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ltmxhflk의 등록된 링크

 xltmxhfl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0건입니다.

애드센스 모바일 어플 다운 받는 곳,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진 애드센스 어플 다운 [내부링크]

예전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애드센스 모바일 전용 어플이 있었는데, 오류 및 사용 힘든 부분이 몇 몇 있어 결국 애드센스 측으로 구글플레이스토어 지원종료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어플로 PC버전을 완벽히 재현하..

사라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다시 보는 방법! 실검 signal [내부링크]

지금은 사라지고 없어져 버렸지만 나름대로 인터넷 돌아가는 뉴스 상황이라던가 이슈등을 쉽게 알아보는데에 거의 필수적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장치적인 요소로도 쓰일수가 있다고 하여, 네이버측에서 네이버..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해결 방법 ... 애드센스 문제점 파악 및 해결조치 [내부링크]

애드센스를 이용하다보면, 여럿 문제점들이 많이 발생하곤 합니다. 애드센스 이용자들에게 있어 흔한 문제부터 예상치 못한 현상까지 다양하게 문제점을 보여주고 있죠. 애드센스 이용자 분들이시라면 '판매자 정..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유튜브와 연동이 가능할까? 애드센스 관련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주로 잘 사용되고 있느 수익플랫폼 애드센스는 현재 유튜브에서 자동광고로 나오고 있는 광고 애드센스와 비슷한 플랫폼입니다. 블로그를 안 하는 분들이라면 크게 상관은 없긴 한 내용이지만, 우리..

크립토 탭 (CryptoTab Browser) 설명 및 다운로드, 브라우저 키기만 해도 채굴 가능 [내부링크]

나날히 코인가격이 상승함에 있어 그 만큼 사람들에게 다시 인기 있어진 코인 가상화폐, 다들 관심없다 하더라도 요즘엔 뉴스나 기사거릿만 해도 코인얘기가 빠짐없이 나오니 한번쯤은 이야기 들어보셨을 겁니다...

유튜브 영상 혹은 음원, 브금이 필요 할때, 간단하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 혹은 음원, 브금이 필요 할때, 간단하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유튜브에서 영상을 시청하다보면, 해당 영상의 브금 혹은 음원을 다운 받아보고 싶거나 해당 영상을 개인 소지목적으로 다운 받고 싶은 마..

윈도우 10 업데이트 일정 미루는 방법, 예기치 않게 업데이트를 해야하는데 미루고 싶은 경우 해당 방법을 사용해보자. [내부링크]

윈도우 10 업데이트 일정 미루는 방법 ( 업데이트 일정 연기하는 방법 ) 서비스를 계속 지원하는 덕에 윈도우 10 운영체제 같은 경우, 다른 운영체제 비해 나날이 갈 수록 계속 업데이트가 진행해왔습니다. 운영체..

내 사이트의 방문자 유입경로를 포함해 검색 노출이 힘든 경우, 해당 사항을 확인 해 보세요. [내부링크]

웹페이지 생산 및 웹페이지 수집이 어려워서 검색 노출 및 방문자 유입도 거의 없어 방문자 수도 크게 성장 못 하는 경우, 여러분들이 운영하고 있는 웹 사이트의 웹 페이지가 저절로 웹페이지 노출이 되게끔 방치..

티스토리 수익 관련 업데이트, 티스토리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이 전, 티스토리 측으로 부터 티스토리의 모든 수익관련된 정보 공지를 올림과 동시에, 티스토리에서 사용이 가능한 수익형 플랫폼은 아예 티스토리 수익배너를 새롭게 만들어 따른 플러그인들 과는 달리 새로운..

티스토리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하지 않을 경우? 티스토리 계정으론 사용 할 수 없나? 티스토리 & 카카오 계정 관해서 [내부링크]

티스토리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하지 않을 경우? 티스토리 계정으론 사용 할 수 없나? 티스토리 & 카카오 계정 관해서 최신 공지내역에 따르면 티스토리 계정을 개인이 소지하고 있는 카카오 계정..

코로나 무료 검사에 관한 몇 가지 내용들, 주변 사람들을 위해서 검사 한번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사태가 점점 악화 됨으로서, 돈 내고 확진여부를 알려주는 코로나 검사가 현잰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는 검사 이후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만 무료로 진행 했던 해당 코로나 검사가 지..

애드센스 관련 문제점들이 있을때 어디에 물어봐야 할까 ... 애드센스 관련해선 애드센스 포럼을 이용해 보세요 [내부링크]

블로그 내에서 수익을 가능케한 플랫폼 애드센스는 지속적인 관리가 안되다 보면 여러한 문제점들이 생기곤 합니다. 예를 들어 관리를 소홀히 하고 있는데 갑작스레 트래픽이 비정상적으로 높아졌다고 아무런 이유..

쌩 초보자도 다루기 쉬운 편집 프로그램을 추천한다면 어떤게 좋을까? [내부링크]

편집 프로그램 같은경우 특정적인 부분으로 어떤 프로그램이 좋다 어떤 프로그램이 편하다는 기준이 제각각이라 자신이 다루기 적당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제일 베스트 이긴 하다만 정말 자신이 편집의 '편'..

