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manjjang의 등록된 링크

 workmanjj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4대보험 계산기로 한 번에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4대보험을 모두 가입할 수 있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경우에는 4대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4대보험에 대해 보통 얼마를 지불하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오늘은 이 4대 보험을..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민원과 관련하여 서류들을 얻기 위해서는 따로 관할 기관에 가서 발급신청을 해야 헸습니다. 하지만 통신 및 전산 기술의 발전으로 인하여 보다 편리하게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 받을수 있..

PDF 합치기 쉽게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 PDF 파일을 한 파일에 볼 수 있는 PDF 합치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파일 합치기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대신 SmallPDF 사이트를 사용하여 PDF 합치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대 사회보험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근로자가 일을 시작하면 특별한 사유를 제외하고는 4대 보험에 가입한다. 여기서 말하는 4대 보험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윈도우10 설치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나오는 컴퓨터는 기본적으로 윈도우 10이 설치되어 있어서 더 이상 업데이트가 필요없지만, 3년 정도 된 제품의 경우 대부분 윈도우 7이 설치되어 있고 보안 문제와 추가 업데이트 없이 결국 버전 10으로 업..

삼성페이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워크맨 이에요. 오늘은 삼성 갤럭시폰을 사용하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최근 삼성갤럭시폰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부가기능이 많은데요. 그중에 삼성페이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

윈도우10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하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Windows 10 을 포맷해 재인스톨 하기 전에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장치로 드라이브가 설치되어야 합니다. 흔히 랜카드라고 합니다. 대부분 OS에 포함되어 있지만 그렇지 않은 디바이스도 존재하거든요...

참소스 만드는법 생각보다 간단해요 [내부링크]

참소스 만드는법 생각보다 간단해요 고기를 먹을 때마다 꼭 빠져서는 안 될 참소스, 이 참소스의 활용도는 정말 높아요!! 달짝지근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아주 일품인데요. 이미 조금씩 만들어 놓으면 여기저기 사..

신발끈 예쁘게 묶는법 신발의 품격이 달라집니다. [내부링크]

신발끈 예쁘게 묶는법 신발의 품격이 달라집니다. 우리가 끈이 달린 운동화를 사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운동화 끈 묶기인데요. 이왕 하는 거 이쁘게 묶으면 더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신발끈 예쁘게 묶는법을 공..

아자르 정지푸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자르 정지푸는법 알아보기 요즘 대세 어플은 랜덤 영상채팅 아자르 많은 사람들이 무료할 때 아자르로 랜덤 채팅을 합니다. 하지만 하다 보면 욕설이나 노출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노출을 한 게 되어 정지를 먹..

리니지 혈마크 다는법 쉬워요 [내부링크]

리니지 혈마크 다는법 리니지는 온라의 게임의 시초라고도 할 수 있는 1세대 게임입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리니지 게임을 하고 계시죠. 최근에는 모바일 리니지M과 리니지 레볼루션을 선보였고요. 리니지를 통..

갤럭시s20 끄는법 3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의 인기제품 중 하나인 갤럭시s20 끄는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0은 전원끄기가 기존과 조금은 달라 혼란스러워 하시는 분이 상당히 많던데요. 왜냐하면 갤럭시 전원 끄는 버튼이..

pdf jpg로 변환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온라인 도구 사용의 가장 좋은 점은 전 세계 모든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컴퓨터 공간을 차지하지 않음). 유일한 단점은 한 번에 변환 할 수있는 데이터의 양이 약간 제한되어..

유튜브 광고없이 보기 차단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점점 더 많은 광고주가 유튜브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 광고를 구매합니다. 즉, 유튜브에서 정기적으로 동영상을 시청할 때 점점 더 많은 광고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유튜브 동영상에서 광고..

혈압을 낮추는데 좋은 음식 15 가지 [내부링크]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15 가지 음식 많은 전문가들은 특정 음식이 고혈압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을 연구했습니다. 우리는 어떤 음식이 효과가 있고 건강에 좋은 식단에 어떻게 통합하는지 살펴 봅니다. 1. 베..

