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60의 등록된 링크

 xx6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Bitget 비트겟 초대코드, 수수료 할인 및 신규회원 $153 혜택 [내부링크]

- 사이트 이름 : Bitget(비트겟) - 사이트 특징  1) 글로벌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한국어 지원  2) 3월 29일 기준 파생상품 거래량 순위 6위  3) 수수료[선물] (maker/taker) : 0.02%/0.06% - 초대코드 :..

포모코 추천인코드, 무료 충전소로 리플(XRP) 채굴하기 [내부링크]

- 앱 이름 : 포모코 - 앱 특징  1) 출석체크, 무료 충전소 등을 통해 포인트 적립  2) 포인트는 평일 09시~18시 사이 자동 XRP 변환  3) XRP(리플)는 출금/상품권 구매하는 데 사용 - 앱 출시일 : 2021.07.14..

서베이링크 추천인코드, 설문조사&영화시사회&좌담회 앱테크 [내부링크]

- 앱 이름 : 서베이링크 - 앱 특징  1) 모바일 설문조사 참여하여 포인트 적립  2) 설문조사, 영화 시사회, 좌담회 참여 가능  3) 포인트는 현금 이체, 상품권 교환에 사용 - 앱 출시일 : 2015.12.08 - 다운로..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전국 5대 편의점 15% 할인/3월 친구추천 이벤트 [내부링크]

- 앱 이름 : 페이코인 - 앱 특징  1) 주식회사 다날에서 출시한 가상화폐 플랫폼  2) 룰렛, 게임, 쇼핑 등을 통해 PCI 획득 가능  3) PCI는 빗썸, 코인원 등에 상장된 코인임 - 앱 출시일 : 2019.04.14 - 다운..

돈나무 무료 광고충전소 앱테크, 초대코드(추천인) [내부링크]

- 앱 이름 : 돈나무 - 앱 특징 1) 광고 충전소 6곳에서 포인트 적립 2) 구독, 좋아요, 가입 등의 광고 다수 3) 포인트는 현금 출금을 통해 사용 가능 - 앱 출시일 : 2021.09.15 - 다운로드 : Google Play - 초대..

농식품 할인 특가 전문몰 샵블리(shopbly), 추천인/초대코드 [내부링크]

- 앱 이름 : 샵블리 - 앱 특징  1) BLY라는 가상화폐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음  2) 출석체크, 글쓰기 등으로 BLY 적립 가능  3) BLY는 빗썸, GOPAX, MEXC 등에 상장  4) '마켓블리'에서 '샵블리'로 이름을 변..

Coney(코니) 광고충전소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얻기, 추천인 아이디 [내부링크]

- 앱 이름 : Coney(코니) - 앱 특징  1) 광고 충전소, 출석체크로 포인트 적립  2)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교환 가능  3) 1P는 현금 1원의 가치를 지님 - 앱 출시일 : 2017.12.3 - 다운로드 : Google..

스타 네트워크 채굴하는 방법과 추천코드 [내부링크]

- 앱 이름 : Star Network - 앱 특징  1) 스마트폰 24시간 무료채굴 앱이다.  2) '리브라'를 얻어야 KYC 인증이 가능하다.  3) KYC 인증 완료 시 채굴한 코인 판매 가능  4) 1STAR에 약 50원 정도로 거래됨 -..

아하(Aha), 아하토큰 AHT 채굴 방법과 추천인 코드 [내부링크]

- 사이트 이름 : 아하(Aha) - 사이트 특징  1) 네이버 지식인과 유사한 Q&A 사이트임  2) 질문과 답변을 통해 가상화폐 AHT 획득  3) 출석체크를 통해 최대 2,325AHT 적립 가능  4) AHT는 업비트에 상장되어..

마일벌스 포인트 통합 결제 서비스, MVC 채굴 후기 및 추천인 [내부링크]

- 앱 이름 : 마일벌스 - 앱 특징  1) 타사 포인트를 통합하여 MVP로 교환  2) 출석체크, 광고 충전소 등으로 MVP 적립  3) MVP는 기프티콘 구매 및 MVC로 전환  4) MVC는 빗썸, 코인원에 상장된 코인 - 앱 출..

포인트베리 제휴 앱 이용 시 포인트 적립, 추천인 코드 [내부링크]

- 앱 이름 : 포인트베리 - 앱 특징  1) 제휴 앱 이용, 출석 등으로 포인트 적립  2) 제휴 사용처, 기프티샵에서 포인트 사용  3) '베리'는 포인트베리의 포인트를 의미 - 앱 출시일 : 2021.11.15 - 다운로드 :..

도모코 도지코인 무료채굴 후기 및 추천인 코드 [내부링크]

- 앱 이름 : 도모코 - 앱 특징  1) 출석체크, 포인트 생산소 등으로 포인트 적립  2) 포인트는 평일 9시~18시 도지코인 자동 변환  3) 도지코인은 출금 및 기프티콘 구매 시 사용 - 앱 출시일 : 2022.02.08 -..

