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uldlrich의 등록된 링크

 wouldlri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뉴노멀 시대 & 뜻 제대로 대응하자 [내부링크]

미디어로 시사나 경제를 보다 보면 뉴 노멀이라는 단어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과연 그 뜻은 무엇인지 그리고 뉴 노멀 시대에서 우리가 제대로 대응하는 방법도 알아봅니다 뉴 노멀 뜻 &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

포퓰리즘 뜻 좀 더 쉽고 자세하게 풀어 봅니다 [내부링크]

포퓰리즘 원래 어원과 뜻 & 긍정적인 사례 포퓰리즘은 라틴어 포풀루스(populus)에서 유래되었으며 국민. 인민. 대중을 일컫습니다 국민. 인민 .대중의 희망과 바람을 대변해서 만들어지는 정치사상과 그에 대..

임영웅 난세의 영웅이라 일컫는다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경연대회가 한창일 때 인터넷에서 임영웅 이름이 여기저기 나오고 노래 부르는 영상도 자주 보이곤 했었지만 그 당시에는 트로트 음악이 대세구나 하는 정도로만 생각하고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

네이버 30만원 후불결제 & 신용카드와 비교 [내부링크]

네이버 후불 결제 도입 전에 선불결제를 사용해 보니... 네이버의 자회사인 네이버 파이낸셜이 다음 달인 4월부터 30만 원 한도 후불 결제를 도입합니다. 도입 시작으로 30만 원 한도이지만 한도금액을 점차 늘여..

사진용량 줄이기 사이트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를 소개하기 전에 블로그나 카페글의 사진 용량을 왜 줄여야 하는지 이유를 알아보고 쉽게 모든 사진의 용량을 원스탑으로 줄일 수 있는 사이트도 소개해드립니다 사진 용량을 줄여야..

기성용 기자회견 자청 -자비는 없다 끝까지 간다 [내부링크]

오늘(2월 27일) 기성용 선수가 최근 터져 나온 학폭 주장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앞으로의 대응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자청했습니다 FC서울 간판 선수인 기성용 선수는 그동안의 악성루머에 기자를 불러 입장을 밝힌..

타이거 우즈 사고차량 제네시스 GV80 [내부링크]

타이거 우즈가 운전하다가 여러 번 구르고 9미터 아래로 전복한 사고에도 다리 골절만 있을 뿐 다행히 생명을 건져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사고차량 제네시스 GV80 타이거 우즈 교통 사고와 차량 2월 2..

비건 뜻 & 종류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환경을 생각하고 더 나아가서 내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는 단어는 비건입니다. 비건의 자세한 뜻을 알아보고 그 종류들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비건 뜻은? 비건의 영어 단..

쿠팡 어느 나라 기업 회사인가요? [내부링크]

쿠팡 어느 나라 기업 회사인가요? 최근 미국 뉴욕증시에 상장한다고 해서 큰 이슈가 되었고 산업 재해 관련 청문회에서는 외국인 대표가 나와서 답변을 하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도대체 쿠팡은 어느 나라 기업..

부탄가스 폭발 차량 내부 폭발범위로 폭발한듯... [내부링크]

부탄가스 싣고 달리던 차량 폭발 오늘(2/22) 광주시 시장 앞 도로를 달리던 차량 한 대가 갑자기 폭발하면서 차량의 파편이 순간적으로 사방으로 튀고 운전자는 가스 폭발로 인한 심각한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임영웅 예능감 폭발 뽕숭아학당 40회 예고 [내부링크]

이번 주 수요일(2/24) 뽕숭아학당 40회 예고 영상에서도 임영웅은 예능감 폭발하는 모습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올려주고 있습니다. 탑 6 멤버 완전체로서는 첫 팬미팅을 위해 준비하는 모습과 팬미팅에서..

박철우 선수 이상열 감독 12년전 무슨일? [내부링크]

최근 학폭 미투로 논란이 많은 와중에 프로 배구 선수인 박철우 선수가 이상열 감독을 상대로 "피가 거꾸로 솟는다"며 12년 전의 폭행사건을 꺼내 들어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배구계의 살아있는 레전드라 칭..

개인안심번호 발급 방법 완전 쉬운데요 [내부링크]

기존에는 집합시설인 식당이나 카페. 극장 등등 입장할 때 출입 명부에 전화번호를 적었었지만 이제는 개인 안심번호를 발급받아 적도록 방역 당국에서 당부를 했습니다. 개인 안심번호 소개와 발급 방법을 쉽고..

브리타 정수기 & 필터 교체 방법 [내부링크]

싱크대 설치형 정수기를 계속 사용하다가 브리타 정수기로 교체해서 사용 중인데 자세한 소개와 필터 교체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싱크대 설치형 정수기는 약 3개월마다 필터 교체등 정기관리 날자가 되면 관리기사..

