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r7의 등록된 링크

 writer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 우리들의 블루스 " 주인공 신민아의 연인 김우빈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요즘 내가 빼놓지 않고 보는 넷플릭스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주인공 김우빈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중에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 김우빈은 연인인 신민아와 동반출연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다양한 인..

3개의 소원 100일의 기적 을 읽고 , 서평 [내부링크]

부제 잠들기 전 쓰기만 하면 이루어진다 시크릿 책에서는 생생하게 상상하면 이루어진다는데 이책대로 정말 쓰면 이루어질까? 이런 호기심에서 책을 구입하게 되었다. 무언가를 이룬다는 것은 그만큼 간절함과 노..

분당우리교회 주일예배 4/17 새로운 희망의 근거 사도행전 4:8-12 이찬수 목사 설교 [내부링크]

분당우리교회 주일예배 4/17 새로운 희망의 근거 사도행전 4:8-12 이찬수 목사 설교 [행]4:8 이에 베드로가 성령이 충만하여 이르되 백성의 관리들과 장로들아 [행]4:9 만일 병자에게 행한 ..

<<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 저자 앤서니 토니 라빈스 서평 [내부링크]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의 저자 토니 라빈스는 나의 롤모델이다. 처음에 너무나 크고 무거운 벽돌같은 책이라 읽기에 좀 부담이 되었지만 바쁜 일정가운데 틈틈히 일주일만에 읽었다. 한줄 한줄이 모두 나에..

오직 스스로의 힘으로 백만장자가 된 사람들의 52가지 공통점 [내부링크]

Prologue . 그들은 평범한 사람과 무엇이 다른가? - 20 성공 비결 1 . 순간의 만족감을 대하는 백만장자들의 태도 - 27 2 . 수입 대비 지출 규모를 어떻게 계획하는가? - 33 3 . 충..

4/15 오늘의 명언, 깨달음 - 기회는 노크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기회는 노크하지 않는다. 그것은 내가 직접 문을 밀어넘어뜨릴때 모습을 드러낸다. 내가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생각 그 자체가 바로 나다. 생각을 조심하자. 나를 지나가는 사소한 부정적인 생각들도 경계하자. 나..

인내는 어떠한 괴로움에도 듣는 명약, 오늘의 명언 깨달음 [내부링크]

비록 아무도 과거로 돌아가 새출발을 할수 없지만 누구나 지금 시작해 새로운 엔딩을 만들 수 있다. 하나의 아이디어는 티끌이 될수도 있고 마법으로 변할수도 있다. 거기에 적용하는 재능에 따라. 실수를 두려워..

분당우리교회 고난주간 부흥회 다섯째날 [내부링크]

겟세마네에서 기도하시다 마26:36 이에 예수께서 제자들과 함께 겟세마네라 하는 곳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저기 가서 기도할 동안에 너희는 여기 앉아 있으라 하시고 마26:37..

분당우리교회 고난주간부흥회 넷째날 이찬수 목사 설교 ( 요한복음 13: 1~20) [내부링크]

분당우리교회 고난주간부흥회 넷째날 제자들의 발을 씻으시다 [요]13:1 유월절 전에 예수께서 자기가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돌아가실 때가 이른 줄 아시고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

웰씽킹 (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 을 읽고, 저자 캘리최 [내부링크]

이 책을 통해서 배울점 1. 과거의 내 모습을 버리고 새로운 나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서 나와 비슷한 배경에서 역경을 딛고 성공한 100명의 부자를 공부해 보자. 2.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를 내 것으로 만들면..

< 변화의 시작 5 AM 클럽 > 을 읽고 [내부링크]

아침을 지배하라 인생을 도약시켜라. ! 독서모임을 시작한다 하니 지인에게 변화의 시작 5 AM 클럽 책 추천을 받고 읽게 되었다. 이 책은 지루하고 반복적인 일상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어떤 변화를 원하는지 잔잔..

좋은 작가가 되는 방법 , 글쓰기에 대하여 [내부링크]

나는 좋은 작가가 되기 위해서 무엇을 인내하는가? 쓰기 싫은 나를 참아내는 좋은 방법은 시간을 정해두고 밤 10시에 타이핑하기를 습관으로 들여보자. 신발 신는 순서는 왼발 오른발부터 신을지 고민하지 않는다..

분당우리교회 고난주간부흥회 셋째날 마가복음 14:3-9 나를 깨뜨리소서 이찬수 목사 [내부링크]

예수의 머리에 향유를 붓다 [막]14:3 예수께서 베다니 나병환자 시몬의 집에서 식사하실 때에 한 여자가 매우 값진 향유 곧 순전한 나드 한 옥합을 가지고 와서 그 옥합을 깨뜨려 예수..

육아는 처음이라.. 4/12 명언 [내부링크]

벌써 출산 두달째를 맞이하고 있다. 하루하루가 너무 바빠서 일주일 한달이 금방 금방 지나가 버리고 있다. 육아일기도 쓰지않은채 그저 하루를 살고 피곤에 쩔어 눕자마자 잠이 들곤한다. 아이는 이렇게 이쁘고..

