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ione의 등록된 링크

 woori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블랙박스 살 때 꿀팁 [내부링크]

블랙박스 살 때 꿀팁 초보 운전자도, 베테랑 운전자도 꼭 알아야 하는 블랙박스 구매시 체크사항! 사고가 발생했을 때 꼭 필요한 블랙박스를 본인의 기준에 맞게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카메라 화질 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해주면 좋은 8가지 글귀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해주면 좋은 8가지 글귀 - 정영욱 '나를 사랑하는 연습' 중에서 - 1. 사람과 사람 사이 중요한 건 달아오름이 아니라 식지 않는 것.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처음으로 돌아가는 것. 2...

처치곤란 명절 음식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처치곤란 명절 음식 보관하는 방법 명절에는 제사를 지내든 지내지 않든 음식이 풍족하게 되는데 명절이 끝나고 나면 남은 음식들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할 때가 있습니다. 경상도에서는 걸베이탕이라고 해서..

자동차 운전자 이것만은 알아야 합니다 [내부링크]

자동차 운전자 이것만은 알아야 합니다 1. 엔진오일의 교환 주기는 적어도 15,000km 카센터에서 흔히 엔진오일의 교체 주기는 5,000km라고 말합니다. 현대자동차 의 '제품 설명서'에 따르면 신차든 아니든 상관없..

종량제 봉투에 버려야 하는 쓰레기 [내부링크]

종량제 봉투에 버려야 하는 쓰레기 우리가 쓰레기를 버릴 때 가끔 헷갈리거나 착각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재활용될 것 같지만 반드시 종량제 봉투에 버려야 하는 쓰레기가 있지요. 1. 코팅된 종이 - 종이인 척 얼..

무료로 신용등급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무료로 신용등급을 조회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나이스지키미 와 올크레딧 이 그것인데 각각 일 년에 3번 4개월에 한번씩 무료로 자신의 신용등급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이스지키미 와 올..

노트북 살 때 꿀팁! [내부링크]

노트북 살 때 꿀팁! 데스크탑 컴퓨터 나 노트북을 구입할 때 우리는 종종 멘붕에 빠집니다. 도대체 컴퓨터 사양을 어떻게 보는거지? CPU는 뭐가 좋고 그래픽 카드는 어떤게 좋은 것인지, 또 메모리카드는 어떤 것..

932회 로또당첨번호 당첨지역 [내부링크]

932회 로또당첨번호 당첨지역 2020년 10월 10일 제932회 로또 당첨번호가 발표되었습니다. 932회 당첨번호는 1, 6, 15, 36, 37, 38 이고 보너스 번호 5입니다. 1등 당첨자는 총 7명이고 한 사람당 당첨금 33억 중..

옷 종류별 세탁 방법 [내부링크]

옷 종류별 세탁 방법 얼마 전에 꽤 고가의 브랜드 옷이 세일 중이어서 큰 결심을 하고 구입을 하였는데 한 번 세탁기에 돌리고 나니 옷이 십 년 이상 입은 듯 낡아져 버렸습니다. 왜 비싼 옷일수록 세탁 방법이 더..

어느 멋진 날에 [내부링크]

어느 멋진 날 선유동 계곡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