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ung2의 등록된 링크

 woorung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56건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글자수 클릭한번으로 확인하자 - tistory test counter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어떤이는 글자 수가 1500자 이상 작성해야 한다. 어떤이는 300~500자만 작성하면 된다.. 이런 말들 종종 들어보셨죠... 저 같은 경우에는 무시하는데 요즘 광고단가도 너무 떨어지고..

중이온가속기 가동, 빔 인출 시험 첫 성공 [내부링크]

우리나라가 중이온가속기 가동을 위한 첫발을 뗐다. 기초과학연구원(원장 노도영)은 중이온가속기연구소가 지난 7일 오후 3시 3분 중이온가속기 저에너지 가속 구간 첫 번째 빔 인출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

기아차 EV6 GT 고성능 모터 주행거리 및 전기차 보조금 [내부링크]

기아의 고성능 전기차 EV6가 출시됐습니다. EV6 GT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출시한 첫 번째 고성능 전기차로 기존 EV6 대비 성능을 대폭 높이고, 전용 특화 사양을 대거 적용했는데요. 국산차 역사..

메타, 차세대 헤드셋 ‘퀘스트 프로’ 공개…가격 215만원 [내부링크]

메타가 최신 증강현실·가상현실(AR·VR) 헤드셋 ‘메타 퀘스트 프로’를 공개했습니다. 11일(이하 현지시간) 메타는 연례 콘퍼런스 ‘메타 커넥트’를 개최하고 퀘스트 프로를 선보였는데요. 메타란 회사가 이전..

전기차 폐배터리 ESS 재사용 가능, ESS가 뭐지? [내부링크]

사용후 전지 재사용을 위한 법적 근거가 마련됐습니다. 우리 정부는 사용후 전지를 전기저장장치(ESS)에 재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 검사 제도 개선을 추진하고 내년 10월부터 시행한다는 방침인..

빅스텝 뜻 - 기준금리 3%, 빅스텝 배경은? [내부링크]

한국은행이 오늘, 10년 만에 처음으로 기준금리를 3%로 올렸습니다. 물가 상승세가 꺾이지 않는 가운데, 기준금리를 0.5% 올리는 이른바 '빅스텝'을 역대 두 번째로 결정한 겁니다. 관련 내용 알아볼..

비바리움 뜻! 나혼자산다 이색 취미 동호회 '비바리움파크'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에 코쿤 비바리움이 나왔는데요. 새로 시작한 이색 취미로 벌써 많은 분들이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바리움을 직접 만들고 키우는 것인데요. 비바리움은 인공으로 정글과 같은 생태계..

글루타치온 효과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글루타치온 어떤 것인지 조금 생소하게 다가오는 사람들도 많이 있겠지만 최근 이에 대하여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

스마트폰 사람들이 몰라서 안 쓰는 것 같다는 핸드폰 기능 [내부링크]

핸드폰 사용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이 온라인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생각보다 사람들이 몰라서 안 쓰는 듯한 핸드폰 기능'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

5명 사망. 무서운 일산화탄소 중독 사고 휴대용 일산화탄소 감지기 구매 [내부링크]

어머니 생일을 맞아 시골집에 모였던 일가족 5명이 가스 중독 추정 사고로 숨지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기름보일러에서 누출된 일산화탄소에 중독돼 이들이 숨진 것으로 추정하고 정확한 사고 원..

루이13세 위스키 공병 500만원, 위스키 양주 공병 가격알아보기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위스키 품귀 현상이 일어나면서 공병 가격도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서 양주를 팔거나 양주 공병을 거래한다는 사람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네이버 앱 = 디지털 신분증, 네이버 인증서 누가 많이 사용하나? [내부링크]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앱)이 '디지털 신분증'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인증서, 자격증, 출입증, 학생 동문증 등 다양한 분야로 활용 수단을 넓히고 있는데요. 특히 MZ세대 젊은 이용자를 중심으로 생활밀착..

[천안 사우나 추천] 성성동 호수사우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천안 성성 호수공원 근처 성성동에 새로 생긴 신상 목욕탕! 호수사우나 방문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네요~ 사우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새로 생겨서 너무 깨끗합니다. 성성 호수 사우나 정..

카타르월드컵 나이키 유니폼 한국 디자인 1위, 월드컵 유니폼에 담긴 의미 [내부링크]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홈 유니폼이 나이키 유니폼을 입는 13개 국가들 중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반면 가장 낮은 평가를 받은 유니폼은 캐나다의 원정 유니폼입니다. 각 팀의 유니폼은 색깔과 디자인으로..

K-방역 정은경 전 질병청장, 분당 서울대병원에서 일한다. [내부링크]

지난 2년여 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이끌었던 정은경 전 질병관리청장이 분당서울대병원 감염병 정책연구위원으로 재취업했습니다. 어디서 근무하고 무슨 일을 하며, 연봉은 얼마..

문화누리카드 - 1인당 연간 10만원 지원(신청 자격, 신청방법, 충전방법) [내부링크]

1인단 연간 10만 원을 지원해주는 사업이 있다? 나만 몰랐던 새로운 사실, 바로 '문화누리카드' 쉽고 간편하게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문화누리카드란?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테슬라 전기트럭 세미 가격 주행거리, 12월 펩시 싣고 달린다. [내부링크]

테슬라 전기트럭 ‘세미’가 드디어 오는 12월 펩시에 납품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IT매체 더버지는 6일(현지시간)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트위터를 인용해 테슬라가 세미 트럭 생산을 시작했으..

갤럭시 스마트폰 꺼두면 좋은 설정들 [내부링크]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불필요한 설정의 기능들이 있습니다. 설정해놓으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위치추적 정보가 노출되기도 하고 데이터와 배터리 소모도 증가하는데요. 불필요한 설정은 어..

남궁민·진아름 10월 7일 결혼 - 진아름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남궁민(44)과 모델 진아름(33)이 7년 교제 끝에 부부 결실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7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데요,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축가를..

윤석열차 논란 정리 [내부링크]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 주최한 제23회 전국 학생 만화공모전에서 카툰 부문 금상을 받은 고교생의 작품 ‘윤석열차’를 두고 정치권에서 공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윤석열차'는 윤석열 대통령의 얼굴을 한 ..

강릉 폭발!!! 지대지미사일 현무2 낙탄, 화재에 정부는 엠바고 [내부링크]

북한의 탄도미사일(IRBM)에 대응해 발사한 미사일의 낙탄이 강원도 강릉의 한 공군 부대에 떨어져 폭발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후 지역 주민들과 정치권의 비판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군 당국이 보안을 이유로..

박결 비, 갑작스런 누리꾼 관심, 프로골퍼 박결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프로골퍼 박결 연관검색어에 비 정지훈이 나타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믿지 않지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거 같은데요. 이상한 거 해당 찌라시?는 올초에 터졌는데 갑자기 이제야 이슈가 된다는 게,,, 좀.. 게..

이마트 유료 멤버십, 지금 가입 하면 단돈 100원! [내부링크]

이마트가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EMART TRADERS)'의 간판을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TRADERS WHOLESALE CLUB)'으로 바꾸고 유료 멤버십을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도매, 대량, 대규모'를 의미하는 'Who..

SBS 치얼업 드라마 출연진 인물관계도 및 한지현프로필 [내부링크]

치얼업 뜻 힘내라. 격려하다의 의미 치얼업 드라마 줄거리는 찬란한 역사를 뒤로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 응원단 소재의 드라마라서 제목..

나만 처음들어보나? 황지살 후추뽈살, 줄서서먹는 맛집 [상록수] [내부링크]

[줄서는 식당]에 제가 좋아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식좌로 유명한 박소현 씨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걸 봤습니다. 대게 먹방은 잘 먹고 많이 먹는 분들이 가야 하는데 이분은 왜 섭외한 건지 ㅎㅎㅎ 아이스 바..

석유없이 만든 플라스틱, 업사이클링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석유 없이 플라스틱을 만든다? 앞으로는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해 무선별의 기존 폐플라스틱에서 플라스틱의 원료인 에틸렌을 생산할 수 있게 되면서 플라스틱의 무한 재활용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국기..

[천안카페] 라떼맛집 커스텀커피 천안 성성호수공원점 [내부링크]

인생 라테 맛집으로 유명한 커스텀커피가 성성동에도 생겼다는 소식을 접하고 성성 호수공원점에 다녀왔습니다. 커스텀커피 천안 성성 호수공원점 정보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 11길 6 1층 영업시간 ..

USIM과 eSIM 차이와 eSIM 장단점 [내부링크]

핸드폰 단말기에서 2개의 전화번호를 본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듀얼번호' 요금제는 지난 9월 1일부터 eSIM을 통해 개통이 가능해졌습니다.e심은 스마트폰에 넣어 이용하는 유심(UAM) 칩과 달리 단말에 내장된..

스마트폰 유심교체 유심인식 안될때 해결 방법 3가지(sim카드가 없습니다. sim카드 삽입) [내부링크]

전 예전 USIM을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기존 큰 유심을 제가 잘라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한 6년 정도 되었나? 그런데 얼마 전부터 유심 인식이 되지 않는다고 메시지가 뜨면서 통화, 데이..

나도 수면장애? 숙면에 도움되는 10가지 습관 [내부링크]

열대야도 아닌데 잠을 못 이루는 사람이 많죠. 간신히 잠들어도 1시간도 안 돼 깨는 경우도 있는데요. 밤에 잠을 못 자니 낮에 더 피곤합니다. 이처럼 밤에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증세를 통틀어 수..

도요타 RAV4 하이브리드 혜택, 서비스, 가격 [내부링크]

SUV는 우리나라에서만 인기가 많은 게 아닌데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미국 시장에서도 SUV는 세난을 앞지른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중 미국 승용차 판매량 1위 SUV, 북미 판매량 연간 40만 대 ..

OOO으로 교통위반 범칙금 과태료 낼수 있다 [내부링크]

야외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이 되면서 교통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모두가 안전하게 속도와 차로를 지키며 갈 수 있다면 좋겠지만, 차로 변경을 하기 위해 끼어들기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내가 교통위..

[천안 맛집] 가족 외식 추천!! 성성동 샤브마니아, 월남쌈 샐러드바 무한리필!! [내부링크]

가끔은 고기보다 채소가 땡기는 날이 있는데요. 그럴 때 저희 가족이 자주 찾아가는 맛집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채소를 많이먹고 싶을 때 찾는 샤부샤부! 샤브마니아~ 천안 불당동에도 있다던데, 제가..

해외에서 인기폭발 도심형 초소형 전기차 [내부링크]

중국과 유럽 등 해외에서 도심형 초소형 전기차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기차 인프라 확대와 함께 깜찍한 디자인고 더불어 저렴한 가격까지,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고 있는 것인데요. 도심형 초소..

IRA 핵심 내용 사전에 보고됐다는데..근데 IRA이 도대체 뭐지? [내부링크]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법(IRA) 통과 과정에서 우리 정부가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다는 지적이 나오는 가운데, 주미 한국대사관이 펠로시 하원의장과 윤석열 대통령이 통화하기 전 대통령실에 IRA 핵심 내용을 보고한..

슈퍼컴퓨터가 예측한 ‘2022 카타르월드컵’ 우승팀은? 역대 월드컵 우승팀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슈퍼컴퓨터의 우승팀이 다르게 나와서 더 흥미를 끄는데요. 중요한건 프랑스와 브라질이 결승에서 만나느냐가 중요한거 같네요~ 우리나라도 16강 이상 진출되면 더 좋겠네요 ^^ 영국 스포츠바이블 슈퍼컴..

치매약 개발로 주가가 40% 폭등한 제약사는 어디? 치매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바이오젠이 일본 제약사와 공동 개발하는 알츠하이머 치료제가 임상 3상 시험에서 효과를 입증했다는 소식 때문에 미국 제약사 바이오젠 주가가 28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40% 폭등했습니다. 제가 가장 무서..

한화 방산 드림팀 가능할까? 대우조선해양 다음은 KAI인수 [내부링크]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과 최근에 수조 원대 수출 계약이 이뤄진 경공격기 FA-50, 그리고 수리온 헬기를 개발한 한국항공우주산업, KAI의 민영화에 본격 시동이 걸렸습니다. 한화그룹이 대우조선해양 인수를..

방송인 하하,별 막내딸 앓는 희귀병 '길랑바레 증후군'이 뭐지? [내부링크]

방송인 하하와 가수 별의 막내딸이 근육 기능이 약해지는 병인 '길랑-바레 증후군'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소식을 전한다"며 "막내딸이 이름도 처음 들..

노란봉투법, 찬성과 반대 이유 [내부링크]

얼마 전 대우조선해양 파업으로 인해 또다시 노란봉투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노란봉투법은 이미 2014년 쌍용차 파업을 계기로 국회에 법안이 계류되었다가 최근 대우조선해양과 하이트진로 파업사태..

[괴산 가을 여행] 산막이옛길 꿀팁 공유 - 유람선 이용요금, 연하협구름다리, 걷기 좋은 가을 트레킹 코스 [내부링크]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1박 2일에서 나온 괴산 산막이 옛길에 다녀왔습니다. 경치도 좋고 날씨도 좋아서 가족들과 트레킹에 너무 좋은 곳이네요. 괴산호 전체를 트레킹이 가능하도록 조성해서 멋진 풍경을..

2022년 단풍시기 한눈에 확인하고 단풍여행가자 - 가을 단풍 명소 Best 3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제법 선선해져서 많은 분들이 산으로 등산을 가실 텐데요. 산림청에서 본격적인 가을로 들어섬에 따라 산 나들이를 준비하는 국민을 위해 우리나라 주요 산림 지역의 2022년 가을 단풍 절정 시기를 예..

[괴산 여행 맛집] 산막이옛길 왕꽈배기 생활의 달인 맛집 추천 [내부링크]

충북 괴산의 산막이 옛길이 1박 2일에 나와서 저 역시 한번 다녀왔는데요. 산막이옛길은 멋진 자연경관으로 트레킹코스가 멋져 걷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산..

윤 대통령 비속어 논란, 순방기자단이 직접 밝힌내용과 엠바고 뜻 [내부링크]

국민의힘이 윤석열 대통령의 미국 순방 당시 발생한 비속어 논란을 MBC 탓으로 돌리며 "매국 허위 방송"이라고 맹비난하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비난은 MBC가 엠바고를 준수해 가장 먼저 방송했다는 얘기밖에 안..

아이폰14 pro 사전예약 한국 출시일 가격, 아이폰13과 성능비교 [내부링크]

지난 9월 8일 02시에 미국에서 발표한 아이폰 14. 해외에서는 이미 판매를 시작하고 수령도 했다는데 한국은 언제 출시될까? 아이폰 14 시리즈는 이번에 미니가 사라지고 6.1인치형 기본 모델과 6.7인치형..

환율 1400원 돌파 왜 문제지? 한국 제2의 'IMF' 경고 [내부링크]

원달러 환율이 상승세를 계속 이어가면서 달러당 1400원 선을 돌파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이는 세계 금융위기로 어려움을 겪었던 지난 2009년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기도 합니다. 환율은 한 국가의 무역 경쟁..

[괴산맛집] 산막이옛길 짚은목맛집 비빔밥, 도토리묵무침 추천 [내부링크]

산막이옛길에 들렀다가 배가 고파서 찾은 맛집, 산막이옛길 짚은목맛집입니다. 가게 이름도 맛집 ㅎㅎㅎ 저희는 비빔밥과 도토리묵무침을 하나씩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짚은목맛집 위치 : 충북 괴산군 칠..

[희귀질환] 윌리엄스 증후군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여러가지 희귀 질환들이 있지만 오늘 그 가운데 윌리엄스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인간극장에 나오신 언니분이 지적장애를 동반하는 희귀질환인 윌리엄스 증후군 환자라고 하는데요. 인간극..

급락장에 공매도 수입은 236억, 무차입 공매도 외국인 형사 처벌은 없다?? [내부링크]

[공매도 관련 기사 요약] 올 상반기 수입, 지난해 육박 2020년 3월 금지했던 공매도, 지난해 5월부터 부분 허용 코스피 200·코스닥 150만 가능 올해 수입 2019년 넘어설 듯 수수료 수입 상위 증권사, 모..

곽도원, 음주운전 적발..음주운전 처벌기준은? [내부링크]

배우 곽도원이 결국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제주 서부경찰서는 지난 25일 곽도원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곽도원은 이날 술을 마시고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한 도..

테슬라, 파워윈도우 안전문제로 리콜, 내차량 리콜대상 확인하기 [내부링크]

테슬라가 차량의 창문 안전 관련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로 미국에서 100만대 넘는 차량을 리콜했습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에 따르면 테슬라는 지난 19일 NHTSA에 세이프티 파..

믿고보는 남궁민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내부링크]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1000원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돼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입니다. 지난..

하늘을 나는 비행 오토바이 가격 및 정보 - 호버바이크 엑스투리스모(XTURISMO) [내부링크]

과거 공상과학 영화의 단골 소재였던 ‘하늘을 나는 오토바이’가 현실에 등장해 화제입니다. 디트로이트 뉴스는 북미 오토쇼에서 에어윈스 테크놀로지라는 회사가 '엑스튜리스모 호버바이크(XTURISMO hoverbike)'..

천안흥타령축제 정보, 가수 라인업, 셔틀버스, 불꽃놀이 [내부링크]

제가 사는 천안에서 무료로 열리는 축제를 알려드리니다. 바로 천안흥타령축제인데요. 개막식과 폐막식 불꽃놀이 등 무려 5일간 진행됩니다. 흥타령축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천안에서 열리는 오..

고지혈증 환자, 식물성 기름중 이것은 피해라(식용유 발연점, 용도 비교) [내부링크]

식물성 기름의 종류는 다양한데요. 들기름과 참기름, 옥수수유, 올리브유, 포도씨유, 카놀라유, 해바라기유까지, 모듀 식물의 씨앗이나 열매를 짜서 만든 기름입니다. 고지혈증 환자에게는 식물성 기름이더라도 종..

삼성 Arm 인수설 솔솔~ 시스템 반도체와 메모리반도체 구분하기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ARM 인수와 관련해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이 제안하실 것 같다”라고 한 언급에 재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ARM이 어떤 회사이며, 시스템 반도체와 메모리 반도체에 대해 살펴볼..

운전자 컨디션도 파악하는 자동차가 나온다? 볼보, 신형 플래그십 전기차 'EX90' 11월 공개 [내부링크]

볼보차가 22일 새로운 브랜드 안전 비전을 소개하는 '세이프티 인 마인드' 키노트 이벤트를 갖고 차세대 순수 전기 플래그십 SUV에 탑재될 표준 안전 기술을 공개했습니다. 전기 플래그십 SUV - EX90 차세대 순..

삼성 'RE100' 가입, 늦어진 이유는 재생에너지 꼴찌 한국때문?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2050년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RE100’ 가입, 초저전력 반도체·제품 개발, 반도체 사용 용수 재활용 등의 내용을 담은 ‘신환경경영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1992년 ‘삼성 환경선언’..

80% 이상 손상돼도 증상이 없다, 만성 신장병(콩팥병)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당뇨를 비롯한 만성신장병은 성인 7명 중 1명(대한 신장학회 자료)이 앓을 정도로 매년 환자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환자 대부분이 자신이 앓고 있는 병의 원인과 심각성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독감 예방접종, 9월 21일 어린이부터 무료 접종 시작 [내부링크]

질병관리청(청장 백경란)은 9.21.(수)부터 내년 4.30. 까지 2022-2023 절기 인플루엔자 국가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는 지난 2년간 유행하지 않았던 계절인플루엔자의 유행주의보가 이미 발령되었..

[휴대폰 처리방법] 폐휴대폰 보관하지 말고 기부하거나 보상금받고 파세요. [내부링크]

다들 집에 서랍, 장롱에 안 쓰는 휴대폰 하나씩은 있으실 건데요. 저희 집은 무려 4대나..ㅠ 보통 고장 나거나 최신형으로 바꾸면서 남은 휴대폰을 어떻게 처리할지 고민하다 집안 한구석에 처박아 놓는 경우가 태..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출시, 전기차 타이어 특징과 필요 이유 [내부링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20일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출시했습니다. 벌써 지난 5월에 유럽 시장에서 먼저 출시되어 현지에서 호평은 받았는데요. 드디어 국내 시장..

[2022 증권사 수수료 비교]삼성증권, 대신증권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누구나 할 수 있는 주식, 수익도 미비한데 수수료까지 많이 내면 너무 아깝지 않을까요? 개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10가지 증권사 수수료 비교해보시고 어느 증권사가 더 저렴한지 확인해보세요 지금부터..

이모티콘 40주년!! 누가, 왜 만들었을까? [내부링크]

세계 첫 이모티콘 ‘:-)’이 온라인에 등장한 지 40주년이 됐다고 미국 CNN 방송이 19일 보도했습니다. 1982년 9월 19일 오전 11시 44분 한 대학 게시판에 구두점인 콜론(:)과 하이픈(-), 괄호())를 결합한 ‘:-)..

고물가 생존전략, 대세가 된 명품 리셀 시장 중고로 저렴하게 사세요 [내부링크]

유통업계가 물가 오름세가 이어지면서 가성비 전략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반값 델리 제품에서 더 나아가 MZ세대와 리셀러(상품을 되파는)를 타깃으로 중고 상품 전문관을 구성했습니다. 특히 중고 명품 거래는 국..

삼성전자 0.1주 사볼까? 국내 주식 소수점 거래 장,단점 [내부링크]

다가오는 26일부터 커피 한잔 값으로 원하는 주식을 골라 살 수 있는 국내 주식 소수점 거래가 가능할 전망입니다. 적은 돈으로도 주식 분산 투자가 가능해졌다는 점에서 사회 초년생 등 초보 투자자들의 투자 접..

[구글 에드센스 오류 해결] 애드센스 수익에 영향을 주는 오류 메시지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는 것도 어렵지만 승인 후 지속적으로 관리가 필요한데요. 얼마 전 구글 애드센스에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공개 상태..

자가 충전 태양열 자동차 '사이언' 출시, 독일 스타트 업 소노 모터스 [내부링크]

세계 최초로 자가 충전 가능한 태양열 자동차가 곧 생산에 들어가 내년부터 출시될 것이라고 독일의 EV 스타트업인 소노 모터스 사가 발표했다고 독일의 시사주간지 '슈테른(Stern)'이 보도했습니다. 소노 모터스..

안성기 혈액암 투병 - 혈액암 증상 및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배우 안성기가 혈액암 투병 사실을 밝혔습니다. 안성기는 17일 "혈액암이 발병해 1년 넘게 투병 중이다"라고 조선일보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밝혔는데요. 혈액암의 증상과 원인,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 한강뷰 호텔 [내부링크]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로 서울 여의도·마포·용산 등 인근 호텔 대부분이 객실 만실을 기록하는 등 대목을 맞이했다. 일부 호텔은 수요가 오르자 호텔 가격을 책정을 미루고 있어 '부르..

구글 첫 스마트 워치 - 픽셀워치 Pixel Watch, 픽셀7 [내부링크]

소문만 무성했던 구글의 첫 스마트워치 ‘픽셀워치(Pixel Watch)’가 다음 달 모습을 나타냅니다. 구글은 10월 6일 첫 스마트워치 '픽셀7'(Pixel 7, Pixel 7 Pro)을 출시하는데요. ‘메이드 바이 구글(Made By Goo..

달러 강세!! 구글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 변경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인해 발생되는 수익이 쌓이다 보면 지급 기준액에 도달하게 되는데요. 기준액을 따로 변경하지 않는다면 $100이며, $100 달성시 본인이 입력한 계좌로 매달 21일 전후 자동 입금됩니다. 저 역시..

기아 전기차 2023 EV6, 고급사향 확대 가격 및 보조금 [내부링크]

기아가 전기차 EV6의 첫 연식 변경 모델 `더(The) 2023 EV6`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23년형 EV6에는 배터리 컨디셔닝이 추가되며, 트림에 따라 고객..

파킹통장 인기 많네, 토스, 케이뱅크, 카카오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2%가 넘어 [내부링크]

자유 수시입출금 상품인 '파킹통장'의 금리 인상 경쟁에 인터넷 전문은행들이 참여하고 있는데요. 토스 뱅크가 지난해 연 2% 금리의 수시입출금 통장을 출시했을 때만 해도 파격이란 평을 들었지만, 이젠 2%대 파..

가슴운동, 등운동 보다 허벅지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탄탄한 꿀벅지, 미끈한 다리라인을 위해 남녀 모두 열심히하는 허벅지 운동. 많은 분들이 허벅지 운동 많이들 하시고 계신데요. 제가 하는 하체 운동은 스쿼트입니다. 스쿼트외에도 런지도 있는데요. 오늘은..

애플 아이폰 iPhone iOS 16의 숨겨진 기능 [내부링크]

애플이 이번 주 아이폰 최신 운영체제 iOS 16이 공식 출시됐다. iOS 16에는 맞춤형 잠금화면, 메시지 편집·보내기 취소 기능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IT매체 맥루머스는 iOS 16의 잘 알려진..

안심전환대출 접수, 대출 신청 대상과 방법 [내부링크]

금리 인상기에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을 더 싼 고정금리로 바꿔주는 안심전환대출, 오늘부터 신청할 수 있는데요.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조건과 기준은 무엇인지 또 어떻게 신청하면 되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더블유씨피 주식 9월 공모주 청약 정보 [내부링크]

9월 대형 종목인 더블유씨피. 더블유씨피는 2차 전지 소재중 하나인 분리막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2차 전지 분리막 전문 기업이자 기업공개(IPO) '대어'로 꼽히는 더블유씨피(WCP)가 기관투자자 대상 ..

[티스토리 구글 광고]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외국어 광고 차단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1년 정도. 저도 최근에 알게 된 사실인데 구글 애드센스에 외국어 광고가 나타난다고 하네요. 제 티스토리 블로그는 외국인이 볼 경우가 거의 없을거 같은데..^^;; 굳이 외국어 광고가?? 구..

[안신전환대출 신청하기]높아지는 변동금리, 3.7% 안심전환대출 신청방법, 대상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금리 인상기에 접어들었지만 가계대출 중 변동금리 비중은 오히려 8년여 만에 최고 수준까지 치솟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변동금리 조건의 대출자들은 금리 인상 충격에 고스란히 노출될 수밖에 없고 전체 가계대..

명품 무기 K-방산 레드백, FA50, 흑표, 수출액 100억 달러 역대 최고 [내부링크]

K-방산 관련 기사 요약 올해 1~7월 무기 수출 계약 규모 약 26조원 지난 6년간 해외 수주 합계보다 많다 레드백, FA50, 흑표 추가 수출 기대 최대 수입국 폴란드 57억 달러 구입, 호주, 노르..

한국 배우 최초 에미상 이유미, tvN멘탈코치 제갈길 드라마 정보, 인물관계도, 출연진 [내부링크]

간절함과 절박함이 통한 놀라운 성과, 이유미가 데뷔 13년 만에 전 세계를 사로잡았습니다. 배우 이유미가 지난 4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열린 제74회 크리에이티브 아츠..

남성옷 쇼핑앱, 인스타 광고상품 치트키 남자 바지 1+1 구매 후기 [내부링크]

전 회사 출근 시 무조건 편한 복장으로 출근을 하는데요.. 더운 여름에는 반바지를 입고 싶지만.. 아직은 ㅠㅠ 얼마 전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다가 광고가 나오는 바지 제품에 눈이 가서 남자 바지를 구매..

미국 LA, 존리 의원 매년 9월 17일 ‘오징어 게임의 날’ 제정 [내부링크]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시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징어 게임’과 관련해 ‘오징어 게임의 날’(Squid Game Day)을 제정했습니다. 7일(현지시각) 한국계 존 리 시의원은 지난주 LA 시의회가 매년 9월 17일을..

후불결재 BNPL, 신용카드와의 차이점, 국내 BNPL 네이버, 쿠팡, 토스 비교 [내부링크]

BNPL란? 선구매 후결제(Buy Now Pay Later)의 약자로, 간단히 말해 후불 결제를 뜻합니다. 언뜻 보면 신용카드 결제와 다를 게 없어 보이지만 데이터 활용 측면과 결제 과정 등에서 약간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

태풍 힌남노 피해 포항, 경주 특별재난지역 선포 [내부링크]

태풍 힌남노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포항시와 경주시가 7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됐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오후 포항·경주 현장 방문을 마치고 대통령실로 복귀한 직후 제11호 태풍 힌남노로 피..

이사·상속으로 주택 2채면 1주택 인정…종부세 완화 [내부링크]

올해부터 이사, 상속으로 불가피하게 2 주택자가 된 사람은 1세대 1 주택자로서 세제 혜택을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국회는 7일 오후 본회의를 열고 이런 내용을 담은 종부세법 일부개정법률안을..

주식 이슈 - 아이폰 애플페이 결제서비스 관련주 [내부링크]

다가오는 12월부터 아이폰 사용자들은 전국 모든 편의점, 스타벅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가맹점에서 애플 페이로 간편 결제를 할 수 있게 될 전망입니다. 글로벌 IT기업 애플사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미국 등..

종말의 날 빙하, 스웨이츠 빙하가 녹으면 사라지는 나라는? [내부링크]

녹으면 지구에 재앙적인 위기를 가져올 수 있어 ‘지구 종말의 날 빙하’로도 불리는 서남극의 스웨이츠 빙하가 급격히 줄어들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CNN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사우스 플로리다 대학교 해양 지..

전기차 보조금 안나오는 전기차가 있다. 아우디 컴팩트 전기 SUV '더 뉴 아우디 Q4 e-트론' [내부링크]

아우디코리아가 6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 호텔에서 브랜드 최초 컴팩트 순수 전기 SUV '더 뉴 아우디 Q4 e-트론'과 '더 뉴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40'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신차는 아우디가 처음 선보이..

양의지 프로야구 FA중 유일한 S급, 역대 프로야구FA 계약 총액 순위 [내부링크]

최근 KBO 리그 한 관계자(NC 소속 아님)가 흥미로운 얘기를 했다. 예비 FA 포수 최대어 양의지를 두고 위와 같이 말했다. 이 관계자는 “NC 투수들을 봐라. 양의지를 만나고 바뀌었다”라고 했다. NC가 비록 2년..

LNG선 싹쓸이 한 한국, 8월 세계 선박 수주 2위 - LNG 기자재 관련주 [내부링크]

LNG 운반선은 한국은 높은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8월 발주된 8척 모두를 싹쓸이했는데요. 한국 기술도 세계에서 인정하는 거 같네요. 다만 수주량은 중국에 1위를 내줬는데 수익성 위주의 선별 수주를 ..

곰팡이제거, 욕실청소용 락스 대체품, 친환경 세제 EM이 공짜? [내부링크]

태풍으로 인해 정말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이럴 때 가장 문제 되는 것이 화장실이나 습한 곳에 번식하는 곰팡이인데요. 곰팡이 제거하려면 엄청 고생하는거 아시죠. 오늘은 락스가 아닌 친환경세제로, 게다가 공..

독전2 한국 스릴러 느와르영화 등장인물 정보 - 오승훈 프로필 [내부링크]

아시아 최대의 마약조직을 추적하면서 벌어지는 독한 자들끼리의 전쟁을 다룬 영화 독전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독전2 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저 역시 독전을 정말 재밌게 본 영화인데요. 본 작품은 520만..

유교 성균관에서 발표한 추석 차례상 표준안, 전 없이 9가지 음식이면 됩니다. [내부링크]

성균관의례정립위원회에서 2022년 추석을 맞이해 '추석 차례상 표준안'을 내놓았습니다. 추석에 지내는 차례상에 어떤 음식이 올라가는지에 대한 표준을 정한 것인데요. 어떤 음식이 올라가고 이 음식은 어떻..

북상중인 힌남노 태풍 대비요령 확인하기 [내부링크]

제11호 태풍 '힌남노'가 경남 남해안 쪽으로 북상하고 있는 가운데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대비 요령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태풍 힌남노 6일 오전 경남 남해안 상륙, 역대 가장 강력한 태풍이라는데..

놓치면 후회하는 9월 가을 축제 및 여행지 [내부링크]

바람이 산들산들 불며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9월,10월은 지역마다 다양한 축제들이 여행객을 맞이하는 시기인데요. 특히나 올해는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취소되었던 축제들이 다시금..

어획 쿼터때문에 비싼 참치, 하루 20t 그냥 버려진다. [내부링크]

기후 변화로 인한 수온 상승으로 우리나라 동해안에도 참치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한 마리에 수십만 원씩 하는 고급 어종이지만 어민들은 참치를 모두 바다로 던져 버립니다. 그 이유는 바로 한정된 어획..

추석 재난지원금 총정리(지차체별 금액, 신청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추석이 다음 주로 성큼 다가온 지금, 지자체마다 재난지원금 지급 방안을 발표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현재 많은 분들이 추석 전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시고 많이들 신청하셨을 거란 생각이 드는..

노후 4등급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 정부 차량 지원제도 [내부링크]

세계 각국이 탄소중립을 위해 내연기관차의 생산과 판매금지를 선언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5등급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8월 정부는 매연저감장치가 장착되지 않은 4등급 경유..

호수뷰가 일품! 파스쿠찌 성성호수공원점 - 천안카페 추천 [내부링크]

천안 성성동 호수공원 근처에 개업한 신상 대형카페. 파스쿠찌 성성호수공원 DI점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카페 전체가 통유리로 호수뷰가 예술입니다. 날도 좋아서 더 이뻐보이네요~ 파스쿠찌 성성호수공원DI점..

당뇨병 고혈압 등 만성 질환자, 추석 음식 조심하자 [내부링크]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집집마다 다채로운 음식상이 차려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갈비, 전, 떡 등 고지방 고열량 음식을 특히 조심해야 할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당뇨병, 고혈압, 심장 질환 등 만성 질환을..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탕정본점 - 해장국 맛집인정!!! [내부링크]

오늘은 탕정 뼈해장국 맛집!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탕정본점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탕정분들은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여기 은근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아산 방가삼대 해장국은 걸쭉하고 깊은 국물과..

아이폰14 기본형 50달러 저렴해진다는데..예상 가격은? iPhine14 한국부품 특수 [내부링크]

다가오는 7일(현지시간) 공개를 앞둔 애플 플래그십 스마트폰 '아이폰 14' 시리즈 가격이 소폭 오를 것이란 분석이 나왔는데요. 고급형 '프로' 모델 가격은 50달러(약 7만 원)가 오르지만, 일반 모델은 ..

BTS 부산 콘서트장, 아시아드주경기장 변경, 이유는? [내부링크]

그룹 BTS가 다음 달 15일 부산에서 하는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옛 투 컴 인 부산`(Yet To Come in BUSAN) 개최 장소가 기장군 일광 특설무대에서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으로 변경됐다고 소속사..

네고왕 선글라스, 안경 라피스 센시블레 전품목 70% 할인!! [내부링크]

전 개인적으로 여름철 낚시나 여행 외에는 선글라스를 잘 착용하지 않는 편인데요. 이번 네고 왕에서 여름 필수품인 선글라스 네고를 했다는 소식에 한번 알아봤습니다. 네고 왕 광희 인터뷰만 봐도 알 수 있..

태풍 힌남노 6일 오전 경남 남해안 상륙, 역대 가장 강력한 태풍이라는데, 추석앞에 이게 무슨일입니까? [내부링크]

제11호 태풍 ‘힌남노’가 6일 한반도에 상륙할 것으로 보인다고 2일 기상청이 예보했는데요. 추석을 앞두고 태풍 대비에 초비상이 걸렸습니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우리나라와 일본 사이 대한해협을 지날 것..

BTS 부산 무료 콘서트,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무료 콘서트, 문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내부링크]

부산시가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며 오는 10월 바닷가 공터에서 관객 10만 명을 모아 BTS 공연을 열기로 한 것을 놓고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10월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콘서트가 열리는데 공연 주인..

스마트폰 긴급 전화 등록 및 의료정보 초간단 등록하기 [내부링크]

불의의 사고(교통사고 등)를 당한 후 병원에 도착했을때 보호자에게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신원미상 상태로 병원을 가면 기저질환이나 복용 중인 약이 파악되지 않아 쉽게 처치하..

추석 명절 고속도로 진입하기 전애 꼭 확인하세요 - 정체구간, 시간대를 미리 알 수 있는 고속도로 운전 꿀팁 3가지 [내부링크]

다가오는 추석 명절!! 이번 명절에도 고향을 가기 위해서 고속도로를 타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차가 막힐 생각에 벌써부터 고향 가는 길이 두렵고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 많죠? 꽉 막힌 ..

수소차 세계 판매 1위 현대차, 도요타는 몇위? 수소차 보조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올해 상반기(1~6월) 전 세계 수소연료전지차 시장의 성장세가 주춤한 가운데 현대차가 수소차 시장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2일 시장조사업체 SNE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1~6월 세계 각국에 등록된 수소연료전지차..

윤석열 정부 첫 예산안 - 허리띠 졸라매겠다. 무엇을 줄였을까? [내부링크]

윤석열 정부 첫 예산안이 확정되었는데요. 정부가 내년도 예산안을 올해보다 5% 정도 늘어난 639조 원 규모로 확정했습니다. 코로나 피해 회복을 위해 늘렸던 지출을 모두 줄이면서, '확장재정'에서 '건..

영수증이 100만원으로..상생소비복권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가 ‘7일 간의 동행축제’가 열리는 9월 1∼7일에 ‘상생소비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행사 일환으로 진행되는 상생소비복권은 카드·현금 구매영수증을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새 진행자, 역대 전국노래자랑 MC는? 김신영 프로필 [내부링크]

KBS 전국 노래자랑 새 진행자에 방송인 김신영이 낙점됐습니다. KBS 관계자는 "'전국노래자랑'의 고(故) 송해 선생님을 잇는 후임 MC로 김신영을 선정했다."면서, "새 MC 김신영은 10월 16일 방송..

어머, 이건 꼭 신청해야돼...맞춤형 급여 복지멤버십 제도 가입 대상 지원 방법 [내부링크]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맞춤형 안내로 받을 수 있는 복지멤버십 제도. 9월에 도입되는 맞춤형 급여 안내(복지멤버십 제도)가 2022년부터 전 국민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도는 신청을 하면 개인이..

넷플릭스 서울대작전 출연진 영화정보 후기, 여기 자동차는 어디서 나왔을까? 배우 김채은 프로필 [내부링크]

엄청난 화제작인 넷플릭스 카터 이후 다시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영화. 서울대작전. 믿고 보는 배우 유아인이 주연으로 많은 관심 속에 개봉이 되었는데요. 솔직히 글쎄요~ 옛날 레트로 차량..

계곡살인 이은해,사이코패스 검사 기준치 초과,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차이 및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계곡 살인' 사건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 이은해(31)씨가 사이코패스 검사에서 기준을 웃도는 점수를 기록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우리가 흔히들 말하는 사이코패스(싸이코패스) 또는 소시오패스는 비슷한 ..

메가스터디에서 스카이에듀로 이적한 1타 강사 75억원 배상 [내부링크]

법원, 적법한 계약 해지 없이 이적 판단, 75억 2000만 원 메가스터디에 지급 선고 메가스터디도 미지급한 강의료 등 5억 8천만원 지급 판결 계약 기간을 남겨두고 메가스터디에서 스카이에듀로 이적한 국어 영역..

일상 속 침수,화재 위험 알려주는 앱 ‘K-가드’ 국민안전 지킨다 [내부링크]

침수, 화재 등 각종 재해나 일상생활의 위험도를 측정해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됐습니다. 바로 K-가드인데요. 행정기관의 일방 통보가 아니라 생생한 시민 제보로 진행돼 일상의 위험 상황에서..

가스값 상승에 유럽 비료 업체 타격 - 농업, 종자 비료 농약 관련주 [내부링크]

가스값 상승에 암모니아 생산 차질, 유럽 비료 업체 타격 세계 최대 비료업체 암모니아 생산량 전체 설비 중 35% 줄여 천연가스와 공기로 암모니아 생산, 비료 생산 감소 유려 농업, ..

천안 등산로 추천. 백석동~쌍용동까지 봉서산 등산로 산책하기 [내부링크]

한껏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조금 시원해지고 있는 요즘 많은 분들이 다시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 등 운동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집 근처 등산로 산책하기 좋은 곳을 알게되어 공유드립니다. 등산..

카이스트, 염증 부작용 없앤 알츠하이머 치매 치료제 개발 [내부링크]

알츠하이머병(Alzheimer's Disease, AD) 치료제 개발 소식이 잇달아 발표됐지만 부작용 탓에 사용이 불투명한 상태인데요. 이런 가운데 심각한 뇌염증 부작용 유발 없고 치료효과가 높은 약물이 개발됐..

보이스피싱 당해 날린 돈 어떻게 돌려받을까? [내부링크]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의 시나리오와 수법이 점차 지능화되면서 피해액도 급증하고 있다. 2017년 2470억 원 수준이었던 보이스피싱 피해금액은 2021년 7744억 원으로 4년 만에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양지은 미스트롯2 우승 스카이이앤엠 전속계약, 장윤정 김희재 이찬원과 같은 소속사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스카이이앤엠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스카이이앤엠은 24일 양지은과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는데요. 스카이이앤엠은 장윤정, 김희재, 이찬원, 김나희, 조명섭 등 트로트 가수들은..

구직청년 300만원 도약준비금 청년 지원사업 [내부링크]

국민의힘과 정부는 24일 내년도 예산안에 구직 청년에 300만 원 도약 준비금을 지급하고, 저소득층 에너지 바우처를 50% 인상하는 내용 등을 반영하기로 했습니다. 당정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내년도 예산안 편성..

근로 계약서 위반 양식, 우리가 놓치기 쉬운 꼼수 8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바나 근무를 하게 될 시 필수적으로 작성해야 할 근로계약서는 형식 상이라고 하여도 꼼꼼히 잘 읽어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알바나 직장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놓치면 안 되는 근로계약서 작성 시..

삼성화재 긴급출동 타이어 공기압 이상 점검 후기 [내부링크]

운전하다 보면 준비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기 마련인데요. 저는 얼마 전 집으로 향하는 퇴근길에 차량에 타이어 경고등이 발생!!! 갓길에 차량을 세우고 타이어 확인 시 이상이 없는 상태, 그런데 경고등은 ..

아이오닉6, 첫날 계약 3만7000여대, 아이오닉6 가격 전기차 보조금 [내부링크]

현대차가 출시한 전기 세단 ‘아이오닉 6′의 첫날 계약 대수가 3만 7446대를 기록했습니다. 현대차 ‘아이오닉 5′가 보유한 국내 완성차 모델 역대 최다 첫 날 사전계약 대수(2만 3760대) 기록을 ..

한식 할인주간 - 안심식당 한식당에서 30% 할인받고 식사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주 목요일부터 2주간 '한식 할인주간' 행사가 개최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 이하 농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이사장 임경숙)은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전국 160여 개의 한식당 대표메뉴를..

주문보다 큰 피자 만든 사장, 4조각 빼고 배달…만약 나라면.. [내부링크]

배달 주문 내용을 잘못 보고 고객 요청보다 더 큰 사이즈의 피자를 만든 피자집 사장이 일부 피자 조각을 빼고 배달해 논란입니다. 지난 2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피자 가게의 리뷰와 ..