구미 국가산업단지 올해 1월 수출 대폭 증가 [내부링크]

구미 국가산업단지의 지난 1월 수출 증가량이 지난해 1월 대비 39% 증가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아직 수그러들지 않는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9%나 늘었다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

타자연습 한컴타자연습 가장 쉽네요 [내부링크]

타자연습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여기저기 알아보았을 텐데요. 인터넷에 있는 수많은 플랫폼 중에서 한컴타자연습이 역사도 오래되고 그동안 수차레 업데이트되면서 사용자들이 흥미를 가지고 꾸준히 타자연습을 할..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서비스 아시나요? [내부링크]

2021년 1월 5일부터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로 현금화가 가능해졌었는데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 폭발로 이달 5일까지 한 달 동안 하루 평균 무려 55억 원의 금액이 현금화되었다는 기사가 나왔..

임영웅 포커스 뽕숭아학당 38회 예고 [내부링크]

내일 수요일(2월 10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38회 예고에서 임영웅 외 트롯 맨들의 활약상과 재미 미리 보기. 이번 주 뽕숭아 학당은 이제껏 보지 못했던 역대급 스케일로 제작이 되어서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빅재..

한글 서명 넣기 문서파일에 내 사인 넣는법 [내부링크]

온라인 파일에 한글 서명을 넣어야 할 경우에 꼭 필요한 한글 서명 만들고 문서 파일에 넣기 자세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는 온라인 문서가 더욱 더 많이 오가는데 이런 경우에 특히 필요한..

동학개미 서학개미 뜻 & 특징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주식시장에도 여러 변수들이 많이 생기고 신조어도 생겼는데 그중에 동학개미 서학개미 뜻과 그 특징들을 알아봅니다 동학개미 서학개미 뜻 먼저 동학개미와 연관된 동학농민운동을 살펴보면..

김장아찌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냉장고에 묵혀둔 김으로 김장아찌 만드는 법 최고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황금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본 경험을 보여드립니다. 며칠 동안 밑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반찬 치고는 과정이 간단하고 쉽게 할 수..

네이버 실시간검색어 순위 폐지 대체는? [내부링크]

2월 24일부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폐지되는 소식과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1.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폐지? 한국에서 검색율이 높은 포털인 네이버에서는 홈 화면에서 위와 같이 실시..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 예매 상황 대구 서울 고양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재개 일정 & 예매 상황 알아봅니다 대구. 서울. 고양 순서로 자세히 알아볼게요 그동안 코로나 19로 인해서 중단되었던 탑 6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다음 달 3월 5일 대구 공연부터 재개된다고..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 활약 보기 (37회) [내부링크]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 활약 보기 (37회) 오는 2월3일 (수) 저녁 10시 방송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과 탑 5의 CA활동을 콘셉트로 한 활약상을 보여드립니다 탑 6들 각자 편을 나누어 CA활동 영상을 보며 스..

2021 입춘 날짜 벌써 봄이 옴? [내부링크]

올해 2021년 입춘 날짜를 알아보고 입춘에 담긴 여러 가지 의미도 알아봅니다 1. 2021입춘 날짜 올해 2021년 24절기 중 첫 번째 절기이며 봄을 맞이 한다는 입춘 날짜는 2월 3일 수요일입니다 보통 양력으로 2월..

스마트 훌라후프 운동효과 직접 사용해본 소감 [내부링크]

스마트 훌라후프 운동효과. 기존의 동그란 훌라후프와 비교해서 더 나은 점이 있는지 운동효과는 광고하는 데로 효과가 있는지 직접 해본 소감입니다 1. 스마트 훌라후프 구입시 고려한 점 원래는 동그란 훌라후프..

4차 재난지원금 지급되나? 현재 진행상황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서 타격을 받고 있는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4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되는지 현재 진행 상황과 앞으로의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만 1년이 넘어가는 코로나 19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피해를 입..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만들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멀티 프로필 설정하는 방법 먼저 카톡 지갑을 만들고 PC 카톡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나서 설정해야 제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에서 다음주부터 카카오톡 멀티 프로필을 본격적으로 사..

영끌 의미 영끌하다 뜻 자세히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영끌 의미 영끌하다 뜻 뉴스에 자주 등장하면서 뭔가 돈과 연관이 깊을 거 같은 단어인데 요. 뜻과 의미가 알쏭달쏭한 영끌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봅니다 1. 영끌 의미 영끌하다? 영끌을 어학적으로 살펴보면 영혼..