노트북 윈도우 10 잠그는 중.. 갑자기 픽 꺼져버리는 현상 어떤 이유인가? [내부링크]

왜 인지 모르지만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에서 알수 없는 문제현상이 발생하곤 합니다. 바로 갑자기 이용하던 도중 '잠그는 중' 이란 메세지가 송출되고 갑작스레 절전 모드로 진입하는 현상이..

가상 윈도우, 버추얼 박스(VirtualBox) & 설치 링크 첨부 [내부링크]

흔히 가상 윈도우라고 불리우고 있는 가상머신 프로그램, CPU, RAM 하드디스크 등등 기기의 부품들을 사용하여,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PC데스크탑 혹은 노트북 운영체제 안에서 가상의 운영체제를 사용하게끔 도와..

글을 쓸 때, 복사 붙혀넣기식으로 작성해도 괜찮은가? 복붙식 작성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복사 붙혀넣기를 사용하면 저품질 블로그로 낙인 찍힌다는 둥 이러한 소문 때문에 복붙 못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블로그 복붙을 해도 괜찮은지에 대한 답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복붙에 대해서 많은 걱정을 하시..

보안 프로그램, 왜 제거를 해야하나? 제거 방법 및 해당 프로그램 소개 [내부링크]

보안 프로그램, 보안 프로그램이 무엇이며 어디에 쓰이는 건가? 보안 프로그램 같은 경우, 공인인증서, PC 인터넷 뱅킹, 각 종 인증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비롯한 보안 프로..

바탕화면 아이콘이 안 보이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 [내부링크]

바탕화면 아이콘이 안 보이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 인터넷 사용에 있어 그리 흔히 있는일도 아니고, 큰 문제가 되지는 않긴 하지만, 만일 윈도우의 자동 및 수동 업데이트를 진행했거나, 사용 도중 윈도우의..

윈도우 바탕화면 아이콘 사이즈 조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바탕화면 아이콘 사이즈 크기 조정하는 방법 운영체제에 설치 된 프로그램의 아이콘 같은 경우, 운영체제의 기본설정에 따라서 일정한 사이즈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각각의 예외인 경우도 있..

족저근막염 기능성 깔창은 치료목적으로 정말 도움이 될 까? 족저근막염 증상완화를 도와주는 기능성 깔창 정보와 족저근막염 치료 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기능성 깔창 기능성 깔창은 말 그대로 족저근막염이나 유사 통증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서 맞춤제작된 기능성 깔창이므로, 발바닥 아치에 딱 맞도록 설계된 제품인건 맞습니다. 기능성 깔창이 아닌 일반 깔창에 비..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 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확인 및 업데이트 이동경로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자사제품 엣지(Edge) 가 2020년 6월, 새로이 업데이트가 완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프로그램 엣지(Edge) 프로그램이 올해 2020년 6월달에 새롭게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보다 더 개선된..

성장판이 닫혀도 더 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내부링크]

성장판이 닫혀도 더 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성인이 되면 성장판이 닫혀서 더 이상 키 클 수 없겠다란 생각을 가지시는 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성장판이 닫히면 더 이상 크기는 무리이기도 하고 그렇다고 키 크..

유료 어플을 좀 더 싸게 사는 방법 [내부링크]

유료 어플을 좀 더 싸게 사는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가끔 유료로 판매되고 있는 어플을 할인해서 판매를 하곤 합니다. 원가에서 일부 할인해가지고 판매하는 경우도 있고, 아주 드물게 무료로 판매하는..

웹 사이트의 대표 이미지, 썸네일 지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표 이미지, 썸네일 지정 및 재수정 하는 방법 어떤 글이든 간에 자신의 글을 잘 홍보하기 위해선, 자신의 글에 독보적으로 잘 표현을 해내기 위한 글의 대표이미지, 즉 해당 글의 썸네일을 잘 선정해야 한다는..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가 무엇이며, 무슨 서비스인가? [내부링크]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가 무엇이며, 무슨 서비스인가요? 데이터 쉐어링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 데이터 쉐어링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해 드리자면, 기존에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태블릿, 안..

불면증, 수면장애...잠이 안 올때, 어떻게 해야 하나? [내부링크]

불면증, 수면장애...잠이 안 올때, 어떻게 해야 하나? 극심한 스트레스나 두통과 비롯한 통증으로 인해서 잠을 못 주무시는 분들이거나, 수면장애 및 불면증을 겪고 계신 분들이거나, 졸리긴 졸리는데 여러 걱정..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고 싶을때 꼭 알아두어야 할 점들 [내부링크]

블로그의 수익이 탐나서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으시는 분들 꽤 많이 있으실 겁니다. 블로그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도 매일 들어오는 수익 때문에 어거지로 시작하시려는 분들도 계실거고요. 남들 버는거에 탐나서..