밀크플레이션 우려, 서울우유 목장경영 안정자금 농가 지원, 우유가격도 오르나? [내부링크]

우유업계 1위 업체인 서울우유가 목장에서 사 오는 원유 가격을 사실상 올려주기로 했습니다. 서울우유가 원유를 사오는 1,500여 농가에 목장경영 안정자금을 주기로 한 것인데요. 매달 총 30..

전기차, 미국은 수요 급증에 개조해서 탄다. 우리나라는? [내부링크]

최근 미국에서 기름값이 폭등하자 전기차 수요가 크게 늘었는데요. 하지만 반도체 부족으로 새 전기차 구입이 어려워지자 내연기관 차를 전기차로 바꾼 개조 전기차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

2022년 추석 민생안정대책 정리 - 대형마트, 전통시장 할인받기 [내부링크]

정부가 올해 추석 물가를 지난해 추석 수준으로 낮추겠다며 성수품 공급 확대와 할인쿠폰 시행 등 추석 민생안정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추석 장바구니 물가를 안정시키고 민생 안정을 위한 방안 등이 포함..

문제인 케어 사라진다. 국민건강보험 초음파 MRI 급여항목 폐기 [내부링크]

초음파, MRI 등을 국민건강보험 급여 항목으로 보장했던 이른바 '문재인 케어'가 사실상 폐기 수순에 접어들었습니다. 정부가 국민건강보험 급여 항목 보장 확대를 골자로 하는 전 정부의 건강보험 정책인 이른바..

삼성세탁기 폭발 원인 보상 세탁기 화재 보상은? [내부링크]

14일 A 씨는 한 유명 맘 카페에 ‘삼성 세탁기 폭발해서 집 난리 났다’는 제목의 글을 게재됐습니다. A 씨는 “삼성 세탁기 돌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펑’하고 우당탕탕하는 소리가 나길래 다용도실 문을 열었는..

윤이나 프로 골프 규정위반으로 징계, 골프 프로의 반칙 - 윤이나 프로필 [내부링크]

윤이나(19)가 대한골프협회(KGA) 스포츠공정위원회로부터 3년 자격 정지 징계를 받았습니다. 협회는 지난 6월 16일 'DB그룹 제36회 한국 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 '잘못된 볼 플레이'로 골프 규칙을 위반하..

대형마트, 이유 있는 '반값치킨' 돌풍, 이마트 치킨 5980원 [내부링크]

대형마트에 때아닌 '치킨 경쟁'이 벌어졌는데요. 대형마트 델리(즉석조리식품) 코너에서 판매 중인 1만 원 이하의 치킨이 3만 원대까지 치솟은 프랜차이즈 치킨을 대체할 먹거리로 떠오르면서부터입니다. 전..

국내 첫 환자 투여 20억 희귀질환약 졸겐스마, 왜이리 비쌀까? [내부링크]

다국적 제약사 노바티스의 졸겐스마는 이러한 척수성근위축증을 1회 투여로 치료할 수 있는 유전자 치료제입니다. 결함이 있는 'SMN1' 유전자의 기능적 대체 본을 제공해 병의 진행을 막는데요. 국내에서는 지난해..

보이는 것을 맨손으로 가리켜 조작한다. 가상터치, 공간터치 홈 현실이 되다 - 브이터치, CES 2022 혁신상 수상 [내부링크]

브이터치의 ‘공간터치 홈’ 기술은 이번 CES에서 가상·증강현실, 스마트홈, 가전제품의 3개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상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공간터치 홈의 사용자는 소파에 앉아 손가락만 움직여..

공효진 케빈오 10월 뉴욕에서 결혼, 케빈오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배우 공효진(42)과 가수 케빈 오(32)가 오는 10월 미국 뉴욕에서 결혼합니다. 17일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효진, 케빈 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한다. 두 사람의 뜻에 따..

이정재, 정우성 헌트 출연진 우정출연 특별출연 배우 실화바탕 영화 배경 쿠키영상 [내부링크]

이정재·정우성 주연 영화 '헌트'가 개봉 7일째인 16일 오전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배급사 메가박스 중앙 플러스엠이 전했습니다. 올여름 한국 영화 대작 네 편 중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넘어선..

넷플릭스 새 광고요금제 추가 한국은 얼마?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기존 3개 구독 요금제에 새로운 광고요금제를 추가한다고 합니다. 미국 씨넷에 따르면 13일(현지시간) 넷플릭스는 11월 초부터 미국을 포함한 12개 국가에 Basic with Ads이라는 명칭의 6.99달..

일본도 이해 못하는 야스쿠니 참배, 기시다 야스쿠니 공물 봉납, 야스쿠니 신사가 뭔지 다들 아시나요? [내부링크]

광복절 77주년을 맞아 윤석열 대통령이 일본에 진심 어린 반성이나 사과 요구 없이 일본을 힘을 합쳐나갈 이웃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대통령실이 일본 각료들의 야스쿠니 신사 참배를 2차 대전 패전을 한 일본 입..

갤럭시워치5 프로 색상 디자인 기능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은 이번 2022년 하반기 갤럭시 언팩 발표회에서 갤럭시 Z플립 4 / Z폴드 4 이외에, 갤럭시 워치 5 / 워치 5 프로 및 갤럭시 버즈 2 프로 무선 이어폰 등 웨어러블 액세서리도 함께 발표했습니다. 이번 ..

금융회사 광고 전화,문자 차단하기 - 두낫콜 신청하자! [내부링크]

모두가 원치 않는 금융사 연락!! 많이들 받아보셨을 텐데요. 정말 번거롭고 귀찮진 않으셨나요? 일일이 금융사에 연락해 차단할 필요가 없이 원치 않은 금융광고전화 차단을 한 방에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남성 갱년기 증상과 극복 방법,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 알아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여성 갱년기에 대해선 거의 대부분 인지하고 계신 경우가 많은데요. 남성 역시 30대 후반으로 넘어가면서 성호르몬 분비가 감소하게 되는데 이때 다양한 증상이 발생합니다. 남성 갱년기..

광복절 특별사면, 대통령 특별 사면의 의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이 8·15 광복절 특별사면 의결을 위한 임시 국무회의를 주재하면서 "이번 특별사면이 국민 모두가 힘을 모아 경제 위기를 극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용산 대통령실 ..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Bset 7 [내부링크]

아침 공복 및 빈속에는 음식 선택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데요. 몸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영양소 흡수를 극대화할 수 있고 신체 균형에 좋은 음식을 알아볼게요. 공복에 먹으면 좋은..

침수차 쉽게 구별하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지속적인 폭우로 길에 버려진 차들, 많이 보셨을 텐데요. 이런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이 1만 대에 육박한다는 집계가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침수 차량이 어딜로 갈까요? 물론 폐차하는 차량도..

현대차, 라이다 없이 자율주행 가능한 포티투닷 인수 - 라이다가 뭐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와 기아, 현대차그룹이 자율주행 스타트업 포티투닷(42dot)을 인수합니다. 현대차 그룹은 글로벌 소프트웨어(SW) 센터 구축 일환으로 포티투닷을 인수하기로 했다고 밝혔는데요. 글로벌..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유전독성 함유한 샴푸,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샴푸를 하면서 간편하게 새치를 염색할 수 있다고 홍보·판매하는 제품이 늘어나고 있어 미래소비자행동(상임대표 조윤미)은 소비자 안전에 대한 검토가 충분히 이뤄지고 있는지에 대해 조사했는데요. 결과..

갤럭시 Z폴더 4 성능 배터리 가격 사전예약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하반기 최대 기대작 ‘갤럭시 Z4’ 시리즈가 공개됐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오전 9시(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마련된 ‘갤럭시 체험관’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

서초동 현자를 아시나요?(사진 + 패러디 모음) [내부링크]

구멍 난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물난리가 나서 모두가 당황하던 그때~ 서초동 현자가 나타나 화제입니다. 자기 집 거실 소파처럼 차에 올라가서 아무렇지 않은 듯 휴대폰을 하고 있는 모습이 화제입니다..

갤럭시 z플립 4 성능 색상 배터리 가격 사전예약 출시일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하반기 최대 기대작 ‘갤럭시 Z4’ 시리즈가 공개됐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오전 9시(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마련된 ‘갤럭시 체험관’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개최해 4세대 폴더블 폰..

추석앞두고 폭우, 물가 비상에 무름병까지.. [내부링크]

가뜩이나 밥상 물가가 오르고 있는 요즘인데 엎친데 덮친 격으로 폭우까지, 추석을 코앞에 두고 비상이 걸렸습니다. 비가 도시에 집중되긴 했지만, 이렇게 큰 비가 오고 나서는 병해충이 문제라고 합니..

이제 풍선타고 우주여행한다. 초호화 우주여행 가격은? [내부링크]

한국이 우주산업의 꿈을 키우고 있는 가운데 가까운 미래에 우주여행이 가능해질 거 같네요. 미국 우주관광 스타트업 '스페이스 퍼스펙티브'는 최근 고도 20마일(약 32)에서 지구를 포함한..

최저 금리 3.7% 안심전환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부가 서민·실수요자의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을 고정금리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는 ‘안심전환대출’ 공급을 다음 달 시작합니다. 금리 인상기에 주담대 금리를 최저 3.7%로 적용받을 수 있어 서민·실수요자의..

천안 신불당 베이커리 카페 아우어 베이커리, 맛나네요 [내부링크]

천안 신불당에 위치한 아우어 베이커리에 다녀왔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빵이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 신불당에 위치해 주차가 조금 어려웠지만 빵맛은 너무 기억에 남네요. 다시 찾아가..

폭우로 잠긴 서울 침수, 내 차량 보상은? [내부링크]

80년 만에 쏟아진 기록적인 폭우로 서울 곳곳이 침수되고 도로가 통제되는 등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8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1시 현재 중부지방 강수량은 서울 380, 광명 316.5, 인천(부평) 242.5,..

코로나 19 중증면역저하자 '이부실드' 투약 실시 [내부링크]

코로나19 신규 환자는 엿새째 10만 명 이상을 유지했습니다. 일요일 발표 기준으론 17주 만에 가장 많은 확진자 규모입니다. 확산 세가 이어지면서 위중증·사망 피해도 좀처럼 줄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60세 이..

삼성전자, 미국 갤럭시 셀프수리 시작, 한국은?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갤럭시 제품을 대상으로 '자가 수리 프로그램'을 시작한 가운데 한국에 해당 프로그램이 도입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삼성전자는 최근 미국에서 갤럭시 스마트폰과 갤럭시 탭 등..

한여름 밤의 별똥별, 페르세우스 유성우 구경하자 [내부링크]

이번 주 밤하늘에는 3대 유성우 가운데 하나인 '페르세우스 유성우'가 나타납니다. 시간당 최대 100여 개 정도의 별똥별을 볼 수 있는데, 은하수를 사이에 둔 견우와 직녀별도 함께 감상..

K-콘텐츠 인기에 라면 수출 신기록 달성! 수출국 1위 국가는? [내부링크]

올해 상반기 라면 수출액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7일 관세청에 따르면, 상반기 3억 8340만 달러(약 5000억 원)로 직전 기록인 작년 하반기(3억 5473만 달러) 수출액을 넘어섰는데요. 음악, 드라마..

천안 성성동 족발 맛집 '숯불에 구운 족발' 매콤하니 맛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구운 족발 맛집, 숯불에 구운 족발입니다. 매콤한 불족이 땡겨서 찾아간 집인데 너무 맛나네요~ 주변에..

넷플릭스 카터 후기 - 개인적으로 추천은 드리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지난 8월 5알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액션 스릴러 [카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말 관련해서 약간의 스포가 있으니 민감하신 분들은 넘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카터는 악녀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

주름이 사라질까? 갤럭시 Z플립 4 비스포크 에디션으로 색상은 내맘대로..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2022 갤럭시 언팩 일정이 약 4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오는 10일 신형 폴더블(접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 4와 갤럭시 Z 플립 4를 공개합니다. 폴더블 폰을 기다리는 많은 분들이 가장 기대하는 모..

전자파 인체 유해성 논란 휴대용 선풍기, 내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괜찮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너무 더운데요. 한낮에 길을 조금만 걸어도 땀이 줄줄 나는 요즘인데요. 그래서  '목걸이 선풍기'에 눈이 가더라고요. 목에 걸고 다니면 얼마나 편안하고 시원할까 했는데 전자파 위해성..

도어 손잡이 교체 이것만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문 손잡이 교체하는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아들 녀석 방에 가끔 문이 열리지 않아서 가장 비슷한 모양의 손잡이를 구매해 교체 진행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

하이퍼루프의 한국형 모델 하이퍼튜브, 서울에서 부산까지 20분 [내부링크]

초고속 이동수단 하이퍼튜브(한국형 하이퍼루프) 기술개발 테스트베드 우선협상자에 전북 새만금 선정되었습니다. 최고 시속 1,200까지 주행 가능한 미래형 교통수단인 하이퍼튜브는 2031년 시험운영을 목표로..

복숭아 효능 칼로리 복숭아 알레르기 증상 복숭아 고르는법 [내부링크]

입에 넣으면 과즙이 한입 가득한 여름 대표 과일 복숭아. 제철은 7월부터이고 품종에 따라 9월 초순까지도 수확을 하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과일로, 성질은 따뜻하고 단맛이 강하며, 백도과는 수분이 풍부하여..

김밥은 없어요 '우영우 김밥집' 줄서는 사람들 - 카자구루마 주차정보 [내부링크]

요즘 최고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드라마에 등장하는 우영우 김밥집이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김밥집에 줄까지 서서 기다..

축구 역사 새로 쓰고 있는 김민재, 아시아 최초 세리에A 이달의 선수 [내부링크]

한국 축구대표팀의 ‘괴물 수비수’ 김민재(26·나폴리)가 아시아 선수 최초로 이탈리아 1부 리그 세리에 A ‘이달의 선수’에 뽑혔다. 2019-2020 시즌부터 시상하기 시작한 세리에 A 이달의 선수에 아시아 국적의..

청소년도 노바백스 접종…당일접종도 가능한 국내 1호 코로나19 백신 스카이코비원멀티주 [내부링크]

청소년 코로나19 백신 요약 12세∼17세, 노바백스 접종 사전예약·당일 접종 가능 화이자·모더나보다 거부감 적어…이상반응 신고율 0.14% 불과 국내 1호 백신 '스카이코비원'도 5일부터 당일 접종..

삼식이 삼촌 출연 송강호, 데뷔 처음으로 드라마 출연!! [내부링크]

배우 송강호가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송강호는 영화 '1승'과 '거미집'으로 인연을 맺은 신연식 감독의 새 드라마 시리즈 '삼식이 삼촌'(연출·극본 신연식, 제작 슬링샷 스튜디오, 10부작)에 출연하기로..

AI를 이용해 사람의 뇌파를 이미지로 바꾸는 '마음읽기 기술' [내부링크]

꿈을 영화로 볼 수 있다면 어떨까요?  먼 미래의 일 같지만 생각을 이미지로 바꾸는 것이 이제 가능해졌습니다. 인공지능(AI)을 이용해 사람의  뇌파를 사진 이미지로 바꾸는 ‘마음 읽기’ 기술이 나왔는데요..

2022년 청년 월세 특별지원 대상 소득요건 신청방법 및 지원금액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장관 원희룡)는 지난 7월 20일 발표한 주거분야 민생안정대책의 후속조치로 월 최대 20만 원씩 12개월 분의 월세를 지원받을 수 있는『청년 월세 특별지원』신청을 8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소속 가상인간 와이티, 광고 이어 야구장도 접수한다? [내부링크]

신세계그룹은 가상인간 ‘와이티’가 SSG 랜더스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는 등 그룹 소속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와이티는 영원한 스무 살(Young Twenty, YT)이라는 뜻의 이름으로 신세..

티스토리 애드센스 CPC 단가 높이는 방법 - 광고차단방법 [내부링크]

모든 블로거 분들이 티스토리를 하는 이유 중 가장 중요한 건 수익이 나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그런데요.. 요금에 너무~ 너무 저조한 수익에 뭐가 문제인가 고민해보고 있던 찰나에 CPC 높이는 방법을..

첫 달 탐사선 '다누리' 발사 지상국과 첫 교신 성공 [내부링크]

우리나라 첫 달 탐사선 '다누리(KPLO·Korea Pathfinder Lunar Orbiter)'가 성공적으로 발사됐습니다. 2022.08.04 - [이건 머지? 궁금해!!] - 한국 첫 달 탐사선 다누리 미국에서 발사 한국 첫 달 탐사선 다누리..

한국 첫 달 탐사선 다누리 미국에서 발사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첫 달 탐사선 다누리(KPLO·Korea Pathfinder Lunar Orbiter)가 내일 우주를 향해 날아오릅니다. 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와 한국항공우주연구원(항우연)에 따르면 다누리는..

요즘 잘나가는 유튜버 풍자 성별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트랜스젠더 유튜버이자 BJ.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에서의 인기를 시작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는 스튜디오 와플 등 대기업 소속 플랫폼에 진출할 정도로 대중적인 성공을 거뒀는데요. 이름은 ..

2022년 8월 공모주 쏘카, 대성하이텍 청약일정 [내부링크]

8월에 공모주 청약이 쏘카와 대성하이텍 딱 두 개이네요. 이렇게 공모주 청약 일정이 없는 달도 없었던 것 같은데 두 개밖에 안 되는 적은 종목이지만 2022년 8월 공모주 청약 종목의 일정에 대해 ..

코로나19 신규확진 10만명 나도 그중 한명이다!! [내부링크]

코로나 19 일일 확진자수가 10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저두 그중 한 사람이 되었는데요 ㅠ 이제 코로나 걸려도 지원금이 잘 나오지 않는데요. 바뀐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국내 신규..

김연아 손흥민 아이유 월드스타 광고료는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우리나라 금융권은 10년 넘게 KB금융의 얼굴로 활동한 김연아, 2018년부터 하나금융과 연을 맺은 손흥민, 우리 금융의 새 모델 아이유까지 이른바 '대한민국이 가장 신뢰하는' 스타들이 금융권을 책임지고..

우영우 테스트 MBTI 유형, 푸망 링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큰 이슈를 끌고 있는 우영우 테스트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라는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ENA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스타벅스에 이어 농심 신라면에서 발암물질 검출! [내부링크]

얼마 전 스타벅스에서 e-프리퀀시 상품인 서머 캐리백에서 1군 발암물질인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됐었다고 포스팅을 작성했었는데요. 2022.07.29 - [우리가 사는 세상] - 커피 전문점 1위 스타벅스 '서머..

우상혁 세계랭킹 1위, 세계육상연맹 랭킹 집계 방법과 포상금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그동안 누구도 상상하지도 못했던 육상 ‘월드랭킹 1위’에 한국 선수 이름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스마일 점퍼’ 우상혁(26·국군체육부대)이 세계육상연맹 남자 높이뛰기 월드랭킹 1위에 오..

국비지원 Test, 국카찬스 10초 퀴즈로 300백만원 혜택 받아가기 [내부링크]

단 10초 만에 국비지원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바로 국카찬스 10초 퀴즈인데요. 간단한 항목 확인만 하시면 바로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내..

이정후, ‘역대 최연소·최소 경기’ 1000안타 달성, 종전 기록 보유자는? [내부링크]

프로야구 키움의 이정후(24)가 KBO 리그 통산 1000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역대 최연소·최소 경기에서 거둔 1000안타로, 이승엽과 이종범의 종전 기록을 깼습니다. 역대 최연소·최소 경기 1000안타 이정후는..

온양·아산 자동차정비 중장비 운전학원 - 3톤 미만 지게차 자격증 취득 후기 [내부링크]

회사 내 부서 이동으로 인해 갑자기 지게차 자격증이 필요해 온양·아산 자동차 정비 중장비 운전학원에 등록하고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합니다. 친절한 설명과 안전 주의 사항까지~ 지게차에 관한 모든 것을 교육..

천안 성성동 레스토랑 추천, 더몰트하우스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 전 천안 성성동에 새로 오픈한 더몰트하우스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불당동에도 있다고 하던데.. 너무 음식이 맛있는데 멋지기까지 한 곳이네요. 성성 호수 뷰로 지어진 새 건물에 새로 오픈한 레스토..

금은방에서 거절당한 꼬인 목걸이 셀프로 풀기 [내부링크]

막 엉킨 목걸이 여러분은 어떻게 푸시나요? 전 동네 금은방에 찾아가서 풀어달랬더니 목걸이 줄이 약해서 잘 끊어진다고 못해준다고 하네요 ㅠ 그래서 제가 검색하고 찾아서 도전합니다. 쉽..

2024년부터 18세 넘으면 ‘고3생’도 5·7급 공무원시험 본다. 공무원 월급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현재 20세 이상인 7급 공무원 시험 응시 가능 연령이 오는 2024년부터 18세 이상으로 낮아집니다. 인사혁신처가 '공무원 임용 시험령 개정안'을 입법 예고했는데요. 7급 이상과 8급 이하 공무원 시험..

커피 전문점 1위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발암물질 폼알데하이드 검출 [내부링크]

스타벅스가 고객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에서 유해물질인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됐다고 공식 확인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캐리백 교환과 함께 전사적 품질 관리 대책을 마련하겠다며 사과문을 발표했지만, 이번 사건에..

프리미엄 재고 쇼핑 리씽크몰 할인율 대박!! [내부링크]

가전제품·패션잡화·식품 등 재고 판매 "재고지만 판매처 명확" 품질 자신 "세컨드 마켓 시장 더욱 커질 것" 올해 목표는 연매출 1000억 원 "코치 78%, 마크제이콥스 76%, 맥북 77%." 프리미..

삼성전자 반도체로 대박난 2분기, 그렇다면 3분기 전망은?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올해 2분기에 매출 77조 원대, 영업이익 14조 원대의 실적을 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와 중국 주요 도시 봉쇄, 인플레이션 및 공급망 불안 등 여러 대외 악재에도 반도체 부문 호조와..

은행에서 계좌 개설이 가능한 모바일운전면허증, 발급방법과 교체 비용은?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신원확인 패러다임을 바꾸는 첫 번째 모바일 신분증! 정부는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시작으로 국가유공자증, 청소년증, 외국인등록증, 주민등록증 등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은행에서 계좌 개설도..

삼성전자, 갤럭시 Z4 폴더블폰 예상 가격과 언팩 2022 행사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내달 10일 네 번째 폴더블 폰 시리즈인 '갤럭시 Z폴드 4'와 '갤럭시 Z플립 4'를 공개하며 '폴더블 폰 대중화'에 승부수를 겁니다. 대중화 관건인 가격을 두고 삼성은 고민을 거듭했지만 결국 높아진 원..

천안 성정동 회 배달 맛집 - 만원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만 가족이 회를 먹고 싶다고 해서 자주 배달시키는 회 배달 맛집!! '만원회' 주문합니다~ 예전에는 배달의 민족으로 간편하게 주문했는데 지인이 자영업 하는..

대한민국 국민도둑 입성 고우림, 피겨 여왕 김연아 10월 비공개 결혼 [내부링크]

전 피겨스케이팅 스타 국가대표 선수 출신 김연아(32)가 5세 연하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겸 팝페라 가수 고우림(27)과 결혼합니다. 이로써 고우림씨도 대한민국 국민 도둑에 입성하게 되었네요 ^^;..

맥도날드 햄버거 추천은 하지 않아요 - 더블 필레오 피쉬 버거 후기 [내부링크]

햄버거가 갑자기 생각나는 날~ 아이들과 함께 맥도널드로 향합니다. 저희 집 근처에 버거킹이 있는데 왠지 맥도날드가 생각나는 날이군요. 탱글탱글한 통새우살 + 바싹한 어니언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솔직 후기..

이노시스 무상증자!! 유상증자와 무상증자 차이 [내부링크]

이노시스는 지난 22일 보통주 1주당 신주 4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노시스 관계자는 "최근 자금조달 성공에 이어 무상증자를 결의했다"며 "단기적으로는 무상증자로 유..

신병 드라마 원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올레 tv와 시즌(seezn)에서 선공개된 ENA 새 드라마 '신병'이 23일 첫 방송됐습니다.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채널 브랜드 상세를 탄 ENA가, 유튜브서 누적 조회수 2억 5000만 뷰를 기록한 장삐쭈 스튜디오..

코로나 검사비 5만원, 해외여행시 PCR검사비가 부담, 코로나 지원금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가 다시 유행하고 확진자 수가 많이 늘고 있어서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무증상으로 인해 검사를 받을 경우 검사비가 5만 원이나 한다고 합니다. 확진자 중 무증상자가 많다고 한 던..

영화 한산 관련주 대성창투 주가 급등, 한산 천만갈까?? [내부링크]

오는 27일 개봉하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하 한산)이 올해 한국 영화 최고 예매량 신기록을 세웠다는 소식에 대성창투가 상승세입니다. 이번 '한산' 투자 수혜 기대감에 주가가 상승하는 것인데요. 한산 영..

KB에 이어 토스까지..알뜰폰 통신시장 진출한 토스 [내부링크]

비바리퍼블리카(토스)가 알뜰폰 사업자를 인수하며 통신시장 진출을 선언한 가운데 중소 알뜰폰 업계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토스는 지난 21일 알뜰폰 사업자 '머천드코리아'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주식..

'우영우' 출연 여배우 안하영, 신세경 닮은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배우 안하영 님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최근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화에 결혼식 도중 드레스가 흘러내린 신부 김화영을 열연한 배우..

천안 성성동 미용실 [바론 헤어] 남성 커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에 다녀온 천안 성성동 우리 동네에 위치한 미용실 [바론 헤어] 추천합니다. 찾아오는 길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6로 87 1동 2..

국가대표 괴물 수비수 김민재 나폴리 간다. 나폴리 연봉 계약 조건은? [내부링크]

국가대표 '괴물 수비수' 센터백 김민재(26·페네르바흐체) 선수가 이탈리아 세리에 A 명문 클럽 나폴리 유니폼을 입게 됐습니다. 이탈리아 프로축구에 정통한 스카이스포츠의 잔루카 디 마르치오 기자는 2..

2022년 세제 개편안 기업 법인세 [내부링크]

정부가 21일 내놓은 ‘2022년 세제개편안’ 중 법인세 개편의 핵심은 과도한 세금 부담은 줄이고 투자와 일자리는 늘려 ‘경제 선순환’의 고리를 되살린다는 것으로, 수조 원의 세수 감소가 발생하지만 장기적으..

건강보험 적용, 세계 최고가 20억짜리 희귀병 치료제 졸겐스마 [내부링크]

미국 기준 투약 비용이 약 28억 원에 달해 '세계에서 제일 비싼 약'으로 알려진 노바티스의 척수성근위축증(SMA) 치료제 '졸겐스마(성분명 '오나셈노진아베파르보벡')'의 국민건강보험 급여 적용이 다음 달 적용된..

대우조선해양 노사 협상 결렬 [내부링크]

대우조선해양 하청업체 노사의 비공개 협상이 결렬됐습니다. 파업 50일째를 맞은 대우조선해양 하청업체 노사 협상이 여전히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어제(20일) 밤늦게까지 이어진 협상에서도 막판 타결..

월 9,900원 무제한 대중교통 이용하는 K-교통패스, 독일 무제한 교통 이용권 [내부링크]

대통령실이 월 9,900원으로 무제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한 'K-교통패스' 등 10건의 국민제안을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국민제안은 생활 밀착형 정책을 국정 운영에 반영하겠다는 취지로 대통령실이 청와..

국산 전투기 KF-21 보라매 초도비행 성공 [내부링크]

우리 기술로 만든 한국형 전투기 KF-21이 사업을 시작한 지 21년여 만에 첫 시험비행에 성공했습니다. 첫 국산 전투기의 시험비행을 보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모였는데요 첫 비행이 성공..

세상에 우리가 모르는 미친놈들이 많다. 개구우먼 맹승지, 스폰서 제안 데이트 1회 5억 [내부링크]

개그우먼 맹승지가 스폰서 제안을 한 브로커의 부적절한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18일 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5억은 어려운 곳에 기부합시다”라며 자신이 받은 DM을 모자이크 없이 공개를 했다. 맹승지 스..

눈,귀에서 피가나는 질병 '마버그 바이러스' [내부링크]

세계 보건기구인 WHO에 의하면 서아프리카의 가나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2명이 숨졌다고 지난 17일 밝혔습니다. 지난달 이미 가나에서 양성 판정을 받은 뒤였고, WHO 협력센터인 세네갈 연구소에서 이를 확인했다..

가족 외식 추천 - 천안 터미널 맛집 신세계 백화점 애슐리퀸즈 가격 [내부링크]

얼마 전 다녀온 가족 외식!! 너무 맛있는 음식을 너무 양껏 먹은 곳!! 맛난 음식이 너무 많아서 다이어트는 포기한 그곳!! 천안 신세계백화점 맛집 '애슐리 퀸즈' 소개해드릴게요. 천안 신세계 백화점 맛집 '애..

대우조선해양 공권력 집행? 파업 이유가 뭐지? [내부링크]

지난달 2일부터 시작된 하청노조 파업으로 7130억 원의 손실을 입게 된 대우조선해양, 과연 문제는 어디에 있는 걸까? 윤석열 대통령은 19일 대우조선해양 하청업체 노조 불법파업에 대해 "국민과 정부 모두 기다..

틱톡, 내 스마트폰 정보 가져간다니? 틱톡 문제점(with 틱톡 수집 정보) [내부링크]

전 세계 1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이 사용자 모바일에서 SIM 시리얼 번호, MAC 주소, 설치된 모든 앱의 정보 같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지 않은 정보를 과도하게 수집하고 있다는..

에어컨 전기 요금, 어떻게 줄일까? 다이소 실외기 커버 설치 [내부링크]

여름만 되면 걱정되는 에어컨 전기료!! 7월부터 전기료 인상으로 인해 더 걱정이 되는 올해입니다. 에어컨 전기요금을 줄이는 간단한 방법과 다이소에서 실외기 커버를 구매해 설치한 후기입..

영국 하늘에 세계에서 가장 긴 드론 전용 비행로 생긴다 [내부링크]

영국 하늘에 세계에서 가장 긴 드론 전용 비행로가 생긴다고 BBC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최장 264에 달하는 '스카이웨이'라는 이름의 이 비행로는 2024년 중반까지 리딩, 옥스퍼드, 밀턴킨스, 케임브리지, 코번트..

해수욕장 바다 쓰레기가 스낵으로 바뀐다. 제일기획 '씨낵' 캠페인 [내부링크]

제일기획이 환경재단, 한국관광공사, 롯데백화점과 휴가철 해양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한 '씨낵(SEANACK)'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캠페인은 오는 23일 양양에서 시작하는데요. 씨낵 캠페인에 대해 알아볼게요. 해수..

공모주 역대 최고 경쟁률! 성일하이텍 공모주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1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성일하이텍은 이날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일반 공모 청약을 진행합니다. 공모주식수는 66만7500주로 공모가는 5만 원이며, 대표 주관사는 KB증권과 대신증권으로 삼성증..

유심 칩 없으면? 유심USIM 사라지고 e심 온다.e심 가격과 싱글e심, 듀얼e심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위해 매번 대리점에 들러 발급받던 유심(USIM·범용 가입자 식별 모듈)이 드디어 사라지게 됩니다.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일반적으로 유심(USIM)을 교체하기 위해선 별도의..

줄서서 먹는 과일 빙수 한그릇 10만원, 줄서서 먹을까요? [내부링크]

서울시내 특급호텔이 선보이는 `애플망고 빙수`의 인기가 해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주 소비층인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각 호텔마다 매출이 상승세인데요. 재료 값 상..

초복, 중복, 말복 삼복날에 사람들은 왜 삼계탕을 먹을까요? [내부링크]

정말 푹푹 찌는 삼복더위가 찾아왔습니다. 이제 시작인데 너무 더운 게 같습니다 일 년 중 가장 덥다는 삼복! 더위에 지친 몸을 회복하기 위해 삼계탕을 먹곤 하는데요. 그런데 왜 복날에 ..

한신포차 국물 닭발 배달 후기 [내부링크]

어릴 적 자주 먹었던 닭발~ 시장 안쪽에 위치한 통닭? 집에서 닭발만 따로 튀겨 판매했었는데 제 기억으로 개당 50원? 정도 한 걸로 기억이 나는데,,, 정확하진 않습니다.ㅎㅎ 요즘엔 닭발도..

트위터가 만든 이름의 새로운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켄타우로스' [내부링크]

코로나19 기존 변이 바이러스보다 전파력이 더 강한 것으로 알려진 일명 '켄타우로스(BA.2.75)'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확인되면서 현재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BA.5 변이와 함께 유행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난청, 청각장애 등록 및 보청기 정부 지원받기 [내부링크]

제가 요즘 귀가 ㅠㅠ 그래서인지 보정기 및 난청에 관해서 알아보는 빈도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보청기 보급률을 높이려고 보청기가 필요한 난청인을 위해 보청기 정부 지원금을 정책적으로 시행하고..

펫캉스 펫 수영장,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우리 인간들에게도 이런 호캉스는 없을 듯한데요. 목줄 풀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 펫 미용실, 펫 수영장에 펫 호텔, 펫카페, 심지어 펫 유치원도 있다고 합니다. 댕댕이용 오산 반려동물 테마파..

숯불 닭 갈비 맛집 - 천안 두정동 한가네 숯불 닭갈비 [내부링크]

우연히 찾아낸 맛집!!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한가네 숯불 닭갈비' 천안 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집 같네요~ 이른 시간에도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이 필요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한가네 숯불 ..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하기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가 14일부터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을 받습니다. 13일 중기부에 따르면 폐업점포재도전장려금은 지난해 12월 방역조치 강화 이후 폐업한 소상공인의 재기지원을 위해 올해 5월 추가경..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넥플릭스 비영어권 1위! 권모술수 권민우 - 주종혁프로필 [내부링크]

[권모술수 뜻] 권모술수權謀術數 목적의 달성을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온갖 술책 ‘권모술수’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악역? ‘권민우’..

새차뽑을까? 차량 가격이 부담된다면...차량 렌트는? 장기 렌트 장점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는 수입차와 국산차 가격의 차이가 별로 없다는 걸 많이들 느끼실 겁니다. 저 역시 그런데요~ 국산 브랜드 현대차, 기아차의 경우 기술력의 발전과 옵션이 좋고 공간 활용이 좋은 건 사실입니다. 국산..

캠핑 유튜버 밍동 사건 요약 [내부링크]

여자 혼자 캠핑하는 유튜버로 유명한 밍동!!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소식을 알렸는데요. 그런데 어떤 남자가 등장해 유튜브 중단 소식을 알려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 남자는 바로 남편이라고 자신을 소..

갑질 논란 스우파 노제, 자필 사과는 왜?? 노제프로필 [내부링크]

화려한 외모와 실력으로 주목받은 댄서 노제(본명 노지혜)가 SNS 광고를 하면서 중소기업을 상대로 갑질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갑질 논란 스우파 노제 지난 4일 한 매체는 노제가 SNS 광고를 올려주는 조건..

현대차 국내 전기차 공장 건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2025년 완공을 목표로 국내에 전기자동차 전용 공장을 새로 짓기로 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현대차 최초의 전기차 전용 공장을 세우겠다는 것인데요, 1996년 아산 공장 완공 후 29년..

자동차 우회전시 일단 멈춰!!! [내부링크]

오늘부터 강화된 도로교통법이 시행되는데요. 우회전할 때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춰야 하고, 어린이 보호구역에선 당연히 더 조심해야 합니다. 우회전시 정지하지 않고 지나갈경우 법규위반 시 처리 기..

백신으로 예방 가능한 유일한 암, 50만원짜리 자궁경부암 예방주사 무료 접종 [내부링크]

2022년 지원이 더 확대된 HPV 국가 예방접종. HPV 예방접종은 자궁경부암의 주원인인 인유두종 바이러스 감염을 90% 이상 예방하는데요. 회당 16만원정도의 주사를 세 번이나 맞아야 해 총금액이 ..

BMW 신형 7시리즈 가격이 2억!!! [내부링크]

BMW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뉴 7 시리즈가 오는 11월 국내 시장에 출시할 계획입니다. BMW코리아는 신형 7시리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으며, 신형 7 시리즈는 세련되고 대담한 디자인과 드라이빙의 즐..

여름 계곡 추천 - 영덕 옥계계곡 [내부링크]

장마로 인해 습한 날씨는 기본, 너무 더워서 주말에 찾아간 영덕 여행!! 영덕에 오면 반드시 찾아가는 우리가족만의 좋은 놀이터~ 영덕 옥계계곡으로 다시 찾아갑니다. 영덕 옥계계곡 정보 주소 :..

아스퍼거증후군 증상, 치료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얼마 전 금쪽같은 내새끼라는 프로그램에서 과잉행동과 폭력성을 나타내는 행동과 악담을 자주 하는 금쪽이가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진단이 내려졌는데요. 갑자스런 진단에 부모 마음은 어떨지..ㅠ 아스퍼거 증..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 전주 대비 2배, BA.5 변이 바이러스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수를 매일 확인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좀 규제도 풀리고 유행이 잦아들면서 확진자수를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다시 확진자 수가 늘고있네요.  다시 어마어마한 유행이 시작될까요?..

아이스 커피 저리가!! 역대급 폭염에 인기 폭발 음료 [내부링크]

서울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김 모 사장(44)은 최근 수박을 하루에 10통 이상씩 사고 있습니다. 본격 여름철로 접어들며 날씨가 더워지자 지난달 판매를 개시한 수박주스가 인기를 끌기 때문인데요. 통상 카페에서..

허준이 교수, 고교 자퇴 수학포기자가 수학계 노벨상 필즈상 수상!!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늦은 건 없다”는 허 교수의 수상 소감입니다. 그가 받은 필즈상, 세계가 주목하는 천재 수학자들에게 주어지는 상입니다. 4년에 1번, 그것도 '40세 미만'의 천재들에게만 수상 자격이 주어지..

테슬라가 2위? 세계최대 전기차업체는 비야디? [내부링크]

중국 전기차 업체 비야디(BYD)가 테슬라를 제치고 세계 최대 전기차 업체에 등극했다. 세계 최대 전기차 시장으로 등극한 중국의 전기차 보유량은 1천만 대. 중국이 국가 차원에서 전기차 시장을 육..

배달 어플, 배달료 비싸서 포장하는데 포장주문도 수수료 낼수 있다? [내부링크]

배달 애플리케이션(앱)들이 연내 ‘포장 주문 중개수수료’를 유료로 전환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동안 대부분의 배달앱은 포장 주문에 대해서는 음식점주로부터 중개 이용료를 받지 않았습니다만, 최근 포장 주..

전기세 줄이고 캐시백 돌려받자! 에너지캐시백 최대 400만원 지급 [내부링크]

이제 장마로 인해 습한 날씨는 계속되고, 온도까지 높아져서 매일 찜통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날씨에도 전기세 걱정은 되지만 에어컨을 끄고 지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 에어컨을 멈춘다면 캐시백..

쓰레기 침수차 모르면 당한다. 침수차 확인 방법과 침수차 보상 [내부링크]

본격적인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물에 잠겨 파손된 차량 수백 대가 멀쩡한 차로 위장해 중고차 시장에 유통된다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이로 인해 중고차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이 점점 ..

누수로 인한 마루 셀프로 교체하기 [내부링크]

주방 싱크대 누수, 하수구 역류현상으로 인해 얼마 전 배관 뚫는 거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2022.06.26 - [잡동사니] - 싱크대 배수구 막혔을 때 셀프로 뚫기 싱크대 배수구 막혔을 때 셀프로 뚫기 안녕하세요...

유선 청소기 추천 삼성 파워모션 VC3100 [내부링크]

우리 집 가전은 모두 LG전자 제품을 사용합니다. 사랑해요 ~~ LG~~~ 휴대폰만 제외하고요 ^^; 이번에 청소기가 흡입력이 약해져 유선청소기로 알아보다 삼성 파워 모션 VC3100을 구매해봅니다. 기존에..

노노스 헤드형 에이스 메쉬 체어 장점 / 조립이 쉽고 저렴한 의자 추천 [내부링크]

딸아이가 사용하던 의자가 부러져 새로운 의자가 필요했습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의자를 딸아이가 가져가고 제가? 새로운 의자가 필요한 상태. 왜지??? 제가 사용하는 거 집에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도 적..

도시 덮친 러브버그, 러브 버그 퇴치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 일명 '러브 버그(사랑 벌레)'라고 불리는 벌레 떼가 급격히 확산되면서 주민들이 큰 불편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러브 버그는 현재 경기 고양시,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에 이..

요즘 부캐 대세 개그맨 최준, 쿨제이 - 나혼자산다 박나래 친구 김해준 프로필 [내부링크]

지난 1일 오후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서는 자취 2년 차 개그맨 김해준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tvN'코미디 빅리그'에서 박나래의 남자 친구로 활약중인 개그맨 김해준 님은 '최준, 쿨제이  등 부캐..

집에 있는 냉장고 재료로 만들어본 소고기샤브샤브 [내부링크]

집에 냉장고 안에 남은 야채를 보니 샤브가 생각나서 소고기 한팩을 동네 마트에서 구매해 옵니다. 무더운 날씨에는 피하고 싶었지만 잘 먹는 가족을 보니 역시 소고기 샤브가 신의 한 수!! 였습니다...

건강보험료 지역가입자 9월부터 月평균 3만6천원 줄어든다는데 내 건강보험료는? [내부링크]

보건복지부가 오는 9월부터 자영업자 등 건강보험 지역가입자 859만 가구 중 561만 가구의 건보료 부담을 낮추기로 했다. 반면 월급 외 부수입이 연 2000만 원을 넘는 ‘투잡’ 직장인의 건보료는 올리..

국제 유가 3배 이상오를까? 유가 상승 수혜주 [내부링크]

JP모건 '최악의 경우 국제유가 3배 이상 오를 수 있다...' G7 유가 상한제에 러시아 보복 감산 나설 확률 높아 러시아 하루 300만 배럴 감소시 런던 브렌트유 190달러 전망 러시아 500만 배럴 ..

이효리와 인증샷, 제주 핫플레이스 이상순 카페 롱플레이 문 닫은 이유는? [내부링크]

이효리의 남편인 이상순 님이 1일 오픈한 카페 롱플레이가 순식간에 ‘핫플레이스’로 떠올라 3일 영업을 일시 중단했습니다. 영업중단의 이유는 바로 입소문을 타고 카페를 찾는 인파가 몰려 인근 주민들에게 불..

더운 여름에 냄새가 더 심해지는 암내, 액취증!!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냄새를 가지고 있고, 이러한 체취는 인종, 성별, 식생활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냄새가 심하면 주변에 불쾌감을 야기할 수 있으며, 지나친 냄새로 인해 사회생활이 어려울..

이효리 이상순 제주도 카페 롱플레이 오픈, 제주도 핫플레이스 탄생? 위치 운영시간은? [내부링크]

싱어송라이터 이상순 님이 제주도에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지난 1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를 중심으로 이상순이 카페를 개업했다는 글과 카페 방문 인증 글, 사진이 다수 올라왔는데요. 카페..

여수에서는 이 모든게 무료!!! 해양레저스포츠 체험하기 [내부링크]

여수시는 여름철을 맞아 9월 21일까지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합니다. 지난 5월 25일부터 시작한 이번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

조정지역 해제 뜻과 해제지역, 청약통장이 해제지역에서 누리는 혜택 [내부링크]

지난 6월 30일 정부는 주택시장 안정세를 보이고 있는 지역에 조정지역 해제를 발표했습니다. 해제 대상은 대구, 대전 일부, 전남 여수 등 총 17개 지역으로 효력은 7월 5일부터 발생합..

