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problem의 등록된 링크

 worldproble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5건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생활에 깊숙히 들어와있는 필수아이템을 생각해보면 여러 제품들이 생각이 나지만 그중 하나를 뽑으라고 하면 " 화장품 " 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의 피부 노화를 최대한 막아주고 깨끗하게 관리하려면 세안..

피지오겔 토너 로션 크림 후기 [내부링크]

다들 피부때문에 걱정이 많으시죠? 특히 자기피부에 제일 잘맞는 화장품을 찾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저도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왔구요. 어릴때는 왠만한 화장품을 발라도 트러블이 없었는데 요즘엔 나이가 들어..

지오다노 반팔티 면티3팩 괜찮네 [내부링크]

예전에는 반팔 면티3팩 하면 베이직하우스가 떠올랐는데 요즘은 지오다노 제품이 떠오르고 구매를 하게되는데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더 두껍고 오래 입을수 있기때문입니다. 더운 여..

남자 대두볼캡 캡모자 추천 스탠드업! [내부링크]

실생활에 있어서 꼭 하나씩은 있는 패션 아이템 " 모자 " 오늘은 제가 유일하게 구매하고 쓰고 다니는 모자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오늘 추천하는 제품은 " 스탠드업 " 입니다. 예전에 한창 뉴에라 스타일의 모자..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3분이면 끝 [내부링크]

국가에서 정한 연령대에 진입하게 되면 정기적으로 한해씩 나누어서 건강검진을 받을수 있습니다. 본인이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에 해당된다면 왠만하면 받으시는게 좋은데요 혹여 건강검진을 받지 않게되면 불이..

생일상 차별한다고 삐지고 화난 신랑 [내부링크]

평범한 30대 초 기혼녀입니다. 결혼 후 시어머니 생신이 돌아왔어요. 시댁에서 제가 차려준 생신상 받아보고싶다고!! 노골적으로 그래서 처음엔 잉???? 남편도 이왕이면 결혼 후 첫생신 제가 차려주길..

네이트판 레전드 - 30대 중반 비혼이냐 결혼이냐 [내부링크]

안녕 이제 30대중반을 곧 바라보는 여자야~ 지금 내 현재상황을 설명하면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다가 3년전 운동 강사가 되었음 친구들은 벌써 결혼하고 첫째 둘째 기르는 재미로 살고있어 그런 모습..

네이트판 레전드 - 연애하고싶다면서 관리안하는 모쏠 친구 [내부링크]

친구가 모솔인데 맨날 외롭다.... 남친 사귀고 싶다... 연애하고 싶다........ 잘생긴 사람 어디 없냐?? 내 지금 모습도 있는 그대로를 사랑해 줄 사람은 없을까 이러면서 하루도 빠짐없이 얘기 하거든....??? 친..

네이트판 레전드 - 보수적인 남자친구의 심한 간섭 [내부링크]

거두절미하고 제 남자친구는 많이 보수적인 편인데 보면 모든면에서 보수적인건 아니고 자기가 정해놓은 기준에서 벗어나면 난리나는 스타일임....!! 예를 들어 야한옷을 입는 건 괜찮음 하지만 자기..

네이트판 레전드 - 결혼시장에서 키작은 여자의 현실을 말해드림 [내부링크]

재산 외모 학벌에 관계없이 여자는 155-157이 최하등급인 15등급 (업체마다 상이하지만 보통 1-15등급까지 있음) 155이하는 죄송합니다 하고 돌려보낸다함.  거의 대부분의 결혼정보업체 기준이 여자..

철구 외질혜 외도 폭로 및 이혼정리(feat.내연남 지윤호) [내부링크]

철구 외질혜 폭로, 이혼 선언 사건 정리 철구피셜 외질이 먼저 바람펴서 철구가 폭행 + 업소 ( 외질혜가 바람을 펴서 철구가 업소간거) 그것도 심지어 외질혜가 바람피러 어린이날에 ..

네이트판 레전드 - 중소기업이 이런건가요? 첫단추를 잘못낀듯 [내부링크]

첫직장이 중소기업입니다. 이제 곧 일년을 채우려구 하구요. 복지관련 부분은 잘 챙겨주세요.. 근데 제가 화나는게 일을 저한테 다 몰아준다는게 너무 짜증나네여... 첨에는 일도 하면저 내 능력을 쌓자 하는 맘..

네이트판 레전드 - 남자친구가 결혼을 회피하는거같아요 [내부링크]

저는 28살 현재 남자친구는 34살입니다. 슬슬 저는 결혼을 하고싶은데 남자친구가 아직 생각이 없는건지 결혼이야기는 하긴하는데 뭔가 미루고 있다는느낌을 받아서 조언 얻고자 올려봅니다. 저랑..

