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z6의 등록된 링크

 y-oz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사막의 시간을 위한 최적화 마케팅:청년마케터 3월월간모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빈입니다. 저번 서포터즈 발대식후기를 작성했고 이번에도 청년마케터에서 주관하는 매달 월간모임인 상반기 대주제 "데이터가 어떻게 비즈니스에 영향을 주는가"라는 주제로 월간모임을 매달펼치는데요!! 저번 발대식에서 진행했던 장소인 kt&g상상플래닛이라는 장소에서 수많은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이번 3월월간모임에는 이하석연사님이 월간모임에 강연해주셨습니다 먼저 이렇게 장소 (월간모임)에 도착하면 다양한 굿즈들을 만나볼수있는데요! 쇼핑백에도 정리되어있는 다양한굿즈들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간식과 음료가 준비되어있어서 좋았던것같아요 :) 아래의 스폰서 협찬을통한 물품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3월월간모임에서 서포터즈로 행사를 참여했고 아직 회사 입사계약이 서둘러서 진행되진않아서 프리랜서..

포토샵으로 픽셀 도트만들기 -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수빈입니다 푸하하하... 오늘은 저도 예전에 가물가물하게 도트디자인으로 해커톤을 나갔던기억이... 에어스프라이트를 구매할까 고민도했지만 이미 어도비 정품유저이기때문에!! 의외로 포토샵에서 도트강좌가 정말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준비하게되었습니다 바로 시작해볼까요~ 먼저 첫번째 포토샵을 키게되면 왼쪽상단 새파일과 열기가 나옵니다 새파일: 새로운 파일만들기 열기:기존에있던 파일이나 이미지 열기 입니다 최근항목은 본인이했던 작업물들이구욥 먼저 새파일을 열고 저희는 16x16픽셀의 도트디자인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폭 16 높이 16 픽셀, 해상도 72면 됩니다. 먼저 제첫번째로 할일은 왼쪽하단 레이어 추가를 하는것인데요 레이어의 개념은 샌드위치라고 생각하시면될것같습니다.(?) 레이어 위에 또..

대망의 청년마케터 서포터즈 1기 합격!! 발대식과 마케터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유입니다 제가 개발블로그를 운영하고 쉬다가 여차여차 데이터 직군으로 넘어가기위해 마케터를 준비하게되었습니다 대충 앞으로 잘부탁...ㄷ... 저는 모임을 주로 나가서 아무래도 인맥을쌓아 올리고 실전으로 능력을 올리는 타입인데요! 제가 마케터를 하게된 이유는! 요즘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물론 마케터에도 콘텐츠,브랜딩,디지털 등 다양한 마케터가 존재하지만!! 단연컨데 데이터와 가장 가깝게 다룰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손꼽아 기다려왔습니다 ㅎㅎ 아 근데 퍼포먼스 마케터가 무엇이냐~ 트렌드에 맞게 챗gpt에게 물어보겠습니다 역시 챗 gpt는 저보다 똑똑한것같습니다 본론으로 앞서 저는 마케터를 꿈꾸던 와중에 청년마케터라는 대외활동을 찾게되었는데요! 청년마케터는 2030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