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intokyo의 등록된 링크

 workintoky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집에서 사케 데워서 먹는(아츠캉)방법과 데워서 먹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취업 코스, 일본 취업, 일본 생활을 리뷰하는 '도쿄 정대리'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아츠캉(데운 사케)을 먹는 계절이 돌아오고 있는 걸 느낄 수 있는데요. 겨울에 일본식 술집(이자카야)..

일본의 달콤매콤한 조미료 시치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취업 코스,일본 취업, 일본 생활을 리뷰하는 '도쿄 정대리'입니다. 오늘은 일본 요리의 대표적인 양념인 시치미(시치미토가라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현지 식당에 가면 테이..

2021년 JLPT 시험 일정 및 필수 시험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취업 코스,일본 취업, 일본 생활을 리뷰하는 '도쿄 정대리'입니다. 2020년 JLPT 시험이 코로나로 인한 중지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열심히 준비한 시험을 보지 못하게 되어, 안타까운 마음이 컸을..

라면으로 일본, 해외에서 간단하게 돼지, 순대국밥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해외 생활을 하면서 힘든 점 중에 한 가지는 먹고 싶은 음식을 먹을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인근에 한인마트 혹은 코리아타운이 있다면 조금이나마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는데요. 보통은 본인이 살고 있는 거..

JLPT 시험, 반드시 챙겨야 하는 시험 준비물 4가지 [내부링크]

일본 취업 혹은 일본 어학연수등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필수인, JLPT 일본어능력시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년에 2회만 실시되는 시험으로 미리 신청하지 않으면,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

일본어 달력 날짜 요일 간편하게 읽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정대리입니다. 오늘은 외워도 이상하게 자꾸만 잊어버리게 되는, 일본어로 날짜를 읽고 말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일본 취업센터에서 공부를 하면서도 참 잘 외워지지 않았었던 기억이..

수능, 어학, 자격증 각종 시험 당일 먹으면 좋은 음식 TOP5! [내부링크]

누구나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한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싶은 마음은 당연할 텐데요. 집중력을 높이고 평소보다 더욱 좋은 컨디션을 내기 위해서는 시험당일 섭취하는 음식이 중요합니다. 시험 당일 최고의 컨..

SC IT 마스터 및 일본 취업코스 준비시 필요한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쿄 정대리입니다. 제 이전 포스팅 '일본 취업 SC IT 마스터 진짜 후기'를 보시고 많은 분들이 IT 일본 취업과정에 관한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 특히 그중에서도 일본 취업과정 학원 입교시까지 어..

혐오식품에서 애용품이 된 낫또, 현지에서 전하는 처음으로 낫또 쉽게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을 리뷰하는 '일본 정대리'입니다. 각 나라에는 그 나라를 대표하는 고유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한국에는 대표 음식으로 김치가 있듯이, 일본에는 일본의 전통음식 낫또(낫토)가 있습니다. 낫또가..

펀쿨섹좌, 밈이 된 남자 '고이즈미 신지로' 대체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을 리뷰하는 '도쿄 정대리'입니다. 드디어 그가 왔습니다. 한국에서 이미 밈(콘텐츠, 놀이 문화 등을 지칭)이 되어버린 '펀쿨섹좌' 일본의 정치인 고이즈미 신지로입니다. 이번에는 펀쿨섹좌 소..

일본어 공부중 마주하게되는 일본어 학습의 3번의 고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0대의 나이에 일본으로 취업하여 생활하고 있는 도쿄 정대리입니다. 일본어 학습을 하다 보면 많은 어려움이 있으실 텐데요. 그중에서도 흔히들 말하는 일본어 학습의 3번의 고비가 있습니다. 포스팅..

디너크루즈에서 먹고 마시는 도쿄 여행 야카타부네(놀잇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을 리뷰하는 '도쿄 정대리'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전통적으로 귀족의 놀잇배였던 야카타부네 디너 크루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도쿄 여행을 계획하시면서 많이들..

당신을 문을 두드리는 낯선이 NHK 수신료 징수원 대처(거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을 리뷰하는 '도쿄 정대리'입니다. 일본에 오게 되면 어디에서 살고 있던지 반드시 한 번은 마주치게 되는 반갑지 않은 낯선이, NHK 수신료 징수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세이코 사무라이 프로스펙스 SBDY009 구입 리뷰(Feat. SBDY007 SKX00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정대리'입니다. 세이코 시계 구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저도 이번 항상 착용하던 세이코 다이버 워치 'SKX007'이 고장 나면서, 다이버 워치 중 무엇을 사야 할지 컬러는 검판..