구글 OTP 설정된 기기가 분실 및 파손이 된다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매번 로그인 할때마다 구글 OTP로 로그인을 해야하고, 구글 OTP의 비밀번호 확인하는 방법은 오로지 설정된 휴대기기로 부터 확인이 가능하기에 보안성이 좋은 OTP어플이란건 다들 잘 알고 있으실 겁니다. 타인..

노트북 자동 절전모드 진입.. 자동 절전모드 해제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같은 경우, 알수없는 원인으로 인해서 기기 느려짐 및 블루스크린, 자동 재부팅.절전모드 진입 등등 여러가지로 많은 에러사항이 발생하곤 하는데, 오늘은 알수 없는 여러현상들 중에서 노트북 자동 절전모..

카카오톡 글 백업 및 복원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채팅내역은 다들 알다시피 단말기 변경 및 데이터 삭제시, 복구 및 복원 자체가 힘듭니다. 따라서, 채팅내역을 한번 지운다면, 다시 복원해서 사용하기가 어려워 지워진 채팅방을 다시 새로 개설하거나,..

무효 트래픽 문제로 광고 갯수 제한.. 드디어 해결했습니다. [내부링크]

저번달에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광고 갯수 제한상태가 오늘 문의 메일을 넣으려고 애드센스를 방문해보니 저절로 해결이 되었습니다. 무효트래픽의 원인 과 해당 문제에 대해서 문의메일을 넣으려고 했던 도중,..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갯수 제한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하고 어느덧 1월말인 지금, 여차저차 상황으로 인해서 블로그를 꾸준히 못 하는 이 상황 속에서 구글 애드센스로 부터 난감한 메일을 받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부터 받아온 메세지는 전부 애드센..

애드센스 핀 번호를 입력 안 할시 어떻게 되는가? 애드센스 핀 번호에 관한 정보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 구글 애드센스 로고 이미지) 애드센스의 확인기준액 10달러가 넘어섰다면 애드센스 측으로 부터 해당 계정, 본인이 맞는지 확인 하기 위해서 확인 기준액 10달러가 적립된 시점으로 부터 핀 번호..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PC 카카오톡 카카오톡은 우리가 다 아시다시피 꽤 오랫동안 한번도 빠짐없이 잘 사용해 온 메신저 어플입니다.기본 어플이기도 하며, 그동안 오래기간을 걸쳐서 계속 사용을 해온지라 우리에게 있어 필수적이기도..

구글 시크릿 창 이용하는 방법 및 시크릿 창에 대한 상세한 설명 [내부링크]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오늘의 주제는 구글 크롬의 일부 기능인 구글 시크릿 창에 대해서 설명을 진행해 볼까 합니다. 구글 시크릿 창의 상세 기능은 구글 크롬 웹을 이용하고 있을 시 사용했던 기록 및 사용 흔적을..

윈도우 10 정품인증,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인증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정품인증,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인증하는 방법 윈도우10 운영체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씩은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라는 메세지와 함께 우측하단에 짤막한 10인증 메세지로고를 보신적이..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 명칭이 서치 어드 바이저로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내부링크]

기존에 블로그 및 웹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의 유입을 늘리기 위해서 네이버 웹 마스터를 이용하곤 했었을텐데, 이 네이버 웹 마스터가 이번에 새롭게 바뀌어서 서치 어드 바이저로 새롭게 개편..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 계정 만료시 해당 조치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는 해당 웹 사이트를 성장시키는데에 큰 도움이 되긴 하지만, 계정이 만료시, 제기능을 제대로 활성화하지 못합니다. 계정만료되는 기준은 네이버 웹 마스터에 등록한 기준일로 매년마다 계..

노래 무료 듣기 및 MP3 파일 다운로드 어플 추천 [가요, 7080, 트로트, 최신 및] [내부링크]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멜론이나 지니같은 음악 듣기 및 다운로드 까지 지원해주는 음악어플에 대해서 알고 계실 겁니다. 멜론이나 지니같은 경우, 트로트며, 가요며, 최신 노래나 외국노래 등등 등록된..

애드센스 광고배너가 안나온다? (광고 공백 및 일시 광고차단 현상) [내부링크]

최근에 블로그 상황을 보기 위해서 잠시 블로그 상태를 확인 했었는데 뭔가 여러가지로 많은 문제가 터지는 거 같아서 요즘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이전의 디스커스 주소 문제도 있었고, 구글 광고가 아닌 다른..

디스커스 주소로 인한 문제점 [내부링크]

오늘은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디스커스 주소에 관해서 이야기를 다뤄보고 이에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도 적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상태가 어떠한지 궁금했던 저는 자기 블로그를 집적 방문해서 방문자 입장으론 내..

