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information205의 등록된 링크

 worldinformation2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알아보기. CarpeDiem (현재 이 순간에 충실하라) 모두가 알고 있지만 쉽게 잊어버리는 현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글귀라고 생각합니다. 하루는 무언가 하기에 너무나 짧고 한 달은 너무..

우리들의 블루스 드라마 리뷰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드라마 리뷰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작품답게 주인공들이 하는 대사가 제주말로 연기하고 방언에 대한 해석을 자막으로 내보내는 상당히 독특한 연출이 너무 재미있는 요소다. 다만 기존에 쓰이던..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알아보기 [내부링크]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알아보기 어게인 마이 라이프 줄거리 열혈 검사의 인생 리셋, 절대 악을 심판하라! 주인공 대한민국 열혈 검사 김희우, 대한민국을 주무르는 절대 권력자 조태섭의 비리를 조사하던..

김태리, TV부문 최우수 연기상 백상예술대상 [내부링크]

김태리, TV부문 최우수 연기상 백상 예술대상 ‘제58회 백상 예술대상’ 이준호, 김태리가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6일 진행된 백상예술대상 TV부문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받은 김태리의 모습이다. TV부문 여..

미국증시 '계속 된 하락' 3대 지수 하락 [내부링크]

미국증시 '계속 된 하락' 3대 지수 하락 속, 공포지수도 내려.. 위험자산 투자심리는 다소 안정적 6일(미국시간) 미국증시 3대 지수가 이틀째 하락하고있다. 월가의 '공포지수'로 불리는 시카고옵션거래소 변동성..

임영웅 콘서트 정보 [내부링크]

임영웅 콘서트 정보 임영웅 님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는 오늘 6일 저녁 7시 30분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임영웅 님은 실시간 차트 1위부터 전곡 줄 세우기, 국내외 선주문 100만 장 돌..

대한전선 주가 급등주 상승배경 [내부링크]

대한전선 주가 급등주 상승 배경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아볼 주식은 대한전선입니다. 대한전선에 대한 뉴스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주식 공부를 하는 도중에 여러 가지 이슈들이 쏟아져 나오니 정신이 없지만..

이촌역 맛집 아티제 이촌 2호점 리뷰 [내부링크]

이촌역 맛집 아티제 이촌 2호점 리뷰 케잌이 맛있는 아티제 빵집겸 카페 나들이 안녕하세요 햇살 좋은 봄날에 산책할 겸 이촌에 있는 케이크 맛집으로 소문난 아티제 카페를 방문하고 왔습니다!위치는 이..

울릉도 여행 정보. [내부링크]

울릉도 여행 정보 가족들과 이번 여름 울릉도 여름휴가 계획을 짜다 보니 여러모로 작성해두면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작성해봅니다. 우선 울릉도는 동해상에 격리된 울릉도와 그 부속 도인 관음도·죽..

손흥민 골 !!18, 19호 골 시즌 전체 2위 [내부링크]

손흥민  18,19호 골!! 시즌 전체 2위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하던 6만 관중을 자리에서 일어나게 만들고 상대팀 선수들에게 대한민국이 아닌 먼 곳에서 존경까지 받고 있는 손흥민 선수 레스터 전 리그 18호..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및 방역지원금 내용 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및 방역지원금 내용 정리 소상공인 600만 원 정리안 기존 저희가 알고 있던 보상과는 조금 다른 방안이 있었습니다. 윤 당선인은 대통령 후보 때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백신 이상반응 보상 최대 5천만원 지원 [내부링크]

백신 이상반응 보상 최대 5천만 원 지원 많은 분들이 백신에 대한 부작용을 겪고 있으며, 정부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백신 이상반응 의료비 최대 5천만 원으로 상향되며 보상 대상질환 확대가 예상되고 있습..

아바타2, 12월 16일 극장 개봉 확정 ! [내부링크]

아바타 2, 12월 16일 극장 개봉 확정! 영화 아바타 2의 개봉일이 올해 12월 16일로 확정됐다. 1편을 너무 재밌게 본지가 몇 년이 지났는데 아바타를 본 기억 때문인지 아직까지 가보지 못한 중국에 여행을..

LH 공공전세 579가구 입주자 모집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LH 공공전세 579가구 입주자 모집 정보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28일부터 2022년 제1차 공공전세주택 입주자 모집공고를 실시한다. 공공전세주택은 2020년 11·19 전세대책의 일환으로 마련돼 지난해부터 신..

