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cording의 등록된 링크

 worldcord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1건입니다.

개그맨 이세영 나이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개그맨 이세영 프로필 나이 및 출생 : 1989년 4월 28일생 (31세) 고향 : 인천광역시 계양구 신체 : 163cm, 42kg, AB형 가족 : 부모, 여동생 학력 : 작전여자고등학교(졸업) 덕성여자대학교(일어일문학과/휴학) 소..

홍진영 논문표절 공식사과 전문 [내부링크]

홍진영 "조선대의 논문 표절 잠정결론, 받아들일것" "모든걸 인정하고 뉘우치겠다" 가수 홍진영의 논문표절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었는데요. 18일에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서 "조선대학교 측의 표절 잠정 결론을 받..

영문주소 변환기 사이트 소개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것은 바로 주소를 영문으로 변환해주는! 영문주소 변환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네이버에서 서비스중인 영문주소 변환인데요. 네이버 포털에서 내..

큐알코드 스캔 방법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입니다. 오늘은 큐알코드 스캔 에 대 알아보려 합니다. 큐알보드, QR코드 는 바코드의 한계성을 극복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확장 바코드의 한 종류 입니다. 이미 실생활에서 적용되어 널리..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복원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복원링크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현재 20대가 된 성인들의 유년시절의 즐거움을 채워주는 게임들이 사라졌다가 복원되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이게 어떻게 된 내용인..

삼성전자 우선주주가 정보 알아봐요 [내부링크]

삼성전자 우선주주가 정보 우선주가 뭘까? 삼성 하면 떠오르는게 무엇인가요?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이며 전 세계 메모리반도체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 입니다. 코스피 시가 총액 기준으로..

우리이혼했어요 출연진 정보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간에 핫한 프로그램이죠 "우리이혼했어요" 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혼한 부부가 한집에서 다시만나 생활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죠. 하다하다 못해 이제 이혼부부까지 나오..

신서유기8 재방송 및 다시보기 편성표 정보 [내부링크]

요즘 제일 재미있게 보고있는 예능이 있습니다. 바로 신서유기 시즌8 "옛날 옛적에" 인데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영되며 매일매일 재미있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해주네요 ^^ 신서유기8 신..

술얼굴 빨개지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말 연시로 인해 술자리들 많으시죠?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술자리도 많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술을 마시다 보면 같은양 같은 술을 마셨는데도 누구는 얼굴이 새빨갛게 변해있는것을 볼수 있습니..

FIFA 푸스카스상이 뭘까요? 혹시 투표하셨나요? [내부링크]

혹시 FIFA 푸스카스상 투표하셨나요? 안녕하세요 혹시 푸스카스상 혹시 들어보셨나요? 푸스카스상은 실제로 있었던 푸스카스라는 선수를 기리는 상인데요. 푸스카스는 누구일까요? 푸스카스는 헝가리의 전 축구..

침삼킬때 목아픔 왜그럴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침삼키실때 보면 목아픈 경험들 다 있으신가요? 모두들 한번씩 다 겪어 보신 경험들이 있으실 거에요. 목이 아픈 증상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보통은 목이 부어있을때 나타나는 현상이에요..

INISAFE CrossWeb EX 정체는 무엇일까? 삭제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사이트를 이용하다보면 흔히 볼수 있죠? 바로 INISAFE Crossweb EX 의 정체를 알아보고 이를 삭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소에 집이나 회사등 인터넷을 이용하게 되면서..

페북 프사 없애기 방법 | 이렇게 쉽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누구나가 다 사용하고 있는 SNS 페이스북! 이 페이스북에는 굉장히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주로 쓰는 기능들만 사용하지 자세한 기능들을 모두 다 아시는분들은 잘 없으실..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스타벅스 별적립??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스타벅스에도 전용 카드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일반 카..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 끝말잇기 한방단어에 이어서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끝말잇기를 하다보면 종종 이런 경우가 생기죠? 이리듐! 하고 외쳐버리면............. 거의 99%가 포기하게..

