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imojumo의 등록된 링크

 worldimojum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2건입니다.

왕빛나 풋사과 GC녹십자 다이어트젤리 다이어트 꼭 알고 가야 합니다. [내부링크]

왕빛나 풋사과 GC녹십자 다이어트젤리 다이어트 꼭 알고 가야 합니다. 다이어트는 인생 최대의 난제입니다. 성공하기는 매우 어렵지만 실패하기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살면서 다이어트를 다짐한 적이 수없이 되고..

대웅제약 렛잇비 가격 비타민 효능 성분 함량 반드시 알고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대웅제약 렛잇비 가격 비타민 효능 성분 함량 반드시 알고 먹어야 하는 이유 주기적으로 푹 쉬어주지 않는 이상 피로를 풀기란 어렵습니다. 학교, 일 등의 이유로 쉬지 못하고 생활을 이어가게 되면 스..

에버콜라겐 타임 효능 부작용 효과 가격 30포 무조건 알고가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에버콜라겐 타임 효능 부작용 효과 가격 30포 에버콜라겐 타임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된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콜라겐 선택의 기준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하고 일반식품 콜..

새싹보리 먹는법 효능 키우기 분말 요리 가루 [내부링크]

새싹보리 먹는법 효능 키우기 분말 요리 가루 TV에 새싹보리 관련 정보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많이 언급되는만큼 효능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새싹보리는 이름에서도 알 수..

타트체리 복용법 콜라겐 원액 분말 가루 효소 농축액 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타트체리 복용법 콜라겐 원액 분말 가루 효소 농축액 효과 총정리! 웰빙을 지향하는 트렌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돈이 많으면 물론 좋지만 건강이 안 좋으면 말짱 도루묵이기 때문에 내 몸을 챙기는 일..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문화상품권 환불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입니다. 웹툰, 웹소설, 웹드라마, 드라마, 영화 등의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에서 빠른 성장..

현각스님 국적 나이 학력 고향 직업 프로필 페이스북 [내부링크]

현각스님은 독일계 미국입니다. 카톨릭을 믿는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카톨릭계 사립고등학교를 다녔고 예일 대학교에 합격해서 철학과 문학을 전공했습니다. 시를 좋아했다고 하는데 특히 좋아하는 시인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구입처 인터넷 사용방법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전부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패딩, 목도리, 장갑 등의 겨울을 준비하기 위한 옷들을 입을 때입니다. 이미 백화점은 겨울시즌 상품으로 분주합니다. 세일도..

네이버 룰렛 돌림판 이용방법 PC 모바일 꿀팁 [내부링크]

의견이 나뉠 때 대화로 합의하기 보다 훨씬 더 간편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룰렛이나 돌림판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원하는 바를 적고 돌리면 랜덤으로 골라주니 수긍도 훨씬 더 빨리 하게 됩니다. 룰렛판을 직..

에스파 데뷔 걸그룹 SM 신인 멤버 국적 나이 키 [내부링크]

SM엔더테인먼트에서 신인 걸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걸그룹의 이름은 에스파(aespa)입니다. 그룹명은 아바타와 익스피리언스를 표현한 ae와 aspect(양면) 단어를 결합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자신의 또 다른..

평균 키 몸무게 BMI 계산기 대한민국 평균 키와 몸무게는? [내부링크]

겨울에는 여름보다 확실히 살이 더 찌게 됩니다. 밖은 추워서 나가기 싫고 그렇다고 운동도 하지 않으니 금세 지방이 몸을 지배합니다. 겨울에는 지방을 축적하고 봄에서야 여름을 대비해서 준비를 많이 하는 것..

진기주 키 나이 학력 오 삼광빌라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배우 진기주는 주말 오후 7시 55분에서 9시 15분에 KBS에서 방영하는 오! 삼광빌라의 이빛채운 배역을 맡고 있습니다. 주연급인데 2017년 이후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계속 연기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별한..

영탁 나이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은 끝났지만  출연자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등은 계속해서 화제를 일으키며 미디어에 모습을 비추고 있습니다. 이 중 영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영탁의 본명은 박..

세븐하츠 리세 무과금이 반드시 뽑아야 할 영웅 [내부링크]

세븐하츠는 디펜스 장르의 RPG 게임입니다. 조작법이 간단하고 깜찍한 캐릭터들이 많아 냠녀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습니다. 스테이지를 하나하나 공략하다보면 게임에 푹 빠져있는 자신을 발견하곤 합니다. 세븐하..

PS5 사전예약 3차 남들보다 빠르게 하는 꿀팁 [내부링크]

PS5 사전예약이 오늘 열립니다. 9월 18일에 1차가 10월 7일에 2차 사전예약이 진행이 되었었는데 모두 3분도 안되어 종료되었습니다.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이번에 다시 플스5가 3차 사전예약으로 돌아왔..

트롯신이떴다 랜선심사위원 신청 꼭 알고 가야 합니다. [내부링크]

SBS에서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트로트 방송을 진행합닏. 대한민국 트로트 신개념 예능인 트롯신이 떴다입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현장 심사위원 자리를 마련하는데 어려움을 겪자 랜선으로 심사위원을 모집하..

마스크 의무화 벌금 10만원 과태료 부과 대상은? [내부링크]

11월 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시행이 됩니다. 날짜가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따른 과태료 부과 대상에 대해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가 발표한 내용을 상세히 알려드..

GS리테일더팝 모르면 무조건 손해볼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GS25, GS fresh, 랄라블라, GS THE FRESH 이용하시는 분들은 더욱 집중해야 합니다. GS리테일에서는 다양한 멤버십이 있었지만 올해 6월부터 GS리테일 통합 멤버십을 출시했습니다. 이 멤버십으로 GS&POINT 적립..

롯데월드 매직패스 꿀팁! 무조건 알고 가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롯데월드는 잠실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놀거리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놀이동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매년 엄청나게 많은 사람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여러 퍼레이드도 유명하지만 놀이동산..

청년내집 분양제도 [내부링크]

청년의 주거난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곳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서초구도 이에 도움이 되고자 청년내집 분양제도를 만들려고 합니다. 서초구청이 신설하는 청년내집 분양제도가 무엇인지 자세히 살펴보..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 [내부링크]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에너지 자원도 절약하고 돈도 벌 수 있는 일석이조인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에코마일리지 프로그램입니다. 에너지를 절약하면서 친..

근로 자녀장려금 추가신청 [내부링크]

근로 자녀장려금 추가신청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국세청에 들어가보면 근로, 자녀장려금이 무엇인지 나와있습니다. 열심히 일하지만 소득이 적은 근로자 또는 사업자 가구에게 장려금을 지급함으로써 근로를..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내부링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들어보신 분도 계실 것이고 들어보지 못한 분들도 계실 겁니다. 국내 여행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한 번씩 참고해야 하는 사이트..

현대홈쇼핑 디밀 투자 [내부링크]

현대홈쇼핑 디밀 투자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TV로 채널을 돌리다 보면 중간에 꼭 있는 프로가 있습니다. 바로 홈쇼핑입니다. 관심있는 상품이 나오면 보려던 채널을 잠시 뒤로 하고 고정해 둡니다. 그리고 품..

알뜰폰 허브 요금제 꿀팁 [내부링크]

알뜰폰 허브 요금제 꿀팁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전자부품 살 때 가격 비교를 한 눈에 하는 사이트는 모두 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다나와입니다. 특히 컴퓨터 부품을 비교할 때 아주 보기 편리한 사이트입니..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 꿀팁 [내부링크]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 꿀팁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는 주로 학생들이 많이 쓰는 상품권입니다. 뒷면에 코드 번호가 적혀있는데 16자리를 구글 플레이에서 입력하면 기프트카드의 금..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 곳 꿀팁 빠르게 알아가기 [내부링크]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 곳 꿀팁 빠르게 알아가기 시작하겠습니다. 코로나가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으면서 해외 여행길도 계속 막히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국내 여행으로 눈을 돌렸고 그 중 가장 많이 향한 곳이..

엑슨모빌 셰브런 [내부링크]

올해 코로나 때문에 주가에 큰 타격을 입은 기업이 있습니다. 10여 년 전 전 세계 시가총액 최대 기업인 엑슨모빌입니다. 엑슨모빌은 올해만 주가가 70.90달러에서 31.45 달러까지 감소했습니다. 5월에 잠깐 반등..

퇴직연금 수령방법 가장 정확히 알기 [내부링크]

은퇴를 앞둔 회사원들은 퇴직금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퇴직금도 여러 가지 혜택이 있어 본인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잘 알아봐야 합니다. 퇴직금은 일정기간 근로를 충족하면 근로기준법에 의..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가장 정확히 알기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아시나요? 국가에서 구직자나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자격증 및 관련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교육비를 제공합니다. 구직도 해야..

마스크 벌금 가장 확실히 알기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었지만 마스크 착용은 계속 의무입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벌금을 내야 합니다. 밖에 나갈 때면 이제 무조건 마스크를 챙기는 일상이 익숙해졌는데 가족과 주변사람을 배..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가장 쉽게하기 [내부링크]

고등학교 종류가 다양해지다보니 증명서를 떼가야 할 때가 있습니다. 가끔씩 고등학교 생활기록부같은 증명서를 요구하는 기관이나 회사가 있습니다.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제출을 위해 인터넷 발급 방법을 모르시..

피부양자 자격취득신고서 작성 신고 가장 빠른 방법 [내부링크]

피부양자 자격취득신고서라고 들어보셨나요? 피부양자에 따른 자격 취득 사항을 신고하는 문서인데 언제 사용하는 것일까요? 그리고 피부양자는 누굴까요? 피부양자는 직장가입자에 의해 주로 생계를 유지하여 소..

갤럭시 통화중 다른전화 대기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폰에서 통화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대기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통화중 다른전화를 대기시키는 것인데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별도의 부가서비스여서 일정 금액을 지불해..

당근마켓 타지역 인증 [내부링크]

가전제품이야 중고로 사면 별로 좋지 않지만 그 외 다른 상품들은 중고로 사도 얼마든지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새 것같은 중고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조건 새 것만 고집하는 경향이 많고 중고거래..

빅히트 상장 공모주 청약 [내부링크]

2020년 하반기 IPO 대어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일반 공모주 청약이 시작됩니다. 방탄소년단의 어마어마한 인기를 뒤에 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공모주 청약은 높은 경쟁률이 예상 되고 있습니다. 초저금리 시대의..

라이크핏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홈트를 하는 홈트족이 많이 늘어났지만 엉성한 자세 때문에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헬스장에서야 트레이너들이 있어서 PT를 받으며, 정확한 자세로 운동할 수 있지만 집에서는..

지메일 수신확인 확장 프로그램 [내부링크]

이메일을 사용한다면 보통 네이버나 지메일을 많이 사용합니다. 네이버의 경우 국내 사이트 가입이 많이 연동되어 있고 지메일은 해외 사이트의 경우에 그렇습니다. 지메일은 유저 인터페이스가 깔끔하다는 장점이..

왓챠 플레이 무료 쿠폰 [내부링크]

요새는 OTT 플랫폼이 많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다 보니 더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제일 인기가 많은 것은 넷플릭스인데 넷플릭스 말고 왓챠 플레이를 한 번 알아보겠..

추석명절 인사말 [내부링크]

추석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직장인이면 연차를 내서 더 오랫동안 연휴를 즐기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번 추석은 2020년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인데 모두 평일이고 끝나고 바로 주말이라 긴 연휴를 즐..

카바나 중고차 [내부링크]

카바나는 우리나라에는 생소한 기업입니다. 아마 들어보신 분이 거의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해외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기업입니다. 별명이 중고차계의 아마존입니다. 판매 중계 사이트인데 중고차를 팔..

