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ingbear의 등록된 링크

 writingbe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에어팟 싸게사는법 [내부링크]

위에꺼 싹다 미끼상품임 개빡침 다 요런식으로 옵션걸어놓음-_- 한참 찾다가 젤 싼 방법찾아서 씀 앞으로도 걍 지마켓서 문상으로 사야게씀 에어팟2 싸게사는법 저장용 어디든 적용가능 즐겨찾기용 걍 따라..

[즉결심판] 절도 즉결심판 불참 후기 3편 [내부링크]

그리고 저는 3주 뒤 즉결심판에 가지 않았습니다. 제가 즉결심판에 가지 않았던 이유는 두가지였습니다. 1번 귀찮다... 경찰의 실수로 오후 2시라는 뜬금없는 시간에 법정대기실로 가서 한 날에 죄수 간수 검사 판..

[즉결심판] 즉결심판 다녀온 후기 2편 (feat. 헛걸음) [내부링크]

원래대로라면 제 즉결심판은 사건이 있은 후 2주 뒤 법정에 출석하여 종료가 되었어야했습니다. 하지만 난생처음 법정 대기실이란 곳에 문을 두드려 본 저는 그날 아무런 판결도 받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올 수 밖..

[즉결심판] 즉결심판 다녀온 후기 1편 (feat.서울남부법원) [내부링크]

뭐 잘한일이라고 법정에 다녀온걸 글을 쓰고 있는지 한심하긴 합니다. 하지만 즉결심판이라는 제도를 이번 일로 처음 알게 되고, 생각보다 제대로 된 정보가 퍼져있지 않다는 것을 많이 느껴 쪽팔림을 감수하며 후..

맘스터치 신메뉴 살사리코버거 솔직 후기 () [내부링크]

1. 맛 - 3.5점()  - 살사소스와 어니언소스 두가지소스가 어우러져 핵존맛탱입니다.  - 싸이버거에 들어가는 통다리살패티가 고대로 들어감 기름기도많고 역시 존맛탱  - 근데 살사소스가 살짝매워..

액상 전자담배 청소년 사망으로 미국 전격 판매금지! 정말 위험할까 [내부링크]

액상전자담배를 피우던 10대 청소년들이 미국에서 사망하였고 이 때문에 뉴욕을 비롯한 몇 개의 주에서는 전자 담배, 액상 전자 담배의 판매를 전격 중지시켰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물론 액상전자담배도 인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