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niano2의 등록된 링크

 xeniano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리브메이트 2월 27일 오늘의 퀴즈 정답은? [내부링크]

[COO]는 기업 내의 사업을 총괄하며, 일상 업무 를 원활하게 추진하기 위한 의사 결정을 행하는 최고 운영 책임자를 말한다. 정답을 o 입니다.

그리움만 쌓이네 [가사] [내부링크]

다정했던 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대 지금 그 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 약속 변해버렸나 예전에는 우린 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

아이스크림 홈런 [내부링크]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학교공부 아이공부 모두 다 홈런이다' 슬로건을 내건 TV CF를 공개한다. 아이스크림 홈런(대표이사 박기석, 조용상)은 배우 한가인과 함께한 ‘아이스크림 홈런’..

집닥 무료견적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어려운 인테리어, 부담되는 인테리어는 이제 그만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인테리어의 시작을 집닥이 함께합니다. 집닥은 인테리어를 필요로 하는 고객님들께 꼼꼼하게 선별한 인테리어 업체를 소개하여 무료 방문&비..

베스트온 식자재몰 신규가입 100원딜 [내부링크]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사진=대상]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직영몰 공식 명칭을 '제로푸드'에서 '베스트온'으로 바꿨다고 밝혔다. 이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 식자재 사업의 온라인..

리브메이트 2월 26일 오늘의 퀴즈 정답은? [내부링크]

근로기준법상 근로자의 최저 연령은 몇 살일까요? 정답은? 15세 입니다!

리브메이트 2월25일 오늘의 퀴즈 정답은? [내부링크]

2월 25일 리브 메이트 오늘의 퀴즈 " '자산 연동'을 하고 오늘의 퀴즈 정답을 맞히면 포인트리를 몇 배 적립받을 수 있을까요? 정답은 [ 2배 ]이다. KB은행 어플 리브 메이트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넬라판타지아[가사] [내부링크]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giusto 넬라 판타지아 요 베도 운 몬도 주스 또 나는 환상 속에서 모두들 Li tutti vivono in pace e in onest 리 뚜띠 비보노 인 빠체 인 오네스따 정직하고 평화롭게 사는 세상..

let it be me [플립 ost] [내부링크]

I bless the day I found you 당신을 만난 날을 축복합니다 I wanna stay around you 당신 곁에 머물고 싶어요 Now and forever 지금부터 영원히 Let it be me 나를 받아주세요 Don't take this he..

눈물이 주룩주룩[가사] [내부링크]

노래 제목이자, 영화 제목이기도 한 눈물이주룩주룩(淚そうそう) 원래 이 노래는 일본의 엔카(우리나라의 트로트)가수 나츠카와 리미의 곡이다. 古いアルバムめくり ありがとうってつぶやいた 후루이아루바무메쿠..

회상[가사] [내부링크]

바람이 몹시 불던 날이었지 그녀는 조그만 손을 흔들고 어색한 미소를 지으면서 나의 눈을 보았지 음 하지만 붙잡을 수는 없었어 지금은 후회를 하고 있지만 멀어져가는 뒷모습 보면서 두려움도 느꼈지 음 나는 가..

월량대표아적심[가사] [내부링크]

당신은 내게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물었죠. 내 감정은 진실되고, 내 사랑 역시 진실하답니다. 달빛이 내 마음을 대신하죠. 당신은 내게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 지 물었죠. 내 감정은 변치않고, 내 사랑 역시..

그대 눈물까지도[가사] [내부링크]

모르지만 이젠 이해할 수 있어 네가 지금 이곳에 있는 이유를 언제까지나 날 어리게만 보지만 세상이 어두운 게 너만의 것은 아니야 조금씩 모두 난 네 곁으로 가고 있어 날 위해 한 걸음만 다가와 주겠니 아무 말..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거죠[가사] [내부링크]

ㅡ 눈부신 햇살이 밤하늘에 뜨면 그때는 우리 둘 이별해도 돼요 저 모든 별이 사라지면 잊을 수 있겠죠 내 눈물이 모여 바다가 되는 날 그때는 내 마음 변할 수도 있죠 한 여름날에 눈이 오면 보내줄 수 있죠 사랑..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가사] [내부링크]

곱고 희던 그 손으로 넥타이를 매어주던 때 어렴풋이 생각나오 여보 그때를 기억하오 막내아들 대학시험 뜬눈으로 지내던 밤들 어렴풋이 생각나오 여보 그 때를 기억하오 세월은 그렇게 흘러 여기까지 왔는..

Don't Cry [내부링크]

그대의 눈물이 마를 때까지 우리의 사랑을 볼 수 없을 테니 울지 말아요 이제야 나는 알겠으니 날 사랑하던 그대는 이미 없다는 걸 So you don't cry for me 세월 지나도 난 변하지 않아 And then I cry for you..

TEARS (해석 발음 가사) [내부링크]

何處に 行けばいい貴方と離れて 도코니 유케바이이 아나타토하나레테 어디로 가면 좋을까 당신과 헤어지고 今は 過ぎ去った 時流に問い卦けて 이마와 수기사앗타 토키니 토이카케테 지금은 지나가버린 ..