끝말잇기 한방단어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끝말잇기 한방단어에는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심심할때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끝말잇기 많이들 하시죠? 끝말잇기를 할때 한방에 끝내고 싶으신 경우가 종종 생기고는 하죠.ㅎㅎ 이를..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다운로드와 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군부대에서 코로나로인해 훈련을 최대한 자제중이라고 합니다. 이런 시국에서 보고싶은 것들이 많은 군인들이 싸지방에서 유튜브를 보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를 이용해 닉네임 만들기 [내부링크]

1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이나 각종 커뮤니티에서 사용할 닉네임을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리니지나 메이플 롤 등등의 여러가지 게임이나 각종 커뮤니티를 이용하실 때 닉네..

초성 해석기사이트를 이용해 쉽게 초성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엔 초성퀴즈가 많이 유행이지 않나요? 카카오톡 프로필에도 초성으로 해두면 해석이 필요하거나, 티비에서 퀴즈 프로그램등에서도 초성 퀴즈등이 다양하게 나와서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동영상을 gif 움짤 파일로 변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을 이용해서 gif 움짤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짧은 동영상을 캡쳐가 아닌 움직이는 움짤로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먼저 http://ezgif.com/video-..

손껍질 벗겨짐의 원인과 그 이유 [내부링크]

혹시 손가락 껍질이 자주 벗겨져서 일상 생활할때 불편하신분들 없으신가요? 손가락의 껍질이 벗겨지는 이유가 뭔지 아시나요? 일반적으로는 피부가 건조함으로써 발생하는 부분이 많다고 합니다. 물을 많이 사용..

트위터디엠여는법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SNS많이들 사용하시죠? 요즘 20대들은 인스타를 가장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매니아층에서는 트위터를 많이 사용합니다. 오늘은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트위터디엠여는법을 공유하려고..

손흥민 토트넘 경기일정과 프리미어리그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구단에 대한 소식을 공유하려 합니다. 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 유로파리그, FA컵등의 다양한 경기가 예정되어있는 손흥민 선수가 속해있는 토트넘 구단은 코..

kcp결제내역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혹시 이런 문자들 받아보신적 있나요? 카드 자동결제가 되었는데 NHN한국사이버결제 라고 떠있는 카드내역 보신적 있으신가요? 이 내역은 kcp결제라고 하는데 이 kcp결제가 무엇인지와 kcp결제내역 확인하는 방법..

배꼽에 대한 모든것! 배꼽때는 제거해야한다? [내부링크]

혹시 여러분들은 이런 이야기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배꼽에 있는 배꼽때를 제거하면 몸에 좋지않아서 건드리지 말아라는 이야기. 그리고 배꼽을 손가락으로 후비게 되면 복통이라고 하기에도 뭣한 요상한 통증..

여자손금보는법 : 나는 부자손금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금보는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손금보는법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관상이라던가 운세를 솔직히 믿지 않는 편이지만 안좋은 것들은 털어버리고..

조두순 12일 새벽 출소 : 여전히 불안한 이유 [내부링크]

아동 성범죄등 폭행치사를 저지른 극악의 범죄자 조두순이 내일 12일 새벽에 출소한다고 합니다. 조두순은 2008년 12월 만8세 여자아이를 납치해 성폭행하고 신체를 훼손한 혐의로 징역 12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구글 재팬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구글을 접속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google.co.kr이 뜨게 됩니다. 이것은 접속하는 국가가 한국이기때문에 이 붙게 됩니다 같은 방식으로 일본 구..

2020년 스키장은 언제 개장할까? 2020스키장 개장정보 [내부링크]

이제 슬슬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이 온것을 실감하게 되는 계절이네요 벌써부터 영하권으로 들어선 도시들이 많네요. 겨울에 하는 스포츠나 취미 하면 생각나는게 스키지요^^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외부활동..

