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al6630의 등록된 링크

 xgal66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한국의 대예언자 탄허 스님 예언 [내부링크]

한국 최고 예언자 탄허 스님 불교계에서도 대단한 업자를 남기신 분이다. 탄허 스님은 불교의 정수라고 불리는 화엄경을 주석까지 우리나라 말로 모두 번역했다. 화엄경은 그 안의 뜻이 워낙 심오하고 양 또한 방..

프로야구 선수 금지약물 구매 의혹 [내부링크]

프로야구 선수 금지약물 구매 의혹이 불거졌다. 지난 2019년 전 프로야구 선수 이여상은 자신이 가르치던 유소년 선수들에게 금지 약물을 투여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다. 이여상을 추가 수사하던 식약처가 프로..

LG에너지솔루션 원통형배터리 투자 속도 높힌다. [내부링크]

LG에너지솔루션이 기존 주력 제품이던 파우치형에 이어 원통형 배터리 투자 속도를 높인다. 이 회사는 올 3분기까지 충북 오창공장의 원통형 배터리 생산능력을 25% 늘릴 예정인 것으로 확인됐다. 애초 연말까지..

쿠팡 공모가 희망가격 뛰어넘어 [내부링크]

우리 시간으로 오늘(11일) 밤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하는 쿠팡의 공모가격이 확정됐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습니다. 쿠팡 측이 희망한 가격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월스트리트저널 등 주요 외신들에 따르면 쿠..

SK 바이오 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증거금 63.6조 신기록 달성 [내부링크]

올해 첫번째 ‘대어급’ 기업공개(IPO)로 꼽히는 SK바이오사이언스가 역대 최대 증거금 기록을 경신했다. 통합 경쟁률은 335.36대 1이다. 10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틀 동안 진행된 SK바이오 사이언스 공모주..

삼성 고성능 NVMe SSD 980 출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성능과 가격 모두를 만족해 고성능 SSD의 대중화를 이끌 'NVMe SSD 980'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고성능 NVMe 인터페이스 기반 소비자용 SSD로 기존 사타(SATA) SSD 대비 최..

메모리반도체 경쟁 양상 삼성전자 SK하이닉스 1분기 실적 개선 예상 [내부링크]

올해 메모리반도체 슈퍼사이클(초호황)을 앞두고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메모리 강자들의 양산 경쟁이 본격화되는 양상이다. 내년까지 이어질 수요 급증에 대비해 생산력을 강화하는 모습으로 양사의 실적 개..

삼성SDI 배터리 연구개발비 2020년 8천83억 투자 사상최대 [내부링크]

삼성SDI가 차세대 전기차 배터리 기술 개발을 선도하기 위해 지난해 연구·개발에 최대 투자를 집행했다. 9일 삼성SDI가 공시한 2020년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연구개발비는 8천83억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통과 [내부링크]

국토교통부가 가덕도 신공항 전담 태스크포스(TF)를 출범시키며 가덕도 신공항 추진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국토부는 9일 열린 국무회의에서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이 통과됐다고 밝혔다. 지난달 26일 국회 본..

국내 배터리 3사 지난해 적자 [내부링크]

지난해 국내 배터리 3사가 EV(전기차) 전지를 포함한 중대형 전지 부문에서 결국 적자 탈피에 실패했다. 전기차 화재로 인한 리콜(결함시정조치) 등 예기치 못한 변수를 만난 탓이다. 다만 전기차 시장이 초기..

궁금한 이야기 Y에 방영된 천안 약혼녀 실종 사건 [내부링크]

집안에 웃음도 많고 착했던 막내딸. 가족들의 예쁜 딸이자 동생이자 누군가의 약혼자였던 공지숙은 갑자기 사라져 버렸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2016년 11월 34살의 공지숙은 4년동안 만난 장모씨과 결혼..

코스피 3000지수 붕괴 47일 연속 연기금 매도 [내부링크]

47거래일 연속 이어진 연기금의 매도 공세에 코스피 3000 선이 또 무너졌다. 코스피는 전 거래일보다 30.15포인트 (1.0%) 내린 2996.11에 거래를 마쳤다. 코스피가 3000선 아래로 떨어진 것은 지난달 24일(2994..

