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ddd의 등록된 링크

 wwwdd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우리 아이를위해 임신중 먹으면 안되는것들 TOP5 [내부링크]

작가 rawpixel.com 출처 Freepik 1.율무차 율무차는 임산부가 많이 마시게 되면 차가운 성질로 인해 설사나 배탈을 유발할 수 있으며 빈뇨 증상이 심해져서 조산의 위험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율무차를 많이 마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작가 jcomp 출처 Freepik 2.매운음식 매운 음식은 조금은 괜찮지만, 강도가 심한 매운 음식은 태아가 아토피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있고, 뇌 발달에도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임신 중에는 매운 음식을 먹어도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주의해야 할 시기는 출산 이후 모유 수유를 할 때입니다. 모유에 매운 음식의 향이나 자극적인 성분이 섞일 수 있어 아기가 모유를 거부하거나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작가 pressfoto 출처 Fre..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설명회 : 독점 라이브 컨텐츠와 최고합력률의 비밀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다양한 업무와 직업에 관련된 기회를 가질수있다! 건물 운영 및 관리, 부동산 및 기업 취업, 주택관리사무소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의 장점과 가능한 직업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1.건물 운영 및 관리 주택관리사는 빌딩이나 아파트 관리실에서 건물과 공동주택의 운영과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는 행정 업무,유지보수,안전 관리 등을 포함합니다. 주택관리사는 건물 운영에 꼭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여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주민들에게 만족스러운 생활을 선물해주는 아주 좋은 직업입니다. 2.부동산 및 기업 취업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에는 부동산 관련 법인이나 일반 기업에 취업할수있습니다. 부동산 관련 업무에서는 아파트 단지나 ..

티스토리 블로그 공감버튼 없애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공감버튼 없애기 블로기관리 - 꾸미기 - Htmi / css 편집을 열어 css최하단에 .container_postbtn {display: none;} 삽입하면된다. . < 이것도 포함이니 꼭 넣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