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nessi의 등록된 링크

 xeness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아옳이 하늘 손절 논란 정리 [내부링크]

아옳이 하늘 손절 논란 정리 아옳이는 쇼핑몰 로아르를 운영하고 있는 동시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최근 아옳이가 하늘을 손절을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유튜버이자 하늘하늘 쇼핑몰..

씬님 샒의삶 싸움 논란 [내부링크]

씬님 샒의삶 싸움 논란 152만 뷰티 유튜버로 유명한 씬님의 연관검색어로 씬님 샒 싸움이 뜨면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유튜버 샒의 삶은 본명이 세림으로 여행, 일상, 다이어리와 관련한..

샤넬 가격 기습 인상! 올해만 최대 36퍼센트 오른 이유? [내부링크]

국내에서 불안정한 경기에도 불구하고 명품 브랜드 가격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자주 가격을 올리기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 샤넬이 일부 제품의 판매가를 기습 인상했습니다.샤넬측의 입장에..

2021 볼보 xc40 가격·연비·제원·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볼보는 폭스바겐과 함께 수입 SUV 차량 경쟁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볼보의 XC40 시리즈는 지난 2018년 국내에 처음 선보였습니다. 볼보 SUV 라인업을 완성하는 엔트리 모델로 아이코..

2022 폭스바겐 티구안 가격·연비·제원·디자인 총정리 [내부링크]

2022 폭스바겐 티구안 가격·연비·제원·디자인 총정리 SUV차량을 구매를 생각하는 이들이 한번쯤 고려 대상에 두는 모델이 있죠. 바로 폭스바겐의 티구안인데요. 티구안은 디자인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

루이비통 마렐백 가격 및 전국 품절 상황에서 구하는 꿀팁 [내부링크]

루이비통 마렐백 가격 및 전국 품절 상황에서 구하는 꿀팁 최근 출시되자마자 전국 품절대란이 일면서 대학생들 사이에서 워너비백으로 뜨고 있는 루이비통 마렐백입니다. 루이비통 고유의 고급스러움과..

2021 포르쉐 마칸 가격, 연비, 디자인, 국내출시일, 제원 정리 [내부링크]

2021 포르쉐 마칸 가격, 연비, 유지비, 국내출시일, 제원 정리 포르쉐 마칸은 독일의 고급 스포츠카 브랜드인 포르쉐에서 2013년부터 생산하는 중형 SUV인데요. 카이엔과 파나메라의 성공에 고무된 포르쉐가 개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유지비, 제원, 중고가격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유지비, 제원, 중고가격까지 총정리 우리나라에서 이지아,수애,김사랑 등의 연예인들이 마세라티 차량의 오너로 알려지면서 마세라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국..

인스타 하린 우석 이별 후 근황 [내부링크]

하린 우석 이별 후 근황 하린은 현재 쇼핑몰 로젤린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타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린과 우석은 고등학생 시절부터 약 7년 가량 연애를 이어왔던 장수커플이었습니다. 인형같..

윤서아 채혁준 별거 이혼 후 근황 [내부링크]

윤서아 채혁준 별거 이혼 후 근황 윤서아는 현재 쇼핑몰 메이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타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서아는 과거 비교적 어린나이에 채혁준과 결혼을 했습니다. 어린나이에 누구나..

대구 팔공산 맛집) 이가네더덕밥 떡갈비 더덕구이 정식 맛집 [내부링크]

대구 팔공산 맛집) 이가네더덕밥 떡갈비 더덕구이 정식 맛집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팔공산 맛집 중 하나인 이가네더덕밥을 소개합니다. 사실 저는 이 곳의 떡갈비와 더덕구이를 먹으려고 일부러 40분가량 차..

샤넬카드지갑 클래식 캐비어 2년간 사용해본 솔직 후기 [내부링크]

샤넬카드지갑 클래식 캐비어 2년간 사용해본 솔직 후기 제작년 7월에 구매해서 지금까지도 사용하고 있는 샤넬 클래식 캐비어 카드지갑 사용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재작년에 샤넬 클래식 카드지갑 구..

얼짱 유혜주 근황 및 직업·결혼·가족·탈세·최근 실물 영상 [내부링크]

얼짱 유혜주 근황 및 직업·가족·결혼·최근 실물 영상 최근 유혜주의 유튜브에 남편이 과거에 영상통화를 캡쳐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유혜주의 미모가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습니다. 과거 얼짱시대에서..

대구 수성구 맛집) 대구 스시해리 오마카세 솔직후기 [내부링크]

대구 수성구 맛집) 대구 스시해리  오마카세 솔직후기 이번에 리뷰해볼 스시야는 대구에서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대구 스시해리 입니다. 평소에 오마카세를 너무나 좋아해서, 대..

버거체인스토리 월매출 1억 6천 공략 및 레시피 [내부링크]

카이로소프트사는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 강한 게임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카이로소프트에서 출시한 웬만한 게임은 거의 다 해봤는데, 버거체인스토리는 다른 카이로 게임들에 비해 비교적..