네이트판 레전드 - 오래사귄 남친의 환승이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어진지 2주차 된 여자에요.... 저희는 4년을 만났고 한번밖에 헤어진적이없어요 뭐.....것도 하루만에 붙어서 헤어진것같지도 않지만요.. 저희는 싸운적도 없어요 서로 서로 잘하고있었기때문이..

네이트판 레전드 - 회계사 시험 붙으니까 헤어지자는 남자친구 [내부링크]

근 5년간을 남자친구 뒷바라지하고 많이 챙겨줬었는데요......후.... 저희끼리 서로 결혼은 언제할지 시험 합격하면 꼭 결혼하자고 하던 남자친구가 제게 헤어지자고 하네요 ㅡㅡ^;;; 회계사 되고나서 ..

네이트판 레전드 - 돈없는 시댁식구들에게 계속 퍼줘야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 5년차 3살 아기 키우는 30대 중반 여자입니다. 판에 글을 처음 써보는데 주변에 얘기할데도 없고 창피하기도 해서 글 남겨 봅니다. 업무중에 핸드폰으로 쓰는거라 두서없는점..

심근경색 전조증상 6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심장은 온몸으로 혈액을 보내는 역할을 하는 아주 중요한 기관인데요 평생동안 단 한순간도 쉬지 않고 계속해서 뛰기때문에 그만큼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기관이기도 합니다. 심장에 관련된 질환은 생명에도 막..

대상포진 초기증상 원인 및 치료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은 수두라는 질병에 걸려보신 적 있으습니까? 지금은 대부분 예방접종을 미리 받기 때문에 걸리시는 분들이 거의 없게됬지만 어느정도 연세가 있으신 분들 중에서는 어린시절 수두로 고생했던 경험이 있으신..

공황장애 증상 자가진단으로 극복방법 찾기 [내부링크]

사람의 몸은 위험하거나 공포스러운 상황일 때 자연스럽게 반응하게 되어 있습니다. 심장이 격하게 뛰게되고 온몸이 떨리면서 정신은 긴장을 하게됩니다. 이는 신체에 위협이 가해질 수 있는 상황에서 더욱 집중하..

췌장암 초기증상 생존율이 지극히 낮은 이유는? [내부링크]

현재 우리의 현대의학은 과거보다 눈부시고 엄청난 발전을 이뤄냈습니다.  옛날같으면 사망에 이르는 많은 질병들이 현재 간단한 외과술 혹은 약으로 간단하게 치료될 정도이니까요. 하지만 그럼에도 아직 인류가..

빈혈에 좋은 음식 7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몸의 피는 몸 구석구석을 돌면서 필요한 곳에 산소 공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혈액 안에 들어있는 헤모글로빈이 바로 산소 공급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만약 이것이 부족하게된다면 몸에 필요한 산소를 제대로 공..

네이트판 레전드 - 보너스 주면서 생색내고 퇴직금 안주는 뻔뻔한 회사 [내부링크]

퇴직금을 받은게 음슴으로 음슴체를 쓰겠음 본인은 지방의 한 회사에서 대학 졸업후 3년 좀 넘게 다니다가  2년반 전에 퇴사함 그 때 다니던 회사는  " 보너스 많이 줄테니 퇴직금 달라 하지 마라. 달라고 하..

네이트판 레전드 -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연차갯수 알려주지말래요 [내부링크]

최근 인사부에 입사하게 된 사람인데요, 제목 그대로 원래 직원들한테 본인들 연차 얼마 남았는지 가르쳐주면 안되는건가요? 다른 사람 것도 아니고 자기 연차인데도 한사코 가르쳐주면 안된다고..

네이트판 레전드 - 애기 키우는 이웃집의 너무 무리한 요구 [내부링크]

다세대 주택 사는데 옆집에서 요구하는게 너무 많아서 고민인데 들어주세요!~. 옆집에서 요구하는건 1. 밤8시 이후 배달음식 금지 2. 오전 10시 이후~오후 5시 사이에 세탁기 돌리기 3. 계단 ..

한강 몸통 시신 사건 정리 및 범인 장대호 회고록 추가 [내부링크]

한강 몸통 시신 사건 정리 2019년 8월 12일 오전 9시 15분경에 한강사업본부 한 직원이 마곡철교 남단에서 머리와 팔다리가 없는 남성 시신을 발견후 경찰에 신고하게 되어 우리나라를 발칵 뒤집어 놓은 사건입니..