일본 80% 독점 전력반도체 국산화 성공 [내부링크]

국내연구진이 그동안 일본이 독점해오던 고가의 전력반도체 검사장비 국산화의 신호탄을 쐈다. 한국전기연구원은 전력반도체연구센터 방욱·나문경 박사팀이 전력반도체 소자의 시작점인 탄화규소(SiC) 소재의 결..

삼성전자 미국 오스틴에 EV전용 반도체 공장 건설 예정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미국 오스틴에 새로 세울 EUV전용 반도체 파운드리공장 건설투자를 확정하고, 해당 공장에서 사용할 부품과 소재 협력사 선정을 위한 작업에 착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8일 삼성전자의 한 고위 관계자..

미국 2월 일자리 수 증가 미 경제 반등하고 있다. [내부링크]

미국 경제의 핵심 지표인 일자리 수가 지난달 깜짝 증가했 다. 미 경제가 당초 예상보다 빨리 반등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 노동부는 2월 비농업 일자리가 37만9000개 늘었다고 지난 5일(현지시간) 발표했..

미국 상원 약2140조 경기부양책 통과 [내부링크]

미국 상원은 6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대통령이 추진한 1조9천억 달러(약 2천140조원) 규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구제법안을 통과시켰다고 로이터통신과 CNN 등 외신이 보도했다. 상원은 전..

미국 연방준비제도 "인플레이션 우려할 수준 아니야" [내부링크]

치솟는 국채금리로 인해 글로벌 주식시장이 불안한 양상을 보이고 있지만,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당분간 인플레이션 상승을 억제할 조치를 내놓지 않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연준이 국채..

그것이 알고싶다 일명 엽기토끼 신정동 연쇄살인사건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일명 엽기토끼 신정동 연쇄살인사건 사건의 개요 2005년에서 2006년 사이에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에서 발생한 미제 사건이다. 신정동 살인사건이 일명 '엽기토끼 살인사건'이라고 불리게..

HMM 5년간 IT전문가 100명이상 영입 글로벌 스마트 해운기업으로 도약중 [내부링크]

HMM이 최근 5년간 IT 전문가를 100명 이상 영입하면서 글로벌 스마트 해운기업으로 도약에 나서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HMM의 IT 부문 인력은 지난달 기준 현재 총 111명으로 전체 육상직 직원 10명..

일본 9명 엽기적 토막 살인 사건 [내부링크]

일본 열도를 뒤흔든 사건. 가나가와현 자마시에 일어난 일입니다. 29살의 일본의 남자. 이 남자는 9명을 살인을 하고도 반성하는 기미도 없었습니다. 8명의 여자와 1명을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한 사이코패스. 1명..

ITC 영업침해 결정 LG손 들어줘. SK 남은 카드 바이든 대통령 거부권 [내부링크]

ITC 최종판결문도 SK 영업침해 판결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가 LG-SK 배터리 영업비밀 침해소송 최종판결문을 공개했지만 이변은 없었다. ITC는 SK이노베이션이 LG에너지솔루션의 배터리 영업비밀 22개를..

서학개미 투자자 한숨. 나스닥 상승분 전부 반납하고 마이너스로 돌아서 [내부링크]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 발언이 몰고 온 미 국채금리 급등 탓에 기술주 위주인 나스닥지수가 올해 상승분을 전부 반납하고 마이너스로 돌아서면서 기술주를 주로 매수해온 서학개미(해외 주..

국민연금 국내 주식 투자 늘리기 검토중 [내부링크]

국민연금이 그동안 비중을 줄여온 국내 주식 투자 전략 변경을 전면 검토하기로 했다. 국민연금의 투자처인 코스피가 단기 급등이 아니라 중장기에도 안정적인 상향세를 유지한다면 투자 비중을 줄이지 않고 늘린..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도체 소재 부품 장비구매 장기계약 형태로 바꾼다.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반도체 소재·부품·장비 구매를 입찰 경쟁식 무계약 단기 수급 방식에서 장기계약 형태로 바꾼다. 이에 따라 반도체 호황으로 급격한 성장세를 구가하던 국내 소재·부품·장비 장비업..

