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thy-spend의 등록된 링크

 worthy-spe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메디케어 여드름 흉터 케어 '레드 이레이징 크림' 후기 (홍보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치소비가 저스틴입니다. 중학교 때까지만 해도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지고 있었는데 ㅠㅠ 어느 순간 여드름이 제 피부에 생기기 시작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손으로 짜면서 많은 흉터를 달고..

'QCY T3 한쪽만 들릴때' 간단 해결법(GIF,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치소비가 저스틴입니다. 저는 에어팟, 갤럭시 버즈와 같은 무선 이어폰들을 쓰고 싶지만. 가치소비가 이기 때문에 가격 대비 성능이 좋기로 유명한 QCY의 제품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막귀이기도 해..

잠자리를 편안하게 만들어 줄 LED 스탠드 조명 - 비츠온 무선 조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치소비가 저스틴입니다. 여러분들은 잠들기 전에 뭘 하시나요? 저는 밤에 자기 전에 책을 읽는 걸 좋아하는데요, 누워서 편안하게 책을 보다가 졸리면 자고 싶지만 불 끄기 정말 귀찮고 '자동 불끄..

[자취 꿀팁] 자취생의 물고민 해결 방법 (브리타 정수기 2년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치소비가 저스틴입니다. 저는 호주 생활을 포함해서 약 2년 정도의 자취생활을 해본 자타 공인 혼자살기 고수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꿀템중 꿀템을 '브리타 정수기'를 리뷰 해보겠..

당신의 약한 의지를 도와주는 앱 - 돈까지 준다고? (Feat. 챌린저스 성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치소비가 저스틴입니다. 다들 올해의 목표는 잘 지키시고 계신가요? 아마 '신년 목표 세웠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월이야?'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저도 일찍 일어나서 영어 공부도..

[마케팅]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좋다'라고 느끼는 상품들에는 무슨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우리는 보통 마트에 갈때 계획적으로 소비를 하기보다는 제품을 보고 충동적으로 구매하는 충동적 소비를 할때가 자주 있다. 이런 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