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lcc의 등록된 링크

 wwlc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욕하는 아이 단지 사춘기라 그런 것일까 [내부링크]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일교차가 10도 이상 나는 늦 가을이 되면 몸도 마음도 조금씩 위축된 느낌이 듭니다. 며칠 전, 이런 마음을 조금이라도 보듬기 위해 이웃 엄마들을 집에 초대했습니다. 함께 부침개도 부쳐..

정시 확대에 대한 찬성과 반대 의견 [내부링크]

정시 확대와 관련한 정부와 교육부의 입장 2019년 10월 문재인 전 대통령은 '정시 비중 상향을 포함한 입시 제도 개편안을 마련하겠다.'는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9월까지 교육부는 '정시 전형 비율 30%'..

코칭의 정석 내면의 현자를 만나는 기술 [내부링크]

인공지능이 바둑을 두고, 시를 쓰는 세상입니다. 새로운 세상이 도래한다면 우리는 어떻게 될까요? '사람이 기회'라고 생각하고 무엇이든 그 후에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관점으로..

제주 노형동 수학학원 신제주 영어학원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파트너 노형점은 제주시 노형동에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학습 수준, 이해도, 진로, 학습..

만 18세 대한민국 유권자가 되다 [내부링크]

제 21대 국회의원을 뽑는 총선이 끝났다. 이번 총손에서는 2020년 1월 14일, 개정된 공직선거법에 의해 우리나라에서 선거를 할 수 있는 연령이 만 19세 이상에서 만 18세 이상으로 낮아졌다. 2002년 4월 16일 이..

강서구 발산 수학학원 우장산 마곡 영어학원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파트너 내발산점은 강서구 내발산동에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학습 수준, 이해도, 진로,..

청소년 척추 측만증의 위험성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학년이 올라가고, 학생들의 학업량도 함께 늘어나면서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한 자세로 공부에 집중하다 보니 잘못된 자세로 목과 허리에 무리를 가하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여기에 과도한 스마트폰과..

영화제에 열광하는 이유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2020년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비롯,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까지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외국어 영화가 최고상인 작품상을 탄 것은 아카데미 역사상 처음..

고지혈증 디스크 등 생활 방식 변화에 따른 다양한 질병 [내부링크]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는 우리의 생활 여러 부분을 바꾸었습니다. 코로나 이전의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위드 코로나가 진행 중이지만 여전히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방어기제를 끄고 마음을 연결하는 말 [내부링크]

실수하고 실패한, 상태의 아이와 부모와 소통할 때 부모는 방어기제를 예상해 마음의 소화기로 아이의 두려움, 불안을 먼저 꺼 주어야 한다. 살다 보면 노력해도 실수하고, 깜박하고 또 실수를 하는 부족한 존재가..

청소년기 자녀 두뇌 코칭 [내부링크]

요즘은 뇌와 마음에 관한 열풍의 시대입니다. 일반인들도 '편도체'니 '도파민'이니 하는 용어들을 이해하고 쓸 정도이지요. 인간의 뇌는 3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1층 뇌(맨 안쪽) 뇌간은 기본적인 생명을 유지..

마음이 추운 날 입는 마음 코트 [내부링크]

하루에도 수십 번씩 무너져 내리는 내 마음, 진짜 '나'는 어디로 가 버린 걸까? 자꾸만 작은 일에 불안하고, 사소한 일 앞에서 작아진다면 지금 나의 '자존감'은 안전한지 점검해 봐야 할 때입니다. 사람들은 누구..

금천구 시흥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은행나무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파트너 금천점은 금천구 시흥동에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학습 수준, 이해도, 진로, 학습..

파주 금촌 수학학원 영어학원 금릉역 근처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파트너 금릉점은 파주시 금촌동에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학습 수준, 이해도, 진로, 학습..

광명사거리역 근처 수학학원 영어학원 광명동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파트너 광명점은 광명시 광명동에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학습 수준, 이해도, 진로, 학습..

대전 관저동 수학학원 초등 중등 고등 영어학원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파트너 관저점은 대전 서구 관저동에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학습 수준, 이해도, 진로, 학..

안산 고잔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호수동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파트너 고잔점은 안산 고잔동에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학습 수준, 이해도, 진로, 학습 유..

청주 개신동 수학학원 가경동 성화동 영어학원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파트너 개신점은 청주 개신동에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학습 수준, 이해도, 진로, 학습 유..

이천 갈산동 수학학원 안흥동 영어학원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파트너 갈산점은 이천 갈산동에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학생마다 학습 수준, 이해도, 진로, 학습 유..