한국 최악의 사이비집단 백백교 [내부링크]

한국 최악의 사이비 집단 백백교 1920 ~ 30년대 일제감정기에 가평에서 창립된 사이비 종교집단입니다. 이 사이비 종교의 교주의 지시에 따라 300여 건이 넘는 살인을 저질렀습니다. 생각만 해도 소름돋네요. 일..

패트릭 하커 필라델피아 연은 총재"2023년까지는 기준금리 인상하지 않을것" 전망 [내부링크]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적어도 2023년까지는 기준금리를 인상하는 일이 없을 것이라고 패트릭 하커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은행 총재가 전망했습니다. 이는 일각에서 제기되는 연준의 조기 금리..

현대차 올해 전기차 2대 계획 예정기아차 올해 첫 전기차 선보일 예정 [내부링크]

현대차그룹이 전용 전기차 플랫폼 E-GMP를 바탕으로 한 전기차 2종을 올해 출시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현대차에 따르면 국내외 사전계약에 나선 전기차 아이오닉5 의 초기 시장 반응은 예상을 뛰어넘고 있습니..

박서준 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출생 및 학창시절 1988년 12월 16일 서울에서 3남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원래 꿈은 야구선수였지만, 체격이 더 좋은 동생 또한 야구선수를 꿈꿨기에 동생이 더 운동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아버지의 반대로 자신..

오대양 집단자살 사건 천장에서 발견된 32구의 시체들 [내부링크]

1987년 8월 말에 대전에서 벌어진 집단 자살 사건입니다. 오대양이라는 회사와 사건의 배후인 박순자라는 여성으로 부터 사건이 시작됩니다. 오대양이라는 회사 박순자는 1974년 횡격막에 병이 생겨 고통받다가..

그것이 알고싶다 황하나 바티칸 킹덤 [내부링크]

최근 큰 이슈가 되었던 마약 사건입니다.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자 인플루언서인 황하나가 집행유예인 기간에 다시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황하나는 아이돌 멤버였던 박유천의 여자친구로도..

파나마 여대생 실종 사건 [내부링크]

네덜란드 출신의 리잔프론과 크리스 크레머스는 같이 동네에 자라 매우 친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1살 차이남에 도 불구하고, 둘은 항상 친구처럼 지내며 허물없이 지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20살이 되던해,..

배우 윤정희 딸 윤정희 [내부링크]

윤정희가 알츠하이머 투병중이라는 소식이 들려 안타깝다. 윤정희 남편 백건우에 따르면 10년정도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다고 한다. 비밀로 하고 있던 얘기였지만 백건우와 딸 백진희 인터뷰를 하면서 세상에 알려..

안소희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소희 대한민국 배우. 원더걸스의 전 멤버 2007년 '어머나' 한마디로 대한민국을 뒤집으며 전국민적 인기를 구가한 원더걸스 멤버였다. SM 베스트 선발대회 외모짱에 지원했었고 연습생이 되진 못했으나, 꾸준히..

진해성 제2의 나훈아 트롯의 황태자 [내부링크]

진해성 그에 대해 파헤쳐보자~!! 요즘 트롯 전국체전에서 인기몰이 중인 트롯의 황태자입니다. 벌써 트롯 9년차의 콘서트 전 회차 매진의 신화를 쓴 인물입니다. 본명 이상성. 부산광역시 출신. 진해에서 성장했..

김원 인터넷 방송인 별명 기부왕 [내부링크]

그는 누구인가?? 기부라는 키워드를 통해 알아본 1등 기부왕!! 전 영어강사, 전 아프리카 bj, 아프리카 방송을 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수강생 중 수강료가 없어 그만두는 학생을 본 뒤 안타까움을 느끼게 된 것..

심야괴담회 모텔에서 들리던 소리 [내부링크]

인천에 사는 20대 김승훈(가명)님의 공모작입니다. 때는 2019년 2월 어느날!! 김승훈은 통금이 있는 여자친구때문에 종종 낮술을 즐겼습니다. 술집에서도 마실때도 있지만 편하게 먹기 위해 모텔에서 먹기도 했습..