강서구 피시방 살인사건 정리(feat.김성수) [내부링크]

- 강서구 피시방 살인사건 정리 - 강서구 피시방에서 카운터 알바를 보던 알바생이 얼굴에 30여군데 칼을 맞고 사망한 사건입니다. 사건의 잔혹성때문인지 당국은 범인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했는데요. 위에 사진..

실미도 사건 - 지키지 못한 약속 오소리 작전 684부대의 실체 [내부링크]

- 청와대로 진격한 군인들의 정체는? - 1971년 8월 23일 평화로운 일상적인 월요일 오후에 다음 목적지를 향해 달리던 버스가 갑자기 멈춰섰습니다. 버스를 세운 건 군복 입은 군인청년 무리였고 손엔 총과 수류..

서진룸 살인사건 정리 [내부링크]

- 서진룸살롱 살인사건 정리 - 서진룸살롱 살인사건은 1986년 8월 14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형 룸살롱으로 알려진 서진회관에서 일어나게 됩니다. 전라도 목포출신 조직폭력배들의 사소한 시비로 인해 집단 패싸..

유전무죄 무전유죄 어록을 남긴 지강헌 사건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올림픽이 개최된 년도가 언제인지 다들 알고 계십니까? 다들 1988년 서울올림픽을 떠올리게 될겁니다. 마스코트 호돌이를 중심으로 전국각지에 어마어마한 열풍을 불게 했었죠. 전국민이 환호하고 즐..

오대양 집단 자살 사건 정리 [내부링크]

- 동시에 사라진 수많은 사람들 - 여사장 박씨는 1987년 대전에서 자수성가한 사업가로써 이름을 떨쳤다고 합니다. 그녀가 운영하던 공예품 회사 '오대양'은 직원들 복지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한편 부모 없..

네이트판 레전드 - 시누아기를 며느리보고 키우라는게 말이되나요? [내부링크]

두달전에 결혼 2주년을 맞은 28살 직장 다니는 사람입니다. 신랑은 32살이고 시누는 33살 연녕생입니다. 시누 돌싱이고 지금 임신 7개월째이고 3살짜리 첫째아들도 있는데 이혼하면서 첫째아들은 ..

네이트판 레전드 - 무개념 아기와 맘충 and 사이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살 흔녀입니다. 음슴체로 쓸게요. 지금 허리 부상으로 병원에 입원해있음. 사람 많은걸 싫어하지만 1인실은 부담이 가서 2인실에 있음. 근데 옆에 있는 아주머니랑 그 애가 정말 ..

네이트판 레전드 - 자기딸을 허구헌날 나한테 맡기려는 사장님 [내부링크]

사장님이랑 사모님이 싸워서 사모님이 집을 나가심. 아이가 4살인데 낯가림이 심하고 너무 울어대서 어린이집은 안다니는 상태. 그래서 사장이 회사에 2주째 매일 데리고 나옴. 사장이 하는일이 ..

네이트판 레전드 - 후리카케 때문에 시누와의 다툼 [내부링크]

4살 , 돌쟁이 아이둘 있는 30대 중반 결혼 5년차입니다. 엄마 친구분의 조카를 소개 받아 3년 연애하고 결혼 했습니다. 신랑 집은 조금 기울지만 심성이나 능력이나 모두 괜찮았구요. 지금도..

네이트판 레전드 - 여자친구돈으로 부자인척 행세하며 바람핀 남친 [내부링크]

베플은 없고 주작이라는 말이 있네요 글쓴이님께서 글삭튀 하셧답니다!!

네이트판 레전드 - 두번 프러포즈 받았는데 황당한 예비신부 4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헤... 퇴근하기 전에 미적미적 거리다가 오랜만에 판을 보고하다가 제가 쓴 글을 읽어보다가 갑자기 밑에 댓글 달아주신 무수한 분들이 떠올라서 왠지 살짝 안부 인사라도 드리고 싶..

네이트판 레전드 - 두번 프러포즈 받았는데 황당한 예비신부 3편 [내부링크]

게임 속에서 프러포즈 했더니 애인 하는 말이 문화 > 연애/결혼 | 매일경제 (뉴스) 2013.03.24 11:00 조회7,074 스크랩0 최근 한 인터넷 게시판에 프러포즈를 두번이나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우울..

네이트판 레전드 - 두번 프러포즈 받았는데 황당한 예비신부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커님들... 저의 환장하는 프러포즈 이야기가 이렇게나 일파만파로 퍼지게 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한 글쓴이예요 인터넷의 위력이 대단하군요 요즘 제가 직장도 많이 바쁘고 해서 그렇..

네이트판 레전드 - 두번 프러포즈 받았는데 황당한 예비신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너무 속이 상하고 우울한데 어디다 말해도 믿어주지도 않을 것 같고 제 얼굴에 먹칠하는 꼴이라 말도 못하겠습니다. 털어놓는 것만으로도 위..

