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tip의 등록된 링크

 worldt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탈모의 원인과 초기증상은? [내부링크]

탈모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 탈모의 원인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다고 한다. 그 중 하나로는 유전적인 요인이며 또 다른 하나는 남성호르몬인데 '안드로겐'이라는 남성호르몬이 주..

탈모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탈모 나이가 들면 머리가 빠질까 걱정을 했지만 이제는 젊은 20대~30대 사이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모두가 걱정하고 있는 탈모. 오늘은 그런 탈모에 좋은 음식에 대한 정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탈모에 좋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스트레스 과거든 현재든 미래든 살아가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고충입니다. 스트레스에 좋은음식 스트레스에 도움이 될만한 음식들을 몇 가지 조사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통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

꿈이 없어요.. 잘못된걸까요? [내부링크]

꿈이 없으면 큰일 나는 걸까? 아니다. 없어도 괜찮다. 없어도 나는 충분히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현재 내가 그렇다. 지금부터 내가 이렇게 될 수 있었던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 꿈이 없어져 버렸다. >..

작은 목표부터 계획하고 실행하는 나의 이유 [내부링크]

목표 행동을 취하여 이루려는 최후의 대상. '주문만 하자' '하루에 10분 공부' '하루 한마디' 일본 워킹홀리데이를 하던 시절 나는 하루에 10분정도 가량 일본어 공부를 하였는데 그 당시 모두 나에게 했던 말은..

하고 싶은 일을 찾지말고 하고싶은 거를 해라. [내부링크]

하고싶은일이란? 본인이 하고 싶은일이다. 하고싶은거는? 본인이 하고 싶은 거다. 저는 오늘 한가지 주제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 하고싶은 일을 찾지말고 하고 싶은거를 먼저 해라. > 하고싶은 일 즉, 직..

정서불안이 생기는 이유와 증상 6가지 [내부링크]

정서불안 사소한 자극에도 심신이 지나친 긴장이나 불안 상태에 빠지기 쉬운 경향 정서불안 원인 심리적인 요인 무언가에 대한 불안감과 두려움은 우리에게 심리적으로 불안감을 유발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우울증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 [내부링크]

우울증이란? 전반적인 정신 기능이 지속적으로 저하되어 일상생활에 악영향을 주는 상태를 의미한다. 우울증의 원인은 무엇일까? 우울증에 대한 원인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요..

취미를 갖기위한 나의 여정 [내부링크]

취미 즐기기위해 하는일 나는 과거 자신의 취미생활에 빠져 열정적인 사람들이 부러웠다. 그들이 하는 운동, 공부, 모임등을 보면서 왜 나는 그냥 일->집이라는 단순한 패턴만을 고수하고있는지 너무나 답답하고..

짜증날때 푸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짜증 불쾌한 마음의 상태 살다보면은 짜증나는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나이가 어려도 많아도 짜증나는 것은 어쩔수 없으며 그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이예요. 짜증에 대한 고민은 너무나도 많을 것이라고..

나의 행복에 필요한 조건 [내부링크]

내가 생각하는 행복이란 무엇일까? 우리는 생각을 해봐야 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행복이 무엇인지... 사람마다 생각하는 행복은 모두 다르다. 그렇기때문에 우리는 행복을 찾기위해서 노력을 해야한다. 본인이 가..

불안장애 테스트 자가진단하기 [내부링크]

현대사회에 와서 많은 이들이 정신적으로 마음적으로 병을 앓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방송이나 주변에서 접할 수 있는 것은 '공황장애'라는 것이 있으며 이는 불안장애의 한종류입니다. 오늘은 불안장애에 관한..

우울증에 좋은 음식 4가지 [내부링크]

우울해지면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서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음식들은 일시적으로 해소를 시켜줄뿐 장기적으로는 건강에 악영향을 주어서 다시 우울감을 느껴게 해줍니다. 이..

은퇴 후 상실감 그리고 극복 [내부링크]

은퇴 직임에서 물러나 사회 활동에서 손을 떼고 한가히 지내는 것을 뜻함 아직 내가 은퇴를 한것은 아니다.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게되면 은퇴라는 말은 많이 언급되는 주제이고 그중에서 가장 많이 들었던 막막함..

불안장애의 원인과 증상,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불안장애란? 다양한 형태의 불안과 공포로인해 일상생활 장애를 일으키는 정신질환 불안장애의 원인 불안장애가 생기는 원인은 한가지로 정의할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불안장애의 종류가 공황장애, 분리불안장..

짜증날때마다 수다나 떠들기로 했습니다. [내부링크]

짜증 불쾌한마음의 상태 오늘도 역시나 짜증나는 일이 생겼다. 이놈의 짜증 왜이리 잘나는지 가끔은 내 자신이 이상해지는 것 같고 이걸 도대체 어떻게 처리를 해야되는지...과거에는 참 막막해서 이것 저것 시도..

오늘부로 열정페이 굿바이합니다. [내부링크]

열정 어떤 일에 열렬한 애정을 가지고 열중하는 마음. 그런데 열정페이의 뜻은 무엇인가? 네이버 사전을 검색해보니 다음과 같다. '열정을 빌미로 임금을 제대로 지급하지 않는 일' '아주 적은 월급을 ..

연애할때 질투가 나요. [내부링크]

질투가 나쁜걸까? 우리는 연애를 하다보면 질투에 관한 문제로 싸우게된다. 너무 안하게 되면 싸우고 너무 많이 하게 되어도 싸우고 그리고 혼자서 그 질투에 관해 상념을 할 때가 있다. 내가 너무한건가? 이상한..

흥미가 생겼다면? [내부링크]

흥미 어떤 대상에 마음이 끌린다는 정서나 감정 당신은 지금 이순간에도 흥미가 생기는 것들이 있을 겁니다. 그 흥미가 생기는 무언가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흥미가 생긴다는 것 자체 하나만으로도 좋은일..

의지하는 것은 당연하다. [내부링크]

의지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누군가에게 하든 무언가에 하든 의지라는 단어는 참으로 기묘하다. 어떻게보면은 힘이 되고 든든해지는 반면, 다른한편으로 독이 되고 자신을 더욱 나약하게 만든다. 힘이되는..

공감 그리고 대화 [내부링크]

살아가는데 있어서 대화가 필요하고 공감이 그 옆에 있다. 공감... 타인의 상황을 기분을 느낄수 있는 능력이다. 누구나 한번쯤은 인생에 있어서 공감을 해봤을것이다. 아니, 솔직히 한번쯤이라고 말하는것도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