펄핏(Perfitt)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모바일이 많이 활성화되면서 많은 분야가 앱 시장에 진출했고 패션도 그 중 하나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 가면 패션에 관한 앱이 굉장히 많습니다. 쇼핑몰부터 스타일 앱까지 다양합니다. 옷이나 바지 등은..

SKT V컬러링 [내부링크]

요새는 통화보단 문자나 카톡을 많이 선호하고 있지만 급할 때는 통화를 많이 하고는 합니다. 통화량이 줄면서 컬러링을 설정을 해놓지 않은 사람이 많아진 것 같은데 예전에는 최신 곡이나 좋아하는 곡으로 컬러..

백화점 가을정기 세일 [내부링크]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코로나 때문에 상황이 좋지 않지만 묵묵히 잘 견뎌내고 있습니다. 많은 오프라인 지점들이 피해를 입었지만 계속해서 버티고 있습니다. 백화점 업계는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

SK텔레콤 구독형 헬스케어 케어에이트 디엔에이 [내부링크]

요새는 구독형 서비스가 참 많아졌습니다. 가장 유명한 넷플릭스부터 도시락, 세탁, 커피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번엔 헬스케어까지 들어왔습니다. SK텔레콤이 출시한 케..

니콜라 사기? 회장 사임 [내부링크]

미국 수소전기차 스타트업으로 기대를 모았던 니콜라모터스가 사기 논란에서 벗어나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논란 속에서 창업자 겸 회장인 트레버 밑턴이 사임하면서 반신반의 하던 사람들도 사기라고 많이 판정..

한화생명 보험금 AI 심사기술 특허 [내부링크]

AI란 말이 여러 업계에서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이 점점 하나씩 기술을 대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험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한화생명은 클레임 인공지능을 개발했는데 특허청에서 기술특허까지 획득..

온라인 헌금 [내부링크]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면서 비대면으로 많은 것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교회 예배도 그 중 하나인데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교회에서는 헌금을 걷어야 하는데 온라인에서는 그 방법이 마땅치 않았는데..

삼성페이카드 혜택 [내부링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삼성페이 때문에 아이폰을 안쓰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들이 은근 많습니다. 그만큼 장점이 많은 삼성페이가 이번에 삼성페이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삼성페이카드는 삼성페이..

카카오 반값 골프공 [내부링크]

카카오의 사업 분야는 정말 다양합니다. 스포츠 사업도 브랜드를 하나 가지고 있느데 바로 카카오VX입니다. 벌써 출범한지 3년차 되는 브랜드입니다. 이미 업계에서는 유명합니다. 골프 시장에 이미 크게 진출해..

카드사 추석이벤트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선물을 보내는 것이 이번 추석의 풍경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부모님을 찾아뵙기 어려운 상황이라 온라인으로 대신하는겁니다. 온라인 선물 세트 물량이 많아지자 카드사들도 발 맞추어 이에 관한 추석..

삼중음성 유방암 티쎈트릭 트로델비 [내부링크]

유방암은 여성에게 있어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모든 활동을 위축시키고 생명까지 위협합니다. 한국에서 유방암 환자는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라 여러모로 걱정이 많습니다. 다른 나라와 비교하면 증가율은 높은..

코로나 레드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꽤나 길어지고 있습니다. 벌써 8개월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언제 끝날지 감조차 잡히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마음의 병을 조금씩 유발하고 있습니다. 밖의 생활을 하지 못해 집에만 있..

마켓컬리 보라색 우유 [내부링크]

우유는 흰색입니다. 여기에 의문을 품는 사람들은 없겠지요. 주로 우유를 포장하는 팩도 흰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 보라색 우유가 있습니다. 물론 우유 색깔은 흰색이고 팩만 보라색입니다. 그럼에도..

불스원 코스닥시장 상장 추진 [내부링크]

불스원은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트 자동차 용품 코너에만 가봐도 불스원의 제품들이 가득합니다. 불스원은 아직 기업공개를 하지 않아 상장이 되어 있지 않은 기업인데 슬슬 코스닥 시..

영종순환도로 개통 [내부링크]

영종도에는 우리나라 최고 공항인 인천공항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인천공항 말고는 볼거리가 많지 않았지만 교통이 점차 편리해지면서 드라이브 코스로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이제 영종도 해안을 돌 수 있..

서울시, 경기도 공공배달앱 [내부링크]

배달앱 시장이 독점의 형태를 보이자 불공정하다며 서울시와 경기도가 공공배달앱으로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서울시의 배달앱은 띵동, 먹깨비 등 7개 배달앱으로 제로배달 유니온 서비스 제공을 경기도는 자체..

모바일 게임 디지털치료제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이 치료제가 된다면 믿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게임이란 단어에 이미 부정적인 감정을 담고 있다면 더욱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미국 식품의약국인 FDA는 얼마 전에 특정 모바일 게..

K뱅크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 [내부링크]

케이뱅크가 사전예약을 받은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이 마감이 되었습니다. 케이뱅크의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은 100% 비대면으로 이루어지고 금리마저 최저 연 1%밖에 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주목했습니다. 그..

T맵 지하철 칸별 혼잡도 [내부링크]

버스 정류장에는 이제 언제 버스가 도착하는지 알려주는 기기가 도입된지 오래입니다. 몇 분 후에 도착하는지 말고도 한 가지 더 알려주는데 바로 버스의 혼잡도입니다. 사람이 많으면 혼잡, 없으면 원할 이런식으..

신선식품 무료 반품 환불 [내부링크]

유통업계는 한창 빠른 배송 도입을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했고 실제로 새벽 배송이 가능해졌습니다. 빠른 배송 과제를 해결하고 나자 유통업계가 눈을 돌린 곳은 바로 반품입니다. 빠른 배송에 이어서 이제 쉬운..

김집사 앱 [내부링크]

이제는 재택근무 환경이 많이 익숙해졌습니다. 얼마전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늘어나면서 재택근무가 또 한 번 실시되었습니다. 재택근무를 하면서 자연스레 밖에 나가지 않게 되었지만 집에만 있는 것도 여간 쉬운..

아보카도 오일 꿀팁 [내부링크]

요새는 오일 종류가 참 많아서 요리할 때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식용유만 이용하던 시절은 지나 이제 요리에 맞게 오일도 맞춰가면서 쓰고 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일반 기름과 달리..

김영란법 추석 선물세트 [내부링크]

김영란법의 선물 한도가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완화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불경기 극복을 위한 일시 완화입니다. 유통업계는 이 정잭에 빠르게 발 맞춰서 10~20만원 사이의 선물세트들을 출시하거나 가격..

테슬라 배터리 데이 [내부링크]

최근에 가장 핫한 기업이라면 테슬라를 꼽을 수 있습니다. 주가 상승이 엄청나면서 국내 투자자들이 투자한 금액만 해도 어마어마 합니다. 테슬라는 미래 기술 지향적인 기업이다보니 주가의 급등락이 큰 편인데..

니콜라 주가 급락 [내부링크]

니콜라는 제2의 테슬라로 불릴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는 미국의 수소전기트럭업체입니다. 주가도 75달러 정도로 낮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현재 힌덴버그가 니콜라의 기술이 과대 평가 되었다고 지적하며 주가가..

비대면 가정교사 U+초등나라 [내부링크]

코로나 상황이 계속되면서 초등학생들이 학교에 나가지 못하고 계속해서 원격으로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경우 지식을 쌓는 것 이외에도 사회화를 학교에서 배우게 되는데 그렇지 못해 큰일입니다...

카카오게임즈 코스닥 5위 [내부링크]

기업공개 대어였던 카카오게임즈가 드디어 상장을 했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고 따상은 따놓은 당상이다라는 예측이 나온 가운데 상장하자마자 코스닥 시장 규모 5위를 달성했습니다. 따상을 달성한 것은 두말할 것..

목욕용품 브랜드 프리야 국내 시판 [내부링크]

목욕용품 브랜드도 참 많습니다. 국내에도 이미 많은 드랜드가 있지만 해외 브랜드도 들어오면 인기를 꽤 끄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프리야가 이러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 국내 시판을 시작했습니다. 프리야는 이..

하림 양재동 물류센터 [내부링크]

서울에서 양재에는 널은 공터가 하나 있습니다.원래는 한국트럭터미널로 사용되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있지 않습니다. 경부고속도로와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가 가까이 있어 아주 좋은 땅인데 하림이 이 곳을 도시..

카카오페이 멤버심 전용 포인트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에서는 웬만한 것은 다 가능합니다. 돈 관련된 것이라면 터치 몇 번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서비스도 새로 내놓을 계획입니다.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 멤버십 포인..

신주인수권증권 WR [내부링크]

신주인수권증권이란 회사가 자금조달을 목적으로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발행할 때 발행 회사의 주식을 인수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 증권을 의미합니다. 최근에 수익률이 엄청난 사례가 나오면서 한탕을 노리는 사..

뱅크샐러드 빨대카드 간편송금 [내부링크]

현재는 자산 관리 붐이 일면서 플랫폼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그 중 국내 최대 규묘의 자산관리 플랫폼은 뱅크샐러드입니다. 관리 자산만 해도 220조원 정도 됩니다. 뱅크샐러드가 자산 관리 이외에도 사업 영역을..

편의점 QR코드 잔돈 [내부링크]

카드 사용이 많이 보편화 되었지만 가끔은 현금을 들고 다녀서 써야 할 때가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복권을 사는 경우에는 무조건 현금만 되기 때문에 복권 사는 날이면 현금을 들고 다니곤 합니다. 복권 살 때 껌..

수협은행 예, 적금 [내부링크]

최근엔 금리가 굉장히 낮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0%에 가깝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미국 등 해외 사정도 마찬가지입니다. 금리가 낮게 유지되다 보니 사람들이 저축보다는 투자에 많이 몰려 개미들의 쩐의 전..

카카오페이증권 [내부링크]

카카오톡 친구끼리 돈을 보낼 때는 카카오페이를 이용해서 편하게 보내고는 합니다. 계좌이체 이외에도 결제, 멤버십, 투자, 보험, 인증, 신용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증권도 농협..

자급제 알뜰폰 [내부링크]

알뜰폰 시장이 상승세 였다가 최근에 많이 주춤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다시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기존에 통신사 3사를 이용했던 고객들이 알뜰폰으로 갈아타고 있습니다. 갤럭신트20 자급제 모델이 이에 영..

신한은행 디지택트 [내부링크]

이제는 은행 창구마저 비대면으로 하는 화상창구가 나타났습니다. 기존에 은행에 가야만 할 수 있는 것을 카메라와 모니터 등으로 원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겁니다. 신한은행은 이른바 화상창구를 국내에서 처음으..

올빼미족 건강 [내부링크]

수면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뇌의 노폐물을 없애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뇌가 에너지를 사용하면 뇌에도 노폐물이 쌓입니다. 노폐물의 종류에는 베타아밀로이드, 타우 단백질 등이 있는데 이들은 알츠하이머..

불면증 감태, 쌀겨 [내부링크]

이제 더위가 살짝 가시고 가을이 본격적으로 오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밤에 높은 온도와 습도 때문에 뒤척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더위 때문에 잠을 설친 분도 많겠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잠을 못자는 분들이 있..

배달음식 코로나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심각해지면서 사람들이 외식 대신 배달음식을 선택했습니다.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면서 또 하나의 궁금증이 생깁니다. 음식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파될 가능성이 있는지입니다. 전문..

플라이북 앱 [내부링크]

대형 서점에 가보면 장르와 책이 너무 많아 어떤 것을 봐야할지 고민할 때가 많습니다. 본인이 살 책을 생각하고 가지 않는 이상 이 많은 책들 중에서 내게 필요한 책이나 취향에 맞는 책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서울 공영주차장 바로녹색결제 [내부링크]

부득이하게 방문하고자 하는 건물에 주차장이 없는 경우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대부분의 공영 주차장은 나갈 때 관리인에게 돈을 직접 내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돈을 직접 내는 풍경도..

