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stories의 등록된 링크

 world-stori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오반 어떻게 지내 사재기 의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오반 소개입니다. 오반 본명 조강석입니다. 오반 랩 네임이 OVAN입니다. 오반 신곡 어떻게 지내 음원 차트 1위 했습니다. 오반(OVAN) 싱어송라이터 음원 차트 정상에 올라왔어요. 오반..

해피투게더 4 토익 강사 원정의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2020년 3월 6일 방영된 해피투게더 원정의 토익 선생님 소개입니다. 집에서 해피투게더 보고 있는데 낯이 익은 얼굴을 보았어요. 바로 토익 원정의 강사님이었어요. 토익 원정의 압도적..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 미스코리아 이지안 이은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에 출연하는 미스코리아 출신 이지안 소개입니다. 이지안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이지안 3월 11일 방영되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

코로나 항체 발견 [내부링크]

2020년 3월 5일 코로나 확진자 소식 공유합니다. 코로나 확진자 최신 속보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확진자 수는 3월 5일 438명 추가 되었습니다. 3월 5일 코로나 확진자 현황은 서울 코로나 확진자 누적 100명이 넘..

[라디오스타 출연] 대한민국 안무가 리아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라디오스타 출연한 리아킴 대한 소개입니다. 리아킴 수석 안무가입니다. 리아킴 유튜버로 리아킴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약 1,900만 명이 넘는 구독자가 있습니다. 리아킴은 트와이스..

코로나 19 현황 – 코로나 드라이브 스루, 신천지 이만희, 대학 개강 연기 [내부링크]

2020년 3월 4일 0시 기준 코로나 확진자 5,328명입니다. 코로나 확진 후 코로나 격리해제 41명입니다. 코로나 19 검사진행 중인 사람은 28,414명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수는 매일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코..

하트 시그널 시즌 3 일반인 출연자 이가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하트 시그널 시즌 3 출연자 이가흔 소개입니다. 이가흔 수의대 15학번입니다. 이가흔 1996년생 이가흔 많은 누리꾼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가흔 건국대 수의대로 뛰어난 외모와 우..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코로나 19 안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코로나 확진자 정보 공유합니다. 코로나 확진자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 치료제 그리고 코로나 백신 개발되고 코로나 확진자 줄어들어 세계가 안정을 찾았으면 좋겠습..

메모리스트 임지현 개명 임세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11일 방영예정인 화제의 드라마 메모리스트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배우 임세주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임세주 대해 알려드리자면 임세주 본명은 임지현으..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세 가지 동기부여 방법 [내부링크]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은 가끔 불가능한 이야기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사람들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의 권유에 의해 다이어트를 시작하거나 해야 하는 이유를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지중해식 다이어트와 WW 프로그램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지난 포스트에 이어서 두 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지중해 식단입니다. 지중해식이 요법은 이탈리아 및 그리스와 같은 국가의 사람들이 먹었던 음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심장..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와 팔 레오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지난 포스트에 이어 과학적이고 안전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 두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입니다. 요즘 저탄 고지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래..

체중 감소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 두 가지 [내부링크]

두 가지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체중감소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는 체중만 감소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는 건강을 지키면서 오랫동안 지속할 수..

다이어트 시 권장 칼로리 섭취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감량을 하는 분들이 드셔야 할 하루 칼로리 수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하지만 정확한 방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요즘은 체중을 유지하거나 감량하기 위해 하루에..

부작용 없는 단기 다이어트 방법 두 가지 [내부링크]

많은 체중을 빨리 잃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중간에 만족하지 못하고 포기하게 됩니다. 다이어트는 강한 의지가 없다면 빨리 포기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된 항목은 다이어트를 위..

맞춤형 다이어트 방법 찾는 법 3가지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유행에 따라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다이어트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가장 적합한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당신의 다이어트가 효과 없던 4가지 이유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여러분의 다이어트가 그동안 효과가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은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데 효과가 없던 분이나, 다이어트 준비를 하고 계신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레몬밤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방송에서 소개되어 유명해진 레몬밤에 대해 조사해보았습니다. 레몬밤은 허브 종류 중 하나입니다. 레몬밤은 레몬향과 비슷한 냄새가 나서 만들어진 이름입니다. 레몬밤은 꿀풀과 식물입니다. 요즘..

키토제닉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최근 다이어트에 대한 상식을 깨는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키토제닉 다이어트는 저탄고지 다이어트입니다. 저탄고지는 탄수화물 섭취를 적게 하고 지방 섭취를 늘리는 다이어..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피쉬 콜라겐. 이번 포스트는 피쉬 콜라겐에 대해서 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쉬 콜라겐은 요즘은 방송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단어입니다. 그래서 피쉬 콜라겐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식품입니다. 하지만, 피..

루테인지아잔틴 부작용과 효능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루테인 지아잔틴에 대해 조사한 내용입니다. 루테인 지아잔틴은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먹는 영양제입니다. 먼저, 루테인 지아잔틴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부터 눈 건강을 위해 섭취해야 할 영양소까..

ABC주스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ABC 주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BC주스는 ABC가 주스에 들어가는 재료의 앞 글자를 줄인 말입니다. ABC주스는 APPLE의 A, BEET의 B, CARROT의 C를 합친 것입니다. ABC주..