TGAD, ADchoice, 구글광고 대신 다른 광고사 광고배너가 출력 될 경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다보면, 드물게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구글 광고사 측이아닌 다른 광고사로 광고배너가 출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단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배너 같은 경우, i자 버튼의 구글 광고라 명..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의 승인조건 [내부링크]

애드센스는 여러가지의 광고형태를 나타냅니다.상 하단에 광고배너를 노출 시켜주는 디스플레이 광고, 글 목록 중간에 광고배너를 출력시켜주는 인피드 광고, 해당 본문 글 중간에 광고 배너를 출력 시켜주는 콘..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웹 사이트(링크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력서는 주로 취업이나 알바, 특정 지원을 지원할 때 쓰이고 있습니다. 취업, 알바, 지원, 병역특례 지원 등등 그 어떤 곳이든 여러곳에서 면접에서 자주 쓰여서, 자신에게 딱 맞는 맞춤 이력서를 찾는 것이 제..

당신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라면, 꼭 알아둬야 하는 웹 사이트(진짜 강추 [내부링크]

제목에서 뭔가 많이 어그로를 끌어보이는 것 처럼 보이시겠지만, 정말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거 분들이라면, 다들 이 웹 사이트를 꼭 알아둬야만 블로그를 운영하는데에 큰 어려움을 극복해 낼수 있을..

서식관리를 통해서 간단한 애드센스 광고배너 만들기 [내부링크]

애드센스의 광고배너는 상, 하단이나 사이드 바 같은 경우, 대부분 한번만 설정해 두면, 글 작성할때 마다 광고배너가 출력이 되기에 어느정도 편리함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글 본문 중간에 광고배너 같은 경우,..

명일방주 한국버전 출시 [내부링크]

중국게임들 중 하나였던 명일방주란 게임이 곧 한국버전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크나이츠, 본칭 명일 방주란 게임은 일종의 디펜스류에 속하는 게임이며, 흔히 타워 디펜스류랑 비슷한 게임 어플입니다. 현재..

인기 키워드를 통해서 방문자 수 늘리기(핵심 내용 및 방법 정리) [내부링크]

블로그의 수익은 블로그에 들어오는 방문자 수에 따라서 수익차이가 꽤 벌어집니다.블로그에 들어오는 방문자가 곧 블로그 관리와 개선의 힘이 돼고, 관리와 개선이 곧 블로그에 대한 수익결과를 말해주기에, 수..

하스스톤 울둠의 구원자 1인 모험모드 출시 [내부링크]

최근에 나왔던 하스트톤 확장팩인 '울둠의 구원자' 확장팩의 1인 모험모드가 새로 생겼습니다. 저번엔 잔악무도와 함께 달라란을 훔쳐서 울둠으로 향하는 스토리였다면, 이번엔 이전 탐험가 연맹과 함께 잔악무도..

블로그 트래픽 늘리는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예전 같았더라면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 즉 트래픽 수를 늘리기 위해선 메타 블로그를 많이 이용했었습니다.메타 블로그란 개념이 타 사이트에 내 자신의 글을 공유해 줌으로서 예전에 블로그 운영하시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 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자료 혹은 저 처럼 웹 사이트를 운영하시다 보면, 글 상황이나 해당 내용에 걸 맞는 이미지 찾는 일이 꽤나 많이 발생하는데요. 그렇다고 아무 이미지를 막 구해서 쓰기에는 이미지도 저작권 이란게 있어 함부로..

내 애드센스 광고, 내 자신이 집적 클릭을 한다면 어떻게 돼나? [내부링크]

애드센스는 광고를 노출에 의해 해당 광고를 클릭하거나, 페이지뷰에 해당되는 경우, 해당 노출되고 있는 웹 사이트 혹은 블로그의 수익으로 통하게 됩니다. 페이지 뷰는 일정 조회수를 비례해서 수익금을 배분해..

스마트폰..물에 빠뜨릴 경우, 어떤 조치를? [내부링크]

최신에 나온 스마트폰은 대부분 방전 과 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만, 최신 폰이 아닌 구형 및 출시가 좀 된 스마트폰 같은 경우 방전, 방수기능이 없는 스마트폰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신 스마트폰..

족저근막염에 대한 정보와 자가 치료 방법 (발바닥 통증) [내부링크]

사람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일상생활을 하는데에 있어, 발바닥의 통증을 자주 느끼시는 분들이 꽤 많이 있으실 겁니다. 발바닥 통증은 어떤 원인이든, 해당(발바닥) 통증 원인의 종류는 다양하게 많기는 하지만,..

네이버 웹 마스터 사용 이후 상위 퍼 블로그 등극 [내부링크]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 블로그 등록 한지 거의 9개월 이 지난 끝에야 겨우겨우 모든 콘텐츠가 최고상태로 맞추게 되었고, 상위 8퍼 사이트로 등극 했습니다. 비록 현재의 티스토리 글 대부분이 네이버의 웹 사이..

쾌변 요구르트 하나면, 시원한 쾌변 가능 [내부링크]

진짜 변 보시는게 힘드신 분들이나, 변비 및 장 활동이 힘드신 분들, 위 사진에 나온 요구르트를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이름은 '쾌 변 요구르트' 이며, 근처 약국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약..

어도비 플레이어 재설치 및 다운로드 경로 [내부링크]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는 주로 멀티 플레이어, 플래쉬 파일 혹은 프로그램을 사용할때, 기본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주로 자동 업데이트기능은 지원하지 않아서, 신 버전이 나올경우..