무서운 괴담 [내부링크]

강원도 원주 K유영지 괴담 강원도 원주에 K유원지에서 야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유원지에서 물놀이도 하고 고기도 구워 먹으며 그렇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우리는 강가에 있는 한 민박집에서 잠을 자게..

버뮤다 삼각지대의 진실. 살아 돌아온 조종사 실화 내용 [내부링크]

서프라이즈에서도 방영된 버뮤다 삼각지대 한번 들어가면 영원히 나올 수 없다는 그곳. 이 지역의 정체에 대해선 갖가지 추측이 난무합니다. 다량의 메탄이 배출된다는 설부터 외계인이나 아틀란티스 의 근거지라..

현아 그녀의 일대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가수로 걸그룹 원더걸스, 포미닛, 트러블 메이커, 그리고 프로젝트 유닛 그룹 트리플 H의 멤버였다. 포지션은 메인댄서와 메인래퍼, 서브보컬. 그룹 활동 중에도 솔로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었으..

한예리 미국 골드리스트 수상 '미나리' [내부링크]

한예종 전통예술원 무용과 재학 중 영상원 무용 지도를 도와주며 영화계에 발을 들인 그녀는 2008년 '기린과 아프리카'라는 작품을 통해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연기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리게 된다. 이 후..

삼성의 새로운 희망 이재용 부회장 [내부링크]

이재용 대한민국의 최대의 기업 삼성전자 그 기업을 이끄는 수장. 이재용에 대해 알아보자. 대한민국의 기업인. 삼성전자의 부회장이자 삼성그룹 회장 이건희의 장남으로 1남 3녀 중 맏이다. 현 삼성전자 부..

아이언을 추모하며.. 지는 별이 되다. [내부링크]

래퍼 아이언 아이언 랩네임 대한민국의 래퍼이자 보컬리스트. 쇼미더머니 3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차지했다. 본명이 정헌철이라 아는 형이 "철이? 아이언이네?"라고 한 것에 그대로 꽂혀서 '아이언'으로 결정됐..

걸그룹 역사를 바꾼다 블랭핑크 [내부링크]

YG그룹의 소속 4인조 걸그룹 명품들이 제일 선호하는 여자 걸그룹 엠버서더 유튜브 조회수의 끝판왕!!!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걸그룹 블랙핑크 정의 2016년 데뷔 싱글앨범 SQUARE ONE으로 데뷔하였다. 한국인 ..

공포영화의 대가 제임스완 [내부링크]

제임스완 호주 국적의 영화감독 중국계 호주인 제작비 대비 10배이상 수익을 창조. 감독이름으론 생소하지만 영화제목을 만나면 달라집니다. 공포영화 쏘우 컨저링을 만든 감독. 16년 '컨저링2' 기자회견 당시 한..

미타르타라빅 그가 남긴 충격적 예언은? [내부링크]

적중률 90%가 넘는 예언가 미타르타라빅 다른 예언가들보다 훨씬 높은 수치. 하지만 그가 살아있을때, 그의 예언은 조롱과 멸시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가 죽은 후에 그의 예언이 점차 사실화되었고, 시간이 지..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편 그알 인간농장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편 인간농장 18년간 감춰진 잔혹한 이야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하고 있는 지역사회에서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의 학습과 생활을 도와주며 사회에서는 괜찮은 인지도..

연예인 안했어도 잘 됐을 것 같은 사람들 [내부링크]

학벌이 필요없다고 상관없는게 연예인이라지만 연예인 중에서도 고학력이신 분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서울대의 김태희,이순재님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외에도 들으면 깜짝 놀랄만한 고학력 연..

죽고 난 후 49일동안 일어나는 일 [내부링크]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될까요? 사후세계가 궁금한 1인이라 여러군데 참고하여 글을 써봅니다. 죽은 사람의 심리나 마음가짐등을 표현해봤습니다. 사람이 죽게 되면 육체와 영혼이 분리가 됩니다. 영혼은 마치 살..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송한 레전드 사건 [내부링크]

대구 총포사 살ㅇ사건 2001년 12월 대구의 한 총포사에서 신원미상의 남자가 침입해 엽주 A씨를 흉기로 죽이고 엽총 2자루를 들고 도망갔습니다. 3일 뒤 이 남성은 은행에서 발견됐습니다. 대구의 한 은행에서 사..

