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white의 등록된 링크

 x-whi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GS25 샌드위치] 편의점 가성비 샌드위치 추천! 양상추햄치즈 샌드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돌아온~ 편의점 샌드위치 리뷰~! 저번에는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를 소개했었는데요. 이 제품은 아래의 글에 리뷰 했었는데 궁금하시면 한 번 읽어 봐주세요! ↓↓↓&dar..

[투썸 플레이스] 투썸 플레이스 아침 메뉴 추천,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저번에도 투썸에서 판매하고 있는 멕시칸 파니니에 대해 리뷰했었는데요. 오늘은 아침 행사 메뉴 중 하나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A: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 세트 B: 토마토 에..

[포스코] 포스코 채용, 포스코 기업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은 좀 색다른 주제로 포스코(POSCO)에 대해 소개해 볼려고합니다. 왜냐?! 현재 포스코에서 채용을 진행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포스코] 포스코 채용, 포스코 기업 소개, 비전/핵..

[투썸 플레이스 케익] 투썸 플레이스 메뉴 추천 _ 멕시칸 파니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 리뷰할 메뉴는~ 투썸 플레이스 메뉴 추천! 멕시칸 파니니 가격은..... 밑에서~~~ ㅎ.ㅎ 오늘은 주말이라 카페를 찾아갔는데요! 제 눈앞에 보인 게 바로~~~ 현재 투썸 플레이스에서..

[해외 과자] 맛있고 싼 가성비 해외 과자 추천 _ 나바티 웨이퍼(초코맛, 치즈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은 [해외 과자] 맛있고 싼 가성비 해외 과자 추천 _ 나바티 웨이퍼(초코맛, 치즈맛)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원래 과자를 좋아하는 편이었지만 크니깐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GS25, CU 과자, 편의점 과자 추천] 인절미맛 꼬북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은 과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는 잘 안 먹지만 가끔씩 과자가 땡길 때가 있잖아요~? 그리고 요즘은 마트보다 편의점 과자가 싸게 느껴지더라고요... 1+1 같은 행사를 많이..

[인문학] 인생에 지식을 쌓게 해 줄 책,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한 달에 한 권 꼭 읽자고 다짐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요.. 그러던 중 발견한 책이!! 책의 구성요소는 이런 형태인데요. 다양한 나라의 유명한 대학 교수들이 분야별..

[마스크 5부제란? 공적 마스크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코로나19가 점점 악화되면서 마스크 공급에 어려움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마스크 5부제를 도입했는데요? 마스크 5부제란? 정부가 2020년 3월 5일부터 지정된 날(출생연..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리버풀 VS ATM, PSG VS 도르트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 입니다! 오늘 새벽에 16강 2차전 챔피언스리그가 진행되었는데요. 챔피언스리그는 별들의 전쟁이라는 명칭에 알맞게 매 경기 후끈후끈하고 재미를 선사해줘서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아래는 1..

맨시티 vs 아스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 입니다. 원래 03.12 일 04:30분에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인 맨체스터 시티FC VS 아스널FC의 경기가 예정 중이었는데요... 연기하기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아스날 선수단 중..

[파리바게트] 에그타르트, 아다지오 모카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를 갔는데요~ 저는 평소에도 빵을 너무 좋아해서 별명이 빵돌이였어요! 하지만 요즘 빵값이 너무 비쌉니다... 그래도 동네에 자주 보이는 파리바게트에 들려서 가끔 사..

[봉구스 밥버거] 제육밥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봉구스 밥버거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육 밥버거입니다! 밥버거도 요즘 다양한 종류와 기본에 충실한 봉구스 밥버거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저는 역시 제육 밥버거가 제..

[파리바게트] 왕크림 도넛, 크림치즈시나몬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도 집을 가며 배가 고픈 저는 저녁을 먹기 위해 파리바게뜨를 찾아갔는데 눈에 딱 보이는 빵이 2개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왕크림 도넛과 크림치즈시나몬롤인데요~!! 딱 보면..

[GS25 샌드위치] 가성비 최고 편의점 샌드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은 샌드위치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제가 원래 샌드위치를 별로 안좋아했는데요... 일을 하며 간식으로 받은 샌드위치를 먹고 빠져 버렸습니다. 그 후, 편의점에서 간간히 샌드위..

[편의점 간식, 디저트] CU 디저트 큐브 티라미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어제는 gs25에서 파는 티라미슈를 소개했었는데요. 오늘은 CU에서 새로 나온 큐브 티라미수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두근두근두근!!!!!!!!!!! 3,000원!!!!!! 표지만 봤을땐..

[편의점 간식, 디저트] GS25 디저트 어른의 맛 티라미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오늘은 디저트, 간식의 왕좌 GS25에서 새롭게 나온 어른의 맛 티라미수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달달한 간식을 매우 좋아해서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한 번씩은 무조건 사 먹..

[마스크 알리미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_백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마스크 재고 부족으로 인해 아침부터 약국 앞에 줄을 서 계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ㅠㅠ... 그래서 나온 것이 마스크 알리미 인데요! 간단..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맨체스터 시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백입니다! 어제 새벽에 맨유와 맨시티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맨더비는 언제나 흥분되는데요. 개인적으로 맨시티 팬이라서 맨시티가 이기길 바랬지만.... 덕배는 결국 부상으로 인해 출전을 못 했는..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vs 본머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백입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해외축구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자주 신청했는데요. 특히 프리미어리그! 제가 제일 좋아하는 리그입니다. ㅎㅎ! 현재는 SPOT TV에서만 생방송 중계가 가능합니다.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