티스토리 블로그.네이버 웹 사이트 영역 배치 이후, 네이버 유입 대처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네이버 웹 사이트 영역 배치 이후, 네이버 유입 대처 방법. 작년 네이버 규정으로 인해, 네이버 블로그 이외 티스토리 블로그 및 타 사이트의 블로그 같은 경우, 웹 사이트에 글이 노출되도록 규..

정식 인가 받은 교육원 찾는 방법 [내부링크]

이 분야에 대해서 자세히 아는 것은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제대로 교육부, 정식으로 인가 받은 교육원 찾는 방법에 대해서는 알고 있습니다. 혹여나, 교육부의 정신인가도 없고 불법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교..

인기있는 키워드 찾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일 중요한 것은 각자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의 매일 방문하는 일일 방문수 와, 해당 블로그를 운영하기에 앞서, 콘텐츠로 글을 작성하기 위한, 키워드 선정이 제일 중요할 겁니다...

백링크 등록 사이트인 키자드, 티스토리 블로그 연동 하는 방법 [내부링크]

키자드의 회원가입을 전제 하에 설명을 진행하겠습니다. 1.회원가입을 정상적으로 진행했음, 키자드 로그인 메뉴에서 자신의 프로필로 변경 되었을 겁니다. 이때, 자신의 프로필 아이디를 클릭하거나, 상단 메뉴의..

미 번역본 만화 찾는법 [내부링크]

최신작을 포함한 미 번역본 만화 찾는 방법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VPN 같은 준비물도 필요하지 않으며, 해당 미 번역본을 찾기 위해서는 찾을려는 미 번역 본 만화제목과 구글이 필요로 합니다. 해당 사이트..

티스토리 포스팅, 네이버 웹 사이트 영역에 노출.. [내부링크]

요즘, 티스토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글 노출에 대해서 어떠신지 잘 모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 티스토리의 글을 작성 하고 발행 할때마다, 네이버의 블로그 영역이 아닌 웹 사이트 영역으로 노출돼, 진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 하는 방법 [내부링크]

백링크 등록은 타 사이트의 자신의 블로그를 링크함과 해당 콘텐츠 언급을 해주는 것을 백링크라 부르며, 주로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 구글 콘솔의 콘텐츠 확산을 해주는데에 쓰이기도 합니다. 백링크 등록과 콘..

네이버 회원가입시, SNS 인증번호 메세지가 안 오는 경우.. [내부링크]

모든 웹 사이트의 회원가입을 할 시, 본인 인증절차를 위해서 전화번호 기입 및, 해당 전화번호로 인증절차를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 많습니다. 네이버도, 회원가입을 할 시, 전화번호 및, 해당 전화번호가 본인..

구글 플레이 결제 취소 및 환불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 할 주제론 구글 플레이 결제 및, 환불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진행해 볼려고 합니다. 주로 자주 사용하고 계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어플이나, 도서 물품 등등 같은 걸 보..

애드센스 광고 설정 - 사이드바 설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애드센스측으로 부터 수익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광고 배너, 이 광고배너를 옆측 사이드바에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진행해 볼려고 합니다. 사이드바에 광고를 다는 방법은 간단하긴 하지만, 해당..

원 드라이브 삭제 파일로 간단하게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원 드라이브 같은 경우, 윈도우10 운영체제의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치된 경우가 많아서, 제어판으로 통해 삭제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만일 해당 드라이브의 삭제를 원하는 경우 원드라이브 언인스톨..

울둠의 구원자 팩 출시 [내부링크]

하스스톤 새 확장팩은 '울둠의 구원자' 확장팩이 출시 되었습니다.이번 확장팩으로 새로이 만들어진 새 키워드론 '환생'이란 키워드가 만들어졌습니다. *환생 : 환생이란 키워드를 가진 하수인은 체력이 1인 상..

가상 전화번호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개인당 개인의 전화번호는 휴대기기 전화개통시 전화번호를 설정해 하나씩 부여받게 됩니다.그러므로 개인이 소지 할 수 있는 휴대전화의 번호는 무조건 한개이여야 하며, 특별한 상황이 아닌 이외에..

전자 복권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복권을 판매하고 있는 편의점 이나, 복권방에서 복권을 팔 듯이, 인터넷으로 통해서도 복권을 구매 하실 수가 있습니다.흔히 인터넷으로 구매가능한 복권을 전자 복권 혹은 온라인 복권이라 칭하기도 합니다. 전자..

코스피 엿새째 하락 1,910선 내줘…코스닥은 2%대 반등 [내부링크]

http://www.greenpost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7667 코스피 엿새째 하락 1,910선 내줘 ... 코스닥은 2%대 반등 (기사) 8월 2일, 2000선대 무너지고 1990선에서 머물다가 현재 1910선에서 하락..