네이트판 레전드 - 홀로 상황극하면서 구라치는 여자친구 [내부링크]

별일 아닐수도 있지만 제 딴에는 너무 심각해서 글 올려 여쭤봅니다. 저는 지금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고 만난지 2년 조금 안되는 여친이 있습니다. 그저께 월요일 각자 퇴근 후 7시에 만..

네이트판 레전드 - 왕따였던 동창이 남편 사장의 와이프 2편 [내부링크]

- 사장의 와이프 댓글 반격 - 너희랑 마주치고 싶지 않아서 3교시 시장할 시간에 맞춰 엄마와 학교에 가서 울면서 자퇴서를 내고 왔던 그날은 지금도 잊을 수가 없어. 아직도 그날 일을 꿈에서 보..

네이트판 레전드 - 왕따였던 동창이 남편 사장의 와이프 [내부링크]

올해 34살 된 5월에 결혼한 새 신부입니다 제가 늘 눈으로만 읽던 결시친에 글을 남기게 된 이유는 제목 그대롭니다 고등학교 때 같은 반 은따가 "제 남편의 사장 와이프" 네요 고등학교 ..

네이트판 레전드 - 무개념 거지식충 룸메이트 쫒아낸썰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새벽에 무개념 룸메 내쫓았다던 글쓴이에요ㅋㅋ 댓글 하나하나 다 읽어봤어요!!! 진작 내쫓지 그랬냐, 돈다받아라 동기들한테 알려라 헛소리하고 다닐 것이다 다시 받아주지 마라 ..

네이트판 레전드 - 무개념 거지식충 룸메이트 쫒아낸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23살된 여자입니다ㅋㅋ 우선 방탈 죄송하고요 이 친구가 네이트판 결시친 거의 매일매일 들어와서 보는애인데다 일 치르고 잠도 안와서 여기 올려봅니다. 물론 이 친구가 못볼수..

네이트판 레전드 - 10살 연상남친 식사예절 문제 [내부링크]

모바일이라 오타 양해 부탁드려요 10살연상의 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는중입니다. 같이 일하고있어 하루종일 붙어있는시간이 많아 밥을 같이 먹어야 하는경우가 많은데 항상 밥을 먹을때마..

네이트판 레전드 - 대구상간녀 내용수정 및 정정글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대구상간녀 원본지킴이 흐규흐규 라고 합니다. 처음 작성한 정정게시글이 미흡하여 수정을 하였습니다. 우선 대구상간녀 로 알려진 ㄴㅇㅈ님께 깊은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정말 죄송..

네이트판 레전드 - 여자친구 가슴수술 동의해줘야 하나요? [내부링크]

여친 가슴수술한다고 노래를불러서 실제로하는건 절대 못보겠고 삼겹살에 가슴수술 하는영상있길래 보는데 살박리하고 보형물넣고 꿰매고 가슴수술 다 이렇게 하나요?? 부작용 많이 안생길까요? 여친은 하..

네이트판 레전드 - 샤워할때 자꾸 들어오는 친오빠 [내부링크]

제가 고1 때 수도권에 있는 고등학교로 입학하면서 서울에서 자취하고 있던 오빠 자취방에 같이 살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께서 원룸에서 투룸으로 옮겨주셨고 방은 각각 1개씩 있었지만 화장실은 한 개..

네이트판 레전드 - 시조카한테 옷빌려줬는데 욕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0대 초반 워킹맘입니다. 아랫동서 한 명 있어요. 평소 사이는 시가에서 만나면 반갑게 잘 지냅니다. 특별히 부딪히는것도 없어요. 시가 행사로 만날때 아니면 특별히 연락하거나 만나..

네이트판 레전드 - 떡볶이 사줬는데 몰상식하다네요 [내부링크]

아이가 초등 2학년 입니다. 지난달부터 같은 반 A라는 친구와 친해져서 하교때 매번 같이 나왔고 집이 같은 방향이라 같이 다녔습니다. 그러던 중에 아이가 월요일에는 학교앞 분식점에 꼭 가..

네이트판 레전드 - 대구상간녀 전남편 입장문 [내부링크]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잘못한 부분에서 얼마든지 질책 받겠습니다. 이제껏 있었던 상황을 순서대로 작성하겠습니다 지난 일년 반이라는 시간동안 수도 없이 많은 협박을..

네이트판 레전드 - 대구상간녀 결혼식 다녀왔습니다(후기) [내부링크]

한시간 전부터 그 식장에서 계속 대기타고 있다가 양가 부모님들 인사하고 있을 때 신랑측 부모님들한테 가서 모두 말씀드렸습니다. 신랑측은 아무것도 이 사실을 모르고 계셔서 충격을 받으신..