펄어비스 주식이야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펄어비스 주식 이야기 오늘 펄어비스는 전 거래일 대비 24.29%(23,800원) 하락한 74,2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모두가 예상했던 펄어비스의 주가가 예상과 달리 하루 만에 24% 넘게 급락해 게임업계에 충격을 주..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사업 만19세~24세 까지 시작! [내부링크]

️지원대상 -연령 : 1997. 1. 1. ~03. 12.31. 출생자 -주소 : 신청일 기준 주민등록등본 상 거주지가 서울시인 청년 -타 사업 : 유사 사업에 중복참여 중이지 않은 자 ※같은 계열의 사업에 중복지원 불가 1.20..

그 해 우리는 드라마 최우식, 김다미 출연작 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그 해 우리는 줄거리. 달달한 로맨스 물로 그 해 우리는 최우식, 김다미, 김성철, 노정의 주연으로 주 된 줄거리는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역주행 인기로 6년 만에 재회하게 되면서 두..

소상공인 손실보상 4분기·방역지원금 600만원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소상공인 손실보상은 정부가 코로나가 길어짐에 따라 영업이 힘들거나 빚을 진 분들의 손실을 보상해준다는 정책이다. 이번 주 '코로나 손실보상 종합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홍콩반점 봄날에 옥탑에서 먹는 자장면 짬뽕 탕수육 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범목입니다. 오랜만에 날이 좋아서 마당에서 중식을 배달해서 먹었습니다 옥탑에 살고 있는 낭만을 즐기기에는 오늘이 기회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돌고 돌고 돌아 그래도 실패는 없다는 홍콩반점에서..

프리다이빙 종합운동장 잠수풀 따뜻한 봄과 평일의 한적한 잠수풀 [내부링크]

따뜻한 봄을 알리는 4월에 프리다이빙 강습을 하고 왔다. 날이 점차 따뜻해 짐에 따라 친구들이 연락을 많이 준다. 함께 다이빙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다이빙이 생각나면 나를 찾아주는 것에 늘 감사하다. 친구..

레인 드롭 카페 ! 이수역(총신대입구) 카페 다양한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에 새로 생긴 카페를 다녀왔어요~ 위치는 이수 푸르지오 정문입니다! 최고의 위치 ! 매일 지나다니는 길이라서 언제 한 번은 꼭 좋아하는 샌드위치를 사 먹어야지 했는데, 기회가 생겨서 샌드위..

서울근교여행 신도-시도-모도 오토바이 렌탈 추천! [내부링크]

신도-시도-모도를 방문했을 때 걸어서 여유 있게 여행도 가능하지만 섬을 한바퀴 돌려면 이동수단이 조금 더 여행을 여유롭게 만들어 줍니다 ^^ 이번 여행에서 저희가 이용한 오토바이 샾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서울근교여행 고양이와 함께 떠난 첫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쉬는 날 함께 떠난 설레는 서울 근교 여행  신도-시도-모도 여행기! 오랜만에 계획 없이 떠난 여행이었는데 불구하고 너무 재밌게 다녀왔네요 파랑이와 함께한 국내..

한앤둘 치킨 이수역 (총신대입구역) 맛집. [내부링크]

클라이밍을 후다닥 마치고 허기가 진 초이와 나는 굶주린 사자처럼 이수역 근처를 어슬렁대다 운동 후에는 단백질이지라고 말하며 치킨집을 찾기 시작하였다. 그렇게 한앤둘 치킨에서 우리는 몸보신을 해야 한..

즉석계란말이 김밥 은평점 달인에 나온 음식점 떡볶이도 맛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범목입니다! 오늘은 은평구에 컨설팅 일정이 잡혀서 다녀왔어요! 새로운 장소를 가는 것도 재미있고, 매번 다른 맛집을 가는 것도 신나는 하루입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달인 즉석 계란말이 김..

보승회관 혜화역 깔끔한 순대국 이화사거리점 [내부링크]

뮤지컬 관람 전에 시간이 남아서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앞에 위치한 보승회관에 다녀왔습니다~! 메뉴판이에요~! 4명이 가서 순대항정수육정식, 수육국밥, 내장국밥, 뼈해장국을 주문했어요! 수육정식은 모든..

킹아더 뮤지컬 대학로 아트센터 첫 뮤지컬 관람 후기. [내부링크]

지인과 함께 초이와 함께 대학로에서 열리고 있는 뮤지컬 킹 아더를 보러 다녀왔다. 건물 외부부터 건물의 디자인이 신기하게 보여서 밖에서도 한참 구경을 하며 사진을 찍었다. 인테리어와 건축은 또 다른 예술..

전주전집 한잔하기 좋은곳 (영등포역) [내부링크]

요즘은 일이 바빠서 데이트 할 시간을 내는 것이 어렵다 ㅎㅎ 그래서 생각한 것이 일이 끝나고 그 동네 맛집이나 명소를 방문하는것 ! 오늘은 영등포에서 일이 마무리 되어서 영등포역 근처 전주전집을 방문하였다..