한/영 언어 이외 타 국가 언어로 타자 치는 방법 [내부링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컴퓨터 혹은 노트북 같은 경우엔 기본적으로 한/영으로 한국어와 영어로 타자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선 일반인 같은 경우 한국어와 영어 이외 타 국가의 언어를 사용할 일이 별로 없..

인터넷으로 돈 버는 방법 [내부링크]

다들 한번씩은 인터넷으로 돈을 벌고 싶단 생각을 한번쯤은 해보셨을 겁니다. 오늘은 이 인터넷으로 어떤 방식으로 돈을 벌 수가 있는지 한번 글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인터넷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식은 다양하..

2TB USB? 진짜 일까 [내부링크]

지금은 애드센스측에서 내린건지 잘 모르겠지만, 저도 구글 광고(애드센스)를 통해서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2TB의 어마어마한 용량을 가진 USB를 판매한다고 광고를 본 적이 있습니다.(캡처를 하기 위해서 다시..

장치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의 게임이든 편집이든, 웹서핑이든 간에 윈도우상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들, 특정 프로그램의 원활한 활동을 개제하기 위해서 컴퓨터 혹은 노트북의 장치들을 인식해줘야만 원활할 활동을 할 수가..

하드디스크 용량이 얼마 안 남았을때, 대처 방법은 [내부링크]

하드디스크는 자고로 시간이 지나고 지날수록, 용량이 점점 채워져 가며, 수시로 관리를 안 할 경우엔, 머지않아 하드디스크의 총 용량이 꽉 채워지는 경우도 발생하는데요.다들 하드디스크의 총 용량이 오버되어..

스마트폰 내부만 녹음, 녹화 하는 어플 [내부링크]

컴퓨터에서는 내부, 외부, 혹은 내부와 외부까지 통틀어서 녹음 및 녹화가 진행이 가능합니다만, 그와의 달리, 스마트폰에서는 내부만 속해서 녹음하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스마트폰의 내부 음성 녹음 및 녹화는..

노트북 터치패드 비활성화 하는방법 [내부링크]

제목에서 보셨 듯이 노트북 터치패드를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 합니다. 노트북 사용하시는 분들에 따라서 불편할수도 있고 편리할수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가끔씩 터치패드로 인해서,..

잠을 제대로 못 주무시는 분들을 위한 수면제와 같은 음식들 [내부링크]

살다보면, 이런저런 스트레스를 받아서 잠을 제대로 못 주무시는 분들 많이 있으실 겁니다.굳이 스트레스가 아니더라도, 원래 자야할 시간이 지남에도 불구하고, 잠이 제대로 오지 않아서 숙면을 제대로 못 이루시..

스타크래프트 콜라보 카봇 스킨 출시 [내부링크]

7월10일 수요일, 거의 20년 동안이나 장수해온 그 게임, 스타크래프트랑 카봇(Carbot Animation) 이 콜라보를 해,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1만의 스킨을 출시가 되었습니다. 현재 유저간에서 인기끌고 있는 이 카..

하스스톤 이벤트, 잔.악.무.도.한 불꽃축제! 기간한정 선술집난투 [내부링크]

얼마전, 어둠의 반격 확장팩이 나오고, 토그왜글, 하가사, 라줄, 박사 붐, 라팜. 총 5명에 의해 결성된 잔.악.무.도.한 연합의 달라란 훔치는 이야기를 담긴 모험모드가 나온지 거의 한 두달 정도 지났습니다.결..

애드센스 광고단위에 대한 중요 변경사항 [내부링크]

잠시 사정으로 인해서 블로그 활동을 중단하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던 중 지난달 이였던 5월 30일, 티스토리와 애드센에 연동된 구글 계정을 통해서 애드센스 측의 메일이 하나 날라 왔습니다. 현재 이용하고..

택배에 같이 동봉된 무료 로또 응모권..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택배를 받아본 분 들 중, 택배안에 무료 로또 응모권 혹은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고속다운 이용권 같은게 동봉되는 경우를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다운로드 사이트의 고속다운 이용권 같은건, 다운로드사이트를..

시작해보세요.Play On 이벤트 [Google Play - Play On] [내부링크]

플레이 스토어의 Play On이 정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의 포인트 적립형식인 이벤트라 볼수 있죠.이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있는 앱 결제 혹은 인앱 결제, 도서 및 영화 물품, 정기 결제 물품의 유..

돈 버는 어플, 이 어플은 강력히 추천!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쯤은 돈 버는 어플에 대해서 관심을 가진적이 있거나, 자잘한 수익을 얻기위해서 어플경로를 통해 설치를 한번씩 해보셨을 겁니다.하지만, 우리와 생각했던 것 과는..

PDF 파일 병합시켜주는 사이트, 한 파일로 합치는데엔 이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PDF 병합시켜주는데엔 여러 프로그램으로 간편하게 병합시킬수도 있지만, PDF파일을 병합시키는데에 프로그램이 없거나, PDF관련 프로그램이 찾고 싶어도 안 보여서 여러가지로 난감하신 분들이라면 굳이 프로그램..