스위트홈의 주역 고민시. 그녀가 꿈꾸는 배우란 직업 [내부링크]

넷플릭스 스위트홈을 정주행 하면서 기억에 남는 배우가 있다면 고민시입니다. 고민시를 파헤쳐 보도록 해요. 그녀는 1995년생으로 배우하기전 웨딩플래너로 활동을 했습니다. (인터뷰) "어릴 적부터 꿈이 배우였..

서프라이즈에도 나온 일본 미제사건 [내부링크]

TV에서 방영되었던 일본의 미제사건 서프라이즈에서도 방영됐죠. 현재까지 수수께끼로 남은 사건.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일본에서 아직까지 풀리는 않은 미제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1989년 일본 후쿠..

김유정 그녀가 궁금하다 [내부링크]

항상 어리다고 생각했던 그녀 이젠 어엿한 숙녀로 변한 김유정을 파헤쳐 보기로 해요. 연기생활 김유정은 1999년생으로 현재 22살입니다. 2003년 크라운샌도CF로 데뷔했는데, 그해 '올인'으로 데뷔한 한지민과 '..

전 여자친구의 부모를 죽인 최연소 사형수 장재진 [내부링크]

최연소 사형수 장재진 2014년 5월 19일 대구의 모 아파트에서 권모씨와 권모씨 아내 이모씨가 살해된 채 발견됐습니다. 다음날 20일날 범인이 검거되었는데, 검거된 범인은 권씨의 딸 전 남자친구 장재진이었습니..

방송중에 비밀연애 들킬뻔한 연예인들 [내부링크]

연예인들끼리 연애를 하면 보통 비밀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방송중에 카메라에 걸린 연예인 커플이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커플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류준열 혜리 응답하라 1998에서 연인사이가 된 류준..

지구상에서 절대 가지말아야 할 장소 [내부링크]

브라질의 퀘이마다 그란데(뱀의 섬) 브라질 상파울루 해변에서 14.4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섬이 있습니다. 뱀의 섬이라고 불리며 아주 위험한 곳입니다. 이 장소는 엄청나게 많은 뱀의 서식지로 1제곱미터당 1-5..

연예인 장수커플 [내부링크]

장기간 연애의 장점은 서로 의지하며 믿음을 가질 수 있다고 해요. 해본 사람만 안다는 장기연애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연예인들끼리 오래 사귄 커플은 누가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조정석 거미 커플..

(미스테리) 김은정 아나운서 실종 사건 [내부링크]

김은정 아나운서 실종사건 살아있었으면 방송계에서 큰 획을 그을 수 있었던 김은정 아나운서의 실종.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는 한 여성 그녀에게 무슨일이 벌어진 걸까요? 지금 시작합니다. 1991년 서울..

[심야괴담회] 다큐멘터리 이야기 속으로 "그 집에서 생긴 일" [내부링크]

예전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이야기 속으로' 에서 상금을 걸고 제보를 받았습니다. 치열한 경쟁속에서 시청자 공모 대상을 받은 작품 "그 집에서 생긴 일" 1998년 7월 95회 방송 내용은 검은 옷 귀신에게 석 달 동..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내부링크]

티비를 보면 연예인들은 날씬하고 마른 모습만 보이는 경우가 많죠. 다들 자기관리를 해서 그런건데, 방송 나오기 전에는 일반인과 다를 바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다이어트로 얼굴과 몸매 리즈 경신한 연예..

이시영 남편 아들 전참시 [내부링크]

전참시 출연한 이시영 알아보기 이시영은 우리나라 배우겸 전 권투선수이다 최근 전참시에서 아들과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보여줬다.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오민지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나, 그전에 바람..

유태오 일대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배우 요즘 핫한 배우 전참시에 와이프 11살연상 니키리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고 부터네요 유태오란 배우가 궁금해졌어요. 태어난 곳은 독일. 부모님이 1970년대에 파독 근로자로 독일 이민을 갔었다..

