 같다. 육체적 노동 강도가 높아서 더 이상..

8월, 9월, 10월 전국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추석명절을 앞두고 우리 지역에도 전국 재난지원금이 지급되는지 궁금하신가요? 지갑 사정이 어려운 시민들에게 재난지원금을 인당 1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하는 지자체가 있는데요. 혹시 우리 지역이 해당되는지 궁금하신다면 끝까지 읽어보시고 신청해야 지급 받을 수 있는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이라면 꼭 신청해서 지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전남 영광군 재난행복지원금 재난지원금은 인당 100만원 (4인가구라면 400만원)으로 지급시기는 '22. 09.16일까지 신청 하시면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대상은 '22.06.01일 기준 신청일까지 계속해서 영광군에 주민등록되어 있는 시민으로 결혼이민자, 영주권자 포함하여 주소지 읍면사무소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군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

국민건강보험공단 의료비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내부링크]

작년 한해 동안 예기치 않은 사고나 질병으로 병원비를 많이 부담하셨나요? 그렇다면, 국민건강관리공단에서 과도한 의료비를 지출한 분들에게 의료비 부담을 일부 덜어주고자 본인부담금상한제 초과분을 환급해 주고 있는데요. 신청하지 않으면 지급되지 않는 환급금에 대해 조회하고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오니 꼭 놓치지 말고 환급금이 있다면 지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 바로가기 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민원여기요에서 개인민원을 선택하시면 화면 중간에 환급금(지원금) 조회/신청하는 곳이 있습니다. 조회하시고 환급금 금액이 있다면 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의료비 본인부담상한제란 정부에서는 매년 지속적으로 국민들의 과도한 의료비로 인한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

가족 아이와 함께 체험비 숙박비 지원 받고 익산 농촌 체험 마을 여행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농촌 체험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될 지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체험비, 숙박비 지원 받으면서 농촌 체험하러 여행 가면 어떨까요. 어떤 곳이고 지원내용이 무엇인지 알려드리오니 끝까지 읽어 보시고 갈 만하다 싶으면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는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지원대상 및 지원내용 4인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익산시 농촌체험 휴양마을에서 운영하고 있는 마을의 체험, 숙박비에 대해 1인당 1일 최대 1만원 (50%)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분 50% 지원 방문자 희망마을 선택 숙박비 1인 1일 최대 1만원 체험비 1인 1일 최대 1만원 체험마을 및 신청방법 체험마을은 총 10곳으로 마을마다 대표 체험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최소 5일전에 익산시 농촌활력지원센터 상담 후..

40대 직장인 쿠팡물류센터 알바 투잡 후기 [내부링크]

직장인 월급만으로 부족해서 투잡을 알아 보고 계신가요? 40대인 제가 직장인 투잡으로 알바했던 쿠팡 안성 5 물류센터에서 경험한 알바 후기를 전해 드립니다. 물류 센터 알바를 생각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출근 현재 10년 넘게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40대 직장인입니다. 금요일 연차로 쉬는 날에 하루짜리 알바를 고민하였고 마침 단기 알바도 가능하고 집에서도 비교적 가깝고 통근버스도 있어서 알바몬 앱을 통해 쿠팡 안성 5 센터에 문자 지원하였고 금요일 주간조(09시~18시) 일용직으로 출근 가능하다는 담당자의 문자를 받았고 안내에 따라 쿠팡 통근버스 앱과 출퇴근 스케쥴 관리하는 쿠펀치 앱을 다운로드하였습니다. 통근버스 출근하기 전날에 통근버스가 마침 집 앞까지 경유 노선이 있어서 통근버스..

전월세 주택임대차계약 미신고 과태료 100만원 부과 [내부링크]

'21년 6월이후로 주택, 아파트, 주거용 오피스텔, 다가구 전월세 임대차 계약을 하셨나요? 혹시나 전월세 주택임대차계약 신고를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23.5월말까지 꼭 신고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깜박하고 신고하지 않으면 100만원이하의 과태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신고대상과 신고방법에 대해 알려드리오니 끝까지 읽어 보시고 반드시 신고해서 과태료 내는 안타까운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월세 주택임대차 계약 신고 '21.6월이후부터 보증금 6천만원 초과, 월세 30만원 초과 등 주택임대차 계약시에는 전월세주택임대차 신고를 의무적으로 반드시 신고를 해야 됩니다. 주택 임대차 계약 체결일 이후 30일이내 신고 누락 및 허위 신고시 벌금 100만원이하 부과됩니다. (단, 법 시행 후 한시적으로 계도기..

생활안정자금 낮은 이자로 대출 받는 방법 [내부링크]

높은 대출 이자로 가계 부담 걱정이 많으시죠? 조금이나도 낮은 금리로 대출 찾고 계시다면 근로복지공단에서 약 1%~2%대 생활안정자금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목돈이 급하게 필요한 근로자 분과 자영업자 분들께서는 끝까지 읽어보시고 저렴한 대출이자로 지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 상세 안내 바로가기 융자종류 및 융자조건 융자 종류는 의료비, 혼례비, 부모요양비, 장례비, 자녀학자금, 자녀양육비, 임금감소생계비, 소액생계비 등이 있으며 융자 한도는 대부분 1,000만원정도되며 융자 금리는 1.5%대 수준에서 생활안정자금 융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융자 신청 대상 신청 대상은 3개월이상 근로 중이고 월평균 소득이 280만원이하인 정규직, 특수형태근로종사자와 3개월이상 근로중인 비정규직 근로자..

2023년 청년 월세 특별 지원 신청 방법 (연 240만원) [내부링크]

청년분들이라면 매월 지출되는 월세 주거비 부담이 만만치 않죠? 다행히도 저소득 청년분들의 주거비 일부를 최대 1년간 240만원까지 지원하는 제도가 있어 알려드리오니 끝까지 읽어 보시고 얼마 안남은 신청기간에 해당되시면 놓치지 마시고 신청해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 및 지원 대상 여부 자가 진단 복지로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하시거나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방문 신청은 주거지 관할 행정복지센터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지원 대상 요건이 헷갈린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지원 대상여부를 자가 진단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홈포털 지원대상여부 자가진단 바로가기 복지로 누리집 지원대상여부 자가진단 바로가기 지원 대상 지원 대상은 ①연령은 만 19세 ~34세이하, ②거주는 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