부드러운 한우가 맛있는 가야한우한돈 - 대구 성당동 한우 맛집 [내부링크]

얼마 전 대구에서 모임이 있어서 찾아간 곳!! 가야한우한돈에서 맛난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전 몰랐는데 대구에서는 어느정도 유명한 맛집으로 손님들이 너무 많이 계시네요~ ㅋㅋ 정육점과 ..

사망선고 받은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폐지될까? [내부링크]

제11대 서울시의회 국민의 힘이 ‘TBS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폐지’를 1호 조례안으로 상정한다고 합니다. 지난달 29일 당선인 총회 결과로, 조례는 서울시 미디어 재단 TBS의 사업 범위부터 운영 재원, 임..

돼지껍데기 맛집 - 천안 성성동 막창도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막창도둑입니다. 예전에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다시 방문했네요~ 저희 가족은 돼지껍데기랑 막창이..

카닥에 의뢰하고 생각보다 비싸서 내가 교체한 후기 - 기아 레이 백미러 커버 교체 / 사이드 미러 교체 방법 [내부링크]

지나가다 보니 어느 순간 차량 운전석 백미러에 흠집? 가 나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예전에도 차량 덴트는 맡겨본 적이 있어서 이거 대충 약 10만 원 정도 나올 걸로 예상하고 차량 수리 어플 '카..

2023년 최저임금 9,620원…5% 인상 [내부링크]

내년도 최저임금이 올해보다 5% 오른 시간당 9천620원으로 결정됐습니다. 하지만 노동계와 경영계 모두 고물가 상황에서 받아들일 수 없는 금액이라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노사가 반발..

2022년 하반기 달라지는 것들. 유류세 인하 37%, 생애최초 주택구입자 LTV 80% [내부링크]

7월부터 유류세 인하 폭이 기존 30%에서 법상 최대한도인 37%까지 확대된다. 또 생애 최초 주택구입자는 주택담보대출비율(LTV) 상한이 80%로 올라간다. 스마트폰으로 주민등록증을 확인할 수 있게 되고..

청년내일저축계좌 - 저소득 청년 저축 2배 지원 [내부링크]

저소득 청년이 월 10만 원씩 3년간 저축하면 적립금을 2배로 불려주는 ‘청년내일저축계좌’가 도입돼, 다음 달 18일부터 신청자 모집이 시작됩니다. 보건복지부는 오늘(30일), 경제적으로 어..

소상공인 1분기 손실보상 신청, 지급 [내부링크]

올해 1분기 코로나19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과 지급이 30일 시작됩니다. 이번 손실보상금은 보정률을 높이고 하한액을 상향해 전보다 더 넓은 범위의 소상공인이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주민센터 가지마세요~ 카톡으로 주민등록등본 신청 발급하기 [내부링크]

이제는 카카오톡으로 등본부터~ 초본까지 뗄 수 있는 세대가 되었습니다. 등본 확인하러 동사무소까지 가서 줄 한참 서서 기다린 기억이 있는데.. 이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조회하고 출력이..

중국 전기차 1위 '훙광미니EV' 직구로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중국 전기차 판매량 1위 모델 '훙광미니EV'를 국내에서도 직접구매(직구)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정식 수입되지 않았지만 구매를 원한다면 수입사로부터 받은 서류로 차량을 등록해서 운행할 수 있는데요...

반려동물 의료비, 입양비 할인받으세요. 반려동물 지원제도!! [내부링크]

입양부터 훈련까지 도움받을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는데...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거나 함께하고 계신분들은 한 번씩 꼭 보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 입양비 지원 지자체에서 운영하거나 지..

아이오닉 6 첫 공개,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 적용 현대차의 두 번째 모델 [내부링크]

현대차는 29일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의 두 번째 모델인 아이오닉 6의 내·외장 디자인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아이오닉 6은 아이오닉 5에 이어 현대자동차 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가..

모기질종, 천안 두정동 몽벨리아 성형외과 모기질종 제거 후기 [내부링크]

피부에 딱딱한 덩어리가 만져지면 '모기질종'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모발과 모발 주변 조직을 만드는 모기질 세포에서 시작하는 딱딱한 모기질종은 특별한 증상은 없지만 수술로 제거해야만 사라..

이정은 해트트릭 FC국대패밀리 결승 진출 - 이강인 누나 이정은 프로필 [내부링크]

제가 즐겨 보는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그중 이강인의 누나인 이정은선수?의 등장이 너무 신선했는데요~ 예전에는 연예인들이 축구를 배워가면서 성장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제는..

싱크대 배수구 막혔을 때 셀프로 뚫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어느샌가 주방 마루가 변색이 되지 시작합니다. 배수구 육안으로 보면 크게 이상이 없는데.. 바닥도 젖은 게 없는데...ㅠㅠ 하루..

월급은 얼마나 오를까?? 윤정부 노동정책 연장근로시간 월단위 개편 [내부링크]

정부가 얼마 전 부동산 정책을 내놓은 데 이어 23일에 노동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지금은 일주일에 최대 52시간까지 일을 할 수 있는 데, 근무시간을 계산하는 기준을 한 주가 아닌 이제..

원숭이두창 독일서 입국한 국내 첫 확진자, 왜 남성이 많이 걸릴까?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확산하며 글로벌 보건 위기 우려를 낳고 있는 감염병 원숭이두창의 확진자가 국내에서 처음 발생했습니다. 방역 당국은 확진자 발생에 따라 감염병 위기 수준을 '주의'로 격상하고 방역을 강화하기로..

고급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홍콩에서 발암물질 검출 [내부링크]

홍콩과 대만에서 판매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에서 살충제 성분인 '에틸렌옥사이드' 검출돼 판매가 중단됐습니다. 이에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는 "국내에서 유통 중인 하겐다즈 제품에 대해 즉각 안전 검사를..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사업 7월부터 70만원 지원 [내부링크]

서울시가 오는 7월부터 임산부에게 1인당 70만 원의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임산부 명의의 서울시와 협약하는 카드사여야 하며 70만 원의 바우처 포인트가 지급되는 건데요. 특히 지하철이나 버스..

추신수, 김광현에 김연경까지? 인천 스포츠 팬들은 좋겠다. 배구 여제 김연경,흥국생명과 7억원 [내부링크]

배구 여제’ 김연경(34)이 1년 만에 V리그 복귀를 확정 지으며 흥국생명 유니폼을 입게 되었습니다.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는 21일 프로배구 여자부 최고 금액인 1년 총액 7억 원에 김연경과 계..

누리호 다시 우주로. 성공을 기원합니다!! 아자~ [내부링크]

한국형 발사체(KSLV-Ⅱ) 누리호 2차 발사 날이 다시 밝았네요. 산화제 레벨 측정 시스템 오류로 인한 발사 연기 결정 7일 만에 재개된 발사로, 전 세계 발사체 기술 보유 국가 7번째 등극을 노리고 있습니다. 누리..

피아노 천재 임윤찬, 반클라이번 피아노콩쿠르 최연소 우승 [내부링크]

18세 피아니스트 임윤찬이 세계적 권위의 피아노 경연대회인 미국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역대 최연소로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앞서 임윤찬은 지난 2019년 만 15세 나..

실비보험 서류없이 보험금 청구하는 방법 - 청구의 신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의 약 80%가 실손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계약은 쉬운데 보험금 청구하려면 귀찮은게 한두개가 아닌데요. 이것때문에 귀찮아서 그냥 넘어가거나 청구가 어려워 제대로 청구하지 못..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환혼 출연진 등장인물관계도 [내부링크]

tvN 우리들의 블루수 후속으로 환혼이 왔습니다. 환혼은 역사에도  존재하지 않는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 가는 ..

거실 벽 시트지 못구멍 공짜로 메우는 방법 [내부링크]

거실에 에어컨 리모컨을 고정하던 자리에 선명하게 구멍이 2개 생겼네요~ 크게 신경이 쓰이지는 않고 잘 지내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구멍이 너무 크게 느껴집니다. 해서 간단히 돈안들이고..

마지막 워렌 버핏과 점심 낙찰 액수는 얼마일까? [내부링크]

투자의 귀재 하면 떠오르는 사람. 바로 워런 버핏인데요. 세계 최고의 투자가이며 기부왕이며 명언 제조기로 유명하신 분이죠. 그리고 또 유명한 이유가 바로 워렌버핏과의 점심식사입니다. 경..

천안 병천 순대골목 순대국밥 맛집 - 아우내장터순대 [내부링크]

제가 천안에 거주 중이라서 병천 방향으로 지나갈 때면 순대국밥을 자주 챙겨 먹는데요. 해장이나 한 끼 식사로 아주 좋습니다. 병천에는 순대골목에 많은 국밥집들이 있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

금박화조도, 3cm 금박에 0.05mm 선으로 새긴 통일신라시대 초정밀 금속예술 [내부링크]

2016년 11월, 통일신라시대 태자의 거처인 경주 동궁과 월지 발굴 조사(‘나’ 지구)를 하던 국립경주문화재연구소 발굴 팀은 돌돌 말아 구긴 휴지 같은 금박 뭉치를 발견했다. 각각 건물지와 회랑지에서 20m..

트위터 장악한 달리 미니(DALL-E mini), 그리고 AI 아트 생성기 [내부링크]

인공지능(AI)은 비즈니스 및 의료와 같은 산업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닌데요. AI는 창작 산업에서의 역할도 커지고 있는 요즘 AI 기술과 도구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완전히 ..

홈트 어렵지 않네요~ 문틀 철봉 집에서 턱걸이 하기 [내부링크]

주말에 마트에 갔다가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문틀 철봉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걸 봤습니다. ㅎㅎㅎ 집에서 운동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하나 구매해 옵니다~ 문틀 철봉 설치 방법과 ..

비타민 D결필이 치매 원인 - 치매 증상 자가진단 [내부링크]

비타민D의 결핍이 치매 발생 위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대학 정밀 건강센터(Center for Precision Health) 소장 엘리나 히포넨 교수 연구팀이 29만 4..

미국 금리 인상 - 빅스텝, 자이언트스텝, 울트라빅스텝 [내부링크]

최근 뉴스에 보면 항상 빠지지 않고 나오는 뉴스가 있죠. 바로 미국 연준에서 금리를 내린다, 올린다, 얼마나 올린다인데요.  미국이 기준 금리 인상 혹은 인하에 따라 전 세계의 통화량, 주..

초간단 야식 새콤달콤한 야채 비빔만두 [내부링크]

전 개인적으로 만두는 군만두를 좋아하는데 집에 남아있는 야채가 있어 급하게 비빔만두를 오늘의 야식으로 선택했습니다. 재료 - 만두, 오이, 사과, 피망, 당근, 깨, 계란, 초장, 식초, 설탕 ..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혜택 및 전환방법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꿈이죠. 그리고 반드시 먼저 행동하는 것이 바로 청약통장을 만드는 일입니다. 청약통장은 1 금융권 은행에서 만들 수 있으며, 전체적인 조건도 거의 비슷합니다. 그러..

아프면 쉬면서 돈받자. 상병수당 시범사업 지역은 어디일까요? [내부링크]

다가오는 7월부터 근로자가 몸이 불편해 부득이하게 쉬어야 하는 경우 소득의 일부를 보장해주는 상병수당 시범사업이 진행됩니다. 근로자가 몸이 아파도 경제적인 이유로 인해 쉴 수 없는..

이태원 피습 40대 여배우 두번째 남편 [내부링크]

이태원 40대 여배우 흉기 피습 40대 여배우가 집 앞에서 남편의 흉기에 수차례 찔려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4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서울 용산 자택 앞에서 아내 B 씨의..

세계에서 가장 멀리 날라가는 골프공 아토맥스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멀리 날아가는 골프공이 한국에서 탄생했습니다. 코오롱이 자체 개발한 신소재 `아토메탈`을 활용해 골프공을 만들었는데요. 탄성이 높은 아토메탈로 무엇을 개발할지 연구진이 고민하고 있을..

국내 최대 해상매립 공항 케이슨 공법으로 만든 울릉공항, 서울에서 울릉까지 1시간 대박! [내부링크]

3년 뒤에 울릉공항이 완공되면 서울에서 KTX와 배로 7시간을 가야 만날 수 있는 울릉도가 1시간 거리로 가까워집니다. 2025년 준공, 2026년 1월 개항을 목표로 건설되고 있는 울릉공항이 ..

기대되는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 확정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13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사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시즌2로 돌아온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

볼보 폴스타2 배터리 가격 보조금 정리 [내부링크]

볼보에서 파생된 브랜드인 폴스타. 본사가 스웨덴에 있기 때문에 스웨덴차로 불리는데요. 폴스타홈페이지에서도 친환경차를 강조하며 지속 가능한 전기차를 개발하고 친환경 배터리를 개발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

햇빛으로 충전하는 태양광 자동차 라이트이어 제로(Lightyear 0) [내부링크]

최근 외신들이 네덜란드 전기차 스타트업 라이트이어가 직사광선 아래에 주차해 배터리를 충전하는 태양광 자동차 ‘라이트이어 제로’(Lightyear 0)를 공개했다고 전했습니다. 태양광 자동차 라..

윤석열 김건희 빵쇼핑 교통통제, 극장에서는 소지품검사 이게 맞나? [내부링크]

윤석열 김건희 빵쇼핑한다고 교통통제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11일 오후 서울 성북동 한성대 사거리에 나타났다. "빵을 사기 위해서"로 알려졌다. 주말이라 해도 4차선 도로인 이곳은 상..

대충해도 맛있다. 우동사리 품은 돼지 등뼈찜 만들기 [내부링크]

이번에 마트에 돼지등뼈가 행사하길래... 혹하는 마음에 구매합니다.ㅎㅎ 뼈찜은 대충 푹 삶아만 주면 너무나도 맛나게 드실 수 있는 쉬운 요리입니다.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는 것뿐~ 그럼 대..

2000만원대 SUV 쌍용차 토레스 가격 및 정보 [내부링크]

쌍용차가 4년 만에 공개한 신차 중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인 토레스의 가격 정보가 공개됐네요. 토레스는 중형 SUV로 2022년 7월 출시 예정입니다. 토레스는 T5 및 T7 두 가지 트림으로 ..

신화 앤디 이은주 결혼 이은주 아나운서 프로필 [내부링크]

그룹 신화 멤버 앤디와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오는 12일 비공개 결혼식을 여는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속 ..

저스틴 비버 안면마비 희소병 램지 헌트 증후군 [내부링크]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희귀 질환으로 얼굴이 마비됐다. 11일(현지시간)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보도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는 대상포진 바이러스가 뇌신경으로 침투해 램지 헌트 증후군..

코로나19 이후 첫 천만 관객 영화 범죄도시 2 [내부링크]

'범죄도시 2'가 천만 영화에 등극했습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 2'는 개봉 25일째인 이날 오후 1시 50분,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영화 사상 ..

성격유형별퀴즈 타인이 보는 나의 MBTI [내부링크]

요즘 젊은 세대들의 일상을 올리는 인스타그램의 경우 이런저런 정보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중에 새롭운 MBTI 검사 유형이 새롭게 나와서 소개드릴까 합니다. 바로 '타입스'입니다. 성격유혈별퀴즈를 몇개 풀다..

서인국 MV 티저, 새 싱글 타이틀곡 MY LOVE, 음문석 MV 연출!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서인국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 뮤직비디오..

고혈압 당뇨 있다면 신청하세요 - 진료비, 약값 받을수 있는 정부 지원제도 3가지 [내부링크]

요즘에는 나이가 많고 적음을 떠나서 성인병에 걸리시는 분이 많아지셨는데요. 성인병 중 특히 고혈압과 당뇨의 경우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아야 하는 만성질환입니다. 제 주변에 계신 분들도 이것..

1인당 15만원 지급 - 전국 시도군 지자체별 지급하는 재난지원금 정리 요약 [내부링크]

지금까지 정부에서 주는 재난지원금이 여러 차례 지급이 되었는데요. 추가로 6월에 지자체에서 재난 지원금을 지급하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지자체 별 재난 지원금 내용과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

5% 정기 적금 신한은행 SOL, 쏠만해 적금 가입 신청 방법 [내부링크]

신한은행에서 신규 가입자 또는 복귀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고금리 5.0% 정기적금 특판 "쏠만해 적금"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신한 쏠만해 적금은 월 30만 원 까지 입금 가능한 1년 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1인 1..

드디어 돌아왔다 마녀2 The Witch 정보 - 신시아 프로필 [내부링크]

감독이 제작보고회에서 자신 있게 선언했듯, 정말 많은 자본과 노력이 들어간 액션과 CG가 일품이라고 합니다. 어느 영화보다도 화려하고, 강력한 액션들을 영화 속 여성 캐릭터들이 완벽하게 소화해냈..

화물연대 총파업 이유 '안전운임제' 일몰반대, 안전운임제가 뭘까? [내부링크]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화물연대본부(화물연대)가 6개월 만에 전국 규모의 무기한 총파업에 돌입했다. 화물연대는 7일 부산 인천 등 전국 16개 지역에서 지역본부별로 총파업 출정식을 열고 집단운송거부..

2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100만원 선지급 [내부링크]

9일 오늘부터 올해 2분기(4~6월) 손실보상 선지급이 신청이 시작됩니다. 신청, 약정 후 1 영업일 이내 100만 원이 선지급되는 것인데요.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은 9..

CJ제일제당 차세대 발효조미소재 테이스트엔리치 글로벌 채식 열풍 매출 급증 [내부링크]

CJ제일제당의 식물성 발효조미소재 ‘테이스트엔리치’가 글로벌 ‘채식(비건 Vegan) 열풍’을 타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건이란? 육식을 피하고(일부 채식주의 단계에서는 닭고기나 가끔의..

여행가는달 할인받고 여행가자 - KTX 할인, 숙박 반값 [내부링크]

어느덧 6월이네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는 2022 여행가는달을 선정, 국내 여행을 통해서 일상 회복을 하자는 의미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마련되었는데요. 여행가는달은 국내..

수소차 인프라 관련주 [내부링크]

수소경제 육성을 위한 소위 '수소법' 개정안이 조만간 공포돼 수소산업 생태계 조성에 탄력이 붙을 전망입니다. 8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전날 국무회의에서 개정 '수소경제 육성 및 수소 안전관리..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대상 지원금액 지급일 [내부링크]

정부가 저소득층 가구당 최대 100만 원(4인 가구)의 긴급 생활지원금을 새로 지급합니다. 정말 좋은 소식인데요 이에 따라 총 227만 가구가 지원을 받은 전망이며, 하반기 긴급복지 재산기준..

시민안전보험 자동가입 최대 2천만원 지급! 내가사는 천안은? [내부링크]

나만 모르는 국가 보험금이 있다?? 여러분들은 시민안전보험이라는 걸 혹시 알고 계신가요? 알고 나면 효과적으로 이용할수 있는 엄청난 보험이 있다는 말씀. 본인도 모르게 가입이 되어 있는 보험이 있습니다. 모..

벤츠 만취녀 음주운전 미스코리아 서예진 [내부링크]

만취 상태로 고급 외제차를 몰다 가로수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서예진 씨(25)가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음주운전 사고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 중앙지법 형사 27 단독 선민..

미남당 드라마 정보 및 등장인물 - 강미나 프로필 [내부링크]

서인국과 오연서의 KBS 새 드라마 '미남당'이 오는 6월 27일 첫 방송 시작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재 박수무당의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입니다. 드라마 제목..

BTS 새 앨범 ‘프루프’ 금요일 컴백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새 앨범 〈프루프(Proof)〉를 공개하며 컴백한다는 소식입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BTS가 지난 9년간의 활동을 정리하는 앤솔러지 앨범〈프루프〉를 10일 발매..

특고, 프리랜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 200만원 - 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고용노동부는 올해 2차 추경안이 지난달 국회를 통과함에 따라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사업시행을 7일 공고한다고 밝혔는데요. 코로나19로..

끝나지 않은 테라·루나 후폭풍, 루나 2.0 등장 [내부링크]

얼마 전에 루나의 세계적인 폭락 상태가 있었는데요. 이후  루나 2가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는 2022년 5월 28일 새로운 블록체인 생태계 ‘테라 2.0’을 가동하고 새..

갤럭시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구매 꿀팁! [내부링크]

평소 자주 사용하지만 신경 쓰지 않았던 스마트폰의 충전기. 이런 충전기가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지 안 하는지 우리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검색하다가 유용한 정보인거 같아 공유드..

경북 성주 포천계곡 품은 펜션 - 햇살아래그늘펜션 [내부링크]

대구 형님 추천으로 방문한 햇살아래그늘펜션~ 가족단위로 놀러오기 딱 좋은 곳입니다. 바로 옆이 계곡이라서 아이들이 놀기도 좋고 물도 엄청 깨끗하네요~ 경부 성주 포천계곡을 품고 있는 햇살아래그늘펜션 가족..

이탈리아 공로 훈장 받은 지위자 정명훈 [내부링크]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69)씨가 이탈리아 대통령에게서 공로 훈장을 받았습니다. 세르조 마타렐라 이탈리아 대통령은 공화국 건국 76주년을 맞아 1일(현지시간) 정 씨에게 ‘이탈리아 공화국 공로장 대장..

판소리가 중국 문화유산? 말도 안되는 소리! 사이버 관광가이드 외교사절단 반크! [내부링크]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가 중국이 판소리를 조선족의 문화유산이기에 자신들의 문화라고 주장한 데 대한 시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게 뭔 말도 안 되는 소리인지 한번 알아볼게요. 그리고 사이..

넷플릭스가 단돈 600원? 이게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인기를 틈타 이를 직접 업자가 ‘1일 이용권’으로 재판매하는 사이트까지 등장했습니다. 별다른 투자 없이 여러 개의 OTT 계정에 가입해 이를 쪼개 판매하는 OTT 판 ‘봉이 김선달’..

아이폰14 iOS 16 탑재 및 신형 맥북 에어 출시? [내부링크]

애플 연례 개발자 행사 '세계 개발자 콘퍼런스(WWDC)'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오는 7일 새벽 2시부터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애플 WWDC22에서는 iOS, 아이패드 OS, 맥 OS, 워..

원격 진료 스타트업 비대면 진료 합법 기대감 [내부링크]

원격 진료와 의료용 메타버스, 인공지능(AI) 등을 개발하는 의료 분야 신생기업(스타트업)들에 투자가 몰리고 있습니다. 기업가치 2천억 원 규모 원격 의료 플랫폼이 등장하고, 윤석열 정부 110대 국정..

장나라 결혼 발표, 신랑은 누구? [내부링크]

배우 장나라가 여섯 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장나라 결혼 장나라는 3일 SNS 계정에 “오늘은 여러분에게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한다. 저 결혼한다”라며 “영상 일..

백종원 부추무침 레시피 - 부추 효능 [내부링크]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부추가 너무 싱싱? 한 것처럼 보여 구매해 옵니다. 부추는 전으로도 맛있지만 이번에 무침으로 요리해봅니다. 백종원 레시피로 쉽고 간단하니 한 번씩 해보세요~ 백종원..

터키 국호 왜 바꿀까? 이제 튀르키예 라고 불러주세요 [내부링크]

터키가 국호를 ‘튀르키예'(Turkiye)’로 바꿉니다. 터키는 유엔을 포함한 국제기구에 자국 이름 영문 철자를 이같이 바꿔달라고 공식 요청했습니다. 국호가 변경되는 이유를 알아볼게요. 터키 국..

와이퍼 없는 자동차? 빗물 제거하는 자가세정 유리 개발 2022 CES 혁신상 마이크로시스템 - 와이퍼의 탄생 [내부링크]

와이퍼 없는 자동차가 설마 가능할까요? 빗물, 먼지를 알아서 제거하는 '자가세정 유리' 개발한 마이크로시스템 정상국 대표님. CES 2022에 혁신상을 수상한 국내 기업들 시리즈로 만나보는 ..

제이드슈 여름 층간소음 성인용 윙크 스마일 슬리퍼 추천 [내부링크]

아파트에 살면서 층간소음으로 고생한 적이 한두 번씩은 있으실 겁니다. 저 역시 그런 적이 있는데 이번에 층간소음에 좋고 푹신한 슬리퍼를 찾아서 공유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디자인도 이쁩니다..

젋어보이고 싶다면 '이것'을 피하자 [내부링크]

노화 속도에는 유전적 요인이 영향을 미치는데요. 하지만 생활 습관도 매우 중요합니다. 과일과 채소를 챙겨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것과 낮에는 자주 웃고 밤에는 푹 자야 좋다는것 모두가 알고 있는..

택시기사 3백만원, 3일부터 소득안정자금 지원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일감이 크게 줄어든 법인택시기사들에게 최대 300만 원의 소득안정자금을 지급하기 위해 신청을 받습니다. 고용노동부는 17개 광역자치단체와 함께 오는 3일부터 '6차..

자동차 폐차 보조금 나도 받을수 있을까? [내부링크]

혹시 지금 조기폐차를 하고 싶으시다면 자동차폐차보조금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알아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차량을 구매 후 오래되신 분들이나 중고차 구매해서 타고 계신 분들이 폐차를 진행..

키즈 와규 큐브 스테이크 맥주안주로 딱!! - 식사준비 밀키트 백석점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음식을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주변에 밀키트 업체가 많이 생겼는데요 무인샵이 아니라 사장님이 항상 상주하시고 신선하 재료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밀키트, 식사 준비..

난청 보청기지원금 절차 및 난청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잘 들리지 않는 난청을 방치하면 위험한데요. 청력 저하가 오랫동안 지속되면 말을 정확하게 듣는 능력을 감소시키며 방치하면 보청기 착용 후에도 말을 듣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얼큰한 마라맛에 빠져봅시다~ 천안 성성동 라홍방 마라탕 [내부링크]

마라탕이 먹고 싶다는 아들 녀석의 말에 집 근처 '라홍방 마라탕'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마라탕 특유?의 향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들은 엄청나게 먹습니다.. 너무..

14개월 아기 '묻지마 폭행' - 조현병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얼마 전 어떤 20대 남성이 14개월 아기가 앉은 의자 집어던져 아기가 뇌진탕 진단을 받은 사건이 있었는데요. 결국 가해자가 조현병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아이를 가진 입장으로서 가슴이 무너지는 ..

르노 수소전기차 시닉 비전 공개 - H2 TECH 기술 [내부링크]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가 수소차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바로 수소 전기차 콘셉트 시닉 비전(Scenic Vision)을 20일(한국시각) 공개했는데요. 시닉 비전은 수소연료전지와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

교황청, 유흥식 대주교 추기경 임명 한국 천주교 4번째 [내부링크]

로마 교황청 성직자성 장관을 역임하고 있는 유흥식 라자로 대주교(70)가 한국 천주교 역사상 네 번째 신임 추기경에 임명됐습니다. ‘한국인 최초 교황청 장관’ ‘소문난 일꾼’ ‘프란치..

제니, 현아가 선택한 패션 - 언더붑이 뭐지? [내부링크]

최근 연예계에서 ‘언더붑’ 패션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에서도 핫한 패션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제니로 인해 유행을 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해외 공식석상에서 분홍 체크 패턴..

체육 훈장 청룡장 받는 손흥민선수 [내부링크]

EPL 아시아 최초 득점왕이라는 타이틀을 단 손흥민 선수. 이제 한국 체육계 최고 훈장인 청룡장을 문화체육부 장관이 아닌 대통령이 직접 수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체육 최고훈장 ..

손실보전금 폐업해도 받을수 있을까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Q&A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 이하 중기부)는 30일부터 23조 원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시작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은 지난 2년간의 코로나19 방역조치로 누적된 소상공인의 직접, 간접 ..

전지현 계약 만료, 문화창고 떠나 홀로서기 할까? [내부링크]

전지현이 계약 만료되며 역대 최고의 FA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전지현은 10년 동안 몸담았던 소속사 문화창고를 떠나, 현재 문화창고 대표직을 맡고 있는 김선정 대표와 홀로서기에 나설 ..

출근하고 싶을때하는 회사 카카오 계열사, 7월 메타버스 근무제 도입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거리두기가 끝났지만, 카카오 임직원들은 사무실로 출근하지 않습니다. 대신 오는 7월부터 원할 때만 사무실에 출근하는 자율 원격 근무 방식을 도입하기로 한것..

손실보전금 소상공인 371만명에 최대 1천만원, 언제 지급하나? [내부링크]

소상공인·자영업자에 대한 손실보전금 지급이 이르면 30일 시작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손실보상을 위한 총 62조 원 규모의 추가경정 예산안이 전날 밤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

토트넘 이반 페리시치 이적료가 없어? 주급은 손흥민 절반 [내부링크]

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28일(한국시간) 특유의 멘트 “Here we go"와 함께 "토트넘은 페리시치와의 자유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며 계약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알..

국산 장갑차 레드백 (Redback) 무게 성능 공격력 최첨단 기술 [내부링크]

우리 기술로 만든 첨단 장갑차, 레드백이 드디어 모습을 나타냈네요. 40톤 넘게 나가는 무게에 시속 40km로 내달릴 수 있고, 대전차 미사일도 장착돼 있다고 합니다. 한화디펜스는 지난 27..

칸 영화제 흔들어 놓은K-Movie - 박찬욱 감독상, 송강호 남우주연상 [내부링크]

박찬욱 감독이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을 배우 송강호는 남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프랑스 칸 뤼미에르대극장에서 열린 올해 칸영화제 폐막식에서 박 감독은 '헤어질 결심'으로 감독상을, ..

맛있는 녀석들 한우 육회 홍윤화 프로펠러 클램 고추냉이 맛팁 - 더청담한우 정보 [내부링크]

5월 27일 금요일 맛있는 녀석들 379회에 날로 먹는 특집이 진행되었습니다. 주인공은 한우 육회, 육회비빔밥, 뚝배기 불고기, 생갈비 등 맛있는 녀석들이 방문한 '더청담한우' 기본 정보와 ..

천안 아산 영인산 저수지 뷰 대형 카페 - 아레피 ALEFFEE [내부링크]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카페. 집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거리... 뷰가 좋다는 말에 다녀왔습니다. 가서 크기에 놀랐고 경치에 놀랐고 디자인, 인테리어에 놀랐으며 아메리카노 가격에 한번 ..

원자력 관련주 [내부링크]

 한수원, 원자력 산. 학계, 수소융합얼라이언스 함께 개발  태양력, 풍력 생산 전기로 수전해 수소 생산 기술 개발  유해물질 배출 전혀 없지만 단가 높아 기술 개발 필요 원자력 ..

5월 개봉 다큐멘터리 영화 [그대가 조국] [내부링크]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임명을 둘러싼 갈등과 저항에 대한 성찰적 다큐멘터리 영화 [그대가 조국]이 개봉 이틀 만에 5만 명의 관객을 돌파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장르 영화로..

코골이 비강확장기 드웨이 맥스에어 솔직 후기 [내부링크]

혹시 잠잘 때, 코골이 때문에 숙면을 못 취하시거나 주변분들이 고통받으신 기억이 있으신가요? 잠잘때 코골이로 인해 호흡이 원활하지 않으면 뇌에 공급되는 산소가 부족해집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

졸업하면 현대차 입사가 되는 학교가 있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고려대학교에 수소·로보틱스 분야 학∙석사 통합과정인 ‘스마트모빌리티학부’를 설립한다고 26일 밝혔는데요. 국내 최초의 채용조건형 계약학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둘러싼 글로벌 기술 패권..

대학 축제, 연예인 섭외 비용, 싸이 대학교 축제 출연료는? [내부링크]

‘코로나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대학 캠퍼스에 봄축제가 3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대학마다 ‘대동제’가 속속 열리고 있는데 이들 간에 ‘연예인 섭외 경쟁’이 붙으면서 연예인 출연료도 치솟고 있다고..

황금가면 드라마 총정리 [내부링크]

새로운 드라마가 나왔네요~ 지난 5월 23일부터 KBS 2 TV에서 방영되는 '황금 가면' 이 드라마는 현대판 신데렐라를 모티브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

발전 태양광 관련주 [내부링크]

 탄소중립 가속화에 태양광 설비 급증 영향  지난해 태양광 발전 설비 용량 전년 대비 +24, 1만 8160.4MW  신재생에너지 발전 설비 용량 원자력 설비 비중 넘어.. 발전 태양광 관..

비엠비셔스(Be Mbitious)방송정보 라인업 호야 키노 차현승 [내부링크]

지난 5월 24일 첫 방영을 시작하게 된 Mnet 비엠비셔스 대해서 알아보고 소개해드릴게요. Be Mbitious라 불리는 비엠비셔스는 스트릿 맨 파이터 참가를 하게 될 크루 멤버들을 결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스맨파의 프..

채팅남 유인 유튜버 카광, 생방 중 폭행으로 실명위기 - 카광은 누구? [내부링크]

성매매 여성 행세를 하며 남성들을 유인하는 유튜버 카광(본명 이상일·27)이 생방송 도중 폭행을 당했습니다. 경기 고양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입건했다고 24일 밝혔는데요. 어떻게 사건이 발생..

소음이 적은 선풍기 - 르젠 선풍기 추천(LZEF-DC220 LEZEN) [내부링크]

올해 여름은 유난히 덥다고 하던데... 갑자기 더워서 선풍기를 준비해 봅니다. 매년 선풍기를 꺼낼때마다 고장은 왜 나는지? ㅠㅠ 예전부터 하나 구매해야지 하던 르젠 선풍기 LZEF-DC220를 구매합니다...

누리호 2차 발사 - 항공,우주 관련주 [내부링크]

기사 요약 1. 누리호 2차 발사일 6월 15일. 발사 예비일 6월 16~23일 2. 발사 시각 당일 확정, 1차와 비슷한 오후 3~5시 예상 3. 2차 발사는 180kg의 성능 검증위성, 4기의 큐브위성 ..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더 좋은 캠핑 TV - LG전자 룸앤TV(27TQ600SW) [내부링크]

이제 거리두기도 풀리고 날씨도 좋아져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캠핑장에서 영화나 TV, 게임을 할 수 있는 TV 수요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에 LG전자가 설치 ..

귀염증, 귀아플때 의심해 보자 - 외이도염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물놀이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물놀이가 증가하면서 귀 통증으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는 아이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갑자기 일상생활에서 갑자기 귀가 아플 때가 있는데요..

충남 부여 결혼정착지원금이 무려 700만원? [내부링크]

충남 부여군에서 결혼을 하면 700만 원의 결혼 정착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4일 부여군은 '인구 증가 등을 위한 지원 조례'를 개정하고 지난 18일부터 시행에 들어갔다고 밝혔는데요. 결혼..

수소차 기타 부품 관련주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은 24일 "정부는 국내외 수소 생산 기반을 확보해 안정적인 수소 공급망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탄소 발생을 줄이기 위한 기술개발 투자 확대 의지도 밝힌 윤 대통령은 에너지 ..

8월 발사되는 대한민국 최초의 달 탐사선 - 다누리 [내부링크]

오는 8월 3일 한국이 쏘아 올리는 첫 달 탐사선은 ‘다누리’라는 이름을 달고 우주로 향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난 1월 26일부터 2월 28일까지 달 탐사선 대국민 명칭 공모전을 진행한 결과..

디저트 콜라 맥주도 제로(Zero) 열풍! [내부링크]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식품업계에서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무설탕으로 만든 디저트와 콜라와 사이다까지. 이제 지..

아시아인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 [내부링크]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은 리그 최종전에서 노리치 시티 외에 또 다른 경쟁자, 바로 득점 선두의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와 승부가 계속되고 있었죠. 손흥민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노리치의 캐..

UAM, 드론 관련주 [내부링크]

- 현대차 그룹 미국 UAM, 로봇틱스 등 투자 결정 영향 - 현대차 '25년까지 50억 달러 투자해 미국 기업과 협력 강화' - 글로벌 투자은행 모건스탠리, 글로벌 UAM 시장 규모 '20년 70억..

2022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기간 및 자격 [내부링크]

서울시는 올해 '희망 두배 청년 통장' 신규 참여자 7천 명을 6월 2~24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서울시가 2015년부터 운영 중인 '희망두배 청년 통장'은 서울시가 청년 가입자에게 매월 저축액의..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 쌍둥이 언니 정은혜 배우!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의 쌍둥이 언니로 출연한 배우 정은혜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는 연기로 주목받았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는 영옥(한지민 분)의 비밀이 공개됐..

온몸 수포 원숭이두창 전세계 확산 [내부링크]

중앙아프리카와 서아프리카 일부 지역의 앤데믹(풍토병)으로 주로 아프리카에서 발생했던 원숭이두창이 지난 7일 영국에서 아프리카 외 지역 첫 발병이 보고된 뒤 세계 각지에서 감염이나 의심 사례에 대한 보고가..

세금 환급 어렵지 않아요. 삼쩜삼 어플 환급해보기 [내부링크]

프리랜서, 사업자 혹은 직장 다니셔도 투잡 하시는 분들이라면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 하는데요. 바로 5월이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이죠. 전 직장인이지만 삼쩜삼을 이용해 환급받는 방법 자세히 알아볼..

EU, 신재생에너지에 400조 투입 소식 - 태양광에너지 / 풍력에너지 관련주 상승 [내부링크]

▷외신에 따르면 유럽연합(EU)이 높은 러시아산 에너지 의존도에서 탈피하기 위해 신재생에너지 가속화 계획을 발표하고 2030년까지 3,000억 유로(약 400조 원)를 투입할 것으로 전해짐. 현지..

범죄도시2 출연진 쿠키영상 - 손석구프로필 [내부링크]

영화 '범죄도시 2'(감독 이상용)가 개봉 이틀 만에 100만 돌파에 성공했습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 2'는 전날 36만 6242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

간편한 간식 오뚜기 크루통 컵스프 콘크림 [내부링크]

간단히 요기할 때, 음료 대용으로 먹어보려고 구매한 '오뚜기 크루통 컵수프' 이런 종류의 수프는 보노만 알고 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오뚜기 제품이라 믿고 구매해 봅니다. 간편한 간식..

음주운전 김새론 경찰에 채혈 요구한 이유? 음주운전 처벌기준은? [내부링크]

배우 김새론(22)이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돼 조사 중에 있습니다. 경찰이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김새론은 이를 거부하고 채혈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

내가 갖고 싶어서 알아본 제품 - 삼성 더 프리스타일 [내부링크]

기존의 빔 프로젝터는 가라. 사각형의 기계 같은 이미지, 천장에 달려있는, 스크린과 멀리 떨어져 있어서 화면을 출력하는 빔 프로젝터. 삼성 더 프리스타일은 이런 프로젝터의 이미지를 모두 탈피..

[공주 맛집] 맛있는 녀석들도 반한 공주 유가네 칼국수 - 전국 5대 칼국수 맛집 [내부링크]

충남 공주 마곡사 여행 후 찾은 맛집!! 충남 공주에 위치한 유가네 칼국수입니다. 전국 5대 칼국수 맛집 중 하나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공주에서는 이미 유명한 식당으로 10년 이상된 식당..

민주당, 정의당 다음은 어디.. 강민진 성폭력 폭로 [내부링크]

민주당에서 성비위 사건이 있었는지 얼마 되지도 않은 시점에서 성폭력 사건이 불거진 정의당이 고개를 숙였습니다.  다만 성폭력 피해를 당 지도부가 은폐, 묵살했다는 건 사실이 아니라고..

용산 미군기지 발암 물질 검출되는데 공원으로 개방할까? [내부링크]

용산 미군기지 일부를 조기 반환받아서 공원으로 개방하는 방안이 추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군기지는 현재 환경 관련 조사도 진행이 되지 않았고 일부 반환된 곳에서 특급 발암물질이 검..

탄소중립실천포인트제 아시나요? [내부링크]

탄소중립이란 CO2 줄이기를 가정에서부터의 실천을 장려하는 포인트 제도로 누구나 탄소중립을 실천하면 경제적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제는 2021년 1월 19일부터..

미우새 찐우유떡 - 청년떡집 찐우유떡 가격은? [내부링크]

SBS TV 예능 미운 우리 새끼들 (미우새) 방송에 소개된 이색 간식 우유떡이 화제입니다. 지난 15일 밤 '미운오리새끼' 방송에서 가수 박군의 결혼식 내용이 방영됐는데요 이후 미우새 출연진..

조주빈 부친 임플란트비용으로 사지연장술, 사지연장술이 머지? [내부링크]

여성들의 성 착취물을 제작해 유포한 혐의 일명 ‘박사방’ 사건 주범 조주빈이 키를 6가량 키우는 사지 연장술을 받았던 것으로 밝혀져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사지 연장술이 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조..

청년 월세 특별지원금, 얼마나 받을까? [내부링크]

정부에서 청년층의 주거비 부담 경감을 위한 ‘청년 월세 한시 특별지원’ 사업을 오는 8월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합니다. 국토교통부는 국무조정실, 보건복지부와 시·도 청년정책 책임관 협의회를 통해 저..

정은경, 질병관리청 떠난다. 후임은 누구? [내부링크]

윤석열 정부의 초대 질병관리청장(질병 청장)에 백경란 성균관대 의대 교수가 낙점됐습니다. 대통령실 대변인실은 17일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인선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백경란 질병 청장은 안철수 인수위원장..

3D 프린터로 하루만에 주택을 만들수 있다면? [내부링크]

인공지능(AI), 3D 프린팅 등 첨단 기술이 실제 건축과 사회 기반 시설 분야로까지 확대 도입되고 있는 요즘. 현재 미국과 유럽 등 세계 각국의 나라들은 3D 프린팅 기술을 이용한 건축물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습..

동남아 관광국 베트남, 세계최초 잠수함 관광 [내부링크]

한국인이 좋아하는 관광지 베트남이 관광객에게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베트남 정부가 15일 0시를 기점으로 입국 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확인 결과서 제출을 폐지한데..

어르신들 정부 지원금 240만원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어르신들 중에 무릎이 아프신 분들은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금액이 있습니다. 바로 무릎 인공관절 지원사업인데요. 몰라서 못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 공유드립니다. 무릎 통증으로 고생하시고 계신..

디젤 손목시계 배터리 공구없이 직접 교체하기 [내부링크]

큰아이가 갑자기 아날로그시계가 필요하다고 해서 찾아보니 배터리가 없어서 움직이지 않네요~ 배터리를 갈아줘야 하는데.. 손목시계를 사용하다보면 정기적으로 필요한 게 바로 배터리 교체죠~ 시계방에 ..

도요타 GR86 후륜에 수동인데 가격이? [내부링크]

자동차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았던 도요타 GR86이 드디어 가격을 확정하고 출시 준비를 마쳤습니다. 2012년 출시된 86의 후속 모델이자 국내 유일 수동변속·후륜구동 스포츠카로 GR은 도요타..

에어택시 2025년에 뜬다? 에어택시 관련주 [내부링크]

'에어택시'로 잘 알려진 UAM(도심 항공교통) 사업이 국내에서 2025년 상용화를 목표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관련 시장이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가운데 이를 선점하기 위한 각축전도 뜨거운데요...

돈스파이크 결혼 발표, 6세연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 [내부링크]

작곡가 출신이자 방송인, 요식업 CEO 돈스파이크가 오는 6월 결혼합니다. 돈스파이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첩장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너무 축하드리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

5월 여행 추천 충남 공주 마곡사 [내부링크]

주말에 공주 마곡사에 다녀왔습니다. 날도 좋고 화창하고 시원한 바람에 물소리, 바람소리 듣고 왔네요~ 5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충남 공주 마곡사 추천드립니다. 5월 여행 추천 공주 마곡사 마곡사..

