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y의 등록된 링크

 y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취득세감면 면제, 생애 최초 주택구입, 연소득 7천만원 이하 대상 [내부링크]

모든 연령층 혼인여부 관계없이 생애 첫 주택 구매 시 취득세 감면 또는 면제를 받을수 있다. 행정안전부(장관 진영)는 지난 7월 10일 발표된 「주택시장 안정 보완대책」에 따라 8월 12일부터 신혼부부가 아니더..

상속세, 상속세세율, 상속세계산, 상속순위, 납부기한, 대습상속인 [내부링크]

,상속세란, 상속세란 사망으로 그재산이 가족이나 친족등에게 무상으로 이전되는 경우에 당해 상속재산에 대하여 부과하는 세금을 말한다. ,상속세 납세의무자는 ? 상속세 신고 납부의무가 있는 납세의무자에..

양도소득세 (2편), 양도세 계산 신고기한 가산세 6,17 대책 [내부링크]

, 양도소득세 법정 신고기한 양도소득세 법정신고기한 소득종류 구분 신고기한 토지 또는 건물, 부동산에관한권리, 기타자산 예정 양도일이 속하는 달의 말일부터 2개월 확정 양도일이 속하는 연도의 다음연도 5..

민간임대주택특별법개정안 국무회의 의결, 8월 18일시행 [내부링크]

민간임대주택 특별법 개정안 을 11일 국무회의 의결 을 거처 이달 18일 부터 시행 예정이라고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 이 밝혔다. 7,10 부동산대책 후속으로 등록임대 제도 개편사항 이 반영되었다고 한다. 1),..

양도세, 양도소득세율 , 장기보유특별공제 (1편) [내부링크]

* 양도소득세란 개인이 토지, 건물 등 부동산이나 주식 등의 양도와 파생상품의 양도 또는 분양권과 같은 부동산에 관한 권리를 양도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소득을 과세대상으로 하여 부과하는 세금을 말합니다...

2020년, 세법 개정안, 간이과세자소득기준 8천만 [내부링크]

정부는 22일 서울은행회관에서 2020년, 세법 개정안을 발표했다. 주요 내용은 - 신용카드 소득공제 한도상향 - 부가가치세 간이과세 기준 상향 - 초고소득자 소득세 과세표준 구간 신설 - 금융세제개편 - 통합투자..

동행사업(동네행복사업) 6곳 선정, 도봉2동 키움 프로젝트 [내부링크]

“동행사업(동네행복사업)”으로 우리집과 골목길 탈바꿈 시동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와 건축도시공간연구소(소장 박소현, 이하 ‘AURI’)는 “동행사업” 시범사업 대상지 6곳을 확정하여 8월 7일 사업에 착수..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내부링크]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 법률안 국회 본회의 통과, 계약갱신청구권·전월세상한제 도입 계약갱신청구권과 전월세 상한제 도입을 담은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통과, 계약갱신청구권은 임차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