자영업자,소상공인 들을 위한 3차 재난지원금 추경 편성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전 세계가 뒤숭숭한 시국입니다. 요 최근에는 확진자수가 나날이 늘어가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수도권은 2.5단계 지방은 2단계 수준까지 올라갔는데요. 직장인들도 문제지만 코로나로 인해 피해..

나의 차대번호에 숨겨져있는 비밀이 있다? 차량의 정확한 색상을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집에 꼭 차 한대 씩은 가지고 있으시죠? 요즘은 집집마다 차가 몇대를 갖고 있는 집도 있다고 해요. 그리고 평소에 주차가 되어있는데 다른차가 내 차를 긁고 간다거나 평소 운전중에 스크래치가 발생했다면? 얼..

가족과 관련된 꿈 해몽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과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 내용입니다. 여러분들은 꿈을 얼마나 꾸시나요? 돌아가신 조상님들이 나오거나 가족들이 나오는 꿈들은 보통 일반적으로 좋은 꿈이라고들 알려져 있는데요 이 가..

주차단속? 어떻게 단속되고 어떻게 해야 피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차단속에 관한 내용에 대해 짧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꿀팁은 맨 하단에 있으니 글을 꼭 끝까지 읽어 주세요!! 주차 단속.. 많이들 당해 보셨죠? 주차단속으로 인해서 과태..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set(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et(세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set는 집합을 의미하며 리스트, 딕셔너리, 튜플 등과 같은 배열 입니다. 하지만 set은 중복이 되지 않고 순서가 없습니다. set 는 {} 중괄호를 이용해서 선..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튜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내용은 튜플입니다. 튜플도 리스트와 같은 배열의 집합체 입니다. 하지만 튜플은 리스트와는 다르게 내용의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리스트보다는 튜플이 처리속도가 빠릅니다. 배..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딕셔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딕셔너리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딕셔너리 라는 사전 이라는 의미인데 딕셔너리의 값의 내부에는 Key와 Value 값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key는 중복이 되지 않습니다. 즉 중복이 허용되지..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스트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리스트라는 것은 순서를 가진 배열의 집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학교의 반이 3개의 반이 있다고 칩시다. 3개의 반에 각각 10명 20명 30명이..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탈출문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출 문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탈출 문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문자열을 출력하고 싶을 때 문자열에서 줄바꿈이나 문자열 내부의 따옴표 사용, 탭역할등을 할 수 있는 문자입니다. 기본..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문자열 포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자열 포맷에 대한 내용입니다. print("나는 %d 입니다." % 30) # %d 는 int 입니다. 정수형만 입력 가능합니다. print("나는 %s을 좋아합니다." %"라면") # %s는 문자열을 입력가능합니다. p..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문자열을 처리하는 함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내용은 파이썬의 문자열을 처리하는 함수의 종류입니다. 파이썬의 문자열등의 대소문자 구분 및 대문자인지 소문자 인지 구별 여부를 파악하는데 사용하고 문자열의 길이와 문자열의 일부를 임의..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슬라이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전의 문자열에 이어서 슬라이싱 이라는 것을 배워보겠습니다. phone 이라는 변수에 전화번호 문자열을 입력 해보겠습니다. phone = "010-1234-5678" 이 phone 이라는 문자열에서 우리가 필..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문자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자열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문자열은 파이썬에서 문자를 출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변수에 저장해두어 사용도 가능합니다. word1 = '안녕하세요' word2 = "안녕하세요" word3 = """안..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랜덤함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이썬에서 제공하는 random 함수에 대한 내용입니다. random함수는 파이썬에서 기본 제공하는 라이브러리 이며 사용할때는 라이브러리를 임포트 하여 사용합니다. from random import * prin..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연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파이썬에서의 연산자 입니다. 파이썬의 연산자도 다른 여타 프로그래밍 언어와 다르지 않습니다. +, -, *, / 등의 연산자들이 있고 연산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rint(1+2) #..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주석 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이썬 내부의 주석에 대해 이야기 하려 합니다. 주석 이란? 실제 프로그램 코드 내에는 포함 되어있지만 프로그램 실행시에는 프로그램 실행과는 무관하게 무시되는 내용입니다. 주석이 필요..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자료형의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이썬의 자료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이썬의 자료형은 숫자형, 문자열, Boolean 등이 있습니다. print(1) print(1.0) print(-1) print(10) print(1+2) print(1*2) print(3/1) print(3%1)..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변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파이썬의 변수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언어 상의 변수 개념은 다 비슷비슷 합니다. 자바에서 말하는 변수와 비슷한 개념이니 변수라는 개념을 알고 계신다면 패스..