토스랩 잔디 대만 [내부링크]

스타트업 토스랩은 협업용 메신저 잔디를 운영 중입니다. 최근에 140억원의 투자를 받으면서 아시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입니다. 잔디로 할 수 있는 일은 파일 공유, 프로젝트 관리, 화상회의 등입니다...

커피값 할인 카드 [내부링크]

직장인은 커피 값으로 한 달에 보통 얼마를 소비할까요? 대략 12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1년으로 보면 144만원입니다. 우리나라의 커피산업 규모는 7조원에 달합니다. 세계 6위입니다. 하루에 두 잔 가볍게 마시는..

자동차 개소세 [내부링크]

개소세는 개별소비세를 의미합니다. 2020년에는 개소세 인하폭이 70%였지만 하반기에는 30%로 줄어들었습니다. 개소세 인하폭 감소는 자동차 내수 판매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개소세 인하와 완성차 판..

GS25 우리동네딜리버리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 때문에 밖에 나가지 못하자 배달이 뜨고 있습니다. 배달 형태도 다양해 졌습니다. 오토바이로만 배달하는 것이 아니라 자전거, 도보 등으로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GS25는 우리동네딜..

삼성페이 신용카드 서비스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핸드폰을 쓰는 분들이라면 실물 카드를 놓고 다니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 됩니다. 바로 삼성페이 때문입니다. 교통카드도 되고 결제를 간편하게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

카카오게임즈 청약 [내부링크]

SK바이오팜의 공모주 학습효과의 여파로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드디어 어제와 오늘 이틀간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미 예측한 경쟁률만 해도 1..

수도권 은행 단축 영업 [내부링크]

모바일 앱이 잘 되어 있어 은행을 갈 일은 이제 많이 없지만 가끔씩 지점을 가야 할 일이 하나씩 생깁니다. 갈 때마다 사람도 많고 기다리는 시간도 길어 업무 처리 시간보다 대기 시간이 더 길곤 합니다. 영업 시..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 때문에 오프라인 유통 매장은 실적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나마 신규 확진자 추세가 주춤하면 다시 매출을 회복하는 곳이 바로 교외형 아울렛입니다. 야외 시설에 놀거리도 많기 때문입니다..

알서포트 비대면SW [내부링크]

알서포트는 국내 원격회의 솔루션 선도 기업을 뜻하는 말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가 누그러질 때 사용량이 주춤했다가 현재 다시 재택근무를 많이 하면서 접속량이 많이 늘어 났습니다. 불확실성이 커지자..

애그테크 구글 [내부링크]

애그테크는 농업과 기술의 합성어입니다. 농업은 전통적인 1차 산업이라 IT기술이 들어갈 자리가 많지 않았는데 성장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애그테크 스타트업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

공매도 금지 연장 [내부링크]

공매도 금지가 내년 3월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올해 9월에 종료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불확실성이 커져 연장을 결정한 겁니다, 금융위원회는 해당 내용을 27일에 발표했습니다. 공매도는 주가 하..

신장이식 과일 [내부링크]

신장이식 후에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영양 관리입니다. 혈액투석 때와는 달리 일반 식이를 어느 정도를 할 수는 있지만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표적인 여름 과일과 채소는 포도, 딸기, 복숭아, 참외, 토마토, 수박..

게임 지식재산권(IP) [내부링크]

한국이 낳은 3대 게임 IP가 있습니다.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엔씨소프트의 리니지입니다. 이 셋의 누적 매출을 더하면 40조원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임으로만 번 돈이 스타..

중국 배달앱 메이퇀뎬핑 [내부링크]

중국에서도 배달시장 규모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배달앱의 성장도 무서운데 메이퇀뎬핑과 다다넥서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메이퇀뎬핑은 중국 증시 시가총액 5위에 올랐습니다. 다다넥서스..

SK텔레콤 최고가 돌파 [내부링크]

SK텔레콤은 항상 인기가 많은 주식이었습니다. 한 때 외국인 통신업 보유 한도를 꽉 채워 더이상 살 수 없을 때도 있었습니다. 2011년 이후 실적 때문에 외국인 주식이 많이 빠져 나갔는데 최근 들어 다시 돌아오..

카드 앱 [내부링크]

디지털이 우리 생활에 너무나 깊숙히 침투하면서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바뀐 생활이 바로 카드앱입니다. 예전엔 많은 신용카드를 들고 다녀야 했지만 이제는 그럴 필요가 전혀 없어졌습니다. 핸드폰..

K워크스루 선별진료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퍼지고 있습니다. 한동안 100명 이상의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었는데 최근에는 100명을 넘어 200~300명의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한 번도 생각해보지 않은 상황에 상반기가 굉장히 얼어..

이케아 홈오피스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서 밖에 나가지 않은 사람들은 집에서 할일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여러 콘텐츠들을 시청하는 방법도 있지만 집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도 생겨났습니다. 이 관심은 곧 인..

클레버 상장 [내부링크]

전기차의 기대가 점점 현실로 다가오면서 부품 업체 역시 미래를 위해 대비하고 있습니다. 기계장비 업체 클로버도 이 중 하나입니다. 신기술 개발로 불량률을 낮춰 2차전지 업체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만도 NASA [내부링크]

만도는 자동차 부품업체입니다. 이번에 만도는 미국 항공우주국인 NASA와 손을 잡았습니다. 신기하게도 자동차 부품이 아닌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용 인공호흡기를 개발하는 조건입니다. NASA의 호흡기 개발..

코넥스 코스닥 [내부링크]

코넥스 시장은 중소와 벤처기업 전용 증권시장을 의미합니다. 최근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이동하려는 기업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올해 10곳이 넘는 곳이 이전 상장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는 역대 최대치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채식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의 인기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 규모만 해도 6400억원이 넘고 비타민을 제쳤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부작용이 적어 그냥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프로바이오틱스도 제대로 알고..

오메가3 혈액순환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도 벅찬데 폭염주의보가 알람으로 울리고 있습니다. 찌는 더위에 많은 사람들이 지쳐가고 있습니다. 폭염은 혈관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높은 온도 때문에 심장이 더 많은 일을 해야..

층간소음 보복 3000만원 배상 [내부링크]

층간소음이 발생하면 정말 골치가 아픕니다. 아니 골치가 아픈 정도가 아니라 스트레스를 엄청 받게 됩니다. 조용히 쉬고 싶은데 그럴 수 없고 밤낮을 가리지 않습니다. 층간소음 문제 때문에 싸움이 일어나기도..

급락장 매수 [내부링크]

주식을 하는 데 완벽한 공식은 없지만 최근 잘 맞아 떨어지는 전략이 있습니다. 바로 급락 시 매수 전략입니다. 4월 이후로 이 전략은 국내 증시에서 높은 적중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스피는 하락 후 상승, 하락..

아이리버 TV [내부링크]

아이리버하면 MP3가 대표적으로 떠오릅니다. 지금이야 핸드폰에 MP3가 다 내장되어 있지만 따로 MP3 플레이어를 들고 다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노래 1000곡 쯤은 거뜬하게 들어갈 수 있지만 그 시절 노래..

PEF 연봉 [내부링크]

PEF는 기업 경영권을 사들이는 사모펀드를 의미합니다. 몇 년동안 자본시장을 책임지고 있는 축 중 하나입니다. 뱅커, 회계사, 컨설턴트 등이 가고 싶어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최근 시장에 M&A 움직임이 많이 보..

AI면접 채용 [내부링크]

금융권이 AI채용을 확대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계속되면서 시험이나 대면 면접이 어려워지자 내린 결정입니다. AI채용으로 기업 채용 트렌드가 바뀌면서 앞으로 기존 채용 방식을 유지할 곳은 많이 없어..

볼빅 마스크 [내부링크]

볼빅 회사는 주로 스포츠 용품 코너에서 많이 봤을 것입니다. 좀 더 자세히 들어가면 볼빅은 골프공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 떄문에 골프공 수요가 떨어지자 볼빅은 눈을 다른 곳으로 돌리기..

질염 여성 유산균 [내부링크]

질염은 여성에게 흔한 질병입니다. 진 내부의 미생물 환경 균형이 무너지면서 유해균이 많이 생겨 일어납니다. 여성의 75%가 겪는다고 합니다. 질염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질염의..

삼성 IBM CPU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IBM이 손을 잡았습니다. IBM의 CPU 제품인 'IBM 파워10 프로세서'를 이번에 삼성전자 파운드리 공장에서 생성하기로 했습니다. 이 협약으로 반도체 비전 2030에서 나온 부정적인 반응들이 긍정으로 돌..

폭스바겐 벤츠 온라인 판매 [내부링크]

차를 살 때는 자동차 매장에 가서 시승도 해보고 꼼꼼히 살펴보면서 사는 것이 정석이었습니다. 직접 보지 않고 차를 사게 되면 왠지 모르게 찝찝함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자동차 시장 역시 온라인 판매..

네이버 쇼핑 공정위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이 생활화되면서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크게 늘었습니다. 2020년 1분기만 해도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74조원으로 전년 대비 10조원 증가하였습니다. 온라인 쇼핑업체 거래액도 올랐는데 네이버, 쿠팡,..

트레비 칼로리 [내부링크]

국내 탄산수 시장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상품은 바로 롯데칠성음료의 트레비입니다. 웰빙 시대가 수 년간 지속되면서 탄산음료 대안으로 탄산수가 떠올랐습니다. 예전에야 탄산수가 낯선 음료였지만 지금은 탄산수..

월드콘 페이커 [내부링크]

월드콘은 출시된지 35년이 된 장수 아이스크림입니다. 누적 매출이 1조 5340억원으로 인기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판매량으로 보면 30억 개 이상이 팔렸습니다. 월드콘하면 하단 뾰족한 부분에 들어있는 초..

롯데호텔월드 스카이브리지 호캉스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해외 여행이 제한이 되었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도 가기 꺼려져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 호텔입니다. 일명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사람들과 접촉을 최소화..

노화 근력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보통 유산소 운동을 많이 떠올리는데 근력 운동의 중요성도 유산소 운동 못지 않습니다. 은퇴 시기를 넘어서 활약하는 운동선수들을 보면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있습니다. 전성기를..

브라질 펀드 [내부링크]

연초만 해도 브라질 펀드의 수익률이 좋지 못했습니다. 부진을 면치 못해 인기가 많이 없었는데 최근 3개월 동안 브라질 펀드 수익률이 30%를 넘어섰습니다. 미국 펀드의 수익률은 15%였는데 2배 정도의 수익률을..

모바일 게임 여심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에서 여성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게임사들도 여심을 잡기 위해 이것저것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디자인, 감성적인 스토리 등의 신작들을 내놓기 위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최근에 출..

한정판 자동차 [내부링크]

한정판으로 나온 상품들은 엄청난 인기를 끌고 팔립니다. 일부 한정판은 매우 고가에 형성되기도 하고 시장에 다시 나와 리셀하기도 합니다. 주로 신발, 가방 등의 악세서리나 의류가 한정판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

한화 니콜라 투자 [내부링크]

니콜라는 미국의 수소트럭업체입니다. 한화가 1억달러를 투자해 우리나라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6월달에 니콜라가 미국 나스닥에 상장을 하면서 한화의 투자는 소위 대박이 났습니다. 2년 만에 수익이 10배 넘게..

아마존 당일배송 [내부링크]

아마존의 성장이 엄청납니다. 석달 만에 10년치 성장을 이뤘습니다. 이미 어마어마한 기업인데 석달 만에 성장을 더 했다니 놀랍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마트는 월..