신오쿠보 횟집 한국식 회코스 맛집 진고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의 한인타운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식 횟집 '진고개'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일본까지 와서 무슨 한국 회인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일본 정통 사시미 집에서 느낄..

도쿄 시오 라멘 현지 맛집 시바사키테이 [내부링크]

일본에서 처음 라멘(라면)을 먹을려고 하면 생각보다 많은 종류와 생소한 이름에 당황하게 됩니다. 라멘 가게도 정말 많기 때문에 어디에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게 되는 것이 보통인데요. 오늘은 일본을 대표하..

일본 마트(슈퍼마켓) 회 초밥 그리고 참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의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회, 초밥 등 일본 마트 해산물들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일본에서 해산물이 유명한 건 너무나도 널리 알려져 있는 사실입니다만, 동네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일본 재난 지원금 외국인 지원 받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정대리'입니다. 현재 일본에서도 코로나로 인해서 일자리가 없어지거나, 자택 근무 혹은 갑작스러운 자택 대기로 근무가 바뀌는 등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인데요. 이 와중에 일본 정..

일본 취업 SC IT 마스터 진짜 후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일본 취업과 관련하여 국비지원 과정을 알아보고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국비지원 취업센터 후기는 많이 있지만, 각 기관의 홈페이지에 등록된 정보는 아무래도 그 정보와 신뢰성에 한계가 있을 수..

긴자 미슐랭 맛집, 오레노 프랑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의 유명 레스토랑 체인 '오레노'체인점 중 프랑스식 레스토랑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일본에서 지내면서 매번 일식 혹은 한식이 아닌 프랑스 요리, 양식이 먹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은 '오..

일본 화장실 변기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생활을 리뷰하는 '일본 정대리'입니다. 일본에 여행등으로 처음 방문하여 화장실을 가 보면 한국과는 다른 구조 때문에 당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는 일본 화장실의 변기 위에 있는 수상..

일본 UR 임대주택 강력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정대리'입니다. 많은 분들이 일본 정착 시에 고민하는 문제 중 하나가 바로 주거문제일 텐데요. 외국인에게는 구할 수 있는 매물이 한정되어 있어, 특히 집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일본 스키야 규동 포장해 오기 [내부링크]

'일본 정대리'의 본격 가게 리뷰 스키야 테이크 아웃 리뷰입니다. 집에서 Tv를 보며, 영화를 보며 음식을 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하지만 배달음식 문화가 발달되어 있지 않은 일본에서는 직접 가서 사 오는 수..

일본 숙취해소제 우콘노 치카라 리뷰! [내부링크]

일본에서 모처럼 지인과 진한 시간을 보낸 뒤 해장을 하고 싶지만 어디서 뭘 사야 할지도 모른다면? 여러분들을 위한 '일본 정대리'의 본격 간단 숙취해소, 해장 방법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동네 해장국집에서 해..

일본 대형마트 교무 슈퍼 소개(일본판 코스트코) [내부링크]

일본에서 간단하게 장을 보고 싶지만, 어디서 뭘 사야 할지 모르는 여러분을 위한 '일본 정대리'의 저렴한 슈퍼 리뷰 입니다. 한국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을 이용하여 쇼핑을 하였으나, 일본에서는 대체 어..

일본 명란구이 리뷰 (feat.집에서 혼술) [내부링크]

일본에서 간단하게 한잔 하고 싶지만 밖으로 나가기도 귀찮고, 집에서 소박하게 먹고 싶은 날, 명란구이 및 간편하게 먹기 좋은 안주리뷰 입니다. 한국에서는 배달이라는 엄청난 시스템도 있었고, 유투브의 안주..

한문 바보의 일본어 공부법 [내부링크]

일본어를 공부하겠다고 다짐하고 시작을 막상 하려고 하여도, 뭘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막막한 것이 사실입니다. 인터넷에 일본어 공부방법 검색을 하여도, 주로 나오는 것은 거의가 학원 광고들로 도배가 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