네이트판 레전드 - 대구상간녀가 1년만에 결혼한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1년간 괴로움을 참으며 지내고 있었습니다. 이제서야 이곳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전남편과 상간녀의 외도로 인해 이혼을 한지 1년만이네요. 이혼 후 저는 정신적인 충격이..

샤오미 미밴드6 실물 후기 [내부링크]

매년마다 출시해서 엄청난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샤오미 미밴드6를 구매했습니다 미밴드5도 갖고 있어서 굳이 살필요가 있나 했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나름 신버젼답게 개선되서 나왔기에 바로 구매각! 작..

더위 먹었을때 원인 및 증상찾고 조치법 시행하기 [내부링크]

더위먹었다 표현 참 여름에 많이 쓰이는 표현이죠? 이제 좀만 있으면 뜨거운 여름이 다가올텐데요 더위 먹었을때 어떻게 원인을 찾고 조치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더위를 먹었다고 해서 나타나는 증상..

허리가 아픈 이유 5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허리는 우리 삶에 있어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허리에 문제가 생긴다면 불편함은 물론 생활이 불가능할정도인데요 아무래도 사람은 동물과 달리 직립보행을 하기때문에 조금만 잘못된 충격과..

네이트판 레전드 - 건강한 아들이 AZ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일생생활이 불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먼저 방탈 죄송하니다.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라도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AZ 백신 접종 후 전신근육에 염증이 생겨 일상거동이 불가능해진 20대 청년의 엄마입니다. 지난 4월 20일 사..

네이트판 레전드 - 육아 때문에 남편과 싸웠는데 누가 잘못인가요? [내부링크]

휴........ 안녕하세요 여자분들의 조언도 필요하지만 남편입장을 생각해보고자 하는거니 남자분들도 댓글 많이 달아주셨으면 합니다. 아마 긴글이 될거같아요. 부탁드립니다. 저는 연년생 딸아들을 둔 2..

네이트판 레전드 - 취업 전후 태도가 너무 다른 부모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32살의 직장인 6년차 여자입니다 말씀드렸듯이 취업전과 후가 180도 바뀐 부모님때문에 너무 큰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와 비슷한 또래의 2-30대 직장인들 (취준생도 좋구요!)..

네이트판 레전드 - 약속을 취소했다고 절친에게 뺨 맞았어요 [내부링크]

저는 23살 여자고요 제목 그대로 초중고 같이나온 절친한테 처음으로 뺨을 맞았어요... 제가 고3때부터 만나던 남자친구랑 싸웠습니다 그 친구랑 대화하다보면 그래도 나아져서 그 친구를 만나기로 ..

네이트판 레전드 - 제가 심각한 얼빠인데 철이 없는건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단히 제소개를 하자면 서른여자입니다. 부모님이 크게 사업체를 하셔서 용돈겸 월급으로 400정도 벌고 있고 뭐 외모는 관리 받는것도 좋아하고 꾸미는것도 너무나도 좋아하고 약간의..

네이트판 레전드 - 친구를 믿은 댓가 뒷통수로 돌아오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8살 직장인입니다. 고등학생때 판 보는 재미로 살다가 몇년동안 안들어와보다가 할말은 많은데 할사람은 없어서 여기가 생각나더라구요....하..... 대학졸업하고 바로 입사해 24살부터 ..

GS25 남성혐오 이벤트 광고 논란 불매운동 확산 [내부링크]

현재 GS25 이벤트 광고에 남성혐오 문구를 넣은것이 발견되어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그냥 이렇게만 보면 그냥 지나칠법도 합니다. 하지만 우측에 소시지와 손가락 모양이 메갈리아의 특유 제스처라고 합니다. (밑..

인육까지 먹는 20대 살인집단 지존파 사건 [내부링크]

1990년대에 국민을 공포로 몰아넣은 희대의 살인집단 지존파 사건을 알고 계십니까? 20대 청년 6명으로 이루어진 살인집단으로써 그들의 규율은 4자리로 알려져있는데요 1. 돈이 많은 자를 증오한다. 2. 10억을..

네이트판 레전드 - 박지영 대리 마지막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간 여러분 모두 잘 계셨는지 모르겠어요. '혹시나' 하시는 분 계실까봐 마지막에 썼던 글을 링크 해 놓았습니다. 어젯밤(3월 23일) KBS 방송 사랑과 전쟁- 부부클리닉2 에서 '마녀사..