구글플레이 2천원쿠폰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언제부터 시작된 이벤트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구글 플레이의 인앱결제를 하고나면 앱 화면 중앙 부분에 Play-On이란 2천원쿠폰 지급해주는 이벤트가 나오게 됩니다. 따로 이벤트기간이 적혀있지 않아서, 이 이벤..

크롬 방문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이건 익스플로러이건, 사용하다보면, 그간 사용했던 기록과 다운로드 기록, 여러가지 기록 흔적이 계속 쌓이게 됩니다.크롬이나 익스플로러나, 사용해서, 그간 있었던 사용기록을 지우고 싶으면, 기록삭제에..

애드블록으로 유튜브 편하게 보자! [내부링크]

유튜브 레드, 그러니까 지금인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된 영상을 볼때마다, 중간중간 마다 나오는 광고 영상 신경 쓸거 없이, 영상시청이 가능합니다.문장만 들어보아도..

노트북 꺼짐 증상일때 대처방법은? [내부링크]

데스트탑이라면 잘 모르겠지만, 노트북을 몇 년이상 사용하시다 보면 노트북 이용시, 중간중간마다 화면이 꺼지는 증상이 오곤 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요.노트북으로만 이용한지 거의 20..

하이퍼 링크를 달아보자! [내부링크]

저번 글 링크에 관해 설명을 진행하였다면, 이번엔 링크와 거의 흡사한 하이퍼 링크를 달아보려고 합니다. 링크는 아는데, 하이퍼 링크에 대해 설명이 부족하신 분들을 위해 잠시 쉽게 설명을 해보자면, 링크 주소..

티스토리 글에 링크 달아두기, 알아두면 써먹는데 참 좋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말고도, 블로그나, 여러 특정사이트에 글을 작성하시다보면, 원본출처나, 이미지 출처, 특정사이트 이동링크 등등..대부분 글 스크랩, 타인 창작물 출처를 남기거나, 작성 된 링크를 통해서 특정사이트를..

모바일을 대신할, 녹스 앱 플레이어 통해서 PC로 이용하자! [내부링크]

지금으로 보자면 나온지 꽤 되었긴 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 다들 모바일게임에 흥미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주로 이 프로그램의 주 역활..

쓸만한 캡쳐 프로그램 못 찾겠다? 이 캡쳐 프로그램이면 간단 해결! 추천 캡쳐 프로그램 [내부링크]

주로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같은 경우, 한번쯤은 사용하시다 보면 스크린샷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윈도우 10 같은 경우 기본적으로 스크린샷에 대체 할만한 기본 프로그램 '캡처 도구'가 기본으로 윈도우..

라스타칸 대난투, 1인 모험모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바로 어제, 그러니까 한국시간으로 12월 14일, 최근에 출시된 하스스톤의 신 확장팩인 '라스타칸의 대난투' 확장팩의 1인 모험모드가 열렸습니다. 전에 출시되었던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와 마녀숲 등등..

라스타칸 대난투 출시 [내부링크]

12월 5일 수요일, 하스스톤의 신 확장팩인 '라스타칸의 대난투' 가 출시 되었습니다. 라스타칸의 대난투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내, 하스스톤 접속만 하시면, 라스타칸 확장팩 6팩과 무작위 직업의 전설..

애드센스 계정 승인심사에 도움 될 만한 팁 [내부링크]

애드센스가 한번 승인받고 블로그 내에 광고를 달게 되면, 블로그 상황에 따라 수익을 가져다 주는 플러그인 인건, 현재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방문자 분들도 다 아실겁니다.그러나, 여기서 애드센스 광고를 달기..

티스토리 블로그 글에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해보자, 애드센스 기본 광고 삽입과정 [내부링크]

제목에서도 보셨다시피 오늘의 쓸 글의 주제론 애드센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는 과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려 합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받아내기 위해, 꼭 필요한 준비물은 당연히..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내부링크]

애드센스를 알게되고 첫 승인을 위해 준비한지 벌써 1달 정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제대로 따지자면 10월 20일쯤에 가입했으니 1달하고도 2주정도 지났습니다.애드센스 승인 심사를 위해 준비한건 별로 없긴 하지..

티스토리에 지원되는 수익형 플러그인에 관해서 [내부링크]

얼마 전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배너를 달고싶어서 애드센스를 신청해서 가입을 했습니다.별 다른 이유는 없고, 그냥 애드센스를 달고싶다는 마음 하나 뿐이였죠.그런데 여기서 별 상관없는 내용일수도 있다만,..

원 드라이브 삭제하는방법 [내부링크]

글 제목에서도 보셨다시피, 오늘 글 쓸 주제론 '원 드라이브(One Drive)'를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를 다뤄보고자 합니다. 일단,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쓰기 전에, 이 원 드라이브에..

애드센스 승인에 대해서 [내부링크]

애드센스를 단 한번, 또는 여러번 차례를 걸쳐, 승인합격 받았던 분들이거나, 저처럼 아직 승인을 못 받았던 분들, 아님, 과도한 승인신청으로 인해, 무한대기에 빠지신 분들, 애드센스 계정을 가지고 있는 분들..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 사이트맵 제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제목에서도 보셨다시피, 오늘 쓸 글에 내용은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의 일부인 사이트맵 제출하는 과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이 글은,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를 통해 사이트 등록하는 과정 중..