알고보면 쉬운 파이썬 - 파이썬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이썬공부를 하기에 앞서서 파이썬 설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에서 파이썬을 검색합니다. 구글에 Python 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맨 위에 뜨는 파이썬 웹사이트를 통해 접속 해주세..

휴대폰살때 꼭 주의해야할 점 정리! [내부링크]

요즘 휴대폰 사러 가서 호갱 당한다는 말 알고계시나요? 단통법 시행후에 여러가지로 바뀌어버린 제도들 때문에 헷갈리시지요? 오늘 호갱 안당하는 방법!! 제대로 정리 들어갑니다! 1. <선택약정,공시지원> 둘 중..

조현병이 무엇일까? 조현병에 대해알아보자 [내부링크]

흔히들 일상에서 조현병이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조현병은 여러가지의 성격장애를 통틀어서 지칭하는 단어라고 합니다. 심각도에 따라서 치료방법과 증상도 다양하게 나타난다는데요. 우울증의 범주가 아닌 정신..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비밀번호 까먹었을 때 사용방법) 완전 쉬워요 [내부링크]

종종 이런일 있으시지 않나요? 집에서 와이파이 사용하는 도중에 핸드폰을 바꾼다던가 새로운 기기로 와이파이를 연결해야 하는데 도무지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 말이에요 ㅠㅠ 그럴 때 쉽게 알아..

사진속 exif 정보 삭제 방법 메타데이터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상에서 다운받은 사진에 대해 EXIF 정보 삭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EXIF란? 모든 사진에는 EXIF가 포함되어있습니다. EXIF : EXchangable Image File Format 이라고 부르며 EXIF 내부에..

구미호뎐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의 핫한 드라마죠 구미호뎐의 등장 인물 및 인물 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구미호뎐은 수목드라마 악의 꽃 후속으로 나온 tvn 수목드라마 입니다.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

블로그 저품질에 대한 의견 및 저품질 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출근하려니 곤욕이네요 ㅎㅎ 다시 한번 일주일을 버텨야 겠습니다. 오늘은 블로그 저품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블로그 저품질이 무엇인가...? 아니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그냥 운영하게 두면 되지..

네이버 검색등록하기 - 서치어드바이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간단한 구글 검색등록에 대해 썼었는데요~! 지난번에 쓴 구글 검색등록은 티스토리 블로그에만 국한된 내용이라 다음에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재업로드 예정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에 노출하기 - 구글서치콘솔 등록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최적화 라는 것에 대한 고찰을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구글 검색등록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에 검색등록을 하려면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를 통해서 사이트..

애드고시는 끝났다. 애드센스 대란으로 인한 블로그승인 정리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늘 들어왔을것이다. "애드고시"라는 말이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수익성을 위해서 애드센스 라는 고비를 넘겨야 합니다. 하지만 이 애드센스의 승인 조건에..

블로그 최적화?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늘 드는 생각이지만 웹상에서 떠도는 블로그 최적화? 이게 무슨 말이지? 그냥 내 블로그인데 블로그를 만들어서 그냥 글을 쓰면 안되나? 하는 생각들을 주로 합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면 블로..

티스토리 블로그 2차도메인 꼭 필요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수익형 블로그 운영들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의 주제! 티스토리 블로그 꼭 2차도메인이 필요할까?? 우리가 웹서핑을 하다보면 분명 티스토리 블로그인데 일반 도메인처럼 OOO.com 이라던지 OOO...