네이트판 레전드 - 박지영 대리 3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웠다가 풀렸다가 변덕이 기승을 부리네요. 우선 전에 썼던 두 개의 글을 이어놓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제가 익명으로 저와 비슷한 사례를 알고계신 분들의 도움을 청하는 ..

네이트판 레전드 - 박지영 대리 2편 [내부링크]

많은 관심과 덧글, 그리고 응원 감사합니다. 제가 이 글을 썼던 취지는 단순히 여러분께 그 사람들의 파렴치한 짓을 알려 매장시키기 위함이 아니었고 소문으로 더러워진 제 자존심과 명예를 역..

네이트판 레전드 - 박지영 대리 1편 [내부링크]

아직도 당혹스러움과 흥분이 가라앉지 않은 상태이지만  이대로 당하고만은 있을 수 없어 글을 씁니다........ 내 이야기로  몇일간 신랄하게 입방아 찧어대었던 여직원분들!!!! 제가 지나다닐 때마다..

네이트판 레전드 - 남편의 깜짝 이벤트 모른척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결혼한지 2년되는 여자에요. 남편이 결혼기념일을 위해 제 선물을 몰래 준비했는데........... 보시다시피 제가 알아버렸어요 크크크!! 남편은 제가 아는지 몰라요. 한 1주일 정도 알고 있..

네이트판 레전드 - 힘든일을 감정 공유하는 친구한테 지쳐요 (MBTI성향) [내부링크]

일단 저는 t 친구는f 인데 mbti에 과몰입하는게 아니라 t와f를 설명하는 말들이 정확해서 일단 저렇게 표현할게요. 예전에는 친구가 공감력이 뛰어나고 감성적인 사람이구나 정도로 생각했는데..

네이트판 레전드 - 거래처 사장이랑 문자한걸 봤는데 예민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 10년차 부부에요!! 아내가 거래처 사장이랑 나눈 문자를 저한테 하나 보내줬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아내: 안녕하세요 사장님~통장내역이 팩스로 들어왔어요  엑셀파일로 다시 요청..

네이트판 레전드 - 키작은 남자로 산다는게 정말 힘드네요 [내부링크]

이런 사람이 살고 있구나 라고 알고 그냥 편하게 글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키가 작습니다. 한국에서는 정말 치명적인 단점이죠... 학창시절때는 키가 작다는 이유로 따돌림의 대상이 되기도 ..

네이트판 레전드 - 너무 안꾸미고 다닌다고 쪽팔린다는 친구 [내부링크]

뭐 이런 걸 고민이라고 쓰기에 쑥쓰럽지만 뭔가 지혜로운 분들의 조언을 한 번 구해보고 싶어요. 40대에 아직 자라, 망고, 마시모두띠 온라인 쇼핑 말고는 옷 사입을 시간도 없고 바쁘게 30대 살다보니 벌..

네이트판 레전드 - 무기력증이 온 나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졸업하기 싫어서 2년 동안 휴학하고 해외여행 다니다가 코로나 때문에 해외 못나가서 그냥 올해 2월에 졸업했는데 뭐 하고 싶은게 없다 여행이나 다니면서 새로운 사람들 만나서 놀고 완전히 모..

네이트판 레전드 - 랜덤채팅 어플 몰래 설치한 남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조언을 듣고 싶어서 익명의 힘을 빌려 적습니다. 저희 부부는 연애 1년 후 결혼 한 지 1년이 조금 넘어가는 중입니다. 연애 기간, 결혼 생활 중 한 번 트러블 없이 잘..

네이트판 레전드 - 왜 아이를 낳기로 결심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고민이 많아서 인생 선배님들에게 조언을 꼭 좀 구하고자 글을 남겨요. 저는 19년도에 결혼한 올해 27살 여자구요. 일단 기본적으로 아이를 좋아하지도 않고... ... 솔직히 ..

네이트판 레전드 - 대학친구들과 친해져야 하나요? [내부링크]

현재 대학생인데 전과할 목적으로 선택해서 지금 과 애들하고 별로 연을 두지 않았어.. 궁금한건 그냥 과대한테 물어보고 가끔가다 노트공유하는 정도로 애들하고 어울리고 있는데 다들 대학 ..

네이트판 레전드 - 전문직 여자면 혼자 살아도 되겠죠? [내부링크]

저는 나름 20대 후반을 향해가고 있고 현재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병원 인턴을 하고 있습니다 집안하고 사이가 엄청 좋지는 않지만 부모님은 현재 노후대비가 다 되어있고 형제자매가 없어서 제가 원하는 방향..

네이트판 레전드 - 노후준비 안된 부모 뒷바라지 고민입니다 2편 [내부링크]

댓글 하나하나 다 읽었습니다 맞아요. 아무리 제 편을 들어주시고 이해해주시는 분들이 많아도 못된 자식인 건 맞네요 주체를 정확히 표기하지 않고 글을 써내려갔는데 노후준비 안 된 부모라 ..

