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many-info의 등록된 링크

 world-many-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비타민C 결핍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지난번 비타민C의 효능에 대하여 이야기 하였는데요, 비타민C 가 부족하게되면 우리몸에는 어떤 현상이 나타나는지, 그리고 비타민C는 어느 상황에서 결핍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C 결핍 증상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피로감, 쇠약감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근육이 약해지며, 관절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괴혈병의 원인이 됩니다. 영아의 경우는 다른 아이들의 발육 상태를 따라가지 못합니다. 그리고 영아, 소아 등 아이들의 경우에는 뼈 성장에 장애가 생기고 출혈 또는 빈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괴혈병 증상으로써 비타민C 결핍 진단을 하게됩니다. 다만 아직 성장중인 아이들의 경우 X선을 통하여 뼈성장으로써 유추할 수 있습니다. 원인 기본적으로 현대 사회인들은 비타민 C 부..

변기 막혔을 때 해결 방법(변기 뚫는 법) [내부링크]

우리가 생활하다보면 변기가 막혀서 고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게 참 난감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어떻게 하면 변기를 뚫을 수 있나 고민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압력을 활용하여 뚫기 - 물의 압력을 활용 비교적으로 가볍게 막혔을 때 사용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우선 변기가 막히게 되면 물이 약간 올라와 겁부터 먹고 뚜껑을 덮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만약 물이 내려가는 속도가 비교적 빠르고 내려가거나 물이 어느 정도 찼을 때 밀려 내려가는 느낌이 있다면 충분히 사용 가능한 방법입니다. 방법 변기 물을 계속 내리거나 샤워기 등을 이용해 최대한 가득 차게 만들어주세요.(넘치지 않게) 압력이 어느정도 차서 내려가 진다면 해결입니다. - 공기의 압력을 활용 공기의 압력을 활용하..

비타민C의 대표 효능 5가지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비타민C는 우리 몸에 필수적인 영양소 중 하나로, 주로 과일과 야채에서 발견됩니다.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 C를 섭취하여 건강과 면역력 향상, 활력과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활용해 왔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비타민 C의 효능과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우리 일상에 어떻게 비타민 C를 적절히 섭취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C의 효능 면역력 강화 비타민C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자유 라디칼과 싸워 염증을 줄이고, 면역 세포의 활성화를 돕습니다. 이를 통해 감기, 독감 등의 감염병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키고, 병의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고 있어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세포를 ..

도어락 건전지 방전으로 집에 못 들어 갈 때 [내부링크]

옛날에는 현관 문을 열쇠로 잠그고 열고 하였는데 요즘에는 대부분 도어락을 쓰고 있는데요. 난처한게, 도어락이 갑자기 방전되어서 집에 못들어 갈 때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몰라서 발만 동동 구르고, 열쇠공을 부르자니 너무 비싸서 걱정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열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어락 건전지 방전일 때 해결 방법 준비물 9V 건전지(네모), 도어락 건전지(대부분 AA를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다른 건전지(AAA)등 사용 할 수 있기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결 방법 준비한 9V 건전지를 도어락 덮개 안쪽, 앞면 또는 윗, 밑면의 튀어나온 두곳에 꾸욱 가져다 대봅니다. (딱봐도 건전지 댈만하게 되어 있습니다. 약간 더듬이 처럼) 그럼 도어락이 작동되며 비밀번호를 입..

민들레 효능 및 정보, 주의 사항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도심에서도 시골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민들레의 효능과 민들레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 하고자합니다. 민들레 민들레는 널리 알려진 식물로, 보통 흰색 또는 노란색 꽃을 가진 작은 꽃잎으로 이루어진 꽃을 가지고 있습니다. 흔히 노란색 꽃을 가지고 있으며, 씨앗에는 솜털이 달려 있어서 어렸을 적 민들레 씨를 후~ 하고 바람에 날리곤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민들레는 잎, 꽃, 뿌리 등을 섭취하는데 주로 뿌리와 잎을 먹습니다. 민들레 요리 민들레를 활용한 요리로는 크게 겉절이, 차를 들 수 있습니다. 민들레 차는 옅게 먹으면 약간 쓴 맛이나는 차 입니다. 민들레 요리도 약간의 쓴 맛이 있으며 계절에 따라서 씀바귀처럼 매우 쓸 때도 있습니다. 민들레 겉절이는 보통 새콤달콤하게 무치는 방식으로 하며, 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