더콜 뭐야이번호 스팸번호검색 미리 하세요 [내부링크]

더콜  뭐야이번호 스팸번호검색 처음 본 번호로 전화가 올 경우 스팸번호인지 궁금한 경우에 스팸번호인지 바로 알아보는 앱들을 소개해드립니다 1. 스팸번호검색 뜬금없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하루에도 몇 번이..

아동수당 지급대상 언제까지 일까요? [내부링크]

아동수당 지급대상과 언제까지 지급인지 그리고 신청하는 곳 신청방법 등 자세하게 알아봅니다 1. 아동수당 지급대상 우리나라에서 아동수당이 도입된 해는 2018년 9월 1일로 그 당시 만 6세 미만의 일부 아동에..

미스트롯2 투표하기 쉬운방법 [내부링크]

미스트롯2 투표하기 쉬운 방법 지금 4차 진행 중!! 미스트롯2 투표하기 자세한 방법 찾는 분들에게 지금 바로 투표가 가능하도록 자세하게 알려 드립니다 나날이 열기를 더해 가고 있는 미스 트롯 2에서 경연자들..

다음 키워드광고 or 카카오 키워드광고 검색수량 파악하는법 [내부링크]

다음 키워드광고 or 카카오 키워드광고 검색 수량 파악하는 방법 자세하게 알아봅니다 다음에서 키워드광고를 하고자 하거나 포털에서 검색되는 키워드의 수량을 파악하고자 할 때 유용한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캔바 이용 무료 로고 만들기 [내부링크]

캔바 이용 무료 로고 만들기 자세한 절차 알아볼게요 나만의 독창적인 로고를 무료로 만들기가 가능한 캔바. 사용하기도 쉽고 완성 후 여러 가지로 호환도 가능합니다 나만의 특별힌 로고를 무료로 만드시고 싶으..

뽕숭아학당 예고 35회 임영웅 외 트롯맨들의 연기수업 [내부링크]

뽕숭아학당 예고 35회 임영웅 외 트롯 맨들의 연기수업에 임하는 장면에서 폭소폭탄을 예고합니다 1. 뽕숭아학당 35회 방송 예정일 오늘 1월 20일(수) 저녁 10시에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예고가 나왔습니다 이번 뽕..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위반시 과태료 있습니다 [내부링크]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위반 시 과태료가 무려 30만 원 이하라는 거 알고 계세요? 안녕하세요? 새벽에 서울등 수도권에 대설 주의보가 내렸었는데 예보와는 달리 출근길에 많이 오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오늘은 투명..

한국 군사력 순위 6위 정말? [내부링크]

한국 군사력 순위 6위 정말? 국민들은 긴가민가하면서 한편으로는 반가워하네요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매스컴에 나오는 반갑고 자랑스러운 뉴스를 보여 드립니다. 바로 한국 군사력 순위가 세계에서 6위를 기록했..

BTJ열방센터 뜻 인터콥이란? [내부링크]

BTJ열방센터 뜻 인터콥이란? 요즘 연이어 매스컴에 올라오는데 도대체 뭔가요? 안녕하세요? 여전히 코로나 때문에 온 나라가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런 상황에 연이어 매스컴에 오르내리며 실검도 장악하고 있는 기..

미아방지 지문등록 쉬운 두가지 방법!! [내부링크]

미아방지 지문등록 쉬운 두 가지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나 치매 어르신 그리고 지적장애인 가족도 가능하니 미리미리 준비를 해 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1. 미아방지 지문등록 첫번째 방법 일단..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 활약 -34회 [내부링크]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 활약 주목!! 몇 가지 장면만 봐도 기대 폭발 오늘(1월 13일) 저녁 10시에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예고편 이야기입니다 방송사에서 미리 내 보내준 예고편 짧은 영상만 봐도 웃기는 장면이 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방법 쉽게 쉽게!!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방법 쉽게~ 오늘과 내일 서둘러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인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이 어제부터 신청을 받고 또 신청받은 사람들은 거의 다 계좌이체로 지급을 받았다고..

임영웅 가온차트 뮤빗 글로벌 초이스상 1위 축하!! [내부링크]

임영웅 가온차트 뮤빗 글로벌 초이스상 남자부문 투표 1위 축하 축하!! 임영웅이 가온차트에서 실시한 뮤빗 글로벌 초이스상 투표에서 남자 부문 1위에 등극했습니다. 그 동안 가슴 졸이며 지켜본 팬들의 마음을..

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내부링크]

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어플을 이용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휴일인데 아직도 많이 추워서 마음까지도 움츠려 듭니다 오늘은 카톡을 이용할 때 상대방이 메세지를 보내려다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 알려..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 & 발급 방법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 & 발급 방법 2021년부터 추가된 업종 알아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업종과 올해부터 새롭게 추가된 업종을 알아보고 발급 방법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현금영수..