수익형 블로그의 주제선정? 어떤걸 해야하지? 스포츠? 게임? 금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서 지난 글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해야하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해야하나 고민을 했었는데요 그 두가지의 차이점은 이전 글을 통해서 확인 부탁드리면서~ 일단 애드센스로 수익을..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블로그 어떻게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기저기 찾아보면 블로그로 한달에 몇백만원을 버니 마니 어쩌니 저쩌니들 떠들어 대는데 이게 솔직한 말로 실현 가능성이 있는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

갑자기 한쪽눈이 흐릿하다면? 무엇이 문제일까 [내부링크]

한쪽눈이 흐릿하다면? 황반원공 증상? 갑자기 한쪽눈이 흐릿해지는 현상 혹시 느껴보신분 계신가요? 한쪽눈이 시야가 흐릿해지거나 사물의 형체가 왜곡되어 보이는 경우가 생긴다면 '황반원공'을 의심해볼수 있습..

지금 바로 시작 할 수 있는 투잡정보 - 스톡사진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바로 할 수 있는 투잡정보 시리즈 스톡사진 편입니다. 불과 몇년 전 까지만 해도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사진들은 다운받아서 캡처를 해서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했었습니다. 그당시에는 저작권..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는 메신저는 카카오톡이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사용을 하다보면 어떠한 이유로 인해서 탈퇴해야 되는 경우들이 생기겠죠? 헤어진 연인의 흔적이나 이사람과 연락하고싶지..

JPG파일 PDF 변환하기, 프로그램 없이 간단히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 이미지 파일을 사용하실 때 변환하여 사용해야 할 경우가 생깁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이 없으면 파일을 변환하기가 힘들죠 그래서 오늘은 별도의 프로그램의 설치가 없이 JPG 파일을 PDF로 변환하..

보색대비표 가장 이쁜 보색을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보색대비표에 대해 보려합니다. 보색이란 무엇일까요? 보색이라 함은 두가지 색상을 섞어서 하양이나 검정 이 되는 색을 말합니다. 보색 대비표 입니다. 서로 직각을 이루면서 마주보는 색상이 보색입니다..

병문안가서 하기 좋은 인사말과 문구를 정리해 봤어요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살다보면 예기치못한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하는 일이 생기죠? 그것이 내 가족이나 친구 지인 동료라면 모른척 지나갈 수가 없는 일이기 떄문에 환자의 병세를 살필 겸 위안을 주고자 병문안을..

키스마크 남기는법,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키스마스크는 히키 라고도 부르고, 열정적인 키스로 생기는 멍자국입니다. 키스마크로 고인 혈액이 처음에는 붉은 색을 나타대고 시간이 지나면 보라색이나 갈색으로 변해요 키스마크 남기는법 키스마크는 얇은..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제일 많이 체험하는 꿈의 하나라고 합니다. 아마 살아가면서 꼭 한번씩은 꿔 본적 있는 꿈 입니다. 이빨 빠지는 꿈은 머리카락, 손톱, 눈썹 등 빠지는 꿈등 신처와 관계 있..

금주후 신체변화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 술 즐겨 드시나요? 술을 마시면서 종종 하는말 있으시죠? "조금 마시면 약이야" , "하루 한잔 씩은 약이야" 등등 이죠 하지만 애주가 들이 술을 조금 마시지 않는다는게 문제죠! 세계보건기구가 발표한..

집값과 전세값이 상승하는 이유? [내부링크]

연이어 상승하는 집값과 전세값 이유가 뭘까요? 정부에서는 집값을 잡겠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집값을 잡겠다는 이유로 국토부에서는 매번 부동산 정책들을 내고 있죠. 이번에는 24번째 정책도 검토중이라고 하고..