내돈 어디 간거야? 코인시장은 루나 쇼크 [내부링크]

코스피 지수는 이달 들어 8거래일(2일~12일) 연속 하락의 늪에서 허우적거리고 있는 지금, 가상화폐 시장은 더 큰 충격을 빠졌습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비트코인 가격은 이달 1일 고가가..

우상혁 한국 육상 선수 첫 다이아몬드리그 우승 [내부링크]

한국 남자 높이뛰기의 자존심 우상혁(26·국군체육부대)이 세계 최강자들과 대결에서도 완승을 거두며 한국 육상선수 최초로 다이아몬드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한국 육상 선수 첫 다이아몬..

박완주 성비위 민주당 제명 - 박완주프로필 [내부링크]

더불어 민주당 3선 국회 의원인 박완주 의원이 성 비위 논란으로 인해 더불어민주당에서 제명당했습니다. 천안에 살고 제가 투표한 사람이 이런일을 ㅠㅠ 참 부끄럽네요. 성추행은 많이 들어봤는..

구글, 언어 장벽 허문 스마트 글래스 [내부링크]

구글의 최신 기술과 신제품 등이 발표되는 이벤트 '구글 연례개발자회의(I/O) 2022'에서 증강현실(AR) 기반 스마트 글래스가 새롭게 공개됐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AR 글래스는 실시간 번역 기능을 지원하..

손실보전금 600만원 + @, 손실보전금 대상 [내부링크]

소상공인·자영업자 370만 명에게 1인당 최소 600만 원을 지급합니다. 당정은 11일 이 같은 추가경정예산안(추경)을 합의했으며, 윤석열 대통령이 대선 때 공약으로 내건 소상공인 일괄 600만 원 지원이..

애플 아이폰15부터 USB-C로 전환 - USB-C 장점 [내부링크]

애플은 그동안 아이폰에서는 USB-C 대신 라이트닝 포트를 고집해 왔는데요. 이제는 내년부터 달라질 것이란 전망이 제기됐습니다. 2023년 출시될 아이폰 15에는 라이트닝 포트 대신 USB-C 충전방식이 탑재..

네이버 가상인간 이솔 - 국내 최고 가상 인플루언서는 누구? [내부링크]

네이버가 지난 3일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상인간 '이솔(SORI)'을 공개했습니다. 이솔은 네이버와 자이언트스텝이 공동개발한 24세 가상인간으로 뷰티분야에 관심이 많으며,‘나스(NARS)’의 신상품 론칭쇼에..

포스코, 포스루프355 수출 미래형 초고속 교통수단 - 하이퍼루프 [내부링크]

포스코가 하이퍼루프용 철강재 상용화한다는 뉴스입니다. 시속 1000 미래 교통 수단 튜브용 ‘포스루프355’ 첫 수출을 시작하는건데요. 포스코가 하이퍼루프의 튜브용 강재인 ‘포스루프355’를 다음달부..

신용·체크카드 소득공제 2022년 끝나나 [내부링크]

8일 업계에 따르면 연말정산 시 신용·체크카드 사용금액 일정액을 소득에서 공제하는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 소득공제'가 올해 12월 31일부로 종료됩니다. 카드 소득공제는 근로소득자가 혜택을..

우리가 잘못알고 있는 상식 5가지 [내부링크]

예전부터 우리가 들어와서 알고 있는 기본 상식들. 그중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상식들이 많이들 있는데요. 지금 함께 알아볼게요.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상식 5가지 1. 탄 고기를 먹으면 암에 걸린다. 식품..

고혈당보다 무서운 저혈당 쇼크! 저혈당이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21년 당뇨 치료를 받은 사람은 350만 명입니다. 20세 이상 성인 인구 10명 중 1명이 당뇨에 해당할 정도로 매우 흔하게 발병하는 질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고혈당보다 ..

아산 배방 고기집 이내정육식당, 흑돼지 오겹살 맛집추천 [내부링크]

회사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아산 배방읍에 위치한 정육식당 '이내식당' 한우와 삼겹살을 바로 옆 정육식당에서 조달해서 신선한 고기를 맛볼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아산 배방 고기..

서민음식 자장면 6000원, 냉면도 1만원 돌파 - 누들플레이션 시대왔다. [내부링크]

무섭게 오르는 식품 물가, 많은 분들이 즐겨 먹는 면 요리도 가격이 치솟고 있는데요. 면을 뜻하는 누들과 인플레이션을 합친 '누들플레이션'이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입니다. 한국소비자원이..

문재인 대통령 경남 양산 사저 평산마을로 낙향!!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5년 임기를 마치고 10일 경남 양산시 하북면 지산리 평산마을로 내려갑니다. 2008년 퇴임 후 김해시 진영읍 봉하마을로 낙향한 노무현 전 대통령에 이어 문 대통령이 두..

'놀토' 미노이 "야 태연! 킹받게 하겠다" - 미노이프로필 [내부링크]

7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모델 주우재, 배우 주현영, 가수 미노이가 출연했다. '놀토' 미노이 "야 태연! 킹 받게 하겠다" - 미노이 프로필 놀라운 토요일 출연한 미노이..

반려동물 동물등록제 방법과 과태료 [내부링크]

우리의 가족인 반려동물. 동물 등록을 하지 않으면 과태료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해외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반려동물을 등록하지 않으면 과태료를 부과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

집안 공기 개선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집안 공기에 대해서 관심이 높죠? 미세먼지, 코로나 등으로 인해서 집마다 공기청정기 없는 집이 없을 텐데요. 우리가 많은 시간을 보내는 실내 공기의 질은 아주 중요하..

백종원 소고기 무국 따라하기 [요리레시피] [내부링크]

요즘 마트에 가면 무 가격이 조금 저렴하더라고요~ 마트 간 김에 하나 구매해서 옵니다. 아이들은 무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제가 좋아해서 만드는 소고기 뭇국. 백종원 레시피대로 따라..

원인불명 아동간염, 대표 증상은? [내부링크]

원인 불명 아동 급성 간염 사례가 보고되고 있다는 뉴스입니다. 이제 마스크 벗고 좀 자유로워지나 했더니. 다른 신종 바이러스는 아닌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아이들이 건강하고 아프지 않..

도미노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 포장 후기 [내부링크]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도미노피자에서 방문 포장 시 50%를 할인한다는 정보를 입수! 피자는 도미노가 맛나쥬~ 지나가는 길에 도미노피자를 주문합니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와 블랙타이거 슈..

천안 산책로 - 성성호수공원 다녀왔네요 [내부링크]

2022년 5월 1일부터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성성호수공원이 전면 개방되었습니다. 호수 주변으로 데크가 완공되어 산책하기 좋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성호수공원데크로 가는길은 성성비스타 동..

무설탕 음료, 다이어트 소다의 진실! [내부링크]

최근 대부분의 탄산음료 트렌드는 바로 다이어트 소다 및 제로 칼로리죠. 저 역시 탄산음료를 구매할 때 제로 제품을 구매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설탕의 과다 섭취 없이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전월세 신고제 신고 방법 및 과태료 [내부링크]

다가오는 6월 전월세 신고제 유예기간이 끝납니다. 이로 인해 유예기간이 끝나기 전 신고를 하지 않으면 최대 10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신고를 하지않았다..

일회용 컵 보증금 제도 300원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다가오는 6월 10일부터 '일회용 컵 보증금 제도'가 시행되는데요. 매장에 직접 일회용 컵을 반납한 후 보증금을 소비자용 앱이나 현금으로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은 불편할 수 있지만 우리나라도 조금씩 변..

애플카 폭스콘이 조립. 2024년 발표 예상 - 스마트카 관련주 [내부링크]

애플이 아이폰 장기간 협력한 폭스콘에 애플카 생산을 맡길 거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혼하이그룹과 폭스콘은 이미 전기차 브랜드 '폭스트론(FOXTRON)'을 발표하고 전기 세단 '모델 E', 전기..

어르신 생활 안정 지원 - 2022년 기초연금 [내부링크]

평균 수명이 점점 길어지고 노후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요즘. 노후가 길어진 만큼 윤택한 노후를 보내기 위해 체계적으로 준비가 필요한데요. 노후가 걱정된다면 꼭 알고..

에스파 성희롱 논란. 고개 숙인 경복고 [내부링크]

걸그룹 에스파(윈터, 카리나, 닝닝, 지젤)가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의 모교인 경복고등학교 행사에 참여했다가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경복고 101주년 축제를 축하라러 방문한 곳에..

거실 바닥 청소 - 파워 슬라이드 클리너 후기 [내부링크]

거실 청소하실 때 대부분이 청소기로 밀고 그냥 둔다던가 아니면 걸레로 바닥을 닦으시죠 요즘 시중에 좋은 물걸레 청소기가 많이 나왔는데 전 사용해보니 잔고장이 많아 조금? 불편하더라고..

스마트폰에 차키가? 현대모비스 브링앤티 가격은? [내부링크]

현대모비스가 디지털키 기능과 다양한 비대면 차량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언택트 카라이프 플랫폼 브링앤티를 출시했다고 하네요. 현대모비스가 스마트폰을 디지털키로 전환하는 제품을 출시했는데 어떤..

2022 서울머니쇼 - 재테크 관심있는 분들은 필수!! [내부링크]

서울머니쇼는 금융·부동산 시장 전망을 비롯해 재테크의 최신 트렌드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올해는 암호화폐 등 블록체인은 물론 NFT(대체 불가능 토큰)과 메타버스와 같은 신재테..

대학원생 세금 환급 받기 - 종합소득세 신고 [내부링크]

대학원생들에게 5월은 13번째 월급의 달입니다. 종합소득세 신고기간(5월)을 놓친 대학원생들. 5월 신고기간에만 할 수 있는 줄 알고 안 했다가 찾아보니까 기간 외 신고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차범근 넘은 손흥민, 유럽리그 최다골, 전선을 계속 된다!!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30)이 시즌 18, 19호 골을 터트리며 차범근 전 축구대표팀 감독의 한국인 유럽리그 한 시즌 최다골을 경신했습니다. 대한민국 ..

한국전력 민영화? 민영화 실패 사례 - 텍사스 전기요금 폭탄 [내부링크]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한국전력의 독점 판매 구조를 점진적으로 개방하고 다양한 수요관리 서비스 기업을 육성하겠다"라고 이러한 내용을 담은 '에너지 정책 정상화를 위한 기본 방향과 5대 중점 과제'를 28일..

5월 1일 유류세 인하 30% 인하. 휘발유 83원, 경유 58원 내린다. [내부링크]

5월 1일 오늘부터 유류세 인하 폭이 20%에서 30%로 확대됩니다. 유류세 인하분이 시중 가격에 반영되는 시간 등을 고려할 때 소비자들은 1~2주 후부터 휘발유는 ℓ당 83원, 경유는 58원 ..

보양식에 장어가 최고!! 백마강참숯민물장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제가 방문한 곳은 천안에서 숯불장어로 유명한 '백마강 참숯 민물장어'입니다. 이미 천안에서 유명해서 장어 좀 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모두가 아는 천안 장어 맛집입니다. 보양식에 장어가 ..

실외 마스크 해제, 기쁘네요~ [내부링크]

내일부터죠. ^^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566일 만에 드디어 해제됩니다. 물론 일부 경우를 제외하긴 하지만요. 29일 김부겸 국무총리는 "2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를 해제한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

티빙 드라마 '괴이' 드라마 정보 및 등장인물 - 구교환 프로필 [내부링크]

새로운 티빙 드라마 '괴이' 소개입니다. 4월 29일 오픈한 '괴이' 제목도 특이하고 신기하게도 넷플릭스 '지옥'을 통해 초자연적인 현상에 대해 놀라운 광경을 선보였던 연상호 감독이 이번..

청와대 관람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통령의 집무실이 용산으로 이전하면서 청와대 관람이 가능해졌는데요. 기존에도 청와대 관람은 가능했지만 이제는 좀 더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와대 개방 관람 신청 인원이 벌써 1..

DJ소다 미국 공항에서 바지 벗은 이유 - DJ소다 프로필 [내부링크]

인기 DJ로 활약 중인 DJ소다가 미국에서 욕설이 적힌 바지를 입고 비행기에 탔다가 기내에서 쫓겨났다고 폭로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DJ소다는 지난 4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전날 ..

검수완박 국민투표 가능할까? 역대 대한민국 국민투표 [내부링크]

최근 뉴스에 검수완박이라는 단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윤석열대통령측에서는 검수완박관련 국민투표를 진행하자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검수완박으로 검찰을 정치적 수단으로 이용하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코로나 방역 조치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들의 손실 보상안을 오늘(28일) 발표합니다.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지급되는 방역지원금 규모가 인당 600만..

우리집 댕댕이, 냥냥이 건강 스마트폰으로 확인하세요!! 반려동물 스마트 서비스 '티티케어' [내부링크]

만약에 내가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미리 체크할 수 있다면? 말 못 하는 강아지, 고양이의 아픔을 사전에 알아낼 수 있어 미리 병을 고칠 수 있다면? 국내 최초로 동물용 의료기기(의료..

윤민정 프로골퍼 강남 호텔 방화 의혹? [내부링크]

다들 무슨 일이지? 궁금해하실 수 있는데요. 얼마 전 유명 여성 프로골퍼가 남자 친구와 싸운 뒤 홧김에 강남 호텔에 불을 지른 혐의. 수십에서 수백명이 있을 수 있는 공간에 화가 난다고 ..

다 쓴 치약 활용 꿀팁 - 세탁기 청소 [내부링크]

우연히 유튜브로 다 쓴 치약을 세탁기에 넣어서 세탁조 안을 청소하는 영상을 봤습니다. 너무 쉽고 간단하게 청소가 되어 저두 따라해보고 좋은 방법이라 공유드립니다. 이제 사용이 끝난..

주식시장 강세 업종 - 에너지 관련주 [내부링크]

- 러시아, 폴란드와 불가리아에 천연가스 공급 중단 영향 - 국제 천연가스 가격 전일대비 2.5% 상승 6.98달러 기록 - 전일 국제 유가 중국 경기 부양책 기대감에 반등. WTI 3.2% 상승 ..

경기 꿈의 학교 소개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 꿈의 학교 신청이 지난 4월 25일부터 시작되었네요. 4월 29일 마감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선착순 마감이 아니라 추첨제라고 합니다. 그러나 모집인원 2배가 되면 조기 마감된다고 하니 관..

대구 물냉면 맛집 - 현풍 테크로폴리스 '갈비만' 냉면 포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대구 방문해서 더운 날씨에 냉면이 땡겨 찾은 맛집 현풍 테크노폴리스 '갈비만' 냉면~ 배달의 민족 리뷰 확인 후 포장하러 ..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조건 및 자격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조건과 자격에 대해 한번 더 알아보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조건 및 자격조건 2022년 ..

클래식 기타리스트 장하은 프로필 [내부링크]

오늘 아침 라디오 뉴스공장을 듣다가 알게 된 클래식 기타리스트 장하은 씨. 너무 경쾌하고 신나게 클래식 기타를 연주하시는데 한 번만 듣고 팬이 됐네요~ 유트버로도 활동하고 계신다고 들..

상큼한 망고스무디 - 대구 테크노폴리스 까페 '봄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대구 방문 시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봄봄" 망고스무디 테이크아웃 후기를 포스팅해봅니다.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 카페 봄봄..

포켓몬이 스마트폰에..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 패키지 출시 [내부링크]

SPC삼립이 포켓몬빵을 재출시한고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바로 인기 비결은 빵에 동봉된 포켓몬 스티커 '띠부띠부씰'. 포켓몬빵 품절 대란은 2030 소비자들의 레트로 열풍으로 1세대 포켓몬 캐릭터를 띠부씰로..

'배터리 데이 2022' 행사 정보 [내부링크]

한국이 세계 배터리 전쟁에서 과연 승자가 될 수 있을까? 폭증하는 전기차 수요, 급부상하는 중국 등 기회와 위기가 상존하고 있는 지금 'K-배터리' 전략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차세대 배터리..

강철보다 강한 플라스틱은? 탄소섬유강화플라스틱 'CFRP' [내부링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플라스틱은 대부분 강철에 비해 강도가 약해 쉽게 깨지지만, 탄소섬유를 더하면 상황이 달라지는데요. 강철보다 강하고 상당히 가벼운 물질이 탄생하는데 이것을 바로 탄소섬유 강화 플..

아파트 월패드 해킹 우리집도 뚫린다! 홈게이트웨이 설치가 답!! [내부링크]

지난해 말 국내 아파트 거실 모습이 몰래 촬영된 영상이 해외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아파트 '월패드 해킹 의혹'이 부각됐습니다. 아파트 해킹이 구조적으로 일어날 수밖에 없었으며 언제든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했..

최민정,황대헌 치킨연금..현금으로 환산하면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황대헌·최민정이 만 60세까지 치킨을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치킨연금’을 받았습니다. 치킨연금이라니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어떤 연금인지 알아볼게요 ^^..

위드코로나 시대 - 충청도 축제들은 어디서 할까? [내부링크]

코로나19(이하 코로나) 사태로 동면에 들어갔던 충청권 축제들이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일제히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코로나 오미크론 변이가 감소세로 접어들었다는 정부 판단에 따라 지난 18일부..

나빠지는 혈관, 혈관 스트레칭으로 관리합시다 [내부링크]

주변에서  '돌연사'로 떠났다는 부고의 이유를 알고 보면 대부분 심근경색과 뇌경색, 뇌출혈입니다. 간단히 말해 혈관이 막히거나 찢어져 일어나는 혈관 사고라고 볼 수 있는데요. 스트레스도..

문재인 대통령은 거절당하고 윤석열 당선자는 방송 출연 '유퀴즈'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가 4월 20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습니다. 방영 전부터 뜨거운 찬반 논란이 있었는데 많은 반대에도 불구하고 예정대로 20일 오후 방송됐습니다. 이후 윤..

음식료, 수산 관련주 [내부링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장기화되면서 국내 밥상물가도 위협받고 있습니다. 최근 술값에 이어 스팸·리챔 등 주요 식료품이 도미노 가격 인상에 나선 가운데 러시아 의존도가 높은 주요 수산물의 가격 인상 가..

패스트 패션 정의와 문제점, 페기물 부담금 부과까지? [내부링크]

빠르게 생산되고 빠르게 버려지는 패스트 패션. 오늘날 패션 산업이 석유 다음으로 환경에 치명적인 오염원이 되고 있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패스트 패션의 정의와 문제점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패스트 패..

갤럭시 스마트폰 메시지 스팸문자 차단하기 [내부링크]

쓸데없이 불필요한 문자가 하루에 수십 통씩 오는 요즘. 문자 볼 시간도 아까운데,,, 이놈들이 어떻게 알고 계속 연락이 오는지 필요 없는 문자는 처음부터 받지 않을 수 있도록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서 공유드립..

2차전지 업체 에코프로비엠 앞으로 전망은? [내부링크]

SK증권은 19일 에코프로비엠(479,800 +2.74%)에 대해 하이니켈 양극재는 원재료 금속 가격을 전가할 수 있는 구조 때문에 가격과 물량이 함께 상승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53만 원에서..

CPTPP란? CPTPP장점과 반대이유 [내부링크]

정부가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 경제동반자 협정(CPTPP) 가입을 공식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18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정부는 지난 15일 제228차 대외경제장관회의에서 관계부처 합동으로 ‘CPTPP 가입..

근로장려금 지급 대상자 확인 및 신청하기 [내부링크]

저소득층 근로자 가구를 위한 근로장려금. 소득이 적어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받을 수 있는 지원금. 2022년부터 근로장려금 지원에서 변경된 사항과 근로장려금 지급 대상자 확인 및 신청방법에..

푸라닭 블랙마요 배달 후기 - 천안두정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바삭한 치킨! 딸아이의 성화에 못 이겨 주문한 요즘 핫하다고 소문난 푸라닭 치킴!! 그..

OECD 2월 물가 31년만에 최고…터키 54%로 폭등, 한국은? [내부링크]

코로나19 이후 최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 장기화가 더해지면서 글로벌 공급망 대란이 일자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물가 상승률도 31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다만, 우..

간 좋지 않을때 증상과 간수치 정상범위와 간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일상생활에서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나쁜 식습관으로 간수치가 높아지는 이유가 되었네요. 밤에 늦게 먹고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고 규칙..

65세 이상 어르신 정부 지원금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조금씩 더워지는 요즘. 어르신들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우리나라에 있는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정부지원금이 여러 가지 제도로 운용되고 있는데 어떠한 것들이 있는..

2022년 7월 13일 토트넘 vs K리그 올스타 친선경기 - 쿠팡플레이 시리즈 [내부링크]

쿠팡플레이가 피치 인터내셔널과 함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를 초청합니다. 토트넘은 지난 2022 ~ 2023 시즌을 준비하면서 7월 한국을 방문해 프리시즌 투어를 진행할 것이라고 발표했었습..

감염병 1급과 2급의 차이. 코로나, 감염병 2급으로 낮추면 치료비 ‘본인 부담’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1급→2급’ 감염병 등급 조정 때 바뀌는 것들 25일 ‘격리의무’ 유지되는 2급으로 조정, 이행기까지 격리기간·재택치료 동일 입원치료비·생활지원금도 정부가 지원, 신속항원검사비는 본인부담률 높일 수도 감..

아이오닉5 ‘세계 올해의 차’ 선정, 도요타 미국 전기차 시장 진출 [내부링크]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5가 ‘2022년 세계 올해의 차’로 선정됐습니다. 기아 전기차 EV6가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한 만큼, 현대차그룹 전기차의 경쟁력이 다시 한번 입증됐습니다. 도요타가 미국 전기차 시장에..

거리두기 '완전 해제'‥마스크는 2주 더 [내부링크]

2년 넘게 유지해온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음주 월요일부터 완전히 사라집니다. 오미크론 유행이 완전히 정점을 지났다고 판단한 건데요. 다만 실외 마스크 착용은 좀 더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제임스 웹 망원경 사진 추가공개, 이번에 물까지 [내부링크]

지구에서 7600광년 떨어진 ‘용골자리 대성운’의 모습. 수광년 거리에 걸쳐 우주에 광범위하게 펼쳐져 있다. 이 성운은 자욱한 안개가 낀 강가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이 때문에 성운 너머의 별들은 관측하기가..

영국 부커상 최종 후부 '저주 토끼' - 세계가 알아본 작가 정보라 [내부링크]

소설집 '저주 토끼(Cursed Bunny)'로 영국 부커상 최종 후보 6편에 뽑힌 정보라(46) 작가. 정보라 작가가 쓰고 안톤 허 번역가(41·허정범)가 영어로 옮긴 '저주 토끼'는 노벨문학상, 프랑..

칸에 초청받은 박찬욱감독 신작 헤어질 결심 - 박해일, 탕웨이 주연 [내부링크]

박찬욱 감독이 '아가씨'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헤어질 결심'이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받았습니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측은 4월 13일(현지시간) 각 부문 공식 초청작을 발표했..

주식시장강세 업종 - 조선 관련주 [내부링크]

- 국내 조선사 1분기 만에 연간 수주 목표 41% 달성 - 5개 조선소 1분기 수주 전년대비 +12% LNG선, 컨테이너선 수주 증가 - 러시아 제재 LNG선 수요 지속, 원화 약세 호재 주식시장 강..

하이브 첫 걸그룹 르세라핌, 내달 2일 데뷔…'피어리스' 발표 [내부링크]

하이브 첫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데뷔 날짜를 확정했습니다. 13일 하이브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내달 2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피어리스(FEARLESS)'를 발표합니다. 하이브..

한국 첫 영리병원 녹지국제병원 개설 허가 취소, 영리병원 반대 이유 [내부링크]

한국 첫 영리병원 녹지국제병원 개설 허가가 취소되었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영리병원이 허용되면 의료비가 상승하고 기존 건강보험 적용받는 병원들은 수입이 적어지고 결국 실력 있는..

비밀의 집 드라마 정보 및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 서하준 프로필 [내부링크]

두 번째 남편이 끝나고 새롭게 시작하는 MBC 일일 드라마 '비밀의 집' 제목에서부터 느낌이 쎄~~ 한 게 느낌이 딱옵니다. 공개된 줄거리나 포스터만 봤을 땐 저녁 늦게 하는 장르물 느낌이 ..

현대자동차 2022 코나 트림 종류 및 가격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콤팩트 SUV 코나의 연식 변경 모델인 ‘2022 코나’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자동차 2022 코나는 기존 모델 대비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재생부품 액정 파손 수리비 반값되나?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생산에 재활용 소재를 채택한 데 이어 수리에도 재생 부품을 활용하는 등 친환경 프로그램을 확대합니다. 소비자들 입장에선 수리비 부담이 최대 절반가량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는데..

UFC 최두호 - 컵 스완슨 경기 ‘명예의 전당’ 한국인 최초 헌액 [내부링크]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 선수가 2016년 12월 컵 스완슨(39·미국)과 벌였던 명승부가 UFC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됐습니다.UFC는 10일(한국시간) “최두호와 스완슨이 맞붙은 전설적인 대결이 2022 명예..

부드러움이 배가 되는 백종원 진미채볶음 따라하기 [내부링크]

요리할 때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 만드는 게 조금 더 신경 쓰는 편인데요. 오늘은 우리 집 최애 반찬 진미채 볶음입니다. 진미채 밑반찬 해놓으면 밥 한 끼 뚝딱인 거 아시죠 ^^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하고 간편..

전자파 가장 많이 나오는 스마트폰 순위 - 갤럭시는 몇위? [내부링크]

전자파는 전기가 흐르는 회로 제품 등에서 발생하는 일종의 파동으로 특히 스마트폰 사용 시 전자파가 없으면 통화가 안 되는 구조의 전자기기라 더 민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위치상 귀에..

내 몸에 단백질이 부족할때 나타나는 증상과 단백질 추천 음식 [내부링크]

단백질은 필수 영양소인 만큼 일반적으로 성인 1일 권장 섭취량이 체중 1kg당 0.8g은 섭취해야 합니다. 적정 단백질 섭취량은 그 사람의 활동 수준과 몸무게 등에 따라 다르며, 본인 체지과 식습관..

전기차 보조금, 이사 가면 보조금은 지자체에 돌려줘야 한다?? [내부링크]

지방자치단체가 지급하는 전기차 보조금의 ‘거주이전’ 규정이 지자체별로 제각각 달라 소비자 사이에서 불만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과 부산 등에선 보조금을 받고 2년 내 다른 지역으로 이사해..

천안 수산물도매시장, 저렴하고 맛도 좋은 어사랑 수산 대게 추천!!! [내부링크]

지난주 TV에서 킹크랩을 먹는 맛있는 녀석들!!! ㅡㅡ 왜 이게 갑자기 나오지 ㅎㅎ 아이가 이걸보더니 자기도 대게가 먹고 싶다 하네요~ 킹크랩 먹고 싶다 하지 않은걸 다행으로 생각하면서 주말에 나들이겸 천안..

천안 성성동 빵집 추천 - 베이커리 브레도 방문 후기 [내부링크]

동네 근처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언제 가보 자하다가 다녀온 후기입니다. 베이커리 브레도. 지나가면서 눈여겨봤었는데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물론 내돈내산 솔직 찐 후기입니다. ^^;; 천안..

코로나 후유증 - 롱코비드(Long Covid) 증상중 꼭 병원에 가봐야 하는 증상은? [내부링크]

제 아들 녀석이 코로나(오미크론) 확인 후 자가격리가 끝난 후에도 기침, 두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후유증이 정말 사람 잡네요 ㅠ 격리기간도 끝난 상태에 왜 몸이 예전 상태로 돌아오지..

하이브 최초 걸그룹 탄생!! 르세라핌(LE SSERAFIM) [내부링크]

오는 5월 데뷔를 앞둔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첫 걸그룹입니다. 팀명은 ‘IM FEARLESS’를 애너그램화한 이름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꿀벌 실종사태. 지구촌 식량위기 이제 시작인가? [내부링크]

최근 국내에서만 지구 인구보다도 많은 수의 사라진 개체가 있는데요. 바로 꿀벌입니다. '꿀벌이 사라졌다' '100억 마리가 없어졌다' '꿀벌 실종 미스터리'를 다루는 기사가 하루가 멀다..

천안 성정동 회배달 '만원회' 배달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회가 먹고 싶다는 가족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천안에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종종 시켜먹는 횟집 '만원회' 배달의 민족으..

남한산성 산불, 산불 대피요령 - 남한산성 문화유산, 한반도에 있는 유네스코 문화유산을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전일 저녁 8시쯤 경기도 하남시 남한산성 인근 청량산에서 불이 났습니다. 아파트 밀집 지역에 근처에서 발생한 화재여서 인명피해가 걱정되었는데 다행히 아직까지 인근 민가나 사찰 등의 피해나 인명피해는 없는..

발효율피가 뭐지? 발효율피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풀리면서 서서히 몸이 드러나는 옷들을 많이 입으시는데요.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에 좋지 않은 거 알고 계시죠? 열심히 운동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살 빼는 약을 찾으시는 분들도..

K팝 전용공연장 창동 서울아레나 기대효과 정리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내용은 국내 최대 K팝 전문 공연장, 창동 '서울아레나' 착공 소식입니다. 지난 4일 서울시는 서울아레나 대표사인 카카오 남궁훈 대표이사와 서울아레나 복합 문화시설 민간투자사업(BTO) 실시협약을..

김준호김지민 열애 인정 - 김준호 김지민 프로필 [내부링크]

사람 인연이라는 게 정말 그 누구도 알 수는 없는 거 같네요. TV에서 개그프로그램에 나오는 거 본 게 다인 거 같은데 근데 이제는 연인 사이로 ㅎㅎ 김준호 씨가 어려운 있을 때마다 김지민..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정리 [내부링크]

최근 오미크론의 확산이 심상치 않은 상태로 코로나에 확진된 사람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 아들 역시 확진자로 가족이 조금? 고생을 했는데요.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는 만큼 자가격리를 하는 사람들도..

충청남도 벚꽃 명소 추천 Best 3 [내부링크]

2020년,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벌써 세 번째 봄이 왔습니다. 아직도 코로나는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3년 만에 벚꽃길이 개방된다고 해서 시민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 봄에 가..

싸이월드 로그인하기 - 앱에서 로그인 확인 및 아이디 찾기 [내부링크]

추억의 싸이월드가 드디어 부활했습니다. ^^ 예전부터 부활은 한다고 했는데 관심이 가기는 했지만 로그인이 안돼서 엄청 분했는데,,, 다시 오픈하면서 이전 정보가 그래로라고 하니 다시 로..

현재는 아름다워 KBS 주말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신사와 아가씨' 후속으로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시청률이 보장되는 시간대의 작품인데 주연이 제가 좋아하는 배우 윤시윤~..

국내 신규 확진자 감소세에 새로운 코로나 변이 'XE' 출현 [내부링크]

오미크론 변이의 유행이 정점을 지나며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점차 감소하고 있지만 새로운 변이가 지속적으로 발견되고 있어 재유행에 대한 우려도 여전히 남아 있는 상황입니다. 얼마 전 유럽에서 새로운 코..

카타르월드컵 조추첨 결과 - 한국 조별예선 일정 [내부링크]

한국이 2022 국제 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본선 조별리그에서 최악의 경우를 피했다는 분석입니다. 반면 일본은 죽음의 조라고 합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이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서 포르투갈·가나·..

최악 연기상 철회, 브루스 윌리스 은퇴하게 만든 실어증 [내부링크]

우리에게 영화 '다이하드'의 주인공으로 친숙한 할리우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최근 은퇴 발표를 해 세간의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바로 은퇴를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은퇴를 결정하게 된 이유는..

인수위, BTS 軍 현역복무 면제 검토 - 대통령 인수위원회 하는일?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안철수 위원장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군 현역 복무 면제 방안을 검토하는 것으로 1일 파악됐습니다. 인수위, BTS 軍 현역 복무 면제 검토 - 대통령 인수위원회하는..

천안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드 쉬림프베이컨빠네 후기 [내부링크]

천안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드 쉬림프베이컨빠네 후기 천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을 보러 딸아이와 함께 방문합니다. 오래간만에 방문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아산점. 간단히 식사도 한 끼 해결하려..

그랜드 크레타 현대차 7인승 소형 SUV [내부링크]

그랜드 크레타 현대차 7인승 소형 SUV 남아프리카공화국 전용 그랜드 크레타 현대차가 7인승 소형 SUV 그랜드 크레타(Grand Creta)를 공개했습니다. 현대차 그랜드 크레타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전용 ..

구강위생을 위한 치약의 또 다른 능력 - 생활꿀팁 공개 [내부링크]

치약은 우리가 구강 위생을 챙기는데 혁명적인 역할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치아 건강에 주로 쓰이는 치약은 사실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혹시 치약으로 카펫을 청소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코로나19 한국, 엔데믹? 다시 바뀌는 거리두기 '10명, 밤 12시' 완화 확정 [내부링크]

중대본은 1일 오전 정부 서울청사에서 회의를 열고 4일부터 17일까지 사적 모임 10명·영업시간 밤 12시까지, 감소세 확실하면 실내 마스크 제외한 모임·행사 모든 조치 해제를 검토한다고 했습니다. 앞서 미국..

4월부터 가구당 전기료 2천원늘어나..가정용 전기료 대기전력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내일부터 전기료가 kWh당 6.9원 오르면서 4인 가구 기준 전기료 부담이 매달 2천 원 정도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도 모르게 줄줄 새고 있는 전기가 있는지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4월부터 가구당..

우리바이오 - 정부 산업용 대마 합법화, 재배단지 조성 검토 [내부링크]

정부가 산업용 대마를 합법화하는 세계적 추세에 따라 대규모 재배 단지 조성을 검토한다고 밝혔습니다. 환각 물질이 적은 산업용 대마를 마약류 관리법에서 분리, 산업화하겠다는 구상인데요..

몬스타엑스 형원 기부천사 - 형원 프로필 [내부링크]

몬스타엑스 형원 기부천사 - 형원 프로필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이 따뜻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습니다. 브랜드 모델 형원 생일 기념 콜라보 기획세트 판매 후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에디슨모터스 거래정지에 유앤아이 하한가..쌍용차 인수 무산!! [내부링크]

에디슨모터스가 쌍용자동차 인수 대금을 마련하기 위해 인수했던 상장사 에디슨EV가 회계법인으로부터 감사의견 거절을 받으면서 주식 거래가 잠정 중단됐습니다. 이로 인해 최대주조로 에디슨EV가 상장폐기 위기..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양성과 다음 저품질 [내부링크]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양성과 다음 저품질 되는 게 없는 날이네요~ 아들 녀석 주말에 열이 나서 아침에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는데 양성!! 의사 선생님이 요즘 많이 걸리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라며 위로를 해..

대구 서대구역 개통 - 서대구역 요금 정보 및 위치 [내부링크]

대구의 두 번째 광역철도역이자 서남부권 발전에 시작점이 될 서대구역이 31일 개통합니다. 지난 2019년 3월 착공 이후 3년 만으로 31일 정식 개통됩니다. 예매는 이미 시작된 상태입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 AI 3년간 20조 투자 - DNA 관련주 [내부링크]

정부가 오는 4월 데이터 산업법 시행에 맞춰 국무총리를 위원장으로 한 국가데이터정책위원회를 신설합니다. DNA(데이터·네트워크·인공지능 AI) 사업에는 3년간 20조 원 이상 재정을 투자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

수입차 1위 BMW 전기차 'i4' 가격과 보조금, 배터리는 어디서 만들까? [내부링크]

국내 수입차 시장을 선도해온 독일 고급차 브랜드 BMW가 전동화 전환에 박차를 가합니다. 지난해 플래그십 순수 전기 모델 iX와 뉴 iX3로 기반을 다졌고, 이번에 실용성과 운전의 즐거움..

천안 주말 신속항원검사 가능 병원 - 신불당 불무메디컬의원 후기 [내부링크]

주위에서 코로나 확진된 사람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 항상 조심하는데 아들 녀석이 머리에 열이 심하게 납니다. 왜 하필 주말마다 아픈 건지? ㅠㅠ 천안 주말 신속항원검사 가능 병원 - 신..

'자동차 보험' 운행거리에 따라 할인되는 마일리지특약 4월부터 자동가입됩니다. [내부링크]

운행 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마일리지 특약’ 혜택을 놓치는 경우가 없도록 다음 달부터 별도로 미가입을 선택하지 않은 모든 가입자가 자동으로 특약에 가입됩니다. 특약 가입자 1176만 명 가운..

천안 맛집 추천! 서가앤쿡 천안펜타포트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서가앤쿡 천안 펜타포트점" 방문 후기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던 중 예전에 맛있게 먹은 기억에 가족이 모두 같이 다시 한번 다녀옵니다. 천안 맛집 추천! 서가앤쿡 천..

포켓몬빵 - 편의점에 없다면 이리로 오세요~천안 와마트 구입 [내부링크]

요즘 포켓몬빵 아이들 사이에서 엄청 핫하다고 하는데... 저희 집도 초등학교 다니는 딸아이가 포켓몬빵을 엄청 부러워하더라고요.동네 마트나 편의점에서는 다들 품절이고. 들어오는 양도 2개씩이라고.. 어느 곳..

화재 현장 생존확률 높이기 - 방화샷다 기능과 방화샷다 탈출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검색 중 알게 된 사실!! 건물 빌딩 등 화재가 발생한 현장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화셔터 앞에서 사망하는 경우가 생긴다고 합니다. 왜?? 방화셔터를 열 수 없으니까?? 그러나 방화샷..

MMORPG보다는 수동 액션 RPG택한 넥슨 '던파 모바일' 출시하자마자 1위 [내부링크]

넥슨(대표 이정헌)의 기대작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던파 모바일)’이 출시 17년 만에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MMORPG 장르가 아닌 수동조작을 강조한 액션 RPG '던파 모바일'은 출시하자마..

라게브리오 긴급승인 - 먹는 코로나 치료제 라게브리오 & 팍스로비드 비교 [내부링크]

식품의약품 안전처는 머크앤드컴퍼니(MSD)가 만든 코로나19 먹는 치료제 '라게브리오캡슐'의 긴급사용을 승인했습니다. 긴급사용승인은 감염병 대유행에 대응하기 위해 제조·수입자가 국내에 허가되지 ..

싸이월드 애플 승인완료 - 싸이월드 관련주 [내부링크]

싸이월드 앱이 애플 앱스토어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지난주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앱 마켓 승인을 받은데 이어 23일 애플 앱스토어의 승인까지 받아 4월 2일 싸이월드는 안드로이드 앱과..

스톡옵션 행사 카카오 삼성전자 넘어 국내 연봉 1위 [내부링크]

카카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지난해 2021년 임직원 연봉 1위를 기록했습니다. 임직원들이 지급받은 스톡옵션을 행사한 결과인데요. 카카오 임직원 연봉이 1년 새 약 50% 이상 늘었다고 합니다. 작년 대..

실적이 기대되는 반도체 PCB(인쇄회로기판) 업종 관련주 [내부링크]

- PCB(인쇄회로기판) 업종 올 2분기 고성장 지속, 최대 실적 전망 - DDR 5 전환 시작으로 메모리 모듈 및 패키지 수요 확대 - 고부가가치 위주 포트폴리오 업체들 이익률 개선 기대 실적이 기..

아빠가 홈쇼핑 임원 투자하면 6배 이익 53억 사기 - 세상에 공짜는 없다!!! [내부링크]

'홈쇼핑에서 잘 팔리는 상품에 투자를 하면 원금 여섯 배의 수익을 주겠다', '아버지가 대형 홈쇼핑의 임원이다'. 이런 말에 속아서 서른한 명이 50억 원 넘게 피해를 당했습니다. 사기범들은 시작부터..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 4월 1일 코스닥 상장!! [내부링크]

수요예측 흥행에 성공한 스마트그리드 IT솔루션업체 지투파워가 일반투자자 청약을 거쳐 4월 1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합니다. 대표 주관사 한국투자증권과 공동 주관사 KB증권을 통해 청약할 수 있으며,..

봄을 알리는 춘분, 춘분뜻과 제철음식 Best 3 [내부링크]

지난 월요일 3월 21일이 바로 춘분이었는데요. 24절기 중 네 번째 절기인 춘분!!! 춘분의 유래와 풍습을 간단히 알아보고 춘분 제철음식, 봄 제철음식으로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볼게요 봄을 ..

이수지 작가 아동문학 노벨상 '안데르센상' 수상. 한국인 최초 [내부링크]

그림책 '여름이 온다'의 이수지(48) 작가가 '아동문학계 노벨상'이라 불리는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이하 안데르센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 작가가 안데르센상을 받은 것은 처음이며, 아시아에서는 1984년..

8체질 자가진단 식이요법과 운동 방법 [내부링크]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8 체질 자가진단!! 도대체 8체질 자가진단이 뭔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8체질 자가진단 방법과 체질에 맞는 식이요법과 운동방법에 대해서 알아보..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 가족확진 돌봄휴가 사용 최대 50만원 지원 [내부링크]

정부는 가족돌봄비용 긴급 지원 사업을 2020∼2021년 한시적으로 운영했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면서 올해도 추경에 예산(95억 원)을 반영해 시행하게 됐는데요. 내일 21일부터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이..

갤럭시 S22 울트라 공시지원금 최대 55만원. GOS 이슈 없어질까? [내부링크]

갤럭시 s22 울트라의 지원금이 상승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SKT, KT, LG 유플러스 세 통신사 모두 큰 폭으로 공시 지원금이 상승했는데요. 그 배경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 얼마나 저렴한 ..

소설원작 애플 TV 드라마 파친코 등장인물, 줄거리, 파친코 뜻!! - 김민하 프로필 [내부링크]

애플 TV는 3월 25일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PACHINKO)를 공개합니다. 상반기 기대작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이 작품은 미국 제작사가 제작해 온전한 ‘K드라마’라고 보긴 어려울 수 있..

갤럭시 A53, A33 색상 스펙 가격 차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갤럭시 A 이벤트에서 A53, A33 5G 두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보급형이라고 언급할 수도 있지만 보통 A 시리즈는 완전한 보급형과 플래그십인 S시리즈 사이에 중간 단계의 역할을 한 중급기에 가..

티빙 돼지의 왕 웹툰 원작 드라마 등장인물 [내부링크]

'돼지의 왕'이 힘 있는 연출과 무게감 있는 배우들의 연기로 웰메이드 추적 스릴러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 1~2화가 지난 18일 첫 공개되며 학교 폭력 트라우마로 인..

현대차 대기업 레몬마켓 중고차 시장 진출! [내부링크]

현대차·기아·한국지엠·르노 코리아·쌍용차 등 완성차 5개 사는 물론 롯데렌탈을 운영하는 롯데그룹, SK렌터카를 운영하는 SK그룹도 중고차 사업에 뛰어들며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중소..

삼성전자 메타버스 신사업 - 메타버스 관련주 [내부링크]

삼성전자 메타버스, 로봇 신사업 육성 발표, 삼성전자 메타버스 기기 및 로봇 제품 연내 출시 기대감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AI 등 다양한 분야 M&A 검토'한다는 소식에 해당 관련주들도 주목을..