초이쓰캐시 소셜 리워드 플랫폼 후기 및 추천인 코드 [내부링크]

초이쓰캐시란? 초이쓰캐시는 주식회사 주아라노드라인에서 2020년 10월 29일에 출시한 리워드 앱이다. 내가 작성한 게시글이 다른 유저에게 하트(좋아요)를 받거나 광고 시청, 무료 충전소 등을 통해서 포인트를..

네이버스 대중교통 리워드 플랫폼 사용 후기 및 추천인 [내부링크]

네이버스란? 네이버스는 주식회사 네이앤컴퍼니가 2018년 10월 15일에 출시한 리워드 앱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네이버스 앱을 실행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앱에서 적립한 포인트는..

워너아이 위시리스트 리워드 플랫폼 사용 후기 및 추천인 코드 [내부링크]

워너아이란? 워너아이는 주식회사 다날에서 2021년 8월 1일에 출시한 리워드 앱이다. 워너아이를 출시한 다날은 세계 최초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상용화한 글로벌 휴대폰 결제 기업이다. 2004년 7월 23일 코스..

코인원 가입 방법 및 친구초대 이벤트 20% 초대코드/추천인 [내부링크]

코인원이란? 코인원(Coinone)은 2014년 10월 오픈한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2021년 11월 기준 180여 가지의 가상화폐 거래를 지원하며, 국제표준 정보보호(ISO27001)와 K-ISMS 인증을 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 도구) 사이트맵, RSS 제출 방법 [내부링크]

사이트맵과 RSS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2.02.27 -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맵(sitemaps), RSS 제출 방법 2022.03.02 - 티스토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 도구) 등록..

티스토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 도구) 등록 방법 [내부링크]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도구)란?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는 본인이 운영하는 사이트의 검색 반영 및 제외를 위해 검색 반영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웹마스터 도구를 사용하..

MEXC 거래소 가입 방법과 KYC 인증, 프로모션 코드(초대코드) [내부링크]

MEXC 거래소란? MEXC 거래소는 2018년에 설립되어 현재 200여개의 국가 및 지역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이용자 수는 600만 명이 넘는다. MEXC 글로벌은 고성능 트랙젝션 매칭 기술을 채택한 중앙화 거래소이며, ME..

스타일씨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리워드 쇼핑 사용 후기 및 할인코드 [내부링크]

스타일씨란? 스타일씨는 주식회사 스타일씨 코퍼레이션에서 2021년 1월 6일 출시한 앱이다. 앱 내에서 제품 리뷰를 작성할 수 있는데, 다른 사람이 내가 작성한 리뷰를 보고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나에게 수익이..

캐시미션 데이터라벨링 사용후기 및 추천인 코드네임 [내부링크]

캐시미션이란? 캐시미션은 주식회사 셀렉트스타에서 2020년 8월 7일 출시한 리워드 앱이다. 앱 내에서 데이터라벨링이라고 불리는 작업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 이 포인트는 추후 현금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숫자 VS 문자 어떤 게 더 유리할까?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숫자와 문자 어떤 것이 유리할까? 나의 주관적인 견해를 서술하기 앞서 구글 검색센터 측에서 밝힌 웹사이트 주소 숫자 VS 문자에 대한 글을 먼저 소개하려 한다.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퀘스트마인 게임하고 돈버는앱 사용후기 및 추천인 코드 [내부링크]

퀘스트마인이란? 퀘스트마인은 주식회사 아이브코리아에서 2019년 4월 28일 출시한 리워드 앱이다.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게임 미션, 퀘스트 등을 클리어하면 골드나 다이아가 지급된다. 이는 퀘스트마인 앱 내..

슈퍼로찌 광고보면 무료로또 지급 사용후기 및 추천인 [내부링크]

슈퍼로찌란? 슈퍼로찌는 MIBC에서 2021년 8월 6일 출시한 앱이다. 2022년 2월 15일 기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하다. 슈퍼로찌 앱을 설치하고 '자동번호 생성 설정'에 동의하면 스마트..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색인 생성 요청 방법 (수동 크롤링 요청) [내부링크]

자신의 웹사이트를 구글 서치콘솔에 등록하고 나서 사이트맵과 RSS를 제출하였다면 자동으로 구글 검색 결과에 내 웹사이트 게시글이 노출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내 웹사이트가 자동으로 노출되는데 걸리는 시간..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맵(sitemaps), RSS 제출 방법 [내부링크]

사이트맵이란? 사이트맵은 사이트에 있는 페이지, 동영상 및 기타 파일과 그 관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파일입니다.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은 이 파일을 읽고 사이트를 더 효율적으로 크롤링합니다. 사이트맵..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등록 방법 - 소유권 확인 [내부링크]

구글 서치콘솔(Google Search Console)이란? 구글 서치콘솔이란 구글의 전 구글 웹마스터들이 개발한 웹 서비스로서, 웹 마스터들이 자신들의 웹사이트의 보이는 부분을 최적화하고 인덱싱 상태를 검사할 수 있는..

헤이폴 궁금해결 리워드앱 사용 후기 및 추천코드 [내부링크]

헤이폴이란? 헤이폴은 SM C&C에서 2019년 5월 22일에 출시한 설문조사 플랫폼이다. 2022년 2월 14일 기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하며, 앱 내에서 설문과 투표 등을 통해 '폴닢'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