오늘의 영화 추천 개봉예정작 - 이제훈 주연의 "도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 드릴 영화! 박정배 감독의 영화 이제훈 주연의 도굴 입니다! 현재 개봉 예정작으로 이제훈 ,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11월 4일인 곧!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천..

파이썬 프로그래밍 - 파이썬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바의 기초를 마무리 하고 오늘부터는 파이썬에 대해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파이썬의 기본에 대한 내용들을 포스팅 해나가고 파이썬의 라이브러리들 소개부터 파이썬을 이용한 다양한 자동화 프..

HTML 기초 - HTML5의 특징 [내부링크]

HTML5의 특징 HTML5는 웹브라우저라는 플랫폼 위에서 동작하는 애플리케이션(웹앱)을 HTML과 CSS, 자바스크립트 언어로 만들 수 있도록 하는것입니다. HTML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동작하기 위해 ..

HTML 기초 - HTML5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HTML5 초기 HTML은 정보 전달을 위해서 간단한 웹문서를 만들기 위한 언어였습니다. HTML이 웹 문서를 만들기 위한 기술에 한정이 되어있다면 HTML5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한 웹..

HTML 기초 - 웹 환경 및 앱의 종류 [내부링크]

모바일 웹환경 및 앱의종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웹환경에 대해 포스팅 하려합니다. 보통 웹환경에 대해 이야기 할때는 데스크탑 웹을 이야기합니다. 모바일웹은 태블릿, 스마트폰등의 모..

HTML 기초 - 웹 브라우저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브라우저에 대해 간단한 설명포스팅 하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웹 브라우저의 변화와 브라우저 엔진의 기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웹의 목표는 장비나 환경의 차이..

HTML기초 - 웹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웹은 월드와이드웹(WWW 또는 W3: World Wide Web)의 줄임말입니다.  전세계를 연결하는 인터넷 망을 통해 서로의 정보를 공유할수 있는 서비스공간입니다. 웹의 모든 정보는 HTML(Hyper Tex..

자바 기초 - 실행 예외의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바의 실행 예외에 대해 몇가지 다루려 합니다. 실행 예외는 자바 컴파일시 체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실행 예외에 대한 예외 처리 코드를 넣어두어야 합니다. 다음은 ..

자바 기초 - 자바의 예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바의 예외에 대해 간단히 다루려 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중에 오동작이 나거나 하드웨어의 오동작이 발생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자바에서는 이런것을 통틀어 에러라고 합..

자바 기초 - 추상클래스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상클래스 라는 것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추상클래스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추상 이라는 것의 사전적 의미는 공통되는 특성을 추출한 것이 라고 합니다. 새나 물고기..

자바 기초 - 상속개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상속에 대한 내용입니다. 상속? 현실에서는 상속이 부모가 자식에게 재산을 물려주는 행위를 말하죠. 객체지향프로그래밍에서도 비슷한 개념입니..

자바 기초 - 접근제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때문에 뒤숭숭한 나날이 계속되고 있네요 하루속히 이사태가 수습되서 마스크를 벗고 돌아다닐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자바의 접근제한자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자바 기초 - 패키지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때문에 뒤숭숭하네요  하루빨리 사태가 수습되어 마스크를 벗고 자유롭게 다닐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패키지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패키지? 그게 ..

지금바로 할 수 있는 투잡 정보 - 네이버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바로 시작 할 수 있는 투잡정보 - 네이버 카페 편입니다! 네이버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카페 하면 다들 한 군데씩 가입 되어 있으실 겁니다. 활성화된 네이버 카페를 가지고 있으면 직장..

지금바로 시작 할 수 있는 투잡정보 - 팟캐스트 방송 시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는 투잡정보 시리즈~! 팟캐스트 방송하기 입니다. 팟캐스트는 개인이 만드는 라디오 방송입니다. 개인이 오디오 파일을 녹음해서 팟캐스트 플랫폼에 올리면, 방송을 청..