금지된 살상 화학무기 백린탄 사용 논란 [내부링크]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에서 국제법 상 금지된 백린탄을 사용했다고 우크라이나 측이 주장했습니다. 백린탄은 1949년 제네바 협약 추가 의정서에서 사용을 금지한 살상 화학무기로 공중에서 폭파되면 광범..

코로나 생활지원비, 유급휴가비 정액제로 전환! 가구당 10만원 [내부링크]

코로나19 오미크론 유행으로 확진자가 급증, 정부가 격리 인원과 일수에 따라 차등 지급했던 코로나 생활지원비를 가구당 10만 원을 지원하는 정액제로 개편했으며, 유급 휴가비도 지원 상환..

선거 후 스트레스 장애 'PESD' 치료 방법 [내부링크]

대선이 끝난 지도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흘렀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번아웃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한 이들이 많은데요. 바로 이번 20대 대통령 선거의 후유증 때문입니다. 선거 후 스트레스..

진화하는 내비게이션 이제 '이것'도 알려주네요 [내부링크]

모르는 길을 목적지까지 안내해주는 내비게이션. 차량 운전자라면 모두가 사용하고 있죠. 이제 내비게이션은 단순히 길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도로의 정체 상황까지 파악, 더 원활한 경로로 갈 수 있도록 도와주..

봄나물 달래, 달래 효능과 달래양념장 만들기 [내부링크]

지금 제철이라 몸에 더 좋은듯한 느낌, 소화력을 높여주고 기력 회복에 좋은 달래. 요즘 저희집 식탁에 자주 올라오는 달래 양념장! 달래장 만들어 놓으면 비벼 먹고 김에 싸 먹고 이런 밥도둑이 없죠. 봄나물의..

5~11세 소아 코로나19 백신 접종 시작, 백신 부작용 심근염 추가(코로나 내용 정리) [내부링크]

5~11세 소아 코로나19 백신 접종 시작되며 오는 24일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백신 부작용으로 심근염 추가되었으며, 동네 병·의원에서 받은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이 나오면 PCR 검사 없이 코로나19..

휘발유가격 너무 비싸~ 친환경 대체 연료는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최근 휘발유 가격이 급등하면서 전기차에 관심이 너무 많이 가고 있는 한 사람입니다. 차를 바꾸자니 초기 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운 게 사실인데요. 인터넷에 보니 친환경 연료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윤석열 노믹스 메가테크 5 - 양자관련주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정책공약집을 통해 인공지능(AI) 반도체·로봇, 양자(퀀텀), 탄소중립, 항공우주, 바이오헬스를 ‘5대 메가테크’로 규정하고 이를 육성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윤석열 ..

BMW 3시리즈 순수 전기차 i3 주행거리 배터리용량 [내부링크]

BMW 3 시리즈 i3 전기차의 제원이 중국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홈에 선공개됐습니다. BMW 3시리즈 전기차는 70.27 kWh 용량의 배터리로 1회 완충 시 중국 NEDC 기준 526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기름값 상승, 저렴한 주요소 오피넷으로 찾아가자 [내부링크]

기름값 상승, 저렴한 주유소 오피넷으로 찾아가자 국제 유가는 주춤하고 있지만 국내 휘발유값은 연일 치솟고 있는 지금 전국 평균 휘발유 가격이 1900원대를 넘어섰고 서울 지역 휘발유 가격이 2000원을 돌..

코딩과 프로그래밍 차이 [내부링크]

코딩과 프로그래밍 차이 최근 코딩에 대한 관심이 뜨겁고 코딩을 배울 수 있는 방법 또한 다양해졌는데요.  또한 IT기술의 발전으로 우리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바꾸고 있는데 다양한 산업 부분에 코딩이 접목되..

델타크론 델타와 오미크론 섞인 신종변이 [내부링크]

델타크론 델타와 오미크론 섞인 신종 변이 유럽과 미국에서 코로나19 델타 변이와 오미크론 변이가 섞인 '델타크론(Deltacron)' 변이 바이러스가 발견됐다고 뉴욕타임스(NYT)가 12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캘리..

청년도약계좌 10년 후 1억만들기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 10년 후 1억 만들기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공약 중 하나였던 '청년도약계좌'가 추진될 예정인데요. 10년 만기형으로써 1억 원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주는 지원 정책입니다. 가입자의매달 70만 원..

니켈가격 급등. 니켈 관련주 [내부링크]

니켈가격 급등. 니켈 관련주 니켈 이상 급등에 런던거래소에 이어 중국도 거래 중단 - 런던금속거래소(LME) 니켈값 250% 급등에 거래 중단 조치, t당 10만달러를 넘자 니켈 매매 정지, 주말까지 연장 -..

식사준비 초간단 집밥 베이컨컵밥 만들기 [내부링크]

식사준비 초간단 집밥 베이컨 컵밥 만들기 주말. 뭐를 해먹기도 귀찮고 배달음식도 지겨울 때 딸아이 찬스를 사용합니다. ^^;; 자신 있게 컵밥을 만들어 준다고 하니 감사하죠. 이름하여 '베이컨 컵밥' ..

유가 급등과 높아지는 물가, 높은 환율 스태그플레이션이 오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유가 급등과 높아지는 물가, 높은 환율 스태그플레이션이 오고 있습니다. 기사에 보면 스태그플레이션(경기 둔화 속 물가 상승)이라는 단어가 나옵니다. 정확한 뜻이 궁금해지네요 스태그플레이션 (..

운전면허를 보유한 운전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벌점 감면해주는 착한운전마일리지등록하세요. [내부링크]

운전면허를 보유한 운전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벌점 감면해주는 착한운전마일리지등록하세요. 이번에 소개하는 '착한운전마일리지'는 자동차를 운행하는 분들은 물론이거니와, 운전면허를 자기고..

삼성 갤럭시 S22 GOS 해제방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2 GOS 해제 방법 갤럭시 S22 시리즈에도 GOS 탑재를 의무화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원성을 샀는데요. 역대 최대 성능 핸드폰을 출시했다며 갤럭시 S22를 광고했는데 GOS기능을 사용하면서 전보..

갤럭시 S22울트라 GOS 논란 성능 반토막?? [내부링크]

갤럭시 S22울트라 GOS 논란 성능 반토막??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이슈가 터졌는데요. 바로 GOS논란입니다. GOS란? GOS는 Game Optimizing Service의 약자로 게임 최적화 서비스를 해주는 시스템 애플리..

윤석열 의료민영화·최저임금 폐지는 사실일까?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의료민영화·최저임금 폐지'는 사실일까?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의료민영화·최저임금 폐지'는 사실일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사실이 아닙니다. 윤석열 제20대 대통령 당선인의 당선..

네고왕 일동제약 비오비타 유산균 9,900원!! 가격 실화임? [내부링크]

네고왕 일동제약 비오비타 유산균 9,900원!! 가격 실화임? 네고왕 일동제약 비오비타 유산균 9,900원!! 판매되고 있습니다. 네고왕 네 번째 네고 = 유산균, 비오비타 인기 제품 8종 각 제품당 9,900원 판..

국민의 선택 윤석열,'주요 공약'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국민의 선택 윤석열, 주요 공약 알아봅시다. 우리나라 제20대 대통령으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가 당선됐습니다. 당선인에게 주어진 앞으로의 과제. 그가 내세운 주요 공약을 정리해봤습니다. 코로나 공약 "..

뚝배기 불고기 이제 컵라면으로~ 농심 렌지 땡 뚝불면! 나랑은 안맞어~ [내부링크]

뚝배기 불고기 이제 컵라면으로~ 농심 렌지 땡 뚝불면! 나랑은 안 맞아~ 독특한 컨셉의 컵라면 농심 렌지땡 뚝불면 개인적으로 전 컵라면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해장으로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때는..

국내 음악저작권료 1위는, 누구일까? BTS 프로듀서 작곡가 피독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내 음악 저작권료 1위는, 누구일까? BTS 프로듀서 작곡가 피독을 알아보자! 작년 상반기 오너 포함 직장인 가운데 최다 수입 ‘BTS 프로듀서’ 피독, 4년 연속 최다 음악 저작권료 수입 방탄소년단(BTS)의 프..

니켈,희토류 관련주 [내부링크]

니켈, 희토류 관련주 - 니켈 러시아 제재로 공급 우려.. 톤당 5만 5000달러까지 올라.. - 하루만에 90% 오른 수치. 07년 최고가 경신 - 러시아, 우크라이나 갈등으로 중국 희토류 장악력 ..

피자마루 500g 치즈폭탄피자 솔직 후기 [내부링크]

피자마루 500g 치즈폭탄피자 솔직 후기 가끔 그런날이 있습니다. 갑자기 짬뽕이 땡기거나 족발이 땡기는날~~!! 오늘은 피자가 갑자기 생각나는 날이였네요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3..

유투버 표삿갓 TV가 망치로 정치인을 때린 이유 [내부링크]

망치 피습 송영길 대표, 가해자는 유투버 표삿갓TV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더불어 민주당, 60세, 연세대학교 경영학 학사)가 7일 서울 신촌에서 선거운동을 하다 70대 유튜버로부터 망치로 머리를 맞는 사..

놀면뭐하니? 만나상회 촬영지 장소는 어디일까?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만나상회 촬영지 장소는 어디일까? 지난 3월 5일에 방송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던 '놀면 뭐하니? 만나상회' 방송 내용과 촬영 위치 등 정보를 공유드리도록 할게요. 놀면..

3월 14일 화이트데이의 재미있는 유래 이야기 [내부링크]

3월 14일 화이트데이의 재미있는 유래 이야기 이제 좀 있으면 화이트데이가 다가옵니다. 예전 어릴 적? 에는 이맘때쯤 선물 산다고 정신이 없었는데 나이가 먹으니 이제는 그런가 보다... 낭만이 없어지네요..

출산지원금 첫만남이용권 200만원 바우처 지급 [내부링크]

출산지원금 첫만남이용권 200만원 바우처 지급 올해 1월 1일 이후 모든 출생하에게 바우처 지급, 동주민센터, 복지로 · 정부24 사이트서 상시 접수 서울시는 올해부터 태어나는 모든 아동에게 1인당 200만 원의..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 미국의 러시아 FDPR 제재!! 한국 FDPR 면제국 확정!! [내부링크]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 미국의 러시아 FDPR 제재!! 한국 FDPR 면제국 확정!! 미국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러시아를 제재하기 위해 FDPR 규제를 발표했었는데요 외국 기업이 미국의 기술과 소프..

산불 피해 울진,삼척 특별재난지역 선포 - 역대 특별재난지역은 어디가 있을까?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산불 피해' 울진, 삼척 특별재난지역 선포 - 역대 특별재난지역은 어디가 있을까?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6일) 대형 산불로 피해를 본 경상북도 울진 지역과 강원도 삼척 지역 일대를..

바디프로필 찍는 기상캐스터 김가영 프로필 정리 [내부링크]

바디 프로필 찍는 기상캐스터 김가영 프로필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디 프로필 찍는 기상캐스터 김가영 씨에 대해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김가영 MBC 기상캐스터가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상태를 공개했는..

동해 산불, 강릉 옥계산불 방화범 구속영장 신청 [내부링크]

동해 산불, 강릉 옥계 산불 방화범 구속영장 신청 강릉 옥계 산불 현장에서 현행범으로 체포된 60대 방화범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강릉경찰서는 강릉시 옥계면 자신의 집과 빈집 ..

희귀한 유전 질환 동공과다증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희귀한 유전 질환 동공과다증을 아시나요? 동공과다증은 전 세계적으로 사례가 많지 않을 정도로 희귀한 유전 질환입니다. 동공과다증이란? 한쪽 안구에 동공이 2개 이상이거나 하나로 이어진 희..

충남 공주 가볼만한곳 정안천 생태 공원 메타세쿼이아 길 [내부링크]

천안에서도 가깝고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공산성, 공주 무령왕릉과 왕릉원. 그리고 마곡사가 위치한 공주는 멋진 도시죠. 공주 정안천 생태공원은 이미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인데요. 공주 정안천..

네고왕 TS마스크 KF94 새부리형 마스크 100매 2만원 실화입니까? [내부링크]

네고왕 TS마스크 KF94 새부리형 마스크 100매 2만원 실화입니까? 지난 3월 3일 네고왕에서 마스크 네고로 방송이 되었는데요. 다음 주 3월 9일까지 TS 마스크 핫딜~!!! 1매 200원, 100매 한 박스..

2022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최대 300만원 가능! [내부링크]

2022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최대 300만원 가능! 원래도 힘든 취업!! 최근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더욱 취업난이 악화되고 있다는 사실. 그중 청년 실업자가 역대 최고로 늘어난다고 각종 매체에..

끝나지 않은 감동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 개막 [내부링크]

끝나지 않은 감동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 개막 오늘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이 개막합니다. 지난달 20일 막을 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바통을 이어받아 다시 한번 스포츠의 진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타티 가브리엘 주연 언차티드 관람 후기 - 타티 가브리엘 프로필 [내부링크]

타티 가브리엘 주연 언차티드 관람 후기 - 타티 가브리엘 프로필 드디어 언차티드를 극장에서 보고 왔습니다. 저번부터 보고 싶었는데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주변에 너무 많은 분들..

20대 대통령 선거 코로나 확진자는 투표 어떻게 해요? [내부링크]

20대 대통령 선거 코로나 확진자는 투표 어떻게 해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폭증?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도 코로나 걸린 사람이 많아서 점점 코로나에 걸린 사람이 많다는 게 몸소 느껴지고 있는데요. 며..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대상자, 신청방법(특고,프리랜서) [내부링크]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대상자, 신청방법(특고, 프리랜서)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최대 100만 원~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지원대상에 대해 알아볼게요. 대상자 분들은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세금만 내고..

중소기업 청년근로자에게 매월 5만원 교통비 지원금 - 청년동행카드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근로자에게 매월 5만원 교통비 지원금 - 청년동행카드 열심히 일하는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주제. 바로 교통비 지원 '청년동행카드'입니다.   청년동행카드 바우처에 대한 내용으로 신청 방..

전기차(환경친화적 자동차) 충전 방해 행위 과태료 부과됩니다. [내부링크]

전기차(환경친화적 자동차) 충전 방해 행위 과태료 부과 전기차(환경친화적 자동차) 충전 방해 행위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전기차 과태료 부과된다는 공문을 붙여뒀던데,, 지금 홍보기간이..

2022 근로장려금 신청, 올해는 얼마나 받을수 있을까? [내부링크]

2022 근로장려금 신청, 올해는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 올해는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자격요건, 기간, 방법은? 2022년 1월 1일부터 시행된 세법 개정에 따라 일하는 저소..

2022년 서울시 청년수당 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서울시 청년수당 대상 및 신청방법 2022년 서울시 청년수당 모집 공고가 올라왔습니다. 서울시 청년수당은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월 50만 원씩, 최대 6개월간 지..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오션퍼스트 오피스텔 분양정보 [내부링크]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오션 퍼스트 오피스텔 분양정보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오션 퍼스트 오피스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명지국제신도시가 항만시설과 공항을 모두 갖춘 차세대 신도시로 주..

4분기 손실보상금 본지급 누가 얼마나 받을까? [내부링크]

4분기 손실보상금 본 지급 누가 얼마나 받을까? 소상공인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겠네요...선거전에 자꾸 보상금이 나오는듯한 느낌은 아니겠지요 ^^; 코로나19 방역 조치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

쓰레기로 에너지를 생산하는 공장,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내부링크]

쓰레기로 에너지를 생산하는 공장, 수도권매립지 관리공사 바로 수도권매립지 관리공사입니다. 3월 2일 오늘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수도권매립지 관리 공사 사장님인 신창현 사장이 나와서 수도권매립지 관리공사..

혈압에 좋은 음식 정어리의 효능 [내부링크]

혈압에 좋은 음식 정어리의 효능 최근 혈압이 좋아지지 않아 알아보던 중 등 푸른 생선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중  등 푸른 생선 중 혈압에 좋은 음식으로 정어리 효능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다..

접종증명·음성확인제도(방역패스) 잠정 중단 [내부링크]

3월 1일 부터 접종증명·음성확인제도(방역패스) 잠정 중단 정부가 3월 1일부터 방역패스를 잠정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이제 식당 / 카페 등 방역패스 의무시설도 당분간 QR코드 없이 바로 입..

3월 제철 음식 다이어트에 좋은 우엉 효능 [내부링크]

3월 제철 음식 다이어트에 좋은 우엉 효능 제철 음식은 그 시기에 먹어야 가장 신선하고, 영양소가 풍부하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작아작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우엉..

양수색전증 원인과 증상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양수색전증 원인과 증상을 알아봅시다. 모든 부모들이 아기를 출산하기 전에는 막연한 두려움이 많아지는 게 사실입니다. 출산의 방법부터 고통은 얼마나 될지 출산 후에는 어떨지 많이 고민이 되실..

배우 강경헌 나이 결혼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강경헌 나이 결혼 프로필 배우 강경헌이 이번 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배우 강경헌이 누구이며 강경헌의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경헌은 ..

2022년 제21회 세계 보안 엑스포 [내부링크]

2022년 제21회 세계 보안 엑스포 인터넷 검색하다가 좋은 전시회가 보여 공유드립니다. 보안 관련 공부나 관련 직종이시거나 관심이 가시는 분들은 사전 예약 하셔서 진행하면 무료로 관람..

탄소배출권 관련주 [내부링크]

탄소배출권 관련주 -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천연 가스 가격 급등, 이로 인해 탄소배출권 상승 전망 - 천연 가스 가격 부담에 화석연료로 전환, 탄소배출권 수요 증가 예상, ..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어나니머스 - 러시아 사이버 공격, 일론 머스크 스타링크 작동 [내부링크]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어나니머스 - 러시아 사이버 공격, 일론 머스크 스타링크 작동 러시아로부터 공격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정부가 전 세계 개발자들에게 'IT 군대'에 참여해달라고 촉구한 뒤 IT..

박재범 원소주 도수 및 가격. 공장소주와 전통소주 제조 방법은? [내부링크]

박재범 원소주 도수 및 가격. 공장 소주와 전통 소주 제조 방법은?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이 개발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원소주'(WON SOJU)가 출시됐습니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3일까지 원소주의 팝업스토어를..

사람죽여도 감옥에 안가? 넷플릭스 신작 소년심판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몇부작 - 촉법소년이란? [내부링크]

사람죽여도 감옥에 안가? 넷플릭스 신작 소년심판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몇 부작 - 촉법소년이란? 어제 2월 25일 공개된 '소년심판'은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올해 두 번째로 공개하는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무능함과 부패의 우크라이나 대통령. 우리나라는? [내부링크]

무능함과 부패의 우크라이나 대통령. 우리나라는? 볼로디미르 올렉산드로비치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의 제6대 대통령입니다. 본래 희극인 겸 배우 출신으로, 청렴하고 공정한 대통령 역할을 맡..

나토 회원국과 나토 비회원국(NATO 북대서양 조약기구) [내부링크]

나토 회원국과 나토 비회원국(NATO 북대서양 조약기구) 제 살아생전에 전쟁이 일어나리라곤 상상도 못 했는데... 총성에, 폭발까지,, 뉴스를 보니 너무 무섭고 안타깝네요 이전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청하 가격도 오른다. 소주 가격인상 원인은? [내부링크]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청하 가격도 오른다. 소주 가격 인상 원인은? 롯데칠성, 다음달 5일부터 소주 평균 7.2% 인상, 하이트 진로 시작으로 소주 가격 줄줄이 올라 소주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안타..

유퀴즈 믿고 보는 번역가 황석희 프로필 [내부링크]

유퀴즈 믿고 보는 번역가 황석희 프로필 황석희님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정받는 번역가입니다. 번역을 조금만 잘못해도 영화의 흐름과 상황이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에 오역이..

갤럭시S22 역대 최다 사전판매 기록 - 갤럭시 S22 울트라 스펙은? [내부링크]

갤럭시 S22 역대 최다 사전 판매 기록 - 갤럭시 S22 울트라 스펙은? 삼성전자가 오는 25일 공식 출시하는 '갤럭시 S22'가 역대 S 시리즈 중 최다 사전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2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대상 및 선청방법 공유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대상 및 선청 방법 공유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300만원 지급이 확정되었습니다. 1차 100만원보다 확대된 금액에 약 330만 명이 수혜를 받을 수 있고 연 매출 10억..

코로나19 유전자검사(PCR) 우선순위 대상 [내부링크]

코로나19 유전자검사(PCR) 우선순위 대상 코로나 확진자가 너무 많아진 지금...PCR검사도 아무나 해주지 않죠.. 고위험군에게만 제공되며, 해당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이 방문하면 보내버리..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이유, 한국은 어떤 피해가 생길까? [내부링크]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이유, 한국은 어떤 피해가 생길까?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이유 1. 나토 NATO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표면적인 전쟁 이유는 첫번째로 우크라이나의 나토 및 유럽연합(EU) 가입..

전현무 이혜성 결별 이유 - 이혜성 프로필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 결별 이유 - 이혜성 프로필 각종 TV 예능에서 자주 등장하는 전현무 씨가 이혜성 씨와의 결별 소식입니다.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는건 자연스러운 일이 맞지만 공인이다 보니 이런 사..

주식양도세와 국내주식 세금의 종류 [내부링크]

주식양도소득세와 국내 주식 세금의 종류 얼마 전 대선 토론에서 주식 양도세 관련해서 토론하는 걸 보다가 주식 양도세는 머지??? 하면서 주식 관련해서 발생하는 세금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주식..

한성식품 명인 김치공장에 썩은 재료가 가득.. 김치 명장 김순자의 불량 김치 [내부링크]

한성식품 명인 김치공장에 썩은 재료가 가득.. 김치 명장 김순자의 불량 김치 ‘김치 명장’으로 알려진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이사가 썩은 배추, 무 등 불량 재료로 김치를 만드는 영상이 공개된 데 대..

소주 안주로 추천!!! 식사준비 밀키트 오징어볶음 구매 후기 [내부링크]

소주 안주로 추천!!! 식사준비 밀키트 오징어볶음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밀키트는 마트 갈 시간이 부족하거나 집에서 배달음식이 조금? 지겨울 때 자주 ..

기축통화국이란? 대한민국 기축통화국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기축통화국이란? 대한민국 기축통화국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 어제 3차 대선 후보 토론도 보게 되었는데, 토론 중 이재명 후보가 대한민국이 기축통화국이 될 것이라는 말을 듣고 기축통화국이 무..

미국 정부 디지털 달러 검토, 디지털 키오스크 관련주 [내부링크]

미국 정부 디지털 달러 검토, 디지털 키오스크 관련주 디지털 키오스크 관련주 - 미국 바이든 정부, 이번 주 디지털 화폐 행정명령 발령 예정 - 바이든 미국 디지털 화폐 잠재적 출시 ..

검역정보 사전입력시스템(Q-CODE) 시범 운영 - 공항 입국 검역시간 단축 [내부링크]

검역정보 사전입력시스템(Q-CODE) 시범 운영 - 공항 입국 검역시간 단축 검역정보 사전입력시스템(Q-CODE) 내용정리 - 15일 오전부터 누리집서 정보 입력 가능 - 입력 완료시 건강상태질문서 제출..

초간단 5분 완성 어묵볶음 [수미네반찬 따라하기] [내부링크]

초간단 5분 완성 어묵볶음 [수미네 반찬 따라 하기] 집마다 하나씩은 있는 반찬!!! 바로 어묵이죠. 동네 마트에 가서 한 봉지 구매해 옵니다. ㅎ 오늘은 초간단 어묵볶음. 수미네 반찬 레시피 따라 하..

19일부터 사적모임 6인 유지. 영업시간 22시까지 QR찍지 않아도 된다? QR찍는 이유는?? [내부링크]

19일부터 사적 모임 6인 유지. 영업시간 22시까지 QR 찍지 않아도 된다? QR 찍는 이유는?? 19일부터 사적모임 6인 유지.. 영업시간 22시까지로 완화 - 3월 13일까지 현행 거리두기 틀 유지 -..

코로나19 생활지원금 지급기준 변경 입원 격리자 지급액은 얼마? [내부링크]

코로나19 생활지원금 지급기준 변경. 입원, 격리자 지급액은 얼마? 국내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9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ㅠㅠ 좀처럼 줄어들 모습이 보이지 않아 답답한 일상이 이어지고 있는데..

역대 최악이 올림픽으로 기억될 베이징 올림픽 이번엔 도핑이다!!! 러시아 도핑 피겨 카밀라 발리예바 [내부링크]

역대 최악이 올림픽으로 기억될 베이징 올림픽 이번엔 도핑이다!!! 러시아 도핑 피겨 카밀라 발리예바  많은 이들이 우려했던 대로 2022 베이징 올림픽은 반칙과 꼼수, 그리고 편파 판정이 난무하는 역대 최악의..

서른아홉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서른아홉 JTBC 드라마 정보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얼마 전 결혼 소식을 전해온 배우 손혜진 씨가 드라마에 나오네요 ^^ 일단 결혼 축하드리며~ 사랑의 불시착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오미크론 확산 코로나19 백신 4차 추가 접종 안내 및 접종대상 해외4차 접종은? [내부링크]

오미크론 확산 코로나19 백신 4차 추가 접종 안내 및 접종대상 오미크론으로 인한 코로나19 감염 확산세 지속! 오미크론으로 인해 국내 감염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우리 정부는 이..

가상인간 로지 가수 데뷔 가상인간 마케팅 장점 [내부링크]

가상인간 로지 가수 데뷔 가상인간이 마케팅에 활동되는 이유 광고계를 접수하며 MZ세대 스타로 급부상한 ‘가상인간’ 로지(Rozy)가 가수로 데뷔합니다.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는 11일 로지가 2월..

초간단 한방수육 만들기 [초보가능] 한방수육 재료와 레시피 [내부링크]

초간단 한방수육 만들기 [초보가능] 한방수육 재료와 레시피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하고 김장철이면 빠지지 않는 수육!!! 오늘은 초간단 수육 만드는 법!! 그것도 한방 수육!! 쉽게 도전해 봅니..

황재균 지연 결혼 발표 - 황재균 지연 프로필 [내부링크]

황재균 지연 결혼 발표 - 황재균 지연 프로필 그룹 '티아라'의 지연(29·박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35·KT 위즈)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연과 황재균은 10일 오후 나란히 인스타그램을 통..

코로나 19 자가격리 재택치료 접촉자 관리 기준 변경 [내부링크]

코로나 19 자가격리 재택치료 접촉자 관리 기준 변경 이제 코로나 19 확진자도 7일 간만 격리됩니다. 그리고 접종 완료한 가족은 격리 면제입니다. 변경된 코로나 19 접촉자 관리 기준에 대해 간단히 알아..

갤럭시 S22 울트라 S펜 내장 카메라 성능 및 세부사양 사전예약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S22 울트라 S펜 내장 카메라 성능 및 세부 사양 사전예약 정리 S와 노트 시리즈의 결합…S펜 내장한 S22 울트라, 이제 노트는 사라지는건가요? ㅠㅠ 삼성전자는 10일 온라인을 통해 '삼성 갤럭..

갤럭시 언펙 2022 갤럭시 S22 울트라 출시 및 가격 정보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언펙 2022 갤럭시 S22 울트라 출시 및 가격 정보 정리 삼성전자가 9일 자정(10일 오전 0시, 한국 시각) 완전히 새로운 갤럭시 S 시리즈를 포함, 삼성의 새로운 갤럭시 디바이스 신제품 라인업을..

티스토리 줌 검색 엔진 등록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줌 검색 엔진 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줌 검색엔진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저두 티스토리 1년정도 되었는데 왜 이걸 몰랐을까? 하는 마음..

에스파 닝닝 쇼트트랙 금메달 축하 논란 정리 - 닝닝 프로필 [내부링크]

에스파 닝닝 쇼트트랙 금메달 축하 논란 정리 - 닝닝 프로필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은 편파 판정으로 인해 말이 많은 건 사실입니다. 중국이 중국 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이럴 거면 혼자 하시..

청년희망적금 자격 및 대상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자격 및 대상 총정리 청년들에게 종잣돈을 모을 수 있는 기회!! 2022 청년희망적금이 2월 21일 출시됩니다. 해당 상품은 매월 최대 50만원씩 2년간 적금 시 받는 이자가 비과세로..

청양 맛집 탕수육이 너무 맛있는 중국집 청아반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청양 맛집 탕수육이 너무 맛있는 중국집 청아반점 방문 후기 얼마 전 청양 알프스마을 방문 후 집으로 오는 길에 갑자기 짬뽕이 먹고 싶다는 생각에 찾아간 곳!!! 2022.02.07 - [여행, 맛집] -..

소상공인방역지원금 1,000만원으로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 원으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과 손실보상 하한액을 인상하는 내용의 추가경정예산(추경) 안이 국회 상임위원회를 통과했습니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 [내부링크]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 서울시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경영위기 극복을 지원하기 위하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을 지원합니다. 이런거 지방에서 해도 되는데,,,, 서울분들은 조..

바이오에프디엔씨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 주관사, 공모가 기술특례상장이란? [내부링크]

바이오에프디엔씨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 주관사, 공모가 기술특례상장이란? 2월 9일 ~10일 청약 예정인 바이오에프디엔씨의 수요예측 결과가 설날 연휴 전에 발표되었습니다. 바이오에프디엔씨는 식물세..

코로나 19 오미크론 대비 방역·재택치료 체계 변경 [내부링크]

코로나 19 오미크론 대비 방역·재택치료 체계 변경 이젠 정말 오미크론이 계절독감처럼 되는건가요??? 솔직히 걱정도 좀 되네요. 정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에 대응한..

겨울에 가볼만한 곳 청양 알프스마을 눈썰매장 얼음분수 축제 [내부링크]

겨울에 가볼 만한 곳 청양 알프스마을 눈썰매장 얼음분수 축제 눈썰매장이 가고 싶다는 아이 말에 냉큼 찾아본 알프스마을. 인터넷으로 보니 사람들 평이 좋고 지인도 추천해서 쉬는 주말 다녀옵니다. 청양 알..

노바백스 백신 승인 노바백스 부작용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승인 노바백스 부작용 노바백스 코로나19 백신을 승인한 곳은 유럽연합(EU)과 세계 보건기구(WHP),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남아공이 있으며 미국 FDA, 호주, 일본, 영국, 캐나다, 싱..

탱글탱글한 통새우살 + 바싹한 어니언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솔직 후기 [내부링크]

탱글탱글한 통새우살 + 바싹한 어니언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솔직 후기 새우와 양파가 들어가있는 슈니언 버거 + 더블 불고기 버거 + 치킨 맥너겟 포장해 집으로 옵니다. 왜? 딸아이 신부름이라..

RE100 re100이 머지? 국내 가입한 기업은 어디일까? [내부링크]

RE100 재생에너지 re100이 머지? 국내 가입한 기업은 어디일까? 여야가 4일 대선 후보 간 첫 TV 토론회에서 등장한 전문용어인 'RE100'을 놓고 공방을 벌였다. RE100은 2050년까지 기업이 사용하는 전력의 100%를..

가스렌지 후드 필터 청소...이게 최고!!! [내부링크]

가스렌지 후드 필터 청소...이게 최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주방에서 가스렌지는 자주 정리하지만 음식 냄새를 제거해주는 주방후드는 청소하기가 쉽지 않..

인카금융서비스 공모주 청약 의무보유확약비율 뜻 [내부링크]

인카금융서비스 공모주 청약 의무보유확약비율 뜻 인카금융서비스 공모주 청약 2월 7일~8일 한국투자증권에서 청약하는 인카금융서비스 인카금융서비스는 금융보험서비스와 재무컨설팅하는 기업으로 ..

달라지는 코로나19 검사 신속항원검사 방법 및 비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달라지는 코로나19 검사 신속항원검사 방법 및 비용에 대해 알아보자 정부, 코로나 19 진단검사 체계 자가 진단 확대. 2월 3일부터 60세 고령층등 고위험군만 PCR 검사 실시. 발열 등 증상 있다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일정 개막식 대한민국 메달 목표!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일정 개막식 대한민국 메달 목표! 2022년 2월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동계 올림픽이 열립니다. 전 세계적으로 큰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ㅠ 올림픽을 몇 년 동안..

딥페이크 가짜 영상 의혹 딥페이크 처벌수위는? [내부링크]

딥페이크 가짜 영상 의혹 딥페이크 처벌 수위는?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시사면에서 생소한 단어를 확인했습니다. 딥페이크 처음 들어보는데 뭐지 하면서 기사를 찾아보니 지난달에 '김어준의 뉴스공장'..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 결말, 스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 결말, 스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넷플릭스에서 28일 공개된 '지금 우리 학교는' 개인적으로 웹툰을 재밌게 본 기억이 있어 더 기대가 되는 작품이었..

미국 천연가스 급등... LNG는 뭐지? LNG 관련주 [내부링크]

미국 천연가스 급등... LNG는 뭐지? LNG 관련주 - 천연가스 선물 가격 급등.. 공급 감소 우려 반영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우려. 공급 차질 가능성 염두 - 러시아의 독일 가스 공급 중단..

충남 천안 코로나 자가격리 구호물품 수령 후기 [내부링크]

충남 천안 코로나 자가격리 구호물품 수령 후기 최근 천안에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저희 가족들도 자가 격리를 진행했습니다. 물론 코로나 검사 시 음성을 확인하고 집에서 대기합니다. 2022..

천안 코로나 선별진료소(천안시청) 준비물 [내부링크]

천안 코로나 선별 진료소(천안시청) 준비물 어제 큰 아이 학원선생님에게 선생님들 중 영어 선생님이 확진 받았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다음날 큰 아이와 함께 천안시 서북구 검진센터(천안시청)으로 검사를..

갱년기 증상과 관리법 [내부링크]

갱년기 증상과 관리법 갱년기(climacterium)란? 여성은 50세 전후 신체, 정신, 환경적으로 큰 변화를 겪게 되는데요 바로 이 시기에 찾아오는 갱년기 때문입니다. 갱년기(更年期)는 ‘고치다’, ‘새로워지..

천안 코로나 19 확진자 증가, 오미크론 우세화 이후 대응방법은? [내부링크]

천안 코로나 19 확진자 증가, 오미크론 우세화 이후 대응방법은? 최근 오미크론 변이가 우세 종으로 전환된 가운데 충남 천안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1월 20일 성 아그네스 데이 - 미래의 남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1월 20일 성 아그네스 데이 - 미래의 남편을 알아보자 성 아그네스 데이 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성 아그네스 데이란? 매년 1월 20일에서 21일로 넘어갈 때 미래의 남편이 꿈속에 나타나는 날이라고 합..

맘스터치 자진 상폐 주식 공개매수란? [내부링크]

맘스터치 자진 상폐 주식 공개매수란? 맘스터치가 자진 상장폐지를 선언하자 배경을 두고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갑질 논란으로 불매운동이 일자 경영 정보 유출을 줄여 외부 리스크를 최소화하려는 의..

명절에 만난 친척들 호칭이 어려워? 친척 호칭 총정리 [내부링크]

명절에 만난 친척들 호칭이 어려워? 친척 호칭 총정리 이제 얼마 있으면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고, 긴 시간 푹 쉴 수도 있는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행복한 명절이 바로 코앞이지만 요즘 코로나..

갤럭시 z플립 3 액정 파손 수리 + 배터리 교체 [삼성서비스센터 방문] [내부링크]

갤럭시 z플립 3 액정 파손 수리 + 배터리 교체 [삼성서비스센터 방문] 저희 집에는 애기 엄마랑 딸아이가 갤럭시 z플립 3을 사용 중입니다. 처음 나올 때 같이 구매했는데 전일 딸아이가 울면서 휴대..

소화가 잘되는 고단백 음식 - 콩, 계란, 황태 [내부링크]

소화가 잘되는 고단백 음식 - 콩, 계란, 황태 3대 영양소이자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성인들에게 단백질 섭취는 필수인데요. 그러나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일수록 소화가 어려워 속이 더부..

집마다 한 개 이상 있는 손톱깎이 - 777 손톱깎이 구매 후기 [내부링크]

집마다 한 개 이상 있는 손톱깎이 - 777 손톱깎이 구매 후기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777 손톱깎이' 세트 추천드립니다. 어느 집이나 꼭 필요한 생활 필수품이 있습니다. 그런 생활 필수품중에 돈..

자동차세 연납 신청하고 할인받으세요 - 휴대폰으로 간단히~ 위텍스 연납신청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 신청하고 할인받으세요 - 휴대폰으로 간단히~ 위텍스 연납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차량만 가지고 계시다면 약 5만 원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

통가 화산 폭발 VEI 6등급. 통가는 어디 있는 나라지? [내부링크]

통가 화산 폭발 VEI 6등급. 통가는 어디 있는 나라지? 통가 화산 폭발 지난 15일 통가의 훙가 하파이 해저 화산 분출은 전 세계를 흔들었습니다. 통가의 수도 누쿠알로파에서 불과 북쪽으로 65km밖에 떨..

단짠단짠 고소한 멸치볶음 만들기 [초보 가능] [내부링크]

단짠단짠 고소한 멸치볶음 만들기 [초보 가능] 마트에 구경? 갔다가 구매한 멸치. 드디어 이놈을 먹을 시간이 되었네요 ^^ 생각보다 쉽고 영양가도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저 같은 요린이도 ..

기억이 깜빡깜빡. 기억력 높이는 좋은 습관 기억력 향상법 [내부링크]

기억이 깜빡깜빡. 기억력 높이는 좋은 습관 기억력 향상법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다는 건 모두가 공감하실 텐데요.. 저 역시 기억이 깜빡하는 경우가 자주 생기네요... 거실로 나가서 ' 어??..

허리가 아프다면 ㅇㅇㅇ자세를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허리가 아프다면 ㅇㅇㅇ자세를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정형외과에 방문했는데요 이유는 허리 통증 때문입니다. 평상시와 다를 것 없이 똑같이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왼쪽..

사회적 거리두기 '모임 6인, 영업 9시' 3주간 적용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모임 6인, 영업 9시' 3주간 적용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꾸준히 변경되는 사적 모임, 거리두기... 변하는 변경안 확인 잘하시기 바랍니다..^^ 사..

백종원레시피 등뼈감자탕 만들기[초보가능] [내부링크]

백종원 레시피 등뼈감자탕 만들기 [초보 가능]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 또한 좋아하는 감자탕. 우리 동네 마트에서 돼지 등뼈를 행사 중이어서 냅다 구매해서 옵니다.ㅎㅎ 천안 두정동 식자재마트 "와마트"..

2022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한국에서도 볼수 있다! [내부링크]

2022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한국에서도 볼 수 있다! 2022 CES 한국에서도 볼수 있다! 오늘은 지난 1월 5일에 개최된 2022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복사 방지 설정 방법 공유 - 우클릭 복사 드래그 금지 코드 넣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복사 방지 설정 방법 공유 - 우클릭 복사 드래그 금지 코드 넣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가끔 티스토리 이웃님들을 방문하다 보면 다른 블로그에서 글이 도용되었다는 소식을 가..

오영수 골든글로브 수상! 오영수 프로필 - 2022 골든글로브 수상자 & 수상작들 [내부링크]

오영수 골든글로브 수상! 오영수 프로필 - 2022 골든글로브 수상자 & 수상작들 오영수 배우님 골든글로브 남우조연상 수상 정말 축하드립니다. 한국인 배우 최초 연기상 수상!! "처음으로 내게 '..

메타버스 1호 기자 '제리' - 메타버스란? [내부링크]

메타버스 1호 기자 '제리' - 메타버스란? 신기한 기사를 접헤서 공유드립니다. 가상의 기자라니,,신선하면서도 놀랍네요 ^^;; "메타버스 세상이 궁금한가요? '가상 기자' 제리(Zerry)가 최신 소식을 들려줄게..

LG유플러스 와이파이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LG유플러스 와이파이 공유기 비밀번호 설정 어렵지 않아요 얼마 전 집에서 사용하는 TV랑 인터넷이 3년 약정을 끝냈습니다. ^^ TV랑 인터넷을 집에서 많이 사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도 ..

한재석 박솔미 부부 - 한재석 박솔미 프로필 [내부링크]

한재석 박솔미 부부 - 한재석 박솔미 프로필 배우 박솔미가 '펀스토랑'에서 남편 한재석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보기 너무 좋네요~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3년..

2022 일월 3D메쉬 온수매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2022 일월 3D 메쉬 온수매트 구매 후기 2022 일월 3D 메쉬 온수매트 퀸 구매 후기입니다. 사실 기존에 사용하던 전기장판이 드디어? 운명하셨습니다. ^^; 아이들은 진작에 온수 매트를 사용하고 있었..

충북 영동 가볼만한 곳 - 영동 와인 터널 방문후기 [내부링크]

충북 영동 가볼 만한 곳 - 영동 와인 터널 방문 후기 충북 영동 가볼 만한 곳 - 영동 와인 터널 충북 영동 여행 시 방문한 '영동 와인 터널' 방문 후기입니다.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시나 충북 영동..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대상은 누구? 그리고 3차,4차 시기는 언제?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대상은 누구? 그리고 3차, 4차 시기는 언제? 영업시간 제한받지 않은 일반 소상공인 대상…오전 9시부터 안내 문자 발송 오후 6시까지 신청하면 당일 지급…내일까지 ..

심석희 법적대응, 올림픽 출전 막히자 법적 대응 나서... [내부링크]

심석희 법적 대응, 올림픽 출전 막히자 법적 대응 나서... 대한 빙상경기연맹 징계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출전 길이 막힌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25·서울시청·사진)의 법적 대응 소식이 화제입니..

간을 보호하고 간 건강을 챙길수 있는 음식들 [내부링크]

간을 보호하고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식들 간은 가장 중요한 기관중 하나이며 두 번째로 큰 장기입니다. 간 때문이야~ 간 때문이야~~ 옛날 광고가 생각나네요 ^^; 해독부터 탄수화물대사, 단백..

백종원 레시피 간장 어묵볶음 가정 반찬 만들기[초보 가능] [내부링크]

백종원 레시피 간장 어묵볶음 가정 반찬 만들기 [초보 가능] 국민 반찬중 하나 어묵볶음인데요. 워낙 가성비가 좋다 보니 집마다 거의 하나씩 있는 반찬이죠 ㅎ 저희 집에서 있는 반찬 중에 하나인데 오..

오스템 임플란트 1900억원 횡령 사건 [내부링크]

오스템 임플란트 횡령 사건 며칠간 주식시장에서 떠들썩했던 사건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오스템 임플란트 횡령 사건입니다. 너무 금액이 커서 혼자횡령을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듯한데..현재 수..

불면증이란? 불면증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불면증이란? 불면증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 많은 현대인들이 불면증으로 고생하고 있는데요 요즘 현대인들의 고질병이라고도 할 수 있는 불면증. 불면증의 경우 인구의 30% 이상이 가지고..

백신패스 유효기간 / 청소년 방역패스 [내부링크]

백신 패스 유효기간 / 청소년 방역 패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1월 3일부터 백신 패스 유효기간이 적용된다는 뉴스를 보고 백신패스 유효기간에 대해 간략히 알아봤습니다. 방역..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구매 후기(퀵차지3.0) [내부링크]

알로 코리아 멀티 충전기 구매 후기(퀵 차지 3.0) 알로 코리아에서 나온 5 포트 고속 멀티 충전기 사용 후기입니다. 요즘 집에 스마트 기기(휴대폰, 노트북, 태블릿 등)가 늘어나면서 충전기도 늘어나..

