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24의 등록된 링크

 ya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깔라만시 효능 과 부작용 모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깔라만시 효능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가 원산지인 과일입니다. 깔라만시는 레몬과 비슷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깔라만시를 복용법을 숙지 안 하고 섭취하신 분들이라면 매우 신맛이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 잘 못 먹으면 큰일날수도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만성 염증성 질환뿐만 아니라 여러 다른 건강에도 효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흔히 알려져 있는 보스웰리아는 효과적인 진통제로 알려져 있으며, 연골의 손실을 예방..

귀리 효능 7가지 믿을 수 없는 건강 효능 [내부링크]

귀리 효능 귀리는 지구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곡물이라는 사실을 아십니까? 글루텐이 없는 곡물이며 중요한 비타민, 미네랄, 섬유 및 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글루텐이라 함은 밀가루,호밀..

오미자의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오미자의 효능 오미자에는 시잔드린, 고미신, 시트럴, 사과산, 시트르산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심장을 강하게 하고 혈압을 내리며 면역력을 높여 주어 강장제로 쓰이고 있으며, 기침이나 갈증 등을 치료하는..

사랑의 징표 다크 초콜릿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초콜릿 효능과 부작용 예로 부터 초콜릿은 남녀 간의 사랑의 징표로 여겨졌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었습니다. 원산지인 남미의 마야 유적지에서 출토된 항아리에는 카카오나무에 옥수수 신의 머리가 매..

망고 효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망고 효능 망고는 다른 나라에서 '과일의 왕'이라고 합니다. 원산지는 인도와 동남아시아로 4000년 이상 재배되었으며, 망고는 수백 가지의 종류가 있고 독특한 맛, 모양, 크기 및 색상이 있으며 맛있을뿐만 아니..

연근차 효능 및 부작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연근차 효능 연근차는 한방에서 약이 되는 차로 알려져있습니다. 변비에 효과적이고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담석을 제거하는 효능이 있는데요. 특히 수술 뒤 발생하는 변비에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만..

상추 효능 확실한 5가지 모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상추 효능 재배시기만 잘 지켜주면 비교적 잘 자라는 식물이기 때문에 집 근처 자투리 땅이나 텃밧에서 상추를 재배하기도 합니다. 상추의 줄기와 잎은 상처를 입게 되면 유액이 나오는데 여기에 알카로드 성분이..

치커리 효능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치커리 효능 치커리는 300년경부터 재배되기 시작하여, 잎과 뿌리가 채소와 샐러드로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뿌리는 약간 익혀서 버터를 발라 먹기도 하며, 잎은 샐러드로 먹는다고 하는데요. 치커리의 고유 특성..

대추차 효능 알아볼께요 :) [내부링크]

대추차 효능 오늘 어머니께서 대추차라며 한잔 내어주셨습니다. 달고 맛있더군요. 예로부터 건강차로 많이 애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대추는 달여서 마시기도 하고, 푹 고아서 베보자기에 넣고 꼭 짜 내린 즙을 다..

양귀비 효능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양귀비 효능 양귀비는 한해살이꽃으로 아편을 만드는 데 쓰이며, 농작물로 재배되기도 합니다. 아편을 합법적으로 생산하는 나라는 불가리아, 그리스, 인도, 일본, 파키스탄, 터키 등이며 마약성분이 있는 양귀비..

사과주스의 효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사과주스 효능 사과 주스는 서계에서 가장 흔한 과일 주스 가운데 하나로, 전 세계 인구 기준으로 중국, 폴란드, 미국, 독일이 주도 하고 있습니다. 사과는 단백질과 비타민 C 및 E를 제공하는 동시에, 풍부한 양..

유자 효능 5가지, 부작용을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유자 효능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하고 변덕스러운 날씨에는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는데요. 유자는 유자나무의 열매로, 노랑색의 공 모양을하고 있으며, 껍질이 울퉁불퉁하고 신 맛을 가지고 있는게 특..

배의 효능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배의 효능 시원 달콤한 맛이 일품인 배! 3000년 전 재배되기 시작하면서, 배의 맛에 반한 그리스의 역사가 호머는 '신의 선물'이라고 배의 효능을 극찬했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트에서는 기관지에 도움이 되는 식..

아로니아 효능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아로니아는 쌍떡잎식물 장미목 장미과의 아로니아속 열매를 말합니다. 베리류의 열매 중에서도 안토시아닌 함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아로니아 효능이 잘알려져 있습니다. 원산지는 북아메리카 동부..

파파야 건강 효능은 무엇인가요? 모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파파야는 열대 아메리카 원산지로, 열대성 기후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다양한 건강 효능을 가지고 있어 인기 있는 과일로 알려졌으며, 다양한 요리 음식재료에도 많이 쓰이고 있는데요. 이..

호호바오일 효능이 궁금하시나요? 부작용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호호바오일은 피부에 잘 스며들어 피지 조절과 보습에 효과가 있기로 잘 알려졌으며, 로션과 크림 등 화장품의 원료로 자주 쓰이는 식물성 오일인데요. 이뿐만 아니라 피부의 염증도 억제해주는 효과를 보고 있어..