교통법규 위반 과태료 고지서? 여러분이 모르는 함정이 숨어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통법규 위반 과태료 고지서에 숨겨진 함정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모두 속고 계셨습니다. 교통법규 위반시 이런 식의 과태료 고지서가 날아오죠 제목부터가 이상하지..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라? 주정차 위반 조회를 검색하니 부산광역시 주정차 전용차로 위반정보 조회서비스 만 나오네요.. 부산에 사시는 분들만 편할..

영화 추천 정보 - 담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영화 추천 !!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 입니다!! 1993년 인천에서 일하는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종배(김희원)은 떼인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박소이)를 담보로 맡게 되면서..

지금바로 할 수 있는 투잡 정보 - 책 출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 바로 할 수 있는 투잡 정보 시리즈 책 출간하기 편 입니다^^ 책을 출간한다 하면 되게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실 거에요 글을 쓰는 재주가 없는데 작가로서 책을 출간한다?? 솔직히 와닿..

지금 바로 시작 할 수 있는 투잡정보 - 블로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바로 시작 할 수 있는 투잡정보 - 블로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투잡이라고 하면 생소한 느낌을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아니면 블로그 그거 해봤더니 돈 안되던데? 거나 파워블로..

10월 9일 한글날에 대해 알아보자. 한글날의 유래와 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날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한글날은 한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세종대왕이 훈민정음을 반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지정 된 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할로윈데이란 무엇이고 호박은 무엇을 의미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있으면 다가올 할로윈 데이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할로윈 데이란 영미권에서 매년 10월31일에 벌어지는 축제입니다. 11월1일은 기독교의 축일로 만성절 이라고 부르는 축일입니다. 만성..

자바 기초 - 정적 멤버와 static 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적멤버와 static 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정적은 고정된 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적 멤버는 클래스에 고정되어 객체를 생성하지 않고도 사용할..

자바 기초 - 메소드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소드에 대해 간략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메소드는 객체의 동작에 해당하는 중괄호 블록을 말합니다. 중괄호 블록은 각자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을 메소드라고 합..

자바 기초 - 생성자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성자에 대해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바로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생성자는 new연산자와 같이 사용되어 클래스로부터 객체를 생성할 때  호출이 되어 객체의 초기화를 담..

자바 기초 - 클래스의 구성 필드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래스의 구성 중에 필드에 대한 내용입니다. 바로 본론으로가겠습니다. 필드란 객체의 고유데이터, 객체가 가져야될 부품, 객체의 현재 데이터를 저장하는 곳입니다. 예를..

자바 기초 - 클래스의 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래스의 구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가시죠~ 출발 클래스에는 객체가 가져야할 구성 요소가 선언됩니다. 구성 요소에는 필드, 생성자, 메소드가 있습니다. 이 요..

자바 기초 - 객체와 클래스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객체와 클래스에 대한내용입니다. 클래스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 하겟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실제 생활에서 객체는 설계도를 바탕으로 만들어집니다. 사람들..

자바 기초 - 객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객체란 무엇인가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보통 어떤 제품을 만들시에 부품을 먼저 만들고 난뒤에 이 부품들을 하나씩 조립해서 제품을 완성..

자바 기초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 객체지향 프로그램의 특징은 캡슐화, 상속화, 다형성을 들수 있습니다. 이 특징에 대해서..

자바 기초 - 데이터 타입의 종류 열거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 타입중 열거타입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빠르게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데이터 중에는 값이 제한적인 갯수만 가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계절같은 경우나 ..

7급 공무원 연봉 확인 및 각종 복지제도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7급 공무원의 연봉 및 복지 제도가 어떤게 있는지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무원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안정적인 생활이죠? 일반적으로 공무원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급여가 밀..

오늘의 영화 정보 - 미스터트롯 : 더 무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 대한민국을 뜨겁게 흔들어 놓았던 그 프로!!! 전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만들어 놓은 바로 미스터 트롯! 미스터 트롯이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사상 최초..