GF내과 이수역 알레르기 전문병원 강력추천 [내부링크]

오랫동안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고생하면서 병원도 여기저기 다 다녀보고, 좋다는 건 다 해봤는데 안나아서 힘들었어요ㅠ 그런데 이번에 좋은 병원을 발견했습니다!! 이수역 2번 출구에 있는 알레르기/비염/천식..

볼더생활 이수역 클라이밍 [내부링크]

이번 한해 우리의 목표는 체력 키우기! 고민 끝에 집과 제일 가까운 이수역 암장인 볼더 생활 스타터 패키지를 시작했다. 바로 등록하기 고민되시는 분들은, 일일체험을 먼저 해보신 후에 당일에 등록하면 일일..

홍콩참치만두 (이수역 맛집)맛있는 요리들과 친절한 사장님 [내부링크]

오랫만의 휴일~ 집 근처에 있는 단골집 홍콩 참치만두에 다녀왔어요 저녁 8시 반쯤 갔는데 커플분들이 웨이팅 하고 계셨어요~ 약 15분쯤 기다려서 입장! 기다리는동안 메뉴를 고르고 있으면 시간이 금방가요~! ..

제주 프리다이빙 수업기록 vol.1 [내부링크]

9월 23일부터 ~10월 3일까지 제주에서 시작하는 프리다이빙 수업 일정으로 제주도를 다녀왔다. 휴가를 다녀온 지 3개월 만에 다시 찾은 제주는 육지와는 다르게 따가운 해와 여름 날씨가 한창이었다. 그토록 원했..

[일상]이번 여름은 더욱 특별했지 [내부링크]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여름 [제주도] 이번 여행은 처음으로 가족과 제주로 여행을 다녀왔다. 가족들이 다들 바쁜 관계로 1년에 몇 번 만나지 못했는데 이렇게나마 함께 여행을 다녀올 수 있..

정리이야기 (서초 그랑자이 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다이빙 강사이자 정리수납 전문가 이재철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아파트는 제가 일을 시작하고 제일 넓은 집었습니다 ㅎㅎ 정리수납 컨설팅 지역은 서초구의 그랑자이 신축 아파트였습니다. 가..

나라는 존재 [내부링크]

 우리는 어디에서 왔을까. 인간은 우주를 궁금해한다 우주에서 왔을까 바다에서 왔을까 아무도 알지 못한다. 고향을 떠나 먼바다로 떠나는 연어들처럼 우리는 한번 떠나고 다시 한번 돌아온다...

프리다이빙 이야기 #1 [내부링크]

 어쩌다 보니 6년 전 처음 떠났던 배낭여행에서 나는 여행을 사랑하게 됐고 그 뒤 정처 없이 떠돌던 나는 어느새 여행이 주는 새로움보다 정착에 대한 갈증을 그리고 불안한 여행자의 위치에서 나도 모르게 방황..

머리로 이해하기, 마음으로 이해하기. [내부링크]

 누군가와 새로운 주제로 대화를 나누다 다른 생각을 알게 되었을 때, 무의식적으로 우리는 머리로 이해하려 애쓴다. 새로운 장소, 맛있는 음식, 다른 취미, 다른 생각. 각자의 세상에서 살다가 다른..

꿈꾸고, 계획하고, 실행하고, [내부링크]

며칠 전 인생이 갑자기 재미가 없는 기분을 느꼈다. 내가 지금 뭐 하고 있는 거지? 라는 생각이 들더니 아무것도 하기 싫은 마음이 싹텄다.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아 가만이 누워 넷플릭스에서 유명하다는 중국드..

[소개글] 목눈이 저를 알리는 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눈이 입니다 :) 저는 27년을 살아오면서 이렇다 할 좋아하는 한 가지를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여행을 만나기 전까지는요. 현재는 34살이 되었고, 여행하며 진정 나를 찾기 위한 방황의 시간이 지..

우리집에는 샴고양이가 살아요. [내부링크]

이집트 다합에서 만나 한국까지 함께온 파랑이 이야기. 파랑이는 이집트 다합에서 우리와 함께 왔다. 그녀는 사람을 좋아하며, 해를 좋아한다. 오늘 처음으로 유튜브에 파랑이 영상을 올렸다. 처음 만..

인도 자이살메르(Jaisalmer) 이야기. [내부링크]

인도 자이살메르(Jaisalmer) 한낮의 자이살메르(gold city)는 덥다 못해 뜨겁다. 자이살메르는 인도의 서쪽 끝에 있는 사막마을이다. 많은 여행자가 낙타 사파리를 하기 위하여 방문하는 도시이며, 자이살메르..