2022년 전국 배달료 인상. 배달료가 오르는 이유는? [내부링크]

2022년 전국 배달료 인상. 배달료가 오르는 이유는? 2022년 전국 배달료 인상 2022년 새해부터 배달업계에 따르면 전국 각지의 배달대행업체들이 1월 1일 자로 일제히 배달료 인상에 나섭니다. 배달대..

2022년 최저임금 시급은 얼마일까요? 역대 시급 변화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시급은 얼마일까요? 역대 시급 변화를 알아보자 2022년 최저시급은 9,160원입니다. 2022년 1월 1일부터 최저임금이 시간급 9,160원으로 인상됩니다. 최저임금이란? 근로자를 보호하는..

설날에 왜 떡국을 먹을까요? 설날,떡국 이유는? [내부링크]

설날에 왜 떡국을 먹을까요?  설날, 떡국 이유는? 설날에 왜 떡국을 먹을까요?  설날에 맛있는 떡국을 먹는 이유!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 설날하면 떡국이죠 ㅎㅎ 떡국들 많이 드실 텐데요..

자동차 워셔액 넣는 법 - 에탄올/메탄올 워셔액 차이 [내부링크]

자동차 워셔액 넣는 법 - 에탄올/메탄올 워셔액 차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어제 급하게 집에서 전화가 옵니다. 차에 워셔액이 안 나온다고..... 흠.. 워셔액도 부족하면 ..

027809016 허경영 전화 - 선거법위반 아닌가요? [내부링크]

027809016 허경영 전화 - 전 스팸 등록했네요 저번 달에 027809010으로 온 전화를 받으니 허경영 대통령 후보 투표를 독려하는 전화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전화를 저만 받은 게 아니라 주변 친구, ..

CJ 대한통운 파업 - 대한통운 택배노조 총파업 [내부링크]

CJ 대한통운 파업 - 대한통운 택배 노조 총파업 연말이라 한창 바쁘실텐데.....이런일이 발생하니 안타깝네요.. 어느 대기업 회사는 사기충족을 위해 보너스를 추가로 주는데 어느 회사는 뒤로 빼돌리고 있..

친절식당 / 거부 식당 - 미접종자 식당 가이드 등장 [내부링크]

친절 식당 / 거부 식당 - 미접종자 식당 가이드 등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방역패스로 인해 자영업자분들과 소비자들 간의 갈등이 많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백신을 맞지 ..

아이들이 좋아하는 볶음우동!! 볶음우동 만들기[초보 가능] [내부링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볶음우동!! 볶음우동 만들기 [초보 가능] 오래간만에 휴식을 집에서 취하는 중 아들 녀석이 갑자기 볶음 우동을 먹고 싶다고 합니다. 언제 머 먹고 싶다고 한 적이 없던지..

졸업한 학교 찾아가지 마! 대학 졸업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공유 [내부링크]

졸업한 학교 찾아가지 마! 대학 졸업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공유 집사람 대학 졸업증명서가 필요해서 알아보니 요즘엔 학교에 가지 않고 인터넷으로 바로 발급이 되는 걸 확인했습니다. 방법도 간단하고..

바쁠 땐 간편한 밀키트가 최고 [식사준비 송탄 부대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바쁠 땐 간편한 밀키트가 최고 [식사준비 송탄 부대찌개] 레시피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식사준비 송탄 부대찌개 밀키트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마라탕 재료는 마음대로~ 마라탕 만들기[초보 가능] [내부링크]

마라탕 재료는 마음대로~ 마라탕 만들기[초보 가능] 언제부턴가 딸아이가 마라탕을 너무 자주 먹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향신료 맛과 향이 좀 그래서 ㅎㅎ  전 좋아하지 않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에게서 사랑..

박근혜 특별사면. 특별사면은 누가 행하나? [내부링크]

박근혜 특별사면. 특별사면은 누가 행하나? 박근혜 특별사면 박근혜 특별사면 뉴스가 떴습니다. 개인적으로 좀 놀랐네요 ㅡㅡ; 설마 박근혜가 특별사면될 거라고는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이게 가능하군요??..

충북 영동 맛집 [한양쫄면] - 물쫄면이라고 들어봤니? [내부링크]

충북 영동 맛집 [한양쫄면] - 물쫄면이라고 들어봤니? 충북 영동에 여행갔다가 갑자기 분식이 먹고 싶다던 아이들에 말에 아무 생각 없이 찾아간 '한양쫄면' 영동역 근처에 자그마한 가게에 대로변 주..

삼성 8년만의 특별보너스, 과장급 보너스로 얼마나 받을까? [내부링크]

삼성 8년 만의 특별 보너스, 임원 10% 기부, 과장급 보너스로 얼마나 받을까? 삼성에서 임직원에게 특별보너스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것도 크리스마스 이브 오늘입니다..^^; 한편으로 너무 부럽네요. 대기업..

현대차 그룹 미래차 중심으로 개편 - 자동차 관련주 [내부링크]

현대차 그룹 미래차 중심으로 개편 - 자동차 관련주 증시 주요 이슈 정리 한국 IPO시장 수익률 미국보다 앞서.. - 한국, 미국  IPO시장 규모 역대급 기록 - 한국 공모규모 20조, 미국 SPA..

코로나 19 먹는 약!!! 화이자, 머크 차이점은? [내부링크]

코로나 19 먹는 약!!! 화이자, 머크 차이점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화이자의 코로나19 치료제에 이어 머크앤드컴퍼니의 치료제에 대해서도 긴급사용을 승인했습니다.  지난 23일 미국 FDA는 머크..

미국 화이자 코로나 알약 승인...코로나19 제약주 [내부링크]

미국 화이자 코로나 알약 승인... 코로나19 제약주 미국 화이자에서 알약이 오미크론 변이에도 효과를 확인하고 입원, 사망위험을 89% 낮춰준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해당 뉴스 관련해서 우..

임영웅, KBS 단독 쇼 노 개런티 출연 - 임영웅 프로필 [내부링크]

임영웅, KBS 단독 쇼 노 개런티 출연 - 임영웅 프로필 요즘 최고가를 달리는 가수 '임영웅'  우리나라가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들어하고 지쳐있을 국민을  위로하고 추억 돋게 하고프다며 단독 쇼를..

보르테가 IH 인덕션 프라이팬 4종 세트 구매 솔직 후기 [내부링크]

보르테가 IH 인덕션 프라이팬 4종 세트 구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프라이팬 4종을 리뷰해볼게요. 혹시 가정 주방에 인..

크리스마스가 불법??? 크리스마스 트리는 언제 시작했을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불법??? 크리스마스 트리는  언제 시작했을까? 크리스마스가 불법인 나라가 있다고 하네요 ^^;; 왜인지 모르겠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 옵니다. 예전 같으면 도시 곳곳에 이쁜..

충북 영동 가볼만한 곳!! 월류봉 다녀오다 [내부링크]

충북 영동 가볼 만한 곳!! 월류봉 다녀오다 충복 영동 가볼만한 곳!!! 월류봉 - 달도 머물다 간다는 멋진 풍경 - 충복 영동에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밤이 되면 달도 머물다 간다는 곳이 있는..

인스타그램 NFT 시장 진출 - NFT가 뭐지?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NFT 시장 진출 - NFT가 뭐지? 주요 이슈 1. 올해 수출 26.2% 증가.. 12월도 증가 . 이달 1~20일 수출 1년전 대비 20% 증가 . 반도체 27.5%, 철강 39.3%, 석유 88.8% 증가 . 수출..

드라마 불가살 등장인물 / 몇부작 - 권나라 프로필 [내부링크]

드라마 불가살 등장인물 / 몇 부작 - 권나라 프로필 드라마 불가살 줄거리 죽을수도, 죽일 수도 없는 불가살이 된 남자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쫒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 불..

중국 철강 감산, 가격인상...철강주 전망 [내부링크]

중국 철강 감산, 가격 인상... 철강주 전망 중국 철강 감산, 가격인상...철강주 전망 - 국내 철강사 올해 중국 철강 감산에 호실적 - 철광석 가격 급등...철강업계 후판, 강판 등 가격 인상 -..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 꼭 보세요~쿠키영상은 몇개?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 꼭 보세요~쿠키영상은 몇 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12월 개봉 영화 중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던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을 드디어..

코로나 백식패스 QR코드 확인, 이제 흔들지 마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식 패스 QR코드 확인, 이제 흔들지 마세요~!! 모두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모든 식당과 카페 등을 입장하시게 되면 백신 패스 확인은 이제 필수가 된 상황입니다..

초간단 황태해장국 만들기 - 강원도맛!! 썰맨 래시피 [초보가능] [내부링크]

초간단 황태해장국 만들기 - 강원도 맛!! 썰맨 래시피 [초보 가능] 초간단 황태해장국 만들기 황태해장국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저두 사실 동영상 보고 배워봤는데 저 같은 요린이도 쉽게 따라..

배드앤크레이지 등장인물 - 위하준 프로필 [내부링크]

배드 앤 크레이지 등장인물 - 위하준 프로필 나쁜 놈과 미친놈의 만남..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동욱)과 정의로운 미친놈 K(위하준) 이상한 궁합의 히어로 드라마!! 해피니스가 마무리되고 t..

[기아 레이]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은 왜 뜰까? 경고등 뜨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기아 레이]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은 왜 뜰까? 경고등 뜨는 이유 3가지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은 왜 뜰까?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TPMS경고등)이 뜨는 이유는?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은 적정 공기압..

조두순, 자택에서 20대 남에게 둔기 피습....큰 부상은 아니야...제길!! [내부링크]

조두순, 자택에서 20대 남에게 둔기 피습....큰 부상은 아니야.. [사건 요약] 낯선 남성, 경찰 행세하며 찾아와 둔기로 '습격' 조 씨 부인 치안센터에 신고…남성 현행범 체포 조 씨 치료 뒤..

다이소 가습기 [차량용 가습기] - 실제 구매 후기 [내부링크]

다이소 가습기 [차량용 가습기] - 실제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다이소에서 다이소 가습기 [차량용 가습기] 득템 한 제품 실제 사용후기입니다...

2PM 황찬성 결혼, 아빠된다 - 황찬성 프로필 [내부링크]

2PM 황찬성 결혼, 아빠 된다 - 황찬성 프로필 황찬성 임신 + 결혼 그룹 '2PM' 멤버 황찬성(31)이 아빠가 된다며 결혼,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황찬성은 15일 인스타그램에 편지를 올렸습니다. "..

전국 사적모임 4인·영업시간 9시까지 제한 - 위드코로나 속도조절 하나? [내부링크]

전국 사적 모임 4인·영업시간 9시까지 제한 - 위드 코로나 속도조절 하나? 사적 모임 4인·영업시간 9시 내용 정리 모임인원에 미접종자 1명 예외도 없어.. 사적 모인 4인 제한(전국 동일) 식당 카페는 밤 9시..

언제 먹어도 몸에 좋은 귤, 귤의 효능과 좋은 귤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언제 먹어도 몸에 좋은 귤, 귤의 효능과 좋은 귤 고르는 방법 두세개만 먹어도 비타민C 1일 권장량을 충족할수 있는 귤~ 겨울이 시작되는 지금 과육부터 껍질가지 영양을 가득 채운 귤...

가정용 온풍기 추천 - 샤오미 온풍기 스마트미 사용후기 [내부링크]

가정용 온풍기 추천 - 샤오미 온풍기 스마트미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12월이 되면서 가끔 비도 내리고 날씨가 무척 추워졌습니다. 집에서 ..

제주도 서귀포 진도 4.9 규모 지진 발생 - 국내 역대 지진 및 지진 발생시 안전 수칙 [내부링크]

제주도 서귀포 진도 5.3 -> 4.9 규모 지진 발생 - 국내 역대 지진 및 지진 발생 시 안전 수칙 제주에 지진이 발생하 지역민이 많이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일상생활로 돌아가지도..

공짜라 더 맛있다!! 캐시워크 포인트로 구매한 맘스터치 싸이버거 [내부링크]

공짜라 더 맛있다!! 캐시워크 포인트로 구매한 맘스터치 싸이버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캐시워크라는 포인트 적립 어플로 구매한 맘스터치 싸이버거 구매 후기입니다. ^^ 캐시워크..

영국 BBC 드라마 원작 '엉클' 드라마 등장인물은? 오정세 프로필 [내부링크]

영국 BBC 드라마 원작 '엉클' 드라마 등장인물은? 오정세 프로필 누나의 이혼으로 갑가지 초딩 조카를 맡은 쓰레기 루저 뮤지션 '삼촌'의 코믹, 유쾌, 상쾌 성장 생존기 나의 구원자, 나의 슈퍼맨, 나의 삼촌 이..

백신 미접종자 식당 제한 / 3차접종 예약…방역 패스 어기면 과태료 10만원 [내부링크]

백신 미접종자 식당 제한 / 3차 접종 예약… 방역 패스 어기면 과태료 10만원 내용 정리 백신 안 맞으면 식당·카페 등 16종 시설 이용 불가 적발 이용자 10만 원·사업주 최대 300만 원 이하 과..

생활의 달인 장호덕 손만두 - 천안 성성점 구매 후기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장호덕 손만두 - 천안 성성점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얼마 전 오픈해 맛집으로 소문나고 있는 만두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전..

엄마는 아이돌 출연진은 누구? - 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내부링크]

엄마는 아이돌 출연진은 누구? - 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최근 시작한 예능 '엄마는 아이돌'이라는 프로그램이 tvN에 방송되었는데요 예전에 잘 나가던 가수였던 엄마들이 출산과 육아로 오랜..

제로 콜라에 설탕이 얼마나 들어 있을까? [내부링크]

제로 콜라에 설탕이 얼마나 들어 있을까? 제로 칼로리 제로콜라 모든 사람이 관심을 가질 수 있고 너무나도 솔깃한 단어!! 특히나 다이어트 중인 분들, 당뇨인들 등 몸은 관리하고 싶은데, 탄산음료가 먹고 싶..

재활용으로 만든 나만의 캠핑행어 - 캠핑용품 Self Diy [내부링크]

재활용으로 만든 나만의 캠핑 행어 - 캠핑용품 Self Diy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저희 가족은 가끔 캠핑을 다니는데요 최근에는 아이도 바쁘고 하다 보니 자주 못 다니게 되는데..

공작도시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정리 - 수애 프로필 [내부링크]

공작 도시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정리 - 수애 프로필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후속작으로 방영되는 '공작 도시' 2021년 12월 8일 수목드라마로 편성되어 방송됩니다. 오랜만에 수애가 드라마로 복..

월급 외 연 2천만원 이상 고소득자 직장인, 내년 7월부터 ㅇㅇㅇ 더 낸다. [내부링크]

월급 외 연 2천만 원 이상 고소득자 직장인, 내년 7월부터 건보료 더 낸다. 월급 외 연 2천만원 이상 고소득자 직장인들이 내년 2022년 7월부터는 건강보험료를 더 내게 됩니다. 앞으로 금융소득이나..

휴대폰으로 쉽게 신용 카드 포인트 조회 및 현금화 하자 - 여신금융협회 [내부링크]

신용 카드 포인트 조회 및 현금화 방법은 어디서?? 여신금융협회 여신금융협회에 접속하시면 쉽게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금을 사용하려면 여러 카드회..

달달한 원조커피 - 천안 백석환서점 빽다방 후기 [내부링크]

달달한 원조 커피 - 천안 백석 환서점 빽다방 후기 오늘은 천안 백석동에 위치한 빽다방에 다녀왔습니다. 백석동에 있어서 백석점인 줄 알았는데 백선 환서점이네요 ^^; 연락처 : 0507-1323-5654 주소 : 충..

쪼금해도 맛은 있다구!! 리틀꼬마김밥 - 천안백석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쪼금해도 맛은 있다구!! 리틀꼬마김밥 - 천안 백석점 방문 후기 천안 백석동에 일이 있어 다녀오다가 배가 고파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려 찾은 '리틀 꼬마김밥' 방문 후기입니다.^^ 전화 041-554-7707..

겨울이 제철, 한국의 슈퍼푸드 김 - 김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겨울이 제철, 한국의 슈퍼푸드 김 - 김 효능을 알아보자 김 하나만 있으면 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 그릇은 간단히 해결할 수 있죠. 사계절 언제 먹어도 좋은 김입니다. 하지만 제일 맛이 무르익..

탄소세? 온실가스 배출량 한국은 몇위??? [내부링크]

탄소세? 온실가스 배출량 한국은 몇 위??? 유럽연합(EU)이 7월 15일 탄소국경세 도입 등을 담은 탄소 국경 조정제도(CBAM) 시행 법안을 발표하면서 국내 기업이 바짝 긴장하고 있다. 이는 2023년부터 제도..

유체이탈자 후기 - 윤계상 프로필 [내부링크]

유체이탈자 후기 - 윤계상 프로필 유체이탈자 쉬는 날 보고 싶던 영화를 보러 극장으로 향합니다. 오늘은 아들 녀석도 함께 하네요 ^^; 청소년 가능 영화라서 대행입니다. 매번 향하는 천안 펜타포트 CGV점으..

헝다 그룹 파산과 국내 영향 - 헝다그룹 디폴트. 디폴트가 머지? [내부링크]

헝다 그룹 파산과 국내 영향 - 헝다그룹디폴트가 머지? 6일 오전 홍콩 주식 시장에서 중국 2위 부동산 개발 업체 헝다(恒大·에버그란데) 그룹의 주가가 낙폭을 보이고 있는데요 헝다가 사실상 채무불이..

내년부터 바뀌는 횡단보도 우회전, 방심하다 과태료 + 벌점 + 자동차 보험료 쭈~욱 올라갑니다. [내부링크]

2022년 횡단보도에서 우회전하다가 과태료 + 자동차 보험료 최대 10% 할증 횡단보도 우회전 내용 정리 변경 시기 : 2022년 1월 1일부터 사유 : 횡단보도 사고 지속 발생 벌금 : 승합차 7만원, 승..

코로나로 인해 다시 달라지는 일상...방역패스 없이 아무곳도 못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다시 달라지는 일상... 방역 패스 없이 아무 곳도 못가~~ 다시 달라지는 일상 내용정리 사적 모임 인원 수도권 6인, 비수도권 8인까지만... 미접종자 1인까지만 허용… 미접종자..

다스 오즈위고 FX6029 운동화 - 무신사 구매 사용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아디다스 오즈위고 FX6029 운동화 - 무신사 구매 사용 솔직 후기 3년을 같이 지내온 운동화가 드디어? 찢어지는 불상사가 생겼습니다. ㅠ 해서 인터넷으로 검색 후 구입한 운동화!! 한 달 동안 사용한 후..

오미크론 국내 첫 확진자 인천 목사 부부 거짓말 딱 걸려!! [내부링크]

오미크론 부부 목사 거짓말 내용 요략!! 40대 목사 부부 공항에서 집으로 이동시 방역 택시 탑승 주장 이동시 지인 A씨 (우즈베키스탄 국적) 차량으로 이동 확인 - 거짓말 딱 걸림!!! 부부 확진 후 거짓 진술로 인..

이재명 '인재영입 1호 조동연' 교수는 누구인가? 사생활논란이 왜?? [내부링크]

이재명 '인재영입 1호 조동연' 교수는 누구인가? 사생활 논란이 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29일 조동연 서경대 군사학교 조교수(39)를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 영입했습니다. 30대 ‘워킹..

12월 제철 - 맛있는 홍합 효능 [내부링크]

12월 제철 - 맛있는 홍합 효능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는 12월이 찾아왔습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를 실감할 수 있는 요즘인데요 기온이 급격히 낮아져 대지마저 얼어붙는 겨울에는..

이준석 대표 패싱, 패싱 뜻은? [내부링크]

이준석 대표 패싱, 패싱 뜻은? 국민이 힘 당대표 이준식이 갑작스럽게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돌연 잠적을 해 화재인데요 이에 '이준석 대표 패싱'이라는 문구로 뉴스가 지속 보도되고 있는..

천안산 농산물꾸러미 - 학생가정 공급 후기 [내부링크]

천안산 농산물 꾸러미 - 학생 가정 공급 후기 급식 중단으로 인해 어려움을 격는 학생들과 농업인들을 위해 학생 가정 농산물 꾸러미 공급 사업을 추진한 천안시!! 코로나 19 확산으로 여러 학교의 개..

대한민국 최초 PMO 해외 수주 - 한국공항공사 페루 친체로 신공항 건설, PMO뜻은? [내부링크]

대한민국 최초 PMO 해외 수주 - 한국공항공사 페루 친체로 신공항 건설, PMO뜻은? 한국공항공사 페루 친체로 신공항 건설 韓 기술로 페루 '마추픽추 관문'에 신공항 건설 "공공-민간-정부의 합작품.. 중..

무의 효능과 부작용, 좋은 무 고르는 법 [내부링크]

가을, 겨울 무는 인삼보다 좋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확실히 무의 효능을 살펴보면 그럴 수도 있겠구나 싶네요 특히 11월 제철인 겨울 무는 봄 무와는 비교가 안되게 단단하고 맛도 좋습니..

전소연 '방과후 설렘' 심사위원 - 전소연 프로필 [내부링크]

전소연 '방과후 설렘' 심사위원 - 전소연 프로필 어제 티비에서 방송하는 거 좀 봤는데 귀여운 아이들이 춤과 노래를 참 잘하더라고요. 재미도 있던데,,,앞으로 기대되네요. 지난 28일 첫 방송된 MBC 예능..

비상계획·일상회복 2단계 유보…코로나 이슈 정리 [내부링크]

비상계획·일상회복 2단계 유보…"4주간 특별대책 시행" 비상계획·일상회복 2단계 유보… 코로나 이슈 정리 질병청 - 코로나 위험도 '매우 높음'.. 추가적 일상화 단계 이행 불가능한 상황, 4주간 특별대책..

이대 판다 헤어 갑질 정리 - 70대 할머니 무릎 꿇린 미용실 [내부링크]

이대 판다 헤어 갑질 정리 이대 판다 헤어 갑질 - 70대 할머니 무릎 꿇린 미용실 너무 어처구니가 없는 사건이 있어서 공유차원에 포스팅합니다. 네이버,다음 뉴스에는 아직 없네요..왜인지 몰라도.. 이대 판..

연돌효과의 뜻과 문제점. [내부링크]

연돌효과의 뜻과 문제점. 연돌효과 높은 빌딩 및 건물의 계단에서 승가기 피트에서 연돌과 같은 원리로 온도차에 의한 통기 작용을 발생시켜 따뜻한 공기가 상승하고 찬 공기가 밑으로부터 들..

미역줄기 효능과 미역줄기 볶음만들기 [내부링크]

미역줄기 효능과 미역줄기 볶음 만들기 미역줄기 효능 골다공증 예방, 다이어트 효과, 변비 예방, 빈혈 예방 골다공증 예방 미역줄기에는 시금치의 25배, 우유의 13배만큼의 칼슘이 들어 ..

신형 니로 풀체인지 모델 공개 - 2021 서울모빌리티쇼 [내부링크]

기아 ‘신형 니로’ 풀체인지 모델 세계 최초 공개 5년 만에 풀체인지… 내년 1분기 출시 역동적이면서 당당한 실루엣 구현 독창적인 ‘측면 클래딩·C필러’ 눈길 지속가능성 집약… 친환경 소..

백종원 김치 두루치기 제육볶음 레시피 따라하기[초보가능] [내부링크]

백종원 김치 두루치기 제육볶음 레시피 따라 하기 [초보 가능] 백종원 김치 두루치기 제육볶음 레시피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만들 때 보통 삼겹살이나 돼지 앞다리살을 많이 사용하십니다. ㅎㅎ ..

누 변이 바이러스, 누 변이 정식이름은 '오미크론' [내부링크]

누 변이 바이러스, 누 변이 정식 이름은 '오미크론' 세계보건기구(WHO)는 26일(현지시간)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B.1.1.529)를 '우려 변이'(variant of concern)로 분류하고 '오미크론'(Omicron)이라는..

위드코로나 중단 위기? 위드코로나 중단 기준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중단 위기? 위드코로나 중단 기준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위드코로나 중단 위기??? 단계적 일상 회복 위드코로나가 시작된 후 연일 코로나19 하..

세계 5위 - 보령해저터널 요금과 터널 길이는? [내부링크]

세계 5위 - 보령해저터널 요금과 터널 길이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보령 신흑동∼원산도 6.927 구간, 다음 달 1일 착공 11년만 개통 보령∼태안 안면도 영..

무릎에서 소리가 날때 발생할수 있는 대표질환 3가지 [내부링크]

무릎에서 소리가 날 때 발생할 수 있는 대표질환 3가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일상생활 중에 일어났다 앉았다 등 활동하시다가 무릎에서 딱딱거리는 소기라 ..

고기 듬뿍 천안 백석동 맛집 '백채김치찌게' 방문후기 [내부링크]

고기 듬뿍 천안 백석동 맛집 '백채김치찌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다녀온 천안 백석동 '백채 김치찌개' 방문 후기입니다. 간단하게 점심을 해..

도어고정 자석스토퍼 셀프 간편설치 - 누구나 설치 가능!! [내부링크]

도어 고정 자석 스토퍼 셀프 간편 설치 - 누구나 설치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부모님 댁에 방문했다가 작은방 문이 닫히는 걸 막는다고 문 밑..

2021년 서울모빌리티쇼 신차보러갑시다 [내부링크]

2021년 서울모빌리티쇼 신차보러갑시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라디오를 듣다가 좋은 전시가 있다고 해서 공유 차원에 알려드립니다. ^^ 자동차 좋아하시는 분들이..

박신혜최태준 혼전 임신+결혼 - 최태준프로필 / 박신혜프로필 [내부링크]

박신혜최태준 혼전 임신+결혼 - 최태준 프로필 / 박신혜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박신혜최태준 혼전 임신+결혼 - 최태준프로필 / 박신혜 프로필 배..

한국에서만 만들었다는 'FLNG'. FLNG의 뜻과 장점은? [내부링크]

한국에서만 만들었다는 'FLNG'. FLNG의 뜻과 장점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멋진 뉴스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우리나라 대단한 거 같네요 ㅎㅎㅎ 전 세계에 4대뿐인..

백종원 레시피 등뼈김치찜 만들기 [초보가능] [내부링크]

백종원 레시피 등뼈 김치찜 만들기 [초보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제가 고기 들어간 음식은 모두 좋아하는데 코로나 이전엔 식당에 가서 자주 먹었는데 코로나로..

한국 상륙 예정 초대형 OTT 'HBO MAX'- OTT란?? [내부링크]

한국 상륙 예정 초대형 OTT 'HBO MAX'- OTT란?? 내년에 한국에 온다는 초대형 OTT 'HBO MAX' HBO MAX 업종 : 엔터테인먼트 사업내용 :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일 : 미국 2020년 5월..

원진아 - 지옥의 대세 배우 / 원진아 프로필 [내부링크]

원진아 - 지옥의 대세 배우 / 원진아 프로필 국내 넷플릭스 오리지널 화제작, <지옥>이 11월 19일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저두 지금 보고 있는데 ㅎㅎㅎ웹툰만큼이나 흥미진진하네요.. 넷플릭스에서 오징..

옹기의 특성과 세척 방법을 알아보자 - 대구전통옹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옹기의 특성과 세척 방법을 알아보자 - 대구전통옹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대구 고향에 방문했다가 어머니님이 장독대 뚜껑을 하나 구매해야 한다고 해서 찾아..

두미르 전망대 - 동해 무릉 채석장, 무릉별유천지 요금은? [내부링크]

두미르 전망대 - 동해 무릉 채석장, 무릉별유천지 요금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며칠 전 바퀴 달린 집 3에 나와서 화제인 강원도 동해, TV를 보던 중에 와~..

넷플릭스 네이버 웹툰 원작 - 지옥 개봉 [내부링크]

넷플릭스 네이버 웹툰 원작 - 지옥 개봉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다시 한번 사고 칠 거 같은 드라마가 개봉되네요. 네이버 웹툰으로 벌써 유명하고 드라마 제..

대구 동대구역 냉면 / 육전 맛집 - 한올면옥 방문 후기 [내부링크]

대구 동대구역 냉면 맛집 - 한올면옥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대구 부모님댁에 들렀다가 냉면이 드시고 싶다던 어머니 말씀에 냉면 먹으로 찾아..

한서희 마약 논란 정리 [내부링크]

한서희 마약 논란 정리 마약 논란의 중심에 있던 그녀가 최후 발언에서 실언을 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비난을 받았는데요 한서희가 한 최후 발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서희 최후 발언 한..

밀키트 24시 - 요리비책 신불당점 차돌된장찌개 후기 [내부링크]

밀키트 24시 - 요리비책 신불당점 차돌 된장찌개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요리비책 불당점 방문 후 구매 후기입니다. 요리비책은 무인 24시간 밀키트 전문점입니다...

빈혈의 원인 헤모글로빈 수치 저하? 정상수치는? - 헌혈 실패 후기 [내부링크]

빈혈의 원인 헤모글로빈 수치 저하? 정상수치는? - 헌혈 실패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헌혈에 실패하고 나서 다시 도전한 후기, 정확하게는 ..

주식 통정매매란? 도이치모터스 주각조작 사건 [내부링크]

주식 통정매매란? 도이치모터스 주각조작 사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대선이 다가오다 보니 대선후보들의 부인 관련 뉴스도 나오는데요. 제가 주식은 잘..

백신 추가접종 단축 - 고령층 4개월 , 50대 5개월 [내부링크]

백신 추가접종 단축 - 고령층 4개월 , 50대 5개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추가접종 간격이 1개월씩 단축됩니다. 30대 미만 연령층에게는 모더나 접종 제한을 권고했는데요. 최은화 예방접종전문위..

서인국 '미남당' 드라마 복귀 / 서인국 프로필 [내부링크]

서인국 '미남당' 드라마 복귀 / 서인국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개인적으로 서인국 씨 팬이라서 이번 드라마도 흥했으면 좋겠네요.. 예전 개봉한 영화 '..

50대 백신 추가접종(부스터샷) / 수도권 위중증 환자 증가 [내부링크]

50대 백신 추가접종(부스터샷) / 수도권 위중증 환자 증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서울 수도권에서 코로나 확진자 및 위중증 환자가 증가하고 있어 걱정이네요. 위드코로..

종부세 ? 종합부동산세 논란, 기준, 납부기간 정리 [내부링크]

종부세? 종합부동산세 논란, 기준, 납부기간 정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종부세 논란 대선이 다가오면서 대선후보들의 공약이 연일 화제가 되는 요즘. 특정..

딸아이가 꼭!! 정말 필요하다면 사온 비닐밀봉기 개봉 후기 [내부링크]

딸아이가 꼭!! 정말 필요하다면 사온 비닐밀봉기 개봉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딸아이가 꼭!! 정말 필요하다면 사온 비닐밀봉기 개봉 후기 집 근처 동네 마..

알탕중에 니가 최고 - 알마니 알탕 [내부링크]

알탕 중에 네가 최고 - 알마니 알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식사준비 알머니 알탕 밀키트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요리로 추천!!! 얼마 전 알게 된 밀..

레드 노티스 뜻? - 11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레드 노티스] [내부링크]

레드 노티스 뜻? - 11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레드 노티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2021년 11월은 다들 기다렸다는 듯이 볼만한 영화가 계속해서 나오네요.. 이터..

베이킹소다 베이킹파우더 사용법과 차이점 [내부링크]

베이킹소다 베이킹파우더 사용법과 차이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베이킹소다 베이킹파우더 사용법과 차이는 무엇일까?? 일상생활에서 이곳저곳에서 많이 사용되는..

샤워호스 셀프 청소방법 - 베이킹소다 사용으로 물때 제거하기 [내부링크]

샤워호스 셀프 청소방법 - 베이킹소다 사용으로 물때 제거하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욕실 샤워기 호스에 물때가 눈에 들어옵니다. 자꾸만 신경이 쓰여 쉬는 날..

테슬라 대항마 ‘리비안’..리비안 전기차 픽업트럭 R1T 1회 충전 주행거리, 가격 [내부링크]

테슬라 대항마 ‘리비안’..리비안 전기차 픽업트럭 R1T 1회 충전 주행거리, 가격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테슬라 대항마 ‘리비안’ 돌풍…전기차 픽업트럭 R..

방역지원금 지급시기와 금액 [내부링크]

방역지원금 지급시기와 금액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민주당에서 방역지원금 관련해서 전 국민에게 지급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현재 논의중이며 아직 확정된 사안은 아닙니..

백종원 레시피 냉동 대패 삼겹살 숙주볶음[초보요리 가능] [내부링크]

백종원 레시피 냉동 대패 삼겹살 숙주볶음[초보요리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백종원 레시피 냉동 대패 삼겹살 숙주볶음 늦은 저녁에 출출함을 느껴 집에 있는 ..

필수 식재료 양파 - 국산 양파와 중국산 양파 구별법 [내부링크]

필수 식재료 양파 - 국산 양파와 중국산 양파 구별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필수 식재료 양파 우리나라 음식에서 필수 식재료인 양파 양파는 매운맛을 내는..

내일(12일)부터 유류세 20% 인하. 주유소 기름값 비교는 오피넷 [내부링크]

내일(12일)부터 유류세 20% 인하. 주유소 기름값 비교는 오피넷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내일부터 약 6개월 동안 유류세가 한시적으로 20% 인하됩니다. 정말 월급 빼고 다..

이터널스 관람 후기 - 쿠키영상 2개 [내부링크]

천안 CGV 이터널스 관람 후기 - 쿠키영상 2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CGV 이터널스 관람 후기 - 쿠키영상 2개 얼마 전 개봉한 이터널스를 드디어 보..

서지승 이시언 결혼 / 서지승 프로필 / 이서언 프로필 [내부링크]

서지승  이시언 결혼 / 서지승 프로필 / 이서언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 씨가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 이시언씨 대게 호감 가는..

담도폐쇄증 증상과 치료법 카사이수술이 무엇인가? [내부링크]

담도폐쇄증 증상과 치료법 카사이수술이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담도폐쇄증 증상과 치료에 대해 알아보자. 전 취미로 드라마를 자주 보는데 슬기로운 의..

이터널스 주연배우 젬마 찬 국적 / 프로필 [내부링크]

이터널스 주연배우 젬마 찬 국적 /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중국계 영국인 배우 젬마 찬 2018년 개봉한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의 아스트리드 영 역으로..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 농업인의 날 '가래떡데이'도 있다. [내부링크]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 농업인의 날 '가래떡데이'도 있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 농업인의 날 '가래떡데이'도 있다. 올해도 어김없..

tvN 드라마 해피니스 - 등장인물관계도 [내부링크]

tvN 드라마 해피니스 - 등장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tvN에서 또 흥미진진한 드라마가 시작했네요 ^^ 제목은 해피니스인데,,, 먼가 행복하지만은 안을 것 같은..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버거' - 천안성성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 버거' - 천안 성성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햄버거가 먹고 싶다는 딸아이와 함게 찾아간 천안 성성동 미국식 수제..

다음 블로그 저품질 당황하지 마세요 - 다음 저품질 후기 [내부링크]

다음 블로그 저품질 당황하지 마세요 - 다음 저품질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어제... 11월 4일 블로그 방문객 수가 눈에 띄지 않게 소소하게 줄어든 것..

레몬보다 3배나 많은 비타민C가 들어 있는 유자! 11월 제철과일 유자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레몬보다 3배나 많은 비타민C가 들어 있는 유자! 11월 제철과일 유자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레몬보다 3배나 많은 비타민C가 들어 있는 유자!!! 11월 제철..

양적완화와 테이퍼링 뜻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경제용어] 양적완화와 테이퍼링 뜻을 알아보자 [경제용어] 양적완화와 테이퍼링 뜻을 알아보자 최근 뉴스나 주식 관련 정보에 보면 자주 언급되는 용어가 여러 개 있는데 그중 양적완화와 테이퍼링이라는 단어가..

동굴캐슬 - tvN 예능 출연진과 찰영장소는? [내부링크]

동굴캐슬 - tvN 예능 출연진과 촬영 장소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재밌난 소재의 예능이 나왔습니다. ^^ tvN 신규 예능 방송 '동굴 캐슬' , 믿고 보는 tvN 즐거움엔..

진성푸드 순대 위생 논란 사건 정리 및 진성푸드가 받은 HACCP 인증이란? [내부링크]

진성푸드 순대 위생 논란 사건 정리 및 진성푸드가 받은 HACCP 인증이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한 대형 순대업체가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순대를 만들고 있다는 소식이 전..

내보험찾아줌 -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청구 방법 [내부링크]

내보험찾아줌 -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청구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내보험찾아줌 -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청구 방법 숨은 보험금이란? 보험계약에 따라 보험금 지급..

처음학교로 학부모 서비스 실시 - 언제 어디서나 유치원 입학 지원가능 [내부링크]

처음 학교로 학부모 서비스 실시 - 언제 어디서나 유치원 입학 지원 가능 처음 학교로 학부모 서비스 실시 - 언제 어디서나 유치원 입학 지원 가능 + 사용자 가입부터 접수, 등록까지 입학 전..

천안 빅쭌 부대찌게 - 성성동 맛집 솔직 후기 [내부링크]

천안 빅쭌 부대찌개 - 성성동 맛집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주말 저녁에 가족과 같이 외식하러 가자는 말에 웬일인지 부대찌개가 땡깁니다.ㅎㅎㅎ 전날 가..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발급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한민국 숙박 대전 쿠폰 발급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대한민국 숙박 대전이 시작됐습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11월 1일부터 국내 여행..

2021년 대한민국 단풍구경, 단풍 명소 추천 [내부링크]

2021년 대한민국 단풍구경, 단풍 명소 추천 가을 단풍이 너무 멋진 곳들입니다. 이렇게 멋진 곳 중에 제가 다녀온 곳은 '천안 독립기념관' 뿐이네요 ^^;; 단풍구경을 계획 중이시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일괄제공 서비스 [내부링크]

2021년 연말정산 미리 보기,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일괄 제공 서비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2022년 연말정산 미리보기,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일괄 제공 서비스 연말정산..

디젤 요소수 대란? 디젤 차량에 요소수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디젤 요소수 대란? 디젤 차량에 사용되는 요소수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디젤 요소수 대란? SCR에 사용되는 요소수는 무엇인가? 디젤 차량에 필요한 요소수가..

오징어게임에서 유행한 달고나 뽑기, 집에서 쉽게 달고나 만드는 법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에서 유행한 달고나 뽑기, 집에서 쉽게 달고나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징어 게임에서 유행한 달고나 뽑기, 집에서 쉽게 달고나 만드..

음식점총량제 뜻! 음식점 허가 총량제의 장/단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음식점총량제 뜻! 음식점 허가 총량제의 장/단점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27일 코로나19로 요식업 폐업이 속출하..

홀리뱅 스우파 최종 우승 - 리더 허니제이의 매력 / 프로필 [내부링크]

홀리뱅 스우파 최종 우승 - 리더 허니제이의 매력 /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홀리뱅 스트릿 우먼 파이터 최종 우승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는 대한민국을..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하세요!!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하세요!! 집합 금지, 영업시간 제한으로 영업 손실이 발생한 소상공인 및 소기업을 위해 소상공인 손실보상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신청..

정용진 부회장, 최정에 ‘400홈런 순금 메달’ - 순금 60돈 메달 시세는? [내부링크]

정용진 부회장, 최정에 ‘400 홈런 순금 메달’ - 순금 60돈 메달 시세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정용진 부회장, 최정에 ‘400홈런 순금 메달’ - 순금 60돈 메..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후기] [내부링크]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닭장수 후라이드 - 옛날 통닭 치킨 맛집 [천안 백석점 포장 ..

단호박의 효능과 부작용, 영양성분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단호박의 효능과 부작용, 영양성분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단호박의 효능과 부작용, 영양성분을 알아보겠습니다.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며 영양..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 할로윈 한정판 봉지라면 솔직 후기 [내부링크]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 할로윈 한정판 봉지라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구매 후 맛본 후기입니다. 오랫만에 이마트에 장보러..

야식이 살 찌는 이유와 살이 덜찌는 야식 3가지 [내부링크]

야식이 살 찌는 이유와 살이 덜찌는 야식 3가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가끔 저녁을 먹고 나서도 배가 고파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 안먹자니 너무 배가 고파..

해남 김치찌개 밀키트 캠핑요리 추천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내부링크]

해남 김치찌개 밀키트 캠핑요리 추천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식사준비 해남 김치찌개 밀키트 - 캠핑요리 추천 얼마 전 다녀온 캠핑장..

위드코로나 백신패스 증명방법과 PCR 음성확인서 비용은?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백신패스 증명방법과 PCR 음성확인서 비용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위드코로나 백신패스 증명방법과 PCR 음성확인서 비용은? 11월 1일부터 단계적..

김은희 CNN 극찬 - 킹덤, 지리산 등 한국 드라마 새 시대 주도 / 김은희 프로필 [내부링크]

김은희 CNN 극찬 - 킹덤, 지리산 등 한국 드라마 새 시대 주도 / 김은희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김은희 CNN 극찬 - 시그널, 킹덤, 지리산 등 ..

영화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 솔직 후기 + 쿠키영상 대박 - 천안 CGV 팬타포트점 [내부링크]

영화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 솔직 후기 + 쿠키영상 대박 - 천안 CGV 펜타포트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영화 '베놈 2 : 렛 데어 비 카니지'..

위드코로나 - 소비쿠폰 재개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 소비쿠폰 재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위드코로나와 소비쿠폰 재개 11월부터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정부 방침은 위드코로나와 관계가 있습니..

11월 1일부터 위드코로나…3단계 방역완화. [내부링크]

11월 1일부터 위드코로나…3단계 방역 완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드디어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준비단계가 시행되네요. 확진자 증가로 인해 돌발변수가 제발 없었으..

유해진 재능기부 ' 에고이스트' 목소리 - 유해진 프로필 [내부링크]

유해진 재능기부 ' 에고이스트' 목소리 - 유해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유해진 재능기부 ' 에고이스트' 내레이션 배우 유해진이 또 한 번의 목소리 재능 기..

KT 인터넷 장애 디도스 공격이 아니라 라이팅 오류!! [내부링크]

KT 인터넷 장애 디도스 공격이 아니라 라이팅 오류!!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KT 인터넷 먹통으로 많은 분들이 불편 해하셨을 텐데요.. 인터넷 장애의 원인이 디..

심플한 디자인, 편한 운동화 FILARANGER 1RM01141 구매후기 [내부링크]

심플한 디자인, 편한 운동화 FILARANGER 1RM01141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딸아이 운동화를 보니 뒷부분에 심하게 훼손되었더라구요..신발을 구겨신는..

BTS 정국이 선택한 콤부차 - 콤부차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BTS 정국이 선택한 콤부차 - 콤부차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전 평소 건강을 위해 건강식품을 잘 챙겨 먹지 않는 편입니다. 밥이 보약이..

주지훈 + 전지현 출연 tvN 특별기획 드라마 지리산 - 전지현이 맡은 레인저란? [내부링크]

주지훈 + 전지현 출연 tvN 특별기획 드라마 지리산 - 전지현이 맡은 레인저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전지현출연, '지리산'이 드디어 시작합니다. ^^ 주..

국수나무 메뉴 중 최고 '옛날 왕돈까스' - 천안 백석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국수나무 메뉴 중 최고 '옛날 왕돈까스' - 천안 백석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늦은 저녁을 해결하러 무작정 찾아서 들어간 식당 백석동에 위치한 '국수..

