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plz의 등록된 링크

 xoxopl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엄마표 인디언 텐트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우리 집 꼬맹이가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한지 자꾸 식탁밑으로 기어 들어간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거늬~? 아주 자리를 잡고 편안하게 휴식 중 ️ 그래서 우리 집 꼬맹이를 위해 엄마표 인디언 텐트를..

아기 가채 만들기 [내부링크]

돌까지 시간도 남아서 만들어 본 아기 가채!! ㅋㅋㅋㅋㅋ 만드는 방법도 간단한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잘 어울려서 뿌듯~ 블로그에 올라온 여러 가지 방법들을 참고해서 만들었다. 준비물은 이렇다. 머리 장식을..

여아 돌 아기 한복 만들기 - 조바위 [내부링크]

사실 조바위는 구매를 할 생각이었는데 마침 원단도 딱 알맞게 남았고 어울리는 조바위를 찾는데 더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 조바위도 만들기로 결심!! 참고한 조바위 만들기 영상 https://youtu.be/cVAjmvjq5hs 패..

여아 돌 아기 한복 만들기 - 치마 [내부링크]

얼렁뚱땅 우당탕탕 저고리를 완성하고 치마는 저고리보다 쉽겠지~ 라고 생각했던 과거의 나를 째려봤다. ㅋㅋㅋㅋ 참고한 블로그 패턴에는 마름모꼴로 3장의 원단을 준비하라고 하는데 나는 원단을 최대한 아끼고..

여아 돌 아기 한복 만들기 - 저고리 [내부링크]

내가 한복을 만들었다!!! 평소랑 똑같이 아기 재우고 옆에 누워서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고 있었다. 인스타도 하고 웹툰도 보고 하다가 갑자기 문득!! 우리 하담이 한복을 만들어 볼까? 해서 유튭에 검색해봤다. 마..

블루마마 큐브 3종 세트 369 쏙쏙 실리콘 용기 후기 [내부링크]

이유식 하면서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는 실리콘 큐브 3종 세트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한다. 사실 초기 이유식 시작할때 사고 바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게으름에 미루고 미루다 보니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다. (..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 에센자 미니 화이트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에센자 미니를 선물 받았다!! 오예!!! 선물은 언제 받아도 넘나 좋은 거 ㅋㅋㅋㅋㅋ 이러다 대머리 될지도... 미니라서 포장 상자가 크지 않다. 세련세련~ ㅋㅋㅋㅋㅋ 짜잔~ 열면 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