네이트판 레전드 - 노후준비 안된 부모 뒷바라지 고민입니다 [내부링크]

참고로 본글 부모의 자식은 외동이 아니예요. 위아래 형제 있는데 진즉 부모랑 연 끊었어요. 이 전제하에 봐주세요. 시가 처가 불문하고 그냥 부모가 노후준비 단 1도 안 돼있고 집도 차도 ..

네이트판 레전드 - 공감능력이 떨어지는 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이는 서른살 초반 남성입니다. 제겐 한살 어린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우선 저는 현실주의와 고집이 강한 편이며 뜬금없는 질문을 자주하는 편입니다. 이런 성격이기에 제가 대답..

네이트판 레전드 - 남편과의 대화에 숨이 막혀요 [내부링크]

저와 대화의 방향이 다른 신랑의 화법에 더이상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처음으로 글 남겨봅니다. 결혼 8년차라 그간 수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가장 최근 일 두가지만 적어볼께요. 현재 관..

네이트판 레전드 - 예쁘다는 소리듣는 내 손 [내부링크]

평소 손 예쁘다는 말 많이 듣는데 나도 자랑좀 할게ㅠㅠ +추가 헐 미친ㅋㅋ 나 따로 큐티클? 관리는 안하고 키는 160이야.. 많은 관심 고마워!! 손톱 관리도 따로 안하고 관리라고 한다면 아빠가 어릴때 부..

네이트판 레전드 - 이거 퇴사각 맞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살 입사한지 9개월차 직원입니다 간단하게 현재상황은 시급+인센티브제로 관리직이예요 현재 장기출장으로 혼자 수도권에 있는 상태예요 업장관리에 회원관리 회원응대 사람상대하는 일..

네이트판 레전드 - 연예인팬들이 신기해 [내부링크]

솔직히 너희가 연예인이라고 생각해봐 팬들한테 미담창출할만한거 쫌만 뿌려주면 알아서 영업해주는데 완전히 솔직해질 수가 있나 오가는 돈의 액수가 얼마인데 그런 씬하나 연출이 한 사람의 머리..

네이트판 레전드 - 남친군대 문제 [내부링크]

남친이 군대를 가는데 가기전에 자꾸 헤어지고 간다고 하는데 나는 정말 얘를 위해서라면 군대 기다리는거 백번 천번 더 기다려줄수있어 그냥 하는말이 아니라 진짜로 그럴수있어 얘를 그정도로..

네이트판 레전드 - 식탐 쩌는 친구 계산은 반반 [내부링크]

저는 20대 여자입니다. 그 친구와는 학창시절부터 함께 했던 절친입니다 성인이 되어서 그 친구와 술집을 자주 갔어요. 갈 때마다 저랑 친구는 술을 잘 못해서 안주를 많이 시키는 타입에요 근..

네이트판 레전드 - 창업하려는 딸을 무시하는 엄마와의 싸움 [내부링크]

티비보다가 "아 회사 가기 싫다" -"넌 왜이렇게 책임감이 없니" "아니 말도못해 ? 언제까지 이렇게 5일근무하고 2일 쉬고해 창업을 하면 좋겠어" -"뭐할껀데" "뭐 .. 카페 ? " -"어디에 할껀데..

네이트판 레전드 - 힘빠지니 같이 살자는 시어머니 요양원 보내고싶어요 [내부링크]

자기 힘 빠지니까 같이 살재요 이미 몇년 살아본 저로써는 싫다고 했어요 저 6년 살았거든요 남편이랑 저 부르더니 말하더라고요 남편이 가만있길래 제가 바로 대답했어요 1초만에 싫다고 그렇게 ..

네이트판 레전드 - 의심병 집착병 결국 맞았네요 [내부링크]

저는 아이둘 키우는 주부 8년차입니다. 연애2년여에 이어 결혼해서 사는 중에 힘든 고비도 많이 겪엇다고 생각됩니다. 다름아닌..수치스럽기도 하지만 이글을 올리려합니다. 지식인 외 모든 분께서..

네이트판 레전드 - 남자친구의 빚, 음주운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20대후반 여자입니다. 그냥저냥 갑자기 푸념하고싶어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저는 연애를 해도 제가 먼저 마음이 가는사람과 해야하고, 저만의 연애 가치관이 있어여기에 어긋..

네이트판 레전드 - 실적 나눠주라는 회사 퇴사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다니는 회사는 제 첫 직장이고 입사한지 딱 4년됐습니다 큰 곳은 아니고 5인미만 사업장이에요 저는 매달 실적을 올려야하는 그런 일을 하고있고 입사해서 작년까지는 최저임금수준의 월..