버핏지수 100% 돌파 [내부링크]

버핏지수가 100%를 넘었습니다. 버핏지수는 국내총생산(GDP) 대비 시가총액 비율을 의미합니다. 버핏지수가 75% 이하면 저평가된 증시, 100%를 넘으면 거품 신호라고 보고 있습니다. 세계 각 국의 증시가 상승하면..

시중 유동성 증가 [내부링크]

시중 유동성이 작년과 비교해서 10% 정도 늘어났습니다. 유동성은 자산 시장으로 갔고 집값과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수치를 알려드리면 광의 통화량 즉, M2는 3088조 1000억원입니다. 한 달 전과 비교하..

코코본드 발행 [내부링크]

코코본드는 조건부자본증권입니다. 은행들이 이 코코본드를 5조원 넘게 발행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 때문에 경기가 좋지 않으면서 사람들이 대출을 많이 했는데 대출 부실화 가능성에 대비한 것입니다. 자..

장외주식 인기 [내부링크]

장외주식으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공모주를 받기 어렵다고 생각한 투자자들이 장외 주식시장으로 눈을 돌린 겁니다. 예상 공모가의 몇 배를 웃도는 종목에도 베팅을 합니다. 공모주에 열풍이 불자 장외 시..

취업 키워드 4가지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계속 되면서 경기가 많이 좋지 않게 되었습니다. 회사들의 사정이 어려워지면서 취업문을 뚫고 가기가 더 힘들어 졌습니다. 공개채용 대신 수시채용으로 바뀌는 추세입니다. LG전자와 기아..

창고형 편의점 나우픽 B마트 [내부링크]

집에서 역까지 걸어가다 보면 골목마다 편의점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도 GS, CU, 세븐일레븐 등 다양합니다. 실제로 편의대점은 대표적인 포화 시장입니다. 국내에 있는 점포 수만해도 4만 5여 개는..

테슬라 주식분할 [내부링크]

테슬라가 최근 주식분할을 결정했습니다. 테슬라는 미국에서 매우 유명한 전기차 업체입니다. 테슬라의 주가는 주당 1300달러 이상인데 주식분할을 통해 기존 주식 1주를 새 주식 5주로 분할할 예정입니다. 분할이..

갤노트20 자급제폰 완판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자급제폰은 계속해서 완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급제폰은 통신사를 거치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비자가 구매부터 개통까..

신한생명 달러보험 [내부링크]

보험료와 보험금은 꼭 우리나라 화폐인 원으로 주고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달러로도 주고 받을 수 있는데 달러 보험 가입자는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달러가 강세는 아니지만 미래 투자 자산으로 달러..

황반변성 노안 실명 위험 [내부링크]

신체에서 노화의 영향을 많이 받는 곳이 바로 눈입니다. 외부 자극에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눈이 점점 안 좋아지는데 이 때 눈 질환 중 하나인 '황반변성'에 걸릴 수 있습니다. 황반변성은 방치하면..

BBQ BSK 매장 [내부링크]

황금올리브 치킨으로 유명한 BBQ가 BSK 매장을 6월 달에 론칭한 후에 계약 건수가 크게 늘었습니다. 한 달만에 70건을 돌파해 창업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BSK 매장은 소자본 창업형 신규 매장입..

농협은행 NH로 바꿈대출 대환대출 [내부링크]

은행에서 대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금리가 낮은 상태가 지속되니 금리를 낮춰서라도 고객을 유치하려고 합니다. 농협이 먼저 움직였습니다. 농협은 NH로 바꿈대출 상품을 출시했는데 다..

알뜰폰 전용 할인카드 오프라인 매장 [내부링크]

알뜰폰 활성화 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동통신 시장 경쟁 촉진을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나섰습니다. 알뜰폰 가입자가 하락세로 접어들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2018년만 해도 800만 명 가까이 알뜰폰을 가입..

ESG 채권 부상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게속되는 가운데 ESG채권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ESG 채권은 환경, 사회, 지배구조 채권으로 사회적 책임 투자를 목적으로 발행합니다. ESG 채권이 늘어난 규모는 전 세계적으로 64%입니다...

금 무게 온스 트로이온스 돈? [내부링크]

금값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문에서도 금값 상승에 관련한 기사가 쏟아져 나옵니다. 온라인에서도 온통 금 얘기입니다. 금값은 연초와 비교하면 30% 가까이 올랐습니다. 트로이온스 당 2000달러를 돌파한..

가와사키 병 고열 [내부링크]

가와사키병을 들어본 부모는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와사키병은 전신에 혈관염을 일으켜 심장 합병증까지 유발하는 아주 위험한 병입니다. 만약 생후 6개월부터 2세 이하 연령의 아이가 5열 넘게 고열이 난다..

여름 슬기로운 수분 보충법 [내부링크]

유례없는 긴 장마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비가 안오면 습하고 푹푹 찌는 날이 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 때문에 운동도 제대로 못하고 있는데 비까지 와서 더욱 못하게 되었습니다. 비가 멈췄을 때의 습도는 80..

삼성전자 TV, AI오븐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남다른 재품을 내놓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코드와 전선이 없는 TV와 요리를 도와주는 AI 오븐 등이 출시 예정입니다. 새로 출시할 TV는 무버블 TV로 가칭입니다. TV에 바퀴를 달아서 움직이기 쉽..

입마개 착용 의무 맹견 [내부링크]

반려동물 시장규모는 해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2026년에는 5조 7000억원까지 오를 것으로 예측 됩니다. 반려동물로 맹견을 키우는 사람도 많습니다. 매년 개물림 사고는 2000건이 넘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자..

금 주식 부동산 시장 호황 [내부링크]

금, 주식, 부동산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미국 나스탁 지수는 출범 후 사상 최고치인 1만 1108.07포인트를 기록하며 장을 마감했습니다. 금 값도 온스당 2000달러를 최초로 넘어섰고 암호화폐인 비트코인..

중 고교 학생 평가 [내부링크]

2학기 때는 전국 중, 고교 학생 평가 때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보는 필기시험이나 수행평가 중 한 가지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내용은 6일 교육부가 발표한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세부 지원방..

홈플러스 추석선물 사전 예약 [내부링크]

홈플러스가 6일부터 추석선물세트 사전 에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홈플러스 추석선물 사전 예약은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슈퍼마켓인 익스프레스, 온라인몰 마이홈플러스에서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종류는 450여..

비대면 기업 실적 갱신 [내부링크]

비대면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만든 상황입니다. 밖에서 직접 대면하기 보다는 비대면 경제활동이 많이 늘었습니다. 카카오와 SK텔레콤은 비대면 시대를 맞아 실적이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카..

대한항공 역발상 흑자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서 피해를 많이 본 기업 중 하나는 항공사입니다. 여행이 제한되고 사람들의 이동이 없어 손실이 일어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대한항공은 1만여 명이 돌아가며 한 달씩 직장을 쉬고 임원들..

실손보험 중복가입 [내부링크]

실손보험이 있으면 사고로 인한 검사비, 치료비 등의 지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실손보험 가입자는 약 3800만 명으로 제 2의 건강보험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중 실손의료보험 중복가입자는 약 140만 6000여명 입..

코스피 최고 행진 [내부링크]

코스피의 연중 최고점이 계속 경신되고 있습니다. 어제 2342.61에 마감했는데 전날보다 1.33% 오른 수치입니다. 2018~2020년에 증시가 많이 떨어졌는데 다시 어느 정도 회복이 된 것입니다. 2018~2020년에 증시가..

한국투자증권 AI 애널리스트 에어 [내부링크]

7월 31일에 한국투자증권은 보고서를 내놓았습니다. 보고서에는 주요 경제 뉴스와 10여 개 기업 분석이 담겼습니다. 평범한 보고서라면 화제가 되지 않았겠지만 이번에 한국투자증권에서 내놓은 보고서는 AI 애널..

삼성 갤노트20 엑스박스 [내부링크]

삼성에서 갤럭시 노트20 신작이 나왔습니다. 기본형과 고급형인 울트라 두 가지 모델로 나왔는데 생산성은 컴퓨터 급으로 높이고 게임 콘솔과 같은 성능도 더했습니다. 이번 갤럭시 노트20에서 두드러진 것이 마이..

바람의 나라 : 연 뉴트로 도트 감성 [내부링크]

1990년도에서 2000년대의 감성이 2020년에 다시 불고 있습니다. 특히 대중문화계에서 뉴트로 바람이 심상치 않습니다. 뉴트로 기세에 강세를 보이는 장르가 바로 게임입니다. 이번에 출시 하루만에 100만 건을 돌..

산화질소 효능 [내부링크]

산화질소는 체내에서 혈관을 이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산화질소의 농도가 높아지면 뇌혈관 확장, 혈류 속도 감소 등이 일어납니다. 이는 원활한 혈액 순환으로 이어져 혈압을 낮추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호흡과..

당조고추 효능 [내부링크]

당조고추는 농촌진흥청 원예연구소, 강원 대학교, 제일종묘에서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된 고추입니다. A.G.I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조고추에 들어있는 A.G.I가 신체에..

중국 주식 투자 [내부링크]

중국 주식을 구매하는 국내 투자자들이 늘어났습니다. 지난달에만 해도 국내 투자자가 산 중국 주식은 2900억원입니다. 6월에 비해 3배가 늘은 수치입니다. 국내 투자자가 중국 주식에 관심을 갖게된 이유는 높은..

파워퍼프걸 스매쉬 [내부링크]

파워퍼프걸은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시리즈입니다. 이번에 선데이토즈는 파워퍼프걸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해서 모바일 게임 파워퍼프걸 스매쉬를 아시아 시장에 내놨습니다. 파워퍼프걸 스매쉬는 같..

인터파크 태국관광청 얼리버드 프로모션 [내부링크]

인터파크가 태국관광청과 함께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이 끝나고 입국이 허용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항공권 구매시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태국여행 얼리버드..

휴가철 식중독 예방 [내부링크]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드시 조심해야 되는 것이 바로 식중독입니다. 7월에도 비브리오패혈증으로 사망자가 나왔었습니다. 수산물로 인한 장염비브리오 식중독은 꼭 주의해야 하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장염비브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대출 [내부링크]

네이버의 금융자회사인 네이버파이낸셜이 중, 소상공인 전용 대출을 출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대출 사업에 진출하겠다는 것입니다. 네이버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분야 국내 1위로 소비자와 연결이 탄탄한데 이를..

라돈침대 폐기물 [내부링크]

한동안 라돈침대 때문에 전국이 들썩인 적이 있었습니다. 침대 매트리스에서 1급 발암물질인 라돈이 검출된 것이었습니다. 이때 폐기된 라돈침대 양만 480톤입니다. 480t의 라돈침대 폐기물은 아직까지 제대로 처..

네이버 토스 카카오 보험업 진출 [내부링크]

빅테크 3사인 네이버, 토스, 카카오가 보험업에 진출하려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보험견적비교 서비스를, 토스는 보험 법인대리점 설립을, 카카오는 손해 보험사 설립 등 다양한 경로로 보험업을 하려고 합니다...

외국인 순매수 따라 반드시 사야될 주식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국내 증시에서 외국인 투자자가 많이 빠져나갔습니다. 1월달부터 점점 감소해서 3월에 최저점인 -12조 5550억을 찍었습니다. 이후 다시 반등하여 7월 달에 1조 791억까지 순매수를 기록했..

직장인 주식 열풍 [내부링크]

직장가에 주식 열풍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주식 열풍이 불면서 다양한 용어들도 생겨났습니다. 코로나 하락장에서 매수에 나선 개인투자자들의 행동을 '동학개미 운동'이라고 표현하고 외국 주식을 사는 '서학개미..