미세먼지와 황사에 좋은 음식 다섯 가지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입니다. 미세먼지는 갈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몰랐는데 미세먼지가 우리의 호흡기를 아프게 합니다. 겨울이 지나 봄이 되면, 꽃가루까지 더해져 더욱 호흡기 건강에..

기혈차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기혈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혈차는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차입니다. 기혈차는 기본적으로 약초로 만든 차입니다. 기혈차에는 귤껍질, 산사나무 열매, 율무, 연잎이 들어..

히비스커스차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히비스커스 효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히비스커스는 꽃이 붉은색입니다. 그래서 히비스커스 차는 히비스커스 꽃으로 만들기 때문에 붉은색입니다. 히비스는 고대 이집트 신화의 여신 히비스와 닮아..

브라질 너트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브라질너트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라질너트는 아마존에서 주로 재배되는 식품입니다. 브라질너트는 우리에게 흔히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라질너트는 그만큼 최근 몇..

MCT오일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주변에서 MCT 오일 아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MCT 오일이 무엇인지 잘 몰랐습니다. 그런데 저탄 고지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자주 MCT 오일에 대해서 이야기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MCT..

쏘팔메토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남자에게 좋은 쏘팔메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쏘팔메토는 남성 갱년기 영양제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쏘팔메토의 효능 때문입니다. 쏘팔메토는 미국과 인도에서 재배되..

밀크시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밀크시슬에 대해 조사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밀크시슬은 최근에 현대인의 필수 영양제로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밀크시슬 효과와 밀크시슬 부작용에 대해 정확하게 알아보겠..

매생이 굴국 효능과 만드는 법 [내부링크]

겨울철 대표 음식인 굴요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사계절 모두 굴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겨울철에 먹는 굴이 제철이기 때문에 가장 맛있습니다. 굴은 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개 구충제 치료 효과와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건강 관련 정보입니다. 최근 한 개그맨의 암 치료 소식으로 유명해진 구충제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구충제는 몸속에 있는 기생충 제거..

콜라비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 만점인 콜라비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콜라비는 요즘 건강식품으로도 아주 각광받고 있습니다. 콜라비는 배추과..

작두콩차 다이어트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작두콩차에 대해 정리한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작두콩은 여러 콩 중에 비염에 가장 좋은 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작두콩을 우려서..

방탄커피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들어 가장 핫한 다이어트 방법인 시서스 다이어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흔히 방탄커피는 많은 사람들이 버터 커피로 알고 있습니다. 방탄..

곤약요리로 다이어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곤약 요리로 다이어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는 쉽지 않습니다. 식단 조절과 운동도 꾸준히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식단은 내 생활 스타일을..

크릴오일 효과와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한 방송에서 소개되어 유명해진 크릴 오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크릴은 새우처럼 생긴 갑각류로 플랑크톤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크..

노니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이름도 재미있는 노니와 노니 효능에 대해서 몇 가지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몸에 좋은 노니는 주변에서 많이 추천을 하셔서 저도 찾..

우엉차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이번 포스트에서는 우엉차 다이어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엉차는 우엉을 말리고 덖어 차로 만든 것입니다. 우엉은 우리가 잘 알..

콤부차 다이어트 방법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요즘 트렌디한 다이어트 음료 콤부차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콤부차란 녹차 또는 홍차에 설탕과 몸에 유익한 세균을 넣어 발효시킨 차입니다. 콤..

보이차 효능과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보이차 다이어트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보이차는 갈흑색 장방형의 제피 정제로 중국 소수민족이 즐겨 마시던 열 가지 명 차 중 하나입니..

시서스 가루 복용법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들어 가장 핫한 다이어트 방법인 시서스 다이어트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시서스는 그리스에서 담쟁이덩굴을 뜻합니다. 시서스는 포도과에..

새싹귀리 분말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새싹 귀리 분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새싹 귀리는 미국 유명 잡지에서 슈퍼 푸드로 선정한 후로 아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새싹..

새싹 보리 분말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올해 겨울철 날씨는 변화무쌍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이번 포스트는 2019년 연말연시 만성 피로를 풀어줄 새싹 보리에 대한 이야..

모링가 다이어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해독 다이어트에 좋은 모링가에 대해 조사한 내용입니다. 모링가는 흔히 알고 계시지는 않지만, 소셜 네트워크나 여러 방송을 통해서 모링..

맵시냉차 다이어트 방법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겨울철에 다이어트하기 좋은 방법인 맵시 냉차 다이어트에 대해 조사한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얼마 전 모 방송 프로그램의 뱃살 빼기 편에서..

생강청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겨울철 감기 예방에 좋은 생강청에 대해 조사한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생강청은 생강을 꿀이나 설탕에 담가 만든 음식으로 감미료나 주로 물에..

덴마크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덴마크 다이어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는 2주간의 단기 다이어트 방법으로 덴마크의 병원에서 실시해서 유명해졌습니다. 덴마크 다..

간헐적 단식 방법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친구 월드 스토리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방송과 주변 사람들로부터 자주 들으셨을 간헐적 단식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간헐적 단식의 방법은 일주일에 이틀은 하루 종일 아무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