티스토리 임시저장 안될때..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크롬으로 티스토리 이용하시는 분들 혹시, 이러한 문제 발생 해본적 있지 않으십니까? 일단 윗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글 작성 하고 있는 도중이나 임의로 임시저장을 하려 할때 임시저장이 비활성화 되는 문제, 크..

애드센스 가입 & 첫 승인 시작 [내부링크]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을 보면, 광고배너가 붙어있는 블로그가 대부분이였습니다.사람들의 말대로는 애드센스 광고는 CPM 형식 구조의 수익이라 클릭이 아니더라도, 글을 통해 방문한 만큼 날마..

10월 22일 티스토리 업데이트/ 이젠 초대장 없이 회원가입 [내부링크]

10월 22일, 티스토리 업데이트 블로그 글 쓰는게 집중 하다보니 어느새 오늘이 예전에 예고했던 티스토리 업데이트 날로 바뀌어 졌습니다. 사이트가 기존 티스토리가 아닌 것 처럼 완전히 뜯어 고쳐졌고, 그동안..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 설정방법 [내부링크]

블로그건 사이트건 운영하기에 앞서 꼭 해둬야 하는것을 대표적으로 말해보자면 아마, 다른 사람들이 검색한 검색결과에 글이 노출이 될 수 있도록 여러 웹 마스터 도구를 먼저 설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

이젠 초대장 없이도 가입을 할 수가 있다? 티스토리 업데이트 소식 [내부링크]

10월 10일, 티스토리에서 곧 이루어질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다 전해주었는데요.아직 티스토리에 가입 못 하신 분들, 돌려말해서 초대장이 구하기가 어려워 가입을 못 했던 분들에게 엄청난 희 소식이 내려졌습니다..

블로그 시작하려는 사람들 이라면 이건 꼭 해두자! (구글 웹 마스터) [내부링크]

예전부터 보였지만, 간혹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결과를 둘러본다면, 티스토리 블로그 글들이 대부분이였는데요.어떻게 티스토리 블로그 글이 여기까지 노출이 되었는지 의문이였습니다.혹시나 해서 제 블로그..

티스토리 스킨 FastBoot를 설치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블로그 스킨을 새로 씌워 보았습니다! 블로그도 막 시작했고, 이제 글 쓰기 전에 블로그를 한번 변경시켜 보고싶단 느낌이 들었습니다.확실히 기본 스킨만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기엔 블로그가 허전해 보였었고, 글..

블로그 첫 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게 되어 이번에 새로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을 보면 자기가 경험했던 내용이나, 정보 관련해서 글들을 쓰는거에 보고 느껴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靑, "'지소미아' 파기 결정, 日정부 통보 예정" [내부링크]

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58125 靑, "'지소미아' 파기 결정, 日정부 통보 예정"

“北 우라늄 폐기물, 한국도 오염 우려” [내부링크]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2845 현재 정부고 언론이고 좌파국민이고 전부 반일 외치고 있어서 묻힌거 같은데, 북한 우라늄 폐기물이 하천 건너 남한쪽으로 흐를 가능성이 있다고..

文 "임진왜란 때 日, 조선의 기술 탐내…국산화 강소기업 소중하다" [내부링크]

https://www.hankyung.com/politics/article/2019080798971 文 "임진왜란 때 日, 조선의 기술 탐내…국산화 강소기업 소중하다" (기사) 과거의 한국 위인 과 유독 일본에 관한 과거만 들먹이고, 현재와 미래는 안..

합참 "북 발사체, 비행거리 400…단거리 탄도미사일 추정" [내부링크]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913273 합참 "북 발사체, 비행거리 400…단거리 탄도미사일 추정" (기사펌)

文 "日조치 이율배반적…모두 피해자 되는 승자없는 게임" [내부링크]

https://news.joins.com/article/23547013 文 "日조치 이율배반적…모두 피해자 되는 승자없는 게임" (중앙일보 기사) 이 분, 분명 몇 일 전만해도 일본을 이길수 있다고 반일선동이고 불매운동이고 뭐고 다 선동..

최근 한국에 있었던 일들 [내부링크]

최근, 국내에서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나곤 했습니다.2년 내내 북한과의 통일, 남북간의 평화가 곧 온다고 했던 문 정권과의 말은 다르게, 북한에선 변함없는 미사일 도발은 기본이고, 남한쪽으로 흘려온 수 차례..

이번 수출규제로 한국내에서 피해받고 있는 요인들 [내부링크]

수출규제로 인해서 한국의 원화가치가 하락되어 달러와 엔화의 국내의 가치가 급상승 오늘자 8월 2일, 1달러당 원화의 가지 1200.50원(2017년 1월 9일, 1달러당 2008원 이였던 이후로 2년 7개월 만에 2000대로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