오 삼광빌라 인물 관계도 [내부링크]

오늘은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지금 바로 할수 있는 투잡 정보 - 에어비앤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바로 할수 있는 투잡 정보 시리즈! 오늘은 다들 한번씩 들어보셨을 법한 에어비앤비 입니다.!! 에어비앤비가 뭘까요? 사진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것 처럼 숙박공유 플랫폼 입니다. 하지만 합법..

자바 기초 - 데이터 타입의 종류 배열 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열타입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배열이란 무엇일까요? 기존에 우리가 알던 변수는 한개의 데이터만 저장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저장할 데..

자바 기초 - 데이터타입의 종류 참조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참조변수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본론으로 바로 갑니다~ 참조타입 변수의 ==, !=연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타입변수에서는 ==,!= 연산이 변수의..

자바 기초 - 데이터 타입의 종류 참조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의 처리 관련해 데이터 타입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 자바에서는 여러가지의 데이터 타입이 있습니다. 크게 분류하면 기본타입과 참조타입이 ..

자바 기초 - 코드 흐름 제어 반복문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어문의 종류중 조건문 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 하겟습니다. 자 그럼 바로 본론으로!!! ㅅ  ㅣ 작 !!! 반복문은 어떤 코드들이 반복적으로 실행할때 사용되며 그 종류..

자바 기초 - 연산자의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글에서 이야기 했던 연산자의 종류에 대한 글입니다. 연산자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항연산자 단항연산자는 피연산자가 단 하나뿐인 연산자를 말하고  이에 해당하는 ..

자바 기초 - 연산자와 연산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바의 기초 연산자와 연산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처리하여 결과를 산출하는 것을 연산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산에서 사용되는 표시나 기호등을 연산자..

지금 바로 시작할수 있는 투잡 - 이모티콘 제작/판매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투잡은 이모티콘 제작/판매 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카톡이나 라인등 메신저들 많이 쓰시죠? 솔직하게 얘기해서 카톡 사용하면서 이모티콘 하나도 구매 안해보신분 없으실 겁니다. 이..

자바 기초 - 코드 흐름 제어 조건문 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건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건문이란 무엇일까요? 조건문이란 한마디로 코드흐름을 제어하는 것 입니다. 자바프로그램은 시작하면 main() 메소드의 { } 중괄호 내부의 ..

자바 기초 - 자바의 데이터 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변수에 관한 내용에 이어 변수의 데이터타입에 대해 포스팅 하려합니다. 모든 변수에는 타입이 있고 타입에 따라 저장이 가능한 값의 종류와 범위가 달라집니다. 정수타입에는 byte, cha..

자바 기초 - 변수의 사용과 사용범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글에 이어 변수의 사용에 대한 내용입니다. 변수에 대한 글은 지난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0/10/24 - [프로그래밍 기초/자바 기초문법] - 자바 기초 - 변수란 무엇인가와 변수의 선언 자바..

자바 기초 - 변수란 무엇인가와 변수의 선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바의 세번째 글이네요. 자바에 관련한 것은 저도 심도있게 알고 있지는 않아서 기본적인 개념들만 짚고 넘어가려 합니다. 이번 글은 변수란 무엇인가에 대해 다뤄 보고자 합니다. 변수란? 프..

자바 기초 - 자바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바 기초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자바란 무엇일까요 ? 자바란 1995년에 썬마이크로시스템즈 란 곳에서 발표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지금 현재까지도 자바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

지금 바로 할수 있는 투잡 정보 - 유튜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날이 조금씩 쌀쌀해지기 시작하네요. 감기들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다룰 내용은 지금 바로 시작 할 수 있는 투잡 부업 시리즈 중 첫번째! 바로 유튜브 입니다. 1. 유튜브의 기본 수익구조..

자바 언어 기초 - 프로그래밍 언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자바 기초에 대한 내용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요즘은 안드로이드가 거의 코틀린으로 대체 되어가고 있는 터라 앱개발을 위한 초심자 분들에겐 심화과정보다는 기초만 훑고 지나가시고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