인도 바라나시(Varanasi) 이야기. [내부링크]

배낭 여행자의 도시 바라나시(Varanasi) 이야기. 요가와 명상 그리고 여러가지 이유로 유명한 바라나시, 이유는 몰라도 영적인 끌림에? 많은 여행자들이 바라나시를 찾는다. 인도는 나라의 크기가 매우 크기 때문..

영화 이야기 (하이웨이맨) [내부링크]

작년 3월에 개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이며, '케빈 코스트너'와 '우디 헤럴슨' 주연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범죄 액션 영화이다. 이야기의 시대 배경의 1930년대 초반이며, 긴 러닝타임에도 초반에만 잘 넘긴다..

다큐멘터리 다시 태어나도 우리 이야기. [내부링크]

인연이라는 것을 믿으시나요? 안녕하세요 요가와명상, 여행을 좋아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목눈이 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보았던 다큐멘터리 중 저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준 영상 한편을 추천해봅니다. <줄거리> 모든..

요가 이야기 (우르드바 무카 스바나사나 자세)얼굴을 위로 향한 개. [내부링크]

장마로 인해 날씨가 후덥지근하네요. 컨디션이 들쑥날쑥 합니다. 에어컨을 저절로 찾게 되는 날씨입니다. 냉방병 조심하세요 ! 자료를 모으던 도중 자세에 대한 인도 철학과 기원이 있어서 재밌게 읽다..

요가 이야기 (차투랑가 단다사나) 판자 자세. [내부링크]

Chaturanga Dandasana는 Sun Salutations 및 빈야사 수업에 자주 포함되는 인기있는 요가 포즈 또는 아사나 입니다. 산스크리트어로 "Chaturanga Dandasana"는 "사지가 4 개인 직원 포즈"로 번역됩니다. 낮은..

요가 이야기 (쿰바카 아사나) 플랭크 자세. [내부링크]

더욱 자세한 수련을 위해서 나만을 위한 자료를 수집하고 연습해 보고 있습니다. 개인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 혹은 도움이 되는 부분만 봐주세요 :) 플랭크 자세는 핵심 근육을..

추천해 주고 싶은 책 이야기. [내부링크]

나에게 첫 책은 만화책으로 시작된다. 어렸을 때 만화책으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책을 읽고 모으며 수집했다. 그래서 책이란 나에게 재미의 요소이자 친구이자 함께 나이 들어가는 물건과는 사뭇 다른 ..

인도 델리(delhi) 이야기. [내부링크]

출발의 도시 델리(delhi) 이야기. 배낭여행을 떠나던 나이 스물일곱 나는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떠났다. 배낭여행이란 건 생각보다 준비할 일이 꽤 많았고 3개월 동안 준비하는 시간조차 여행..

명상 비파사나에 대하여. [내부링크]

행복이란 단어에 대해서. 우리는 이미 많은 행복 속에서 살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행복하다. 많은 사람이 하는 말이 있다. "옛날이 좋았어." 그렇게 쉽게 누구나 하는 말. 그것을 ..

마음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나무 위키에서 마음이란. *감정이나 생각, 기억 따위가 깃들이거나 생겨나는 곳.이라 말한다. 한참 동안 찾던 마음은 명상과 여행 그리고 사람들과의 유대감을 통해 그것이 실제 한다는 것을 느..

요가 이야기 (아도 무카 스바아사나) 다운독 자세. [내부링크]

이집트에 있는 아주 작은 바닷가 마을인 다합(Dahab)에서 요가를 배웠던 때가 생각난다. 다운 독 자세(아도 무카 스바 아사나)를 제대로 배워본 경험이 거의 없다시피 하다 제대로 된 ..

요가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요가는 얼핏 프리다이빙과 닮아있다. 그렇게 프리다이빙을 하다 보니 요가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처음 요가를 시작했을 땐 아프고, 힘들고, 왜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것 투성이었다. 그러나 헬스와는..

남은 평생의 첫날. [내부링크]

물속에 있을 때면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그저 그것 많이 내가 프리다이빙을 좋아하는 이유다. 프리다이빙을 만나기 전까지 나는 삶에 두근거림을 알지 못했다. 프리다이빙을 알고 물속에서의 자유를 느끼고..

범목이와 인도, 인도 그곳에서, 명상의 세계에 입문하다. [내부링크]

푸시카르(Pushkar) 명상과 요가 그리고 채식주의 마을. 나는 인도의 작은 마을 푸시카르(Pushkar)에서 명상의 세계를 알게 된다.. 배낭여행을 시작한 지 5년째 되던 날이다. 티(유진)의 권유로 새로운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