누리호 발사 시간과 개발 이유는? [내부링크]

누리호 발사 시간과 개발 이유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설계부터 제작, 시험, 발사 운용까지 모두 우리나라의 기술로 만들어진 한국형 첫 발사체인 '누리호'..

가래가 생기는 이유와 대처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래가 생기는 이유와 대처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가래가 생기는 이유 관련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인도 어느 정도 생기기는 하..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 카카오페이 또 연기? [내부링크]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 카카오페이 또 연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 카카오페이 연기? 11월 청약 가능한 공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영덕 오션뷰 카페 추천] 카페 봄 - 재방문 후기 [내부링크]

[영덕 오션뷰 카페 추천] 카페 봄 - 재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다시 찾은 '카페 봄' 여전히 변화 없이 이쁩니다. 개인적으로 오션뷰와 더불어 소중한 사..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3대장 [호떡 / 홍두깨칼국수 / 가마솥 선지국밥] [내부링크]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3 대장 [호떡 / 홍두깨칼국수 / 가마솥 선지국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중앙시장 먹거리 3대장 [호떡 / 홍두깨칼국수 / 가마..

2021년 독감 예방접종 무료대상 및 독감접종 사전예약 방법은? [내부링크]

2021년 독감 예방접종 무료 대상 및 독감접종 사전예약 방법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2021년 독감 예방접종 무료대상 및 독감접종 사전예약 방법은? 최근 ..

내시경 후 헌혈은 가능할까요? 천안시청센터 '헌혈의 집' 방문후기 [내부링크]

내시경 후 헌혈은 가능할까요? 천안시청센터 '헌혈의 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내시경 후 헌혈은 가능할까요? 천안시청센터 헌혈의 집 방문후기 지난달..

백종원 콩나물불고기 레시피 대패삼겹살 요리 - [초보가능] [내부링크]

백종원 콩나물불고기 레시피 대패삼겹살 요리 - [초보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백종원 콩나물불고기 레시피 대패삼겹살 요리 - [초보 가능] 오래간만에 마..

최은경 부부 기부 / 최은경 프로필 [내부링크]

최은경 기부 / 최은경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은경 부부의 착한 선행 기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은경이 결혼 23주년을 맞아 기부를 해 화제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시행기간은? [내부링크]

'위드코로나'를 위한 마지막 '사회적 거리두기'가 되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긴 터널에서 빠져나와 단계적 일상 회복(..

뷔 공식입장 열애설 정리 / BTS 뷔 프로필 [내부링크]

뷔 공식입장 열애설 정리 / BTS 뷔 프로필 뷔 공식입장 열애설 정리 / BTS 뷔 프로필 뷔 열애설 공식입장 뷔 공식입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BTS 뷔 측이 최근 SNS에 떠오른 파라다..

삼성전자 주가하락 원인, 공매도란?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하락 원인, 공매도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삼성전자 주식이 7만 원 미만으로 떨어졌는지 한참이네요 ㅠㅠ 전 주식은 하지 않는데 삼성..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물 한잔의 효과와 주의사항!!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물 한잔의 효과와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물 한잔의 효과와 주의사항!!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마시는 물..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밀키트 맛집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오픈 [내부링크]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밀키트 맛집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오픈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가정집이 맞벌이시죠 그래서 가족 식사는 점..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 코피 멈추는 방법은??? [내부링크]

코피가 자주 나는 이유? 코피 멈추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 코피 멈추는 방법은??? 코피가 자주 나는 이유. 병일까? 코에서 ..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방문후기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두정동 돈까스 볶음우동 맛집 - 홍익돈까스 방문 후기 위치 : 충남..

방탄소년단(BTS) 지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합류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지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합류 훈훈한 소식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고액기부자로 등록되었다고 하네요.. 잘생기고 인기도 많고 좋은..

[성성동 맛집] 탱탱한 면발에 해장에 딱!!! 큰바다해물칼국수 [내부링크]

[성성동 맛집] 탱탱한 면발에 해장에 딱!!! 큰바다해물칼국수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성성동 맛집] 탱탱한 면발에 해장에 딱!!! 큰바다해물칼국수 개인적으로..

부스터샷뜻? 부스터샷 대상자 및 예약 방법 정리 [내부링크]

부스터샷뜻? 부스터샷 대상자 및 예약 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12일부터 2차 접종 후 6개월이 지난 코로나19 치료병원 종사자를 대상으로 국내 첫 '추가접종..

천안 유량동 메밀막국수, 석갈비가 맛있는 집 - 봉평장터 방문후기 [내부링크]

천안 유량동 메밀막국수, 석갈비가 맛있는 집 - 봉평장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일단 천안에서 제가 아는 막국수 맛집은 태조산 아래 위치하고..

[국내여행] 울릉도 / 독도 여행 - 울릉도 대표먹거리 [내부링크]

[국내여행] 울릉도 / 독도 여행- 울릉도 대표 먹거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국내여행] 울릉도 / 독도 여행- 울릉도 대표 먹거리 코로나가 발생 전인 2019년 11월 울릉도,..

일상회복지원위원회 모레 출범..'위드 코로나' 논의 본격화 [내부링크]

일상회복지원위원회 모레 출범..'위드 코로나' 논의 본격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일상회복지원위원회 모레 출범..'위드 코로나' 논의 본격화 코로나19 일상회..

반도체가 주도하는 삼성전자 실적, 반등하나? [내부링크]

반도체가 주도하는 삼성전자 실적,  반등하나?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삼성전자가 실적 발표를 했는데 ㅎㄷㄷ하네요 제가 갤럭시Z플립3를 구매했으니 실적에 조~금 도..

[BBQ신메뉴] 황홀한 깐풍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후기 [내부링크]

[BBQ신메뉴] 황홀한 깐풍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치킨이 땡기는 날 배민을 검색하다 BBQ 신메뉴라는 말에 얼른 주문합니다. 오호..

위드코로나 뜻과 시기, 그리고 현재 시행 국가는?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뜻과 시기, 그리고 현재 시행 국가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이제 저희도 곧 '위드코로나'를 준비해야 할 것 같네요.. 어서 빨리 건강하고 안전하게 마스..

코리안데스크의 활약으로 검거 - 보이스피싱 사기 '김미영팀장' [내부링크]

코리안데스크의 활약으로 검거 - 보이스피싱 사기 '김미영 팀장' 코리안데스크의 활약으로 검거 - 보이스피싱 사기 '김미영 팀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코리..

한국여권 세계2위, 일본과 북한은? [내부링크]

한국여권 세계 2위, 일본과 북한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한국여권 세계 2위, 일본과 북한은? 우리나라 여권의 힘이 세계 2위인 것으로 나타나 자부심 반 /..

호수 뷰가 일품인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 종합건강검진 후기 [내부링크]

호수 뷰가 일품인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 종합건강검진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호수 뷰가 일품인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 종합건강검진 후기..

짬뽕 맛집 - 성성동 중국집 '성성반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짬뽕 맛집 - 성성동 중국집 '성성반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성성동에 위치한 '성성반점' 짜장면이나 짬뽕이 생각나면 주문해먹는 집입니다. 집 근..

김세정 사랑의 열매 2000만원 기부 - 김세정프로필 [내부링크]

김세정 사랑의 열매 2000만원 기부 - 김세정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 겸 배운인 김세정님이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훈훈한 소식을 전했..

바나나의 효능과 보관방법 [내부링크]

바나나의 효능과 보관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바나나의 효능과 보관방법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수입한 과일중 하나인 바나나. 남녀노소 막론하고 모두가..

‘베놈2’ 전편 오프닝 수익 넘기고 북미 1위 - 국내 개봉일은? [내부링크]

‘베놈 2’ 전편 오프닝 수익 넘기고 북미 1위 - 국내 개봉일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전작의 성적을 뛰어넘으며 북미..

영화 '007 노타임투다이' 솔직후기 + 쿠키영상 - 천안 CGV 펜타포트점 [내부링크]

영화 '007 노타임투다이' 솔직후기 + 쿠키영상 - 천안 CGV 펜타포트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007 노타임투다이 - 천안 CGV펜타포트 관람후기 007 ..

전동킥보드 안전수칙,범침금 총정리 [내부링크]

전동킥보드 안전수칙,범침금 총정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전동 킥보드 범칙금 / 안전수칙 총정리 대중교통처럼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전동 킥보드' 이제는 어디..

먹는 코로나 치료제 '머크 관련주' 내용 간단 정리 [내부링크]

먹는 코로나 치료제 '머크 관련주' 내용 간단 정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먹는 코로나 치료제 '머크 관련주' 내용 간단 정리 이제는 코로나가 종식이 아니라 감..

[카페추천] 수락저수지를 품고 있는 뷰 맛집 - 대둔산 수락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카페추천] 수락저수지를 품고 있는 뷰 맛집 - 대둔산 수락카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카페추천]수락저수지를 품고 있는 뷰 맛집 - 수락카페 ..

해장이 필요해? 돼지국밥추천 천안 백석동 맛집 '금모래국밥' [내부링크]

해장이 필요해? 돼지국밥 추천 천안 백석동 맛집 '금모래국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제가 술 한잔 거하게 하고 나면 찾는 국밥집입니다. 위치 : 충남 천안시..

MZ세대가 원하는 파이어족, 파이어족이 나타난 이유와 은퇴자금은? [내부링크]

MZ세대가 원하는 파이어족, 파이어족이 나타난 이유와 은퇴자금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MZ세대가 원하는 파이어족, 파이어족이 나타난 이유와 은퇴자금은? 얼마 전 29일..

천안 성성동 분식 - 명인만두 배달 솔직후기 [내부링크]

천안 성성동 분식 - 명인만두 배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 분식 - 명인만두 배달 솔직후기 저녁을 먹으려 준비하려는  갑자기 초인..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 대상 및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 대상 및 신청방법 정리 기존 정부가 하반기에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을 지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지역경제와 소비 회복세 확산을 위해 5차 재난지..

10월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 및 청약방법 [내부링크]

10월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 및 청약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10월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 및 청약방법이 공개되었네요 ㅎ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에 ..

작계5015, 함께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작계5015, 함께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이슈가 된 '작계 5015' 최근 이슈가 된 '작계 5015' 기본적으로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많은 분들이 저처럼..

화병의 원인과 증상 자가진단법으로 미리 대비하자 [내부링크]

화병의 원인과 증상 자가진단법으로 미리 대비하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화병 증상 자가진단법 및 치료방법은? 요즘 왜 이런지 하루도 맘 편한 날이 없네..

노을이 멋진 카페 '더레이크스토리' 방문 후기 - 천안카페추천 [내부링크]

노을이 멋진 카페 '더레이크스토리' 방문 후기 - 천안카페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업성저수지 근처에 일몰 맛집 커피전문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

코로나 확진자 실시간 확인방법 - 코로나 라이브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실시간 확인방법 - 코로나 라이브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실시간 확인방법 - 코로나 라이브 현재 코로나 4차 대유행이 비교적..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수령 솔직 리뷰 [내부링크]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수령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이번에 갤럭시 Z플립 3 사전 예약 구매 혜택으로 주문한 사은품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스마..

업무 향상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뇌 휴식법 [내부링크]

업무 향상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뇌 휴식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업무 향상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뇌 휴식법 우리 인간의 뇌는 ..

충청도 단풍구경 - 단풍명소 베스트 3 [내부링크]

충청도 단풍구경 - 단풍 명소 베스트 3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 충청도 단풍구경 - 단풍..

발톱무좀의 원인과 증상은? [내부링크]

발톱무좀의 원인과 증상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누구나 쉽게 걸릴수 있는 피부병중 흔한 무좀. 남자분들은 군대가서 한번씩은 고생한다는 무좀. 그중 발톱무좀의 원인..

고속도로 화물차 트럭 왕눈이 스티커 부착이유는? [내부링크]

고속도로 화물차 트럭 왕눈이 스티커 부착 이유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고속도로 및 일반 도로 차량 운행 시 운전자분들이 한 번은 보셨을 화물 왕눈이 ..

차량매트만 교체해도 실내가 깔끔해지네요 - 차량 코일 매트 추천 [내부링크]

차량매트만 교체해도 실내가 깔끔해지네요 - 차량 코일 매트 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긴 연휴가 끝나고 지저분해진 자동차 세차를 하러 세차장을 찾습니다. 예..

자가다 종아리 쥐가 난다면? 종아리 쥐 이유와 대처법 [내부링크]

자가다 종아리 쥐가 난다면? 종아리 쥐 이유와 대처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자다가 가끔 종아리 쥐 통증 때문에 깨 본적이 있으실겁니다. 저 역시 그런적..

따스한온도 - 천안 성성동 스테이크 맛집 방문후기 [내부링크]

따스한온도 - 천안 성성동 스테이크 맛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 ' 따스한 온도 ' 방문 후기입니다. 집에 가..

차박도 가능한 소형 SUV 현대차 캐스퍼 - 외관, 실내, 가격, 구매방법 [내부링크]

차박도 가능한 소형 SUV 현대차 캐스퍼 - 외관, 실내, 가격, 구매방법 차박도 가능한 소형 SUV 현대차 캐스퍼 - 외관, 실내, 가격, 구매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2021년..

냉장고 남는 재료로 바지락 술찜 만들기 - 백종원 바지락술찜레시피 [내부링크]

냉장고 남는 재료로 바지락 술찜 만들기 - 백종원 바지락 술찜 레시피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냉장고 남는 재료로 바지락 술찜 만들기 - 백종원 바지락 술..

더벤티 천안성성점 - 달달한거 좋아하신다면 믹스커피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더벤티 천안성성점 - 달달한거 좋아하신다면 믹스커피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충남 천안 성성동 푸르지오 2차 아파트 상가건물에 더벤티 커피집..

일론 머스크 스페이스X, 꿈의 우주여행이 시작된다. [내부링크]

일론 머스크 스페이스 X, 꿈의 우주여행이 시작된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민간 우주 관광의 시작 세계 역사상 처음으로 전문 우주 조종사 없이 민간인들만 탑승..

영화 '보이스' 솔직 후기 + 쿠기 영상 - 천안 CGV 펜타포트점 [내부링크]

영화 '보이스' 솔직 후기 + 쿠기 영상 - 천안 CGV 펜타포트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극장이 한산한데 오래간만에 재미난 오락영화 개봉했..

차량 리스와 렌탈 공통점과 차이점 [내부링크]

차량 리스와 렌탈 공통점과 차이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차량을 구입할때 신경 쓰이는 게 여러 가지가 아닌데요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차량 구입금액이죠 새 차..

라스 이영지 13kg 감량 다이어트 - 이영지 프로필 [내부링크]

라스 이영지 13kg 감량 다이어트 - 이영지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여성 고등 래퍼 우승자 이영지가 15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최근 이영지는 휴..

청와대 대통령 특별사절 임명받은 BTS, 외교관여권 특혜는? [내부링크]

청와대 대통령 특별사절 임명받은 BTS, 외교관 여권 특혜는? 청와대에서 대통령 특별사절 임명받은 BTS, 외교관여권 특혜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BTS가 BTS 했네요..

먹는 코로나 치료제 -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와 관련주는? [내부링크]

먹는 코로나 치료제 -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와 관련주는? 먹는 코로나 치료제 -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와 관련주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방역당국이 먹..

하체비만 탈출 - 하체 운동 런지(Lunge) 운동법 [내부링크]

하체비만 탈출 - 하체 운동 런지(Lunge) 운동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요즘 제가 하고 있는 운동을 소개해드릴께요. 가끔이지만 헬스장에 방문하면 하고 있고..

황정민 주연의 스릴러 영화 '인질' 150만 돌파 - 인질 줄거리 및 출연배우는? (황정민프로필) [내부링크]

황정민 주연의 스릴러 영화 '인질' 150만 돌파 - 인질 줄거리 및 출연 배우는? (황정민 프로필) 황정민 주연의 스릴러 영화 '인질' 150만 돌파 - 인질 줄거리 및 출연 배우는? (황정민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추석 대표 음식 5가지와 칼로리 비교 [내부링크]

추석 대표 음식 5가지와 칼로리 비교 추석 대표 음식 5가지와 칼로리 비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이제 곧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추석 명절에는 맛있는 음..

런던 사치갤러기 솔비 작품 완판 - 솔비(권지안) 나이/프로필 [내부링크]

런던 사치 갤러리 솔비 작품 완판 - 솔비(권지안) 나이/프로필 런던 사치갤러기 솔비 작품 완판 - 솔비(권지안) 나이/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작품 판..

손도끼들고 찾아온 군대선,후임 - 군 전역 7일만에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손도끼들고 찾아온 군대선,후임 - 군 전역 7일만에 극단적 선택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이런 쓰레기도 우리와 같은 세상을 살고 있군요.. 철철히 수사해서 죄에 맞..

캠핑장 추천 - 논산 벌곡오토캠핑장 [내부링크]

캠핑장 추천 - 논산 벌곡오토캠핑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지난달에 예약하고 코로나 백신을 맞는 바람에 이동이 어려워 취소한 그곳 한 달이 지나 다시 예약한 그곳..

캠핑요리 추천 - 생당면이 맛있는 청정원 호밍스 매콤 로제밀떡볶이 후기 [내부링크]

캠핑요리 추천 - 생당면이 맛있는 청정원 호밍스 매콤 로제밀떡볶이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캠핑에서 준비한 아이들이 모두 좋아하고 우리 가족이..

식빵언니 김연경선수, 진짜 식빵광고 모델을 [내부링크]

식빵언니 김연경 선수, 진짜 식빵 광고 모델을 식빵 언니 김연경 선수, 진짜 식빵 광고 모델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식빵 언니, 진짜 빵으로 ~ DPC삼립, 한..

간편한 삼성카드로 국민지원금 신청하기 [내부링크]

간편한 삼성카드로 국민지원금 신청하기 간편한 삼성카드로 국민지원금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국민지원금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합..

대둔산 도립공원 수락계곡 방문 후기 [내부링크]

대둔산 도립공원 수락계곡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대둔산 도립공원 수락계곡 방문 후기 주말에 대둔산 도립공원 내 수락계곡에 살며시 다녀왔습니다..

내가 왜 국민지원금 못 받아? 국민지원금 이의신청방법 [내부링크]

 내가 왜 국민지원금 못 받아? 국민지원금 이의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제 친구중에 혼자 사는 친구가 있는데 지원대상자에서 빠졌다고 하던데... 실제로 국..

불맛이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천안두정동 짬뽕맛집 - 뽕도리 추천 [내부링크]

불맛이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천안 두정동 짬뽕 맛집 - 뽕도리 추천 불맛이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천안두정동 짬뽕 맛집 - 뽕도리 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

질병관리청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1차접종률 전 국민 60% 넘어(9월7일, 정례브리핑) [내부링크]

질병관리청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1차접종률 전 국민 60% 넘어(9월7일, 정례브리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질병관리청에서 코로나 관련 예방접종 1차 접종률이 국민 60%를..

남양유업 홍회장 녹취록 공개 - 최연소 女팀장 육아휴직후 물류센터 발령 [내부링크]

남양유업 홍회장 녹취록 공개 - 최연소 女팀장 육아휴직후 물류센터 발령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뉴스 공유드립니다. 남양유업 홍회장 녹취록 공..

감기에 좋은 음식 배찜 [내부링크]

감기에 좋은 음식 배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감기에 걸리기 쉬운 계절이 다가옵니다. 감기에 좋은 음식 배찜을 소개해드립니다. ^^ 배찜 만들기 -..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구매 후기 [내부링크]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 클로그 /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구매 후기 여름에 계곡이..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확인서 발급 - 질병관리청 쿠브 COOV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확인서 발급 - 질병관리청 쿠브 COOV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확인서 발급 - 질병관리청 쿠브 COOV 코로나 백..

한소희 포스터 기대되는 신작 '마이네임' [내부링크]

한소희 포스터 기대되는 신작 '마이네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

놀이방이 있어 가족모임에 좋은 '두정동 본가 왕뼈감자탕 천안점' [내부링크]

놀이방이 있어 가족모임에 좋은 '두정동 본가 왕뼈감자탕 천안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후배님과 함께 간단히 소주 한잔하러 찾아간 '두정동 본가..

다한증 증상 및 치료방법 - 다한증 자가 진단으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한증 증상 및 치료방법 - 다한증 자가 진단으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다한증 증상 기온이 올라가면서 신체 곳곳에서 땀 분비가 증가하는 다한증 탓에..

보급형 태블릿 삼성 갤럭시 탭 A7 Lite 후기 - 홈쇼핑 사은품 [내부링크]

보급형 태블릿 삼성 갤럭시 탭 A7 Lite 후기 - 홈쇼핑 사은품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재택근무 및 원격 수업 등으로 인해 노트북이나 태블릿의 수요가 많이 ..

방탄 5억뷰 - [방탄소년단 BTS] Not Today MV 5억뷰 돌파 통산 12번째 [내부링크]

방탄 5억뷰 - [방탄소년단 BTS] Not Today MV 5억뷰 돌파 통산 12번째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

[삼성 휴대폰] 갤럭시 Z플립3 펜텀 블랙 사전예약 개봉 후기 [내부링크]

[삼성 휴대폰] 갤럭시 Z플립3 펜텀 블랙 사전예약 개봉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 [삼성 휴대폰] 갤럭..

음주 후 운동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음주 후 운동하면 안 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음주 후 운동을 하면 안 되는 이유 술을 마신 다음날 술을 깬다는 핑계로 운동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국민지원금 대상 확인 신청방법 지급시기 간단 정리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대상 확인 신청방법 지급시기 간단 정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국민지원금 지급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용이 길~~~다 싶으신 분들은 그림만 먼저..

울진 오션뷰 맛집카페 - 블루오션카페 방문후기 [내부링크]

울진 오션뷰 맛집카페 - 블루오션카페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울진 오션뷰 카페 - 블루오션 주말 가족여행 중 다녀온 울진 블루오션카페~ 블루오션카페..

이찬원 합류 '내일은 국민가수' 역대급 라인업 / 이찬원 프로필 [내부링크]

이찬원 합류 '내일은 국민가수' 역대급 라인업 / 이찬원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 마스터 라인업 이찬원이 '내일은 국민가수'에 합류한..

엄지발가락이 아파?? 통풍을 의심해보자. 통풍 초기 증상과 통풍 예방법 [내부링크]

엄지발가락이 아파?? 통풍을 의심해보자. 통풍 초기 증상과 통풍 예방법 엄지발가락이 아파?? 통풍을 의심해보자. 통풍 초기 증상과 통풍 예방법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김용호 연예부장 유트브 중단 이유 및 김용호 프로필 [내부링크]

김용호 연예부장 유튜브 중단 이유 및 김용호 프로필 김용호 연예부장 유트브 중단 이유 및 김용호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

천안 두정동 만화카페 '노리터' - 이색데이트 장소로 딱!!!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만화카페 '노리터' - 이색데이트 장소로 딱!!! 천안 두정동 만화카페 '노리터' - 이색데이트 장소로 딱!!!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지난 주말에..

초간단 치매(알츠하이머) 진단법 - 땅콩버터와 자만 있으면 치매의 초기 진단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초간단 치매(알츠하이머) 진단법 - 땅콩버터와 자만 있으면 치매의 초기 진단이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2020년 10월 13일..

불금에 한맥 한잔 + 황태채구이 [내부링크]

불금에 한맥 한잔 + 황태채구이 불금에 한맥 한잔 + 황태채 구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야심한 밤 출출하기 그지없어 동네 편의점에 들러 맥주를 사 옵니다 한맥..

코로나때문에 극장가기 무서워? 난 영화보러 여기 간다~ [내부링크]

천안 / 아산 천안 자동차극장 - 코로나 언택트 데이트 / 이색 데이트 추천 천안 / 아산 천안자동차극장 - 코로나 언택트 데이트 / 이색 데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천안 두정동 아이들이 좋아하는 셀프 사진관 "스위치 Switch" 방문 후기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아이들이 좋아하는 셀프 사진관 "스위치 Switch" 방문 후기 천안 두정동 아이들이 좋아하는 셀프 사진관 "스위치 Switch"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2022년 내년 병장월급 12.5% 인상 총 67만 6100원 [내부링크]

2022년 내년 병장월급 12.5% 인상 총 67만 6100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정부. 여당이 계획대로 내년도 병 급여를 병장 기준 월 67만원대로 인상하기로 ..

울진 가볼만한곳 - 등기산 스카이워크 운영시간 및 요금 [내부링크]

울진 가볼 만한 곳 - 등기산 스카이워크 운영시간 및 요금 울진 가볼만한곳 - 등기산 스카이워크 운영시간 및 요금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경북 울진여행 다녀온 이..

커피찌꺼기 활용법 - 신발장 및 냉장고 탈취제로 변신 [내부링크]

커피찌꺼기 활용법 - 신발장 및 냉장고 탈취제로 변신 커피찌꺼기 활용법 - 신발장 및 냉장고 탈취제로 변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요즘 커피머신이 보급..

차량용 자동차 4in1 멀티컵홀더 구매 후기 [내부링크]

차량용 자동차 4in1 멀티컵홀더 구매 후기 차량용 자동차 4in1 멀티컵홀더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날씨가 덥고 커피를 자주 이용하다보니 ..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 [내부링크]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 울진 후포항 시원한 물회 맛집 - 대영수산 물회 / 전복죽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

치아에 나쁜 건강식품 Best 4 [내부링크]

치아에 나쁜 건강식품 Best 4 치아에 나쁜 건강식품은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캔디나 탄산음료 등 당분 함량이 높은 식품은 치아에 구멍을 만드는 주범입니다. 이..

이터널스 예고편 / 개봉일은 언제? - 배우 마동석 출연 마블 영화 [이터널스] [내부링크]

이터널스 예고편 / 개봉일은 언제? - 배우 마동석 출연 마블 영화 [이터널스] 이터널스 예고편 / 개봉일은 언제? - 배우 마동석 출연 마블 영화 [이터널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

전기차 세계 판매 1위 테슬라 비결은 소비자 입장에서 [내부링크]

전기차 세계 판매  1위 테슬라 비결은 소비자 입장에서 전기차 판매 1위 테슬라 비결은 소비자 입장에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전기차 테슬라 최근 전기차..

천안 두정동 감자탕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후기)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감자탕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후기) 천안 두정동 감자탕 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천안 출장 세차 차량 폭발 - 아파트 화재 / 차량 666대 피해 [내부링크]

천안 출장 세차 차량 폭발 - 아파트 화재 / 차량 666대 피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제가 사는 천안에 안 좋은 소식이 들렸는데요.. 아파트 지하 주차장 화재가 발..

식이섬유 많은 음식과 효능 [내부링크]

식이섬유 많은 음식과 효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식이섬유 많은 음식, 효능 식이섬유는 체내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체내 노폐물을 흡착하여 몸 밖으로 ..

울진 후포항 탕수육 맛집 '만리장성' 방문 솔직 후기 [내부링크]

울진 후포항 탕수육 맛집 '만리장성' 방문 솔직 후기 울진 후포항 탕수육 맛집 '만리장성'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만리장성 위치 및 주메뉴..

전소미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5천만뷰 돌파. [내부링크]

전소미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5천만뷰 돌파. 전소미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돌파...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가수 전소..

제주도 거리두기 4단계. 언제까지?? [내부링크]

제주도 거리두기 4단계. 언제까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제주도가 거리두기 최고 단계인 4단계로 격상한다는 뉴스가 나왔네요 부산 4단계 발표에 이어 ..

[맛집] 라쿵푸 마라탕 천안두정점 - 배달 솔직 후기 [내부링크]

[맛집인정] 라쿵푸 마라탕 천안두정점 - 배달 솔직 후기 라쿵푸마라탕 천안두정점 - 배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들어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해 어디 나가기도..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문자 보내기 및 취소 방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 문자 보내기 및 취소 방법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 문자 보내기 및 취소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 예약문자 보내기 및 취..

천연 조미료 스테비아 토망고, 단맛이 설탕의 300배??? [내부링크]

천연 조미료 스테비아 토망고, 단맛이 설탕의 300배??? 천연조미료 스테비아 토망고, 단맛이 설탕의 300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스테비아 토망고라고 들어본 적 있으신지..

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 석탄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 석탄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 석탄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예전에 한번 방..

아티스트컴퍼니 안성기 전속 계약 - 아티스트컴퍼니 소속배우는 누구?? [내부링크]

아티스트컴퍼니 안성기 전속 계약 - 아티스트컴퍼니 소속배우는 누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아티스트컴퍼니 안성기 전속 계약 - 아티스트컴퍼니 소속배우는 누구?? 국민..

요즘 뜨고 있는 가상인간 모델 '로지' [내부링크]

요즘 뜨고 있는 가상인간 모델 '로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신기하지만 예상은 되었던 소식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이지만 점점 더 신기..

강호동 김준현 MC확정 - 강호동 / 김준현 프로필 [내부링크]

강호동 김준현 MC 확정 - 강호동 / 김준현 프로필 강호동 김준현 MC확정 - 강호동 / 김준현 프로필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강호동과 김준현이 채널S 새 프로그램 '위대..

간단하고 저렴한 와이퍼 교체 - 리필 고무 교체 방법 [내부링크]

간단하고 저렴한 와이퍼 교체 - 리필 고무 교체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요즘 와이퍼가 블레이드형으로 변경되면서 와이퍼 비용도 만만찮아졌습니다 최근 장마..

뱃살을 줄이고 싶다면 - 뱃살감소에 효과좋은 식품 [내부링크]

뱃살을 줄이고 싶다면 - 뱃살감소에 효과 좋은 식품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가마솥 더위에 옷은 점점 얇아지는데 가려지지 않는 뱃살 때문에 고민은 늘어만..

가수 김호중 선행 - 보육원에 매달 기부 [내부링크]

가수 김호중 선행 - 보육원에 매달 기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호중 씨가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훈훈한 소식을 전했는데요 현재 군..

우리몸에 좋은 오이의 효능 [내부링크]

우리 몸에 좋은 오이의 효능 우리 몸에 좋은 오이의 효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이는 채소? 결론부터 말하면 오이는 과일입니다. 오이가 채소로 모두가 알고 있죠? 저..

오지현 김시우 열애 (오지현/김시우 나이 및 키) [내부링크]

오지현 김시우 열애 (오지현/김시우 나이 및 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미녀 골퍼 오지현 선수의 열애 소식이 전해져 화재기 되고 있습니다 미녀 골퍼 오지..

주차위반 주정차 알리미 어플로 과태료 절약하세요! [내부링크]

주차위반 주정차 알리미 어플로 과태료 절약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주차위반 주정차 알리미 어플로 과태료 절약하세요 영업이나 차량을 많이 운행하시는 분..

방울토마토 - 방울토마토 효능은 무엇이 있나? [내부링크]

방울토마토 - 방울토마토 효능은 무엇이 있나? 방울토마토 - 방울토마토 효능은 무엇이 있나?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크기가 적당해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일반 토마토보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정리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정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서울 등 수도권의 확진자가 지속 증가하면서 4차 대유행이 확산되는 가운데 정부가 수도권의 거리두기 4단..

브레이브엔터 사과? 누구에게??? 왜???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 사과? 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 측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인 브레이브걸스와 기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

멜론 효능이 이렇게나 많이?? 멜론 알고 먹읍시다. [내부링크]

멜론 효능이 이렇게나 많이?? 멜론 알고 먹읍시다. 멜론 효능이 이렇게나 많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지인에게 맛있는 멜론을 선물 받았는데 너무 달고..

새로 생긴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새로 생긴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새로 생긴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집 근처 스타벅스가 오픈했다는 소..

감전방지접지플러그 콘센트 셀프 교체 참 쉽죠잉~~[초보가능] [내부링크]

감전방지접지플러그 콘센트 셀프 교체 참 쉽죠잉~~[초보가능] 감전방지접지플러그 콘센트 셀프 교체 참 쉽죠잉~~[초보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다녀온 캠..

쏘렌토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하기 [누구나 가능] [내부링크]

쏘렌토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하기 [누구나 가능] 쏘렌토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하기 [누구나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소나기도 자주 오고 있는 ..

교촌 치킨 기프트콘으로 구매한 "레드콤보 1/2 +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 후기 [내부링크]

교촌 치킨 기프트콘으로 구매한 "레드콤보 1/2 +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 후기 교촌 치킨 기프트콘으로 구매한 "레드콤보 1/2 + 허니오리웨지감자세트 "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

만성염증에 효과좋은 껍질식물 4가지 [내부링크]

만성염증에 효과좋은 껍질식물 4가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제 경우에는 원래 소화가 잘 안 되는 편인데요... 제때 관리해주지 않았더니 만성염증으로 번질 수 있..

키친아트 불판 그리들 39cm 내돈내산 후기 -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키친아트 불판 그리들 39cm 내돈내산 후기 - 추천드려요 키친아트 불판 그리들 39cm 내돈내산 후기 -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솥뚜껑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 싶..

거북목증후군 원인 / 거북목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거북목증후군 원인 / 거북목 증상과 치료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컴퓨터로 근무하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거북목증상이라고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거..

우리몸에 꼭 필요한 물, 너무 많이 마시면??? [내부링크]

우리몸에 꼭 필요한 물, 너무 많이 마시면??? 우리몸에 꼭 필요한 물, 너무 많이 마시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미세먼지가 많고 일교차가 클수록 건강..

소리 없이 찾아오는 죽음의 질병 "위암" - 건강상식 [내부링크]

소리 없이 찾아오는 죽음의 질병 "위암" - 건강상식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률 1우 질환은 바로 암입니다 암은 초기 증상이 없어 이미 진..

[천안성성동 맛집] 버거킹 롱치킨버거 - 내돈내산 구매후기 [내부링크]

[천안 성성동 맛집] 버거킹 롱치킨버거 -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다시 오픈한 동네 버거킹 차 타고 햄버거 가게를 찾던 옛날이여 안녕~~ 맥..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점 "오뚜기칠리새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점 "오뚜기칠리새우"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맥주 안주로도 딱인 "오뚜기 칠리새우" 구매 후기입니다. "오뚜기 칠리새..

[신세계쇼핑] 아디다스 반바지 추천 - 실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신세계 쇼핑] 아디다스 반바지 추천 - 실제 구매 후기 [신세계 쇼핑] 아디다스 반바지 추천 - 실제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TV 채널을 돌리다 홈쇼핑에서 반바지..

천안 성성동 미용실 [피카소프로헤어] 학생 / 남성 컷트 추천 [내부링크]

천안 성성동 미용실 [피카소프로헤어] 학생 / 남성 컷트 추천 천안 성성동 미용실 [피카소프로헤어] 학생 / 남성 컷트 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 우리 동네..

여름 제철 과일 - 자두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여름 제철 과일 - 자두 효능 7가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7~8월 제철 과일 자두^^ 자두는 저칼로리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 성분들이 많이 함유된 과일로..

커피의 효능 / 커피의 부작용 [내부링크]

커피의 효능 / 커피의 부작용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저는 매일 근무 중 하루 한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는 사람인데요 출근해서 마시는 한잔의 여유를 쉽게 포기할 수 없죠..

3단 우드 선반 - 다이소 구매 후기 [내부링크]

3단 우드 선반 - 다이소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캠핑 다닐 때 수납이 필요해 선반을 알아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찾아 구매하게 되었네요 3단 폴딩타입으로..

당뇨병 초기 증상 및 당뇨병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 증상 및 당뇨병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당뇨병 초기 증상과 효과 좋은 음식 최근에 당뇨병은 우리 주변에 쉽게 볼 수 있는 질병이 되..

새로생긴 천안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새로생긴 천안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에 얼마 전에 오픈한 탄광 맥주 성성점 방문 후기입니다. 성성동에 ..

[삼성휴대폰] 삼성이 일부러 감췄다는 휴대폰 속도 2배 빨라지는 버튼 [내부링크]

삼성이 일부러 감췄다는 휴대폰 속도 2배 빨라지는 버튼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삼성이 일부러 감췄다는 휴대폰 속도 2배 빨라지는 버튼 삼성이나 LG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

수면무호흡증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자 - 코골이란? [내부링크]

수면무호흡증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자 수면무호흡증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자 - 코골이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모든 사람들이 고민하고 있는 코골이(수..

이고진 아령 구매후기 [내부링크]

이고진 아령 구매후기 이고진 아령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헬스장도 못 가고 있는데요 얼마 전 마음 편히 운동을 할 수도 없는 아들 녀석..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 - 우리할매 떡볶이 배달 후기 [내부링크]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 - 우리할매 떡볶이 배달 후기 우리동네 떡볶이 맛집 - 우리할매 떡볶이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떡볶이가 땡기는 날 갑자기 좋아 하는 ..

귀에서 소리는 나는 이유 / 이명 현상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귀에서 소리는 나는 이유  / 이명 현상에 대해 알아보자 나이가 들어가면서 몸에서 자꾸 이상신호가 발생하네요 ㅠ 최근 귀에서 이명이 들려 고생 중입니다. 오늘은 이명에 관해서 알아보겠..

입짧은햇님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주꾸미볶음 솔직 구매 후기 [내부링크]

입짧은햇님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주꾸미볶음 솔직 구매 후기 입짧은햇님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 주꾸미볶음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평소 좋아하는..

주꾸미효능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요 [내부링크]

주꾸미 효능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즐겨먹고 좋아하는 주꾸미에 관해서 효능관련 정리 잘 된 글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주꾸미는 3월부터 5월..

다이소 선풍기 하루만에 파손 - 수동 핸드 선풍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다이소 선풍기 하루 만에 파손 - 수동 핸드 선풍기 구매 후기 다이소 선풍기 하루만에 파손 - 수동 핸드 선풍기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다이소..

갑오징어 손질 및 데치기 - 갑오징어 볶음 요리 만들기 [내부링크]

갑오징어 손질 및 데치기 - 갑오징어 볶음 요리 만들기 갑오징어 손질 및 데치기 - 갑오징어 볶음 요리 만들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징어 중에 맛이 갑..

근육통 푸는법 ( 근육통 원인 근육통 해결 ) 5가지 방법 [내부링크]

근육통 푸는법 ( 근육통 원인 근육통 해결 ) 5가지 방법 근육통 푸는법 ( 근육통 원인 근육통 해결 ) 5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근육통 푸는법..

발바닥 통증 원인 / 발바닥 통증 치료 - 족저근막염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발바닥 통증 원인 / 발바닥 통증 치료 - 족저근막염에 대해 알아보자 발바닥 통증 원인 / 발바닥 통증 치료 - 족저근막염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

삼양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 솔직후기 [내부링크]

삼양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 솔직 후기 삼양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라면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삼양 4가지..

목이 뻐근할때 해결 방법 및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이 뻐근할때 해결 방법 및 원인 알아보기 목이 뻐근할때 해결 방법 및 원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목이 뻐근할대 우리는 많은 불편함을 느끼..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주말 특강 밀키트 "아빠와 삼시세끼" 참여 후기 [내부링크]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주말특강 밀키트 "아빠와 삼시세끼" 참여 후기 천안시직장맘지원센터 주말특강 밀키트 "아빠와 삼시세끼" 참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시에..

신생 캠핑장 충북 괴산계곡 승암159 캠핑장 - 솔직방문후기 [내부링크]

신생 캠핑장 충북 괴산계곡 승암159 캠핑장 - 솔직 방문 후기 신생 캠핑장 충북 괴산계곡 승암159 캠핑장 - 솔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주말 휴일에 오래간만..

충북 괴산 커피전문점 루엔비 - 방문후기 [내부링크]

충북 괴산 커피전문점 루엔비 - 방문 후기 충북 괴산 커피전문점 루엔비 -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충북 괴산에 위치한 루엔비 커피전문점입니다...

백내장이란? 원인과 증상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ㆍ백내장이란? 백내장이란 우리 눈 속의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온 상태를 말하며,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게 보이게 됩니다. ㆍ원인 백내장의 원인 즉, 수정체에 혼탁이 오는 원인으로는 노화현상, 외상, 포도..

욕실 배수구 막혔을때 셀프로 뚫기 [내부링크]

욕실 배수구 막혔을 때 셀프로 뚫기 욕실 배수구 막혔을 때 셀프로 뚫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제가 사는 아파트 욕실 배수구에 물이 조금씩 차더니 천천히 배수가..

고양이 분수대 정수기 수분섭취 부족한 고양이 음수량 늘이기 - 구매 후기 [내부링크]

고양이 분수대 정수기 수분 섭취 부족한 고양이 음수량 늘이기 - 구매후기 고양이 분수대 정수기 수분섭취 부족한 고양이 음수량 늘이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고양이들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달성 후 지급 계좌 입력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달성 후 지급 계좌 입력 방법 구글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달성 후 지급 계좌 입력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 등록 후 지급..

천안 황금세차장 - 여름 겨울 세차장 강력 추천 [내부링크]

천안 황금세차장 - 여름 겨울 세차장 강력 추천 천안 황금세차장 - 여름 겨울 세차장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간만에 묶은 때를 벗기기 위해 세차장을 방문했..

식사준비 밀키트 크림 파스타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식사준비 밀키트 크림 파스타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식사 준비 밀키트 크림 파스타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저번 대구 방문 때 식..

백종원 레시피 냉라면 만드는법 [초보가능] [내부링크]

백종원 레시피 냉라면 만드는 법 [초보 가능] 백종원 레시피 냉라면 만드는 법 [초보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냉라면은 라면수프로 시원한 국물을 만드는..

홍삼 효능 7가지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홍삼 효능 7가지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애용하는 건강기능식품은 홍삼(紅蔘)이며, 전체 건강기능식품 매출액의 약 36%를 차지하고..

아산 탕정 지중해마을 삼겹살 맛집 "냉삼집" [내부링크]

아산 탕정 지중해마을 삼겹살 맛집 "냉삼집" 아산 탕정 지중해마을 삼겹살 맛집 "냉삼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아산 지중해 마을 맛집 " 냉삼집" 회사 동료와..

[식사준비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 누구나 쉽게 요리할수있어요 [내부링크]

[식사준비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식사준비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저녁에..

백종원 수육 맛있게 삶는법 레시피 따라하기 [초보가능] [내부링크]

백종원 수육 맛있게 삶는 법 레시피 따라 하기 [초보 가능] 백종원 수육 맛있게 삶는 법 레시피 따라 하기 [초보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수육이 먹고 싶다는..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4 러닝화 - 구매 솔직 후기 [내부링크]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 4 러닝화 - 구매 솔직 후기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 4 러닝화 - 구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평소 즐겨 착용하는 나이키 운동화..

식사준비 대구 1호 테크노폴리스점 - 방문후기 [내부링크]

식사준비 대구 1호 테크노폴리스점 - 방문 후기 식사준비 대구 1호 테크노폴리스점 -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연락처 : 053-616-5006 주소 : 대구 달성군 유가읍..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후기 [내부링크]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bhc 치킨 메뉴 포테킹 솔직 후..

식중독 - 기본적인 건강 상식 [내부링크]

식중독 - 기본적인 건강 상식 덥고 습한 날씨가 되면 균이 번식하기 쉽고 음식이 상하기 쉽다. 더울 때에 배탈이 나서 고생을 해 본 사람이면 건강을 미리 지키는 것이 소중하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이다. 여름..

컴퓨터 인터넷 연결이 안됨 랜 케이블 확인부터 [내부링크]

컴퓨터 인터넷 연결이 안됨 랜 케이블 확인부터 컴퓨터 인터넷 연결이 안됨 랜 케이블 확인부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부터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가 인터넷이 되..

