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ise의 등록된 링크

 wori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허리가 아프시다면..? 허리통증 완화 방법 보세요 ! [내부링크]

"걷고 싶은데 허리가 아파요." "허리가 아파서 걷기 운동으로 근력을 키울 수 있을까요?" 위와 같은 고민이신 분들은 5분만 시간을 내어 아래의 글을 꼼꼼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허리에 좋은 운동 1. 평지걷기..

발 건강을 위한 신발 선택 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행복한행보 건강을 위한 작은 변화 워라이즈 스프링슈즈 입니다 :) 여러분의 발은 건강하신가요? 저는 오랜 시간 발바닥통증으로 고생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능성 신발을 만들..

발바닥 굳은살 위치에 따라 원인이 다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모두의 행복한 발걸음과 건강한 걸음을 꿈꾸는 발편한 기능성신발 워라이즈 스프링슈즈 입니다. 아무~~~리 제거해도 뿌리 뽑히지 지지 않는 발바닥 굳은살 ! 도대체 왜 계속 생기냐구요?ㅠ..ㅠ 발바..

알면서도 방치하는 무릎을 망치는 습관들 [내부링크]

관절의 불편함은 노년층에만 해당되지 않습니다. 10명 중 2명은 젊은층도 느끼고 있죠. 알면서도 방치하게 되는 혹은 몰라서 바꾸지 못한 무릎에 좋지 않은 습관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쪼그려 앉기 , 무릎꿇..

평발이란..? 평발의 증상은 어떨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행복한행보, 행복한동행 워라이즈 입니다 :) 발이 불편하게 되면 생활의 질이 떨어지고 어디나가기가 망설여 지죠 발바닥 통증을 유발하는 평발에 대해서 오늘알아보겠습니다. 평발이란 ? 평발은 발..

허리에 좋지 않은 운동 알려드립니다 , 피해주세요! [내부링크]

건강에 무조건 도움된다고 하는 운동! 하지만 허리가 좋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조금 주의를 하셔야겠습니다. 잘못된 운동법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죠? 허리에 좋지않은 운동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허리디..

발바닥 굳은살 원인/ 발바닥 굳은살은 왜 생기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신의 행복한 행보를 응원하는 워라이즈 스프링슈즈 입니다! 미관상도 좋지않지만 알고보면 발바닥질환인 발바닥굳은살.. 왜 생기는지 아시나요? 오늘은 [발바닥 굳은살 원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

퇴행성 관절염 운동법 - 지금 시작해야 10년뒤 가 달라집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신의 건강한 걸음 행복한 행보를 응원하는 기능성 스프링 운동화 [워라이즈] 입니다. 오늘은 퇴행성 관절염을 예방하고 혹은 치료하기 위한 퇴행성관절염 운동법에 대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이 글..

무릎이 아파요..운동해도 되나요? 무릎관절염에 대해 [내부링크]

몇 주 전부터 무릎이 너무 아파요..운동을 하는게 좋다는데..무릎이 아파 운동할 수 없어요 앉았다 일어날 때 무릎이 찌릿해요 무릎에 좋다는 운동을 하는데 왜인지 더 아픈 느낌이에요.. 안녕하세요 :) 당신의 건..

[허리디스크 증상/원인] 허리디스크 제대로 알아야 고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발편한 기능성 운동화 ! 당신의 행복한행보를 응원하는 워라이즈 스프링슈즈 입니다 :)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 허리가 아프거나 ' ' 다리가 저리거나' 하는 느낌을 받아 '나도 허리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