기초노령연금 수급 자격 신청방법 - 2021년 기준 [내부링크]

기초노령연금 수급 자격 신청방법 2021년에는 어떻게 바뀌는지 자세하게 알려 드립니다 2021년부터 기초노령연금 수급 자격과 금액의 변동이 있습니다 오늘은 수급 자격 그리고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

글자수세기 네이버 다음 사람인 한글 글자수세기 방법 [내부링크]

글자수세기 네이버. 다음. 사람인 글자수세기 방법 각각 장단점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부터 갑자기 많이 추워졌어요 더군다나 내일은 더 추워지고 눈까지 온다니 모두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은 블..

먹금 뜻 빌런 뜻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먹금 뜻 빌런 뜻 요즘 눈에 많이 띄는데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한해의 첫 주 첫 월요일입니다 요즘은 언택트 시대라 집에서만 지내게 되고 또 tv나 인터넷 보는 걸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그래..

2021 군인 월급 인상 굿뉴스입니다 [내부링크]

2021 군인 월급 인상 굿뉴스를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벌써 새해의 두 번째 날입니다 이 곳에 들어오시는 모든 분들 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행복하세요 오늘 새롭게 전해 드릴 굿 정보는..

캠스캐너 탈퇴 절차 & 대체 어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캠스캐너 탈퇴 절차 & 대체 어플 알려드립니다 느닷없이 정기구독료 결제가 되어서 속상하신 분들 주목!!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캐너 어플 캠스캐너를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꼼꼼하게 체크를 잘하지 않다가 어느..

상업용 무료 폰트 다운 방법 자세히 알아 볼게요 [내부링크]

상업용 무료 폰트 다운 방법 자세한 절차와 방법 알려 드립니다 인터넷에 있는 멋지고 예쁜 폰트를 마구 가져다 사용할 경우 저작권때문에 예기치 못한 불상사가 있을 수 있는데요. 오늘 그런 분들을 위해 상업적..

우리 이혼했어요 예고 이하늘 박유선 출연 [내부링크]

오늘 알려 드릴 TV 프로그램 정보는 '우리 이혼했어요' 2020년 12월 25일 22:00에 방송되는 예고편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6회차인데 이번 회차에 DJ DOC의 리더 이하늘과 박유선 씨가 출연합니다 이들은 무려..

일러스트 & 사진 누끼따기 사이트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블로그나 카페. SNS에 필요한 일러스트 & 사진 편집 시 꼭 필요한 일러스트 & 사진 누끼따기 사이트 알려드립니다 가장 먼저 이미지 배경 제거 다시 말해서 사진이나 일러스트 누끼따기 사이트를 찾는 방법을 알..

컴퓨터 스크린샷 화면 찍는법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컴퓨터 스크린샷 화면 찍는법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쉽게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를 활용하는 여러 가지 팁들 중에서 아주 유용한 한 가지 팁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컴퓨터 화면을 스크..

2020 골든디스크 어워즈 투표 하는법 & 임영웅 [내부링크]

2020 골든디스크 어워즈 투표하는 법 & 임영웅도 라인업에 속했다는 소식입니다 2020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가수 임영웅이 참석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랫동안의 투표와 현재 순위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고..

임영웅 2020 MBC 가요대제전 출연 확정 소식입니다 [내부링크]

임영웅  2020 MBC 가요대제전 출연 확정 소식 전해 드립니다 올해 2020년을 빛낸 최고의 스타 1위로 선전된 가수 임영웅이 2020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매해 연말에 성대하게 치러지는 가요대..

티스토리 블로그 탈퇴 폐쇄 방법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탈퇴 폐쇄 방법 알려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짧은 경험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크고 작은 시행착오를 겪게 되었는데요. 글을 열심히 올렸지만 서툴고 잘못 알고 있는 방법을 사용하다 보니 노..

블로그 파비콘 만들기 추가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파비콘 만들기 추가하는 방법 위의 이미지에 화살표로 표시해 놓은 것처럼 인터넷을 보다 보면 웹사이트. URL 주소. 블로그. 카페 등등 이름 앞에 붙여서 쉽게 구분이 되도록 도와주는 아주 작지만 눈에..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사진이나 이미지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어도비 포토샵도 많이 사용하지만 좀 더 간편하고 빠른 시간 안에 사진 편집을 할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방법을 자세하..

티스토리 블로그 한개 더 개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한개 더 개설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오나 봅니다 새벽에 일어나도 예전처럼 시원한 공기를 느낄수가 없고 기온이 미적지근해서 이제 진짜 여름이구나 싶습니다 올 여름에도 큰 사건 사고 없이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