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y92의 등록된 링크

 xy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다이소 먼지제거 스프레이 사용 후기 및 팁 [내부링크]

1. 구입 장소 다이소에서 구입 가능하며 용량 및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500ml(3000원) 300ml(2000원) 또한, 다이소 지점마다 위치한 곳이 달랐는데, 보통은 컴퓨터 주변기기 있는 쪽에 있으며, 그 외에 세제와..

조립 PC에 동글이를 이용해 블루투스 완벽 연결하기 [내부링크]

동글 인식 방법 1. 동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 혹은 설치 프로그램 다운 및 실행 2. CSR드라이버가 생겼지만 이걸로는 원활하게 핸드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안됨 3. 장치관리자 -> 숨은 연결 표시 -> 회색..

유한락스, 세정제 사용 방법 [내부링크]

https://yuhanrox.co.kr/CleaningTip/50610

가정용 조립 PC는 니즈컴이 좋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예전엔 맥북을 사용해 외장 모니터 등과 함께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면서 느끼는 추가적인 구매 비용(외장 모니터, 허브 등)과 연결성에서 많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맥북을 처분..

34인치 WQHD 모니터 추천 [내부링크]

1. 구매 이유 기존에 사용하던 24인치 FHD모니터는 화면이 작아 불편했습니다. 외장모니터의 느낌 보다는 서브모니터의 느낌이 강했습니다. 또한, MAC OS의 폰트 표시 방식에 따라 FHD의 화질은 정상적으로 이용..

신성이엔지 타점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성이엔지의 타점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 신성이엔지는 몇일 전부터 자리를 만들어 오고 있었습니다. 주식은 세일즈(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주가를 끌어 올리는 주체가 높은..

주식에 대한 생각(지지와 저항) [내부링크]

어떤 것을 잘하기 위해서는 번개를 맞아도 다시 일어나는 자세가 필요하다. 지지와 저항  한국 주식에서는 가격이 특정 매력적인 지점에서 지지되고 개인들의 투매 심리가 극대화 되는 부분에서 저항이 되기도..

윈도우 사진 캡쳐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정보는 윈도우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용 기본 캡쳐 프로그램은 기능적으로 부실한 부분이 많습니다. 주로 언급되는 단점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기본적인 기능만 됩..

2020.10.06 매매일지 [내부링크]

지수차트 일봉 : 오늘은 20선 부근에서 갭상승으로 시작했습니다. 한국장 특징 상 저항대에서는 하락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이런 날에는 시초에 갭 뜬거에 매도 후 관망 혹은 투매나왔을 때 조금씩 모아..

20.10.05 매매일지 [내부링크]

코스피 코스피는 급등락이 많았던 하루였습니다. 특히, 오늘은 장 초에 자동차 관련 섹터(자동차 제조업체, 부품업체, 자율주행 관련)가 강했습니다. 그리고 장 후반부에는 전기전자 관련주들의 급락이 있었습니..

34인치 와이드 모니터 거치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사용중인 모니터 거치대 추천을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제품의 스펙 및 기능은 상세 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되고, 저는 사용 중에 느끼는 점들 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나와 제품 소개..

자취방 공기청정기 추천 및 사용기 [내부링크]

[피스넷] 거실용 공기청정기 피스넷 퓨어360/헤파필터 H13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 사용기는 약 한달간 사용 후기 및 장단점입니다. 제가 구매한 공기청정기의 링크입니다. 독자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