분당우리교회 고난주간부흥회 둘째날 이찬수 목사 설교 마가복음 12:38-44 더 경직되기전에 [내부링크]

분당우리교회 고난주간부흥회 둘째날 마가복음 12:38-44  더 경직되기전에 이찬수 목사 설교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은 어떤 것일까? 주님이 원하시는 성숙한 삶을 추구하려면 조심해야할 , 따라서는 안될 서..

분당우리교회 고난주간부흥회 첫째날 당신이 맺어야 할 세가지 열매 마가복음 11:12-25 이찬수 목사 [내부링크]

분당우리교회 고난주간부흥회 첫째날 당신이 맺어야 할 세가지 열매 마가복음 11:12-25  이찬수 목사 시장하다 : 간절히 열망하다 바라다. 중의적인 표현 https://weekly.donga.com/List/3/all/11/28..

22/4/10 출산 60일째 일기, 오늘의 명언 [내부링크]

나는 누구보다 작은 것에 불안해하고 두려움이 많은 것 같다. 끝내 일어나지 않았던 일에 대해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허비했는지 모른다. 과거에 누군가로부터 상처받았던 일, 원치않았었는데 당해버린 일, 거짓말..

좁은 길을 걸어도 행복한 삶 이찬수 목사 분당우리교회 주일설교 2022-03-20 요한복음 12:20-26 [내부링크]

분당우리교회 주일설교 좁은 길을 걸어도 행복한 삶 (요한복음 12:20-26) 이찬수 목사 인자가 들려야 하리라 [요]12:20 명절에 예배하러 올라온 사람 중에 헬라인 몇이 있는데 [요]12:21 그들이..

끝이 허무하지 않은 기쁨 이찬수 목사 분당우리교회 주일설교 2022-03-27 설교 [내부링크]

끝이 허무하지 않은 기쁨 (시편 126:1-6)  성전에 올라가는 노래 [시]126:1 여호와께서 시온의 포로를 돌려 보내실 때에 우리는 꿈꾸는 것 같았도다 [시]126:2 그 때에 우리 입에는 웃음이..

분당우리교회 주일예배 로마서 12:2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김상복 할렐루야교회 목사 [내부링크]

분당우리교회 주일예배 로마서 12:2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김상복 할렐루야교회 목사 [롬]12:2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

하루 15분 정리의 힘을 읽고 [내부링크]

작은 일도 정성을 담아 10년을 하면 위대해지고, 20년을 하면 두려울 만큼 거대한 힘이 되고, 30년을 하면 역사가 된다.˝ - 김생민의 영수증에서만큼 10년을 짧은 시간으로 바라봄이 느껴진다. 양두승 2022년..

이용규 선교사 <내려놓음> 을 읽고 [내부링크]

하나님, 제 안의 고질적인 문제를 보았습니다. 이것이 제 안에서 자라기를 원치 않습니다. 이것을 내려놓고 싶습니다. 하지만 제 뜻대로 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마 오래 싸..

같은 상황, 다른 두 시각 마가복음 1장 35-39절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 설교 [내부링크]

똑같은 상황에 맞닥뜨려 있지만 그 상황을 분석하고 그 상황을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해서는 예수님의 제자들이 너무 다름 이제 결정적인 차이 사람들이 열광하는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는 제자들 vs 여기에 반해..

일생에 한번은 고수를 만나라 경지에 오른 사람들, 그들이 사는 법 서평 [내부링크]

우리는 모두 고수를 지향한다. 최고가 되고싶으면 내가 하고 싶은 분야의 최고에게서 배워야 한다. 고수에게는 각자만의 통찰과 철학, 해결방식을 가지고 있다. 나에게는 한계에 도전해 본 경험이 있는가? 고수들..

아침에는 죽음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 를 읽고 [내부링크]

야마모토 쓰네토모 아침부터 죽음을 각오하고 있어야 무사로서 합당한 행동을 할수있다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당장 세상을 하직할수 있는 사람처럼 행하고 말하고 생각하라. 이 책은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

성공하기 위한 방법 [내부링크]

탁월함은 행위가 아니라 바로 습관이다. 반복하는 행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뜻을 철학적인 한마디로 프로네시스라고 한다 프로네시스(그리스어: φρόνησις, phronesis)는 고대 그리스 철학, 특히 아리스토..

습관의 디테일을 읽고 .BJ 포그 [내부링크]

이제 2021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늘 그렇듯 연말에는 새해계획과 더불어 자기의 삶에 대한 관심이 깊어진다. 연초에 계획했던 모든 핑크빛 꿈과 목표들이 얼마나 이루어졌는가? 올해는 건강에 좋은 음식만 먹겠다..

안녕하세요 글삶작가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저는 글쓰고 사랑하고 살아가는 글삶작가 입니다. 삶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하고 관찰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앞으로 좋은 컨텐츠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제가 할수 있는 능력 껏 아프고 힘드신 분들도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