구찌 디오니소스백 화이트 실사용 후기 (+ 사이즈고민 팁까지!) [내부링크]

구찌 디오니소스백 화이트 실사용 후기 제작년에 선물받았던 구찌 디오니소스백 화이트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제가 구입 당시에 디오니소스 화이트 리뷰는 거의 없다고 무방할 정도였는데, 지금도 디오니소..

대구 수성구 카페) 스피티코 대구점 그릭모모 솔직후기 [내부링크]

대구 수성구 카페) 스피티코 대구점 그릭모모 솔직후기 요새 그릭요거트를 복숭아 안에 넣은 디저트인 그릭모모가 유행인데요. 청담동의 한 개인카페에서 만들어진 메뉴가 유명해지면서 유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한달 실사용 후기 (+ 훨씬 싸게 사는 팁! ) [내부링크]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한달 실사용 후기 (+ 훨씬 싸게 사는 팁! )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을 며칠 전 구입 후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한달 사용 후기를 남깁니다. 다이슨 에어랩 10프로 할인..

제네시스 gv60 전기차 스펙, 예상가격, 주행거리 총 정리 [내부링크]

제네시스 gv60 전기차 스펙, 가격, 주행거리 총 정리 제네시스가 19일 첫번째 전용 전기차인 GV60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GV60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하는 모델로 제네시스 라..

릴카 비키니 사진, 움짤, 동영상 [내부링크]

릴카 비키니 사진, 움짤, 동영상 승무원 출신으로 유명한 bj 겸 유튜버인 릴카를 검색하면 관련 검색어로 비키니가 항상 뜨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시청자들과 지난 8월에 다이어트 벌칙으로 비키니 입기를..

다미아니 벨에포크 목걸이 스몰, 라지 사이즈 팁과 가격정리 (십자가목걸이) [내부링크]

다미아니 벨에포크 목걸이 스몰, 라지 사이즈 팁과 가격정리 이탈리아의 주얼리 전통과 장인 정신의 위대한 우수성을 바탕을 둔 다미아니Damiani 는  최근 하이주얼리브랜드 중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

유튜버 햄지 도마,밥솥, 에어프라이어,나이 총 정리 [내부링크]

유튜버 햄지 나이, 도마, 에어프라이어 총 정리 유튜브에서 리얼리티 먹방으로 유명한 햄지는 현재 530만 유튜버입니다. 검은 배경이나 세팅을 해놓는 영상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흔히 밥을 먹는듯..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1년간 사용해본 솔직후기 (모공패드추천) [내부링크]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1년간 사용해본 솔직후기 (모공패드추천) 모공패드로 유명한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을 1년간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협찬이나 광고 일절 없이 내돈내산..

정원분식 쯔양 메뉴 가격 및 논란, 가게위치, 오픈날짜 [내부링크]

정원분식 쯔양 메뉴 가격 및 논란, 가게위치, 오픈날짜 먹방 유튜버로 유명한 쯔양은 정원분식 이라는 이름으로 분식 사업에도 뛰어든다고 합니다. 정원분식이라는 이름은 쯔양의 본명인 '정원'에서 유래했다고..

이세영 쌍수 병원 정보 및 후기 [내부링크]

이세영 쌍수 후기 및 병원 정보 무쌍의 눈매로 매력적이었던 개그우먼 이세영이 최근 쌍커풀 수술을 하고 난 후에 예뻐진 모습으로 나타나 화제입니다. 현재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YP..

투핫 프란체스카 인스타 , 최신 근황, 해리 결별 [내부링크]

넷플릭스 투핫 프란체스카 인스타그램 주소 넷플릭스 '투 핫(Too hot to handle)'은 세계 각지에서 매력적이고 핫한 남녀들이 낭만적인 해변에서 육체적 교감 없이 합숙 생활을 하는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한국..

규조토 발매트 한달 사용 솔직 후기 & 단점, 장점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전염병으로 인해 평소 위생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많은 분들이 규조토 발매트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규조토란 무엇일까요? 규조토는 바다나 호수 깊은 곳에 사는 식물성 플랑크..

보만 요거트메이커 실사용 후기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유산균의 중요성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요거트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중에 파는 요거트에는 당과 방부제가 많이 들어가 있고, 매일 요거트를 먹는다고 하면 그 가격 또한 만만치 않은데요. 시중에..

아웃백 3월 할인 및 생일쿠폰, 코코넛 쉬림프 공짜로 받는 법 [내부링크]

폭립과 투움바파스타로 유명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3월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이 비교적 비싼 편이라 많은 분들이 할인 방법에 대해 찾고 있습니다. 아웃백 3월 할인 간단하게 받는 방법..

코코도르 디퓨저 향 추천 및 순위 TOP5 [내부링크]

코코도르 디퓨저 향 추천 및 인기순위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에서 인기 선물로 급부상하고 있는 코코도르 디퓨저 향 추천해드릴게요. 깔끔한 디자인과 또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 많은 분들..

조말론 다크앰버 가격,향기,향수추천 [내부링크]

조 말론 다크 앰버 가격 및 후기 제가 한창 조말론향수에 빠졌을 때만 해도 그렇게 인기 있는 브랜드는 아니었는데, 어느새 향수 추천 글이나 인기 향수 랭킹 10위 안에는 꼭 드는게 조말론이더라구요. 가장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