허리근육 강화운동으로 허리통증을 예방하는법 [내부링크]

허리를 강화하는 운동을하면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어, 다리 및 팔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 에 따르면 운동은 또한 허리 부위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뻣뻣함을 줄이고 치유..

낙지연포탕 만드는법 [내부링크]

바다 암 의학 라인 19-해동 피오. 문어 부드러운 설탕 재료 : 문어, 아디 바느질, 높은, 양배추, 버터 컵 : 해동 파이와 총 흰 고기 : 건조 생선 양파, 고추 씨앗, 생선 소스와 "산고 (=`=)"에서 두부와 도버도..

키네마스터 사용법 정말 편리해요 [내부링크]

키네마스터 사용법 정말 편리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네마스터 사용법에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에 이곳저곳 다니면서 모은 사진들을 동영상으로 만드는 취미가 생겼어요. 근데 또 제가 나이가 있으니 기계나 이..

말톡 사용법 해외여행엔 필수 [내부링크]

말톡 사용법 해외여행엔 필수 오늘은 말톡 사용법 소개하려고 합니다. 말톡은 해외에 있는 사람과 연락을 주고받을 때 유용한 어플입니다. 통화를 하거나 문자를 주고받을 때 주로 사용합니다. 수신용 070번호를..

메디방 사용법 알고 다양하게 사용하자 [내부링크]

메디방 사용법 알고 다양하게 사용해보자 요즘은 혼자서 만화를 그린다거나 도장을 만들어 본다거나 하는 취미생활에 대해서 많이들 관심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런 분들 중에서 굳이 포토샵, 일러스트 말고도 메디..

스냅챗 사용법 미국 꾸러기들 핫한 어플 [내부링크]

스냅챗에서 대화를 하면 그 대화 내용들이 없어져요. 정말 재밌는 장면이 삭제되고 아쉬워하지 않으려면 미리미리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메시지를 누르면 저장이 됩니다. 검사 진과 영상들은 어느 정도 지나면 볼..

피스파이스 사용법 [내부링크]

피스파이스 사용법 피스파이스는 회로를 그리고 시뮬레이션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필요한 경우 쉽게 다운 받아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죠. 피스파이스의 다운로드는 포..

램카드 끼는법,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램카드 끼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램카드 끼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램카드의 경우 거의 꺼낼 일이 없기는 하지만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문제가 있을 때 한 번씩 꺼내봐야 할 일이 있는데요. 컴퓨..

Google 포토 저장 용량 : 남은 공간을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Google 포토는 지난 5 년 동안 무제한 저장 용량을 제공했지만 지원은 2021 년에 종료 됩니다. 즉, Google 계정에 설정 한 용량을 확인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021 년 6 월 1 일에 구글은 Google 포토에 대한 무..

마스크 올바른 착용법 [내부링크]

마스크는 공공 장소에서 일상적인 예방 조치 및 사회적 거리두기 와 함께 COVID-19의 확산을 늦추는 데 도움이되는 추가 단계 입니다. 질병관리청에서는 사람들이 공공 설정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권장합..

귀지 막힘의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개요 귀지 막힘은 귀지가 귀에 축적되거나 너무 단단해져 자연적으로 씻어 낼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귀지는 신체 방어의 도움이되고 자연스러운 부분입니다. 먼지를 걸러 내고 박테리아의 성장을 늦춤으로써 외..

고양이 오줌 냄새를 제거하는법 [내부링크]

외출했다 집에 돌아왔을때 고양이가 거실 한가운데 배설물을 남기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을때 결코 즐거운 일이 아닐 거에요. 모든 표면의 오염 물질을 깨끗이 닦고 그리고 남은 오줌 냄새 제거가 최선의 방법일..

우주의 가장자리는 어디일까요? [내부링크]

갈리레오 갈릴레이가 1610 년에 처음으로 망원경을 하늘로 향했다 때, 그는 은하수라는 빛의 띠가 숨겨져있는 "많은 별 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그날 우리의 우주는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약 3 세기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