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gihe의 등록된 링크

 xingih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이그니스 코인 상승 분석 [내부링크]

이그니스 코인은 전일대비 50%가량 상승하며 최고가 371원에 거래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그니스(IGNIS)는 젤루리다 재단이 만든 아더(ARDOR)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토큰으로 2017년 NXT 코인의 보유자들에게..

비트토큰(VITE) 전망 [내부링크]

비트토큰(VITE)은 높은 처리율과 낮은 지연성 그리고 확장성을 위한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만족시키고 동시에 보안 문제를 침착하고 종합적으로 분산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입니다. 이를 위해 VITE는 메시지 기..

서예지 [내부링크]

서예지 배우 서예지가 과거 불거진 김정현의 태도 논란의 배후라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서예지의 소속사 측은 12일 오전 해당 보도를 접하고 “확인 중”이라고 전했으나, 이후 별다른 입장을 내..

파프리카 효능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 일반적으로 파프리카는 15 ~ 30 kcal정도라고 하는데요. 색깔별로 칼로리가 다르기 때문에 파프리카 칼로리의 범위가 있는거더라구요. 칼로리가 제일 낮은 파프리카 색깔은 초록색을 지닌 파프리카..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주가 상승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주가 상승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진매트릭스 SK케미칼 주가가 일제히 상승하면서 관심을 모았다. 8일 기준 진매트릭스는 29.95%(3250원) 상승한 1만 4100원에, SK케미칼은 2%(5000..

DID코인 종류 [내부링크]

DID코인 종류 DID 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코로나바이러스 이후 부각된 비대면 의료·교육 분야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DID 등 블록체인과 생체인식 등 맞춤형 기술을 사용키로 했다. DID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SK증권우 주가 강세 [내부링크]

SK증권우 주가 강세 SK증권우 주가가 강세를 보이면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6일 SK증권우는 15.81%(770원) 상승한 564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증권주가 실적 개선 기대감 등으로 강세를 보였다. 연초 거래대..

노인과 교통경찰의 벌금 [내부링크]

노인과 교통경찰의 벌금 70회 생일을 맞이한 로인이 갑작스러운 치통으로 치과를 찾았습니다. 급히 차를 몰아 갓길에 주차하고 치료를 받고 나오니 교통순경이 딱지를 떼고 있었습니다. 로인은 경찰에게 사정..

오이는 슈퍼푸드 [내부링크]

오이는 슈퍼푸드 오이는 전세계에서 4번째로 가장 많이 재배되는 야채이며 ‘슈퍼 푸드’라 불릴 만큼 건강에 좋답니다. 오이는 호박과 수박과 같은 과에 속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이에도 호박, 수박처럼 수..

어떻게 사는것이 행복한 삶일까 [내부링크]

어떻게 사는 것이 행복한 삶일까 인간은 누구나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싶어 하지만 행복의 조건이란 자칫 잘못하면 물질적인 것에만 치중될 수 있다. 우리가 살면서 더 많은 돈을 원하는 이유는 무엇일가 "풍..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1@3$&*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