2020 고용유지비용 대부사업 [내부링크]

근로복지공단이 운영하는 근로복지넷에서 2020 고용유지비용 대부사업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신청기간이라 신청도 물론 가능합니다. 2020 고용유지비용 대부사업이 뭔지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트럼프 틱톡 퇴출 [내부링크]

틱톡(Tik Tok)은 전 세계 20억 명이 사용하고 있는 중국 바이트댄스의 동영상 공유 플랫폼입니다. 이번에 MS에서 틱톡의 미국 사업을 인수하려 했는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반대로 무산되었습니다. 미국 내 사용..

하구핏 태풍 장마 최소 일주일 더? [내부링크]

장마전선이 막바지로 이르는 때에 태풍 하구핏이 와서 물폭탄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중부지방에 많으면 시간 당 100mm까지 비가 내려 침수, 산사태 피해가 일어나고 인명피해도 속출하는 상황입니다. 집중호우는..

엑사 쿠폰 입력 방법 [내부링크]

배우 우도환이 광고하는 게임 엑사가 드디어 런칭을 했습니다. 세계관이 독특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오픈하자마자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레벨 60까지 올리는 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튜토..

제습기 사용방법 꿀팁 [내부링크]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장마철이라도 이렇게 계속해서 비가 오는 것은 오랜만입니다.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만큼 불쾌지수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실내의 습도를 낮추기 위해서는 제습기 사용이 필수입니..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과금별 카트추천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PC게임과 많이 차이나지 않아 많은 유저분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최근 넥슨에서 나온 바람의나라 : 연과 더불어서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꽃은 당연히..

군림삼국m 사전예약인증 [내부링크]

군림삼국m이 기대감을 모은 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두 곳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는 군림삼국m 공식카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

크루세이더 퀘스트 최고의 영웅은? [내부링크]

크루세이더 퀘스트 여름방학 이벤트가 사전예약 중에 있습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영웅들의 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것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직업은 워리어, 팔라딘, 아쳐..

올바른 세안 방법(Feat. 마스크)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여름 더운 날씨에 마스크를 쓰고 다니면 피부가 많이 망가집니다. 이럴수록 평소의 세안 방법에 대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마스크를 써도 고..

제습기 물 재사용 가능여부와 청소방법 [내부링크]

장마철에는 제습기를 굉장히 많이 틀어 놓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보면 금세 탱크에 물이 차있습니다. 깨끗해 보이는 데 그냥 버리는 것은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습기 물을 재사용할 수 있는 걸까요. 제습기..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여름 업데이트 사전예약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여름 업데이트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벌써 17만 명 가까이 예약을 하는 것으로 보아 많은 사람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기대하는 중입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게임..

바람의 나라 : 연 도적 스킬 설정하기 [내부링크]

바람의 나라 : 연의 인기가 엄청납니다. 처음에는 직업을 가리지 않고 플레이를 하는 것 같습니다. 파티 플레이가 주인 도사나 딜이 쎈 주술사는 플레이하기 수월하지만 무과금으로 전사와 도적을 키우고 계신 유..

바람의 나라 : 연 주술사 스킬 설정 [내부링크]

바람의 나라 : 연 모바일 게임이 대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여러 매체 가릴 것 없이 칭찬 일색입니다. 과금러들도 재밌게 할 수 있고, 무/소과금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모두를 만족시키는..

마구마구 2020 리세마라 진행 [내부링크]

마구마구 2020가 유튜브 게임 항목 영상에서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워낙 PC게임이 유명했다 보니 모바일에서도 자연스레 유명세를 많이 탄다고 생각됩니다. 마구마구 2020도 좋은 선수를 뽑아야 게임을 이기..

걸카페건 리세마라 진행하기 [내부링크]

미소녀 슈팅게임 걸카페건이 드디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탄 게임이라 국내에서 오픈 날을 기다리는 유저분들이 꽤 많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한섭이 생겼으니 한국어로 마음껏..

가디언테일즈 리세마라 [내부링크]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던 가이언테일즈가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런칭하기 전부터 완성도가 높은 게임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았는데요. 실제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게임에는 무기를 뽑는..

바람의 나라: 연 무과금 [내부링크]

바람의 나라: 연이 드디어 모바일 출시를 했습니다. 바람의 나라가 출시된지 벌써 24년이 넘었는데 모바일에서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사전 예약에만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몰린데다가..

군림삼국M 사전예약 [내부링크]

삼국지를 모티브로 한 모바일 게임들이 많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군림삼국M도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삼국지의 요소가 들어간 게임입니다. 특히 전쟁 구현에 많이 힘을 썼다고 하는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랜덤다이스 암살덱 [내부링크]

랜덤다이스는 다양한 덱으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고 1:1 매칭의 제한이 없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혼자 스테이지를 깨는 것은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데 상대방 유저와 대결 형식이다보니 더 재밌..

히어로볼Z 쿠폰과 리세마라 [내부링크]

합체형 슈팅 게임인 히어로볼z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른 수집형 게임과는 다르게 슈팅 게임으로 나온데다가 히어로들을 모아서 더 높은 레벨의 히어로로 합체할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이라 색다르게 다가온..

진삼국대전2 쿠폰 및 리세라마 [내부링크]

진삼국대전2는 원작에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바일 게임 진삼국대전1의 후속작입니다. 몇 년에 걸쳐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아온 만큼 이번 진삼국대전2가 나오면서 새롭게 게임을 하는 유저도 생겼을 것입니..

왕좌의게임 : 윈터이즈커밍 사전예약 100만 돌파 이벤트 선물은? [내부링크]

왕좌의 게임 : 윈터 이즈 커밍 사전예약이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숫자로 보면 서울 인구의 1/10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게임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정말 엄청난 스케일입니다. 이 추세라면 정식 오픈 때..

관도 삼국지 공략 [내부링크]

관도 삼국지는 삼국지를 배경으로한 모바일 전략게임입니다. 실제 삼국지의 느낌을 잘 살리면서 장수를 끌어들이고 전쟁을 하는 것까지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관도 삼국지를 설치하고 처음..

리니지m 광전사 기르타스 [내부링크]

리니지m에서 광전사 기르타스가 새로 나왔습니다. 새로운 캐릭터가 나왔으면 바로 해보는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어떤 속성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광전사를 새로 시작하면 튜토리얼부터 빠르..

검은사막 모바일 하사신 [내부링크]

검은사막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새로운 캐릭터 하사신이 나왔습니다. 보통 PC에서 먼저 신 캐릭터를 만들면 모바일에서 나중에 만드는 데 검은사막에서는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화려하고..

라그나로크 오리진 무과금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드디어 출시를 했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온라인 게임에서도 인기가 많았는데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그 감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가장 먼저 로..

마구마구 2020 쿠폰 [내부링크]

넷마블 대표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드디어 모바일로 찾아왔습니다. 훌륭한 3D 그래픽을 자랑하면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실시간 대전은 마구마구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가장 큰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마구마구 202..

슬램덩크 사전등록 [내부링크]

슬램덩크를 모르는 분은 없을 겁니다. 20, 30대는 거의 모두가 기억하고 요새 아이들도 유튜브같은 데서 보고 꽤 아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꽤 오래전 만화인데도 불구하고 만화카페에 가면 꼭 한 명씩은 읽고 있는..

엑사(EXA) 사전예약 [내부링크]

이젠 MMORPG가 모바일 게임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최근에 나온 게임들이 거의 MMORPG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엑사도 MMORPG 장르로 나왔습니다. 3D 액션을 고화질의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는 미래 배경의 SF 게임..

카트라이더 카트 순위 [내부링크]

PC 속 카트라이더를 모바일로 구현한 게임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계속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PC 게임 못지 않게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레이싱 게임이다보니 자녀분과 같이 게..

슈퍼탱크블리츠 [내부링크]

슈퍼탱크블리츠는 슈퍼탱크대작전의 후속 게임입니다. 스마일게이트에서 만든 샌드박스게임이지요. 슈퍼탱크대작전은 탱크를 이용해서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하는 방식의 게임이었는데 후속편이다보니 큰 틀은..

가디언 테일즈 소개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면 다양한 게임 광고를 볼 수 있는데 가디언 테일즈도 그 중 하나입니다. 요즘 나오는 3D 그래픽과 다르게 도트 그래픽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도트 그래픽을 바탕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선보..

라그나로크 오리진 런칭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런칭했습니다. 6월에 CBT 플레이가 진행되더니 한 달만에 정식 출시를 했습니다. 원작을 떠올릴 수 있는 감성과 그래픽으로 많은 플레이어의 기대를 모았었지요. 사전예약에 참여했으면 낭링..

걸카페건 사전예약 [내부링크]

걸카페건은 미소녀 슈팅 액션 게임입니다. 기존에 일본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을 이번에 한국에서 런칭 했습니다. 타이틀 곡을 드림캐쳐가 불러서 드림캐쳐 게임으로 알고 계신 분도 많습니다. 게임은 무기 5..

붕괴3rd 미소녀 3D 액션 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붕괴3rd는 미소녀 3D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입니다. 세계관도 잘 형성되어 있고 그래픽도 좋아 흥미를 돋우기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신규 캐릭터와 이벤트가 진..

칠국지 공략 [내부링크]

칠국지 업데이트가 얼마전에 진행되었습니다. 업데이트 후에 신릉군, 손무가 추가되었고 시련 시스템이 새로 나왔습니다. 또한 이번에 시즌제 PVP인 천하쟁패 컨텐츠도 선보였습니다. 천하쟁패는 레벨 40이상이 되..

천무 소개 [내부링크]

천무는 화려한 그래픽과 넓은 세계관으로 인기몰이 중인 게임입니다. 무협지를 배경으로 하되 판타지를 가미했습니다. 이 점이 더욱 이목을 끌었습니다. 천무의 가장 돋보이는 점은 그래픽입니다. 화려하면서도..

시노앨리스 리세마라 [내부링크]

시노앨리스가 최근에 정식으로 오픈했습니다. 일본에서 이미 있었던 게임인데 이번에 한국에 새로 나왔습니다. 공포 요소가 있어서 기존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하고는 차이가 많이 보입니다. 이 게임은..

카오스 아레나 출시 [내부링크]

카오스 아레나가 이번에 출시되었습니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판타지 모험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보통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면 무협,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나오는데 이 게임은 방치형 RPG로 나왔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곧 출시! [내부링크]

바람의나라: 연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사전예약에 100만 명의 신청이 몰린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7월 2일에 어느정도 윤곽이 잡혀졌지요. 출시일은 7월 15일입니다. PC에서의 그래픽을 다시..

기적의검 쿠폰 [내부링크]

매출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기적의검이 바로 그 게임입니다. 그만큼 돈을 써야 하는 게임이라는 건데 무과금 유저에게는 쓸 수 있는 쿠폰이 절실할 것 같습니다. 쿠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랑삼국 나라별 1티어 및 쿠폰 [내부링크]

그랑삼국은 김동현과 황제성이 재밌게 광고를 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매출 순위도 상위권에 들 정도로 승승장구 하고 있지요. 좋은 영웅을 뽑아서 배치를 하고 전투를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뽑..

히어로볼z 공략 [내부링크]

히어로볼Z가 얼마 전에 정식 오픈했습니다. 미소녀 합체 액션 게임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합체를 계속 할 수 있는 시스템이 특이했습니다. 조작법은 어렵지 않아 남녀 모두가 즐겁게..

클래시붐 쿠폰 [내부링크]

클래시붐은 진지를 업그레이드 해가는 SLG 장르의 게임입니다. 성을 정비하고 더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서 상대의 공격으로부터 방어합니다. 상대(약탈범)이 강하면 꼼짝없이 당하고 마니 업그레이드를 주..