네이트판 레전드 - 인사했는데도 안받아주는 직장동료 [내부링크]

직장 동료이고 부서는 다른데요, 약간의 구면이 있습니다. 오늘도 마주쳤고 저는 웃으며 인사를 했는데 상대방은 획 지나가버리네요. 갑자기 현타가 와서.....!! 보통 다른 부서 사람들 하고 인사..

네이트판 레전드 - 커피타기 vs 생수통 갈기 [내부링크]

도대체 이거로 왜 싸우는지 모르겠음... 지금은 회사그만뒀지만 저희팀은 그렇지않았음. 자동차계열 남초회사 사무직 13명 중에 혼자 여자. 어땠냐면. 1. 처음부터 부장님께서 여직원이 무조건 커피 ..

네이트판 레전드 - 출근시간 강요 [내부링크]

여러분 출근 시간이 9시라고 한다면 언제 출근하시나요? 이전에 9-6시 회사 생활 할 때에는 30분 전쯤 출근했었고 동료나 상사 분들 또한 30분 전 혹은 10분 전에 출근하였습니다. 현재 직장에서는 프..

네이트판 레전드 - 직장인은 무엇을 위해 살아가는지 [내부링크]

하루하루 힘들게 출근하는 직장인입니다 7년좀 지났네요.... 직장생활한지 그런데 요즘따라 몸이 삐그덕 거립니다... 직장인들이라면 꼭 달고사는 역류성식도염........ 그리고 스트레스성 트러블 원 인모를..

네이트판 레전드 - 여초직장에서 일하는데 정털린다 [내부링크]

다들 안녕 난 29살이고 직업은 요리사야 번화가에 위치한 큰 식당에서 요리사를 하고 있어. 어렸을때부터 요리하는걸 좋아했어서 내 꿈은 자연스럽게 요리사가 되었고 요리공부 열심히하고 알바해서 번돈으로 요리..

네이트판 레전드 - 친했던 직장동료 축의금 [내부링크]

전 직장 동료인데 친했었어요 아직도 연락 주고 받을 만큼 시간 내서 얼굴 볼 정도는 아니고 그냥 톡으로 안부정도 축의금 얼마가 적당한가요 결혼하는 상대방과도 아는 사이에요 축의금은 거의 ..

네이트판 레전드 - 사내연애를 헛쫒는 노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사한지 3년차 접어드는 직딩 동생을 둔 언니입니다. 자매다보니 항상 듣는게 동생의 직장 스트레스에요. 아 저는 결혼했고 동생은 빛이나는 솔로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동생이 3년..

네이트판 레전드 - 단물 다 빨리고 해고당했습니다 [내부링크]

디자인직으로 2차 ceo면접까지 봐서 들어갔는데 경력직 수습기간 2달이라하고 들어갔는데 첨부터 갑자기 부서를 신설해서 만들어서 대표가 하는말이 기획을 7로 하고 디자인을 3으로 하래;;;; 말도 안되지만..

네이트판 레전드 - 30대 여자 텃세 견디기 참 힘드네요... [내부링크]

우선 지금회사 입사 두달째임 남자팀장과 동갑여자직원 텃세때문에 미치게힘듬 일단 입사 첫날엔 나한테 모델같다. 동갑이니 말놓자. 말도 많고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하고 해서 나를 좋게 봤구나..

최고의 주식 최적의 타이밍 - 윌리엄 오닐 [내부링크]

책 제목 : 최고의 주식 최적의 타이밍 글쓴이 : 윌리엄 오닐 이번에도 포스팅할 책도 주식종목에 관련된겁니다 " 최고의 주식 최적의 타이밍 " 이라는 책입니다. 글쓴이는 윌리엄 오닐입니다. 주식을 하시는분이..

가치투자의 비밀 - 크리스토퍼 브라운 [내부링크]

책 제목 : 가치투자의 비밀 글쓴이 : 크리스토퍼 브라운 우리 생활에서 뉴스를 보고 있으면 빠짐없이 나오는 주제를 뽑으라고 한다면 주식이 아닐까 싶다 합법적으로 무언가에 투자해서 수익을 뽑아내는 주식 시..

네이트판 레전드 - 친한 친구가 사이비 신천지 신자입니다. [내부링크]

20대 초반인 여자고 현재 대학생입니다. 작년에 안좋은 일도 많았고 거의 모든 인간관계가 끊어졌어요. 그러던중 고등학교때 친했던 친구랑 안부연락을 하다가 어느 순간부터 자주 만나게 되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