탤런트 박민영에 몰랐던 사실 [내부링크]

로꼬퀸 박민영 그녀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박민영은 드라마에서 정확한 영어 발음, 영어문장을 소화해서 화제가 되곤 했는데, 극중 대사를 외워서 하나 싶었지만 어릴때 외국 유학생활을 했었어요 - 유학생활..

권상우 총재산은 얼마일까? 권상우 손태영 부부 재산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도 상위 1프로에 속하는 권상우의 재산이 얼마인지 알아보기로 했어요 약 20년간 쌓아올린 재력과 재산을 확인해볼께요. 권상우는 방송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손꼽히는 부자로 알려져 있어요. 올해..

여자 연예인 싸움 순위 [내부링크]

티비프로를 보면 강인한 포스에 남다른 힘을 가진 여자연예인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여자 및 남자연예인들도 손쉽게 제압하는 여자 연예인 싸움 짱들을 소개해드립니다 5위 김현정 김현정은 173cm의 피지컬로 전..

심야괴담회 진짜가 나타났다 공포 토크쇼 신동엽 김숙 박나래 역대급 조합 [내부링크]

새롭게 선보이는 괴기 공포 토크쇼 심야괴담회 MBC에서 야심차게 준비했다 7일 저녁 10시20분에 첫선을 보였다 공포 토크쇼에 몰입감을 주기 위해 시간대도 바꿨다. 여름이 아닌 겨울 공포로 다가왔다. 연예계에..

펜트하우스21화 시즌1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입니다 대단원의 막을 내린 펜트하우스 시즌1 이라 결말도 흐지부지하게 끝나버렸네요 고구마 몇개를 먹은 듯한 이 갑갑함과 답답함 ㅎㅎ 총 시즌3까지 나온다고 하니 결말이 아닌 쉬어가는 분위기..

주식입문자가 알아야 할 기본용어 [내부링크]

주식 입문자가 알아야 할 기본 개념 정리 주식의 정의 주식회사의자본을 이루는 단위 주식회사에서 자본을 마련하기 위해 발행을 하는 것. 이렇게 발행된 주식을 매수, 매도한다고 하는데 매수- 주식 증권을 산다..

공매도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공매도 정의 공매도란 말 그대로 '없는 것을 판다'는 뜻이다. 즉 물건을 가지고 있지도 않은 상태에서 판다는 의미다. 주식시장에서 공매도란 주식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매도 주문을 내는 것을 말한다. 공..

아프리카 BJ땡초 지적장애여 벗방 논란 영구정지 [내부링크]

아프리카 비제이 땡초가 지적장애녀와의 옷을 벗기는 벗방을 방송해서 논란이 되고 있다 방송 중 BJ땡초는 누리꾼의 신고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경기 남부 경찰서는 6일 BJ땡초를 긴급 체포해 조사 중인 것으로 알..

빅죠 건강 상태 악화로 병원에서 사망 방년 43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입니다 뉴스 검색하다가 안타까운 소식을 듣고 블로그 글을 쓰게 됐네요 가수로 활동한 빅죠는 320kg 까지 몸무게가 늘면서 건강악화로 병원에 입원해 체내 염증 제거 수술을 진행했지만 경과가..

내일 날씨 서울 기준 아침 영하11도 강추위 최강 한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미입니다 오늘은 #소한 이라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평소보다 따뜻하게 입고 다녀서 추위는 덜 탔네요 ㅎㅎ 근데 내일은 오늘보다 더 추운 #날씨 가 다가오네요 눈도 내리는 지역도 있다고 하니..

청주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지역감염은 더이상 없었음 하네요 청주서 확진자 발생…캐나다서 입국 17세 남성 [청주=뉴스핌] 이주현 기자 = 캐나다에서 인천공항을 통해 충북 청주에 들 dailyfeed.kr

320원 마스크 줄서기 시작 [내부링크]

#코로나 #마스크 #320원마스크 마스크 품귀현상 여름이라 그런지 싸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 구입할려고 하네요 저도 마스크 쓸때마다 갑갑하고 숨쉬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같은 생각이셨네요 새벽 줄서기 다..

처음 글을 써보네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처음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네요 cc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볼려고 하네요 네이버 블로그로 시작했지만, 마무리는 티스토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