노곤하개 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노곤하개는 네이버 웹툰입니다. 반려견과 반려묘와 함께 사는 일상을 담은 만화입니다. 개와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은 많은 공감을 할 수 있는 스토리들이 많고 애들이 너무 귀엽기 때문에 꼭 봤던 웹툰이지요...

위드2 신의귀환 공략 [내부링크]

위드2 신의귀환에서도 알 수 있듯이 위드 신의날개란 모바일 게임이 이미 출시되어 있었습니다. 2016년에 출시했으니 벌써 4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위드2 신의귀환은 전작에서 이름만 바뀐 게임이..

애니팡4 아이유 달라진 게임 방식 [내부링크]

애니팡은 국민게임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했던 게임입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안하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었지요. 애니팡4가 광고모델을 아이유로 하고 새롭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지난 버전..

꿈의 동물원 소개 [내부링크]

'꿈의'로 시작하는 게임들을 많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꿈의 정원, 꿈의 마을, 꿈의 동물원 등 모두 공통적으로 퍼즐게임입니다. 조작법이 어렵지 않고 스테이지 당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해소하거..

애니팡4 공략 및 하트 얻는 법 [내부링크]

추억의 게임 애니팡을 기억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이 보편화되었지만 피쳐 폰으로 게임을 하던 시절에는 버튼을 하도 눌러 그 위에 새겨진 글씨가 잘 보이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그런 애..

AFK 아레나 쿠폰 [내부링크]

초반 게임을 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쿠폰입니다. 쿠폰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상 받아야 더 빠른 속도로 육성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뽑기 게임의 경우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얻는 것이 중요하기 때..

AFK 아레나 등급 추천 레벨별 정리 [내부링크]

AFK 아레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AFK 아레나 특유의 일러스트가 폰에 나타나 있지요. AFK 아레나는 캐릭터도 많고 속성이 있기 때문에 덱을 잘 짜면 등급이 낮아도 이길 수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삼각김밥 쿠폰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인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게임 순위 1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도 많이 보이는 것이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합니다. PC게임 못지않게 게임을 잘 만들었습니다. 맵도 그렇고..

마구마구 2020 출시 임박 [내부링크]

넷마블이 스톤에이지 월드에 이어 마구마구2020을 출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7월 8일로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현재도 사전 등록을 계속 할 수 있기 때문에 출시 후에 게임을 즐길 분들이라면 사전 예약을 하고..

스톤에이지 월드 펫 추천과 등급 정리 [내부링크]

스톤에이지가 모바일로 나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펫을 보기 위해 게임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좋은 등급의 펫을 얻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과금이 필요하지만 그..

에이스모바일 공략과 쿠폰 [내부링크]

에이스모바일하면 화려한 날개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멋진 날개를 가지고 전투를 하는 모습을 보면 어느새 빠져들지요. 에이스모바일은 무과금 유저들도 높은 레벨까지 키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보상과 혜택이..

로한M 쿠폰 입력 [내부링크]

로한M이 출시한지 벌써 1주년입니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업데이트에서 가장 큰 소식은 신규캐릭터 자이언트가 나왔다는 것입니다. 신규 캐릭터를 또 키워볼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합..

아우라킹덤2 직업 및 쿠폰 [내부링크]

아우라킹덤1이 2017년에서 2019년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다가 2020년에 아우라킹덤2가 새로 오픈했습니다. 4월 달에 오픈했으니 벌써 2개월이 지났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서버를 둔 규모가 꽤 큰 게임이었는데 모바일..

케페우스M 직업 추천 및 소개 [내부링크]

케페우스M이 출시된지 두 달이 되어갑니다. 처음 광고를 봤을 때 배경을 보고 동화 속의 한 장면이 떠올랐습니다. 그만큼 산뜻하고 예쁜 색감의 배경을 지향한 게임이라는 뜻이겠지요, 케페우스M의 직업은 꽤 많..

한게임포커 모바일 소개 [내부링크]

포커는 평소에는 하기 쉽지 않은 카드 게임입니다. 아마 평생 하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같이 할 사람도 드물고 패 익히는 것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실제 카드를 가지고 포커를 하는 사람은 아마 거의 없을 것이라..

궁수강림 6개의 예언 신비아파트 슈팅게임 소개 [내부링크]

궁수강림 6개의 예언은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슈팅게임입니다. 주인공 캐릭터인 강림이 신비아파트의 퇴마사가 되어 유령들을 퇴치하는 게임입니다. 슈팅게임은 단순하고도 재밌는 게임이지요. 게임 방법은 간단..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필수! [내부링크]

추억의 게임 바람의 나라가 모바일 게임으로 새로 출시됩니다. PC에서 굉장히 오랫동안 즐겁게 한 게임 중 하나였는데 이번 모바일 게임 출시로 향수를 자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기억을 가진 대다수의 유..

뮤 아크엔젤 앱 소개 [내부링크]

뮤 아크엔젤이 출시된지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5월 26일에 출시를 했었지요. 아이폰 유저들만 살짝 더 늦게 출시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미 PC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얻을 터라 모바일 시장에서 그 인기를 그..

그랑삼국 쿠폰과 공략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국지는 언제나 읽어도 방대한 서사에 감탄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열광을 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인기가 많은 만큼 다양한 컨텐츠로 많이 제작이 되었습니다. 티비 드라마나 만화는 기..

드루와 던전 - 방치형 RPG 공략 및 쿠폰 [내부링크]

드루와 던전은 방치형 RPG입니다. 어느 순간 게임 차트에서 빠르게 순위를 치고 올라왔습니다. 출시된지는 4년 정도 되었고 유저와 소통을 잘하는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그만큼 관심 있게 운영을 하고 있다는 뜻이..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앱 소개 [내부링크]

파티파티 데코플레이를 만든 회사는 데브시스터즈입니다. 회사 이름을 보면 모르는 사람이 많을 수도 있는데 유행이 엄청났던 쿠키런을 만든 회사입니다. 파티파티 데코플레이는 시뮬레이션 게임인데 캐릭터와 공..

퍼즐오디션 앱 소개 [내부링크]

퍼즐오디션은 주말에 즐기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퍼즐게임인데 오디션 요소를 결합해 신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어느새 게임에 몰입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게임이 나온지..

천령 모바일게임 업데이트! [내부링크]

요새는 모바일게임이 너무 많아 어떤 게임을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천령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천령은 오래전부터 사람들이 많이 하던 게임입니다. 레벨업도 잘되고 아이..

리니지M 3주년! [내부링크]

누군가에겐 애증의 게임인 리니지M이 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3주년을 기념하여 온라인 컨퍼런스도 진했습니다. 컨퍼런스는 외부의 상황으로 인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참여할 수 있게 했습니다. 컨퍼런스에서 언급..

블레이드앤소울 공략 보기 천도사 업데이트! [내부링크]

블레이드앤소울은 유명한 PC MMORPG입니다. 최근에 천도사 업데이트를 진행헀습니다. 13번 째 신규 클래스가 되겠네요. 빛에 둘러쌓여 신비한 느낌을 주는 캐릭터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은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60만 명 돌파! [내부링크]

기대되는 게임으로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이 있습니다. 광고도 많이 나오기 시작했지요. 원작 드라마가 워낙 유명하다 보니 게임도 인기가 많나 봅니다. 사전예약에 벌써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드..

디펜스게임 랜덤다이스 공략 보기 [내부링크]

디펜스게임은 RPG 게임과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요새 핫한 디펜스게임은 랜덤다이스입니다. 상대방과 게임을 하다보면 겨우 이길 때도 있고 패배해서 복수를 꿈꾸기도 합니다. 5개의 주사위만 가지고도 전략..

메이플스토리M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는 정말 오래된 게임입니다. 보통 예전 게임은 요새 애들이 모르는 게 맞는 데 메이플스토리는 그렇지 않지요. 그만큼 업데이트도 자주하고 서버도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메이플스토리도 마찬..

아르메 블랑쉐 : 미소녀 턴제 전략 SRPG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아르메 블랑쉐는 세계관이 참 독특합니다. 먼 미래에 탐욕스런 인간들 때문에 전쟁이 시작되었고 그 결과 세계가 방사능으로 물들었습니다. 방사능으로 인해 세상은 제 역할을 하지 못하게 되었고 이 무질서 속에..

라스트 쉐도우3: 신세계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라스트 쉐도우3가 새로 오픈했습니다.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닌자가 주인공인 게임입니다. 배경 역시 닌자가 살았을법한 곳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조작법이 간단해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는데 자..

무천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협지 성격을 띠는 게임들이 참 많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니 출시가 된 것이겠지요, 무천도 무협지를 소재로 한 게임입니다. 자동전투 기능을 지원해 레벨을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무천은 두 가지 직업..

폴아웃 쉘터 Online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폴아웃 시리즈는 원래부터 유명했습니다. PC게임으로 아주 잘 알려진 게임입니다. 이번 신작은 모바일로 나왔습니다. 바깥 세상이 괴물과 방사능의 위험으로 가득차 인류를 보호하기 위해 볼트를 운영하는 것이 게..

삼국연의M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국연의M은 삼국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삼국지의 내용을 게임에 많이 녹여냈다고 하는데 실제로 게임에서 전투만 하는 것이 아니라 국가를 세우고 전략을 짜는 시뮬레이션 요소가 들어있습니다. 서..

전쟁의 연가: 전연 - 여신의 부활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전쟁의 연가 게임 광고는 정말 특이합니다. 광고 모델로 무려 101명을 썼기 때문입니다. 오디션 프로인 프로듀스 101처럼 게임 광고 모델로 101명의 여성을 모집했습니다. 심지어 뮤직비디오까지 만들었습니다. 광..

궁3D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배우 이준기가 광고를 해서 화제를 모은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궁3D입니다. 원래 있던 궁 게임을 그래픽을 업그레이드시켜 나온 게임입니다. 3D 그래픽을 내세워 보다 입체감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궁3D에서는 4..

픽셀 나이트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새 게임들은 다 그래픽이 화려합니다. 화면 안을 꽉 채울 정도의 현란함을 보여줍니다. 이 트랜드에서 도트 그래픽을 고수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픽셀 나이츠가 그런 게임입니다. 도트 그래픽은 엄청 예전에나..

대박 장원공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대박 장원공은 배경을 궁궐으로 한 궁궐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경영 시뮬레이션임에도 불구하고 방치 시스템을 결합해서 방치형 게임으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토리로 진행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이야기..

킹스레이드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킹스레이드가 얼마전에 업데이트를 진행했었습니다. 프레이와 카셀, 두 정의롭고 밝은 캐릭터가 흑화하여 타락프레이, 마왕카셀로 변화하였습니다. 6월에 신규 영웅이 나온 것 자체가 주목을 많이 받았는데 기존..

스톤에이지 월드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귀여움으로 가득찬 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게임의 설정이 매우 독특합니다. 실제로 공룡과 인간은 같이 산적이 없는데 이 곳에서는 서로 친구처럼 진하게 지냅니다. 다양한 특징을..

신바타: 신비아파트 스타일 캐릭터 만들기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신비아파트 게임은 여러 종류가 있고 인기가 고루 있는 편입니다. 원작이 유명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신바타: 신비아파트 스타일 캐릭터 만들기 게임은 신비 아파트의 주인공들이 나옵니다. 전에 나왔던 게임과는..

데스나이트 키우기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게임순위가 많이 오른 방치형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데스나이트 키우기입니다. 이미 많은 곳에서 추천 게임으로 언급했던 게임입니다. 게임은 이름처럼 데스나이트를 키우면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돈을 얻을 수..