X JAPEN forever love (해석 발음 가사) [내부링크]

もう獨りで步けない 모오히토리데아르케나이 이제 혼자서 걸을 수 없어 時代の風が强すぎて 토키노카젱아즈요수기테 세월의 바람이 너무 강해서 Ah 傷つくことなんて 아- 기즈쯔쿠고또나응테 아- 상처입는 일 따윈..

endless rain (해석 발음 ) [내부링크]

I'm walking in the rain 난 빗속을 걷고있어요 行くあてもなく傷ついた身體濡らし 유끄아떼모나꾸 기즈쯔이타카라다누라시 정처없이 상처받은 몸을 적시우며 絡みつく凍りのざわめき 가라미쯔꾸 고오리놋자와메끼..

love Hurts [내부링크]

Love hurts, love scars, love wounds Almost, any heart Not tough or stong enough To take a lot of pain, take a lot of pain Love is like a cloud Holds a lot of rain Love hurts……ooh, ooh love hurts I..

the water is wide [내부링크]

물이 넓다 The water is wide 나는 광석을 헤엄칠 수 없다 I cannot swim ore 그리고 나도 없다 And neither have I 날 수 있는 날개 The wings to fly 배를 주세요 Give me a boat 2개를 실을 수 있는 That can c..

생활 꿀팁 [내부링크]

1. 양치 후 양칫물을 변기통에 뱉고 10분 후 물을 내리면 신기하게 악취가 사라집니다. 2. 달걀을 삶기 전에 한 시간 정도 실온에 둔 다음 소금을 약간 넣어주거나 식초를 몇 방울 넣으면 터지지도 않고 잘 삶아집..

사랑은늘도망가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에 타 지역에서 혼자 외롭게 살던 시절 소주 두병과 함께 울면서 듣던 이 노래 사랑은 늘 도망가 원곡은 이문세가 불렀지만 임수연이라는 이 분이 부르는 사랑은 늘 도망가는 목소리 음색이 가녀리고..

상식 퀴즈 [내부링크]

[ 1번 문제] 장르 : 철학 문제 : 유교의 도덕적 사상에서 기본이 되는 3가지의 강령과 5가지의 인륜을 무엇이라 할까요? [3가지의 도리 / 5가지의 덕목] 정답 : 삼강오륜 [ 2번 문제] 장르 : 그리스 신화 문..

KOK 콕코인 [내부링크]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콕 플레이(KOK PLAY)’에 대해 사기·다단계 주장이 제기됐다. ‘콕 플레이’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영화, 게임, 웹툰 등 각종 콘텐츠를 ‘콕 코인(KOK coin)’을 통해 소..

감동적인 이야기 [내부링크]

첫 번째 이야기 스웨덴 실화 어느 때처럼 평범한 아침이었다. 버스기사도 평범하고, 택시도 사람들도 그저 그랬다. 버스는 평소처럼 가득이었다. 버스기사도 여느 때처럼 운전을 했다. 횡단보도에 다다랐다. 브레..

교훈 [내부링크]

캐나다에 한 젊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 사람은 운동에 매우 소질이 있어서 촉망받는 사람이었고, 스스로도 운동선수가 되고 싶어 했지요 그런데... 그 사람은 그만 다리에 암이 생겨서 다리를 자르는 수술을 받게..

서글픈 이야기 [내부링크]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을 했습니다. 성격차이로 이혼한 그 노부부는 이혼한 그날, 이혼처리를 부탁했던 변호사와 함께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통닭이었습니다. 주문한 통닭이 도착하자 남편 할아..

쿠팡이츠 배달앱 이벤트 [내부링크]

쿠팡 이츠 배달 어플입니다. 집에서 마음 편하게 외식 기분을 내는 데는 역시 배달 음식이 최고네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쉽게 주문 배달이 가능한 쿠팡 이츠를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식사 배달도 자주 주문..

아하코인 앱테크 출석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민만 하다가 안 하고 있었는데, 뭐하러 고민하나 싶어서 이번에 아하토큰을 리스크 없이 모아보기 로 하고 시작해 보았습니다. 주변에서 소액 벌기로 쉽게 '아하'를 많이 하고 있길래 저도 한 번 시..

몬스탁코인 MON/KLAY 스테이킹 하는법. [내부링크]

몬 스탁 서비스가 론칭해서 이런저런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몬스 탁이 어떤 플랫폼이고 토큰은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그리고 몬스탁 스테이 킹을 한번 같이 해보도록 합시다. 목차 1. 플랫폼 소개..

페이코인 출석체크 채굴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 오늘 소개드릴 코인은 페이코인(PCI)입니다! 페이 코인은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공간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상자산 플랫폼으로 현재 코스닥 상장업체인 다날의 코인으로 유명 합니다! 특히, 아래..

파이코인 무료채굴 (강력추천) [내부링크]

* 코로나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고 있는 파이 코인 에 관련해서 가입부터 kyc인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파이 코인은 현재 3천만 채굴자를 넘어..

스타 네트워크 무료 코인 채굴 해야 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 요즘 알게 모르게 스마트폰 으로 무료 코인을 채굴하고 계세요. 제가 처음 이런 무료 코인을 접했을 때는 3월인데 벌써 7월이 다되어 갑니다. 어느 누구도 코인 채굴에 대해 짐작을 못하는 것은 사실입니..

비트코인레전드 (강력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레전드의 유저수가 60만 명을 돌파중가장 중요한 에어드롭 및 사전 판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추천 링크를 공유하고 추천인 당 50 BCL을 받으세요. 》1인당 채굴 부스팅 25% 이외에 추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