남가좌동 초등학생 수학학원 영어학원 가재울초 연가초 국어 과학 내신 수행평가 관리 [내부링크]

남가좌동학원 남가좌동수학학원 남가좌동영어학원 남가좌동국어학원 남가좌동과학학원 안녕하세요. 자기주도학습코칭센터, 학원파트너입니다. 남가좌동초등학생학원 남가좌동초등학생수학학원 남가좌동초등학생영..

서대문구 가좌동 초등 수학학원 중등 영어학원 남가좌동 북가좌동 가재울 고등 국어 과학 공부방 [내부링크]

서대문구학원 서대문구수학학원 서대문구영어학원 서대문구국어학원 서대문구과학학원 안녕하세요.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파트너입니다. 이 글에서는 서대문구 가좌동에 위치한 자기주도학습코칭센터, 학원파트..

마포 공덕 수학학원 영어학원 염리동 용강동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과학 사회 공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파트너입니다. 학원파트너는 현재 전국적으로 약 150곳에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마포구 염리동에 위치한 학원파트너 마포점입니다. 학원을 다니다가 그만..

은평 진관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구파발역 근처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과학 공부방 은평뉴타운 박석고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파트너입니다. 학원파트너는 전국적으로 약 150곳에 있으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은평구 진관동에 위치한 학원파트너 은평점입니다. 학원을 다니다가 그만두는 이유는 학습..

은평구 역촌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구산역 근처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과학 사회 한국사 공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기주도학습센터 학원파트너입니다. 학원파트너는 전국적으로 약 150곳에 있으며 오늘 소개해드릴 자기주도학습센터는 은평구 역촌동에 위치한 학원파트너 구산점입니다. 보통 은평구 역촌동 수학..

서대문구 남가좌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가재울 뉴타운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과학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 파트너 가좌점입니다. 학원 파트너 가좌점은 서대문구 남가좌동에 있습니다.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학습 목표를 정하고 자기..

디지털콘텐츠학과 및 영상 디자이너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기술의 발전은 우리를 디지털의 세계로 이끌었습니다. 이에 맞추어 콘텐츠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빠른 인터넷 덕분에 디지털 세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있습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광진구 광장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구의동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 파트너 광장점입니다. 학원 파트너 광장점은 광진구 광장동에 있습니다.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학습 목표를 정하고 자기주도..

OTT 서비스 플랫폼 뜻 우리는 어떻게 OTT에 빠지게 되었을까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가장 대표적인 OTT(Over The Top) 서비스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이와 함께 티빙, 웨이브, 시즌 등 국내 OTT 플랫폼도 활발히 서비스 중이고 아마존 플러스, HBO 맥스 등의 외국 OTT 플랫폼도 하나 둘..

강동구 명일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명일역 굽은다리역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 파트너 명일점입니다. 학원 파트너 명일점은 강동구 명일동에 있습니다.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학습 목표를 정하고 자기주도..

제기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신설동 용두동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과학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 파트너 제기점입니다. 학원 파트너 제기점은 동대문구 제기동에 있습니다.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학습 목표를 정하고 자기주..

노원 하계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중계동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과학 사회 한국사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 파트너 하계점입니다. 학원 파트너 하계점은 노원구 하계동에 있습니다.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학습 목표를 정하고 자기주도..

미아뉴타운 수학학원 영어학원 삼각산동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 파트너 삼각산점입니다. 학원 파트너 삼각산점은 강북구 미아동에 있습니다.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학습 목표를 정하고 자기..

세종대왕 훈민정음 해례본과 언해본 한글의 역사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랏말이 중국과 달라 한문, 한자와 서로 통하지 아니하므로 이런 까닭으로 어리석은 백성이 이르고자 하는 바가 있어도 끝내 제 뜻을 능히 펴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내가 이를 위해 불쌍히 여겨 새로 스물여덟..

성북 정릉 수학학원 영어학원 돈암동 초등 중등 고등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 파트너 동소문점, 돈암점입니다. 학원 파트너 동소문점은 성북구 동소문동에, 돈암점은 돈암동에 있습니다.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

성북구 종암동 수학학원 영어학원 초등 중등 고등 종암 과학 국어 공부방 [내부링크]

꿈을 찾아 이루기 위한 공부를 하는 곳! 학원 파트너 종암점입니다. 학원 파트너 종암점은 성북구 종암동에 있습니다. 학원 파트너에서는 강의식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학습 목표를 정하고 자기주도..

2025년 고교학점제 전면 시행 공통과목 선택과목 알아보자 [내부링크]

고교학점제는 학생이 진로에 따라 과목을 선택하여 이수하고 누적 이수 학점이 기준에 도달하면 졸업을 인정받는 제도를 말합니다. 고교학점제 추진 주요 일정에 따라 예비 고1, 고2 학생들의 많은 변화를 예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