네모바지 스폰지밥: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타이쿤 게임을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 많이 즐겼습니다. 버튼이 눌러지는 느낌이 있어야 게임하는 것 같았습니다. 요리와 서빙을 정신 없이 했지요. 대표적으로 유명한 타이쿤 게임은 붕어빵 타이쿤, 짜요짜요 타..

고양이 식탁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고양이 식탁 게임 장르는 경영시뮬레이션입니다. 꽃과 고양이를 키우며 식당을 운영하는 데 묘하게 힐링을 줍니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주방장을 맡고 있는 고..

레드닷: 프론트라인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레드닷: 프론트라인 모바일 게임은 5월 17일에 공식 출시된 신규FPS 게임입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여러가지 플레이를 펼칠 수 있고 그래픽이 뛰어나지요. 레드닷의 콘텐츠는 세 가지입니다. FPS 게임하면 가..

ASMR 컷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평소에 ASMR 듣는 것을 즐겨합니다. 바쁜 하루를 지내고 나면 편안한 소리를 들으면서 심신을 안정시키지요. ASMR은 유튜브에서 많이 듣습니다. 먹는 것보단 생활에 관련한 ASMR을 틀고 있습니다. 가끔씩 보는 것..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트라이더는 참 재밌게 한 게임입니다. 기본형의 차로 도저히 이길 수 없어 차를 사기도 했습니다. 피씨방에서 하면 더 좋은 차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미니카 만화에서나 나올 멋진 차를 좋아했습니다...

네이버 웹툰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새는 만화보다 웹툰이 인기입니다. 만화는 빌리는 곳도 많이 없어졌고 책이라 불편하지요. 웹툰은 주마다 정해진 날에 연재가 됩니다. 주중 매일 연재하는 작품도 있고 보통 주 2회 연재하는 건 같습니다. 네..

할인중독-최저가에 도전하다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밖으로 나가는 상황이 줄어들면서 오프라인 쇼핑보다 온라인 쇼핑을 즐겼습니다. 힘이 덜 들고 오프라인보다 싼 제품이 많아 오히려 온라인으로 쇼핑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지요. 할인중독 안드로이드 앱 다운..

네이버 시리즈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새는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참 많아졌습니다. 금융, 놀이 등 거의 모든 분야를 모바일로 할 수 있지요. 지하철을 탈 때도 독서를 위해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핸드폰으로 보면 되지요...

카카오톡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제 핸드폰 없는 세상은 상상하기 힘듭니다. 거의 모든 시간을 핸드폰과 함께 보내지요. 핸드폰이 있어 집 전화도 많이 없애는 추세입니다. 연락은 핸드폰으로 하면 되지요. 요새는 전화말고 메신저를 통해 연..

날씨 실시간 일기 예보 정확한 날씨 오늘 날씨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날씨가 좋으면 그날은 하루종일 기분이 좋습니다. 날씨가 기분에 영향을 미치는 건 맞는 말 같아요. 지역마다 날씨가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파악하고 외출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출발할 때 비가 안와서 우산을 챙..

무료 만보기-걸음 측정기 및 칼로리 카운터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걷는 일은 참 즐겁습니다. 가까운 거리는 꼭 걸으려고 노력하지요. 걷기도 익숙해지면 1~2km는 가볍게 걸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걷는 일은 생각을 정리하기도 좋습니다. 머리 아픈 일이 있을 때는 잠시 하던 일..

요리백과 만개의 레시피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리는 참 신기합니다. 레시피가 있어도 요리사의 역량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지요. 똑같은 재료를 넣었는데 맛이 이리 다를 수 있을까요. 훌륭한 요리사가 해준 음식을 먹는 일도 좋지만 본인이 요리를 해서 남..

지그재그 No.1 여성쇼핑몰 모음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일상이 무기력할 때면 쇼핑으로 기분을 풀곤 합니다. 새 상품을 받을 때는 항상 설렘으로 가득차지요. 옷장에는 옷이 가득한데 왜 입을 옷은 없는지 항상 의문입니다. 외출 시 옷 고르는 것도 일이지요. 지그재..

넷플릭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바깥 상황이 좋지 못해 집에 있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원래라면 한창 밖에서 다른 많은 활동을 할텐데 말이지요. 누가 못나가게 한 것도 아니고 자발적으로 집에 있는 것은 참 힘든 일입니다. 주로 집에..

오십견, 삼십견으로 바뀔 수도 있다! 예방하는 습관은? [내부링크]

오십견은 5~60대 여성들의 단골질환입니다. 봄철이면 어깨 질환 때문에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지요. 오십견은 ㅎ봄이 한창인 3~5월에 환자가 집중됩니다. 오십견의 병명은 어깨 유착성 관절낭염입니다. 어..

혼자가 편한 자발적 아웃사이더? [내부링크]

아웃사이더는 부정적인 의미로 많이 쓰입니다. 사회의 기성 틀에서 벗어나 독자적인 사상을 지니고 행동하는 사람이란 뜻이지요. 줄여서 아싸라고 합니다. 반대말은 인사이더 줄여서 인싸입니다. 인싸하면 좋은..

OK캐쉬백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포인트를 쌓는 일은 즐거운 일입니다. 열심히 모아서 현금대신 포인트를 사용하여 물건을 사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지요. 물건을 사는 김에 같이 제시했을 뿐인데 무언가를 살 수 있게 돠다니 즐거운 일입니다...

스토리텔(오디오북)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독서의 장점은 셀 수 없이 많지만 책을 읽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책 값도 싸지 않고 무엇보다 시간을 내서 독서를 하는 습관을 들이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독서를 하겠다고 큰 맘먹고 책 구매까지 했지만..

콴다 500만 다운로드 수학 공부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수포자 말이 있을 정도로 수학은 어렵습니다. 수학을 잘하는 애들을 보면 신기했었죠. 초, 중, 고에서 수학을 배웠지만 실생활에서 쓰는 건 역시 사칙연산뿐입니다. 암산 머리를 키워보려 했으나 실패한 기억이..

국세청 홈택스(손택스)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세금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내고 있습니다. 국정을 운영하는데 쓰이고 있지요. 물건을 살 때 영수증에 VAT 써있는 것도 세금입니다. 가정에서도 각종 세금 관련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혼자 하기 어려울..

당근마켓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벼룩시장에서 이것 저것 물건을 보는 일은 참 재밌습니다. 아는 것부터 시작해서 모르는 물건까지 가득하지요. 요즘에는 벼룩시장이 열리는지 모르겠습니다. 동묘같이 큰 시장을 제외한 자그만 규모의 시장은 없..

스낵24 홈페이지 [내부링크]

직장에서 일을 하면 간식은 필수입니다. 일 하는 동안 당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중간중간 간식으로 당을 채워줘야 하지요. 가끔 간식 구비를 잘 해놓는 직장이 좋은 직장이다라는 글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

FLO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밖에 나가면 가져가야 할 필수템이 있습니다. 바로 이어폰이지요.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 이어폰을 꽂고 있는 사람이 아닌 사람보다 훨씬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보통 음악을 듣거나, 유튜브를 보거나 최근에는..

화해 앱 다운로드 [내부링크]

화장을 하는데 좋은 화장품은 필수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고르기 위해 올리브영이나 로드샵에서 제품을 시험해 보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지요. 직접 시험해보지 않고도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통해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hwp 문서 바로보기 [내부링크]

네이버가 최근에 자신들의 웹브라우저인 웨일을 선보였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을 대부분 이용할 수 있어서 네이버를 주로 이용하는 사람들은 웨일 브라우저가 더 편리할 수 있죠. 모바일 네이버 홈화..

해피오더 앱(파바 딜리버리) [내부링크]

요즘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일상이 되었습니다. 밖에 나가서 사먹는 것보다 집에서 배달을 통해 주로 소비를 하는 것이지요. 파리바게뜨는 무려 빵 배달이 5배나 급증했다고 합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mkz)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내부링크]

이젠 업무를 하는 데 있어 컴퓨터가 빠질 수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고장이라도 난다면 그 날 하루는 아무것도 못하게 되죠. 컴퓨터 바이러스는 가장 큰 골칫덩어리입니다. 개인 정보 유출같은 심각한 일이 발..

색깔표 홈페이지 [내부링크]

PPT나 홈페이지를 꾸밀 때 색깔을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어떤 색깔로 꾸미느냐에 따라 디자인적인 요소와 느낌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으니까요. 보통 색깔을 빨강, 노랑, 초록 이렇게 이름으로 구별합니다...

알바천국 부산 홈페이지 [내부링크]

예전에는 알바를 구하려면 신문이나 직접 발로 뛰며 알아봐야 했습니다. 시간도 오래 걸려 구직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렸지요. 알바를 구하는 상점들도 문에 알바 모집 전단을 붙여놨었습니다. 요새는 알바 구..

정부24 홈페이지(정부서비스) [내부링크]

정부24에서는 대한민국의 서비스, 정책정보, 기관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기관의 주요 서비스를 정부24 한 곳에서 신청·발급할 수도 있지요.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서비스 이..

가스레인지 vs 인덕션 vs 하이라이트 뭘 쓰지? 장단점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요새 가정에서는 가스레인지와 인덕션, 하이라이트 이 세 가지가 다양하게 보입니다. 각 열원마다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는데 구체적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가스레인지 가스레인지의 가장 큰 장점은 어디에..

제로콜라의 성분은 정말 위험한 걸까? 제로콜라의 진실!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성공하려면 콜라는 무조건 끊어야 하는 음식입니다. 칼로리와 당이 높기 때문이죠. 따라서 일반콜라 대신 제로콜라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제로콜라를 먹으면서 걱정이 생깁니다. 칼로..

카카오톡 프로필 디데이 설정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채팅 및 송금 등 다양하게 이용하기 때문에 매일 빠짐없이 실행합니다. 따라서 프로필에 중요한 일을 디데이 설정을 해놓으면 잊지 않고 상기할 수 있죠. 카카오톡 프로필에 디데이 설정을 모르는 사람..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전자부품 쇼핑몰) [내부링크]

공학 쪽의 일을 하다보면 일과 관련된 부품을 구매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특히 공대생이라면 라즈베리파이나 아두이노 등의 부품이 필요하죠.  일반 상품은 검색해서 쉽게 살 수 있지만 전자, 로봇, 기계부품은..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로드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구글 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이용하지 않는 사람이 오히려 드문 정도입니다. 일반 채팅부터 오픈 채팅, 카카오페이,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대표..

임영웅 노래 메들리 무료 듣기 앱 누구나 쉽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인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결승전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우승을 했죠. 최근에 매일유업이 가수 임영웅을 ‘바리스타 룰스’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는데 고객의 문의..

은근히 모르는 신용카드 선결제 전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체크카드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결제 수단입니다. 혜택 효과만 잘 누리면 몇천 원부터 몇 만원까지 절약이 가능하죠. 신용카드도 잘만 쓴다면 좋은 제태크 수단이..

바다의 불로초 톳이 가지고 있는 효능 [내부링크]

지난 4월 1일 전남 완도군이 4월의 해양치유식품으로 '톳'을 선정했습니다. 완도군의 톳 생산량은 연간 6천483t, 전국 생산량의 20%를 차지할 정도로 어마어마합니다. 3~5월이 제철이니 지금이 딱 먹기 좋은 시기..

갱년기 가슴두근거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들 [내부링크]

갱년기 가슴두근거림은 왜 일어날까요? 폐경기 또는 갱년기는 여성이 생리를 완전히 중단하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여성이 일반적으로 51세 때 갱년기가 오지만 더 일찍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갱년기 때 난소는 월..

청년저축계좌 신청기한은 언제까지? 조건 및 방법은? [내부링크]

2020년부터 청년들이 주목할 만한 저축계좌가 있습니다. 바로 '청년저축계좌'입니다. 매달 10만 원씩 3년 간 넣으면 총액(360만 원)의 4배인 1440만 원을 받게 됩니다. 청년저축계좌는 저소득층 청년의 목돈 마련..