[GS 편의점] 어른의 맛 티라미슈 - 솔직 구매 후기 [내부링크]

[GS 편의점] 어른의 맛 티라미슈 - 솔직 구매 후기 [GS 편의점] 어른의 맛 티라미슈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들린 편의..

잘못된 양치질 습관 6가지 / 올바른 양치질 방법 [내부링크]

잘못된 양치질 습관 6가지 / 올바른 양치질 방법 잘못된 양치질 습관 6가지 / 올바른 양치질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건강한 구강 위생 관리를 위해서 하..

[지방혹] 지방종 원인과 치료 방법 [내부링크]

[지방혹] 지방종 원인과 치료 방법 [지방혹] 지방종 원인과 치료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목 뒤편에 무언가가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병원에서 지방혹,..

우리동네 와마트서 찾은 오늘의 야식 "제육덮밥" [내부링크]

우리동네 와마트서 찾은 오늘의 야식  "제육덮밥" 우리동네 와마트서 찾은 오늘의 야식  "제육덮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늦은 퇴근 후 왜 이리 뭔가가 먹고..

[집밥] 짜파게티로 간짜장 느낌의 자장면 만들기 [내부링크]

[집밥] 짜파게티로 간짜장 느낌의 자장면 만들기 [집밥] 짜파게티로 간짜장 느낌의 자장면 만들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집밥]짜파게티로 간짜장 느낌의 자장면 ..

실리콘 손목 보호대 구매 후기 [내부링크]

실리콘 손목 보호대 구매 후기 실리콘 손목 보호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평소 손목에 통증이 간간히 와서 알아보던 중 실리콘 소재의 손목 보..

미국 타임지 선정 3대 장수 식품 - 양배추 [내부링크]

미국 타임지 선정 3대 장수 식품 - 양배추 미국 타임지 선정 3대 장수 식품 - 양배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양배추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3대 서양 ..

그린키위 & 골드키위 차이 및 골든 키위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그린키위 & 골드키위 차이 및 골든 키위 효능 / 부작용 그린키위 & 골드키위 차이 및 골든 키위 효능 / 부작용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너무 달달하고 맛있는 골드키위 사이즈는..

탐앤탐스 천안 업성호수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 오픈한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탐앤탐스 천안 업성호수점"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업성저수지 근처에 식당 및 카페가 많이 들어서고 있네요.. 예전에는 이쪽 근교에 아무것도 없는 논 + 밭이였는..

4050대 노화 방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4050대 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5가지 4050대 노화방지에 좋은 음식 5가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건강한 식습관이 피부를 젊고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한다는 말 들어..

철판 닭갈비 & 볶음밥 맛집 [유가네닭갈비] 천안두정점 - 방문 후기 [내부링크]

철판 닭갈비 & 볶음밥 맛집 [유가네닭갈비] 천안두정점 - 방문 후기 철판 닭갈비 & 볶음밥 맛집 [유가네닭갈비] 천안 두정점 - 솔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내부링크]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이니다. 샤브가 먹고 싶어 하는 아이들때문에 근처 맛집을 찾아 나섭니다. 방문한 집은 샤브샤브 맛집 천안..

갱년기에 좋은 음식 Best 7 & 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갱년기에 좋은 음식 Best 7 & 피해야 할 음식 갱년기에 좋은 음식 Best 7 & 피해야 할 음식 여성 갱년기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식품 1. 칡 땅속의 금이라고 불리는 칡은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

갱년기 건강하게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갱년기 건강하게 보내는 방법 갱년기 건강하게 보내는 방법 갱년기, 우리가 살아가면서 피할 수 없는 과정이지요. 대개 오십을 전후해서 이때를 맞이하는데, 그 시기를 좀 더 편하게 넘길 ..

손목 통증 원인, 손목터널증후군 증상(자가진단) 및 스트레칭 [내부링크]

손목 통증 원인, 손목터널 증후군 증상(자가진단) 및 스트레칭 손목 통증 원인, 손목터널 증후군 증상(자가진단) 및 스트레칭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부터 손목이 아파오..

수제 달고나 - 추억의 달달한 간식 [내부링크]

수제 달고나 - 추억의 달달한 간식 수제 달고나 - 추억의 달달한 간식 동네 문구사에 아이들과 같이 갔다가 내가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간식이 있어 하나 사 왔네요~ 수제 달고나(제..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쉽게 등록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쉽게 등록하기 방법 공유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쉽게 등록하기 방법 공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드디어 올 것이 왔군요 ^^ 우편함을 확인중에..

[일죽해장국]없이 해장국을 논하지 말라!!! [내부링크]

안성 해장국 맛집 일죽해장국 - 선지 / 내장 해장국 맛집 인정! 안성 해장국맛집 일죽해장국 - 선지 / 내장 해장국 맛집 인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집으로 오는길에..

[주말 영화]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타이타닉> [내부링크]

[주말 영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타이타닉>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로맨스 영화 <타이타닉> 5월 29일 토요일밤 10시 50분 EBS 세계의 명화에서..

트라우마(trauma) [내부링크]

- 트라우마 -  과거 경험했던 위기나 공포와 비슷한 일이 발생했을 때, 당시의 감정을 다시 느끼면서 심리적 불안을 겪는 증상을 말한다. 트라우마(trauma)는 '상처'라는 의미의 그리스어 '..

입짧은햇님이 드셨던 [짜파게티 + 파김치] - 우렁각시 맛집 [내부링크]

입짧은햇님이 드셨던 [짜파게티 + 파김치] - 우렁각시 맛집 입짧은햇님 따라잡기 [짜파게티 + 파김치] - 우렁각시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누구나가 좋아하는 "오늘..

[휴대폰 카메라] 안드로이드 휴대폰 카메라 무료로 소리 없애는 방법(무음 카메라 만들기)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휴대폰 카메라 소리 없애는 방법(무음 카메라 만들기) [휴대폰 카메라] 안드로이드 휴대폰 카메라 소리 무료로 없애는 방법(무음 카메라 만들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

네이버 / 카카오 앱을 통해 코로나19 잔여백신 조회.접종예약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 카카오 앱을 통해 코로나 19 잔여백신 조회. 접종 예약 방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차량 이동중 라디오에서 코로나 19 접종 백신을 예약 후 접종이 가능하다는 뉴스를..

외옹치해수욕장 & 속초해수욕장 [2021년 여름 휴가 후보지 - 1탄] [내부링크]

외옹치해수욕장 & 속초해수욕장 [2021년 여름휴가 후보지 - 1탄] 2021년 여름 휴가 후보지 - 1탄 속초해수욕장 & 외옹치해수욕장 속초 여행중 동해 바닷가를 보고 가지 못하는 건 안된다며 근처 해수욕장을..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후기 - 쿠키영상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후기 - 쿠키영상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후기 - 쿠키영상 개봉일 : 2021.05.19 관람일 : 2021.05.25 감독 : 저스틴 린 코로나로 인해 야외활동 및 개인취미/문화생활에 한계가 있..

천안 두정동 맥도날드 슈슈버거 - 솔직 후기 [내부링크]

천안 두정동 맥도날드 슈슈버거 - 솔직 후기 맥도날드 슈슈버거 - 천안 두정동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햄버거가 생각나 찾은 맥도날드에서 먹은 슈슈..

[캠핑 간편 요리 추천] 오늘 야식은 "소곱창전골" 너로 정했다.!!! [내부링크]

오늘 야식 -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곱창전골 솔직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일식품 소곱창전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야식이 당기는 날입니다. 요즘 자..

EMDR 치료법 - 눈동자만 굴려도 트라우마 치료가 된다?? [내부링크]

EMDR 치료법 - 눈동자만 굴려도 트라우마 치료가 된다?? EMDR 치료법 - 눈동자만 굴려도 트라우마 치료가 된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알게된 화를 다스리는 방법 및 욕구..

남은 치킨 치밥만들기 [우렁각시 맛집] [내부링크]

남은 치킨 치밥만들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어제 시켜먹은 치킨이 어중간하네 남았네요.. 우쩨 이런일이~ 모든분들이 이런 경험이 있을실거 같은데요 대부분 에어후라이기에..

[천안 성성동 배달맛집] 처갓집 양념치킨 [내부링크]

[성성동 배달맛집] 처갓집양념치킨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배달주문의 부동의 1위 치킨입니다. 늦은 저녁 출출해지면 생각나는 치킨 오늘도 어김없이 제..

우드블라인드 고장(클러치) 셀프 수리 [내부링크]

우드블라인드 고장(클러치) 셀프 수리 우드블라인드 고장(클러치) 셀프 수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우드블인드 셀프수리입니다. 블라인드 측면에 줄..

이게 머선 129????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갑자기 늘었네요 누가 장난치나? 하고 검색하니 다음 맛집정보 메인에 딱~~ ㅎㅎ 신기하고 기분은 좋네요 ㅎ 모두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5월 6월 제철 매실 효능 [내부링크]

매실 효능 5월에서 6월말까지 제철인 매실 오래전부터 약재로 많이 이용되어 왔고 다양한 식재료로 활용되고 있는 매실 요즘 음료로도 많이 나와 있는데요.. 매실에게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고 건강하고 맛..

해족왕 - 천안 두정동 족발 / 보쌈 맛집 배달 후기 [내부링크]

해족왕 - 천안 두정동 족발 / 보쌈 맛집 배달 후기 해족왕 보쌈 - 천안 두정동 족발 / 보쌈 맛집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천안 두정동에..

감자 효능 [내부링크]

감자 효능 1. 칼륨이 풍부 중간 크기의 감자 하나에는 약 897mg의 칼륨이 함유되어 있다. 충분한 칼륨 섭취는 혈압을 올리는 작용을 하는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해주기 때문에 혈압강하 및 혈관건강에 도움이 된다..

내가 잡은 주꾸미로 요리한 주꾸미볶음 - 우렁각시 맛집 [내부링크]

내가 잡은 주꾸미로 요리한 주꾸미볶음 - 우렁각시 맛집 내가 잡은 주꾸미로 요리한 주꾸미볶음 - 우렁각시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몇일전부터 주꾸미볶음이 생각나서 냉장..

'맛있는 녀석들' 홍성 남당리수산 새조개 샤브샤브 세트 - 방문 솔직 후기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 홍성 남당리수산 새조개 샤브샤브 세트 -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홍성에 지인을 만나러 다녀왔다가 우연히 찾은 맛집~ TV 방송에도 알..

알레르기 비염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알레르기 비염 증상 및 치료 얼마전 축농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그전에 비염으로 고생했는데 오늘은 알레르기 비염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비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감자, 호박, 검은콩, 미나리, 녹차, 배..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살롱드해변 - 방문 후기 [내부링크]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살롱드해변 - 방문 후기 속초 등대해수욕장 오션뷰 카페 살롱드해변 -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축농증, 비부동염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얼마 전 비염에서 축농증으로 넘어가 고생한 기억이 있고 아직까지 약을 먹는 가족이 있어 축농증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 축농증은 전문용..

하성 짬뽕순두부 - 방문 솔직 후기 [내부링크]

하성 짬뽕순두부 - 방문 솔직 후기 하성 짬뽕순두부 -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리조트에서 오션뷰도 맘껏 구..

미나리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 중에서 제가 삼겹살을 구울때 같이 먹고 싶은 1등 채소~ 미나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속초 중앙시장 신토불이감자옹심이 - 솔직 구매 후기 [내부링크]

속초 중앙시장 신토불이감자옹심이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리조트에서 오션뷰도 맘껏 구경하고 중앙시장에서..

(뉴스 오보)삼성바이오로직스, 화이자 백신 8월부터 양산뉴스는 오보입니다. [내부링크]

해당 뉴스는 오보라고 합니다. 혼돈을 드려 죄송합니다.ㅠ 좋은 뉴스가 있어 퍼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삼성바이오로직스, 화이자 백신 8월부터 양산 'CMO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기술력·..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내부링크]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리조트에서..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내부링크]

롯데리조트 입구에 있는 동상~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마스크 착용 요구에..아이스크림 냅다 던진 50대 [내부링크]

마스크 착용 요구에..아이스크림 냅다 던진 50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든 국민이 마스크를 착용하며 매장등 공공장소 이용시 마스크를 미착용시..

편안한 휴식을 위한 덕평 휴게소 - 방문후기 [내부링크]

편안한 휴식을 위한 덕평 휴게소 -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속초 여행중 알게된 멋진 휴게소가 있어서 공유해드릴려구 합니다. 영동고속도록 호봅 JC 부..

강풍속 부서진 유리다리 - 사회 이슈 [내부링크]

중국 비암산에 설치된 유리다리가 강풍으로 부서지면서 한 남성이 260m 높이 위에 매달리게 된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어제(9일) 지난 7일 중국 중국 지린성 옌..

천안 성성동 막창도둑 / 막창, 돼지껍데기 맛집 후기 [내부링크]

천안 성성동 막창도둑 / 막창, 돼지껍데기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막창도둑입니다. 간만에 가족들과 외식..

"봄의 불청객"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봄의 불청객"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 및 예방법 "봄의 불청객"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 및 예방법 출저 - MBC 뉴스 이맘때면 심해지는 꽃가루 알레르기, 기후 변화로 인해서 해마다 환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자녀 친구에게 컵볶이 사줬다가..문자 날벼락 맞은 사연 [내부링크]

자녀의 친구에게 떡볶이를 사줬다가 그의 어머니로부터 연락을 받았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떡볶이 사주고 무개념 됐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초등학교 2학년인 자..

파리바게트 파바닭 양념치킨맛 - 천안 성성레이크타운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파바닭 양념치킨맛 - 천안 성성레이크타운점 방문 후기 파리바게트 파바닭 양념치킨맛 - 천안 성성점 방문 후기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766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안녕하..

한강 실종 대학생 [내부링크]

한강에서 실종된 대학생 사건의 진상규명을 위한 청원이 뜨겁습니다. 아직까지도 의문점들이 많은상태입니다.. 4월 25일 한강공원 근처에서 친구와 술을 마셨던 대학생 정민군이 실종된 지 5일 만에 시신으로 발..

스마트키 건전지교체 방법 - 기아 쏘렌토 [내부링크]

스마트키 건전지교체 방법 - 기아 쏘렌토 스마트키 건전지교체 방법 - 기아 쏘렌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거의 모든 차량이 현재 스마트키를 사용하죠 차량 구매후..

TBS 9595쇼 - 퀴즈당첨사은품 받다 [내부링크]

TBS 9595쇼 - 퀴즈당첨사은품 받다 TBS 9595쇼 - 퀴즈당첨사은품 받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차량으로 이동중에 즐겨듣는 TBS교통방송 9595쇼에 문자퀴즈를..

한솥 도시락 [진달래 + 새치 고기고기 도시락]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내부링크]

한솥 도시락 [진달래 + 새치 고기고기 도시락]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최근들어 모두는 아니겠지만 저희집은 배들음식을 정말 많이..

싸움의 고수 1인보쌈 - 천안두정점 배달후기 [내부링크]

싸움의 고수 "1인보쌈"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배들음식을 정말 많이 시켜먹고 있어서 대부분의 글이 배들음식점 후기로 작성되는거 같아요 오늘은..

[집사님들 주목~!]레이크 동물의료 센터 - 천안 성성동 동물병원 후기 [내부링크]

레이크동물의료센터 - 천안 성성동 동물병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저희집에서 깜장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 때마침 깜장고양이 까미의 심장사상충 예방접종을 하기..

바지락 효능 [내부링크]

바지락 효능 우리 가족이 가장 사랑하고 즐겨 먹고 자주 채집? 하러 다니는 바지락 고소하면서 쫄깃한 식감의 바지락 바지락의 효능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빈혈 예방의 효과 바지락에는 혈액 내..

BHC 뿌링클 콤보 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내부링크]

BHC 뿌링클 콤보 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핫한 불목입니다. (주 4일근무하는 어머니때문 ^^;) 또다시 치킨을 사랑하고 즐겨 먹는 저..

철수네매운갈비찜(매운등갈비찜) - 천안 성정점 배달후기 [내부링크]

철수네매운갈비찜(매운등갈비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대전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줄서서 먹는 매운갈비찜이 천안에 상륙?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및 사용법 [내부링크]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및 사용법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최근에 지갑을 가방에 넣어둔채 이동중 가방 지퍼가 열리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못할뻔 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얼마나 당황이 되던지,,..

족발꾼 족발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내부링크]

족발꾼 족발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전일 늦은 퇴근에 야식이 생각나는 밤이었습니다. 퇴근길에 본 블로그에서는 맛난 음식들이 너무 많..

가상화폐 "코인 투자 실패"20대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출처 ㅡ 연합뉴스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 가격이 폭락한 지난 주말 강원도 내에서 코인 투자 실패를 비관한 것으로 추정되는 20대 남성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일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에 따르면..

천연 발효떡 설잔기지떡 - 천안 불당동 떡 맛집 후기 [내부링크]

설잔기지떡 - 천연발효떡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지인 추천으로 천안에 떡 맞집을 찾았습니다. 떡을 개인적으로 챙겨먹지 않는 저이지만 그 떡의 식감과 맛..

서울 만남의 광장 우영 경주빵 - 솔직 구매 후기 [내부링크]

서울 만남의 광장 우영 경주빵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간만에 서울에 갈 일이 있어 내려오는 길에 서울 만남의 광장에 들려 늦은 점심 식사를 합니..

비트의 효능 [내부링크]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고, 특유의 붉은 색으로 샐러드를 비롯해 다양한 요리에 사용된다. 비트의 붉은 색소는 베타인이라는 성분으로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 항산..

천안 각원사 / 봉평장터 - 방문 후기 [내부링크]

천안 각원사 / 봉평장터 -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좋은 날씨에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갑니다. 천안 각원사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천안 "각원사..

제주산 돼지 제육볶음 - 식사준비 밀키트 사용후기 [내부링크]

제주산 돼지 제육볶음 - 식사준비 밀키트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지인에게 선물받은 "식사준비 - 제주산 돼지 제육볶음 밀키트" 이용 후기입니다. 요즘 밀..

불나는 쭈꾸미와 낙지 [쭈꾸미 볶음+솥밥] - 천안 백석동 본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불나는 쭈꾸미와 낙지 [쭈꾸미 볶음+솥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날도 쌀쌀한게 매콤한 볶음이 생각나네요. 해서 찾아간 곳은 천안 백석동에 위치한 불나..

밀푀유나베 밀키트 구매 후기 - 천안 와마트 [내부링크]

와마트 밀푀유나베 밀키트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와마트에서 구매한 "밀푀유 밀키트 이용후기"입니다. 밀키트가 편하다 편하다 했는데 정말..

동대문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 - 천안 두정점 떡볶이 맛집 배달 후기 [내부링크]

동대문엽기떡볶이(로제떡볶이) - 천안 두정점 떡볶이 맛집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한국인이 가장사랑하고 즐겨 먹는 분식인 떡볶..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3수만에 드디어,,ㅎㅎ 작년말에는 승인대란이라고 참..

천안 카페 이숲 - 카페추천 [내부링크]

천안 카페 이숲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날이 좋아 외출하기 좋은 날씨인데 이놈의 코로나는 꺽일줄모르네요 개인 방역 잘지켜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BBQ 황금올리브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내부링크]

BBQ 황금올리브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저희 가족은 주 4일근무하는 어머니때문에 목요일 저녁이 가장 핫한 불목입니다. 일주일 전부..

카페 커피베이 - 에그반미 포장 후기 [내부링크]

에그반미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사랑하는 고기가 아닌 즐겨먹진 않지만 먹으면 맛나게 먹는 빵이 주제입니다..ㅎ 자주가는 카페에서 맛나는 빵이 있..

티스토리 구글,다음 지도넣는법 - 정보공유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다음 지도넣는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에 구글,다음지도(위치)삽입하는 방법에 공유해 보겠습니다. 저는 제가 방문한 곳 지도를 캡쳐..

Samsung Free 삭제방법 - 정보공유 [내부링크]

삼성 Free 삭제방법-정보공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들이를 가야 하는데,,여건상 나들이를 가지 못해 아쉽네요.. 조금만 지나면 너무 더워질거 같네..

49년 전통할머니 어죽 방문 후기[예산 예당호 맛집] [내부링크]

49년 전통할머니 어죽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충남 예산 예당호근처에 위치한 "49년 전통할머니 어죽전문점"입니다. 지인 소개로 찾아간 예사 맛집으로..

[대구봉무동 옛날통닭 맛집]대왕통닭 포장 후기 [내부링크]

[대구봉무동 맛집]대왕통닭 포장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사랑하고 가장 즐겨먹는 치킨, 옛날통닭 포정후기입니다. 대구에 개인적인 볼일?이 있어 방문후 통닭을 먹고 싶다는..

[쉬어가는 시간]불멍 감상하시죠 [내부링크]

[쉬어가는 시간]불멍 감상하시죠 한주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웠던 일도 힘들고 짜증났던 일도 잠시 잊으시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잠시나마 있었으면 합니다. 이전보다 더 나은 하루, 한주가 되시길..

[우렁각시 맛집]염통꼬치구이 [내부링크]

[우렁각시 맛집]염통꼬치구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염통꼬치구이입니다. 흔히 길을 걷다 보면 포장마차에서 쉽게 먹을수 있는 길거리음식입니다. 염통..

[대구 동성로 맛집]전원돈까스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 맛집]전원돈까스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 맛집 "전원돈까스"입니다. 대구 맛집으로 이미 40년이상 된 곳입니..

[양평맛집]두물머리 연핫도그 [내부링크]

[양평맛집]두물머리 연핫도그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양평 두물머리 관광? 후 찾은 핫도그 맛집 "두물머리 연핫도그"입니다.(핫도그 안에 소세지가 들어가죠잉~~..

[천안 성성동 맛집] 역전할머니 맥주 "마약치즈돈까스&치즈떡볶이" [내부링크]

역전할머리맥주 "마약치즈돈까스 & 치즈떡볶이" 간만에 근무후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 찾은곳이 있습니다. 집근처에 있는 "역전 할머니 맥주" 프렌차이즈로 이미 유명한 곳으로 동네마다 한집씩 꼭있는 식당이지요..

성성동 냉삼골목 방문후기 [내부링크]

간만에 친구녀석과 술한잔 할 기회가 생겼네요 멀리 나가기 싫어 집근처 식당을 물색합니다. 둘다 좋아하는 대패삼겹살을 먹으러 방문한곳은 성성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냉삼골목" 내부는 깔끔합니다. 넓고 테이..

시금치의 효능 [내부링크]

시금치는 아프가니스탄 주변의 중앙아시아에서 재배되기 시작하여 이란 지방을 중심으로 오랫동안 재배되었다. 내한성이 강해 서늘한 봄, 가을과 겨울에 잘 자라며 이때 수확한 시금치는 비타민C가 더 풍부하게 함..

천안 성성동 빽다방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빽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성성동 먹자 골목내 있습니다. 백종원님 커피로 유명한곳이죠,,사실 전 빽다방에 처..

당근의 효능 [내부링크]

특유의 향과 주홍빛 색깔이 특징인 당근은 가장 친숙한 채소 중의 하나로 다양한 요리에 이용되고 있다. 계절에 따라 주 생산지가 달라지는 작물로 겨울에는 제주 구좌에서, 여름에는 경남지방, 가을에는 평창 고..

천안 카페블랑 [내부링크]

아이가 그림을 그린다고 해서 커피도 마실겸 천안에 있는 수채화카페 "카페블랑"을 찾았습니다. 쌍용동 열린치과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도 확인하고 가실께요 입구부터 다양한 그림들이 꽉차 있..

숙주나물의 효능 [내부링크]

숙주나물은 제사를 지낼 때 상에 올라가는 나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숙취를 해소해 주는 데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또한, 식이섬유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

탕정 꽃돼지 삼겹살 - 내돈내산 방문후기 [내부링크]

간만에 회사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할 기회가 생겼네요. 멀리 가기도 애매하고 해서 근방을 알아보던중 회사 후배가 추천한 삼겹살 맛집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에 칭찬을 하더라구요..ㅎ..

용무치항 바지락 체험 [내부링크]

주말 휴일에 아이들과 같이 조개잡이하러 나섭니다. 물때확인하니 좋네요. 전 어플로 태안전체를 검색합니다. 크게 차이가 나진 않더라구요 ㅎ 지인찬스로 알아낸 이번 바지락캐기를 할곳은 "용무치항"입니다. 얼..

취나물의 효능 [내부링크]

취나물은 알싸한 특유의 향과 맛으로 식욕을 돋우고 체내의 염분을 배출시키는 봄 채소이다. 3~5월이 제철로 이 시기에 야생에서 채취한 취나물을 맛볼 수 있고, 나머지 기간에는 주로 시설에서 재배한 것이나 말..

생강의 효능 [내부링크]

새앙·새양이라고도 한다. 동남아시아가 원산지이고 채소로 재배한다. 뿌리줄기는 옆으로 자라고 다육질이며 덩어리 모양이고 황색이며 매운 맛과 향긋한 냄새가 있다. 뿌리줄기의 각 마디에서 잎집으로 만들어진..

콩나물의 효능 [내부링크]

콩나물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음식재료 중 하나로, 그늘에서 발아시킨 콩의 뿌리를 자라게 한 식료품을 말합니다. 데친 후 양념에 무쳐 먹거나 국을 끓여 먹기도 하며, 밥을 지을 때 넣기도 한다. 숙취를..

제철 나물냉이의 효능 [내부링크]

나른한 봄이 오면 입맛을 잃거나 피로감을 느끼기 쉽다. 이럴 땐 면역 기능을 돕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봄나물을 먹어보자. 봄철 가장 많이 먹는 나물 중 하나인 ‘냉이’는 3월 초~4월 말에 채취하며, 단백..

봄나물 달래의 효능 [내부링크]

• 뿌리째 먹는 알싸한 봄나물 - 달래 영문명 Wild chive 분류 채소류 > 산채류 원산지 주요산지 충남 서산·당진·태안, 충북 청주, 전북 정읍 열량100g당 46kcal 톡 쏘는 매운맛으로 봄의 미각을 자극하는 나..

마늘의 효능 [내부링크]

마늘(garlic)은 중앙아시아가 원산인 백합과(白合科) 중 가장 매운 식물이며,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 등 극동(極東)에서 많이 재배되고 있다. 마늘은 강한 냄새를 제외하고는 100가지 이로움이 있다고..

토마토의 효능 [내부링크]

토마토는 우리말로 '일년감'이라 하며, 한자명은 남만시라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토마토를 처음에는 관상용으로 심었으나 차츰 영양가가 밝혀지고 밭에 재배하여 대중화되었다 요즘은 비닐하우스 재배도 하여..

환풍기 교체 방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가정용 환풍기 교체 방법을 공유해 보도록 할께요. 보통 가정집에 사용하는 환풍기는 충분히 자가 교체가 가능합니다. 혹시 고장이나 압력이 약해서 교체를 하셔야 하는 분들..

브로콜리의 효능 [내부링크]

짙은 녹색 꽃양배추 브로콜리(broccoli)는 겨자과에 속하는 짙은 녹색채소로 '녹색 꽃양배추'라고도 불린다. 브로콜리는 샐러드, 수프, 스튜 등 서양음식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소 중 하나다. 11월부터 4월까지..

부추의 효능 [내부링크]

'부추'를 먹어야 하는 이유 부추는 성질이 따뜻하고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한 채소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 부추에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남자의 정력에도 좋다고하죠! 알리신이라는 성분..

세종 원수산습지생태원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세종 윈수산습지생태원방문후기입니다. 해당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만드시길 바랍니다. 지난 휴일 세종시에 방문할 일이 생겨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곳..

미얀마쿠테타 현재상황 [내부링크]

미얀마 군경이 민주화 시위대에 무차별 총격을 가해 쿠데타 이후 최악의 유혈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참상을 전하는 사진과 동영상이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 잇따라 공개되고 있습니다. 미얀마는 자신의 인지도를..

천안 불당동 디저트카페)설빙 내돈내산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불당점 설빙 방문후기입니다.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일요일 아이들과의 약속으로 애매?한 날씨로 멀리 나들이는 가지 못하고 근처 디..

숨어 있던 0.3 찾아낸 'K주사기'..백신 1병으로 2명 더 [내부링크]

[빼앗겨버린 봄이 다시금 찾아와서 행복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때까지 저희는 최선을 다할 겁니다.] [그때 다 같이 서로 토닥토닥거리면서 잘했다고] [정말 크게 한번 시원하게 웃어 봤으면 좋겠습니다.]..

스타필드 안성)수제버거 내니스버거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안성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점 2층에 위치한 수제버거 내니스버거 방문후기입니다. ^^ 지인 소개로 알게된 스타필드 근처에 있어도 알지 못한 그곳 ㅎ 드뎌 방문해 봅니다...

천안 두정동 맛집)청년다방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충남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청년다방 배달후기입니다. 근처 사시는분들은 방문또는 배달해 드셔보세요 업체명 : 청년다방 천안두정점 영업시간 : 11:00~22:00 연중무휴 주메뉴 : 떡..

경북 영덕 까페] 카페 봄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경북 영덕에 위치한 카페봄 방문후기입니다. 해댕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업체명 : 카페봄 영업시간 : 11:00 ~ 22:00(여름 운영시간)..

의사면허 취소법"금고이상의 형" 의사면허박탈 논란?의협 총파업? [내부링크]

최근 의사면허 취소법 관련 대한의사협회에서 성명서를 발표했는데요. 정말 너무하는거 같네요 해당 성명서 관련 현재 재직중이신 인터뷰가 있어 퍼왔습니다. -------------------------------------------------..

21년 미얀마쿠테타 정리 [내부링크]

2021년 미얀마 쿠데타는 2021년 2월 1일 아침 미얀마군이 일으킨 쿠데타로, 미얀마의 국가고문 아웅산수찌와 미얀마의 대통령 윈 민 및 여당 지도자들이 축출된 뒤 가택 연금돼었습니다. 쿠데타가 일어나고..

달콤하면서 우리몸에도 좋은사랑스런 양파 [내부링크]

이만큼 다양한 음식에 활용되는 채소가 드물다고 할 정도로 우리나라 음식에서 필수 식재료인 양파는 매운맛을 내는 성분인 ‘알리신’을 함유하고 있어 맵고 단 맛이 나고, 항산화 작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

세종시 맛집) 내돈내산 돈까스가 맛나는 ^홍익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세종시에 위치한 "홍익돈까스"방문후기입니다. 해댕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세종시 고복저수지 방문후 아이들 추천음식 돈까스로 선..

세종시 드라이브 코스 추천고복저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디 가기가 쫌 그런 하루하루입니다. 오늘은 지인이 추천한 세종 드라이브코스 고복저수지 방문후기입니다. 추천은 드라이브코스라고 해서 갔지만 드라이브보단 산책..

충북 보은 맛집)내돈내산 오징어불고기가 맛있는 용궁식당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충북 보은에 위치한 용궁식당 방문후기입니다. 해댕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업체명 : 용궁식당 영업시간 : 09:00 ~ 20:00 주메뉴 : 오..

천안 두정동 식자재마트"와마트" 방문후기 [내부링크]

천안 근교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천안 두정동 와마트가 얼마전?에 오픈했습니다. 두정동 우성사료근처로 대형 식자재마트입니다. 오늘 처음 방문을 해보기로 하고 집을 나섰네요. 1층 와마트 입,출구..

서울 만남의 광장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내부링크]

서울 만남의 광장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후기입니다.^^ 방문일 : 2019년 8월 쌀쌀한 날씨에 다시금 생각나는 맛입니다.쩝~ 서울에 일이 있어 방문하고 내려오는 길에 찾은 만남의광장 여기 하면 떠오르는 "말죽..

천안 성성동 삼겹살 맛집'천돌축산'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에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애들이 먹고싶은 메뉴"삼겹살" 고민없이 외투를 거치고 동네로 향합니다. 우리가 찾아간 곳은 성성동에 위치한 "천돌축산" 삼겹살하면 찾아가서 맛나게 먹고 오는..

충남 서천 희리산자연휴양림 방문후기 [내부링크]

충남 서천 희리산 자연휴양림방문후기입니다. 방문일 : 2020년 3월 11~12일 1박 2일 집에서눈팅?만 하고있는 지금 맘편히 산이고 바다고 여행다닐수 있는 예전이 그립네요 모처럼 휴일에 가족과 나들이 다녀옵니..

갑질에 뿔난 라이더.."배달료 최소 5000원 받겠다" [언박싱] [내부링크]

갑질에 뿔난 라이더.. "배달료 최소 5000원 받겠다" 헤럴드경제=박재석 기자] 아파트와 일부 빌딩의 갑질에 분노한 배달 노동자들이 ‘배달료 5000원’ 이라는 초 강수를 내세웠다. 13일 배달 업계에 따르면, 민..

전기차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뉴스보다가 2030년이면 유럽의 영국과 프랑스는 더이상 경유와 휘발유차량을 판매 하지않는다고 합니다. 내연기관 자동차의 종말인 셈이죠. 한국과 중국은 2035년, 미국 캘리포니아주도 2035년이..

코스트코 딸기트라이플 구매후기 [내부링크]

코스트코에서 핫하다는 딸기트라이플 예전부터 맛이 궁금했던 딸기트라이플 지인이 코스트코 간다기에 지인찬스로 구매 완료! 코스트코 인기상품인 딸기트라이플 많은 양의 딸기로 인해 눈과 입이 즐겁네요. 가..

전복버터구이 [내부링크]

아시는분이 선물해주신 완도산 전복 -해마루수산- 오늘 이녀석으로 간단히 몸보신 해보겠습니다. 꼼꼼하게 포장된 상태에 내부에 전복 손질용 브러쉬와 미역까지..(미역은 전복 먹이용인가?) 전복수가 어마하네..

와이즈 유저 선택약정 할인(휴대폰 요금할인)25%나 통신비를 아낀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휴대폰 요금을 절약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집마다 생활비중 통신비가 적지 않은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몰라서 혜택을 못받는 알면 통신비를 절약할수 있는..

이시국에 시의원들 해외연수라니?도대체 가서 멀 배워오나?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시국에 공무원 + 시의원들 해외연수 예산을 늘리거나 그대로 측정돼어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각 시의 의원들이 해외연수를 다녀오면 우리가 살아가는데 어떤 도움을 받을수있는지, 과..

울산 어린이집 3세아이 물고문 학대이건 살인미수다 [내부링크]

울산의 국공립어린이집 교사가 3세 아이에게 물을 강제로 먹이는 등 학대행위로 입건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사건에 대해 대한소아청소년과의사호가 '살인미수에 해당하는 행위' 라는 의견을 수사당국에 전..

김치가 중국이 원조?구글이 잘못했네중국은 도대체 베끼는거 말고 할줄아는건 없는지? [내부링크]

세계 최대 포털서비스인 구글이 ‘origin of kimchi(김치의 원조)’라는 검색어에 ‘중국'이라고 답해온 것으로 5일 확인됐다. 이용자들과 언론의 지적이 잇따르자, 구글은 이날 오후 검색 결과를 ‘한국'으로..

위안부 망언 하버드교수, 알고보니 '미쓰비시' 장학생 [내부링크]

2021-02-02 07:55 | 워싱턴=CBS노컷뉴스 권민철 특파원 https://news.v.daum.net/v/czglEFLU3N 미국 하버드대 존 마크 램지어 교수가 과거 일본군 위안부는 매춘부였다는 글을 국제 학술논문에 실어 파문이 일고..

성성동 무모한초밥맛나는데 저렴하기까지~~(포장배달 후기) [내부링크]

성성 하나타워 끝자리에 초밥집이 생겼네요 시기가 시기인 만큼 배달,포장음식이 대세인 지금 가격도 착하고 맛까지 좋은 초밥집 (무모한초밥) 시기가 시기인 만큼 배달, 포장이 대세인 지금 초밥집이 근처에 생..

단양)까페산 방문후기 [내부링크]

작년 늦은 가을 단양에 다녀왔습니다. 단양방문시 폭풍검삭은로 찾은 뷰맛집'까페산' 내부엔 갖구운 빵들과 엄청난 인파?로 인해 언능 자리를 피하고 (예전 방송인 이영자가 다녀간곳으로 유명하죠) 커피를 마신..

천안 두정동 만두 맛집<광명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포근한 날씨에 봄이 온듯 하더니 오늘 다시 겨울이 찾아온듯 하네요 바람이 너무 차네요 실외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 맛집 <광명 만두> 포장후기입니다. 여긴 소..

삼겹살라면(라끼남 강호동)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이번 주말엔 집에서 간단히 해 먹을수있는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삼겹살 + 라면을 가지고 라끼남에서 나온 [삼겹살라면]을 끊여봤습니다. 엄청 쉽고 간단해서 한번 보시면 바로 하실수 있어요 재료 삽..

청주 이티성풀빌라 이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방콕만하다 수영장에 가고싶단 애들말에 인터넷검색으로 알아보고 다녀온 [이티성 풀빌라] 소개해드립니다.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미원초정로 986 가격 및 예약방법. 홈페..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금전 저희 어머니로부터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신청해달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신청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께요 ^^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란? 어르신들(할머니)이 소..

천안 성성동 맛집 ㆍ배부장찌게 [내부링크]

오늘 다녀온곳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배부장 찌게》입니다. 주메뉴는 돼지김치찌게, 동태탕, 짜글이입니다. 간단히 식사하시면서 반주하기 좋은곳이죠 쌀쌀한 날씨에 김치찌게 ㅎ 기본찬도 맛나네요. 기본..

삼성전자 주주, 1주당 1932원 특별배당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역대급 특별배당을 집행한다. 삼성전자 주주는 1주당 보통주 1932원, 우선주 1933원의 배당금을 받는다. 삼성전자는 28일 이사회를 열고 2021년부터 2023년까지의 주주환원 정책을 확정, 이같이 발표했..

이동식 트롤리 선반 수납장 구매후기 [내부링크]

이동식 수납장이 필요해 폭풍검색~~ 네이*에서 저렴하고 딱 맞는 물건 확인 핸드 트롤리 3단 구매 빠른배송과 덤으로 꼼꼼한 포장상태 내용물확인, 이상 무 ㅋ 설명서대로 쉽게 부착합니다. 틈새에 볼트로..

무더기 확진' 광주TCS국제학교 [내부링크]

최근 확진자가 나온 IM 선교회 소속인 TCS 국제학교와 관련한 전수 검사 과정에서 집단 감염이 확인됐다고 합니다. 광주 TCS 국제학교란? 광주 TCS 국제학교 최근 100명이 넘게 확진된 대전 IEM 국제학교와 같..

인텔 "2023년 7나노 칩 자체 생산" [내부링크]

인텔이 7나노미터(nm) 칩을 자체 생산하겠다고 밝혔다. 오는 2023년부터다. 올해 7월부터 공정 개발에 들어간다. 다만 일부 제품은 위탁생산(파운드리) 비중을 확대하겠다고도 했다. 인텔은 21일(현시시간) 진행..

청주 맛집/내수 맛집 대왕정칼국수 [내부링크]

청주 내수에 위치한 대왕정칼국수.. 지나가는길에 칼국수가 생각나 아무생각없이 들어간집.. 착한가격 ㅎ 기본찬도 깔끔하니 맛납니다.김치는 조금 짭니다.(개인생각) 여긴 특이하게 보리밥이 따로 나옵니다....

'설민석 하차' 후폭풍...'선녀들' 결방, '세계사'도 비상 [내부링크]

한국사 유명 강사 설민석씨가 석사 논문 표절 의혹을 인정하고 지난 29일부터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한국사 유명 강사인 설민석씨가 석사 논문 표절 의혹을 인정하고 방송 활동 중단을 발표하면서 MBC 예능프로..

남양유업 외손녀 황하나, 집행유예 중에 ‘마약 혐의' [내부링크]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32)씨가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황씨를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경찰은..

코로나 : 수도권 2.5단계 내년 1월3일까지…3단계 격상은 안해 [내부링크]

정부가 내년 1월 3일까지는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3단계로 올리지 않기로 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는 27일 정세균 국무총리 주재 회의를 열고 현행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비수도권 2단계 조..

문준용전시회 음모론 [내부링크]

서울시와 경기도, 인천시가 23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5인 이상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일제히 시행하자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준용 씨의 전시회 음모론이 재소환됐다. 앞서 보수 성향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은 3..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레스터시티에 0대2 완패  [내부링크]

토트넘이 레스터시티에게 졌다. 손흥민은 풀타임 출전했지만 팀패배를 막지 못했다. 토트넘은 20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스터시티와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

스위트홈 [내부링크]

초반부 공포와 몰입감이 상당하다. '한국 크리처물의 진화'라고 칭찬할 만한 비주얼이다. 다만 너무 빨리 제 모습을 드러낸 괴물들이 어쩐지 긴장감을 떨어뜨린다. 원작 웹툰에 충실한, 그것이 ‘양날의 칼’이..

불면제 치료제 졸피뎀이란? [내부링크]

가수 보아, 日서 수면제 졸피뎀 밀반입? 보아가 밀반입한 졸피뎀은 사람의 중추신경계에 작용하는 향정신성의약품으로 의사 처방에 의해서만 복용이 가능하다./스포츠조선 제공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34)가 졸..

쿠키런 킹덤구글 매출 10위권 진입 [내부링크]

데브시스터즈의 신작 ‘쿠키런 킹덤’이 출시 3일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에 진입했다.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하는 2D 액션 게임 ‘스컬’이 21일 출시 이후 5일만에 판매량 10만장..

시즌 10호 도움 손흥민…토트넘은 FA컵 16강 진출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의 손흥민(29)이 26일 열린 2부 리그 팀 위컴 원더러스와의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4라운드(32강) 원정 경기에서 올 시즌 열 번째 도움을 올렸다. 토트넘은 위컴을 4대1로 누르고 16강에..

파이코인 무료채굴로 부수입 챙기세요. [내부링크]

요즘 핫 하다던 비트코인 많이 들어보셨죠? 그중에서도 휴대폰으로 쉽게 접할수 있는 파이코인. 하루 한번 버튼만 누르면 쉽게 체굴이 가능합니다. ^파이코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2019년 스탠포드 박사출신 3명..

청주 만두전골맛집 오색정 [내부링크]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된 맛집 깔끔한 밑반찬, 맛도 일품 바싹하고 촉촉한 군만두 단백하고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 강력추천!!! 마무리는 국물로 죽만들어 먹었네요 맛있습니다. 청주가시는길에 꼭 들러보세요.

가상공간에 구현된 놀이동산 - 에버랜드 메타버스로 즐기자! [내부링크]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인 에버랜드를 메타버스에서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12일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사장 한승환)은 다음 달 6월 '에버랜드 메타버스' 출시를 앞두고 게임 티저 영상을..

우리들의 블루스 최고 시청률 - 박지환·최영준 부성애 연기, 박지환 프로필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제주 아방(아버지들) 박지환, 최영준이 뜨거운 부성애로 안방극장을 적시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5월 1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

렌터카 술 마시면 시동 못 건다 음주 방지장치 국내 도입 [내부링크]

오늘은 음주운전 방지장치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 합니다. 렌터카 이용 시 음주가 확인되면 시동이 제한되는 시스템이 국내에 도입된다는 뉴스인데요.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음주운전 방지 장치가..

걷기 운동이 좋은 이유 3가지 - 걷기 Tip [내부링크]

걷기 운동이 좋은 이유 3가지 - 걷기 Tip 걷기 운동이 좋은 이유 3가지 - 걷기 Tip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확찐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