4대보험 가입증명서 출력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자신이 다니는 직장에서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는지 가입내역을 확인하는 방법과 가입증명서를 출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회원가입 필요없이 쉽게 발급과 출력이 가능합니다. 4대보..

영양제 궁합 모음! 누구나 쉽게 알기~ [내부링크]

영양제는 처방전이 따로 필요없고 쉽게 구매가 가능해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직구가 편리해지면서 해외 제품의 영양제의 비중도 높아졌죠. 바쁜 현대 사회에서 건강 관리를 위해 영양제를 먹는 일은 필수가 되었..

돈아끼는 생활습관 3가지! 누구나 할 수 있어~ [내부링크]

항상 아낀다고 하는데 아끼지 못하는 것이 바로 '돈' 입니다. 월급은 쉽게 올릴 수 없으니 생활에서 줄이는 게 최선이지요. 기존의 지출을 바꾸지 않고서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환급'을 이용..

민식이법 시행 스쿨존 알람 및 우회 어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민식이법은 어린이 보호구역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법입니다. 2019년 10월 13일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의원이 대표발의 해서 2020년 3월 25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민식이법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린이..

ppt를 pdf로 변환하는 홈페이지 이용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ppt를 pdf로 바꾸는 무료 홈페이지 이용하기 ppt를 pdf로 무료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검색만으로 사이트 한 번만 들어가면 간단하게 pdf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잘 따라가면..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 이용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 이용하기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인터넷에서 그대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잘 따라가면 누구나 쉽게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인터넷에서 볼..

내 계좌 한눈에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누구나 쉽게 하기! [내부링크]

내 계좌 한눈에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하기 내 계좌를 한눈에 볼 수 있고 상세 내역도 확인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잘 따라가면 누구나 쉽게 내 모든 계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활성 계좌..

카카오톡 테마 초기화 누구나 쉽게 하기! 테마 변경 및 카톡 홈화면 초기화~ [내부링크]

카카오톡 테마 변경 및 홈화면 초기화 진행하기 카카오톡 테마를 본인이 원하는 테마로 변경하고 카톡 홈화면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잘 따라가면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테마..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드는 법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들기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잘 따라가면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오픈채팅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이 깔려 있어야만 가능합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검색기록 삭제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검색기록 삭제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잘 따라가면 누구나 쉽게 플레이스토어의 검색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 후 복구가..

(ALCapture)알캡처 다운로드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알캡처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캡처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이트에서 프로그램만 간단히 설치하면 끝입니다. 캡처 형태는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무료이고 회원가입은..

삼성 갤럭시 무음 스마트폰 찾기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무음 스마트폰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무음 스마트폰 찾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핸드폰을 기준으로 사이트에서 클릭 몇 번이면 간단하게 무음 스마트폰을 찾을 수..

글자 수 세기 누구나 쉽게 하기(Feat. Word) [내부링크]

Word로 글자 수를 세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Word로 글자 수를 세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Word에서 클릭 한 번만으로 글자 수를 셀 수 있습니다. 공백을 제외한 글자 수 역시 세는 것이 가능합니다. W..

이미지 파일 크기 조절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이미지 파일 크기 조절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지 파일 크기 조절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이트에서 클릭 몇 번이면 간단하게 이미지 파일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이미지를 한 번..

컴퓨터 윈도우 블루투스 연결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컴퓨터 윈도우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윈도우)에 블루투스를 연결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할 전자기기만 있으면 간단하게 컴퓨터와 블루투스 연결을 할 수..

이미지 파일 pdf로 무료 변환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이미지 파일을 pdf 파일로 무료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지 파일(jpg나 png 등)을 pdf 파일로 무료로 변환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글 검색만으로 사이트 한 번만 들어가면 간단하게 p..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메일이 하나 필요하기에 이메일이 하나 있다는 전제하에 진행하겠습니다. 가입하는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

Facebook 가입 누구나 쉽게하기!(Feat. 여러개 가능) [내부링크]

Facebook 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Facebook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메일이 하나 필요하기에 이메일이 하나 있다는 전제하에 진행하겠습니다. 가입하는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지금부터 Fac..

구글 계정 여러개 만드는 법 누구나 쉽게하기!(Feat. 게임 계정) [내부링크]

구글 계정 여러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연동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글 계정 여러개 만드는 법을 따라해보겠습니다. 게임용으로 만든 다면 핸드폰 인증, 이메일 인증 전혀..

gmail 보낸 메일 수신 확인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gmail 보낸 메일 수신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gmail에서 보낸 메일을 수신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계정이 있다는 전제하에 진행하겠습니다. 크롬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보낸 메일을..

카카오톡(카톡) 추천친구 설정 및 해제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카톡) 추천친구를 설정 및 해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톡 추천친구 설정 들어가는 방법과 해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에서 카카오톡이 깔려져 있다는 전제하에 진행하겠습니다...

원하는 색깔, 색상 코드 추출하는 법(Feat. 그림판) [내부링크]

원하는 색깔, 색상 코드를 추출하고 적용해보자! 그림판을 이용하여 원하는 색깔, 색상 코드를 추출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떤 작품을 보면 무슨 색이 쓰였는지 궁금할 떄가 있습니다. 본인도 그 색을 쓰고..

안드로이드 핫스팟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 누구나 쉽게하기!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핫스팟 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본인의 핸드폰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컴퓨터같은 다른 기기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안드로이드 핫스팟 설정 방법 및 네..

삼성 갤럭시 테마 초기화 누구나 쉽게 하기! 테마 변경 및 홈화면 초기화~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테마 변경 및 홈화면 초기화 진행하기 삼성 갤럭시 테마를 본인이 원하는 테마로 변경하고 홈화면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과정을 잘 따라가면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테마로..

T전화 테마 누구나 쉽게 변경하기! 원하는 테마로 바꿔보자~-T전화시리즈(2) [내부링크]

T전화 테마 변경하는 방법 쉽게 알려드립니다! 기본 T전화 테마를 본인이 원하는 테마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따라만 하면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테마로 T전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 다..

T전화 녹음 방법과 녹음파일 확인하는 법 알려드립니다!-T전화시리즈(1) [내부링크]

T전화 자동 녹음 방법과 녹음된 파일 확인하는 법 쉽게 알려드립니다! T전화 자동 녹음 방법과 자동으로 녹음된 파일을 확인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너무 쉽기 때문에 잘 따라하기가만 한다면 T전화 자동 녹..

인스타그램 PC버전 손쉽게 다운로드 및 사용하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알려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은 원래 PC 버전이 없고 모바일 버전만 있습니다. 다른 업체에서 인스타그램을 PC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입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데는 무..

아스파라거스 효능 5가지! 우리는 알고 먹었나? [내부링크]

아스파라거스 효능 5가지를 소개합니다! 아스파라거스는 암과 싸우는 것을 도울 수 있을뿐만 아니라, 뇌에도 좋고, 날씬해지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에 들어있는 영양소는 무엇이고 어떤 효능을 가..

비타민 D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효능, 음식, 영양제, 결핍 등등 [내부링크]

비타민 D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효능, 음식, 영양제, 결핍, 과잉 등 모두 알아가세요~ 비타민 D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일명 햇살 비타민인 비타민 D는 뼈 건강에 좋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

아이 열 날 때 대처하는 방법, 열이 날때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아이가 열이 날 때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들이 갑자기 열이 나면 부모입장에서 긴장되고 당황스럽습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아이의 발열의 원인과 조치법을 알고 있으면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

육아에 도움되는 팁 10가지를 소개합니다~ 육아 행복도 높이기!! [내부링크]

육아에 도움되는 10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육아에 도움되는 팁을 소개합니다. 육아는 직접 경험해보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힘들고 어렵습니다. 아이를 처음 키우는 부모는 육아에 지쳐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도..

에어프라이어 요리, 튀김 보다 더 건강할까?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요리, 일반 튀김보다 과연 건강할까? 에어프라이어 요리 인기가 엄청 많습니다. 튀긴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름기를 내려주기 때문에 더 건강하게 먹는 느낌도 듭니다. 실제로..

급하게 혈압을 낮추는 방법, 심하면 뇌졸증과 뇌손상 가능! [내부링크]

급하게 혈압을 낮추는 방법같은 건 없다! 오랫동안 천천히 낮출 수는게 최선 급하게 혈압을 낮추는 방법이 과연 있을까요? 혈압은 병원 진료 예약 후 의사를 만나러 가는 생각만 해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검사 결..

의외의 다이어트 식품 5가지, 이거 먹고 살이 빠진다고!? [내부링크]

의외의 다이어트 식품 섭취, 다이어트에 도움돼 의외의 다이어트 식품 5가지를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식품이라 함은 보통 그 음식들만 먹으면서 영양소를 섭취해 살을 뺀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이런 다이..

대한통운 택배조회 자세히 알 수 있는 쉬운 방법 3가지 [내부링크]

대한통운 택배조회 자세히 하는 법 쉽게 알려드립니다! 대한통운 택배조회 자세히 하는 방법이 알고 싶으신가요? 택배조회를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로 하면 아래의 그림처럼 너무나 간단하 나오기..

휴대폰 초기화 누구나 쉽게 하기! [내부링크]

휴대폰 초기화, 공장/디바이스 초기화 진행하기 핸드폰이 말썽이거나 핸드폰의 속도가 느려졌다면 핸드폰을 바꿀 때가 온 건가하고 고민하게 됩니다. 하지만 핸드폰을 바꾸는 일은 번거롭고 비용도 많이 들어갑니..

핸드폰 강제종료 방법(안드로이드와 ios) [내부링크]

모든 핸드폰에는 강제종료 기능이 있다! 예전의 핸드폰은 배터리와 본체를 분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 때는 핸드폰이 말썽을 부리면 간단하게 배터리만 분리해서 강제종료를 했습니다. 하지만 분리형 핸드폰은 이제..

긴급재난문자 설정 해제하는 방법(Feat. 안드로이드 폰) [내부링크]

갤럭시 폰(안드로이드) 긴급재난문자 설정하는 법 긴급재난문자? 재난 발생 시 신속한 대피를 위해 이동통신회사를 통해 휴대폰으로 보내는 긴급 문자 메세지.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 38조의 2항(재난 예보·..

뇌로 보는 우울증 원인 : 우울증 시리즈(2) [내부링크]

뇌로 보는 우울증 원인! 우울증은 기본적으로 뇌의 생각을 담담하는 전전두피질과 감정을 담당하는 변연계의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은 결과로 나타납니다. 이 둘을 한꺼번에 전두-변연계라고 합니다, 우울할 때..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해보기 : 우울증 시리즈(1) [내부링크]

우울증 자가진단에서 다섯 가지 이상 해당된다면 심각, 다섯 가지 이하면 경계해야 현대인들에게 가장 위험한 질병은 무엇일까요? 우울증입니다. 우울증이 위험한 이유는 우울증에 걸리면 제대로 판단을 내릴 수..

석류즙 효능 '성분'에 따라 달라진다? 석류즙이라고 다같은 석류즙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석류즙 제대로 고르는 법! 석류즙 효능 위해 '이것'이 들어간 성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석류즙은 갱년기 분이 많이 찾아 먹고 있는 식품입니다. 하지만 석류즙이 ‘이것’으로 만들어지지 않으면 항산화 효능이..

자취초보자에게 알려주는 최소 자취비용은 얼마?? [내부링크]

자취를 처음하는 당신이 고려해야 할 최소비용은?? 독립을 간절히 꿈꾸거나 성인이 되면 부모님 곁을 떠나 자취를 하게 됩니다. 자취할 때 가장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일까요? 바로 자취비용입니다! 그동안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